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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롯데백화점·안다르·이마트·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3.06 17:08:1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 '상백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가 초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상백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갖췄으며,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설화수 브랜드 대표 선케어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상백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헤라 레인보우 일루전,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이니스프리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 ⓒ 각 사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설화수 상백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더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자외선과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상백단TM 원료를 함유해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1호 '크리미 글로우',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산뜻한 2호 '밀키 톤 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헤라 '20SS 컬렉션-'레인보우 일루전' 

헤라가 2020년 S/S(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를 재해석한 '헤라 20SS 컬렉션-'레인보우 일루전' 멀티 팔레트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한정판 색상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핑크와 오렌지를 중심으로 서울이 지닌 다양성을 무지개의 다채로운 색채감으로 표현한 이번 한정판 제품은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감과 스며드는 듯한 빛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헤라 20SS 멀티 팔레트'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과 생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섀도, 블러셔, 밤, 하이라이터 4가지 제형으로 구성돼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나만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스프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헤라 20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2020년 1월 출시된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6종)에 한정판 색채 2종을 추가해 따뜻한 봄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와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쫀쫀하게 달라붙는 글로우 밤 제형으로, 본연의 입술 혈색과 어우러져 한층 밝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Snow Crystal Powder')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

에스쁘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안 바른듯 가볍게 밀착 되는 쉬폰 매트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와 말린 노랑빛 빈티지 피크닉 감성을 남아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한다.

'노웨어 쉬폰 매트'는 바르는 순간 주름 부각 없이 즉각적인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해 독특한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이다. 덧 바를수록 컬러가 부드럽게 쌓이는 미디엄 커버리지로 발색 정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특유의 실키한듯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송한 텍스처로 입술 가장자리를 스머징해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제조해 컬러 본연의 맑은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립스틱은 어떤 피부톤에나 생기를 부여해주는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이번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멜로우'는  S/S 시즌을 맞이해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데이지 꽃밭 위 나른한 피크닉 감성을 하나의 북에 담아낸 멀티 팔레트이다.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는 매년 단 두 번만 출시되는 한정 팔레트로, 시즌마다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돼 고객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에스쁘아의 인기 제품이다.

말린 노랑빛 컬러를 중심으로 조화로운 빈티지 무드를 담은 섀도우 6종, 치크 1종 컬러 조합으로 구성돼 세로 방향에 따라 차례로 바르면 손쉽게 허니 멜로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룩북 팔레트는 공기 같이 부드럽게 감기는 고순도·고발색 에어 매트 텍스처와 보석을 박은 듯한 극강 반짝임을 선사하는 쥬얼 글리터가 가루 날림없이 피부에 밀착돼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달콤하고 몽환적인 허니 멜로우 감성이 듬뿍 담긴 빈티지 북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혔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

해피바스가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초미세먼지를 제거 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라인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추가한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트러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버블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세안해준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은 초미세먼지는 딥클렌징하고, 풍성한 수분거품으로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고함량 비누를 함유해 풍성한 기포력과 소프트 휩 제형의 부드러운 퍼짐성이 세안 시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2종은 판테놀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시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Micro Micellar PM Technologytm(마이크로 미셀라)기술이 적용됐다. 모공의 1/100 사이즈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피부에 수분은 남겨주는 뺄 건 빼고 남길 건 남기는 제대로 된 딥 클렌징 라인이다.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비레디(BeREADY)가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남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일 투 폼(Oil to Foam) 제형의 클렌저로, 클렌징 오일 및 폼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오일에 물이 닿으면 거품으로 바뀌는 특수한 반전 제형으로 두 번에 걸쳐 세안할 필요 없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내용물을 물기가 있는 손에 부드럽게 문질러 거품을 낸 후 세안을 하면, 클렌징 오일처럼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거품이 산뜻하게 세정해줘 이중 세안의 효과가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으로 초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피누풀잎 추출물과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더욱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이니스프리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

이니스프리가 제주 대자연에서 영감받은 향과 감성을 담은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는 사람의 손길이 닿기 전 제주 자연의 모습에서 영감받은 디퓨저다. 제주를 이루는 5가지 원소에 관한 스토리를 고급스러운 향취로 담았다. 

