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스파오·자주·SSG닷컴·신라스테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5.16 23:19:0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LG생활건강(051900)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과 화사한 피부 연출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선블록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SPF50+/PA++++)와 함께,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를 입증받아 더욱 철저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오휘 얼티밋 커버 ,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기획세트,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 , 라네즈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 각 사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색상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해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또 천삼과 매화, 백합, 작약으로 구성된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의 특별한 성분인 천삼설련단TM을 함유하고 미백기능성까지 갖춰 스킨케어 역할까지 고려한 점도 특징이다.

끈적임이 적은 플루이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가꿔줘 사계절 사용하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수려한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와 천삼설윤 크림 20ml, 정화 클렌징폼 40ml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LG생활건강이 왕후의 기품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세련된 향기로 왕후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표현한 향수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를 선보였다.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의 시그니처 리퀴드 퍼퓸 라인인 '향리담'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양적인 고귀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 피오니를 '후'만의 향으로 재해석한 이 퍼퓸은 왕후의 로얄 부케가 선사하는 영원한 사랑을 향한 찬가를 향기로 승화시켰다.

피오니 버드, 화이트 페탈의 탑 노트(Top Notes)로 시작해 피오니 페탈, 바이올렛, 로즈의 하트 노트(Heart Notes)가 로맨틱하고 우아한 향으로 어우러져 섬세한 깊이감을 더해준다. 이어 스위트 바닐라,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Base Notes)가 따스하게 감싸 안는 듯 마무리 돼 풍성하면서도 세련된 봄의 플로랄 향기를 선사한다.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로얄 퍼플 컬러를 은은하게 표현해 왕후의 고귀함과 품격을 아름답게 구현했다.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화사한 봄 기운이 한 송이의 꽃으로 피어난 듯한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선보인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색 용기 바탕에 꽃잎을 하나 하나 정교하게 작업해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꽃이 만발한 봄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상자에 담겨있어, 보기만 해도 봄이 주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자연스러우면서도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빈틈없이 밀착되며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루즈 리얼'의 3가지 컬러를 담은 립 팔레트를 함께 구성됐다. 립 팔레트에도 아름다운 꽃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꽃 내음 가득한 플라워 가든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기획세트 

LG생활건강은 코드글로컬러의 프라이머 라인이 국내 프리미엄 채널 기준 프라이머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며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순위는 시장조사기관인 칸타월드패널에서 지난 2018년부터 2019년 12월 29일까지의 국내 프리미엄 채널을 기준으로 산출해 발표한 결과로, 코드글로컬러는 이번 성과를 기념해 특별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규 기획세트는 코드글로컬러의 프라이머 'L.픽스-온 프라이머' 'M.하이드로 프라이머' 'N.피치블랑 프라이머' 'G루미에르 프라이머' 총 4종으로 다양하면서도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L.픽스-온 프라이머'는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바탕을 만들어주고, 파운데이션이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도록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준다. 이외에도 'M.하이드로 프라이머'는 3중 히아루론산액을 함유한 하이드로캡슐이 메이크업 전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고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뽀얗고 생기있는 톤업효과와 자외선차단 기능성을 겸비해 파데프리 메이크업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G.루미에르 프라이머'는 진주빛의 볼륨감있는 광채 피부를 선사해준다.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 

LG생활건강의 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프리미엄 대나무 숯을 함유한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자연 성분을 담은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을 출시했다.

페리오 토탈7 치약은 단일 브랜드 기준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국민 치약'으로 잇몸 건강부터 치석과 구취, 충치를 관리하고 안티프라그, 브라이트닝, 치주 질환 예방 등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는 토탈7 치약의 특장점에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로 만든 숯(활성탄) 성분을 더했다. 이 치약은 치아를 깔끔히 세정해주고 하얀 치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치과대학 임상에서 프라그(치태)가 87% 제거되는 효과와 잇몸 염증 지수가 3.6배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0.01mm 초극세모에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1.7배 더 풍성해진 초극세모는 잇몸 자극을 줄여주면서 좁은 틈새까지 말끔히 세정하고, 넓은 칫솔모(헤드)는 놓치기 쉬운 곳을 쉽고 빠르게 닦아준다.

와이드액션 '차콜'과 '그린티' 칫솔모에는 각각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 숯 성분과 제주 녹차 추출물을 담아 한결 건강하고 기분 좋은 양치를 도와준다.

◆라네즈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라네즈가 남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

2018년 출시 이후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으로,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성용 올인원 스킨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지만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것처럼 높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결이 거칠거나 건성 피부로 각질이 잘 생기는 남성 고객들도 스킨 하나로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피지 조절 효능이 있는 어성초의 효능성분을 알코올에 우려내 얻은 추출물 '어성초 팅크처'를 함유해 과다 분비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한다.

PEG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처방으로 면도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가 선보이는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아모레퍼시픽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아이오페가 눈에 보이는 잡티는 물론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까지 관리하는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기미는 피부 표면에서만 없앤다고 해결되지 않는다. 멜라닌을 통해 끊임없이 생성되는 피부 속 기미가 각질 세포를 따라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이다. 눈에 보이는 잡티는 물론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닝 에센스,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 각 사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함유된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멜라솔브™'는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지만, 물과 같은 용매에 잘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제품에 적용하기 까다로운 성분이다. 아이오페는 피부 속까지 멜라솔브가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제형 '멜라솔브-리포솜™'을 개발해 이런 문제를 해결했다.

모공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흡수시켜 피부 속 기미와 잡티까지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 감초에서 추출한 '리코리스' 성분을 첨가해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환하게 유지해준다.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연약한 피부와 산호초까지 생각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50SPF+/PA++++'를 새롭게 출시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또한 '리프세이프(Reefsafe)'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호초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특정 자외선 차단 성분 대신 ¹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사용해 피부는 물론이고 해양 환경까지 생각했다.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50SPF+/PA++++는 발아 검은깨와 발아 검은콩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며, 미세먼지 방어를 위한 안티폴루션 테스트도 완료했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HET-cam 테스트(안자극 대체 시험)를 완료하고, 동물성 원료 등 9가지 성분을 미포함해 연약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충분히 흔든 후 자외선이 노출되는 부분에 사용한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이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율의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1989년부터 이어진 아모레퍼시픽의 깊이 있는 쑥 연구로 탄생한 효능 원료 '어린쑥 강화수™'를 담은 수분진정 크림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속 수분 공급은 물론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대한 진정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어린쑥 강화수™'는 강화쑥의 진정 효능이 가장 우수한 시기에 쑥을 채취한 뒤 이를 에센셜 증류법으로 추출해 쑥의 에센셜 오일을 더한 효능 원료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한번 무너지면 관리하기 힘든 피부 속 수분 장벽을 일시적으로 회복시켜 줄 뿐만 아니라, 24시간 동안 수분 장벽을 보호해 준다. 

