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예화담·헤지스·손오공·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6.05 16:18:4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 '설화수 4종 마스크팩'

설화수는 6월,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팩 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4종 마스크팩'은 기존 제품의 효능을 강화해 리뉴얼한 여윤팩과 옥용팩,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진초팩과 백삼팩으로 구성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4종 마스크팩, 바이탈뷰티 명작수천,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 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이니스프리 Reef Friendly, 레어카인드 신규 색상 5종. ⓒ 각 사


마스크팩은 얼굴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영양 성분과 보습 효과를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2019년 기준 전 세계 마스크팩(face masks) 시장 규모는 약 80억 달러(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이르며, 고급 마스크팩 제품에 대한 선호도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시장 확장과 함께 잠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수면 마스크팩,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필-오프(peel-off) 타입 마스크팩, 스크럽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팩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설화수 여윤팩'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 한국 마스크팩 판매 순위 1위(시장조사기관 보떼리서치)를 기록한 오버나이트 수면 마스크팩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촉촉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피부 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했으며, 컴포트 웨이브 테크놀로지TM 기술이 적용된 한방 아로마 향을 적용해 마음의 진정과 평안을 전달한다. 

기존 제품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설화수 옥용팩'은 필-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피부에 바른 후 떼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맑고 결이 고운 피부로 가꿔준다. 옥죽(둥굴레) 파우더와 금은화 추출물을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설화수 진초팩'은 한방 허브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PHA(파하, Poly hydroxy acid) 성분을 함유한 허벌-클레이(herbal-clay) 마스크팩 제품이다. 뛰어난 피부 정화 효과를 보이며, 피부 표면과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원한 젤(gel)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작용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역시 새로 선보이는 '설화수 백삼팩'은 스크럽 효과를 지닌 마스크팩이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주고, 꿀을 함유해 피부 브라이트닝과 피부 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가 뛰어나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

바이탈뷰티가 진귀한 5대 원료를 담은 궁극의 프레스티지 앰플 '명작수천'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은' 동양의 오랜 탐구를 거친 원료를 현대 과학기술로 재해석한 프레스티지 인삼열매 앰플이다. 최고급 녹용, 인삼 열매, 침향, 송엽, 백화고 등 진귀한 5대 원료를 온전히 담아냈다.

녹용은 조직이 치밀해 상급으로 분류하는 분골과 상대만을 고집하며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건강하게 자란 적록의 녹용을 선택했다. 뉴질랜드 정부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까다로운 10단계의 자체 검증을 통과했다. 

인삼 열매는 인삼의 청춘기라 할 수 있는 4년근 이상 인삼에서 1년 중 단 한 번, 7일간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흔히 알려진 홍삼보다 사포닌과 유효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물에 가라앉는 향나무'라는 의미의 침향은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고서에서도 다룬 귀한 향 중 하나로 미세 분말 가공법을 거쳐 고유의 기품 있는 향을 유지한다.

소나무 중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울진 금강송에서 자연 건조 상태로 겨울에 채취한 금강송엽도 함유했다.

한라산 해발 900m 고지 산간에서 자연 재배 방식으로 겨울을 난 뒤, 100시간의 자연 건조를 거친 백화고 또한 명작수천의 가치를 더하는 진귀한 재료다.

명작수천은 음용법도 특별하다. 앰플을 열어 향을 깊게 음미한 뒤 입안에 조금 머금어 진귀한 원료의 풍미를 느낀 다음 3~5회에 걸쳐 천천히 마시면 원료에 담긴 시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앰플 하나를 따뜻한 물에 섞어 섭취하면 명작수천이 품은 짙고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21일간 섭취하면 활력이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

아모레퍼시픽(090430)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신향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을 출시했다. 올해 1월 론칭한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메모아 데 플레르(la Memoire des Fleurs), 데어 스테어(Dare Stare), 네롤리 샤워(NEROLI SHOWER) 등 3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글로벌 향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이다. 특히 필보이드 대표 제품군인 샤워오일을 비롯해 새로운 카테고리인 바디미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샤워오일은 거품이 나지 않는 타입의 바디 세정 제품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샤워타월 없이 손 끝으로 즐기는 마사지 샤워를 통해 더욱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오일 바디미스트는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촉촉한 오일 레이어가 온몸을 감싸 안아주며 은은하게 남은 잔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6월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과 W콘셉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 및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프리메라가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롤링과 4단계로 변하는 제형으로 피부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등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딥 클렌징 밤(balm)이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사용 과정에 4단계로 제형이 변한다. 우선 사용 전에는 셔벗 밤 제형(1단계)으로, 제품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덜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이 피부에 닿으면 체온에 녹아 투명한 오일(2단계)로 변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를 녹여낸다. 

이 상태에서 손으로 2~3회 정도 제품을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각질과 노폐물 등이 뭉쳐 고마주(gommage)(3단계)로 변해 피부 각질을 필링할 수 있다. 마무리로 물이 닿으면 녹아 우유처럼(4단계) 변해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씻어낼 수 있다.

이와 같은 변신 제형으로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세안 한 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냄과 동시에 피부 각질 등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서 간편하다. 깔끔한 클렌징과 필링 후에는 마치 깐 달걀과 같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밝아진 피부로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를 준비할 수 있다.

식물 유래 성분을 89.5% 함유했고,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10가지 성분과 인공 향료를 처방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 민트향에 워시오프 타입으로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도 좋다.

◆이니스프리 'Reef Friendly'

이니스프리가 해양 환경과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기존 선케어 제품을 'Reef Friendly'로 리뉴얼 했다.