잔잔한 파도 속 돌(플로럴 머스크 계열)을 비롯해 △들판에 스치는 바람(프레시 플로럴 계열) △밤바다에 쏟아지는 별(프루티 시트러스 계열) △꽃비 내린 아침의 흙(우디 시프레 계열) △햇살의 알록달록 빛깔(스윗 프루티 계열) 5종이다.

제주 바닷가에 자리 잡은 먹색의 돌이 연상되는 '잔잔한 파도 속 돌'은 촉촉한 엠버 베이스, 유칼립투스 향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준다. '들판에 스치는 바람'은 시원한 머스크에 장미꽃 향이 가미된 프레시한 향이다. 

'밤바다에 쏟아지는 별'은 제주의 깊은 밤을 수놓는 빼곡한 별의 모습을 은방울꽃, 레몬 향으로 구현했다. '꽃비 내린 아침의 흙'은 제주의 화산토가 비에 젖은 이미지를 차분한 파츌리 베이스로 담아냈다. 

'햇살의 알록달록 빛깔'은 눈부시게 푸른 제주 초원 위 맑은 햇살과 무지개가 떠오른 모습에서 영감받은 레드베리와 자몽 향으로 달콤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의 유리병에 장민승 작가의 제주 사진을 입혀 디자인에도 감성을 더했다. 세련되고 따뜻한 느낌의 우드 링, 도톰한 화이트 리드 스틱까지 내장돼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선물로 적절하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LG생활건강(051900)이 입술 위에서 벨벳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지난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을 선보이며 기존 스킨케어 라인에서 색조 메이크업까지 확장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성장 가속화에 나섰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숨 3세대 시크릿 에센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신세계백화점 아베끄뚜아 이동복 편집숍, 롯데백화점 더 기어 샵. ⓒ 각 사


이번에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은 쉬어 벨벳 제형이 바를 때는 벨벳이 감싸듯 부드럽고 매끄럽게, 세팅은 보송하게, 입술은 촉촉하게 연출해주며, 처음 바른 그대로 12시간 지속되는 롱세팅 립스틱이다.

또한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한 점이 특징으로,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컬러는 쉬어벨벳 텍스처가 한층 더 깊은 레드를 표현하는 '트루레드'를 포함해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총 6가지이다.

이 제품은 마치 하나의 주얼리처럼 영롱하고 아름다운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차별화에도 공을 들였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인 윤성원 교수의 스토리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에서 전해 내려오는 귀한 보물을 모티브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숨 '3세대 시크릿 에센스'

LG생활건강 숨37°(이하 숨)에서 브랜드의 독보적인 자연·발효 과학 연구 기술로 업그레이드돼 한층 깊어지고 강력해진 효능의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출시했다.

숨은 나이는 물론 다양한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 산소 텐션이 감소하며 탄력 저하, 칙칙함 등의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에 주목했다.

더욱 강력해진 숨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더욱 진보된 발효 과학을 담아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쳐 귀하게 얻어낸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TM을 완성했다. 새롭게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영양 성분을 닮은 스킨 워터 제형이 빠르고 깊숙이 흡수돼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

LG생활건강이 브러쉬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 장점이 한 제품에 담긴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는 fmgt 아이라이너 부문판매 1위에 빛나는 기존 '잉크프루프 브러쉬 라이너'에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결합한 제품으로, 더욱 강력한 듀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돼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깨끗하고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 준다. 

