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11번가·LF·아성다이소·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15 15:50:57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1~2인 가족을 위해 수박을 잘라 소분한 '조각 수박'을 판매한다. 또한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11번가는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와 함께 15일부터 '올 뉴 푸조 2008 SUV(All New PEUGEOT 2008 SUV)'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홈플러스-대림오토바이와 협업 '전기 스쿠터'

홈플러스가 대림오토바이와 협업을 통해 전기 스쿠터 △재피 △재피 플러스 △EM-1 모델을 판매한다. 대림오토바이의 전기 스쿠터 주력 모델인 해당 상품들은 정부보조금 지원을 받아 120만원~16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가 대림오토바이와 협업을 통해 전기 스쿠터 △재피 △재피 플러스 △EM-1 모델을 판매한다. ⓒ 홈플러스


특히 최신형 모델인 EM-1은 홈플러스가 오프라인 유통 채널 중 단독으로 출시하게 됐으며 대림오토바이가 배터리를 3년 3만km까지 보증한다. 

해당 상품들은 전국 홈플러스 140개 매장을 통해 선보이며 오는 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홈플러스 상품권과 6만원 상당의 리어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도 대림오토바이와 함께 신상품 출시 등 지속적인 협업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쇼핑 '조박수박·한끼밥상 소포장 과일' 

롯데마트가 1~2인 가족을 위해 수박을 잘라 소분한 '조각 수박'을 판매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여러 종류의 과일을 잘라 도시락 처럼 만든 '한끼밥상 소포장 과일' 등 부담없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소포장 과일 상품을 기획해 판매에 나섰다. 

'조각 수박'은 수박은 먹고 싶은데 너무 큰 사이즈 때문에 부담스러운 가구를 위해 롯데마트에서 기획해 판매하는 상품이다. 수박 조각 모양의 투명한 전용 용기를 사용해 내부 확인이 가능하며, 이동과 보관이 용이하다. 

냉장 상태로 판매해 시원한 상태로 바로 취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1/2통, 1/4통, 1/8통, 400g 팩 등 다양한 규격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여름철 휴가지 등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 식품관도 '한끼밥상' 과일 코너를 운영하며 소포장 과일 판매에 힘을 싣고 있다. '한끼밥상'은 롯데백화점이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을 한 끼 분량으로 포장해 선보이는 코너다. 

'한끼밥상'을 처음으로 선보인 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 한끼밥상의 소포장 과일 상품 출시 이후 일 평균 이용자수가 200명 정도며, 매년 꾸준히 신장세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수박 뿐 아니라, 멜론, 파파야, 용과 등 구색도 확대되고 있다.

소과종 상품도 인기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소과종의 대표주자인 '애플 수박'은 올해 5월 매출이 전년 대비 평균 10%이상 상승하는 등 인기 과일로 자리매김했다. 

무게가 1~1.5kg 내외로1인 가구에도 부담 없는 크기다. 일명 '망고 수박'으로 불리는 '블랙 보스 수박' 역시 소가족에게 적합한 수박이다. 3~4kg내외 무게에 겉은 일반 수박보다 진한 녹색이며 과육은 노란색을 띄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친환경 소재 의류 판매

롯데백화점이 오는 30일까지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파타고니아, 나우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친환경 소재 의류를 판매한다. ​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6년부터 동물 털 대신 친환경 인조 퍼(Fur)를 사용하는 등 대표적인 친환경 기업으로 꼽힌다. 이번에 롯데백화점에서 선보이는 '에코 컬렉션'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제작된 제품이다. 

◆이마트24 '하트 주먹밥 2종'

이마트24가 응원 메시지를 담은 하트 주먹밥 2종(이하 하트밥)을 출시한다.

이마트24는 고객에게 긍정의 기운을 전달하고자 하트 모양 용기에 인기 주먹밥을 넣은 하트밥을 기획했다.

이마트24가 하트 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 ⓒ 이마트24


하트밥은 스팸김치, 치킨마요 등 총 2종이다. 스팸김치 하트밥은 흰밥, 하트 모양의 통스팸, 볶음 김치, 지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치킨마요 하트 주먹밥에는 치킨가라아게, 데리야키, 마요소스, 지단 등이 들어가 있다.

