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크] 아모레퍼시픽·LF·세븐일레븐·대웅제약·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26 13:42:3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37°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워터'

LG생활건강(051900)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2종의 마스크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37°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 프라도어 ASMR, 애경산업 2080 듀얼코어 칫솔, 아벤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아떼 바네사브루노 빠니에 백 시리즈, 질바이질스튜어트 컬러풀 위빙백. © 각 사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 리뉴얼로 더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매일 손상되는 피부 결과 광을 함께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그리고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의 스킨케어로 구성,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실크 같은 느낌으로 피부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된다. 예민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도톰하게 덮는 아이 케어 패치와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은 수분길을 케어해주는 이화곡발효와 아쿠아펌TM 성분을 듬뿍 함유, 강력한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윤택함을 선사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3가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프라도어 'ASMR'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항균 효과가 뛰어난 룸 미스트 'ASMR(Aromatic & Sanitizing Mist for Room, 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 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 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다. 기존에 프라도어가 체취 관리를 위해 선보였던 미스트, 크림 등과는 달리 '공간'에 집중해 출시한 항균케어 제품이다.

실내 위생에 대한 고민과 염려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ASMR'에는 항균 효능을 강화한 '안티 박테리얼 프라그랑스' 원료를 적용했다. 제품 사용 시 4가지 유해균인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9% 살균하고, 암모니아 기준으로 79.2%의 탈취 효과가 있다는 것을 제품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제품의 뛰어난 항균력과 탈취력으로 집 안 공간을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침구 및 의류, 차량 실내, 다수가 사용하는 사무공간 등에서 사용할 경우 위생과 방향을 한 번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향은 총 3가지로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프레이 형태로 선보인다. 3가지 향 모두 밀폐된 공간에서도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숲속 향기'를 콘셉트로 한다.

'무드 포 어웨이크닝(Mood for Awakening)'은 소나무의 맑고 청량한 향이 특징이며, '무드 포 업리프팅(Mood for Uplifting)'은 숲속 유칼립투스의 싱그러운 향을 느낄 수 있고, '무드 포 카밍(Mood for Calming)'은 달콤한 무화과 향으로 시원한 숲의 편안함을 전한다.

◆애경산업 '2080 듀얼코어 칫솔'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이중 코팅된 미세모로 치아 틈새까지 깨끗한 양치를 도와주는 '2080 듀얼코어 칫솔(2080 DUAL CORE TOOTHBRUSH)'을 선보인다.

2080 듀얼코어 칫솔은 일반모와 미세모의 장점만을 살려 부드러우면서도 치아 틈새를 힘있게 닦아주는 특허모 칫솔로 이중 코팅 미세모를 적용해 기존 미세모 칫솔의 칫솔모가 힘이 약하다는 단점을 보완했다.

2080 듀얼코어 칫솔은 안쪽의 칫솔모를 바깥쪽 칫솔모가 한 번 더 감싸주는 '듀얼코어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칫솔모를 얇게 가공해 탄력이 떨어질 수 있는 미세모의 하단을 한번 더 코팅해 탄력성을 높였으며 실제로 내부 탄력성 측정 결과 기존 칫솔 대비 114% 높은 탄력성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세정을 도와준다.

2080 듀얼코어 칫솔은 0.01mm로 가늘게 가공된 초미세모를 적용해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치아 틈새의 프라그를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잡기 편하면서도 강한 양치질에도 잇몸에 부담되지 않는 부드러운 곡선형 치대를 적용했다.

◆아벤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가 브랜드 론칭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벤느는 올해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7월 한정 출시한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은 3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1+1'의 특별 기획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아벤느 온천수를 별도의 가공 없이 멸균 파이프를 거쳐 100% 그대로 담아낸 1등 미스트¹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회복을 돕는 100% 천연 온천수 미스트로, 아벤느 온천수만의 생명력 '아쿠아 돌로미아에'의 활성 성분과 적정량의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진정에 이상적인 칼슘과 마그네슘의 2:1 비율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관리를 도와준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1+1 기획세트는 파란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 특별 기획세트와 함께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빠니에' 백 시리즈

LF(093050)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가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빠니에' 백 시리즈를 22일 신규 출시한다.

가방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내는 핵심 아이템으로 부상함에 따라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올 여름 차별화된 감성을 담은 '빠니에' 백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바구니를 뜻하는 단어 '빠니에(Panier)'에서 이름 붙여진 빠니에 백은 바구니를 닮은 원통 모양에 토트 핸들이 달린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탄탄한 캔버스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멋을 드러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를 상징하는 알파벳 'a'를 빅 로고 디자인으로 변형해 포인트를 줬다. 