한편, fmgt는 지난 2월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 타입의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와 골드, 콜라겐 성분 등이 함유된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를 출시하는 등 아이라이너 제품군에서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출시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따뜻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TONE CRUSH EYE SHADOW PALETTE)를 선보인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채도가 낮아 편안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뉴트럴 컬러(neutral color)와 눈가를 화사하게 비춰주는 글리터까지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분위기나 기분에 맞춘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이 하나의 팔레트 안에 구성돼 있어 데이트, 미팅 등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 내 글리터 전용 브러시가 함께 구성돼 글리터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봄철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표 색상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활용도를 높였으며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도록 브라운 계열의 부드러운 색상을 담은 브라운 크러쉬와 로지, 코랄 등 화사한 컬러를 담은 로지 크러쉬 등 2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01 브라운 크러쉬는 최근 베이지, 브라운 등 뉴트럴 컬러로 스타일링하는 '얼씨룩'(earthy look)이 유행함에 따라 편안하고 자연스럽고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누디한 컬러로 베이스로 활용 가능한 누드 베이지, 웜톤의 뉴트럴 컬러인 얼씨,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벨벳 브라운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색상들로 구성돼 있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02 로지 크러쉬는 따스한 봄철 화려한 옷 색상에 따라 밝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은은한 골드 펄이 감도는 로지 계열의 페어리 메탈, 오팔 펄이 가득한 코랄 프리즘, 핑크 브라운 글리터인 파티 크러쉬 등으로 구성돼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아베끄뚜아' 이동복 편집숍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이해 특별한 아동복 편집숍을 선보인다.

국내 유망한 신진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아베끄뚜아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 아동 전문관에서 선보이는 것.

국내 아동복 디자이너의 등용문으로 불리는 아베끄뚜아에서 선보이는 이번 봄 신상품은 여아용 슈즈로 유명한 빔보빔바의 스니커즈, 마이리틀스타의 나비드레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모모와의 여아용 드레스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 '더 기어 샵'

롯데백화점 평촌점이 6일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더 기어 샵'을 오픈했다. '더 기어 샵'은 평촌점 내 약 70평(231.4㎡) 규모로,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전문가용 상품,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한다.

특히, 국내에서도 유명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대거 선보인다.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및 프리미엄 콜렉션 라인 '아크테릭스 베일런스'를 중심으로 이태리/미국 등지의 유명 아웃도어/등산 용품 브랜드인 '스카르파/GSI 아웃도어' 등이 입점한다.

'더 기어샵'에서 판매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로 아웃도어 전문가들을 위한 에센트(Ascent) 라인부터 라이프 스타일 라인인 '에쎈셜(Essentials)'까지 총 6가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뷰 봄·여름 시즌 선글라스, 헤지스 2020년 봄 피즈 라인, 유니클로 2020 에어리즘 컬렉션·컴포트 비즈니스 웨어, 로이드 퓨어드롭 목걸이, 앤듀 친환경 제품 출시. ⓒ 각 사


또한, 아크테릭스의 프리미엄 콜렉션 라인인 '아크테릭스 베일런스' 상품까지 입점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아크테릭스 베일런스'의 재킷 및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탈리아 북부 최고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수제신발 브랜드인 '스카르파(Scarpa)'에서는 6000~8000 미터급 등반 과정을 소화 가능한 '전문가용 등산화'부터 하이킹 및 백패킹 등 단거리 산행에 필요한 등산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밖에 'GSI 아웃도어'에서는 캠핑 및 피크닉 취사 활동에 필요한 용품들을, '블랙 다이아몬드'의 경우 암벽 등반에 필요한 의류 및 장비들도 준비한다. 

◆뷰 '봄·여름 시즌 선글라스'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안경/선글라스) 자체 브랜드 '뷰(VIEU)'는 5일부터 본점, 잠실점 등 전국 롯데백화점 ​​5개 매장과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을 통해 봄/여름 시즌 선글라스 신상품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선글라스 트렌드로 'Big(큰사이즈)' 'Titanium(티타늄 소재)' 'Square(사각형)'를 꼽았다.

렌즈 사이즈가 전년 대비 더 커지고, 베타 티타늄 등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며, 사각 형태의 선글라스 유행을 선도할 것으로 내다봤다.

'뷰(VIEU)'가 선보인 신상품 선글라스인 '카일라(Kayla)' '바론(Baron)' 등으로 유명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헤지스, 2020년 봄 '피즈' 라인 

LF(093050)헤지스가 피즈(Phiz) 라인의 2020년 봄 신제품을 선보이고 LF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가 2017년부터 출시한 '피즈' 라인은 위트있는 감성을 담은 온라인 및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라인으로, 기존의 정통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한 걸음 나아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보하고 2030 젊은 소비자층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됐다. 

