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LG생활건강·애경산업·스파오·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19 15:52:4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LG생활건강(051900)이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집중 수분케어 제품인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은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제형의 수분 앰플로, 발효된 수경인삼과 수분결합력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 ⓒ 각 사


최근 무더위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급격하게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알로에와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4주간 집중적인 수분케어를 할 수 있도록 7ml 앰플 4병과 스포이드 4병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내장된 스포이드를 앰플과 결합해 하루 1ml씩 용기에 표기된 눈금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사용하면 돼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스킨 다음 단계에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펴 바르며 흡수시키면 되며, 건조한 부위는 한번 더 덧발라주면 보다 촘촘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있다.

◆미샤 '개똥쑥 여성 청결제'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개똥쑥 여성 청결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개똥쑥 추출물에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여성 청결제다. 약산성으로 여성 피부의 pH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개똥쑥 추출물을 함유한 젤 제형으로 상쾌하고 촉촉하게 노폐물을 세정한다.

글로벌 의학 연구센터에서 3대균 항균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테스트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칸디다균이 감소하는 등 뛰어난 항균효과가 입증됐다.

신제품에 사용된 개똥쑥 추출물은 강화도에서 매년 9월에 수확한 개똥쑥에서 추출한 것이다. 전통기법으로 제작한 항아리에서 온·냉 두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저온 고압 추출 방식으로 유효 성분을 추출했다.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화장 전 최적의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CRYSTAL BABY BOOSTER)'를 출시했다.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는 본격적인 색조 화장 전 화장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모공 및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는 크리스탈 펄을 함유해 생기있는 피부 표현은 물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 바탕을 연출해주며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가 40% 함유돼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 수분은 지켜주고 볼륨감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는 프로방스 장미 성분을 담아 각자의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며, 연꽃추출물이 뽀얀 피부톤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가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을 출시했다.

클레어스의 펀더멘탈 라인은 스킨케어의 기본 핵심인 수분을 잘 채워주는 것에 집중한다. 정해진 순서나 제품 라인을 따라 사용하는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피부 고민에 맞춰 바르는 순서나 단계를 정할 수 있게 설계해 '셀프 스킨케어' '스킵 케어'가 가능하다. 

베이직 수분케어에서 기대하는 것 이상의 제형과 사용감을 보여주는 데일리 케어 제품들로 피부 타입, 계절, 낮과 밤 등 어떤 조건에도 구애받지 않고 보습이 필요한 누구나 쓸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제품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역시 크림 하나만으로 수분과 보습을 모두 지킬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청량하게 발리지만 보습크림처럼 단단한 보습감을 채워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습은 필요하지만 과한 유분은 부담스러운 피부를 위해 지용성 성분을 최소화하고 수용성 보습 성분 함량을 늘렸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제주산 녹차수 63.7%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워터 젤 타입의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건조로 고민하는 수부지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며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더 안정적으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 친화적 성분을 이용한 하이드라 유화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강점이다.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동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더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레어스는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론칭 기념으로 무료배송과 최대 25% 제품 할인, 리뷰 작성시 3천원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네이처리퍼블릭이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한 독자적 원료 블루론산™이 함유돼 탄탄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층마다 최적화된 고, 중, 저분자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감을 채워주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차오르는 수분 탄력광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쫀쫀한 제형으로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며 탁월한 수분 지속력을 가진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은 캡슐 형태의 입자가 보이는 독특한 외형이 눈길을 끈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오션 캡슐은 콜라겐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수분 충전 효과를 더해주며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 터지듯 매끄럽게 녹아들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에 친화적인 성분으로 빠른 흡수력을 돕는 바이오 워터와 피부 수분 통로 역할 해주는 퉁퉁마디추출물, 안젤리카뿌리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 이동 통로를 활성화시켜 유효 성분을 원활히 전해주며 식물 유래 보습 성분으로 수분감을 꽉 잡아주어 피부 갈증을 해소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출시에 앞서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냉풍 환경에서의 보습력 및 수분 손실량, 피부 치밀도, 탄력 등 6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냉풍 환경에서 10분 대기 후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 변화율 132%, 제품 사용 2주 후 피부 탄력 개선 변화율 105%의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효능을 입증했으며 피부 일차 자극 시험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

세타필이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하고 썸머 캠페인을 펼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도 높은 더마 바디클렌저이다. 지난해 7월 1000ml 대용량으로 출시 된 후 높은 호응을 얻어 싱글족을 위한 500ml로 재출시 된 것이다. 

