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매일유업·투썸플레이스·배스킨라빈스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6.30 17:50:24

[프라임경제] 30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매일유업이 운동 후 마시는 맛있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를 오는 7월1일 정식 출시한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는 스포츠 영양식 단백질 보충제다.  100%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유당과 지방이 없고 순도가 90% 이상으로 높아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다. 1회 섭취량(분말33g) 기준 분리유청단백질을 20g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해 운동 직후 근육 회복과 합성에 가장 이상적인 양을 제공한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 단체컷. ⓒ 매일유업

유당을 제거해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소화하고 흡수할 때 속이 편하며, 99kcal의 가벼운 무지방 제품이다. 이밖에 에너지 활용을 돕는 L-카르니틴을 200mg  넣고, 포만감과 배변 활동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치커리 식이섬유도 6.4g 함유해 운동 후 허기짐을 달랠 수 있다. 복숭아 맛과 초콜릿 맛 2가지 종류로,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복숭아 과즙과 초콜릿 분말을 사용해 달지 않고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빙그레가 꽃게랑 브랜드를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론칭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패션 아이콘 지코를 모델로 기용하고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티셔츠 2종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 △로브 △마스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Côtes Guerang' 의류와 패션 아이템은 7월7일부터 일주일간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단독 출시될 예정이며, 꽃게랑을 포함한 기타 빙그레 스낵 제품들과 함께 판매된다.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7월 파바데이에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1일에 비가 한 방울이라도 내리면 '뽀드득 그릴 소시지 50% 혜택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스캔디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가 시그니처 메뉴 3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교촌시그니처세트'를 출시한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 세트로 구성된다.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교촌(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번에 구성해 모두 맛볼 수 있다. 교촌은 이번 시그니처세트를 통해 교촌 대표 메뉴의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다시 알리고, 다양한 맛을 향유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13일까지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을 진행한다. 당첨자 추첨은 최근 3주간(6/22~7/13) 정원e샵 청정원&종가집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5000원 이상인 고객들에 한해 이뤄진다.  △이고진 폼롤러 마블 90cm(10명) △이고진 더쎈 라텍스밴드 3종(10명) △청정원 라이틀리(Lightly) '콜드에이징 닭가슴살'(10명) △이고진 플랭크 패드 푸쉬업바(10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보양식으로 좋은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청정원 '동치미 물냉면' '화끈하게 매운 비빔냉면'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브리또' '곤약죽' 등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투썸 모델 배우 남주혁이 '#오늘도 투썸왔썸' 촬영에 앞서 투썸의 여름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 진행한 '#오늘도 투썸왔썸' 행사 영상을 공개한다. '#오늘도 투썸왔썸'은 지난 5월23일부터 약 3개월간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매일 한가지 콘텐츠를 전하는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30일 투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이번 행사는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무관객 형태로 마련했으며, MC 김태진의 진행으로 배우 남주혁이 팬들에게 투썸의 여름 신메뉴를 재치 있게 소개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투썸은 영상을 통해 투썸플레이스를 만나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엔제리너스가 7월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체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먼저 신제품 음료 4종은 젤리속에 신선한 체리를 담아 쫀득함을 즐길 수 있는 △체리 퐁당 스노우 △아임파인 체리  스노우 △체리 듬뿍  라떼 △체리 봉봉 에이드 등이다. 더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브레드 위에 생체리를 듬뿍 담은 디저트 △체리 듬뿍 새콤 브레드도 출시한다.

할리스커피가 지난해 여름 한정 메뉴로 인기를 끌었던 '수박키위스무디'를 재출시 한다. 올해 선보이는 여름 한정 메뉴는 '수박키위스무디'와 '애플라임스파클링' 음료 2종이다. 특히 지난해 6월 처음 선보인 '수박키위스무디'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10만 잔이 판매되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수박을 착즙해 만든 스무디 타입의 음료인 '수박키위스무디'는 제철 과일이지만 혼자 먹기엔 부담스러운 수박을 음료로 구현했다. 올해 첫 출시한 '애플라임스파클링'은 대표 디톡스 과일인 라임을 활용해 만든 스파클링 음료다.

주류수입 유통사 '인덜지'가 영국의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을 국내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티삭 오리지널은 맛과 향이 신선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바닐라와 시트러스 향의 균형,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카라멜의 미묘한 힌트는 활기차고 달콤한 여운을 남긴다. 이런 특유의 조화롭고 깔끔한 맛은 칵테일 베이스는 물론 니트나 온더락으로 즐기기에 적합하다. 500ml와 700ml 두 가지로 출시 된다.