'얼굴' '표정'이라는 뜻의 피즈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의 얼굴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형상화해 제품에 적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 톡톡 튀는 색감,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즈 라인은 브랜드 전체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시즌 헤지스의 피즈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모인 새로운 '피즈 크루(Phiz Crew)'를 테마로 더욱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으로 확장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국의 사냥개 '헌트'를 비롯해 브라질 출신의 악어 카이, 남극에서 온 펭귄 핑핑, 아프리카에서 온 운동매니아 기린 링키 등 재미있는 스토리를 입힌 10여 가지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티셔츠, 맨투맨, 바지 등의 의류는 물론 △모자 △파우치 △무선 이어폰 케이스 △그립톡 △볼펜 △노트 등 액세서리 및 문구류에 이르는 이색 제품군에 폭넓게 적용된다.  

LF의 공식 쇼핑몰 LF몰은 2020 봄/여름 시즌 헤지스 피즈 라인 출시를 기념해 9일까지 생동감 넘치는 매력의 피즈 라인 룩북을 공개하는 동시에 피즈 라인 신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2020 에어리즘 컬렉션·컴포트 비즈니스 웨어'

유니클로(UNIQLO)가 땀을 빠르게 말리는 테크놀로지 이너웨어 '2020 에어리즘(AIRism) 컬렉션'을 출시하며, 통기성을 더욱 높인 '마이크로 메쉬'를 비롯해 '에어리즘 코튼' 등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신소재를 적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에어리즘'은 장기간의R &D를 통해 탄생한 테크놀로지 이너웨어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 하루 종일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업체들과의 협업으로 자체 개발한 소재로 만들어 일반 폴리에스테르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의 수증기를 흡수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암모니아 등 땀 냄새의 근원을 흡착 및 중화하는 소취 효과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춰 한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착용하는 이너웨어로 자리잡았다.

'2020 에어리즘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신상품 라인업이다. 먼저, 남성용 '에어리즘 마이크로 메쉬' 라인업은 특별한 직조 기술로 만든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기존 에어리즘 메쉬 제품보다 접촉냉감은 25%, 신축성은 40% 향상되었다. 

특히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디자인으로도 출시돼 두께가 얇은 와이셔츠 안에 입어도 봉제선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또 다른 신상품인 '에어리즘 코튼 크루넥 T'는 겉은 면 소재로, 안감은 에어리즘으로 만들어 에어리즘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데일리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으로는 입는 것만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UV-Cut 기능을 갖춘 상품군이 추가 되었다.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에어리즘 UV-Cut U넥 T'는 속옷이 비치지 않으며 7부 기장으로 출시돼 골프 등 아웃도어를 즐길 때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일리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에어리즘 UV-Cut 레깅스' 까지 라인업이 확장되었다.  

한편 '2020 에어리즘 컬렉션'은 탱크탑,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와이어리스 브라와 쇼츠, 브리프 및 슬립 등 다양한 언더웨어로도 출시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키즈 라인업도 출시되며, 키즈용 신상품인 '에어리즘 코튼 블렌드' 라인업은 면 소재를 혼방해 기온이 올라가는 봄부터 늘 산뜻하게 데일리웨어로 착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가  재킷부터 셔츠, 팬츠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세트업 정장 등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컴포트 비즈니스 웨어(Comfort Business Wear)'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 '컴포트 비즈니스 웨어' 컬렉션은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시즌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더한 옷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근무 시간뿐만 아니라 퇴근 후 일상까지 아우를 수 있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남성용 라인업은 드라이, 이지 케어, 스트레치 등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손쉬운 옷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입는 순간 감탄이 나올 정도로 편안한다는 '감탄  팬츠'는 이번 시즌부터 기장을 76cm와 85cm, 두 가지로 선보여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울 라이크 소재의 '감탄 팬츠'에는 블랙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100% 코튼 소재로 산뜻한 촉감의 '슈퍼넌아이론셔츠'는 구김이 적어 다림질 걱정 없이 데일리로 간편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감탄 세트업과 함께 착용하면 완벽한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포멀함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편안하게 디자인해 스타일과 착용감 모두 캐주얼룩을 겸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한 'EZY 앵클 팬츠'는 가로, 세로 양 방향으로 늘어나는 '2WAY스트레치' 기능을 추가해 업그레이드된 착용감을 자랑한다. 