여름철에는 자외선과 땀, 노폐물로 인해 샤워 횟수가 늘어날 수밖에 없다. 잦은 샤워는 피부 건조에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에어컨이 있는 실내와 외부 온도 격차도 피부에 자극을 주는 요인이 된다. 그래서 샤워 후에도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바디워시의 선택은 여름철 놓치기 쉬운 피부건강을 지키는 필수 요소가 된다.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세타필 바디워시는 세타필만의 모이스춰락테크놀러지 기술로 샤워 후에도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남겨준다. 특히,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바디워시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네오팜(092730)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손상된 피부장벽의 집중 케어를 돕는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는 제로이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인텐시브 크림 엠디'에 보습력 및 보습지속력을 업그레이드한 악건성, 문제성 피부용 고보습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재현한 피부장벽 기술 MLE®`와 디펜사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라움보야지-펭수 협업 여행 용품 출시, 헤지스 골프 H-쉴드, 스파오-FCMM 협업 상품 출시, 안다르 슬랙스 론칭. ⓒ 각 사


또한, 카카오시드버터와 징크글루코네이트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의료기기 2등급인 '피부보호제'로 인증 받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피부 환경에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손상된 부위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파라벤, 에탄올, 벤조페논 등 10가지 유해 성분을 무첨가 하고,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대에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제로이드 엠디'는 국내에서 보습제로는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료기기 제조 허가를 획득했으며, 의료보험이 인정되는 비급여 품목에 해당된다. 주요 종합병원을 포함해 국내 3000여개 병의원에서 의사의 처방이나 추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오설록은 프로폴리스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 줄 수 있는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1979년부터 제주 유기농 차밭의 건강한 녹차를 일상에 전해 온 오설록이 새롭게 시도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호주 청정 자연에서 얻은 프로폴리스 추출물 주원료에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부원료로 더했다. 프로폴리스는 원료 특성상 수용화가 어렵지만 특허기술로 제조한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사용해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 마누카꿀의 은은한 단맛과 입안에 감도는 상쾌한 녹차향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플라보노이드 고유의 황색을 띄며, 가방에 넣어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어디서든 하루 2회, 1회당 0.45ml(약 3회 분무량)씩 구강에 분무해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라움보야지-펭수 협업 여행 용품 출시 

LF(093050)의 여행 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여행 용품을 17일 출시한다.

라움보야지가 '직통령(직장인 대통령)'으로 불리는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손잡고 위트있는 감성의 용품 및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펭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된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캐리어, 여권지갑, 목베개 안대 세트 등 장단거리 여행 시 필요한 제품은 물론, 세안 밴드, 파우치, 토트백, 코스튬 담요, 매트 등 피크닉과 일상을 설레는 여행 분위기로 바꿔줄 다양한 아이템을 기획했다. 협업 컬렉션은 총 23종으로 구성됐으며, 6월부터 8월까지 매 달 세 차례에 걸쳐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6월 출시되는 협업 제품은 크로스백, 파우치, 여권지갑, 네임택이다. 펭수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그래픽 디자인으로 활용하고, 노랑색을 중심으로 경쾌한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펭수의 고향인 남극을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아 플라스틱과 비닐이 아니라 친환경 소재인 종이 크래프트지를 포장재로 사용해 환경 보호에도 동참하고자 했다.

크로스백은 탄탄한 캔버스 소재에 원색의 토트 핸들과 펭수 자수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간편하게 활용하는 미니백 사이즈로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백 스트랩과 펭수 참 장식이 있어 취향에 따라 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실용적인 다용도 파우치는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인조가죽으로 관리가 용이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펭수와 하트 일러스트 조합의 옐로우 색상, 해바라기 그래픽 조합의 그린 색상으로 출시됐다.

여권지갑에는 펭수의 실제 사진을 적용해 펭수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앞면은 시그니처 인사법인 '펭하' 포즈의 펭수를, 뒷면에는 펭수의 뒷모습을 프린팅해 재치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네임택은 펭수의 익살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아이템이다. 

모자와 스카프를 한 펭수의 옆모습에서 여행의 즐거움이 물씬 느껴지는 제품으로 캐리어 뿐만 아니라 가방용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헤지스 골프 'H-쉴드'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 골프(HAZZYS GOLF)가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골프웨어 및 용품 시리즈 'H-쉴드(SHIELD)'를 출시한다.