일반 주먹밥 대비 60g 더 중량을 늘려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며, 스푼으로 편하게 떠먹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하트밥 2종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모바일 앱 스탬프 행사를 진행한다. 하트밥 3개 구매 후 스탬프 행사 참여 시 스팸 클래식 200g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세트'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이 풍기인견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17일 밤 9시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여름 시즌 대표 침구 소재인 '인견'에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컬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쾌적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인견 이불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자칫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는 소재에 '앳센셜' 브랜드만의 모던한 감성을 입힌 것이다. 청량감 있는 여름용 인견 이불을 표현하기 위해 시원한 블루, 고급스러운 그레이, 화사한 핑크 색상으로 제작됐다.

침대 패드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중간 중간을 고정하는 프리미엄 점프 퀼팅 방식을 적용했다. 패드 4면의 테두리와 베개커버 앞·뒷면 모두 풍기인견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오는 17일 TV홈쇼핑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론칭 방송도 진행한다.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풀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 2장)와 풍기인견 홑겹 침구 세트(홑겹이불+베개커버 2장)를 받아보는 구성이다. 

슈퍼싱글, 퀸, 킹, 슈퍼킹 중 사이즈 선택 가능하며 블루·그레이·핑크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최화정쇼 단독 사은품으로 풍기인견 슈퍼싱글 홑겹침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생방송 중 구매 시 풍기인견 침구를 총 3세트 받아 볼 수 있는 것이다.

◆현대홈쇼핑 '고고마켓' 프로모션

현대홈쇼핑(057050)이 1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고고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고마켓'은 '고객이 직접 고르는 마켓'의 줄임말로, 쇼핑 후 제공되는 사은품을 고객이 원하는 품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통상 홈쇼핑업계는 매달 구매액과 구매 횟수 등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선정해 사은품을 제공해왔는데, 앞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프로모션 진행 방식을 바꾼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고고마켓'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송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액이 25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라면(20개입), 스팸 세트(6개입), 물티슈(12입), 키친타올(18롤), 세탁세제(8L) 등 8종류의 생필품 중 원하는 품목 하나를 지정해서 받을 수 있게 된다.

현대홈쇼핑은 '고고마켓' 프로모션을 정례화하고, 사은품 품목도 명절 선물세트·모바일 쿠폰 등으로 다양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신제품 2종  

삼광글라스(005090)가 자사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이달 말일까지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이유식의 건강한 분리 보관을 위한 '칸칸이 실리콘 이유식 큐브' 2종과 외출 시 이유식 용기 보관에 용이한 '이유식 보냉백' 2종으로, '국민 이유식기'로 사랑받는 글라스락 베이비가 소비자 니즈에 따라 이유식 보관 제품군을 확대하기 위해 출시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칸칸이 실리콘 이유식 큐브'는 뚜껑까지 칸칸이 독립 몰드로 디자인돼 몰드를 알알이 덮어줘, 내용물이나 냄새가 섞일 염려 없이 깔끔하게 분리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100% 국내 생산 실리콘 소재로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며, 부드럽고 말랑해 냉동 후 내용물을 꺼내기에도 편리하다. 중기 이유식 재료나 소량의 초기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는 12구와, 후기 이유식 재료나 초기~중기 이유식을 그대로 소분해 보관하기 좋은 6구의 2종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보냉백'은 외출할 때 사용하기 편한 이유식 보온·보냉백으로, 안감에 알루미늄 단열재를 적용해 2시간 동안 보온, 보냉이 가능하다. 

넉넉한 사이즈의 손잡이와 오픈이 편리한 양쪽 지퍼 손잡이로 편의성을 높이고 콤팩트한 가방 사이즈로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외출 시 꼭 필요한 이유식과 아이 간식을 담아 휴대하기 좋다. 각각 그린, 옐로우 컬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입힌 디자인으로 출시돼 재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30일까지 베이비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유식 큐브, 보냉백을 비롯해 출시하자마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하고, 여름철 외출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프리미엄 스텐 빨대컵'과 쥐띠해를 맞아 '럭키 마우스' 캐릭터를 적용한 '글라스락 베이비 럭키마우스 에디션', 건강한 이유식 조리를 위한 쿡웨어와 조리도구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케이콘택트' 공식 굿즈 단독 판매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이 한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 이하 케이콘택트)' 공식 굿즈를 단독 판매하고, 연계 유네스코 기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이 한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공식 굿즈를 단독 판매한다. ⓒ 이베이코리아