허리 부분의 밴드는 외부에서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변경했다. '컴포트 재킷'은 슬릿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신축성이 좋은 저지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한 '이지 케어 컴포트 셔츠'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도 제공된다.

여성용 라인업은 재킷, 블라우스 등 봄을 대표하는 아이템들에 디테일을 더해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 속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소재의 'UV-CUT 저지 재킷'과 여유 있는 실루엣의 'UV-CUT 릴랙스 재킷'은 가볍게 걸치는 것만으로도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어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에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세련된 바지 정장 세트업을 연출할 수 있다.

◆로이드 '퓨어드롭 목걸이'

로이드가 한정판 '퓨어드롭 목걸이'를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은 지난해 로이드의 베스트상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퓨어드롭 목걸이에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기존 고객의 선호 요소였던 '물방울' 모양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천연 원석 사용, 체인 길이감과 인장력 업그레이드, 양면 디자인 채택과 디테일 강화 등을 통해 새로운 버전의 퓨어드롭 목걸이를 출시했다.

먼저 SNS 고객 설문조사에서 고객 선호도 1위를 차지한 핑크 자수정 천연석을 스톤으로 사용해 가치를 높였고, 기존보다 영롱한 컬러로 출시했다.

또한, 기존보다 체인의 길이를 2cm 늘이고 길이조절을 가능하게 설계해 고객의 착용 편의성을 증대시켰고, 기존 2푼 체인에서 2.5푼 체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인장력과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증가시켰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목걸이 뒷면 디자인에 꽃모양 디테일을 차용해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고, 목걸이 꼬리택 등에 꽃 모양 디테일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앤듀 '친환경' 제품 출시 

한세엠케이(069640)의 앤듀(ANDEW)가 환경친화적 소비를 실천하는 그린슈머를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들은 화학비료 없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오가닉 소재와 친환경 재생 섬유인 리사이클 페트(PET) 원사 등을 사용한 팬츠, 셔츠, 점퍼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최근 환경을 위한 '착한 패션' '에코 패션'이 하나의 트렌드로 대두되면서, 앤듀 역시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적인 제품들을 출시하게 된 것.

수명이 다한 페트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 원사로 제작된 '에코 데님 팬츠'는 소재 특성상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에도 충분히 착용 가능한 사계절용 만능 아이템이다. 슬림핏으로 디자인돼 날씬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들어간 워싱 디테일이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려준다.

또한 '오가닉 티셔츠'는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유기섬유 인증 기준인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와 OCS(Organic Content Standard)를 충족해 믿을 수 있는 환경친화적 순면을 사용했다. 특수 가공을 통해 오가닉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을 걷어내고,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쾌적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친환경 소재인 라이오셀과 레이온을 활용한 제품들도 공개한다. '슬림핏 팬츠'는 라이오셀과 순면으로 제작돼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며, 레이온을 사용한 '오버핏 아웃포켓 재킷'은 여유있는 오버핏 실루엣과 가슴 포켓으로 포인트를 줘 언제 어디서든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바이스키즈, 신발 라인업 확대 출시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신발 라인업을 확대 출시한다.

