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LF·GS샵·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03 15:59:4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유통 및 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LG생활건강(51900)이 벨벳처럼 매끄럽고 우아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라인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 각 사


프라이머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의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벨벳처럼 매끄럽게 밀착돼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며,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3스텝 벨벳 레이어링 메이크업으로 롱 래스팅 메이크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 공진향:미 라인의 궁중 비방 성분에 도화추출물을 더한 제형으로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는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끄럽게 밀착돼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모공과 요철 등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모공 프라이머이다. 벨벳 포뮬러를 적용해 가볍고 수분감 있게 발리면서도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12시간 모공 커버가 지속되며 다음 단계의 제품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을 높여준다.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우아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얇고 쫀쫀하게 피부에 피팅되는 제형이 24시간 메이크업과 요철 커버를 지속해줘 섬세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또 벨벳 블러링 파우더의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과 터치프루프 효과로 묻어남 걱정 없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공진향:미 벨벳 파우더 팩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벨벳 피니쉬 파우더 팩트이다. 곱고 미세한 입자가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발려 섬세한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빛을 연출해준다. 

오일 컨트롤로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뛰어난 밀착력과 편안한 텍스처로 오랜시간 무너짐 없이 완벽한 로얄 벨벳 메이크업의 마무리를 선사한다.

이들 제품은 세련된 스퀘어 디자인과 은은한 펄, 우아한 연베이지와 골드 컬러의 조화로 패키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LG생활건강이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를 위해 비타민과 히알루론산을 듬뿍 머금은 수분 방울이 터지면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빌리프의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비타민 폭탄 수분 크림'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비타민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가 폭탄처럼 상쾌하게 터지며 피부의 수분 밀도를 높이는 워터-드롭 타입의 크림이다.

특히, 비타민 C, 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젤 타입 제형이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다양한 크기의 4가지 히알루론산이 섞인 쿼드러플 히알루로닉 블렌드TM를 함유해 피부결 사이에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수분 밀도를 330.4% 개선시켜준다.

또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우고 각질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

LG생활건강이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고, 마스크에도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으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재치 있게 표현했다. 귀여운 감성을 문구에 담는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기획 세트 전면에 핑크빛 문어의 모습과 '우리 문어지지 말자' 등의 문구를 담았다.

문어 컬렉션의 'L.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적인 혜택까지 더했다.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로,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픽서 역할을 한다. 첫 메이크업처럼 속눈썹을 C컬 그대로로 강력하게 고정시키고, 풍성한 볼륨과 함께 길어지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기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마스카라 번짐이나 가루 날림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픽서 역할 뿐만 아니라 프라이머, 탑코트, 마스카라 등 올인원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 가능하며, 함께 쓸 수 있는 립&아이 리무버가 내장돼 있다.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아모레퍼시픽(090430) 헤라가 매 순간 빛나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표현한 컬러 메이크업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I GLOW ME COLLECTION)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고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

6월26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는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나의 빛을 찾아가는 여정(Maze of Lightening Journey)'의 콘셉트으로, 미디어 아트 공간 및 제품 체험, 메이크업존을 구성했다.

여러 가지 빛들로 변모하는 서울과 서울리스타의 역동적인 감각을 담은 이번 컬렉션을 시각·촉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 팝업 스토어에서 하루 7개만 판매하는 특별 한정판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헤라는 2019년 나이키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캠페인 폰트 디자인을 담당한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 GUTE FORM과의 협업으로 컬렉션의 당당한 메시지를 대변하는 타이포 그래피를 개발했다.  

아이 글로우 미 블랙 LED 쿠션은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 '블랙 쿠션'에 LED 조명을 적용한 혁신적인 패키지로 쿠션을 여닫을 때마다 반짝이는 빛의 표현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아이 글로우 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는 글로우한 컬러를 표현해 주는 스틱으로 볼과 아이 메이크업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 글로우 미 브로우 픽서는 눈썹을 투명하고 윤기 있게 고정해 눈썹결을 입체적으로 살려준다.

이와 함께 헤라는 베스트 컬러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해주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 제품으로 구성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는 작년에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입소문이 나며 품절이 이어져 정식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 현재 헤라 립 제품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올해 6월 누계 기준), 고객들로부터 피부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는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는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대표 제품이다. 2020년 상반기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 글로스/젤틴트 부분 1위를 기록했으며, 헤라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화보는 물론 개인 SNS에서 자주 사용해 '제니 최애 립스틱'이라고 불린다. 또한, 팜파스X란제리 리미티드 세트에는 팜파스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그대로 블러셔로 담아낸 '헤라 센슈얼 블러셔 팜파스 리미티드'도 포함했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아이오페가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으며,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리프팅(Lifting)'과 '리제너라이징(Regenerising)'이라는 두 가지 테마의 세트이며, 다른 테마의 세트를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리프팅 세트'는 결혼식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더 비타민 C23'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단 5일 만에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먼저 프로 필링 소프트 젤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리한 후 바이오 에센스를 통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마지막 3단계로 비타민 C23을 사용하면 탄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14일 집중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스킨 퓨처 시리즈-리제너라이징 세트'는 강한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세트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스템III 앰플'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장 먼저 바이오 에센스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고, 이어 스템III 앰플이 매일 3시간 더 잔 듯 부족한 피부 시간을 채운다. 마지막으로 원래부터 탄력이 없던 피부까지 개선하는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2주 동안 꼼꼼하게 피부 에너지를 채워준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프리메라에서 발아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라네즈 네오 쿠션, 아모레퍼시픽-이마트 피지클린 라인 공동 개발, 이니스프리 썸머 수퍼 패키지·리스테이,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 © 각 사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2013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강한 여름 햇빛에 빼앗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투명도를 개선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5가지 성분을 제외해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 프리메라 대표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