이니스프리는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가 바다로 스며들어 산호초를 하얗게 만들고, 죽게 만드는 '백화현상'에 주목했다. 이에 피부는 물론 해양 생태계까지 생각한 'Reef Friendly'로 선케어 라인을 재정비해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선케어 제품 중 △데일리 라인 4종 △톤업 라인 1종 △인텐시브 라인 4종 △아쿠아 라인 2종 △모이스트 라인 1종에는 브랜드가 개발한 고유 아이콘인 'CORAL REEF FRIENDLY' 마크가 그려져있다.

뿐만 아니라, 인텐시브 롱래스팅 선스크린 EX, 인텐시브 트리플 쉴드 선스크린 등 인텐시브 라인 일부 제품은 성분과 사용감, 향 등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이전과 더욱 차별화 했다.

한편, 미국 하와이주 의회는 해양 환경과 생태계 보호를 위해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성분이 들어간 자외선차단제 판매를 금지하는 법률안을 통과 시켰고, 이는 2021년 1월1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레어카인드, 신규 색상 5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기존 인기 제품인 미니 앨범 투고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규 색상 5종을 출시했다.

미니 앨범 투고는 레어카인드의 베스트 셀러인 '미니 앨범 1집'의 크기를 1/3로 줄여 휴대성을 높인 라인으로, 뉴트로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재현한 디자인 콘셉트는 동일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는 3가지의 색상을 담았으며,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쉐딩, 블러셔, 하이라이터 제품 카테고리에서 총 다섯 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미니 앨범 투고 쉐딩 쿨 브라운'은 쿨톤 피부를 위한 쉐딩 신제품으로 기존 색상인 '브라운'보다 회색 빛이 도는 톤이며, '미니 앨범 투고 블러셔'는 베이지, 코랄, 로지 3가지로 출시해 자신의 피부 톤이나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미세한 펄 입자가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하이라이터 역시 '미니 앨범 투고 하이라이터 더 라이트' 신규 색상으로 출시했다.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는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디자이너 셀렉샵 W콘셉트몰을 비롯해 롭스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롭스에서는 미니 앨범 투고 쉐딩 2종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등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

LG생활건강(051900)이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앰풀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이번 앰풀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29셀TM‘ 성분과 더불어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꾸어 제품의 효능 성분 흡수력을 높이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3종,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에이지투웨니스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바이위시트렌드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 헤지스 딘 시리즈. ⓒ 각 사


이번 앰풀은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안티에이징'은 영양감이 풍부한 농축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흡수돼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칙칙한 피부톤을 위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브라이트닝'은 미세 비타민 버블 오일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하이드레이팅-글로우'는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형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벌집의 보호막인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돼 자연스러운 윤광을 부여한다.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3종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유해성분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쑥 성분으로 다스리는 예화담의 '쑥딩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쑥딩 수분 라인'은 '쑥'과 '수딩'의 합성어로, 6~8월 사이 경북 영천에서 채취하고 여름 더위를 이겨낸 차가운 성질의 여름쑥 성분을 담아 햇빛이 강한 봄부터 여름철까지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쑥딩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사철쑥 성분에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어성초, 수련 성분을 더했다. 발림성 또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위에서 물방울이 터지듯 충분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하는 '쑥딩 수액'과 '쑥딩 유액'이 출시돼 총 3종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생기 에너지를 깨우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해,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순환과 진정을 돕고 피부 생기 에너지를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특히 올해 출시 8년만에 기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순환을 더욱 원활히 도와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연꽃 성분도 더했다.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30ml),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20ml) 및 로션(20ml), 수분선(13ml)까지 함께 구성됐다.

◆에이지투웨니스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에센스 등 기초 스킨케어 성분을 85% 함유해 촉촉하게 민낯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PEPTABRIGHT TONE-UP CREAM)을 출시한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한 브라이트닝 펩타이드 성분인 '펩타브라이트'를 담아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의 독자 기술 '에어핏(AIR-FIT) 공법'으로 백옥 커버 크림밤과 펩타브라이트닝 에센스를 6:4의 비율로 혼합해 크림을 긁으면 에센스가 나오는 '에센스 커버 크림'의 신제형으로 톤업 크림 특유의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해 촉촉한 기초 케어까지 도와준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낯 피부톤, 민낯 결 개선, 민낯 광채 개선 테스트는 물론 주근깨, 잡티 커버 24시간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다.

◆바이위시트렌드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

위시컴퍼니가 자사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고효능 저자극 비타민 세럼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를 출시했다. 

바이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에 전 세계 50만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줄 수 있는 유효 성분들을 사용, 체감 효과는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해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성분 배합에 집중한다.

바이위시트렌드의 이번 신제품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는 순수 비타민C 15%에 비타민과 시너지를 내는 페룰릭 애씨드 성분이 더해졌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에칠아스코빌에텔을 함유해 피부톤을 한층 밝히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명품 비타민 제조사로 전세계에 순수비타민C를 제공하는 영국 'DSM'사의 순수 비타민C를 사용했다.

항산화 시험을 통해 블루베리의 약 35배, 라즈베리의 약 50배 효과를 확인했고, 잡티 개선 시험을 완료해 눈에 띄는 잡티를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C의 효과를 높이면서도 자극은 낮춘 것도 눈에 띈다.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는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통과했으며, 산뜻한 사용감이 돋보여 고농도 비타민C 제품을 가볍게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비타민C 성분 특유의 단점으로 꼽히는 끈적임, 무거움, 오일리한 텍스쳐를 개선해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헤지스 '딘' 시리즈 

LF(093050)의 영국 감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어글리 스니커즈 '딘(DEAN)' 시리즈를 출시한다.