리바이스키즈의 신발 제품들은 작년에 최초 공개와 동시에 물량이 조기 소진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한 바 있다. 리바이스키즈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시즌 물량과 스타일을 대폭 늘린 신발 라인업을 준비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바이스키즈 신발 라인업 확대 출시, 컨버즈키즈 Z스트리트, 안다르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 이마트 반값 참치회, 롯데마트 신안 임자도 겨울대파. ⓒ 각 사


운동화부터 슬리퍼에 이르기까지 지난 시즌보다 2배 더 많아진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가족 단위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 여름철 필수템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먼저, 지난 시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호' 운동화는 기본 화이트 스타일과 더불어 레드 컬러 포인트 제품을 선보인다. 운동화 측면에 사선 방향의 빨간색 리바이스 로고가 스포티한 느낌을 더하고 빨간 운동화 끈은 포인트가 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리지널 로우' 스니커즈는 리바이스의 시그니처인 데님 패브릭을 입고 유니크함을 발산한다. 데님이 주는 특유의 청량감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어떤 룩에도 잘 어울려 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이 밖에도 '게임슬리퍼' '레인보우 슬리퍼'는 발등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장착해 한층 더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컨버즈키즈 'Z스트리트'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가 Z모양의 스트랩을 활용한 슈퍼플레이 'Z스트리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Z스트리트'는 지난 시즌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슈퍼플레이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컨버스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Z모양의 스트랩이 특징이다.

Z스트랩의 가장 차별화된 부분은 발 크기에 맞게 자유롭고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기존의 끈 형태가 아닌 벨크로 클로져를 활용해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고안됐다는 점이다. 또한 벨크로에는 트렌디한 포인트 컬러가 한 줄 더해져 유니크한 매력을 준다.

또,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신발 뒷축에 푹신한 쿠션감을 강화해 편안한 착화감을 구현했다.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플레이 특유의 베이직한 디자인을 그대로 활용하면서도 가볍게 제작돼 멋스럽게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다.

◆안다르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

안다르가 다양한 일상에서 편안함을 느끼며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는 2020 SS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안다르만의 스트리트 무드가 느껴지는 캐주얼 컬렉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안다르가 올해 첫 캐주얼라인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을 오늘(3일) 오전 10시에 전격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탄탄하고 가벼운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스포티한 디테일로 세련된 무드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0 SS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빅 레터링 하프슬리브'는 과감한 그래픽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넉넉한 핏과 기장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봄에 어울리는 네온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어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안다르는 '빅 레터링 하프슬리브'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에어밸런스 숏조거 스웻팬츠'도 선보인다. 편안함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키에 따라 혹은 원하는 핏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안다르는 일명 '만능티'라 불리는 '사이드로고 롱슬리브'도 출시한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이 좋아 편안한 일상복과 함께 운동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안다르의 시그니처 제품 '에어쿨링 레깅스'의 NEW 버전인 '에어쿨링 스트라이프 8.2부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여 함께 매치하면 싱그러운 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바람막이 소재가 포인트인 오버핏 맨투맨의 '에어밸런스 레이어 스웻셔츠'도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하는 제품이다. 레이어드 형식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캐주얼룩을 넘어 세련된 스트릿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에어밸런스 레이어 스웻셔츠'를 '에어밸런스 숏조거 스웻팬츠'와 함께 톤온톤으로 연출하면 보다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안다르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후드와 티셔츠 제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 '반값 참치회'

이마트(139480)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원양산 모둠 참치회(360g)을 평균 가격 대비 50%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마트가 반값 참치회를 선보이게 된 까닭은 대일 무역 분위기 악화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참치 수출이 큰 폭으로 감소, 참치어가가 어려움에 직면했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수출 감소와 내수 부진으로 고생하는 참치 어가를 돕기 위해 역대 최대 물량인 35톤을 준비했다. 특히 이마트가 준비한 '모둠 참치회'는 고급 어종이라 불리는 눈다랑어의 가장 기름진 부위인 뱃살 180g, 식감이 좋은 속살 180g으로 구성돼, 참치 중요 부위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롯데마트 '신안 임자도 겨울대파'

롯데마트는 4일부터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신안 임자도 겨울대파(800g/1봉)'를 판매한다.

겨울대파는 식감이 우수하고 향이 짙어 2~3월이 구매 적기인 농산물이다. 특히 현재 재배 면적 증가와 생육기 날씨 호조로 가격이 지난해보다 30% 하락해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다.