가볍고 간편한 미니백 사이즈로 어디에나 잘 어울릴 뿐 아니라 부피 대비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이용해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보온 및 보냉 기능이 있는 미디움 사이즈 빠니에 백도 출시한다. 밀폐된 실내 공간을 벗어나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려는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아이템이다. 외부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안감에 알루미늄 단열재를 적용해 음식 및 음료 보관이 용이하다. 평소에는 세련된 감성의 데일리 백으로, 피크닉에서는 보냉백으로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빠니에 백 시리즈는 일반백과 보냉백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며, 일반백은 아이보리, 카키, 옐로우 색상, 보냉백은 블랙, 아이보리 색상으로 출시된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컬러풀 위빙백'

LF의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올 여름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를 '컬러풀 위빙백(Colorful Weaving Bag)'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이번 시즌 유행하는 '위빙' 트렌드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러풀 위빙백'을 선보인다. 위빙은 가죽 혹은 라피아를 지그재그로 엮어서 만드는 방식으로 가방이나 신발 제작에 주로 쓰인다. 마치 직물을 짜 독특한 패턴을 완성한 느낌이 나며, 소재 자체의 질감을 극대화시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컬러풀 위빙백은 탄탄한 위빙 짜임 위에 여름과 어울리는 세련된 색감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은은하게 멋스러운 아이보리와 브라운 색상은 물론, 파스텔톤의 블루와 시원한 네이비까지 기존에 쉽게 볼 수 없던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습기에 강한 천연 소재인 라탄을 적용해 촉감이 시원할 뿐 아니라 관리가 용이하다. 동글동글한 원통 모양의 버킷백 형태에 로고가 적인 리본을 포인트로 활용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워터스포츠' 컬렉션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질스튜어트스포츠 워터스포츠 컬렉션, 안다르 바캉스룩 아이템, 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 3종, 호킨스 멜로우 시리즈, 알로앤루·알퐁소 홈캉스룩, TBJ 투마일웨어. © 각 사


질스튜어트스포츠가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서핑, 수상스키 등 워터스포츠부터 가벼운 물놀이, 도심 속 호캉스, 야외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감각적인 스포츠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래시가드와 스윔 팬츠는 물론, 브라탑, 원피스형 수영복, 스커트 올인원 수영복 등 20여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고객별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 및 코디가 가능하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워터스포츠 컬렉션에는 UV 차단 및 신축성이 우수한 경량 소재가 적용돼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뿐 아니라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탁월한 흡습 및 속건 기능성으로 급격한 체온 변화를 방지하며, 인체공학적인 패턴으로 설계돼 각종 워터스포츠 시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안다르 '바캉스룩 아이템'

안다르가 올 여름 엄마와 아이가 커플로 입는 바캉스룩 아이템을 출시한다.

우수한 신축성과 빠른 건조기능, 완벽한 자외선 차단율을 자랑하는 안다르 래쉬가드 시리즈, 데이앤워터 레깅스 시리즈를 키즈라인으로 선보여 힙한 바캉스 패밀리룩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

'어뮤즈 프레쉬 루아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어뮤즈 롱슬리브 래쉬가드'의 리틀 버전이다. 프린세스 라인 실루엣과 라글란 슬리브 라인 절개로 인해 착용감 역시 편안한 것이 특징으로, 화사한 컬러감의 플라워 패턴이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켜 로맨틱한 바캉스 패밀리룩을 원한다면 고려할 아이템이다.

'에어쿨링 롱슬리브 래쉬가드' 디자인의 리틀 버전인 '에어쿨링 프레쉬 루아 래쉬가드'는 세로 라인 절개와 라글란 슬리브가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특히 세로 라인 절개가 양쪽 사이드에 배치돼 아이들의 활발한 움직임에도 방해되지 않는다.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세련된 바캉스 패밀리룩 연출에 필요한 제품이다.

또한 안다르는 2019년 완판템인 키즈 레깅스를 2020년 여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업그레이드 된 '보이&걸 데이앤워터 9부 레깅스'는 물에 젖었을 때 빠르게 건조되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일상생활,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워터레깅스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로우라이즈 기장의 스트레이트 웨이스트 밴드는 부드러운 탄력으로 자국이나 압박 없이 편안하게 허리를 잡아줘 아이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에어쿨링 뉴 키미 집업 래쉬가드'와 서핑, 하이킹,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 만점인 다양한 썸머 굿즈가 출시된다.

◆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 3종'

레드페이스가 여름 장마철과 휴가철 아웃도어 활동 시 트레킹이나 계곡 산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쿠아샌들 3종을 선보인다.

'루나 우먼 샌들'은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바위는 물론 젖은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이 있어 바위나 돌 등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다. 신발은 끈을 당겨 쉽게 조였다 풀 수 있는 퀵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해 탈착이 편리하다. 여성용 샌들로 색상은 핑크와 퍼플이 있다. 