헤지스가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 '딘(DEAN)'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헤지스에서 어글리 스니커즈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최신 유행하는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를 브랜드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뒷굽이 강조된 두터운 오버사이즈 아웃솔을 사용해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한국인의 발 모양에 최적화된 쿠션을 구조적으로 적용해 장시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헤지스는 디자인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감행했다. 스니커즈의 옆면에 브랜드 로고를 독창적인 기법으로 활용해 복고풍의 분위기를 화려하게 연출했다. 입체효과를 가미한 빅사이즈 로고를 프린팅한 스타일과 옐로우 색상의 로고 패치를 섬세한 자수기법으로 적용한 스타일 2종으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디테일을 제거하고 깔끔한 느낌을 살린 솔리드 스타일도 추가로 선보인다.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되며 남성용으로 출시된다. 

한편, 최근 신발이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핵심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고객 니즈가 의류에서 신발로 확장함에 따라 헤지스는 2020년 신발 제품군을 강화한다. 실제로 헤지스의 신발 품목 매출은 2018년 본격 출시 이후 해마다 두 자리 수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해 성장률은 70%에 달한다. 헤지스는 이러한 시장 변화를 반영해 2020년 전년 대비 신발 스타일 수를 3배로 늘려 브랜드만의 색깔을 담은 신발 라인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의류와 신발의 긴밀한 토털 코디네이션 효과를 거둔다는 전략이다.

헤지스는 기존 선보인 클래식한 코트화는 물론,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어글리 슈즈, 뉴트로 감성의 하이탑 스니커즈, 피즈 라인 캐릭터 운동화 등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젊은 감각을 강조한 신발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외에도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운 옥스퍼드화, 편하면서도 세련된 슬립온, 여름 계절감을 드러내는 샌들과 뮬까지 출시 범위를 대폭 넓혀 고객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발 아이템을 적극 제안할 계획이다.

◆마에스트로 '워셔블' 아이템 확대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아이템을 대폭 확대 출시한다.

마에스트로가 실용성과 편리함을 중시하는 소비 경향을 반영해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아이템 종류를 전년 대비 약 30% 확대한다. 기존 선보인 티셔츠와 팬츠는 물론, 니트와 재킷, 수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워셔블 시리즈를 확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고급 남성복은 물세탁에 취약하다는 고정관념을 넘어선다는 계획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마에스트로 워셔블 아이템 확대 출시, NBA키즈 패밀리룩, 리바이스키즈 스포츠웨어 라인, 컬리수 애슬레저룩 출시, 알로앤루·알퐁소 여름 실내복, 슈펜-비슬로우 협업 상품. ⓒ 각 사


소재에 있어서는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기능성 면, 폴리, 울 혼방을 중심으로 사용했다.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철 소재로 각광받지만 관리가 까다로운 리넨 혼방 소재도 형태의 복원력을 높이는 안정화 가공 공법을 적용해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워셔블 시리즈의 대표 아이템은 바이오 워싱을 적용한 면혼방 소재 '쿨니스(Coolness) 니트'다. '바이오 워싱(bio washing)'이란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원단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효소를 첨가해 처리하는 후가공법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물세탁 시 발생할 수 있는 수축 현상을 방지한다. 

일반적인 니트와는 다르게 시원한 촉감이 느껴져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며 지나치게 달라붙지 않아 체형을 보완하는 효과가 있다. 칼라 디자인에 따라 폴로 셔츠형과 단추가 없는 버튼 리스형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이 외에도 신축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셋업 재킷과 팬츠, 허릿단에 히든밴드가 적용돼 착용감이 우수한 슬랙스와 스트레치 기능성 치노 팬츠, 수입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수트,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시원함이 극대화되는 시어서커 소재 재킷 등 실용적이면서도 감도가 높은 다양한 품목의 워셔블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NBA키즈 '패밀리룩'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여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입을 수 있음은 물론, NBA만의 힙한 스트릿 무드를 담아낸 패밀리룩을 공개한다.

NBA키즈는 올여름 가족 모두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즘을 살린 패밀리룩과 시밀러룩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성인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스윙맨 져지를 출시했다. 화이트, 블랙 등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베이직한 컬러와 티셔츠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톡톡 튀는 컬러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지난해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올해 리뉴얼 출시된 NBA P.E에디션 시리즈를 키즈 버전으로 출시했다. NBA P.E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과 중량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변형없이 착용 가능하다.

팀로고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포인트를 준 반팔티셔츠는 소매가 길고 박시한 핏으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으며, 로고와 레터링을 앞뒷면과 소매에도 적용한 반팔 티셔츠는 면 100%로 제작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여기에 NBA 인기팀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넉넉한 핏으로 제작돼 편안하면서도 통기성이 우수해 기온이 높은 여름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세트로 입기 좋은 오버핏의 5부 팬츠는 사이드쪽에 레터링을 더해 NBA만의 힙한 스트릿 감성을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밀리룩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 NBA는 전국 NBA 매장에서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은 NBA와 NBA키즈 제품을 동시에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키즈 '스포츠웨어 라인'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캐주얼과 스포티함을 갖춘 스포츠웨어 라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리바이스키즈 스포츠웨어 라인은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깔끔한 디자인의 캐주얼룩으로 더워지는 날씨 속 입기 편한 스포티함까지 잡아 올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주요 제품인 '그래픽 티셔츠'는 전면의 리바이스 그래픽과 포인트 라벨을 부착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 활용이 가능하며, 면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끄떡없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4가지로 구성됐다.