라네즈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까지 쿠션의 새로운 혁신을 담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 색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기존 쿠션은 리필 교체 시 힘을 주어 뒷면을 누르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도록 '원터치 스피닝 리필(One-touch Spinning Refill)' 방식을 도입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민트색의 '매트'와 핑크색의 '글로우'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잦은 휴대전화, PC 사용 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네오쿠션 매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커버해 24시간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사이즈가 반으로 작아진 초경량의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얇게 발리면서도 컨실러처럼 피부를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0도의 사우나 환경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휴미드 디펜스™(Humid Defense™)' 기술이 적용했으며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Strong Fixer Coverage)' 기술로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 

'네오쿠션 글로우'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반사광을 부여해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미세화 공정을 거친 다이아몬드를 액상으로 구현한 '리퀴드 다이아몬드™(Liquid Diamond™)' 기술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나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 쿠션 대비 5배 이상의 보습제를 함유해 미스트를 뿌린 듯 촉촉한 수분이 온종일 지속된다.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하는 데 효과적이다.

쿠션 퍼프는 매트, 글로우 각 제형에 맞게 타공과 공법을 달리한 최적의 형태로 선보여 내용물의 흡수와 발림성을 향상했다.

◆아모레퍼시픽-이마트 '피지클린' 라인 공동 개발 

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덴탈 전문 브랜드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 트러블 및 체취 고민이 가장 심해지는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139480)와 공동 개발했다.

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으로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총 5종이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피지를 쏙 빼주는 트러블 케어 바디 워시로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생활 속에서 묻어나는 외부 냄새, 체취, 피지 등이 한 번의 샤워로 개운하게 세정 가능해 한참 외부 활동량이 많은 10대 성장기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좋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은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인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팔미틱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 케어 성분이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피바스의 피지클린 라인은 모두 특정 성분 6가지 무첨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 함유로 깔끔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인 두피 딥 클렌징 제품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 시원한 향이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특정 성분 9가지를 첨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10대 청소년이 입 냄새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게 '피지클린 민트 치약'과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을 선보였다. 피지클린 민트 치약은 임상을 통해 구취 개선 및 프라그 제거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7가지 특정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이 양치 후 입안을 상쾌하게 채워준다.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은 입 냄새가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고려해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칫솔의 헤드폭 대비 1.5배 넓은 와이드 헤드로 설계됐다. 와이드 헤드에 자일리톨 함유 칫솔모를 담아 프라그를 깨끗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썸머 수퍼 패키지·리스테이'

이니스프리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여름맞이 최대 할인 행사 '패션/뷰티 빅세일'에서 단독 '썸머 수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썸머 수퍼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의 여름맞이 최대 할인행사 '패션/뷰티 빅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여름 대표 상품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와 미셀라 성분을 함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를 동시 구매 시,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5매'와 '페이스 쿨러' '휴대용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소용량 파우치 5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관 10% 중복 쿠폰까지 사용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이니스프리의 대표 모공 관리 제품인 수퍼 화산송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라인 △그린티 씨드 세럼 스페셜 기획세트 20% 할인 △여름맞이 선케어 제품 1+1 행사 △트루케어 라인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또한 이니스프리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전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천하는 '리스테이'를 출시한다.

'리스테이'는 건축가, 조향사, 상품 디렉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품과 공간의 어울림, 욕실에서의 사용성, 사용 후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을 다각도로 고민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이다.

모든 제품이 리필용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버려지는 코코넛 껍질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디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에 담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등 리필의 생활화에 주목했다. 

'리스테이 리스펜서'의 경우, 곡선과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한국 도자기 특유의 감성을 닮아 꽃병, 칫솔 꽂이 등 다양한 용도로 재사용이 가능해 일상에서의 자원 순환 실천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핸드워시부터 헤어, 바디 케어까지 조화롭게 레이어링 되는 그린 우디 계열 향이 마음의 안정감을 전달하고 제주 알로에, 제주 밭벼, 제주 자생 허브 5종 Jeju Herbal Complex™ 추출물의 보습 효과로 피부의 온전한 휴식을 선사한다.

'리스테이' 론칭을 기념해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스테이' 리필형제품 구매 시 리스테이 리스펜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리스테이'는 △핸드케어 1종(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 △헤어케어 2종(리스테이 카밍 샴푸, 리스테이 카밍 컨디셔너) △바디케어 2종(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클렌저, 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로션) △뷰티툴 3종(리스테이 리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 홀더, 리스테이 패브릭 파우치) 구성이다.