'터틀 오토 맨 샌들' 역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적용해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다이얼을 돌려 손쉽게 끈을 조일 수 있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계곡 트레킹 등 워터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끈이 풀릴 위험을 덜어주며, 활동 중 한 손으로도 신발 끈을 조일 수 있어 편리하다. 남성용 샌들이며, 색상은 네이비와 세피아가 있다.

'발칸 맨 샌들'은 발등이 오픈 된 디자인으로 더운 날에도 바람이 잘 통하며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데일리 슈즈로 착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신발 끈은 벨크로 타입으로 돼 있어 발에 딱 맞게 조절 가능하며, 신고 벗기에도 용이하다. 남성용 샌들이며, 색상은 네이비와 카키가 있다.

◆호킨스 '멜로우 시리즈'

ABC마트의 호킨스(HAWKINS)가 여름철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호킨스 '멜로우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호킨스의 '멜로우 시리즈'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여름에 신기 좋은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썸머룩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스포티한 디자인은 물론 부드럽고 뛰어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멜로우 시리즈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장착해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줘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은 게 특징이다.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풋베드 밑창을 사용해 맨발로 신발을 신는 경우가 많은 여름에도 발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스트랩과 아웃솔의 컬러를 다르게 적용하고 심플한 로고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연출하기 좋다. 여름철 청바지, 반바지 같은 캐주얼 룩은 물론 원피스와 슬랙스처럼 클래식한 룩에도 양말과 함께 매치하기 안성맞춤이다.

‘멜로우 샌들'은 남녀 공용 제품인 블랙/화이트와 남성용 네이비/차콜, 여성용 베이지/오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멜로우 슬라이드' 역시 남녀 공용의 올블랙 컬러와 남성용 카키/베이지, 여성용 베이지/화이트로 총 3가지의 베이직 컬러로 선보였다. 

◆알로앤루·알퐁소 '홈캉스룩'

제로투세븐(159580)의 알로앤루·알퐁소는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원하고 편안한 홈캉스룩을 선보인다.

알로앤루의 '썸머 샤인 우주복'은 해변을 연상시키는 나염이 새겨져 있어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전체 트임 디자인으로 육아 초보 부모들도 쉽게 입히고 벗길 수 있어 편리하다.

알퐁소의 '하와이안 OPS'는 여름 시즌을 상징하는 트로피컬한 그래픽이 시원함을 더해준다. 상큼한 파인애플 나염과 튜브탑 디자인으로 해변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이다. A라인 핏에 시원한 레이온 소재로 착용감이 좋고, 어깨끈을 조절할 수 있어 체형에 맞게 입힐 수 있다. 시원한 소재감과 플라워 프린트가 사랑스러운 '플라워 나시 셔링 원피스'는 키즈 사이즈까지 추가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들이 홈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베터파크(베란다+워터파크)' 놀이를 위한 '알로앤루 샤이니 타올가운'도 선보인다. 에어컨이나 자외선에 취약한 아이들이 물놀이 후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귀여운 후드 스타일 디자인으로 핑크와 옐로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시원한 소재와 화려한 그래픽의 패션은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홈캉스룩으로도 제격이다. 부모와 함께 패밀리룩으로 맞춰 입는 것도 홈캉스의 재미를 배로 늘릴 수 있다.

실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고려한다면 알로앤루의 '몽글몽글 상하복'과 알퐁소의 '나시요루 6부 상하복'을 제안한다.

알로앤루의 '몽글몽글 상하복'은 얇은 쭈구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움직일 때마다 찰랑거리는 프릴이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알퐁소의 '나시요루 6부 상하복'은 귀여운 캐릭터가 포인트로 새겨진 기본 민소매 티와 6부 팬츠로 등원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헬로 썸머 상하복'은 넉넉한 핏의 기본 민소매 상의와 5부 기장의 팬츠로, '헬로 썸머' 레터링이 귀여움을 더해준다.

◆TBJ '투마일웨어'

한세엠케이(069640)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여름시즌 일상 캐주얼 룩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핫섬머 '투마일웨어' 신상품을 출시했다.

TBJ가 선보이는 투마일웨어는 최근 뜨고 있는 원마일웨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원마일웨어가 실내와 집 근처 1마일(1.6km)를 커버하는 패션이라면, 투마일웨어는 집이나 가까운 거리는 물론, 도심이나 공원 등 어떠한 야외활동에도 손색없는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올어라운드(All-Around) 패션을 완성시킨 제품을 뜻한다.

이번에 출시된 투마일웨어 여름 신상품은 시원하고 모던한 비주얼의 전사프린트 티셔츠 2종과, 트렌디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터링 티스쳐 2종으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신상품 출시와 함께 TBJ 피케 카라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피케티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그린, 베이지로 구성돼 있다. 