헤지스 골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방패처럼 자외선을 막아줄 H-쉴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H-쉴드 시리즈는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성, 높은 활용도, 세련된 디자인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쿨링 소재의 골프웨어와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모자가 주력 제품이며, 마스크, 팔토시, 손등덮개, 스카프, 얼음주머니에 이르기까지 한여름 상쾌한 라운딩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H-쉴드 시리즈의 대표 아이템 '육각캡'은 자외선을 360도로 차단하는 트랜스포머형 모자다. 숨겨진 확장캡을 펼치면 옆으로 들어오는 햇빛까지 완벽하게 막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탈부착이 가능한 쿨링 소재의 썬쉴드를 사용해 뒷목까지 가릴 수 있다.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같은 종류의 썬캡도 출시한다. 숨겨진 확장캡이 있는 것은 물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쿨에버 소재의 땀받이를 이마가 닿는 부위에 적용해 쾌적하다.

감각적이고 시원한 필드룩을 완성할 하이브리드형 티셔츠도 준비됐다. 몸판에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경량 폴리 스판 소재를, 소매에는 흡습속건 및 UV 차단 기능성의 얇은 냉감 소재를 사용해 티셔츠와 팔토시의 장점을 결합했다. 

냉감 소재 롱 마스크는 목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햇빛으로부터 연약한 목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특히, 귀 아래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덮는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했다.

◆스파오-FCMM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정식 출시 전 일부 상품을 먼저 선보인 것으로 현재 백팩과 크로스백, 슬라이드를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인 다음 달 10일에는 백팩 4종, 크로스백 2종, 모자 9종, 슬라이드 4종 등 19종의 잡화 아이템을 전국 스파오 매장에 출시한다.

스파오와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 'FCMM'은 비기너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티 스포츠를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발견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파오 X FCMM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스트링 레이스업 백팩'과 '데일리 크로스백'등이 있다. 

◆안다르, 슬랙스 론칭 

안다르가 창립 이후 첫 슬랙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최초의 슬랙스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 시리즈'가 출시된다. '에어스트'는 안다르에서 독자 개발한 우븐 스트레치 원단으로, 가벼운 중량감, 우수한 신축성, 뛰어난 습기흡수 및 빠른 건조기능 등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소재이다.

안다르에서 첫 선을 보인 에어스트 슬랙스 시리즈는 디테일한 부분에서 제품 퀄리티를 엿볼 수 있다. 먼저, 지퍼, 단추, 훅 등 여밈을 위한 부자재를 제거해 착용 시 편리함을 제공한다. 일반 슬랙스와는 달리 얇은 심지형 고무밴드를 개발해 허리 부분에 적용했고, '에어스트' 원단의 신축성 덕분에 주름 없이 깔끔한 웨이스트 구조가 완성됐다. 

기장과 핏감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슬림핏, 부츠컷, 세미와이드핏 세가지 스타일의 슬랙스를 기장에 따라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컬러 구성까지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어스트 올데이 슬림핏 슬랙스'는 깔끔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블랙, 블루네이비, 웜베이지, 휘바민트 4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무릎 아래부터 살짝 퍼지는 세미부츠컷 스타일인 '에어스트 올데이 부츠컷 슬랙스'는 블랙, 웜베이지, 엣지핑크 등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출시되고, 여유있는 실루엣의 '에어스트 올데이 세미와이드 슬랙스'는 블랙, 미드나잇, 웜베이지로 베이직한 컬러감을 통해 세미와이드 핏의 자연스런 매력을 강조한다.

이처럼 안다르의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 시리즈'는 스타일, 기장, 컬러까지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스타일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슬랙스 위에 여름용 재킷, 니트와 함께 착용하면 출근룩,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고, 여유 있는 핏의 셔츠, 티셔츠에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런 이지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무한 스트레치성의 '에어스트' 소재가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애슬레저룩으로도 손색없는 만능 슬랙스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이라 기대된다.

◆알로앤루·알퐁소, 언택트 여행 활용 아이템 제안 

제로투세븐(159580)의 알로앤루·알퐁소가 '언택트 여행'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최근 야외 활동 시에도 타인과 마주칠 염려가 적은 '언택트' 열풍이 이어지며 캠핑이나 등산 등의 '언택트 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알로앤루·알퐁소 언택트 여행 활용 아이템 제안, 인터파크 국민관광상품권 혜택백서 기획전, 11번가 SK페이 머니·키스리퍼블릭-카카오프렌즈 협업 언더웨어, 홈플러스 시그니처 여름 간편식, 산들내음 저탄소 인증 양파 판매. ⓒ 각 사


아이와 함께하는 '언택트 여행' 시에는 실용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면 좋다. 알로앤루·알퐁소는 언택트 여행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야외에서는 아이의 활동 반경이 넓어지고 옷이나 신발이 쉽게 더러워질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을 준비하면 좋다. 여기에 귀엽고 톡톡 튀는 디자인의 제품은 사진을 찍을 때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제로투세븐의 알로앤루, 알퐁소는 외출 시 유용하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알로앤루의 '브라이드 턱받이 블루머 세트'는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와 프릴 디자인으로 가벼운 야외 활동 시 입히기 좋다. 턱받이가 세트로 구성돼 있어 아이가 간식을 먹다 흘렸을 때도 쉽게 닦아줄 수 있다. 