친환경 용기와 편안한 향, 빼어난 디자인으로 몸과 마음 그리고, 환경에 진정한 휴식과 회복을 선사하는 '리스테이'는 공간 큐레이팅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의 어메니티로도 경험할 수 있다.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

애경산업(018250)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속옷 손세탁시 사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를 출시했다.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혈흔 얼룩 제거력을 강화한 속옷 빨래 전용 중성세제로 속옷의 옷감을 케어해준다.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진정 작용 및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라벤더 에센셜 오일 등 내추럴 허브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기분 좋은 빨래를 도와준다. 특히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기존 세제 대비 헹굼력을 51% 강화해 잔여 거품으로 빨랫감을 여러 번 헹궈야하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30℃ 정도의 미지근한 물에 권장사용량을 넣고 세탁물을 3분간 담근 후 손으로 부드럽게 눌러 세탁한 후 헹궈주면 된다.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등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인산염 등 걱정성분을 무첨가해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마에스트로 '아이스 팬츠'

LF(093050)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에도 쾌적한 스타일을 유지 해주는 '아이스 팬츠'를 출시했다. 

마에스트로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시원한 촉감으로 불쾌지수를 낮춰줄 '아이스 팬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아이스 팬츠는 지난해 봄·여름 시즌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남성복 팬츠 카테고리에서 누적판매 1위를 기록한 마에스트로 대표 인기 아이템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마에스트로 아이스 팬츠, 바네사브루노 카바스백, TBJ·너구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모이몰른 99시리즈, 뷰-무직타이거 협업제품 5종, 현대백화점 헤븐리 젤리 슈즈. © 각 사


상쾌한 착용감, 세련된 디자인, 높은 실용성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팬츠로 덥고 습한 날씨 속 출퇴근 하는 30~40대 직장인 남성들 사이에서 해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닿는 순간 시원한 감촉이 느껴지는 아이스 팬츠는 흡습·속건 기능성을 갖춘 경량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높은 습도에도 청량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올해는 허릿단에 밴딩 디테일을 추가하고 신축성을 강화해 사무실에 오래 앉아 있을 때나 식사 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바지의 핏을 좌우하는 주름선에 특수 열처리 공법을 적용해 세탁 시 제품의 형태가 틀어지지 않는 워셔블 기능을 더했다. 

일반적인 남성복 슬랙스와는 달리 세탁기에 돌릴 수 있어 비와 땀으로 세탁을 자주해야 하는 장마철에 더욱 유용하다.

발목까지 떨어지는 최적의 기장감과 간결한 핏으로 워셔블 니트, 셔츠, 티셔츠 등 어떤 상의와도 쉽게 코디할 수 있어 비즈니스룩과 주말룩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격식을 갖춘 느낌의 포멀 슬랙스 외에도 자연스러운 멋의 캐주얼 치노 팬츠 스타일도 함께 구성했다.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 네이비 등 가장 손길이 많이 가는 색상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바네사브루노 '카바스백'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 받은 '카바스백'을 신규 출시한다.

바네사브루노가 '카바스 보야지'의 리우편을 선보인다. 카바스 보야지는 바네사브루노의 대표 아이템인 '카바스백'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진행한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다. 

세계 여러 도시를 탐험하는 여행자를 콘셉트로 각 지역의 매력을 담은 카바스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리우편은 프랑스 생트로페, 덴마크 코펜하겐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로 리우의 매혹적인 풍경을 이국적인 카바스백으로 탄생시켰다.

리우 카바스백은 면, 리넨, 라피아 등 여름 계절감이 돋보이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에 다채로운 색상으로 진화했다. 반짝이는 스팽글과 글리터를 포인트로 사용해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진 휴양지의 해변을 표현했으며 레드, 핑크, 오렌지 등 붉은 계열의 원색을 중점적으로 활용해 열대 과일의 화려한 색감을 담아냈다.

또, 브라질에서 사용되는 언어를 위트있게 프린트하는가 하면, 브라질 국기의 색을 감각적으로 조합해 현지의 분위기를 생동감 넘치게 드러냈다. 카바스 보야지 리우 컬렉션은 기본 토트백 스타일인 카바스백 외에도 체인 숄더백, 프린지 장식 숄더백, 그물형 토트백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17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리우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녹인 바네사브루노의 카바스 보야지 리우 컬렉션은 전국 바네사브루노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오는 6일까지 해당 아이템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BJ·너구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한세엠케이(069640)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식품전문기업 농심(004370)의 '너구리'와 손잡고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너구리는 지난 1982년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국민 라면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TBJ X 너구리 콜라보 컬렉션'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귀엽고 앙증맞은 너구리 캐릭터 모양의 후드티셔츠, 너구리 라면을 깜찍한 자수로 담아낸 볼캡,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포켓티셔츠와 그래픽티셔츠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힙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특히 홈웨어는 물론, 집 근처를 넘어 도심이나 공원 등 어떠한 야외활동에도 손색없는 '투마일웨어'로도 활용 가능해 사회적 거리두기 속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100개 한정 '집콕셋뚜'로 오직 무신사에서 1일부터 판매된다. 집콕셋뚜는 콜라보 제품(1종)과 너구리 안마봉, 너구리 텀블러, 얼큰한 너구리(5개), 앵그리 너구리(5개), 순한 너구리 컵(1개)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 시 4개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 후, 색상과 사이즈만 입력하면 모든 굿즈 아이템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TBJ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집콕셋뚜 및 라면팩을 증정한다.