◆슈펜-신서유기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슈펜-신서유기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리얼 100 19종, 롯데마트 호주산 양고기 3종, 갤러리아 고메이494 HMR 카레 2종·주스 2종, 위메프 우수 파트너사 협업 축산물 신제품, 아이배냇 꼬마 닭다리살 백숙. © 각 사


이번 슈펜 X 신묘한 컬래버레이션은 남녀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신묘한'과 '기묘한', 개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미묘한', 신규 캐릭터인 사막여우 '스딸라'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총 72종의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신서유기' 캐릭터를 기반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와 신발을 넘어 잡화 아이템까지 그 상품 군을 넓혔으며 △슬리퍼 △파자마 △반팔 티셔츠 △백팩 △모자 △파우치 △에코백 △마스크 등을 선보인다.

특히 레이온 100%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숙면을 돕는 슈펜X신묘한 파자마 세트를 구매하면 수면 안대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리얼 100' 19종

홈플러스가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펫팸(Pet+Family)족들을 위해 프리미엄 PB 애견 간식 '시그니처 리얼 100' 19종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리얼 100' 시리즈는 반려견의 체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신선한 '휴먼 그레이드' 원료를 자연 그대로 건조한 수제 간식이다. 특히 인공착색제, 인공향미제, 화학제를 쓰지 않은 '3무(無)' 제품으로 건강 안전성을 높였다.

주원료로는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오리, 닭, 명태를 사용했다. 오리는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풍부해 성장 발육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고 불포화지방산이 반려견 모질 건강도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닭은 지방 함량은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 근육량 증진에 효과적이며, 명태는 쫄깃한 식감으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임신견, 노령견 체력 회복에도 좋은 식재료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삭한 식감을 살린 '오리/치킨 순살 육포'(각 300g) △어린 강아지와 노령견이 먹기 편한 부드러운 식감의 '오리/치킨 소프트 육포'(각 300g)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를 함께 써 원활한 배변과 장 기능을 돕는 '오리/치킨 고구마 육포'(각 300g) △체력 회복에 좋은 대구와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치킨 대구살 육포(각 300g) △고단백 저지방 통닭가슴살(250g) 등이다. 

치석 제거에 도움을 주는 천연 소가죽 껌에 닭고기를 듬뿍 담은 '우유껌 닭갈비/미니닭갈비'(각 300g), 명태와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태 치킨/소고기 큐브'(각 300g)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리얼 100' 애견 간식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7월15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리얼 100' 전 품목 2+1 행사를 열고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마트 '호주산 양고기' 3종

롯데마트는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호주산 양고기' 3종을 선보인다.

특히, 양고기 특유의 향과 육즙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항공직송으로 양고기를 공수하고 있다. 항공직송은 일반적으로 배를 통한 운송보다 평균 3주 가량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운송방식이다.

일반적으로 12개월 미만의 양고기를 램(LAMB), 12개월이 넘은 양고기는 머튼(Muton)이라고 부른다. 롯데마트는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램(LAMB)으로만 엄선해 상품을 생산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양고기는 양갈비라 불리며 선호도가 높은 '숄더렉', 소고기와 유사한 맛과 식감으로 양고기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목심',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두툼 양꼬치' 3종이다. 

◆갤러리아 '고메이494 HMR' 카레 2종·주스 2종'

갤러리아백화점이 유명 맛집 레시피와 프리미엄 과일 품종 등을 활용한 '고메이494 HMR' 카레 2종과 주스 2종 등 총 4종의 PB 신제품을 출시했다.

카레 신제품은 유명 맛집과 레시피를 공동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식품관인 '고메이494' 입점업체 '아카마루'와 '비프카레'를 공동 개발했다. 고메이494 카레는 높은 쇠고기 함량(13%)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100g당 1960원으로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비프카레 외에도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고 진한 크림과 버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인도식 카레 '치킨 마크니 카레'도 출시한다.

주스 신제품은 프리미엄 과일 품종을 100% 착즙한 주스이다. 길쭉한 모양이 가지를 닮았다고 해서 '가지 포도'로 불리우는 '블랙사파이어' 주스와 일반 파인애플 대비 당도가 높은 달콤새콤한 '골드파인애플' 주스 2종을 출시했다

특히 포도주스의 경우 올해 국내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샤인머스켓' 착즙 주스를 선보인데 이어, 또 다른 새로운 프리미엄 포도 품종 주스를 출시하면서 제품 차별화에 힘쓰고 있다.

갤러리아는 6월 신상품 4종 외에도 7월에 제이드가든 수목원의 유기농블루베리로 만든 수제잼, 편의성 및 휴대성 높은 스틱형 참/들기름, 가정간편식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위메프, 우수 파트너사 협업 '축산물' 신제품

위메프가 축산 담당 MD(이하 꼬기MD)들이 우수 파트너사(이하 꼬기어벤져스)와 함께 직접 기획해 개발한 축산물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24~30일까지 '미국산 돼지고기 런칭 페스티벌'을 열고, 위메프 '꼬기MD'와 '꼬기어벤져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신제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미국육류수출협회가 함께 한다.