신안 임자도는 겨울대파의 우수산지로, 이 곳에서 생산한 대파는 모래밭 해풍을 맞고 자라 연백부(흰줄기)가 길고 겉잎이 깨끗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PB 캔디 상품 3종·가나팝콘'

세븐일레븐이 롯데칠성의 대표 음료(실론티, 솔의눈, 2%복숭아)를 활용한 차별화 PB 캔디 상품인 세븐셀렉트 '실론티캔디' '솔의눈캔디' '2%캔디' 3종을 선보였다.

이들 상품은 해당 음료 본연의 맛과 향을 캔디로 그대로 구현해 내어 먹는 동안 그 맛을 오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실제 음료캔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해 상품의 특징과 정체성을 강조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PB 캔디 상품 3종·가나팝콘, 이마트24 노니 함유 파우치 음료 2종, 아이배냇 유기농 쌀떡뻥 5종, 롯데월드 점핑 어드벤처 구글·애플 앱스토어 출시, 셀리턴 우리카드. ⓒ 각 사


무엇보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소비 패턴에 맞게 소용량 미니 상품으로 출시했다. '세븐셀렉트 미니캔디'의 중량은 45g으로 일반 봉지형 캔디의 약 4분의 1 수준이다. 그리고 스탠딩형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지퍼백이 달려있어 장기간 보관도 용이하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크로스오버형 '미니캔디'를 선보이면서 캔디 시장의 올드 베스트 상품인 '청포도캔디'도 소용량 상품으로 함께 출시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최근 식품업계 대세 출시 트렌드로 자리잡은 '원핸드 스낵(One-Hand Snack)'에 프리미엄 콘셉트를 담아 이색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가나팝콘'은 롯데제과 정통 초콜릿 '가나초콜릿'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가나초콜릿 원료를 그대로 사용해 완성했다. 

바삭한 팝콘 위에 진한 가나초콜릿을 코팅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패키지도 가나초콜릿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가나팝콘'은 원핸드 스낵 콘셉트로 한 손에 봉지째 들고 먹기 좋도록 기존 제품보다 가늘고 길게 만들어졌다. 

기존 편의점 팝콘들은 양이 많고 부피가 큰 상품 위주였는데 이번 상품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식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굳이 봉지 안으로 손을 집어 넣어 과자를 꺼내지 않아도 돼 과자 부스러기가 손에 묻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며, 부피와 용량이 작아 휴대나 보관 또한 편리하다.

◆이마트24 '노니' 함유 파우치 음료 2종

이마트24가 △항염 △항산화 △항암 △면역 증진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노니'가 함유된 파우치 음료 2종(노니청포도, 노니오렌지)을 선보인다.

이마트24가 자뎅과 손잡고 선보인 노니 함유 음료 2종은 30일간 발효한 노니를 신선한 청포도, 오렌지와 블렌딩해 맛과 효능을 살린 상품이다.

접하기 어려운 노니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는 등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됐다. 

노니 함유 상품 출시와 함께 이마트24는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건강즙 음료인 '맑은내일' 건강즙 5종(통양배추즙·통도라지배즙·통사과즙·통양파즙·통호박즙)도 판매한다.

원료 내의 섬유질과 유효성분까지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으며, 3월 한 달간 2+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만큼 다양한 효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노니 함유, 건강즙 파우치 음료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마트24는 리치망고스틴·애플체리·자몽머스켓 등 다양한 맛의 에이드를 비롯해 아이스아메리카노·헤이즐넛향·카페라떼·바닐라라떼 등 커피까지 총 30종을 운영하고 있다.

기온이 상승하면서 아이스음료를 찾는 고객이 갈수록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3월 중 다양한 맛을 지닌 10여종을 더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스음료 외에도 한포씩 포장된 건강한 액상 간식 휴럼데이스틱 5종(노니·홍삼·석류·레몬밤·깔라만시)도 3월 한 달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 '유기농 쌀떡뻥' 5종

아이배냇이 엄선된 국내산 유기농 백미와 원재료로 만들어 자극 없이 순하고 소화하기 편한 '유기농 쌀떡뻥'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엄마들 사이에서 아이 첫 과자로 입소문이 자자한 아이배냇 스틱쌀과자를 리뉴얼 출시한 유기농 쌀떡뻥은 △백미 △자색고구마 △시금치 △콜라비 그리고 보리순 총 5종이다.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에 걸맞게 엄선된 국내산 유기농 백미를 사용했으며 자색고구마, 시금치, 보리순, 콜라비 등 원료는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원재료만 넣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각각 유기가공식품과 해썹(HACCP)인증을 받아 믿고 먹일 수 있다.   