알퐁소의 '키티체크 말랑 보행기화'와 '큐트블링 말랑 보행기화'는 땀 배출구가 있어 통기성이 좋고, 아이 발에 맞춘 부채꼴형태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바닥을 고무창으로 제작해 잘 미끄러지지 않으며 얕은 물가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밀짚 소재는 가볍고 통풍이 잘 돼 여름 대표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밀짚 모자는 자외선을 막아주고 엄마와 아이가 함께 포인트로 활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시밀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알로앤루의 '두 귀 쫑긋 밀짚썬캡모자'는 햇빛을 막아주는 선캡 형태에 귀여운 토끼귀가 포인트로 깜찍함을 더했다. 밸크로타입으로 제작돼 쉽게 벗겨지지 않고,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이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다. 

알퐁소의 '코코제이 밀짚모자'는 독특한 고깔스타일의 밀짚모자로 유니크하고 귀여운 연출이 가능하다.
 
◆인터파크 '국민관광상품권 혜택백서' 기획전

인터파크(108790)가 '국민관광상품권 혜택백서' 기획전을 오픈,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 돕기에 동참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국민관광상품권을 사용해 예약 가능한 다양한 국내숙박/여행 및 제주여행만들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포인트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정부가 코로나19로 위축된 내수를 진작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발행하는 국민관광상품권을 선구매 후 조기 지급하는 형태로 중앙부처와 지자체·공공기관에 판매, 공무원·공공부문 직원에게 포상금·격려금을 상품권으로 지급하는 것에 발맞춰 준비한 것이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최근 떠오르는 독채형 숙소 △담양 JK쉼펜션 △강원 라헨느풀빌라H동 △파주 오블라디풀빌라 등이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여수 베네치아호텔 앤 리조트'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자연 속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전남 엘도라도 리조트' 등 다양하다.

이 외에도 제주 에어카텔(항공·렌터카·호텔) 상품을 14만원대부터 마련했으며, 울릉도·완도 등 섬 여행 상품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인터파크에서 국민관광상품권을 이용해 여행 상품 구매 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포인트를 최대 5% 적립해준다.

◆11번가 'SK페이 머니·키스리퍼블릭-카카오프렌즈' 협업 언더웨어  

11번가 주식회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SK pay)가 은행계좌와 연동한 선불 충전결제 서비스 'SK페이 머니(SK pay money)'를 출시했다.

'SK페이 머니'는 시중 18개 은행계좌와 연동해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SK페이 머니를 충전해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다. 최소 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충전 금액과 보유한도는 200만원까지, SK페이 앱이나 11번가 앱에서 결제수단 관리를 통해 쉽게 충전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충전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결제 시 현금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결제 시 충전 잔액이 부족하면 1만원 단위로 자동 충전해 준다. 

론칭 프로모션으로 11번가에서 SK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SK페이 포인트 1%를 적립해 준다.(월 최대 2만 포인트) 기존 11번가 VIP 등급 2% 적립혜택에 올프라임 회원 추가 2% 혜택을 더하면 11번가 결제 금액의 최대 5%를 SK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SK페이 머니 이용 혜택을 다양하게 하기 위한 충전 프로모션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

'SK페이 머니'는 계좌 연동 충전 방식으로 본인이 스스로 충전 금액을 설정할 수 있고 연말정산 시 사용한 금액만큼 현금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11번가가 영캐주얼 언더웨어 브랜드 '키스리퍼블릭'과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협업한 톡톡 튀는 디자인의 콜라보 언더웨어를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이 그려진 키스리퍼블릭의 남녀 언더웨어 33종을 오는 28일까지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키스리퍼블릭은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등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를 보유한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그리티'의 브랜드로, 10~20대 소비자들을 위한 젊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가성비가 강점이다. 11번가는 지난 달 그리티와 맺은 업무제휴 협약(JBP)을 통해 이번 콜라보 언더웨어 제품들을 단독으로 론칭했다.