론칭 상품은 △라면친구/사리친구 80g 6개입 △구워먹는 불고기 시리즈 400g 2종이다. '라면친구/사리친구' 1만원 이상 구매 시 5%,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워먹는 불고기 시리즈'는 1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00원·4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라면친구' '사리친구'는 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양념육 제품으로 다인푸드시스템과 공동 개발했다. 꽃삼겹, 돈코츠, 마늘막창 등 블록 형태의 제품을 면에 넣어 조리하는 방식이다.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특허 출원도 진행 중이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도록 참푸드와 함께 개발한 '구워먹는 불고기' 시리즈도 판매한다. 미국산 돼지 목살로 만든 양념육 제품으로 맵부심을 자극하는 매콤한 '지옥행'과 달콤한 맛의 '천국행'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기획, 개발, 마케팅 단계에 위메프 꼬기MD가 직접 참여했다. 개발한 상품은 위메프에서 단독 판매해 중간 유통 단계를 최소화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품질의 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위메프 축산 MD가 직접 나선 것.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선착순으로 냄비 받침과 앞치마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가나초코샌드·이색 아이스크림'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국내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 샌드위치 '가나초코샌드'를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가나초코샌드·이색 아이스크림,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텀블락 신제품 4종, 아성다이소 픽사 시리즈, 우루사-지이크 협업 여름 한정 패션 상품 3종 출시 , JW생활건강 마이코드 신제품 3종. © 각 사


세븐일레븐 '가나초코샌드'은 '가나초콜릿'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가나초콜릿 원료인 가나산 코코아 매스를 그대로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살렸다.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가나초코와 치즈, 연유크림이 함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가나초콜릿 디자인을 패키지에 그대로 적용해 상품의 특징과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아 시리얼을 활용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켈로그 인기 시리얼인 첵스초코와 콘푸라이트를 활용한 상품으로 '초코후레이크바' '콘후레이크바'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초코후레이크바'는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잘게 부순 켈로그 첵스초코를 '콘후레이크바'는 딸기 시럽을 넣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콘푸로스트를 토핑해 완성했다. 두 상품 모두 시리얼이 듬뿍 박혀있어 크런치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를 기념해 내달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배냇 꼬마 '닭다리살 백숙'

아이배냇의 3세 이상 키즈전용 브랜드 '꼬마'가 다가오는 초복을 맞이해 성장기 아이전용 '꼬마 닭다리살 백숙'을 출시했다.

꼬마 닭다리살 백숙은 파우치 그대로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레토르트 제품이다. 아이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수 닭다리살을 찢어 넣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15시간 이상 푹 고아 만든 진한 닭육수로 집에서 만든 정성을 그대로 재현했다.

닭고기는 콜레스테롤이 적을 뿐 아니라 비타민B, 비타민C 함량이 우수하며 리놀레산 등 필수 지방산과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돼 있다. 그 중 닭다리살은 지방과 단백질이 조화롭게 함유돼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좋은 영양식품이다.

3세 이상 어린이용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재료와 가공, 조리 유통에 있어 해썹(HACCP)인증도 받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편리성도 고려했다. 전자레인지용 파우치에 담아내 용기에 따로 옮겨 담는 번거로움 없이 그대로 데워먹거나 끓는 물에 봉지 채 넣어 조리하면 돼 매우 간편하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텀블락' 신제품 4종

삼광글라스(005090)가 여름철을 맞아 자사의 텀블러 전문 브랜드 '글라스락 텀블락'의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이달 말까지 텀블러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날씨로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계절을 맞아 다양한 음료 용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 일회용 플라스틱 컵 대신 텀블러 사용을 더욱 확대하고자 기능성과 편리함을 갖춘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였다.

출시 제품은 '플레인 텀블러' '플레인 머그텀블러' '옥타곤 텀블러' 등 텀블러 라인 3종과 800ml 용량의 '플레인 보온·보냉 주전자'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고급 소재로 꼽히는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을 갖춰 위생적이며, 안전하고 견고해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텀블락 플레인 텀블러'와 '플레인 머그 텀블러'는 넓은 입구와 그립감을 높인 바디 디자인으로 편의성과 휴대성, 위생성을 동시에 높였고 '글라스락 텀블락 옥타곤 텀블러'는 심플하고 모던한 8각형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뛰어난 그립감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텀블러다. 