◆모이몰른 '99시리즈'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이 9900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을 앞세운 '99시리즈'를 선보인다.

모이몰른의 99시리즈는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핫썸머 아이템으로, 만원이 되지 않는 합리적인가격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가성비 만점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주요 제품인 '클립브리즈 나시티셔츠'는 블루, 에메랄드그린, 핑크 등 소프트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뒷 판이 면메쉬 소재로 돼있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심플하고 편한 디자인으로 '클립랍바 4부팬츠'와 함께 상하세트로 매치할 수도 있어 외출복으로도 활용가능하다.

'클립카멜 끈나시티셔츠'는 귀여운 낙타 캐릭터가 몸통 전반에 프린팅 됐으며 어깨 끈부분이 몸통의 색과 대비되는 포인트 컬러를 접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집에서 입기 좋은 '클립 끈나시상하'는 상, 하의가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블루, 그린, 오렌지, 옐로우 등 4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어깨 끈부분에는 몸통과 대비되는 컬러를 매치해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실내활동은 물론 실외활동에 입기에도 적합하다.

99시리즈 제품 사이즈는 끈나시 상하 80~130, 단품류 90~130까지로 구성됐다. 
 
◆뷰-무직타이거' 협업제품 5종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가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협업한 아이웨어 케이스와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무직타이거'를 '뷰' 매장에 입점시킨 시점부터 지속 협업을 진행해 3개월여 만인 3일부터 협업 제품 5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뷰'에서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은 투명한 형태의 아이웨어 케이스와 아이웨어 크리너, 랩탑/태블릿 파우치 3종 등 5종이다.

제품에는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가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돼 있으며 '뷰'와의 협업 제품인 만큼 아이웨어(안경)도 함께 반영됐다.

대표적으로 아이웨어 케이스의 경우 홀로그램이 적용된 투명 PVC 재질이 인상적이며 아이웨어 케이스뿐 아니라 펜슬 케이스, 화장품 파우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극세사 재질에 다양한 '뚱랑이'가 그려진 아이웨어 크리너와 함께 사용 시 다양한 형태의 '뚱랑이'를 케이스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랩탑/태블릿 파우치의 경우 상큼한 옐로우와 블루 배색이 귀여움을 배가시키며 극세사 안감이 내부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파우치 내부의 작은 링 고리는 스마트 팬슬 등을 쉽게 고정할 수 있고 '무직타이거'에서 선보인 파우치 중 최초로 '뚱랑이' 모양의 지퍼를 채용한 것도 특징이다.

◆현대백화점 '헤븐리 젤리 슈즈'

현대백화점(069960)이 다음달 9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WE MARKET)'에서 '헤븐리 젤리 슈즈'를 선보인다.

'헤븐리 젤리 슈즈'는 통풍이 잘되고 물에 젖어도 금방 건조돼, 여름철과 장마철에 신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상품은 '클래식 클리어' '클래식 글리터'로, 다음달 3일부터 8월6일까지 판교점 위마켓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라탄백'

갤러리아명품관 기프트샵에서 매년 여름 트렌드 잇백으로 소개되는 라탄백을 출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라탄은 덥고 건조한 기후에서 자라는 덩굴 식물로서 라탄 소재를 이용한 가방은 내구성이 좋고 무게가 가벼우며 물에 잘 젖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제품은 수작업으로 짜여진 라탄 소재와 이탈리아의 그로그랭 리본(올이 조밀하고 뚜렷한 가로무늬가 있는 리본)을 조합해 디자인된 가방이다. 브랜드명은 파멜라 먼슨이다. 

◆홈플러스 '비숍라거·블랑쉐'

홈플러스가 독일 최대 양조장 중 하나로 꼽히는 있는 '칼스베르그(Karlsberg) 양조장'에서 탄생한 맥주 '비숍라거(500ml/캔, 알코올도수 4.2%)'와 벨기에 스타일 위트 맥주의 전통 레시피로 만든 '블랑쉐(500ml/캔, 4.5%)' 등 유럽 정통 브루어리 맥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갤러리아백화점 라탄백, 홈플러스 비숍라거·블랑쉐, GS샵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 이베이코리아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 세븐일레븐 한돈 활용 간편식 시리즈. © 각 사


홈플러스는 지난해 10월 말 체코 현지에서 생맥주로만 소비되던 '호랄 프리미엄 필스너 라거'를 국내에 처음으로 캔맥주로 상품화해 들여온 것으로 시작해, 지난 2월과 5월 독일 정통 기법으로 만든 맥주 '브라우펄' 2종(필스/바이젠), '브라우하우스' 2종(필스너/바이젠)을 각각 출시하는 등 '유럽 정통 브루어리 맥주' 시리즈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이들 '유럽 정통 브루어리 맥주' 5종은 맥주 마니아들 사이에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새로운 유럽 정통 맥주를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이 돌며 지난 6월 말까지 누적판매량 80만캔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비숍라거'는 1878년 함브루크의 작은 도시에서 설립된 이후 독일에서 가장 큰 양조장 중의 하나로 다양한 맥주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칼스베르그 양조장'에서 탄생한 맥주다.