한국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신제품 '상상 페일에일(Hand and Malt Sangsang Pale Ale)'에 대한 편의점 4캔 만원 행사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상상 페일에일'은 국산 꿀을 첨가해 끝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단맛과 허니몰트의 달콤한 첫맛, 풍부한 아로마가 매력적인 페일에일(Pale Ale) 스타일의 맥주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시그니처 메뉴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출시한다. 빕스 골든립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튀겨 낸 폭립을 치즈 콘크림, 레드 커리, 마라 핫 등 개성 넘치는 소스와 채소, 레몬,  크루통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즉석에서 끓여먹는 신개념 폭립이다.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시즐링 감바스'도 확대 출시했으며 '하노이 분짜'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는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새우를 각종 채소, 소시지와 함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 매운 양념을 더해 노릇하게 구워낸 '볼케이노 그릴 치킨' 등 인기 메뉴와 즉석에서 바로 구워 다양한 토핑을 올려 즐기는 '빕스 와플' 등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빕스 골든립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골든립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립 빙고를 완성한 후 이미지를 #빕스타그램 #빕스골든립 등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빕스 간편식 선물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왼쪽)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출시, 빕스 신메뉴 '빕스 골든립' ⓒ 각 사 제공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출시한다. '펭수와 만난 슈크림'이라는 뜻을 담았다. 부드러운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졌고,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볼을 넣어 입안 가득 달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선사한다. 다이제볼은 오리온의 통밀 과자 '다이제'를 한입에 쏙 즐길 수 있는 동그란 비스킷 초코볼이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우주 탐험 펭수'와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와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 '아이스 펭수 마카롱'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펭수와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구매 시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펭수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또, 7월 한 달간 '펭수 아슈크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KFC가 부산 사하구 하단동에 신규 매장 'KFC 하단역점'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매장, KFC 하단역점이 문을 연 곳은 다양한 상가와 오피스 빌딩 등이 밀집해 있는 번화가에 위치한 부산 지하철 1호선 하단역 1번 출구 앞이다. KFC 하단역점은 최근 출시한 이탈리안타워버거 등 신메뉴를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30일에는 KFC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산모교실 프로그램인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후디스 아카데미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비대면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7월3일 오전 11시부터 약 30분간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후디스맘 아카데미' 채널에 접속하면 누구든 육아에 대한 고급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CJ제일제당의 백설과 약 2달간 진행하는 '요리공작소'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생활공작소와 CJ제일제당 백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식품과 생활용품을 연계해 요리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청각적 콘텐츠를 소개하며, 유용한 생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요리공작소 콜라보 티저 콘텐츠는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생활공작소 혹은 CJ제일제당 백설 제품을 찍어서 오는 7월12일까지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생활공작소 주방용품 5종과 백설 파스타 소스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7월부터는 매주 백설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레시피 콘텐츠를 활용해 완성한 요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해당 요리에 활용된 CJ제일제당 백설 제품을 제공한다.

쿠캣마켓은 신제품 '쿠캣마켓 명란젓 2종'을 출시했다. 쿠캣마켓 명란젓은 탱탱하게 속을 꽉 채운 알의 감칠맛과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명란을 담은 젓갈 간편식이다. 종류는 '꼬숩매콤명란'과 '담백명란' 2종이다. 꼬숩매콤명란은 명란을 처음 접하는 이를 위한 제품이다. 명란을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입 크기로 잘라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고소한 참기름과 매콤한 고춧가루를 가미했다. 담백명란은 소금만을 활용해 명란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별도의 양념을 하지 않아 계란말이, 파스타 등 다른 요리를 할 때 활용하기도 좋다.

써브웨이(Subway®)가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8월 두 달 간 브랜드 역사가 깃든 시그니처 샌드위치 3종으로 구성된 '써브웨이 클래식'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에 제안하는 써브웨이 클래식 메뉴는 △이탈리안 B.M.T.(비엠티)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멜트 등 3종으로, 오랜 기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가장 클래식한 샌드위치다. 햄·살라미·페퍼로니·터키·로스트비프 등 풍성한 맛과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지치기 쉬운 더운 여름철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특히 안성맞춤이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아티제'와 협업해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와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를 출시했다.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는 과테말라에서 생산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는 고급 에프터눈 티카페에서 사용하는 스리랑카산 실론 홍차에 향긋한 얼그레이 향을 더한 밀크티다. 제품 패키지는 아티제 로고를 중심으로 커피와 티 원료를 터치가 살아있는 섬세한 드로잉으로 디자인해 아티제 특유 매장 분위기를 살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