11번가는 그리티의 베스트셀러 '감탄브라' 스타일의 신상품을 중심으로 스포츠브라, 캐미솔과 속바지 등의 다양한 이너웨어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여성 언더웨어 세트 13종은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트 제품 구매 시 키스리퍼블릭과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한 쇼핑백을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은 모두 무료 배송하며,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과 T멤버십 11%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여름 간편식

홈플러스는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를 구현한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여름 간편식 신상품을 출시하고,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하림과 협업해 여름 보양식을 대표하는 냉장 삼계탕을 저렴하게 내놨다. 삼계탕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전통삼계탕'(900g), 국내산 전복을 통째로 넣은 '시그니처 전복삼계탕'(900g), 녹두와 찹쌀을 넣어 백숙처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국물 진한 녹두삼계탕'(1kg) 등 3종이다. 닭 육수를 따로 우려내 국물 맛은 진하고 닭고기의 식감은 더욱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늘고 있는 캠핑족들을 위해 상온 보관이 가능한 보양 간편식도 내놨다. '시그니처 소한마리탕'(800g)은 소꼬리, 우사골, 도가니, 양지, 스지, 갈비 등 6가지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각 부위 재료를 풍성하게 써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고, 깊게 우린 육수는 다른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시그니처 국내산 인삼삼계탕'(900g)은 45분간 닭고기를 먼저 쪄 기름기는 쏙 빼고 더욱 진하고 담백한 육수맛을 냈다.

시원한 여름 국수 3종도 마련했다. '시그니처 비빔면'(201g*2입)은 수타식 제면기로 반죽 후 숙성해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을 갖췄으며, 사과, 배, 퓨레와 갖은 양념으로 새콤달콤한 감칠맛을 더했다. '시그니처 메밀소바'(212g*2입)는 시원한 가쓰오 소스가 일품이며 '시그니처 동치미 물냉면'(1940g, 4인분)은 자연 숙성된 동치미 육수를 사용해 깊고 시원한 맛을 냈다.

홈플러스는 18일부터 7월1일까지 전국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삼계탕 전 품목과 소한마리탕은 2개 구매 시 10%, 물냉면은 행사카드 결제 시 1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산들내음 '저탄소 인증' 양파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005440)가 운영하는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은 오는 24일까지 '저탄소 인증' 받은 양파를 판매한다. '저탄소 인증'은 친환경(무농약·유기농) 또는 농산물 우수 관리(GAP) 인증을 받은 농산물 가운데 저탄소 농업기술을 적용해 생산 전 과정에서 '온실가스를 줄인 농산물'에만 부여된다. 친환경이나 GAP 인증이 기반이 되기 때문에 식품 안전성이 보장된다. 

행사기간 동안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전점 식품관 '산들내음' 코너에서 판매된다. 

◆세븐일레븐-설빙, 인절미 디저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과 함께 인절미 디저트 시리즈를 단독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설빙과 협업을 통해 개발된 상품으로 설빙의 대표 메인 소재인 인절미를 활용했다. '인절미' '인절미크림롤케익' '인절미크림단팥빵'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젊은 층의 입맛과 취향에 맞게 맛과 포장에도 트렌디함을 담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설빙 인절미 디저트, 현대리바트 리바트 키친 L500G, 닥터락토 SOS 카밍 크림, 한미약품 클레어 테라피 프로-캄 진 프로바이오틱스, 광동제약 광동 알디액, 바이오일레븐 바유 핸드 세니타이저 겔. ⓒ 각 사


'설빙 인절미'는 국내산 찹쌀떡에 설빙의 메인 소재인 콩고물을 넣어 완성한 상품으로 남녀노소 영양간식으로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설빙 인절미롤케익'은 쫀쫀한 롤케익 시트에 인절미크림과 콩고물을 토핑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설빙 인절미단팥크림빵'은 부드러운 인절미크림과 달콤한 팥앙금을 듬뿍 넣고 아몬드 슬라이스를 얹어 완성했다.

최근 뉴트로와 함께 '할매 입맛' 열풍이 불면서 인절미, 흑임자 등 전통 재료를 활용한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유행에 맞게 재해석한 상품들이 트렌디함으로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한국식 디저트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설빙'과 함께 콜라보해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현대리바트, 리바트 키친 'L500G'

현대리바트(079430)는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의 고급형 모델 'L500G'를 출시한다.

L500G는 지난해와 올 초 각각 선보인 리바트 키친 L100G와 L200G의 고급형 모델로, 판매 가격은 기본 구성(2.4m 일자형) 기준 290만원이다. 색상은 누벅 화이트, 소프트 아이보리, 딥 그레이, 실크 네이비 등 네 가지다.

