•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스타벅스·버거킹·하림·이디야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7.14 15:41:51

[프라임경제] 14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스타벅스 블론드서머라떼. ⓒ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9월7일까지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전국 멜론 농가에서 수확한 국내산 멜론 조각을 생과일로 제공해 달콤한 멜론의 맛과 수분 보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스위티 자몽 & 라임 블렌디드'는 스위티 자몽과 라임으로 제조한 음료로 시트러스한 풍미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블론드 서머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로 만든 라떼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과 같은 서머 플로트 크림에 오렌지 시럽이 올라가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블론드 서머 라떼' 출시와 함께나만의커피 취향을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를 올해 4월 200개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 이후에 120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아울러,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시원하고 청량감이 높은 아이스 커피를 제조할 수 있도록 아이스 커피에 잘 어울리는 아프리카산 원두인 르완다 블론드 로스트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가 상큼한 제주 감귤에 알싸한 생강을 더해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 과일티 '아이스 감귤 진저'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당도 높은 제주 감귤과 알싸한 맛과 향이 좋은 생강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이외에도 상큼한 제주산 청귤을 활용해 과즙의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아이스 청귤티'도 여름에 즐기기에 좋다.

배스킨라빈스가 풍성한 혜택의 7월 배달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본격화된 무더위를 시원하게 타파할 수 있는 '초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해피오더앱을 통해 쿼터 또는 패밀리를 구매하면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각각 패밀리와 하프갤런으로 제공한다. 

이번 달 남은 토요일(18일, 25일)과 오는 넷째주 월요일(27일)에는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1만35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셋째 주 월요일(20일)에는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해피딜리버리데이'가 열린다.

하림이 14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 청양고추'를 새롭게 출시한다. 담백한 닭가슴살에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이 더해져 여름철 입맛살리기 좋은 제품이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가슴살을 4~5cm 정도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자른 후, 국내산 청양고추로 밑간 해 맛있게맵다.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복날을 맞아 26일까지 치킨 사이드 메뉴 '바삭킹' 4조각을 정가 대비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삭킹은 20여 가지의 허브와 쌀가루의 조합으로 중독성 강한 매콤함과 바삭하게 튀겨내어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함이 특징이다. 별도 판매하는 세 가지 종류의 디핑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깊은 풍미의 까망베르치즈소스는 바삭킹의 고소함을 한껏 끌어올리며, 더욱 강렬한 매콤함을 즐기고 싶으면 디아블로소스가 제격이다. 스위트칠리소스는 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맵고 단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이디야커피 착즙주스 2종.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14일 농도 100% 과즙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담은 RTD(Ready to Drink) 음료인 '비트&오렌지 주스'와 '사과&당근 주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매장 ‘이디야커피랩’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던 비트와 당근 주스를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RTD 형태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물을 넣지 않고 원료를 100% 착즙해 만들었으며 인공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이와 함께 뉴트로 컨셉트로 추억을 자극하는 RTE(Ready To Eat) 스낵 '이디야 꿀 오란다'도 출시했다. 오란다는 옛날 전통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주전부리로 작은 과자 알갱이를 물엿에 버무려 강정 형태로 만든 과자다. '이디야 꿀 오란다'는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와 벌꿀이 함께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바삭하고 가벼운 식감으로 치아에 붙지 않아 여름철 아이스 커피와 잘 어울린다.

미스터피자가 신메뉴 '미스터트리오' 피자의 광고 모델로 미스터트롯 장민호·영탁·이찬원을 선정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16일 출시하는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의 창립 30주년을 한 판으로 집대성한 피자다. 역대 프리미엄 피자 중 가장 사랑 받았던 레전드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만족도가 높다. 

이번 광고에서 장민호·영탁·이찬원은 남성 트로트 그룹 '민·영·또(장민호·영탁·이찬원) 트리오'로 변신해 신명나는 CM송을 선보인다. 미스터트리오 광고 영상은 오는 16일부터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차(茶) 개발 스타트업 '달차컴퍼니'가 무카페인 검정보리 라떼를 출시했다. 'FAKE 검정보리 라떼'는 국내산 검정 보리와 치커리 등 무카페인 원재료만으로 커피 원두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 카페라테의 맛을 구현했다. 또 설탕 대신 자연 유래 감미료를 이용해 칼로리를 시중 라떼 대비 1/4 수준으로 낮추고 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해 우유 소화가 어려운 유당 불내증을 앓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카페 뎀셀브즈가 여름철을 맞아 신제품 '갓파더 블랙' 콜드브루 캔커피를 출시했다. 이번 콜드브루 신제품은 기존의 원액과 달리 희석하지 않고 콜드브루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산화방지제나 합성착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커피 추출액을 65% 담아내 깔끔하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갓파더 블랙'은 180일까지 상온에 보관할 수 있도록 멸균 처리를 거쳐 매번 반복 주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제품으로, 카페 뎀셀브즈 매장 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SG.COM, 쿠팡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보양 메뉴 강화를 위해 신메뉴로 '양곰탕'을 출시했다. 양곰탕은 소위와 소곱창 등을 넣어 우려낸 탕으로, 한촌설렁탕의 양곰탕은 소곱창, 소위와 함께 우거지, 대파, 마늘, 부추 등을 넣어 만들었다.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소 부산물과 함께 각종 야채 등이 식재료로 들어가 보다 얼큰하고 개운한 맛을 자랑한다. 한촌설렁탕은 양곰탕도 보양식으로 즐겨 찾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이번 양곰탕 출시로 보양식 메뉴의 선택 폭이 넓어져 매장을 찾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