이를 통해 나도 모르게 손대서 손상된 얼굴, 외부 열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얼굴, 맞지 않는 화장품 성분으로 자극받은 얼굴까지 3대 피부 스트레스 모두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닝 에센스'

리리코스가 미백기능성 첫 단계 에센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닝 에센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바다숲을 이루는 청정한 힘을 피부에 전달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산소 에센스다.

핵심 성분인 '오세앙-포레™'는 바다 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피룰리나, 갈조류 콤플렉스(complex)를 추출해 산소수와 결합한 리리코스 고유의 원료 성분으로, 지친 피부를 맑게 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산소수를 가장 잘 보존할 수 있는 저온 공정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산소를 안정적으로 전달한다. 칙칙해진 피부톤을 산소처럼 투명하게 가꿔주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켜주는 부스팅 에센스로 기미, 잡티 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

아리따움이 얇지만 강력한 커버가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슬림커버 라인'을 출시했다.

'슬림커버'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소량으로도 피부 결점을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커버가 가능하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다크서클, 잡티 등을 쉽고 간편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슬림커버 비비 컨실러'는 극소량으로 넓은 부위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발린다. 오전 화장이 오후까지 이어지는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과 커버를 동시에 도와주는 초경량 컨실러 제품인 '슬림커버 스팟 컨실러', 하이라이팅부터 컨투어링까지 얼굴 부위의 구분 없이 간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림커버 리퀴드 컨실러',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얼굴의 불균형한 컬러를 잡아주고 주름이나 모공 커버에 효과적인 '슬림커버 컬러팟 컨실러'도 함께 선보인다.

'슬림커버 선베이스'는 SPF50+ PA++++으로 보습, 톤업, 프라이머 효과, 자외선 차단까지 멀티 기능을 갖춰 활용도가 높은 선베이스로 피부는 촉촉하게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강화해준다.

'슬림커버 메이크업 픽서'는 산뜻한 광 효과를 내면서 끈적임 없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고정시켜주는 수분 공급 픽서다.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에스쁘아가 극강의 커버력을 구현하면서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광채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을 출시한다.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핑 커버 쿠션의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빈틈없이 밀착돼 더욱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 할 수 있는 고 커버 쿠션이다. 특히, 수분을 가득 머금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성피부도 들뜸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광채를 선사해준다.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프리메라가 99.9% 항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춰 외부의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손 소독제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의 손 소독제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 클레어스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 셀리턴 플래티넘R·플래티넘B, 라움맨 호텔 세리토스 라인. ⓒ 각 사


라임향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실험을 통해 사용 후 15초 이내에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 효과를 확인했으며,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포함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방 등에 가지고 다니며 간편하게 손을 비롯한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휴대용(60mL)과 주변에 비치해두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380m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슈퍼에어핏™' 기술을 적용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베이스 핑크' 등 총 4품목이 나왔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아시아티코사이드'와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등이 복합된 '슈퍼트리플아시아티카'가 함유됐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SPF50+, PA++++, 50ml)'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흔히 무기자차로 불리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표면에 물리적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하는 원리로 피부를 보호한다.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과 백탁현상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노세범(SPF50+, PA++++, 50ml)'도 무기자차 타입이다. 다공성 파우더로 피지를 케어해줘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

애경산업(018250)의 스킨 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에서 진정 성분과 48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민감한 피부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비자 진정 수분 크림'(BIJA CALMING CREAM)을 출시했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최근 아침, 저녁으로 큰 일교차와 외부 환경 등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피부 진정을 돕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진정 수분 크림이다.

특히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비자나무씨 오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플로우 독자 성분인 '플로우 진정 케어 콤플렉스'(FFLOW Calming Care Complex™)와 '오일수'(Olisoo)를 담아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48시간 보습을 도와주며 큰 일교차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준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7가지 걱정 성분을 제외한 7-FREE 마일드 처방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인체적용시험,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테스트를 완료했다.

◆클레어스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

위시컴퍼니는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가 저자극 무기자차 선크림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Mid Day Blue UV Shield)'를 출시했다.

클레어스가 작년에 내놓은 유기자차 선크림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가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신제품 무기자차 선크림에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는 출시 3개월 만에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 선블록 랭킹 1위에 올라 지금까지도 그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시코르 2019 베스트어워즈 29CM 뷰티 어워즈 2020 등을 수상했다. 

'선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크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선크림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 끈적임, 눈시림이 없어 국내외 유통 채널들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 역시 산뜻한 사용감이 돋보인다. 기존 무기자차 특유의 끈적하고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에센스나 로션을 바른 듯한 가벼운 느낌으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된다. 무기자차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 현상도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온 가족이 사용할 만큼 순한 것도 강점이다.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미네랄 UV 필터를 사용했고,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민감하고 여린 피부도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피부 열감 완화에 도움을 주는 구아이아줄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셀리턴 '플래티넘R·플래티넘B' 

셀리턴이 피부케어 목적에 따라 LED파장을 선택할 수 있는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 모델을 5월 중 출시 예정이다.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는 지난해 9월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의 효과, 기술, 안전성을 동일하게 적용하면서도 고객이 피부케어 목적에 따라서 레드와 블루 파장 중심으로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한 제품이다.

'플래티넘R'은 탄력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피부탄력과 모공개선 등에 효과적인 레드와 근적외선 2개 파장을 사용한 맞춤형 모드를 탑재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레드모드 사용시 피부탄력, 피부 맑기, 모공수, 광채 개선 등에서 효과를 확인했다.

'플래티넘B'는 진정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블루와 레드 2개 파장을 사용한 맞춤형 모드가 제공되며 문제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블루모드 사용시 피부진정, 피지량, 유분량 개선에 도움이 된다. 두 모델 모두 LED모듈에 관한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총 684개의 풍성한 LED 하나하나가 피부관리에 유효한 파장을 정확하게 출력해 피부 개선 효과를 더욱 극대화한다.