고품질의 원료를 고집하는 '칼스베르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홉 재배 지역으로 유명한 '할러타우(Hallertau)'에서 생산된 홉만을 취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맥주의 95%를 차지하며, 맥주 맛의 가장 중요한 기초 중 하나로 꼽히는 '물'은 유럽에서 가장 큰 유색 사암 동굴인 '슈 로스 버그 동굴(Schloßberghöhlen)'의 깨끗하고 청정한 물을 사용했다.

'비숍라거'는 독일 할러타우에서 생산된 홉을 사용한 전통적인 독일 필스너 맥주다. 연한 황금색과 강한 거품을 자랑하며, 입안에서 가벼운 쓴 맛의 뒷맛이 돌아 균형이 잘 잡힌 맛을 유지한다.

프랑스에서 제조된 '블랑쉐'는 밀 맥아의 25%와 보리 맥아의 75%를 사용하는 전형적인 벨기에 스타일 위트 맥주(비어 블랑쉬)의 전통적인 레시피를 따랐다. 고수 풀과 오렌지 껍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블랑쉐'는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약간 가미된 탄산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GS샵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

GS샵이 오는 5일 22시40분부터 70분간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 여수의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과 '어트랙션 4종'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은 여수에 처음 들어선 프리미엄 월드체인 호텔이다. 여수지역 최대규모인 42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다도해 절경을 마주한 인피니티 풀이 특징이다.

숙박권은 2인 1실 기준이며, 조식 2매도 함께 제공된다. 숙박권은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7월 24일부터 9월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어트랙션 4종'은 해상 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 유월드 루지 3회권, 한화 아쿠아 플라넷, 미남크루즈(주/야간권) 등 여수를 대표하는 즐길 거리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여수지역 식당, 카페, 렌터카, 요트투어 등을 10~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수 여행 10종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단독 판매를 기념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GS샵에서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을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숙박지원금 10만원을 지원한다

◆쿠팡 '2020 패션 마켓'

쿠팡이 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2020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9일까지 지속된다.

쿠팡은 최근 패션 업계 판매자들의 이커머스 진입장벽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패션 카테고리에 신규 입점했거나 6월 이후 첫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에게는 월 매출액 최대 500만 원까지 판매수수료 0%(단, 판매수수료 0% 적용 시 운영료 3.5% 부과)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판매자들의 상품이 더 잘 노출되고 판매될 수 있도록 마케팅, 광고 활동을 지원한다.

패션 카테고리에 새로 입점한 셀러들을 모아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성패션' '남성패션' '유아동패션' '신발' '가방&잡화' 등 카테고리의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에이치블레이드 카멜레온 슬로건 오버사이즈 티셔츠 반팔' '디퍼런트벗세임 블리치 메인로고 티셔츠' 등이다. 로켓와우회원은 '맥끌라니 페니 크로스앤 벨트백 인디핑크'  '위시키즈 하올 배색 티셔츠' 등 일부 상품을 추가 할인된 회원전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를 출시한다.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는 여름을 맞아 캐릭터 및 브랜드 지적재산권(IP) 라이선스기업 더블유아이가 제작한 신상품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판매는 오는 7월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1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자이언트 펭tv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상품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된다. 빙하크래들을 기본 제공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펭수 피규어와 함께 핸디 스트랩이 추가 제공된다. 5엽 날개를 통한 4단계 풍속 조절과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한 고용량 배터리로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쉽게 충전 할 수 있으며, 커버 분리형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전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펭수 굿즈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에서 1000명씩, 총 2000명에게 'GS25 5000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 외에도 펭수 보조배터리, 핸드폰 그립톡, 에어팟/버즈 케이스 등 다양한 펭수 굿즈를 판매 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한돈' 활용 간편식 시리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우리 돼지 한돈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한돈 간편식 시리즈는 우리 땅에서 정성껏 키운 국내산 돼지고기를 활용해 더욱 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한돈대파구이도시락' '한돈클래식핫도그' '한돈불고기비빔김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한돈대파구이도시락'은 우리 돼지 한돈을 달짝지근한 양념에 재워 숯불향 그윽하게 풍미를 살려 볶아냈으며, 대파구이와 표고버섯구이를 함께 담아 메인 반찬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꽈리고추멸치볶음, 매콤어묵튀김, 김말이튀김, 무짠지 등을 담아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돈클래식핫도그'는 부드럽고 쫄깃한 빵 안에 한돈으로 만든 소시지와 피클, 양파, 체다치즈 등을 넣고 달콤한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뿌려 완성했다. '한돈불고기비빔김밥'은 달콤한 간장 양념으로 비빈 밥 속에 한돈 불고기, 우엉, 당근, 단무지 등을 넣어 푸짐하게 완성했다.

특히 이번 '한돈대파구이도시락'과 '한돈클래식핫도그'에는 착한 소비 운동의 일환으로 영양가 높은 한돈 뒷다리살을 사용했다. 