한 여름까지 입기 좋은 '그래픽로고 민소매티셔츠'는 얇은 원단을 통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넥라인과 팔부분에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활용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며 함께 착용하기 좋은 '바스켓볼쇼츠'는 폴리 소재로 통풍성이 우수해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바지 밑단을 따라 리바이스 로고 테잎을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가미했다.

스포츠웨어 라인은 105부터 160의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3일부터 9일까지는 배트윙 반팔 티셔츠 2장을 3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알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컬리수 '애슬레저룩' 출시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무브 앤 플레이(MOVE N PLAY)' 콘셉트의 애슬레저룩 제품을 출시한다.

운동(athletic)과 여가(leisure)의 합성어인 '애슬레저'룩은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물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매력으로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컬리수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애슬레저룩 제품은 활동성과 기능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 및 디자인을 접목해 트렌디한 일상룩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의 제품은 8가지 디자인에 13가지 컬러를, 하의 제품은 10가지 디자인에 16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크게 늘렸다. 여기에 포인트가 되는 그래픽과 로고 테잎 등을 활용해 컬리수만의 아이덴티티와 트렌드한 요소를 동시에 담아냈다.

소재는 메쉬, 냉감, 기능성 폴리스판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며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켜 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선사한다. 기능성 소재가 주는 쾌적함에 다채로운 컬러감이 더해진 컬리수 애슬레저룩 제품은 사이즈도 최대 150에서 160까지 확대 출시하며 타깃층도 넓혔다.

◆알로앤루·알퐁소 '여름 실내복'

제로투세븐(159580)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대비해 실내에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실내복을 선보인다. 얇고 통풍이 잘되는 린넨, 거즈, 요루즈 소재의 실내복은 습도가 높은 한여름에도 땀 흡수가 빠르고, 아이가 적정온도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여름철 편하게 입힐 수 있는 얇은 거즈 수면조끼 2종을 출시했다.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열대야에서도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고 에어컨 냉방으로부터 체온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무형광 면 100%의 이중거즈 소재를 사용해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자극이 없고 터치감 또한 부드럽다. '빅썬 거즈 수면 조끼'는 귀여운 햇님 모양 캐릭터와 옐로 색상 테두리로 '유니크 거즈 수면 조끼'는 알로 캐릭터와 뒷면의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하오거즈 이중지 멀티 담요'는 넉넉한 사이즈로 어린이집 또는 가정에서 낮잠이불로 활용하기 좋은 패드겸 담요 제품이다. 겉면은 땀 흡수가 탁월한 거즈 소재를 사용해 몸에 시원하게 닿고, 안에는 솜이 누벼져 있어 폭신하다. 

수면조끼와 함께 사용하면 여름철 강한 냉방으로부터 더욱 효과적으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화사한 블루와 옐로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여름철 편하고 멋스러운 실내 스타일링을 위한 가볍고 시원한 상하복을 선보인다. 활동성 많은 아이들을 위해 여유있는 핏으로 제작됐으며, 몸에 옷이 달라붙지 않는 요루지 원단을 사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했다. 

'꾸안꾸 쭈구리 상하복'은 남녀 모두 입기 좋은 민트와 베이지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러블리 쭈구리 상하복'은 A라인의 핏과 여리여리한 핑크 색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뒷면의 귀여운 캐릭터가 포인트로 새겨져 여름철 센스있는 실외복으로도 손색 없고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슈펜-비슬로우, 협업 상품 선봬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슈퍼텍스앤컴퍼니의 남성복 브랜드 '비슬로우'와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슈펜과 비슬로우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4월 1차 협업으로 선보인 독일군 스니커즈와 2차로 선보인 화이트 스니커즈, 독일군 러너 및 백팩에 이어 선보이는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두 브랜드의 감성을 지닌 스탠다드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기획해 선보였다.

슈펜은 특히 비슬로우와의 지난 1차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독일군 스니커즈가 어디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컬러로 디자인해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 하기 좋으며, 커플로도 신을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비슬로우의 브랜드 감성이 돋보이는 독일군 스니커즈는 1970년대 독일 군인의 보급품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스니커즈 디자인으로, 슈펜과 비슬로우 만의 생산과 디자인 노하우로 재해석돼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슈펜의 이번 3차 컬래버레이션은 여름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뮬 형태의 독일군 스니커즈, 슬라이더(슬리퍼 타입의 슈즈) 등 8종의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슈펜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며 유명 패션 유튜브 인플루언서와의 동영상 콘텐츠 협업을 진행하는 등 신선한 마케팅 방식을 시도하고 있다.

1차 컬래버레이션의 핵심 상품 독일군 스니커즈는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협업해 브랜디드 영상을 선보였고, 2차 출시에 맞춰 선보인 패션 유튜버 '기방시' 와의 협업 영상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이번 3차 출시에는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 진진호 등과 협업한 영상을 선보였으며, 이 같은 관심에 힘입어 슈펜 남성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340% 성장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던힐' 브랜드관 오픈 

롯데백화점몰은 8일 리치몬트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영국 명품 패션 브랜드 '던힐'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던힐'이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올해 엠포리오아르마니, 베르사체, 아테스토니에 이어 4번째 명품 브랜드 입점이다.