이 밖에도 광 출력의 세기를 소프트, 노멀, 파워 3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이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능이다.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제품 안전성 검증도 마쳤다. 지난 2월 안과전문의를 통해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안구안전성에 대한 최고 등급인 '아주 좋음' 판정을 받은 바 있다.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는 5월 중 자사몰을 통해 판매 개시할 예정이다.

◆라움맨 '호텔 세리토스' 라인

LF(093050)의 남성 편집숍 라움맨(RAUM MEN)이 공간을 테마로 하는 'R 프로젝트'를 새롭게 시작하고, 그 첫 번째 컬렉션으로 캘리포니아 호텔을 주제로 한 '호텔 세리토스(HOTEL CERRITOS)' 라인을 출시했다.

2019년 리뉴얼 론칭 이후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많은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인지도를 쌓아온 라움맨은 최근 편집숍 자체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PB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라움맨은 독일어로 '공간'을 뜻하는 '라움(RAUM)'에서 영감 받아 독특한 분위기를 보유한 공간을 테마로 한 'R 프로젝트(project)'를 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본격 전개한다.

라움맨은 'R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제로 자유롭고 경쾌한 분위기를 대표하는 캘리포니아를 선정하고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과정에서 세리토스라는 지역의 가상의 호텔을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안하는 패션 디렉터 '호텔 세리토스(HOTEL CERRITOS)'와 협업을 통해 컬렉션에 섬세하고도 특별한 가치를 불어 넣었다.

이번 컬렉션은 최근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휴가 트렌드인 호캉스 감성을 위트 있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즐거운 휴가 시즌을 연상케 하는 톡톡 튀는 색상 조합과 함께 'May I help you(무엇을 도와드릴까요)' 'Please do not disturb(방해하지 마세요)' 등 호텔에서 접할 수 있는 문구를 재치 있는 프린트로 풀어내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했다.

미국 면화 중 약 3%만 생산되는 '수피마 코튼'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소재감도 돋보인다. '수피마 코튼'은 미국 남서부지역에서 재배된 피마면을 엄선한 것으로 미국의 수피마 협회(Supima association)에서 그 품질을 보장하는 최고급 피마면 소재다. 부드러운 촉감과 실크 같은 광택감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으로 소재에도 지역 특유의 감성을 집어넣었다.

라움맨의 호텔 세리토스 라인은 감각적인 색상의 유니섹스용 반팔 티셔츠 6종과 4종의 캡모자로 총 10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가격대는 반팔 티셔츠가 9만원대, 캡모자가 5만원대로 출시된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주요 온라인 편집몰에 입점할 계획으로, 라움맨의 주요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인생한벌'

LF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무게를 줄이고 감성을 더한 '뉴 캔버스백(NEW Canvas Bag)'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젊은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로 20대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 대표 아이템 '캔버스백'을 업그레이드한 '뉴 캔버스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뉴 캔버스백은 부피 대비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질바이질스튜어트 인생한벌, 미쏘 머스트 재킷, 부키부키 패브릭 키트 앤 북 2종, 에블린 웨딩에디션, 뉴발란스 키즈 키즈 샌들 9종, 스파오 기묘한 이야기 협업 제품. ⓒ 각 사


A4 사이즈 노트가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부피에 외부 포켓 3개와 내부 포켓 1개로 구성돼 수납성이 뛰어나면서도, 무게가 약 500g으로 비교적 가벼워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 좋다.

최신 유행하는 원통형 버킷백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간결한 로고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캔버스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면서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죽 소재로 마감해 포인트를 줬다.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 총 3가지의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현대적인 느낌의 블랙, 네이비, 산뜻한 분위기의 아이보리, 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25% 할인된 최저가에 판매하고, 오후 2시 이전 주문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마일리지 사후 적립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쏘 '머스트 재킷'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여성 SPA 미쏘(MIXXO)가 스테디셀러인 '머스트 재킷'의 반팔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 4월 업그레이드돼 출시한 미쏘의 머스트 재킷은 원피스와 슬랙스 어디에나 어울리는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매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된 '반팔 재킷'은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스타일로 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주면서 스탠다드핏과 루스핏 등 다양한 핏을 선보여 고객 선호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린넨 반팔 머스트 재킷'은 부드러운 소재감과 편안한 느낌으로 청바지, 반바지 등 팬츠류와 매치하기 좋다. '싱글 반팔 재킷'은 미쏘의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베스트 핏을 사용해 전체적으로 슬림한 느낌을 준다. 

◆부키부키 '패브릭 키트 앤 북' 2종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영유아 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가 전개하는 교육 브랜드 부키부키가 아이 선물로 좋은 '패브릭 키트 앤 북' 2종을 출시한다. 오는 22일까지는 론칭 기념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브릭 토끼 인형 X 그림책'과 '마라카스 & 패브릭 가방 X 그림책'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림책을 제외한 패브릭 키트만 구매하는 경우 23%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부키부키 온라인몰과 부키부키 키즈북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키부키 '패브릭 키트 앤 북'은 보호자가 2세 이상 아이와 함께 그림책을 읽고 만들기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그림책 소개 및 자세한 만들기 방법, 놀이 팁이 담긴 가이드북도 포함돼 있어 누구나 쉽고 재밌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패브릭 키트 앤 북'은 아이들이 직접 여러 재료를 만져보고 만들면서 영유아의 소근육 및 집중력,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패브릭과 원목 소재를 이용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에블린 '웨딩에디션'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이 빛나는 신부들을 위한 웨딩에디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블린 웨딩 컬렉션'의 가장 대표 라인은 '퓨어웨딩 라인'으로 예비신부들에게 꼭 필요한 웨딩 브라와 웨딩 거들로 구성돼 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고급스러운 컬러와 플라워 자수 레이스가 웨딩드레스를 연상케하는 '프리미엄 웨딩 라인'과 시원한 컬러감의 '썸머웨딩 라인', 신혼부부의 설렘을 더해줄 커플 파자마 세트로 구성된 '유앤아이웨딩 라인'까지 총 4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에블린은 특별히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청담동 소재 웨딩드레스 업체인 '로자스포사'와 함께 제작한 웨딩드레스 안에 입는 웨딩 속옷의 스타일링 팁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6만 원/10만 원/20만 원 등 가격대별로 선물세트 구성이 가능하며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웨딩 에션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8만원 상당의 '엄마와 딸 스냅촬영권'을 증정한다. 