'케이콘택트'는 CJ ENM이 개최하는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로, 올해는 코로나19 여파 속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유튜브 '엠넷 K팝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33팀(하단 명기)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매일 24시간씩 7일간, 168시간 연속으로 실시간 콘서트 현장과 각종 K컬처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아티스트와 팬의 원격 만남인 'Meet & Greet', 아티스트별 무대 뒷모습 독점 공개, 아티스트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콜라보 등 다양한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지난 12일 오전 10시부터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 큐텐 재팬 내 G마켓샵에서만 단독으로 케이콘택트 공식 굿즈인 티셔츠와 에코백을 판매 중이다. 케이콘택트에 참여하는 대부분의 아티스트들이 디자인에 참여해 서로 다른 레터링과 비주얼이 담긴 다채로운 티셔츠와 에코백을 완성했다.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 예약주문이 가능하며, 7월20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별도로, 19일 오전 10시까지 케이콘택트 참여 아티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유네스코 기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의 케이콘택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유네스코가 발족한 '글로벌 코로나19 교육연합'에 1달러를 기부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참여 아티스트들이 직접 꾸민 커스텀 아이템을 증정한다(아티스트별 1인). 당첨자는 Meet & Greet 라이브 방송과 케이콘택트 공식 SNS를 통해 발표한다.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유네스코의 '러닝 네버 스탑스(Learning Never Stops)' 캠페인에 기부, 코로나19로 교육에서 소외된 전세계 학생들의 원격, 재택 교육 시스템 구축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 각지의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인한 휴교 종료 이후 학교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프로젝트 지원에도 쓰일 계획이다. 유네스코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 최대 15억명이 넘는 학생들이 교육에 지장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11번가 '다이렉트 플랜·'올 뉴 푸조 2008 SUV 사전예약'

11번가가 비대면 시대에 특화된 온라인 전용 요금제와 추가 통신비 할인 혜택의 신규 프로모션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말 새롭게 출시된 SK텔레콤 온라인 요금제 '다이렉트 플랜'은 기존 요금제와 가격은 동일하지만 11번가에서 가입하면 월 청구액의 5%를 SK페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선택약정할인 25%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데다 실 부담 요금을 낮춰 비대면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11번가 이용 고객은 추가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휴대폰샵 보너스 할인'을 신청할 수 있다. 당월 11번가 50만원 이상 구매고객(구매확정 기준)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보너스 할인은 12개월 간 제공되고, 매월 11번가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음달 통신비를 5000원 할인해 준다.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가입 시 '선택약정할인 25%(24개월)에 '월 청구액 5% SK페이포인트 적립(12개월) '휴대폰샵 보너스 할인 5000원(12개월)까지 11번가 휴대폰샵에서 트리플 혜택으로 1만원대 LTE요금제와 5만원대 무제한 5G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번가가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와 함께 15일부터 '올 뉴 푸조 2008 SUV(All New PEUGEOT 2008 SUV)'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푸조 2008 SUV는 2013년 글로벌 출시 이후 전 세계에 120만 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SUV이다. '캠핑과 차박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한층 높아진 체급 '첨단 안전 및 편의 기능 대거 적용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변화 등 출시 6년만에 완전변경 모델로 돌아왔다.

11번가는 '올 뉴 푸조 2008 SUV'의 사전 계약을 단독으로 실시한다. '더 크고 고급스럽게' 변화한 올 뉴 푸조 2008 SUV는 알뤼르(Allure)와 GT라인(GT Line)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한다.

11번가에서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 구매계약금으로 10만원을 결제하면 한불모터스의 오토매니저가 직접 연락해 옵션내용 설명부터 시승까지 상세한 구매 관련 절차를 진행한 뒤 정식 계약과 대금 결제를 진행하게 된다.