던힐은 1893년 런던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영국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로 최근 들어 한층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브랜드로 변화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던힐 브랜드관 오픈, 뷰 샬롯·베르테르, 손오공 돔즈 디즈니 시리즈·바비 2020년 컬렉터 4종, 레고코리아 2020년 하반기 해리포터 시리즈, GS샵 금호리조트 숙박권 판매. ⓒ 각 사


롯데백화점몰 던힐 브랜드관에서는 2020년 S/S(봄/여름)시즌 인기상품부터 연예인이 착용한 상품까지 150여개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대표 상품은 클래식한 영국 스타일에 여유로운 실루엣의 랩 디자인이 조합된 크롭트 랩 재킷으로 곡선과 볼륨을 강조한 던힐 남성 컬렉션 중 하나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블루 캡슐 컬렉션의 블루와 화이트톤으로 디자인된 봄버 재킷, 후드, 티셔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몰은2019년 8월에 오픈해 현재 600여개 브랜드에서 8만8000가지 상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지속해서 성장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시장에서 백화점이 가진 신뢰성과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겹합,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하고 있다.

롯데백화점몰의 명품 상품은 브랜드 본사에서 정식 수입한 상품들로 백화점 매장에서 출고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 상품들과 동일하게 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A/S 및 교환이 가능하다. 또 온라인 구매 시에도 고급스러운 포장이 함께 제공되는 등 오프라인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뷰 '샬롯·베르테르'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가 ​플랫(Flat, 선글라스 렌즈가 평평하게 프레임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 스타일의 신상품 선글라스 '샬롯(Charlotte)'과 '베르테르(Werther)'를 선보인다.​

'샬롯(Charlotte)'과 '베르테르(Werther)'는 롯데백화점의 상품 기획자가 디자인부터 세부 사이즈, 소재, 템플(안경 다리)까지 모두 기획한 상품으로, 상품의 독창성은 극대화하고 기존 상품 보다 가격은 약 20% 낮춘 것이 특징이다. 두 상품 모두 '피아노 블랙' 색상의 품질 좋은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하고, 골드 장식으로 템플에 포인트를 줬다. 

◆손오공 '돔즈 디즈니 시리즈·바비 2020년 컬렉터 4종'

손오공(066910)은 집콕족을 겨냥한 키덜트·하비 상품 '돔즈' 디즈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고 키덜트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돔즈(DOMEZ)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라이선스 30여 개를 통해 최신 인기 캐릭터들을 모으고 전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손오공은 '디즈니 겨울왕국2' '토이스토리 25주년' '미키 마우스 90주년' '디즈니 클래식' 시리즈를 정식 발매했다.

시리즈 각각 9개의 캐릭터 피규어로 구성돼 있으며 각 시리즈마다 공개되지 않은 히든 아이템이 1종씩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캐릭터 피규어들은 개별 맞춤형 투명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상-하, 좌-우로 결합 및 분리가 가능해 좋아하는 캐릭터를 모으고 전시하길 원하는 성인 컬렉터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전 시리즈들은 랜덤 구성의 블라인드 팩과 히든 아이템이 포함된 9종의 피규어가 모두 들어있는 세트 제품으로 각각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손오공은 시대와 트렌드의 아이콘 바비(Barbie)가 2020년 컬렉터 4종의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판매는 10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실시된다.

신제품 한정판 바비 4종은 '마텔 75주년 기념 오리지널 바비' 'BFMC 트위드 패션 바비' 'BFMC 블랙 미니 드레스 바비' '드래곤 뮤즈 바비'다. 4종 모두 전 세계 2만 개 이하로 한정 생산되는 골드 라벨 컬렉션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품목당 총 100개에서 200개의 수량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마텔 75주년 기념 오리지널 바비'는 1959년 최초로 선보였던 빈티지 수영복을 입은 바비를 재현한 제품으로 새빨간 입술과 날렵한 블랙 아이라이너의 오리지널 페이스와 바비를 상징하는 포니테일 헤어로 마텔의 75주년을 기념하고 있다.

'BFMC 트위드 패션 바비'와 'BFMC 블랙 미니 드레스 바비'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오뜨 꾸뛰르의 고전적인 우아함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바비 패션모델 컬렉션(BFMC) 시리즈로 실제 사람 피부와 같은 느낌의 실크스톤과 움직이는 관절바디로 제작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패션모델 컬렉션(BFMC)의 20주년을 기념하는 'BFMC 트위드 패션 바비'는 크림 색상의 트위드 슈트와 붉은 꽃 장식의 파시네이터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BFMC 블랙 미니 드레스 바비'는 금발의 굵은 웨이브 헤어에 클래식한 블랙 미니 드레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신화 속 뮤즈(Mythical Muse) 시리즈의 '드래곤 뮤즈 바비'는 판타지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을 장식하는 매혹적인 바비로 드래곤에서 영감을 받은 과감하고 화려한 날개와 조각상 같은 아름다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제품 한정판 바비 4종은 예약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 '2020년 하반기 해리포터 시리즈'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포터를 테마로 새로운 마법과 모험으로 가득한 2020년 하반기 해리포터 시리즈를 출시했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화가 개봉한 200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레고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다. 이번 하반기 신제품은 해리포터 영화 속 명장면을 실제로 옮겨놓은 듯한 수준 높은 디테일을 자랑하는 7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아스토로노미 타워(75969)' 세트다. 학생들이 천문학을 배우는 장소이자 호그와트 성에서 가장 높은 타워로 해리, 헤르미온느, 론 등 주요 캐릭터들이 모두 포함돼 자신만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레고 해리포터 헤드위그(75979)' 세트는 해리포터와 오랜 기간 동고동락하며 함께 성장해온 흰올빼미 헤드위그의 귀여운 모습이 특징이다. 지지대 옆에 위치한 손잡이를 돌리면 부드럽게 날갯짓을 하는 헤드위그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죽음을 먹는 자들의 공격을 받는 론 위즐리의 집을 정교하게 재현한 '레고 해리포터 버로우 공격(75980)', 하늘을 나는 자동차로 더즐리 일가의 집을 탈출하는 해리포터와 론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은 '레고 해리포터 프리벳가 4번지(75968)' 등 해리포터와 레고 팬들 모두 영화 속 친숙한 장면들을 추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GS샵 '금호리조트 숙박권' 판매