에블린 웨딩 컬렉션 상품은 전국 매장과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프리미엄 웨딩' 라인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웨딩 전용 포장 패키지는 오프라인 매장 중 명동점, 강남점을 비롯한 21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발란스 키즈 '키즈 샌들 9종'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엄마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키즈 샌들 9종을 출시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아동 여름 샌들의 대명사답게 뛰어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한 샌들 9종을 출시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BMP 샌들'은 뉴발란스에서 개발한 디자인과 소재로 발가락 보호를 위해 앞코가 덮힌 디자인으로 충격을 막아주는 범퍼카 디자인을 모티브로 했다.

컬러는 블랙, 핑크, 블루, 화이트 4종이며 발볼이 넓은 아이들을 위해 밸크로로 조정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앞 밸크로에는 숨겨진 안전밴드를 넣어 밸크로가 떨어졌을 때도 발가락이 밖으로 나와 다치는 일이 없도록 잡아준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위해 내부에는 소프트 안감을 사용했다.

◆스파오 '기묘한 이야기' 협업 제품 선봬 

스파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기묘한이야기' 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로 최근 시즌4의 티저가 공개되며 많은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스파오 X 기묘한 이야기' 컬렉션은 1980년대 감성을 재현한 몽환적인 여름 스타일과 주인공들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의상을 복제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198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로고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와 주인공들이 입었던 파자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의 디자인은 스파오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직접 디자인했다.

◆자주 '애슬레저 의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자주(JAJU)가 최근 패션업계 최대 트렌드로 떠오른 애슬레저 시장에 진출한다. 자주가 전문 애슬레저 의류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자주는 기존에 판매하던 원마일웨어에 애슬레저 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패션 매출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자주의 애슬레저 라인은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액티브 캐주얼웨어를 콘셉트로 한다. 프리미엄 운동복에 버금가는 기능성과 활동성, 착용감을 제공하면서 일상에서 원마일웨어로 입기 좋은 세련된 스타일도 갖췄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자주 애슬레저 의류 출시, NBA키즈 새로워진 NBA팀 마스코트 활용 여름 신상품, 레드페이스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 SSG닷컴 모두의 쌀, CJ오쇼핑 디팡 강아지매트, K쇼핑 동물복지 유정란 40구. ⓒ 각 사


무엇보다 상품마다 디자인과 기능을 차별화 해 소비자가 라이프스타일, 취향,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강점이다.

주요 제품인 '레깅스'와 '스포츠 브라'는 사용자의 운동 강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기능과 소재를 세분화했다.

스포츠 브라는 러닝, 헬스 등 고강도 운동시 적합한 강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하이서포트' 제품과 요가, 스트레칭과 같은 저강도 운동을 할 때나 일상에서 가볍게 입기 좋은 '로우서포트' 제품으로 구분해 제작했다.

레깅스는 크레오라 스판사가 함유돼 있어 복원력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매우 편한 것이 특징이다. 날씬해 보이는 무광택 원단을 사용했으며 허리와 옆구리살을 잡아주는 하이웨이스트 밴드를 적용해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쿨링 레깅스도 판매한다.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주며 물놀이 할 때는 워터레깅스로도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티셔츠는 반팔부터 민소매, 긴팔까지 디자인과 기장, 두께를 다양화해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라이트 드라이' '미듐 드라이' '에어 컴포트'로 건조 기능과 신축성을 세분화 해 운동 강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 제품은 천연소재인 면과 친환경소재 모달로 제작돼 자극이 없고 통기성이 뛰어나 언제든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노락 점퍼, 반바지, 양말, 가방까지 운동 전 후로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제품들을 함께 출시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NBA키즈, 새로워진 NBA팀 마스코트 활용 여름 신상품 선봬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새롭게 단장한 팀 마스코트로 눈길을 끄는 여름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NBA 팀 마스코트를 더욱 귀엽게 디자인하고 아트웍으로 포인트를 더해 NBA키즈만의 힙하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한껏 강조한 이번 제품들은 각 팀의 마스코트 라인과 어울리는 컬러매치까지 더해져 더욱 톡톡튀고 개성 넘치는 키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햇빛이 강한 여름, 아이 피부 건강에 해로운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스냅백은 NBA 각 팀의 대표 캐릭터를 키즈라인에 맞춰 더욱 귀엽게 디자인했으며, 자수 레터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블루, 머스타드, 베이지, 블랙 등 다양한 컬러 구성은 물론, 모자의 챙 부분을 동일한 색상으로 디자인해 통일감을 준 제품과 배색컬러로 힙한 무드를 더한 제품으로 기획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 필수 아이템인 반팔 티셔츠 제품도 눈길을 끈다. NBA 마스코트 캐릭터와 고유컬러를 활용한 티셔츠는, 루즈한 기장의 오버핏 디자인으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코튼 폴리 싱글 소재 사용으로 터치감이 매끄럽고 착용감이 뛰어나, 실내외 어디서든 장시간 착용하기 좋다.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숏한 기장감의 5부 팬츠는 팀 대표 마스코트에 코믹툰 감성을 더해 자수 아트웍으로 전개한 것이 특징이다. 

데님 팬츠의 캐주얼함과 쭈리 팬츠의 스판력의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허리 전체 부분을 통밴드로 디자인해 아이 체형에 맞게 편안하게 착장 가능하다.

NBA키즈는 팀 마스코트를 활용한 이번 여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듀얼 숄더백은 메쉬 소재의 빅사이즈 백으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이너포켓이 있어 소지품 수납이 편리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1차 소진 후, 연장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전국 NBA키즈 매장과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을 통해 이번 여름 신상품을 포함해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레드페이스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

레드페이스는 기능성 소재로 쿨링 기능을 극대화하고, 스타일을 강화한 냉감 티셔츠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베이직 핏에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인 멋을 더했으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데일리 티셔츠로도 활용도가 높다. 집업 스타일로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에 탁월하며, 아우터 안에 가볍게 착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가슴 부분에 보조주머니가 있어 작은 소지품 등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선물용과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 그레이, 네이비와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주는 그린, 레드가 있고, 여성용 그레이, 핑크, 퍼플, 레드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냉감 티셔츠'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아웃도어를 즐기고 레드페이스의 시원한 냉감 티셔츠를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을 진행한 후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응모 방법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G닷컴 '모두의 쌀'

SSG닷컴은 14일부터 '상등급' 품질의 '모두의 쌀'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20kg 규격 1포대에 4만원대로 시중에 나와있는 유명 브랜드 쌀보다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이다. 품질은 평균 이상이지만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 등을 제거해 가격은 낮게 유지하는 'EDLP(Every Day Low Price)' 전략을 내세웠다.