오직 11번가에서만 사전 계약을 진행할 수 있고, 선착순 150명에게 '푸조 최상위 트림(GT)에 적용되는 알칸타라 가죽시트로 무상 업그레이드 '5년 혹은 10만 km 보증 연장 '푸조 천연 소이캔들 3종 세트를 사전 계약 혜택으로 제공한다.

◆위메프 '얼리썸머'

위메프가 16~20일 5일간 '얼리썸머'를 열고 여름 상품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얼리썸머는 여름 필수품을 주제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캉스' 추천 상품부터 '바캉스', 여행·레저·컬처 '얼리버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대웅모닝컴 써큘레이터 △털복숭아 2kg △아디다스 트레이닝 세트 △아동 물놀이풀장 △스위스키친 바캉스원피스 등이다.

특히 얼리버드에서는 숙소·항공권·렌터카 등 국내 여행 상품과 공연·티켓을 파격가에 오픈한다. 

'랜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얼리썸머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자동응모)으로 매일 40명씩 총 200명을 랜덤 추첨해 GS25 모바일 상품원 5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공지사항에 발표한다.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천만셀러로 등극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별명을 맞히면 10%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되며 화산송이 클레이 팩류 구매 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2019년 기준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강력한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이 베스트셀링 제품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를 대용량 기획세트로 출시하며, 오는 18일까지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베스트셀링 제품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를 대용량 기획세트로 출시한다. ⓒ 네이처리퍼블릭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브랜드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은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SNS상에서 #간증샴푸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들의 수많은 요청에 의해 블랙빈 샴푸를 520ml 대용량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함께 사용하면 좋은 트리트먼트와 헤어 브러시를 담아 온라인 전용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계티비쇼핑과 함께하는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 선론칭을 기념해 32% 할인이 적용된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며, 이는 신세계티비쇼핑 홈페이지와 이마트몰 오반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와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줄 뿐 아니라 세라마이드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멘톨 성분이 두피에 쿨링감을 전해 기분까지 상쾌하게 관리해 주며 향료와 색소, 실리콘 무첨가 등 마일드한 처방 및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닷컴 'TODAY 하루특깡' 할인전

제로투세븐닷컴이 15일부터 21일까지 매일 10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TODAY 하루특깡'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주요 육아 용품을 최대 84% 할인해 여름 티셔츠를 1000원대에 판매하는 등 할인 폭을 늘렸다. 또한 매일 다른 상품 10개를 특가로 선보여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추가 할인 쿠폰을 통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줄이고 아이들의 실내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집콕 육아'에 필수적인 유·아동 여름 의류, 간식, 분유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실내·외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알로앤루, 알퐁소 여름 의류부터 매일유업 분유 및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요미요미 음료, 바리스타룰스 커피 등 다양한 상품을 일주일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첫 구매 장바구니 쿠폰, 컴백 장바구니 쿠폰 등을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제로투세븐닷컴 앱에서 구매 시 첫 구매 쿠폰으로 6% 할인, 컴백 할인 쿠폰으로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은 물놀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고, 부담없는 가격대로 가성비를 강화했다. 물놀이 시 꼭 필요한 튜브와 물총 뿐만 아니라 버블놀이, 곤충채집용품 등을 선보인다.

물놀이 용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총은 3세 이상 아동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3세 이상이면 사용 가능 한 귀여운 미니물총부터 성인도 즐길 수 있는 대형물총까지 출시했다. 메가파워 에어워터건과 슈퍼배낭 워터건은 가격대비 상품 볼륨감과 성능이 뛰어나 주목할만한 상품이다.

아성다이소는 성인용 튜브(직경 90cm)에 이어 어린이용 튜브(직경 60cm, 70cm)도 신규 출시했으며, 실내에서 여가, 문화 등을 즐기는 홈족(Home+族)을 위해 마당이나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풀장(직경 90cm)도 같이 선보였다. 

수영장에서 인싸템인 튜브컵홀더와 디자인이 독특한 비치볼은 다양한 상품이 출시돼 자신만의 특색있는 수영장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해수욕장에서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모래놀이 세트는 소프트한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지난해 판매가 좋았던 버블스틱 상품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리필용액상품은 지난해 1000mL에서 1250mL 증량해 가성비를 높였다. 곤충 채집망은 길이를 접었다 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해, 캠핑장에서 아이와 함께 곤충채집이 가능하다.