현대리바트는 상생형 주방가구 전시장인 리바트 키친 플러스 논현점, 도곡점 등 전국 20곳에 'L500G' 실물을 설치하고,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에 선보이는 L500G는 하부장 도어(문짝) 윗면이 안쪽으로 45도로 경사진 '빗각도어'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빗각도어가 손잡이를 대신하다보니 주방가구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심플하다. 

특히, 빗각도어는 별도의 공정과 수작업이 요구되는 등 제조 과정이 까다로워 보통 1000만원대 이상(아파트 공급면적 84㎡ 기준)의 고가 주방가구에만 적용되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또한 빗각도어 디자인을 부각하기 위해 주방가구 상판과 도어 사이에 자체 개발한 'Y자형 찬넬(알루미늄 바)'을 사용했다. 일반적으로 주방가구에는 알파벳 C모양으로 굽은 형태의 찬넬이 사용되는데, 경사진 도어 윗면이 강조될 수 있도록 직선으로 떨어지는 Y모양의 찬넬을 개발해 적용한 것이다.

이와 함께 L500G에는 표면 마감재로 '누벅(Nubuck, 표면을 부드럽게 한 가죽)ASA'가 처음 적용됐다. 기존 L100G와 L200G에는 일반 가구 표면재와 비교해 오랜 시간 사용하면 누렇게 변색되는 '황변'에 강한 친환경 표면 마감재 'ASA'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적용한 누벅ASA는 기존 ASA에 특수 코팅을 한 번 더 해 표면이 부드러우면서 얼룩이나 지문이 쉽게 묻지 않는다.

여기에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옵션(선택사항)도 대거 구성했다. '인서트 타입(서랍이나 진열장이 도어 안으로 들어가는 형태)'으로 설계된 서랍형 하부장과 포켓수납장이 대표적이다. 일반적으로 서랍형 하부장과 포켓수납장은 그릇이나 소형 가전제품이 밖으로 진열되는 형태지만, 미니멀한 디자인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새롭게 설계한 것이다. 

스위스 명품 주방가전 브랜드 '프랑케(FRANKE)'의 주방 4대 패키지인 수전(수도꼭지)·싱크볼(싱크대 개수통)·후드(환풍기)·쿡탑을 비롯해 천연 그라나이트(화강석) 주방상판 등 고가의 주방가구 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닥터락토 'SOS 카밍 크림'

종근당건강이 유산균 화장품 '닥터락토'의 신제품 'SOS 카밍 크림'을 출시했다.

SOS 카밍 크림은 닥터락토 브랜드의 진정 케어 라인 제품으로 핵심성분인 '락토-세븐 배리어(Lacto-7 Barrier™)'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SOS 카밍 크림의 주성분인 락토-세븐 배리어는 종근당건강이 독자 개발한 유산균 발효물이다. 피부에 유익한 7가지 유산균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시킨다. 최근에는 임상을 통해 피부 곰팡이균, 트러블 원인균, 여드름 원인균 감소 효과를 확인 받았다.

세라마이드 캡슐이 피부 장벽을 구축해 피부의 수분손실을 방지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의 함량을 최대로 높여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를 강화했다. 수분젤 타입의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촉촉함은 오래 유지된다. 독일 더마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미약품 '클레어 테라피 프로-캄 진 프로바이오틱스'

한미약품(128940)이 여성 맞춤형 장 유산균 '클레어 테라피 프로-캄 진 프로바이오틱스(이하 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진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건강한 장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진 프로바이오틱스에는 특허받은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등 총 10종의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특히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혼합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을 부원료로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진 프로바이오틱스에 함유된 파크랜드크랜베리는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과 치커리 뿌리 추출물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미약품은 진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1일까지 프로-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진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본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진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캡슐을 복용하면 되며, 영업·마케팅 전문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2000여개 약국에 유통된다. 

◆광동제약 '광동 알디액'

광동제약(009290)이 마시는 피로회복제 '광동 알디액'을 출시했다.

광동 알디액은 로열젤리와 비타민 복합처방이 특징인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덱스판테놀(Dexpanthenol)'은 피부재생, 보호, 습윤 등의 목적으로 주로 사용되는 성분이다. 음용해 체내 흡수될 경우 판토텐산(B5)으로 변환되는 성질을 지녀 에너지 대사를 증진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B1, B2, B3, B6, E 등 다양한 비타민군 보급으로 육체피로회복 및 신경통, 근육통, 피부염 등의 증상 완화효과를 준다.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액제로 출시돼 고형 영양제를 먹는 것에 부담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로열젤리 50mg 함유를 통해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챙겼다.