'글라스락 텀블락 플레인 보온·보냉 주전자'는 다섯 잔 분량인 800ml의 용량을 슬림한 디자인에 담아내 공간 효율을 높이고 인체공학적 손잡이, 레버형 버튼으로 편리성을 더했다. 스테인레스 스틸 304 소재에 안전내벽과 외벽 사이를 진공 처리한 더블월(Double Wall) 방식으로 단열효과가 탁월해 최대 12시간 보온, 24시간 보냉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6월 말까지 텀블러 기획전을 실시한다. 텀블락 신제품을 최대 4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픽사 시리즈'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픽사 시리즈'를 출시했다.

픽사(PIXAR)는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등 흥미로운 스토리로 세계적으로 다양한 팬층을 가지고 있고, 매니아층이 두터워 캐릭터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아성다이소는 픽사 애니메이션과 같이 성장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해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의 캐릭터가 디자인된 문구/팬시, 주방/리빙용품, 인형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문구/팬시류 상품은 전년 '디즈니 토이 스토리 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았던 스티커 상품을 강화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에 필수품인 다꾸데코 스티커, 종이금박 스티커, 데코스티커는 나만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귀여운 토이 스토리 캐릭터가 디자인된 다용도케이스와 입체 EVA필통은 가격대비 볼륨감이 좋아 필통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주방/리빙용품은 단조로운 거실과 주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캐릭터모양 쿠션과 얼굴자수 쿠션은 사무실이나 거실쇼파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토이 스토리 PVC액자는 아이사진과 가족사진을 전시하기에 안성맞춤이며 머그컵과 PP컵은 귀여운 디자인과 쌓을 수 있다는 공간 활용성이 눈에 띈다.

인형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인 우디, 버즈 등과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인 설리, 마이크 등이 준비돼, 다양한 세대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됐다. 걸이인형도 같이 출시돼 가방이나 에코백 등에 걸어 나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상품출시와 함께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스페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픽사 시리즈 상품 포함 1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후 멤버십 앱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스페셜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6일부터 7월19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7일이다. 이벤트 기간 누적 구매 금액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아성다이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우루사-지이크 협업, 여름 한정 패션 상품 3종 출시 

대웅제약(069620)이 대표 제품인 '우루사'와 젊은 감성의 정장 브랜드 '지이크(SIEG)'가 콜라보레이션해 여름 한정으로 패션 상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전통 브랜드 '우루사'가 젊은 소비자에게 새롭고 신선하게 다가가기 위해 진행됐다.

각 제품에는 우루사 브랜드아이덴티티(BI)인 '곰'의 이미지를 복고풍 감성을 담아 귀엽고 캐주얼하게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최근 뉴트로 디자인으로 업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인혁 작가와 대웅제약 디자인팀에서 협업해 우루사의 브랜드 정통성까지 담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남성 직장인의 필수품인 티셔츠, 슬리퍼, 양말 등 총 3종이다. '간 기능 개선을 통한 피로회복제'라는 우루사의 콘셉트 을 고려해 업무에 지친 직장인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티셔츠와 양말은 면 100% 천연섬유로 부드럽고 흡습성이 좋아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고, 슬리퍼는 쿠션을 넣어 착화감을 높이고 미끄러움은 최소화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JW생활건강 '마이코드' 신제품 3종

JW홀딩스(096760)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건기식 브랜드 '마이코드'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마이코드 제품 패키지에는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해 '화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제품 정보를 기본·균형·기능·편리 등 4개의 키워드로 구분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기식의 '기본'인 정직한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비롯해 '균형' 잡힌 레시피, 건강 증진 '기능', '편리'한 제형 등의 내용이 패키지에 담겨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장과 눈 건강을 비롯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마이코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은 세계 3대 유산균 메이커인 '듀폰 다니스코사'가 제조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다. 1포당 100억 CFU의 균수를 보장한다. 이와 함께 유익균 증식 기능을 인정받은 락추로스파우더 650㎎을 첨가했으며, 부원료로 생균의 영양공급원이 되는 사균체 50억 CFU를 담았다. 또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이 없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마이코드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은 루테인·지아잔틴 20㎎, 아스타잔틴 6㎎을 비롯해 1일 권장량 100%를 충족시키는 비타민, 미네랄 등 눈 건강에 좋은 총 7종의 복합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마이코드 알티지 오메가3 1000㎎'은 생체 흡수율이 높고 비린내를 최소화한 노르웨이산 rTG형 오메가-3가 함유된 제품이다. 혈액순환과 혈중 중성지질 수치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천호엔케어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천호엔케어가 여성에게 좋은 것으로 잘 알려진 석류와 콜라겐을 1포에 담은 젤리 형태의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美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천호엔케어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함소아제약 함소아 프리미엄 손소독젤, 롯데호텔 월드 실속형 호캉스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 키즈 스테이션, 서울신라호텔-빌보콰 협업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 © 각 사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를 함유한 석류와 콜라겐을 젤리 형태로 담아낸 신제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1박스(14포)를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박스 구매 시 67%, 3박스 구매 시 70%, 4박스 구매 시 72% 등 구매할수록 할인 폭이 늘어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천호엔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는 언제 어디서나 1포씩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건강식품이다. 양질의 터키산 석류만을 사용해 1포(20g) 당 석류 원과 1.2개 분량에 해당하는 석류농축액 1만8640mg이 담겨있다. 