이 쌀은 SSG닷컴이 협력사인 '새만금농산농업회사법인'과 함께 해당 지역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직접 수매하는 방식으로 유통된다. 농가에서 생산된 쌀은 도정장을 거쳐 곧바로 SSG닷컴 온라인스토어 '네오'로 입고된다. 

도정 후 3일이 지난 상품은 입고될 수 없도록 했다. 이처럼 생산자부터 소비자에 이르는 유통단계가 대폭 줄면서 가격경쟁력은 물론 신선도를 함께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물량으로는 연간 약 2000여 톤에 달하며 20kg 규격으로 환신 시 약 10만 포대에 해당되는 규모다.

SSG닷컴은 온라인 유통 특성에 맞는 '다품종 소량' 상품을 기획해 수매부터 유통까지 전담하는 한편, 단독 판매로 상품 차별화 전략을 펼쳐 고객 유치도 꾀한다는 복안이다.

또한 '싼게 비지떡'이라는 고객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품질 책임주의' 강화에도 나선다. SSG닷컴은 '모두의 쌀' 상품 출고시 매번 미질검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주 3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공지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지(Easy) 오픈' 방식을 도입해 칼이나 가위가 없어도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개봉할 수 있도록 패키지에 공을 들였다. 포장지는 순수 천연펄프와 친환경 수성잉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CJ오쇼핑 '디팡 강아지매트'

CJ ENM 오쇼핑부문은 대표 기획프로그램 중 하나인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실내견 필수품 '디팡 강아지매트'를 TV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다. 홈쇼핑 프라임 시간대인 토요일 오전에 방송한다는 점에서 반려동물 시장 성장세를 느낄 수 있다. 

오는 16일 오전 9시20분에 판매하는 이 제품은 미끄러운 가정집 바닥 환경으로부터 반려견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슬개골·고관절 보호에 도움을 준다.

'디팡 강아지매트'는 100% 방수 재질에 프리미엄 PVC로 한번 더 코팅돼 손쉬운 청소와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품질 안전과 항균 검증 테스트를 통과해 한국애견협회로부터 'PS반려동물제품인증'도 획득했다. 

자유롭게 접고 펼 수 있는 폴딩 타입이어서 반려동물 동선에 맞춘 제품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양면 사용도 가능해 인테리어 매트로도 활용도가 높다.

방송에서는 '뉴헤링본 그레이'와 '젤리 라이트그레이' 이외에 '마블 화이트' 색상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가로 140cm 세로 60cm로 구성된 매트를 총 8개 받아 볼 수 있는 구성이며 무이자 8개월과 카드 청구할인 혜택으로 월 1만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전 고객에게 매트 1단을 추가 증정하며, 방송 중 30명을 추첨 '디팡 펫 플레이 스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

◆K쇼핑 '동물복지 유정란 40구'

'K쇼핑 파머스'에서 주문 즉시 도정한 쌀, 주문 다음날 산란한 유정란을 직배송해 최고의 신선도를 선사한다.

'K쇼핑 파머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동물복지 유정란 40구'는 일반 케이지가 아닌 국내 최대 규모의 평사에서 자유롭게 자란 20~45주령의 젊고 건강한 닭들이 낳은 계란으로 구성됐다. 

동물복지용 사료 외에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한 새싹보리를 사료로 제공해 더욱 건강하고, 무엇보다 주문한 다음날 산란한 유정란을 선별해 바로 배송하기 때문에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한다. 산란일자는 계란껍데기에 찍힌 4자리 숫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북 상주 공성농협 일품쌀'은 100% 그 해에 새로 난 햅쌀, 일품쌀 단일품종만 사용해 품질이 우수하고,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주문 즉시 도정해 보관 등 유통과정을 대폭 줄였다. 농산물 품질인증관리원 인증(GAP)을 받은 공성농협에서 쌀의 재배부터 수확, 생산까지 고른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철저히 관리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냉동 생지' 4종 

홈플러스는 PB(자체브랜드) 신제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냉동 생지' 4종을 론칭했다.

'냉동 생지'는 1차 발효, 성형을 마친 반죽을 급속 동결시킨 후 제품의 상태가 그대로 유지되도록 만든 반제품 냉동반죽을 말한다. 평소 가정에서 냉동실에 보관하다 필요할 때마다 간편한 조리과정으로 전문 빵집 수준의 갓 구운 빵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시그니처 냉동 생지 4종, 손오공 나들이친구 셀프메리, 삼광글라스 보에나 드 모네, 하이모 볼륨마스터, 휴테크 G9 블랙에디션, 광동제약 광동 우롱차. ⓒ 각 사


에어프라이어의 가정 보급이 증가된데다 코로나19로 인해 각 가정에서 직접 음식을 조리해먹는 '집콕 소비' 사례가 늘면서 실제 최근 홈플러스의 생지 관련 매출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월부터 홈플러스의 생지 관련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각각 349%(1월), 859%(2월) 씩 신장하더니, 3월에는 무려 1088%에 이르는 신장률을 기록했다.

홈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동 생지 신상품은 △쁘띠 소보로찰파이 △쁘띠 옥수수찰빵 △쁘띠 고구마파이 △모짜 치즈볼 등 4종으로 별도의 발효나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약 17~18분(180도) 가량(모짜치즈볼은 10~12분) 돌리면 전문 베이커리 수준의 갓 구운 빵을 즐길 수 있다.

자연 모짜렐라 치즈(21% 함유)로 만든 '모짜치즈볼'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찐득한 달콤고소함으로 채워져있어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또 쫄깃한 찰파이에 달콤바삭한 소보로 비스킷이 토핑된 '쁘띠 소보로찰파이'와 쫄깃한 찰빵 위에 고소한 옥수수가루가 토핑된 '쁘띠 옥수수찰빵', 바삭한 파이 속에 진한 고구마 앙금이 35%나 함유된 '쁘띠 고구마파이'는 홈플러스 '몽 블랑제'의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간편하게 집에서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든 냉동 생지다.

◆손오공 '나들이친구 셀프메리'

손오공(066910)이 유아 완구 브랜드 투모로우 베이비의 신제품 '나들이친구 셀프메리'를 출시했다.

가벼운 바깥놀이나 간단한 외출에도 챙겨야 할 아기용품과 짐으로 부담되는 게 육아맘들의 현실이다. '나들이친구 셀프메리'는 바운서, 아기소파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이동 시 꼭 필요한 유모차, 카시트 등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장난감이다.