GS샵이 오는 7일 오후 6시20분부터 70분 간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 설악, 통영에 위치한 '금호리조트 숙박권(2박)'을 단독 판매한다. 숙박권을 구매하면 위 3곳 중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해 갈 수 있다.

‘금호리조트 숙박권'은 한 여행지에서 2박 연속 머물 수 있는 연박권과 1박씩 원하는 여행지를 나눠 사용할 수 있는 분할권을 각각 판매한다. 예를 들어 분할권을 구매하면 금호제주리조트 1박, 금호설악리조트 1박 또는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1박씩 나눠 사용 가능하다.

숙박권은 주중(일~금) 사용 가능하며, 성인기준 4인 1실로 제공된다. 조식 2매와 사우나 2매도 함께 포함돼 있다. 주말 이용을 원할 경우엔 현장에서 3만원을 추가 결제하면 된다.

숙박권 유효기간은 연말인 올 12월30일까지로, 넉넉하게 제공한다. 가족과 친지, 친구에게 양도 가능해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제주 서귀포 남원 큰엉해안경승지에 위치한 금호제주리조트는 성수기 및 극성수기(7월24일~8월29일)에도 3~5만원 추가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GS샵 단독 판매를 기념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GS샵에서 금호리조트 숙박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노베이션 한 객실을 우선적으로 오픈한다. 또한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해 금호제주리조트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 다른 추첨을 통한 고객 100명에게는 아산 스파비스 무료 이용권(2매)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금호제주리조트 아쿠아나 60% 할인권과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테마온천 '아산스파비스' 60% 할인권, 통영스포츠센터 50% 할인권 등이 함께 포함돼 있다. 카드 결제 시 무이자 3개월 혜택까지 준다.

◆11번가 '신한 11번가 정기예금'

11번가가 최고 연 3.3% 금리 효과를 제공하는 단독 정기예금 상품을 선보인다.

11번가는 신한카드, 신한은행과 함께 '신한 11번가 정기예금'을 출시했다. 온라인 소비가 많은 11번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기화되고 있는 저금리 시대에 적합한 단기자금운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11번가 신한 11번가 정기예금, 세븐일레븐 수제반찬세트 4종·시그니처 김치볶음밥, 하이모 하이라이트 컬러 옵션, GC녹십자 제놀 롱 플라스타, 동아제약 디오맥스 정 600밀리그램. ⓒ 각 사


'신한 11번가 정기예금'은 50만원부터 최고 3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3개월제 정기예금으로, 시중 상품 가운데 최고 수준인 연 3.3% 금리 효과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연 0.8%이며 신한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동의 시 연 0.3%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예금가입 기간 내 11번가 신한카드(신용) 첫 결제 고객 대상으로 해당 카드로 11만원 이상 이용 시 만기에 연 2.2%의 리워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11번가 신한카드'는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11번가에서 이용 시 SK 페이 포인트를 한도없이 적립해 준다는 장점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최근 총 발급 20만 장을 돌파했다.

'신한 11번가 정기예금' 상품 가입은 1인 1계좌씩 선착순 총 10만명에게 제공된다.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한은행 예금 가입 페이지로 이동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 모바일앱 쏠(SOL)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수제반찬세트 4종·시그니처 김치볶음밥'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 '세븐앱' 전용 상품으로 1인가구 맞춤형 프리미엄 '수제반찬세트' 4종을 선보였다.

1인가구, 편리미엄, 근거리 쇼핑문화 등의 확산으로 편의점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코로나19로 새로운 생활 쇼핑 문화가 형성되면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일상에 필요한 먹거리를 구매하는 현상이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5월 반찬류 매출은 전월 대비 15.2% 올랐고, 쌀, 야채 등 신선식품도 각각 52.3%, 16.3%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이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수제반찬세트'를 출시하며 구색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 '수제반찬세트'는 '메추리알장조림' '황태채무침' '매콤멸치볶음' '진미채무침' 등 총 10개의 수제반찬 중 4개를 조합한 세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수제반찬세트는 80~150g의 소용량 상품으로 1~2인 가구가 일주일 정도 취식 가능한 양이다. 구매방법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에 접속한 후 '예약주문' 메뉴 '샐러드/반찬' 코너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세트상품을 예약 주문하고 수령 희망 점포와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주문 상품이 해당 점포에 도착하면 고객에게 상품 교환권 메시지가 발송되며, 이후 점포를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또, 세븐일레븐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집밥 메뉴 중 하나인 김치볶음밥의 풍미를 편의점 도시락으로 온전히 구현한 '시그니처 김치볶음밥'을 출시했다.