석류는 예로부터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 불려왔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 동물성 콜라겐보다 분자 구조가 작아 흡수율을 높인 1000Da 이하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더했으며 히비스커스와 히알루론산 성분도 함유했다. 진한 석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는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함소아제약 '함소아 프리미엄 손소독젤'

함소아제약에서 '함소아 프리미엄 손소독젤'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손 위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손소독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판매 중인 손소독젤 성분들과 함량이 보건당국이 권고하는 수치에 미달하는 제품들도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식약처에서는 손소독젤(외용소독젤)의 에탄올 함량 기준을 54.7~70%로, 세계보건기구(WHO)는 75~85%, 미국식품의약국(FDA)은 60~95%를 권장한다.

'함소아 프리미엄 손소독젤'은 발효주정 에탄올 70%를 함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항균 및 소독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소독젤 사용 시 건조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히알루론산, 알로에추출물, 글리세린 등 피부에 순한 보습성분을 첨가해 손 소독 후 발생하는 건조함을 방지한다.

◆롯데호텔 월드 '실속형 호캉스 패키지'

롯데호텔 월드는 여름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대안으로 쾌적한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2가지 실속형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삼시세끼 인 호텔(in Hotel)' '레스토랑 어벤져스(Avengers)'의 2종 패키지는 고르는 재미로 더욱 주목 받는다.

롯데호텔 월드의 '삼시세끼 인 호텔'은 훌륭한 휴식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 안에서 하루 세 번의 식사를 모두 든든히 즐기며 온전히 호캉스를 마칠 수 있는 '삼시세끼 인 호텔'은 2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커플형은 디럭스룸 1박과 라세느 2인 조식, 도림의 2인 런치 코스 요리는 물론 호텔 지하에 위치한 프리미엄 맥주 펍인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의 치킨(혹은 스테이크)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됐다.

가족 동반 호캉스를 위한 패밀리형 상품은 패밀리 트윈룸과 라세느 3인 조식(성인2, 소인1), 도림 2인 런치 코스(소인 별도 추가 가능) 외에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에서 즐기는 치킨(혹은 페퍼로니 피자 또는 국물 떡볶이), 생맥주2잔과 탄산음료 1잔이 제공된다. 8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레스토랑 어벤저스' 패키지는 레스토랑을 실속 있게 즐기고픈 식도락가들이 반길 만한 상품이다. 주중(월~금) 전용상품으로 디럭스룸 1박에 호캉스가 더욱 여유로워지는 발렛 서비스 무료 1회 제공 및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추가 특전으로 라세느와 도림의 식사 1회를 선택할 수 있다. 두 레스토랑 모두 런치와 디너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키즈 스테이션'

롯데호텔 제주가 지난 20일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를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 최초로 '다이닝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도입한 '키즈 스테이션'을 선보인다.

프로젝션 맵핑이란 대상의 표면에 빛으로 이루어진 영상을 투사해 변화를 줌으로써 현실에서 존재하는 대상이 다른 성격을 가진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 기술이다. 3D 영상과 음향으로 키즈 스테이션을 마치 살아 움직이는 공간처럼 마련했다.

키즈 스테이션에서는 앙증맞은 키즈 전용 음식 사이로 돌고래와 물고기가 헤엄치는 영상을 투영해 마치 바닷속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동화책 영상을 테이블에 담아내어 아이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영상은 시즌별 콘셉트 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가 개발돼 온 가족의 입과 눈을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롯데호텔 제주는 더 캔버스 오픈을 기념해 12월31일까지 '더 캔버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롯데호텔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더 캔버스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오션룸 1박 숙박권 (3명), 더 캔버스 디너 뷔페 이용권 2매 (3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발표는 2021년 1월20일이다.

한편, 제주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더 캔버스는 롯데호텔 제주 본관 6층, 제주 최대 규모인 600여 평의 공간에 총 420석의 규모로 마련됐다. 

5개의 별실을 갖추고 있으며 뷔페와 각종 일품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을 테마로 신선한 제주산 제철 식재료로 만든 제주 한치 물회, 흑돼지 묵은지찜 등 10종의 제주 특선 메뉴가 인기가 높다.