아기 다리를 덮는 사이즈의 바스락 놀이매트에 '사과 딸랑이'와 귀여운 '기린 애착인형'이 붙어있으며 구성품 모두가 폭신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아기의 입과 손에 안전하다.

국민 바스락 장난감 아기신문과 동일한 재질의 놀이매트는 아기가 몸을 움직일 때마다 바스락거리는 촉감과 소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손으로 쥐어보거나 발차기를 하는 등 아기가 스스로 신나게 놀면서 전신 감각을 고루 자극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바스락 놀이매트에 달려있는 사과 딸랑이와 기린 인형을 향해 손을 뻗어 잡고 입으로 가져가 탐색하는 놀이 활동은 손과 눈의 협응력을 길러준다.

가볍고 쉽게 접거나 펼칠 수 있는 등 높은 휴대성에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나들이친구 셀프메리'의 장점이다.

손오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나들이친구 셀프메리' 사용 인증을 하면 구입가의 10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기간은 오는 6월30일까지며 선착순 100명에게 제품가격의 100%를 손오공이샵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적립금은 자사 온라인몰인 손오공이샵에서 투모로우 제품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 '보에나 드 모네' 

삼광글라스(005090)가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BOENA)'를 새롭게 론칭하며, 첫 라인업으로 '보에나 드 모네(BOENA De Monet)'를 출시했다.

'보에나(BOENA)'는 '빛나는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글라스 테이블웨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자연에서 온 건강하고 투명한 유리에 빛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프리미엄 브랜드다. 

프랑스어로 행복을 의미하는 'Bonheur(보네르)'와 스페인어로 행운이라는 의미의 'Buena Suerte(부에나 수에르떼)'에서 따온 브랜드 네임으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주는 글라스 테이블웨어'의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는 인위적인 화려함 대신 단지 자연의 소재만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5000년 전 유리를 처음 발견한 페니키아 상인의 일화에 나온 유리구슬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보에나 드 모네'는 빛의 화가라고 불리는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의 걸작인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줄 수 있도록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삼광글라스만의 템퍼맥스 공법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한 Heat&Shock 이중공정으로 제조돼 품질에 대한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홈카페, 디저트, 브런치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고 다양한 종류의 접시류와 볼, 컵류 단품과 세트류 등 총 9종으로 출시됐다.

보에나의 모든 제품들은 기존 도자기 테이블웨어의 화려한 무늬나 평범한 화이트 컬러 대신, 오직 유리 고유의 투명함과 투과된 빛의 아름다움으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견고하고 강인한 템퍼맥스 기술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가 전하는 '자연의' '절대미의' '조화로운' '반영구의' '편리한'의 다섯 가지 메시지를 통해, 자연과 건강을 생각한 유리 소재로 어떠한 음식과 소재와도 잘 어울리며, 외부 자극과 온도 변화에 강해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를 비롯한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특히, 보에나는 국내생산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동안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무상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한다. 보에나만의 독보적인 내열강화유리 기술과 품질에 대한 개런티로, 보에나 로고가 있는 정품을 대상으로 제품당 1회에 한해 동일 제품으로 무상교환 받을 수 있다.

보에나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에나 드 모네 세트류를 10% 할인해 판매하고 세트류 구매 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수제 유리 조약돌, 극세사 글라스 클리너를 증정한다. 또한 보에나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통해 4인 대리석 식탁, 식기세척기, 보에나 드 모네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이모 '볼륨마스터' 

하이모가 자연스러움에 극한의 볼륨을 더한 신제품 '볼륨마스터(Volume Master)'를 출시했다.

볼륨마스터는 신수제공법으로 두개의 망을 겹쳐 제작해 볼륨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망 전체에 특수소재 실크망을 사용해 가르마를 비롯한 어느 부위를 들추어보아도 실제 두피에서 머리카락이 난 듯한 자연스러움을 연출했다. 

실크망은 앞으로는 이마 피부와 경계 구분이 어려운 나노스킨(Nano Skin)이 이어져있으며, 뒤쪽으로는 두상과 가발을 연결하는 패치 부분까지 하나로 연결돼 있어 소재 간 경계로 인한 모갈라짐 현상을 제거했다.

아울러 자연스러운 가르마 연출을 위해 수제 매듭점이 보이지 않게 처리했으며, 가르마 이외 부분은 매듭이 작고 볼륨감이 있는 뉴하프싱글(New Half Single) 수제방법을 적용, 매듭을 최소화 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또한, 옆 머리 부분에는 하이모만의 특허 받은 로봇수제 기술을 활용해 자체개발한 '페더라인'을 적용해 두상이 작아보이는 입체적인 스타일을 구현했다.

◆휴테크 'G9 블랙에디션'

휴테크산업이 세련미와 시크함을 강조한 신제품 안마의자 'G9 블랙에디션'을 출시했다.

휴테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G9 블랙에디션은 진귀하고 우아한 흑조(黑鳥)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외관에서 이너시트로 이어지는 합성가죽이 더욱 편안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기능을 고루 갖춰 휴식의 질을 높여준다.

주요 기능으로는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0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있다. 신체 부위별 프로그램은 물론 △아침 모드 △퇴근 후 모드 △스트레칭 모드 △수면 모드 △스포츠 모드로 구성된 테마별 프로그램을 통해 몸의 컨디션과 피로회복을 도와준다.

특히 다리 마사지를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기능을 강화했다. 종아리와 발바닥에 탑재된 지압 롤링 시스템이 회전에 따라 최적의 지압점을 찾아줘 시원하고 강력한 발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다리 유닛과 등받이 후면 하단에는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돼 있어 마사지 작동과 종료 과정에서 각도 변경 시 신체나 장애물 등 끼임 사고를 방지해준다.

G9 블랙에디션은 휴테크만의 HBLS 기술이 적용된 모델로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정밀하게 인식 후 인체의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가기술표준원의 사이즈코리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인 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프레임으로 설계됐다. 

◆동아제약 '모닝케어·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동아제약이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를 리뉴얼해 3가지 숙취 스타일별 콘셉트로 출시했다.