◆바이오일레븐 '바유 핸드 세니타이저 겔'

바이오일레븐의 코스메틱 브랜드 '바유(Ba.U)'가 휴대가 간편한 포켓형 손 소독제 '바유 핸드 세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바유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휴대가 용이한 핸디 타입 포켓형 제품으로, 파우치 당 3ml 용량 10개 포장으로 구성돼 여러 사람과도 충분히 나눠 사용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에탄올 70%를 함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차단해주며,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손 소독 후에는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엑스, 녹차엑스, 알로에엑스 전성분이 피부 장벽을 보호하기 때문에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무색 투명한 겔 타입으로 사용 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일상 생활 중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은 바유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드시모네 공식몰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자사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정기배송 서비스인 '또박배송'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제대로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 개장, 신라스테이 퍼펙트웨이 투 릴렉스, 메종 글래드 제주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북캉스 시즌3: 글래드 책방 패키지. ⓒ 각 사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는 스위트 룸에서의 아늑한 휴식과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데이 입장 혜택'과 함께 서울신라호텔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크레딧까지 제공해 '먹고 자며 쉰다'는 호캉스 본연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식음 크레딧은 서울신라호텔의 전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어, 미쉐린 3스타·라리스트 TOP 150의 한식당 '라연'을 비롯해 제주산 애플망고빙수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김성일 셰프와 함께 '라연'을 미쉐린 3스타에 올려놓은 임형택 셰프가 수장을 맡은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의 코스 요리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비가 올 경우를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천 시 식음 크레딧 5만원 추가 증정' 혜택을 포함했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어렵게 '호캉스'를 결심한 고객들이 그 이외 고민은 하지 않도록 서비스에 섬세히 신경 쓴 것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우천 시 특전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에 추가 혜택으로 제공되는 수영복 세탁 서비스도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혜택이다. '어번 아일랜드'에서 온종일 수영을 즐긴 후 객실로 돌아와 사용한 수영복을 정리할 필요 없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넉넉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식음 크레딧으로 편의성을 높인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실내수영장, 체련장 입장(2인) △식음 크레딧 20만원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우천 시에는 식음 크레딧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가능 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투숙 중 1회)도 포함됐다. 오는 7월1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중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이 6월 첫째주에 접수된 7~8월 객실 예약 건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들어온 수의 2배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때이른 여름 날씨에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나선 것.

특히 길어진 '집콕 생활'에 지쳐 휴가를 떠나려는 수요와 해외로 가던 여름휴가의 대체지로 제주를 선택하면서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수요가 맞물려 6월부터 예약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이 같은 흐름에 맞춰 제주신라호텔은 이국적인 풍광의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유와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비어파티, 믹솔로지스트와 함께하는 칵테일 클래스 등 쉴 거리, 놀 거리, 볼 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여름 휴가 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어덜트풀에서 유유자적하게 수영을 즐기다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도록 '쁘띠 카바나'를 2시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시원한 바다 바람에 흔들리는 '쁘띠 카바나'의 흰 천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고 카바나 앞에 설치된 워터 베드에서 태닝을 즐길 수도 있다.

밤에는 제주신라호텔의 이국적인 야경이 펼쳐진 야외 테라스에서 '서머 크래프트 비어 파티'가 개최된다. 이번 비어 파티는 제주에서 시작돼 국내 수제 맥주 문화를 이끈 로컬 맥주 양조장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맥파이)'와 함께한다. 특히 '2019 아시아 비어 챔피언십'에서 전체 최고상을 수상한 고제 타입의 '고스트'를 비롯 IPA, 쾰시, 페일에일, 포터 등 6종의 제주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청정 제주에서 키운 돼지로 만들어진 육포도 함께 제공돼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풀사이드에서는 해외 팝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영화 같은 야경을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에 흥겨운 음악까지 더해져 잊을 수 없는 여름밤을 만들어준다.

2박 투숙 시, '홈술'족, '홈바'족을 위한 특별한 시간도 보낼 수 있다. 라운지바 '올래'에서 제주신라호텔 믹솔로지스트와 함께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보고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 받는 '칵테일 클래스'가 진행된다. 조선시대 왕에게 진상됐던 제주 과일, 당유자(일명 제주 유자)'를 테마로 한 시그니처 칵테일 '숨비 유자'를 만들게 된다.