김치볶음밥은 한국인의 소울푸드라고 불릴 만큼 세대 구분없이 인기를 얻고 있는 대중적인 메뉴다. 하지만 그간 김치볶음밥을 편의점 도시락으로 만드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 

볶는 과정에서 양념이 눌러 붙는 등 김치볶음밥의 맛과 형태를 도시락 형태로 구현하는데 기술적인 어려움이 따랐기 때문이다. 실제 편의점에서 판매했던 김치볶음밥 상품들을 보면 냉동상품이거나 볶음밥이라기 보단 비빔밥에 가까운 수준이었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김치볶음밥'은 설비, 원재료, 그리고 조리기법 등의 개선을 통해 김치볶음밥 본연의 특징을 살린 상품으로 집에서 해먹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김치볶음밥'은 IH솥을 사용해 강한 화력을 이용한 밥알 코팅으로 으깨짐을 최소화하고 볶음밥 고유의 식감과 맛을 살렸다. 200℃가 넘는 고화력 직화 IH솥에 국내산 생김치를 듬뿍 넣고 빠르게 볶아내 매콤한 맛을 높이고 밥알 알알이 코팅을 입혀 고슬고슬한 식감을 구현했다. 

또한 김치볶음밥과 잘 어울리는 반숙계란후라이와 로스팜 구이를 담아 든든한 한끼를 구성했으며, 도시락 용기도 철판용기와 나무받침을 형상화해 마치 철판에서 직접 볶은듯한 외관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김치볶음밥'은 롯데중앙연구소, 롯데푸드와의 협력을 통해 총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출시됐다. 무엇보다 완벽한 김치볶음밥의 맛과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30회 배합비율 변경, 15회의 시생산 과정을 거치는 등 다각도의 테스트를 거쳐 설비 및 원재료 특성에 맞는 최적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시그니처 김치볶음밥'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BC카드나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모 '하이라이트 컬러 옵션'

하이모가 단조로운 헤어 컬러에 새로운 변화를 주는 '하이라이트 컬러 옵션'을 선보였다.

하이모의 '하이라이트 컬러 옵션'은 맞춤가발 구매 시, 기존 헤어 컬러에 좀 더 밝은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주는 옵션 서비스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제작단계에서부터 하이라이트 컬러가 적용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기존 모발 색상에 맞춘 컬러와 하이라이트 컬러의 어울림이 자연스럽다.

하이모는 하이라이트 컬러 옵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맞춤가발 두 개 구입시, 10만원 상당의 하이라이트 컬러 옵션을 1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C녹십자 '제놀 롱 플라스타'

GC녹십자(006280)가 신제품 '제놀 롱 플라스타'를 출시했다.

'제놀 롱 플라스타'는 관절염과 근육통, 팔꿈치 통증 등의 증상 개선을 돕는 파스(플라스타) 제품으로, 기존 제품 시리즈보다 40% 길어진 제형 때문에 손·발목, 무릎 등 넓고 굴곡진 관절 부위 어디든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인 '디클로페낙나트륨' 성분을 함유해 24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며, 고함량 멘톨 성분을 첨가제로 사용해 냉감을 극대화하고 약물의 피부 투과율이 높다는 점도 이번 출시된 신제품의 장점이다.

◆동아제약 '디오맥스 정 600밀리그램'

동아제약은 디오스민이 국내 최대로 함유된 치질 치료제 '디오맥스 정 600밀리그램'을 출시했다.

디오맥스 정은 치질로 인한 통증 및 가려움증 등의 증상, 다리 중압감, 통증 등 정맥부전과 관련된 증상의 개선에 효능·효과가 있는 디오스민이 주성분인 치질 치료제다.

제품명 디오맥스(DIOMAX)는 주성분 디오스민(Diosmin)의 'Dio'와 '최대'를 뜻하는 'Max'의 합성어다. 국내 치질 치료제 중 가장 높은 디오스민이 함유됐다는 뜻으로 디오맥스 정에는 기존 디오스민 성분의 치질 치료제에 비해 2배 높은 600mg의 디오스민이 함유됐다.

디오맥스 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법·용량은 정맥부전의 치료를 위해 매일 아침 식전에 1일 1정 1회 복용하면 되며, 치질의 치료를 위해 1일 1정 2~3회 복용하면 된다.

치질은 전 연령층에서 흔하게 발병하지만 주로 40~50대에서 발병률이 높게 나타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표 자료에 따르면 2018년도 치질로 진료를 받은 환자수는 65만명으로 해마다 환자수가 증가하고 있다.

◆안국건강 '안심생균 프라임케어'

안국건강이 현대인의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를 출시했다.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100년 역사의 글로벌 유산균 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의 기술력과 안국건강의 제조 철학이 만나 탄생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최적의 기술로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이자 부원료인 프리바이오틱스, 더 나아가 유산균 사균체까지 배합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내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특히 소장을 위한 락토바실러스, 대장을 위한 비피더스균, 대장과 소장을 위한 스트립토코커스, 유인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및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생균 30억 마리를 보장한다. 또한 한국인의 장에 적합한 김치 유래 유산균(6종) 부원료도 함유돼 있다.