2005년 출시된 모닝케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성분 개선을 통해 소비자 취향에 맞춘 변화를 거듭해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동아제약 모닝케어·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콜마파마 바스힐 캡슐, JW메디칼 어펌 프론 바이옵시 시스템. ⓒ 각 사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실시한 숙취해소제품 소비자 조사결과, 숙취 증상 완화를 위해 숙취해소제품을 먹지만 음주 후 두통, 속쓰림, 피부 건조 등 개인마다 겪는 숙취가 다르며 숙취 스타일에 따른 해소가 필요하다는 소비자의 높은 니즈를 파악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인 모닝케어는 '깨질듯한 숙취 모닝케어H' '더부룩한 숙취 모닝케어D' '푸석푸석한 숙취 모닝케어S' 총 3종으로 소비자들은 자신의 숙취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3종의 모닝케어에는 쌀눈대두발효추출물(Rice Soybean Extract, RSE+α), 타우린, 갈근추출분말 등의 성분이 공통으로 담겨 있다. 모닝케어H에는 녹차 카테킨, 버드나무 껍질 추출 분말이 함유됐다. 모닝케어D에는 생약성분 원료 허벌 엣센스, 양배추 복합 추출물이 들어갔다. 모닝케어S에는 히알루론산, 피쉬 콜라겐이 함유됐다.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의 숙취 스타일에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적중해 숙취를 해소하고자 총알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를 출시했다.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는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100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OCS 100은 유기농 제품에 대한 일관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이다. 이 인증은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다.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는 통기성커버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날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샘 방지 2중 안심 설계로 여성들의 그날 샘 걱정을 줄여줬다.

신제품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는 중형과 대형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이마트 등 할인점과 온라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광동 우롱차'

광동제약(009290)이 기름진 음식에 깔끔하게 마시기 좋은 '광동 우롱차'를 출시했다. 

광동 우롱차는 우롱차의 유명 산지인 중국 복건성에서 재배한 철관음 품종을 블렌딩한 차음료이다. 중국의 명차 중 하나로 꼽히는 철관음 품종은 맛과 향이 감미롭고 고급스러우며 다른 우롱차 품종에 비해 더욱 구수하고 뒷맛이 깔끔하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우롱차 중에서 녹차, 홍차 등 다른 종류와 섞지 않고 우롱차만을 우려낸 차음료는 광동 우롱차가 처음이다.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돼지감자차 등을 개발한 광동제약은 자사만의 차음료 제조 기술로 우롱차 본연의 씁쓸한 맛은 줄이고 우롱차 원물 그대로의 깔끔함과 구수함은 살렸다.

광동 우롱차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500ml 페트병으로 나왔으며. 전국 슈퍼마켓과 마트, 온라인 유통 채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콜마파마 '바스힐 캡슐'

한국콜마홀딩스(024720) 자회사인 콜마파마㈜가 비타민E의 함량을 높인 항산화 비타민 '바스힐 캡슐'(일반의약품)을 출시했다. 동맥 경화증 진행 억제 및 치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에 집중한 바스힐 캡슐은 1일 권장 복용량 기준으로 시중에 나와있는 복합 비타민 중 비타민E 함유량이 가장 많다. 

여기에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C, 셀레늄 및 혈전과 뇌졸중 예방을 돕는 엽산을 더해 혈관 건강과 항산화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캡슐 제형으로는 콜마파마의 자체 제형 기술인 '리드캡(Liquid In harD capsule)'기술을 적용했다. 리드캡 제형은 기존 경질 캡슐 내의 성분이 과립 또는 세립 형태인 것과는 달리 액상을 넣은 제형으로, 열과 습기에 강하며 연질 캡슐 대비 빨리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섭취 시 거부감도 줄였다.

몸 속에 활성산소가 과도하게 쌓이면 산화 작용으로 인해 혈관 세포를 포함한 신체 모든 세포 등의 세포 구조가 손상될 뿐만 아니라 생리적 기능을 떨어뜨려 각종 질병과 노화가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유로 시장에는 신체 내 산화 작용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항산화 제품들이 출시돼 있다.

콜마파마는 이 중 혈관 건강과 항산화와 관련이 있는 비타민E 에 주목하고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 교수들과 고순도, 고함량 항산화 비타민 개발에 나섰다. 시중에 비타민B와 C에 집중한 복합 비타민들이 나와 있는 가운데, 바스힐 캡슐은 캡슐 한 개당 비타민E 250IU, 비타민C 250밀리그램을 담았다.

특히 비타민E 함유량은 시중에 나와있는 복합 비타민들 중 가장 많다. 여기에 또다른 항산화 물질인 셀레늄 그리고 체내 혈전을 유발하는 고농도의 호모시스테인을 낮춰 혈전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엽산을 추가해 혈관 건강과 항산화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했다.  

제품 명도 항산화 작용을 통해 효과적으로 혈관 건강을 책임진다는 의미에서 Vascular(혈관) Healing(치료, 치유)의 앞 글자를 따 '바스힐 캡슐(Vascular Healing Capsule)'로 지었다. 

◆JW메디칼 '어펌 프론 바이옵시 시스템'

JW홀딩스(096760)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이 홀로직사의 복위형 디지털 유방촬영기 '어펌 프론 바이옵시 시스템(Affirm Prone Biopsy System, 이하 어펌 프론)'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어펌 프론'은 최첨단 디지털 맘모그래피(Mammography, 유방촬영술) 시스템을 적용해 엎드린 자세(복위 : Prone position)에 있는 피검사자의 3차원 유방 촬영과 조직검사가 가능한 제품이다.

국내 출시된 유방촬영기 중 엎드린 자세로 유방 조직을 검사할 수 있는 제품은 '어펌 프론'이 유일하다. 기존 제품은 환자가 서 있는 상태에서만 검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70미크론(micron : 1/100만 미터) 단위까지 측정할 수 있는 디텍터를 통해 고해상도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고, 조작 과정을 간소화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3D 조직검사가 가능한 단층영상합성법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입체적으로 병변을 확인할 수 있어 촘촘한 유선 조직 때문에 암세포 판별이 어려운 우리나라 여성의 유방 촬영에 적합하다.

이밖에 유방 부위에 대해 360도 타겟팅이 가능해 기존 제품 대비 의료진의 편의성을 높여 검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JW메디칼은 향후 대형병원을 중심으로 3D 유방촬영장치인 '3디멘전스'와 함께 '어펌 프론'을 유방암 조기진단 시장 주력 모델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뉴오리진 '뼈째로 먹는 어골칼슘'

뉴오리진이 뼈째로 먹는 어골칼슘을 출시했다. 