코로나19 사태로 학교 급식 중단 및 외식 소비가 감소되면서 저지방 부위들은 재고 적체가 있어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한돈불고기비빔김밥'에도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앞다리살이 사용됐다.

또한 패키지에는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삽입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한돈 농가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이배냇, 스테이크·영양밥 리뉴얼 출시 

아이배냇이 키즈전용 가정간편식 제품(HMR)강화에 나섰다.

아이배냇은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전문 먹거리 브랜드 '꼬마'를 론칭하며 지속적인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제품종류도 다양하다. 밥, 국, 반찬 등의 식사류와 소스, 양념, 간식류부터 건기식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국내 키즈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이배냇 스테이크·영양밥 리뉴얼 출시, 하이모 리게인 쿠션 브러시,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 세라젬 세라메이트, 태극제약 제올라에스액 리뉴얼 출시, 동국제약 마시본에스액. © 각 사


업계에 따르면 국내 가정간편식 시장규모는 지난해 약 3조원으로 올해 4조원을 넘길 것으로 보고 있으며 포스트코로나 이후 성장률이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이배냇은 올해 초 충주에 공장을 설립해 본격적인 키즈용 가정간편식 생산 및 리뉴얼에 들어갔다.

아이용 즉석요리밥인 '꼬마 한끼영양밥'은 '쇠고기시금치' '닭가슴살곤드레' '전복톳' 총 3종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아이배냇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기존 140g에서 150g으로 중량을 개선했다. 신제품인 '전복톳'은 칼슘과 철분,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톳을 넣어 향과 식감을 더했다.

아이배냇은 기존 아이 전용 반찬인 '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미트볼'도 전격 리뉴얼 하고 '꼬마 두부스테이크'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꼬마 두부스테이크는 국산 콩으로 만든 두부와 촉촉한 국내산 닭가슴살로 정성스럽게 빚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 1개(160g)당 칼슘 168mg을 넣어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까지 고려했다.

반찬 3종 모두 국산 생감자와 마카로니를 곁들여 맛에 차별화를 줬으며 아이들 입맛에 맞춰 기존 제품보다 나트륨도 대폭 낮췄다.

◆하이모 '리게인 쿠션 브러시'

하이모가 프로페셔널 헤어 브러시 신제품 '리게인 쿠션 브러시'를 출시했다.

하이모의 리게인(regain)은 올해 초 선보인 프로페셔널 헤어 브러시 브랜드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두피와 모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하이모의 '리게인 쿠션 브러시(Fresh Cushion Brush)'는 기존 쿠션 패드의 단점을 보완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고무패드가 빗질 시 머리카락이 핀 사이에 끼어 빠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또한 볼이 있는 빗살이 부드럽게 두피를 마사지해 주고 브러시 전체에 정전기 방지 처리가 돼 건강한 모발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에 따라 하이모는 7월 한 달간 맞춤가발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리게인 쿠션 브러시'를 비롯한 모락모락 샴푸, 모락모락 토닉액으로 구성된 두피관리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

삼광글라스(005090)가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신제품으로 밀폐되는 튀김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사용이 확대되며 가정에서 튀김류 요리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음식의 밀폐 보관은 물론 테이블웨어 기능까지 더해 인기가 높은 기존의 밀폐용기형 유리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에 소비자 니즈인 올록볼록한 굴곡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는 용기 바닥의 올록볼록 굴곡으로 기름기가 모여 튀김 등 기름기 있는 음식을 보다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밀폐되는 튀김접시다. 

감자, 새우, 만두 튀김 및 치킨 등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후 담기에 좋으며 각종 전류, 생선구이 등 프라이팬으로 조리한 음식을 담아 차려내고 보관하기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과일, 쌈채소 등 물빠짐이 필요한 경우에도 활용하기 좋다.

림(돌기) 없이 깔끔한 라운드형 테두리의 세련된 유리 접시에 튼튼한 사면 결착캡이 있어 테이블 세팅은 물론 음식의 신선한 보관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뚜껑은 부피가 있는 음식을 담아도 잘 닿지 않는 높은 돔형의 뚜껑으로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이다.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고 열과 충격에 강해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다. 색 배임, 냄새 배임 없는 깨끗한 유리 소재로 기름기 세척이 용이해 유산지나 키친타올을 깔지 않아도 깔끔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30% 할인해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 행사를 오는 5일까지 실시한다.

◆세라젬 '세라메이트' 출시 

세라젬(CERAGEM)이 1:1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관리 프로그램 '세라메이트(CERAMATE)'을 출시했다. 
 
세라젬은 이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각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척추 의료가전과 휴식가전 안마의자를 주력으로 다져놓은 헬스케어 시장 내 입지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세라메이트는 선재광, 이경희, 서재걸, 고민환 원장 총 4인의 전문의(성분배합개발자)가 직접 참여해 개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각 제품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혈압메이트), 프로바이오틱스 (장건강메이트),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퀸메이트) 등 특성화 원료를 엄선 및 배합해 △혈압 △혈당 △혈행 △관절 △장 건강 △스트레스 △체지방 등 각 개인의 건강 컨디션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부원료로 건생강, 건대추, 계피, 부추 4가지 식물성 원료를 발효해 추출한 세라메이트만의 원료까지 함께 담았다.