안국건강 첫 유산균인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유기농 세븐베리와 푸룬이 함유된 맛있는 유산균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착색료, 향료,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3蕪) 제품으로 안심할 수 있는 원료와 포장재를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개별 스틱 포장으로 1일 1포 섭취만으로도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 '굿모닝 밀크씨슬 헛개'

천호엔케어가 현대인의 아침을 활기차게 열어줄 건강식품 '굿모닝 밀크씨슬 헛개'와 '굿모닝 석류' 2종을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통해 출시했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4월까지 홍삼, 비타민 등 건강식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2.2%나 급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였으며, 특히 10대와 20대의 매출 비중이 세븐일레븐의 전체 건강기능식품 매출 중에서 30%나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안국건강 안심생균 프라임케어, 천호엔케어 굿모닝 밀크씨슬 헛개, 롯데호텔 디어 히어로즈 패키지, 워커힐 중식·일식 1인 코스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얼리서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힐링 칠링 패키지. ⓒ 각 사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천호엔케어는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하도록 간편하게 제작된 스틱형 건강식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밀크씨슬/헛개와 석류를 주요 원료로 사용, 각 원료에 따라 적합한 영양소를 배합해 효율적인 건강 관리를 돕는다. 또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이라는 유통채널을 선택했으며, 휴대가 편한 블리스터 패키지에 담아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굿모닝 밀크씨슬 헛개'는 피곤한 일상 속 개운함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건강식품이다. 밀크씨슬과 헛개가 배합된 제품으로, 비타민B군을 더해 일상 속에서 활기를 채워줄 수 있다. 허브의 일종인 밀크씨슬은 씨앗 속의 실리마린 성분 외에도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 피곤한 아침 활력을 충전하기에 좋은 원료다.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를 다량 함유한 석류를 담아낸 '굿모닝 석류'는 석류농축액 50%에 비타민C를 더해 매일 아침을 산뜻하고 생기 넘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원료 본연의 맛이 진하고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물이나 탄산수, 각종 음료에 넣어서도 섭취가 가능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석류는 예로부터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 불려왔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신제품 '굿모닝 밀크씨슬 헛개'와 '굿모닝 석류' 2종 출시를 기념해 세븐일레븐에서는 해당 제품 구매 시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 + 1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호텔 '디어 히어로즈' 패키지 

롯데호텔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탠 숨은 영웅들을 위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디어 히어로즈(Dear Heros)' 패키지를 마련했다.

'디어 히어로즈(Dear Heros)' 패키지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국내 롯데호텔 17개 전 체인(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호텔)에서 선보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이다.

현재 국가유공자와 보훈보상 대상자를 비롯한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의료진 및 질병관리본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체크인 시 증빙서류 또는 신분증 확인을 통해 정상가 대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인상적이다. 패키지 매출액의 일부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워커힐 '중식·일식 1인 코스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정부에서 제안하는 '개인 식기에 음식 덜어 먹기'를 실천하는 동시에, '집콕'으로 쌓인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중식·일식 1인 코스 프로모션을 각1종씩 선보인다.

먼저, 중식당 금룡은 쓰촨 요리의 강렬한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는 날리고, 보양 식재료를 활용해 기운은 북돋을 의 '주명'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쓰촨 지방 요리 특유의 얼얼한 매운 맛이 미각에 강렬한 자극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매운맛'을 즐겨 찾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했다. 코스로는 먼저 식초의 신맛과 고추, 후추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 쓰촨 대표 요리 산라탕에 이어, 풍부한 단백질을 자랑하는 완도 전복과 관자를 활용한 마라 전복관자볶음이 제공된다. 

또한, 중국 후추 '화자오'로 맛을 낸 공보새우, 중국식 땅콩 소스 '화성장'을 듬뿍 넣은 탄탄면이 화끈하면서도 개운한 맛으로 무더위를 다스린다.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지만 타인과 나누어 먹는 것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그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만을 엄선해 구성한 '행복' 디너코스를 준비했다. 

그 중, 본격적 여름에 앞서 원기를 충전해줄 장어구이는 일본의 전통 소스 제조법을 워커힐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37년간 맥을 이어 온 특제 소스와 어우러진 제철 장어의 풍미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또한, 감칠맛이 도는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소바와 새우야〮채튀김이 곁들여져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운다.

그 외에도, 일식에 빠질 수 없는 '에도마에 스시'와 더불어 참다랑어 뱃살 등 5종의 생선회를 맛볼 수 있다. '행복' 디너코스는 주중 오후 6시부터 9시 사이 주문 가능하다.

모에기 '행복'과 금룡 '주명' 프로모션 모두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얼리서머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한적하고 실속있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얼리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서머' 패키지는 우리나라 대표 휴가지인 제주, 울산, 서울의 삼성동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주변에는 한적하고 안전하게 둘러볼 관광자원들도 많아 지역의 관광자원을 활성화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본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해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밀리 어디션(Early Summer Family Addition)'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이 돋보이는 패밀리 객실을 제공해 온 가족이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트윈·더블·트리플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객실(1박) △조식(3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바쁜 사람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이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도 준비돼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 시그니처(Shilla Stay Signature)' 패키지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 플레이스테이션, 모션베드가 비치된 컴포트 레저룸과 압도적인 시티뷰, 한강뷰를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 등 신라스테이 삼성의 핵심적인 매력 포인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에서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루프탑 테라스에서 화려한 도심과 한강 일대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는 △컴포트 레저룸(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 △병맥주 2병 쿠폰(루프탑 테라스에서 이용)으로 구성됐으며,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힐링 칠링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감성 가득한 피크닉 세트와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힐링 칠링' 패키지를 2020년 6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칠링'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 꿀잠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1박과 피크닉 필수템으로 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1개(스마일 위 러브 또는 웰시 코기 패턴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은은한 레몬과 시트러스 향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750ml) 1병과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와인 칠링백 1개, 플라스틱 와인잔 2개,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치즈플래터가 포함된 버블 피크닉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경우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힐링 칠링'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성수기(7월17일~8월22일)기간 동안 주중에 한해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