◆서울신라호텔-빌보콰 협업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빌보콰(VILEBREQUIN)'와 협업해 여름 맞이 손님맞이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브랜드 '빌보콰' 와 함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에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가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입점하면서 성사됐으며,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은 물론 타월 교환권, 1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금액권을 한 장씩 제공해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들이 프리미엄 수영복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 즐기는 풍미 가득한 트러플 감자튀김과 올해 처음 '어번 아일랜드' 에서 개시한 독일 밀 맥주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도 포함돼 도심 속에서 휴양지의 기분을 낼 수 있다. 

맥주잔에는 빌보콰 데코레이션을 더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하루 4번 제공되는 다이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호캉스'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서울신라호텔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오는 7월11일부터 8월23일 중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수페리어 스위트(1박)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트러플 감자튀김 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 △최대 40만원 이내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 1매 △빌보콰 타월 교환권 1매 △빌보콰 스토어 3만원 금액권 1매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 박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늘어나는 테이크 아웃 수요에 맞춰 특급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채로운 미식 도시락을 드라이브 스루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To-go) 박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 박스, 워커힐 오 마이 펫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키즈 클래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 © 각 사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 박스'는 1층 가든 카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메뉴를 풍성하게 담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맛캉스'는 물론 파라다이스시티의 넓은 야외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전화 예약 후 픽업 시간에 맞춰 호텔 로비 앞에 잠시 정차하면 차에서 내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드라이브스루(Drive-through)' 서비스로 제공된다.

먼저, 가든 카페에서는 건강한 메뉴로 구성된 '가든 카페 샌드위치 박스'와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2종을 선보인다. '가든 카페 샌드위치 박스'는 바삭한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신선한 샐러드, 주스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는 가든 카페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제 쿠키와 파운드 케이크 2종, 조각 케이크, 타르트와 음료 등 엄선된 베이커리 메뉴를 한 데 모아 프라이빗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이는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브런치 스타일의 '샌드위치 & 누들 박스'를 출시했다. 

남녀노소 선호하는 클럽 샌드위치와 아시아 누들, 샐러드와 과일, 치즈 케이크, 감자 튀김으로 구성돼 가족 피크닉을 위한 선택으로 손색없이 구성됐다.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 박스'는 픽업 최소 3시간 전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가든 카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문 후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오 마이 펫'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펫캉스' 전용 '오 마이 펫(Oh My Pet)' 패키지를 제안, 반려동물과 동행할 수 있는 가깝지만 색다른 휴가를 물색하는 이른바 '펫팸족 (pet+family)'을 위한 특별한 여름휴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 마이 펫 패키지에는 비스타 워커힐 펫 콘셉트 룸에서의 편안한 1박에 더해 반려동물을 위한 장난감, 

전용 침대 및 베개, 식탁, 식기, 건조기, 배스로브, 타월, 비스타 워커힐 팬던트 등이 제공돼 투숙객뿐 만 아니라 반려동물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미니바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음료와 간식도 함께 구비돼 있다.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용 의상도 준비돼 있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은 오 마이 펫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유어 펫(Refresh Your Pet)'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로, 반려견과 함께 워커힐 힐링 숲을 산책하고, 프리스비, 노즈워크 등의 놀이로 맞춤형 펫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쌓인 반려인, 반려동물의 묵은 피로와 답답함을 해소해준다. 리프레시 유어 펫 프로그램은 오 마이 펫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체크인 시 예약이 가능하다.

단, 오 마이 펫 패키지는 무게 15킬로그램 이하의 반려동물 한 마리 기준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내 사료는 포함되지 않는다. 공공 장소에서는 반려동물의 자유로운 활동이 불가해 객실까지 캐리어를 사용해 이동해야 하며 레스토랑 및 바 이용 시에는 동반이 제한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키즈 클래스'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클래스와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스' 패키지를 2020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클래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3인 조식(성인 2명, 소인 1명)과 어린이들의 오감만족을 위한 다양한 키즈 클래스 5000원 할인권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할인권은 공방 '바티'의 도자기 컵 만들기 클래스(5세 이상 가능)와 '아우르다'의 라탄 연필꽂이 만들기 클래스(7세 이상 가능), 그리고 '토토아뜰리에'의 제주 로컬푸드 텃밭 작물 수확 및 쿠킹 클래스(48개월~9세 가능) 중 예약해 사용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 체험은 반드시 사전 예약 후 가능하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메종 글래드 제주 홈페이지 내 '키즈 클래스' 패키지 내용에 명시된 공방 연락처에 직접 하면 된다.

또한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클래스 참여를 위해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와이제이씨-2 보건용마스크(KF80) 프라임 중형 2개로 구성된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를 2020년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꿀잠을 잘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섬세한 꽃 향기로 산뜻한 끝 맛을 선사하는 밀맥주 '제주위트에일' 2캔,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콤비네이션 피자 1판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피자는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픽업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또한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야외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야외 테라스에서 이용 가능한 '테라스 피크닉 세트'(텐트, 매트, 바구니, 의자)를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대여 할 수 있다.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