'뉴오리진 뼈째로 먹는 어골칼슘'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권장섭취량의 약 35% 만큼의 칼슘을 정확히 담아냈다. 평소 식사를 통해 칼슘을 섭취할 수 있는 만큼, 과다 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부족한 함량만큼만 정확히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을 설계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미네랄 함량이 높아 천연 칼슘 공급원으로 잘 알려진 생선 뼈에 주목했다. 칼슘은 체내 흡수율이 낮은 영양소로, 칼슘과 인의 비율을 적절하게 섭취해 흡수율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뉴오리진 뼈째로 먹는 어골칼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힐링 다이닝 패키지, 워커힐 감사 패키지, 신라스테이 북캉스 패키지. ⓒ 각 사


생선 뼈에서 추출한 어골칼슘은 칼슘과 인이 2:1의 구성비를 이루고 있는데, 이는 인체의 뼈 속 칼슘 중 무려 85%를 차지하는 인산칼슘의 구성비와 매우 유사하다. 이처럼 안정적인 칼슘과 인의 구성비는 새로운 뼈를 형성하는 데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만약 이 비율이 무너지게 되면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이 떨어지게 된다.

주원료인 생선 뼈는 불분명한 원산지나 일본산이 아닌, 뉴질랜드 서식어종인 링 피시(ling fish)를 사용한다. 중금속 위험이 없는 뉴질랜드의 해안에서 어획부터 제조, 가공까지 진행한다. 여기에 고온 열처리가 아닌 저온 효소 처리를 통해 생선 뼈 속에 함유된 칼슘 이외의 다른 미네랄 성분까지 영양손실 없이 온전히 담아낸다.

뿐만 아니라, 칼슘이 더욱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뼈의 구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K도 일일 권장량 100%로 함께 담아내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일반적으로 시중의 칼슘제에는 마그네슘이 함께 들어가는 제품들이 대다수다. 하지만 실제 배합에 사용된 마그네슘들은 모두 화학적으로 합성된 마그네슘이라는 점이 뉴오리진의 제품 철학과 맞지 않다고 판단해,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식물유래 비타민을 더해 제품을 설계했다.

비타민D는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합성하거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것이 아닌, 뉴질랜드 버섯농장에서 빛을 쐰 버섯으로 만들어낸 자연유래 비타민D를 사용함으로써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도록 했다. 

뼈 생성호르몬인 오스테오칼신의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비타민K도 알팔파 식물에서 유래한 것으로 담아냈으며,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동물복지 원칙 하에 청정 뉴질랜드 초원을 뛰노는 사슴의 녹용분말까지 넣어 완성감 있는 영양을 설계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힐링 다이닝'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국적인 요리와 다양한 셰프 스페셜 메뉴를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힐링 다이닝' 패키지를 오는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의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인 혜택을 제공해 '고메 바이 그리츠(Gourmet by Greets)'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오가닉 푸드와 다양한 이국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 F&B 연구가 마르코의 초콜릿 연구 개발과 기술을 통해 고품질 카카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마르코스(MARCO'S)'의 다크&밀크 초콜릿 2개를 제공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그리츠에서는 '고메 바이 그리츠(Gourmet by Greets)'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석류 리코타 샐러드, 허브를 곁들인 로스팅 버섯 샐러드 등 건강에 좋은 오가닉 푸드부터 바르셀로나 가리비 샤프란 피데우아, 토마토 미소나베, 갈리시아식 문어요리, 트러플을 곁들인 이베리코 피자 등 세계 각국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메뉴를 비롯해 레몬 샤베트, 루바브 케이크, 커피 쓰어다 크림브륄레, 레몬 마들렌 등 SNS 인증샷을 위한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저녁 최소 하루 전 예약 고객에게는 티본 스테이크 성인 2인당 1접시가 제공돼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예약 가능한 '고메 나잇'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2인 디너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허밍 버드 로쏘 레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삼다정에서는 삼다정 오픈 10주년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통돼지 바비큐, 민물장어덮밥, 북경오리, 해신보양탕, 산마전복찜 등 셰프 스페셜 메뉴와 함께 봄나물 초밥, 봄나물 김밥, 새싹보리와 동충하초 전복죽, 한방차 등 봄나물과 면역력에 좋은 재료를 활용한 보양 메뉴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삼다정을 사랑해 준 제주도민에게 한달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워커힐 '감사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그랜드 워커힐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운영한다.

최근 45일간 지속되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며, 사람이 너무 붐비지 않는 가까운 곳으로의 나들이를 선호하는 새로운 일상이 자리잡기 시작했다. '감사 패키지'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가족을 비롯한 사랑하는 이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기억을 선사할 수 있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의 호캉스로 기획되었다.

그랜드 워커힐의 감사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특히 더 뷔페 조식과 디너가 모두 포함돼 체크인 이후 호텔 안에서 모든 식사까지 이용할 수 있다. 탁 트인 한강의 풍경을 감상하거나 워커힐 산책로를 이용하는 등 야외 활동도 가능해, 워커힐 안에서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을 제공해 호텔 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라스테이 '북캉스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에게 사랑의 마음을 선물하는 '북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엄마의 사랑에 보답하자는 의미에서 '엄마'를 테마로 기획됐다.

먼저 엄마와 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37편의 에세이로 엮은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의 책을 증정한다. 모처럼 즐기는 호캉스에 안락한 객실에서 독서하며 휴식과 충전을 선물하기 위한 배려에서다.

또한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2곳에서 동시에 5월말까지만 진행하기로 했다.

신라스테이 12곳 주변의 다양한 지역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힐링 할 수 있어 엄마에게 드리는 가정의 달 선물로는 안성맞춤이다.

전국 12곳(서울권 7곳, 지방권 5곳)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주변에는 둘러볼 것들이 다양하다.

한적한 고궁이나 한강 주변을 산책하고 싶다면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이 좋다. 항동 철도길 거닐며 주변의 만개한 꽃들을 보고 싶다면 구로를 추천한다. 이 밖에도 일출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울산의 간절곶을 비롯 해운대의 해안가 산책, 제주의 올레길 등 엄마가 좋아할 만한 코스가 즐비하다.

조식도 빼놓지 않았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엄선된 메뉴와 신선한 음식으로 준비된 조식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종류로 기호에 맞게 골라 먹으면 좋다.

한편 매년 작가와 대화 형식으로 인기리에 진행됐던 '북토크'는 '생활 속 거리두기' 동참 차원에서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조식(2인) △'엄마도 엄마를 사랑했으면 좋겠어(장해주 지음, 허밍버드 출판사)' 도서 1권으로 구성됐으며, 기간은 5월말까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