세라메이트의 핵심은 개인별로 상이한 유전적 특성과 생활 습관에 따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관리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DTC(Direct To Customer) 유전자 검사 '젠솔루션'은 고객이 유전자 검체 키트를 통해 타액을 수집해 발송하면 전문 분석 업체가 유전적 특성을 분석해 고객에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세라젬 전문인력인 HC(Healing Consultant)가 3개월마다 고객을 방문하는 '세라체크 서비스'는 △뇌파 △맥파 △혈압 △혈당 △체지방 측정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며, 이는 고객 동의 후 셀프로 진행된다.

◆태극제약 '제올라에스액' 리뉴얼 출시 

태극제약은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벌레 물림 치료제 '제올라에스액'을 리뉴얼 출시했다.

제올라에스액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용량을 40g에서 60g으로 늘려 가성비를 높였다. 제품 패키지도 직관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디자인해 소비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제올라에스액은 벌레에 물린 부위뿐만 아니라 습진, 피부염, 땀띠, 옻 등에 의한 피부염, 가려움, 두드러기 등에 효과적이다. 특히 디펜히드라민, 디부카인염산염, l-멘톨, dl-캄파 등의 성분을 함유해 가려움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올라엑스액은 간편하게 굴려서 사용하는 롤 타입으로 1일 수회 환부에 적당량을 바르면 된다. 이 제품은 만 30개월 이후부터 사용 가능하며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시본에스액'

동국제약(086450)이 마시는 골다공증 치료제 '마시본액'의 용량을 대폭 줄여 환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인 '마시본에스액'을 출시했다.

마시본에스액(알렌드론산나트륨수화물)'은 'Safety(안전하고)' 'Simple(간편한)' 'Solution(액상형 치료제)'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복용의 편리성과 순응도를 향상시킨 제품이다. 지난 2015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마시는 골다공증 치료제 '마시본액' 100mL 제형을 20mL 제형으로 개선해 복용량을 대폭 줄였다.

골흡수억제제에 속하는 비스포스포네이트 계열의 약제는 골다공증 치료제 시장의 56% 이상을 차지한다. 

'마시본액'은 일반 정제와 달리 상부 위장관을 빠른 속도로 통과하기 때문에, 복용 후 30분간 기립자세를 유지해야 했던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시켰다.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대웅제약(069620)이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정식 출시했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대웅제약과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이 공동 개발해 특허 받은 칫솔이다. 칫솔대를 통해 치아와 잇몸으로 양치힘이 올바르게 전달하기 위해 개발 단계부터 칫솔대에 주목해 설계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더 스위트호텔 체인 방문객 특별 이벤트, 서울신라호텔 허니문 패키지, 신라스테이 스테이 인 서머 패키지, 해비치 수운 프리미엄 보양식 도시락,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 © 각 사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손에 잡히는 칫솔대가 육각 모양이어서 손목을 많이 꺾거나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적정 힘이 주어지고, 치의학에서 권장하는 일자형으로 양치힘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치의학에서는 치아에 들러붙은 프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지우개로 연필 자국을 지우는 정도의 힘(200~300g)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대웅제약은 소비자가 구강 상태와 치아 크기에 따라 칫솔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가지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치아와 잇몸이 건강하다면 치태와 치석제거에 효과적인 '안티프라그(작은헤드/일반헤드)'를, 치아와 잇몸이 약하다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서 치아 사이를 꼼꼼하게 양치할 수 있는 '검케어(작은헤드/일반헤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칫솔헤드는 작은헤드와 일반헤드 중 치아 2개를 덮을 수 있는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블루인디케이터모가 칫솔모에 적용돼 있어 파란색이 줄어드는 것으로 칫솔 교체시기를 알 수 있으며, 세균을 99.9% 억제하는 항균모가 적용돼 보다 더 칫솔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 스위트호텔 체인, 방문객 특별 이벤트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체인이 내달 17일까지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위트호텔 경주, 남원, 낙산은 가족 단위 방문객의 편안하고 긴 휴식을 위해 '주중 객실 1+1(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주중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객실 2개 이용 시 1개 객실 무료 또는 2박 체류 시 하루 무료 숙박을 제공한다. 각 지점 별로 이용 가능한 객실 형태 및 이용료가 상이하며, 해당 이벤트 참여를 위해 유선 예약이 필요하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내달 17일까지 허니문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신혼부부를 위한 이번 패키지는 호텔 내에서도 둘만의 오롯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이용 2박과 함께 2인 조식, 아로마 테라피와 룸 서비스, 이탈리안 메뉴로 구성된 점심 또는 저녁 식사 등으로 구성됐다. 또, 주중 이용 시에는 렌터카와 객실별 기프트를 특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 스위트호텔 홈페이지 또는 각 지점별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허니문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를 위해 24시간 동안 호텔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신라호텔은 예식 당일 서울에서 1박을 머문 뒤 타 지역으로 장기간 국내 허니문을 떠나는 추세에 맞춰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 호텔에서 머무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내놨다. 지난 5월 선보인 허니문 패키지를 또 한번 새롭게 구성한 것으로, 정신 없이 보낸 결혼식 당일 피로연 등으로 늦게 체크인을 하더라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예식 시간에 따라 체크인 시간이 상이할 수 있는 허니문 고객들을 위해 세심하게 준비한 혜택 '24시간 스테이(24 Hour Stay)'를 제공한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체크인만 하면, 실제 체크인한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편안한 투숙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 영국 로열 웨딩에서 사용된 '폴 로저(Pol Roger)' 샴페인을 세팅해 투숙객을 맞이한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의 전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되는데, 달콤한 케이크를 판매하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를 비롯해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뿐 아니라 미쉐린 3스타의 한식당 '라연', 최고의 중식당 '팔선',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오감을 만족시키는 일식당 '아리아께' 등에서 근사한 식사를 하거나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게 '인 룸 다이닝'을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도심 속 휴식의 섬'으로 불리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문라이트 입장 혜택이 포함됐다. 특히 7~8월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오후 8~10시 영화를 상영해 은은한 달빛 아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까지 제공돼 수영을 즐긴 후 객실로 돌아와 사용한 수영복을 정리할 필요가 없어 꿀잠을 청할 수 있도록 했다.