◆질스튜어트스포츠 '하리보' 협업 제품 출시 

LF(093050)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협업한 제품을 15일 출시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오랫동안 전세계인들에게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해준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손잡고 이색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즐거운 휴가(Yummy Vacation)'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스포티한 감각과 하리보의 귀여운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협업한 제품을 15일 출시한다. ⓒ LF


이번 협업을 위해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하리보 젤 리 형태, 글꼴, 패키지를 위트있는 로고 디자인과 개성있는 패턴 및 프린팅으로 활용했으며 하리보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색상을 제품에 입혀 젊은 감각을 강조했다. 협업 라인은 티셔츠, 모자, 양말, 샌들, 슬리퍼로 의류부터 잡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티셔츠는 흡속 및 속건 기능성 폴리 소재가 사용돼 시원한 촉감을 선사하며,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전한다. 휴대폰 젤리케이스로 대표되는 소재인 투명 및 반투명 TPU를 적용해 젤리의 질감을 실감나게 표현함과 동시에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연출했다. 또, 각도에 따라 다른 그래픽이 나타나는 렌티큘러 특수 필름을 부분적으로 사용해 입체적인 시각 효과를 더하는 등 제품 곳곳에 재미 요소를 가미했다.

샌들과 슬리퍼는 탄성이 우수한 EVA 소재가 사용되고 발바닥 굴곡에 최적화된 풋베드가 적용돼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복원력이 우수한 EVA 소재는 고무보다 가벼우면서도 충격을 쉽게 흡수해 러닝화에 주로 쓰이지만 이번에는 샌들에도 적용됐다. 이 외에도 감각적인 컬러 블록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 모자와 하리보 라벨을 활용해 포인트를 살린 소취 기능성 양말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15일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단독 선발매 된다. 29일부터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스타필드 고양 등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전국 주요 10여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 '도트스타 오디션' 이벤트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레고 도트의 새로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DIY 레고 공예를 즐기며 다양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도트스타 오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 도트는 다채로운 타일 브릭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시리즈다. 올 초 출시된 팔찌, 보석 스탠드, 파인애플 연필 꽂이, 포토 홀더에 이어 한 세트에 5개의 팔찌가 들어 있는 팔찌 메가 팩 보석 상자, 사진 액자, 그리고 책상 정리함 등 총 8가지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도트스타 오디션' 이벤트는 DIY 패션 아이템 공예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 증진을 도모하고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오는 7월10일 까지 엄마와 아이가 함께 레고 도트를 활용해 연출한 코디법을 #레고도트 #도트스타오디션 등 필수 해시태그를 넣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를 마친 뒤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엄마와 아이 동반 스튜디오 화보 촬영권을 비롯해 다양한 도트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20일 발표된다.

◆파티온 '손상 피부 개선 프로젝트' 캠페인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베스트셀러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무료 체험분을 증정하는 '손상 피부 개선 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파티온 공식몰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스캄 리페어 라인 2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체험키트는 대표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을 비롯해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젤' '노스캄 리페어 인텐시브 앰플' '노스캄 리페어 필링 토너'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폭염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돕는 애프터 마스크 케어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노스캄TM콤플렉스가 진하게 농축된 반투명 타입의 겔 크림 제형으로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 여름에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한편, 파티온은 무료 샘플 체험 키트를 2주 사용 후 체험 리뷰를 남기신 분들 중 5명을 선정해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덕분에 챌린지' 이벤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땡큐박스 증정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덕분에 챌린지' 이벤트를 15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보여주며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의료진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글래드 호텔에서 힐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땡큐박스'를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땡큐박스 증정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덕분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취미 활동을 통해 안전하게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DIY 키트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 숙면을 돕는 글래드 꿀잠 안대와 피부 보습을 위한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땡큐박스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수제잼을 생산하는 제주도 향토 기업 '냠냠제주'의 마말랭잼 1개, 글래드 꿀잠 안대,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키트 1개로 구성된 땡큐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의료진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동반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주중 런치 제외),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디너만 해당)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땡큐박스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은 직원에게 명함, 신분증 등으로 의료계 종사자임을 인증하면 제공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