3박 투숙 시,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어우러진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오후 5시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의 안내로 대포포구로 이동한 후 요트에 승선해 바다위로 떨어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해변 절경을 감상하고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단, 요일에 따라 승마 체험으로 대체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 개장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수영장을 개장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수영장 이용과 함께 가성비 높은 호캉스 패키지 2종과 SNS 이벤트로 준비됐다. 온 가족이 일찌감치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4인 가족 기준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안심하고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정부의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썬베드간 거리를 일정 간격 유지하고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모두 매일 3회 수질 점검을 실시하고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거친다.

먼저 '써머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2주 전 예약 시 기존 상품 대비 1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혜택을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상품이다. 객실 1박에 성인 2인, 어린이 2인 모두에게 야외수영장과 키즈존 1회 이용권을 제공한다. 예약은 8월17일까지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6월24일~8월31일 중 원하는 일정에 방문하면 된다. 성수기를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밀리 프렌들리'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알찬 혜택들로 구성됐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1박과 수영장 이용권, '온더플레이트' 4인 조식, '록시땅 시어 베이비' 어메니티 3종을 제공한다. 

물놀이 후 각종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이용권 4인 △피트니스 이용권 2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담았다. 

이와 함께, 호텔 투숙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31일까지 야외수영장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총 15명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어 디럭스 1박 숙박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혹은 디너 뷔페 식사권, 프랑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의 써머 에코백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퍼펙트웨이 투 릴렉스'

신라스테이는 넓고 안락한 그랜드 객실에서 시원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호캉스 상품인 '퍼펙트웨이 투 릴렉스(Perfect Way to Relax)'패키지는 객실 안에서 휴식과 취미생활,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업무도 가능케 한 것으로 객실을 만능 공간으로 꾸민 '올인룸(All in room)'을 콘셉트로 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이 돋보이는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인 그랜드룸을 제공한다. 그랜드 객실은 침실과 라운지가 분리돼 있는 것으로 침실에는 소파, 테이블 및 TV가 비치돼 있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운지에는 넉넉한 크기의 책상도 비치돼 있어 업무를 처리하기에 손색없다.

휴식의 질을 높이기 위한 세심한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5성급 호텔수준의 고급 침구와 침대, 어메니티는 물론 청량한 바람으로 샤워 후 몸 전체를 상쾌하고 편하게 말릴 수 있는 바디 드라이어 '오트루베 에어샤워(OTROUVÉ Air Shower)'를 이용할 수 있다. 

바디 드라이어는 그랜드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오트루베'와 제휴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휴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그랜드룸 일부 객실에는 의류관리기인 에어드레서가 비치돼 있어 땀으로 불쾌할 수 있는 옷들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1박,해운대는 스위트 객실) △와인(1병) △제이준 마스크 시트(2매) △신라스테이 배스로브(1개, 선착순 제공)로 구성됐다. 전국 신라스테이 11개 호텔에서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프로모션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떠나기 좋은 계절, 야외 정원에서 꽃과 와인의 향기를 느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프로모션을 2020년 6월20일부터 6월21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2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 메종힐스에서 6월20일~21일 이틀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제주 화훼농가와의 상생과 함께 피크닉의 계절,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와인과 함께 피크닉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제주 화훼농가 JJF KOREA의 플라워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생화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주 와인샵 '까브(CAVE)'의 와인 마켓을 통해서는 이태리 레드 와인 까비토리아 아파시멘토 골드 릴리즈와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 루이 페드리에 브륏, 화이트 와인 라 폴라디에르 블랑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글래드 호텔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은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향기가득한메종힐스 #메종글래드제주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꽃다발, 스파클링 와인, 힐링칠링 패키지에 구성된 피크닉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북캉스 시즌3: 글래드 책방'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이 추천하는 감성 가득한 힐링 도서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북캉스 시즌3: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2020년 6월24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북캉스 시즌3: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 호텔이 추천하는 힐링 도서 '빵 고르듯 살고 싶다'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중 1권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빵 고르듯 살고 싶다'는 일러스트레이터 임진아가 먹고 싶은 빵을 빈 쟁반에 올려놓을 때 행복을 느끼는 것처럼 일상에서 발견한 행복의 순간들에 대해 담은 도서이며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는 자신의 한계를 알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페이스대로 천천히 꾸준히 해 나가는 것에 대한 에세이 35편을 담은 도서이다.

또한 힐링 도서와 함께 시원한 청량감으로 무더위를 잊게 해줄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하며,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취미 활동을 통해 안전하게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를 1팀당 1개씩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