따사로운 여름 햇살을 맞으며 일어나는 아침에는 맛있는 더 파크뷰 식사로 하루의 시작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다. 더 파크뷰에서는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대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투숙 중의 모든 순간은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10장)도 제공해 서울신라호텔에서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특히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신라리워즈 회원 가입 후 '스위트 허니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아웃 시 리워즈 5만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기본으로 적립되는 포인트(객실 이용 금액의 3%)에 추가적으로 5만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으로, 서울신라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 후 제주신라호텔 혹은 신라스테이 지점이 있는 타지역으로 추가 여행을 계획 하고 있다면 현금처럼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7월1일부터 9월28일 중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수페리어 스위트(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입장 혜택(2인) △F&B Credit 10만원 △체크인 시점(12시~18시 사이) 기준 24시간 투숙 △투숙 중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및 필름(10매) △더 파크뷰 조식 △폴 로저 샴페인 1병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1회 △리워즈 5만 포인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스테이 인 서머' 패키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SRT 이용고객과 연계한 '스테이 인 서머(Stay in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테이 인 서머' 패키지는 SRT 고객 전용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해운대 체크인 시 2020년 1월 이후 사용한 승차권 등 SRT 탑승 내역을 제시한 고객에게 혜택을 준다.

패키지 이용객은 고급 침구 및 침대, 어메니티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쾌적한 객실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던한 인테리어의 라운지 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생맥주 2인 무제한 이용 기회도 제공한다.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한 기프트도 있다. 흑백 사진관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무료로 인화할 수 있는 바우처와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증정해 더욱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생맥주 무제한 이용 (2인) △흑백사진 인화권 (3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7월1일부터 8월 말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2020 특별여행주간(Special Week)'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해 가심비를 높인 상품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2020 특별여행주간(Special Week)' 패키지는 △ 스탠더드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호텔별 상이함)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스타벅스 선불카드 5000원권 1매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7월1일부터 같은 달 1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수운 '프리미엄 보양식 도시락'

언택트 소비가 급증함에 따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에서 운영하는 고급 한식당 '수운'에서도 테이크아웃 전용 '프리미엄 보양식 도시락'을 출시했다.
 
호텔 출신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프리미엄 보양식 도시락은 떡갈비, 숯불 닭갈비, 단호박, 꽈리고추 등이 포함된 육류 칸과 자연산 바다 장어구이가 들어가는 장어 칸의 2단 도시락으로 준비된다. 또한 전복초 잡채와 각종 계절 반찬, 밥, 국 등이 포함돼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구매를 위해 24시간 전에 예약해야 하며, 10개 이상 단체 예약 시에는 3일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더운 날씨,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를 2020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마치 집에서 머무르는 듯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다이닝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 그리고 달콤한 와인과 곁들일 수 있도록 크래커 및 다양한 치즈로 구성된 치즈플래터 1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치즈 플래터는 그리츠M 레스토랑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픽업할 수 있다.

또한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 3종과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를 2020년 7월2일, SSG닷컴에 출시한다.

SSG닷컴을 통해 출시하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은 미쉐린 가이드에 3회 연속 선정된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 시리즈 중 양갈비, 양꽃갈비살, 프렌치 랙 3종,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로 구성된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인 메뉴에 신선한 야채, 특제 소스가 세트로 구성돼 있어 집에서도 호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는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 받는 메뉴로, 수입 단계에서부터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며 철저한 월령, 중량 개런티를 통해 입증된 청정 호주의 최상급 원육을 사용한다. 

그리츠 뷔페에서 즐기던 맛 그대로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그리츠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천연 향신료 배합으로 만든 시즈닝을 양고기와 함께 제공한다.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는 풍부한 통마늘과 글래드 호텔 셰프만의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마치 동남아 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 출시 기념으로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 구입 시 20% 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론칭 이벤트'를 2020년 7월2일부터 7월22일까지(당첨자 발표 7월30일) 진행한다. 론칭 이벤트 참여 방법은 SSG닷컴에서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구매 후 SSG닷컴에 후기를 남긴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SSG닷컴 모바일 앱 내 이마트몰 기획전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