또한 아이가 처음 먹는 영양간식이 될 수 있도록 △밀가루 △설탕 △소금 △합성향료와 기름을 일체 넣지 않아 담백하고 순한 맛이 특징이다. 과자 하나하나 크기에도 신경을 썼다. 아이가 직접 손바닥으로 쥐고 먹기 편한 10cm 길이 막대형태로 만들어 잡고 먹는 아이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에 새롭게 추가된 보리순은 일명 '새싹보리'로 베타카로틴, 식이섬유와 비타민K가 풍부하다. 순무양배추라고 불리는 콜라비는 상추에 비해 4~5개 높은 비타민C가 들어있으며 칼슘이 많아 성장기 어린아이에게 제격이다. 

유기농 쌀떡뻥은 표면이 매끄럽고 식감이 부드러워 입안이 약한 아이도 쉽게 녹여 먹을 수 있다. 이가 나기 시작하는 아이들은 씹는 연습을 하기 좋다. 지퍼가 내장된 파우치 형태라 아이가 한번에 먹는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외출할 때나 장기간 여행시에도 편하다.

◆롯데월드 '점핑 어드벤처' 구글·애플 앱스토어 출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점핑 어드벤처'는 화면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로티, 로리가 지구마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전설 속 빛의 보석 '드림스타'를 모아 전설의 놀이기구를 부활시킨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게임 앱 개발은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플라잉 라바, 탱크슈팅게임 '미니기어즈' 등을 개발한 클라프와 협력했다.

점핑 어드벤처는 각 스테이지마다 좌우로 움직이는 캐릭터를 위층으로 점프시켜 정해진 층수에 도착하면 종료된다. 게임 중 나타나는 스타파워를 모아 드림스타를 깨워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등장하는 몬스터와 장애물, 게임 속도가 변하며 게임의 난이도가 올라간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점핑 어드벤처 플레이가 가능한 히든 스테이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점핑 어드벤처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2주 단위로 순위를 매겨 1등부터 3등까지는 각 2매, 4등부터 10등까지는 1매씩 종합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약 45%를 할인해주는 '롯데월드 점핑 어드벤처 다운로더' 우대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3월 31일까지 게임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종합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셀리턴 우리카드'

셀리턴이 우리카드와 함께 셀리턴 뷰티 디바이스 렌탈료 할인에 특화된 '셀리턴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셀리턴 우리카드'는 떠오르는 홈뷰티 트렌드와 구독경제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셀리턴 자사몰을 통해 매월 일정한 렌탈료를 납부하고 셀리턴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렌탈 이용 고객들의 월 렌탈료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셀리턴 우리카드'로 셀리턴의 뷰티 디바이스를 렌탈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월 렌탈료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100만원 이상 시 월 렌탈료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셀리턴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돼,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초기 6개월간 월 1만3000원까지 렌탈료 할인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뉴오리진 '라이스볼·땅콩호박즙'

뉴오리진만이 식품에 대한 올바른 기준과 철학, a2플래티넘™을 통해 쌓아온 고객 신뢰를 토대로,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만을 설계해 담은 라이스볼과 출산 후 부기를 빼는 데 탁월한 땅콩호박즙을 출시했다.

라이스볼은 아이들의 민감한 장이 더욱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유기농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만들어 원활한 소화작용을 돕는다. 또한 아이들이 과자의 첫 맛을 부담스럽게 느끼지 않도록 밀가루나 팽창제, 설탕, 소금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뉴오리진 라이스볼·땅콩호박즙, 유한양행 마그비 스피드액, 보령바이오파마 보령 디티에이피아이피브이, GC녹십자웰빙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분자 론칭,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웰캉스 패키지. ⓒ 각 사


들어가는 재료는 오직 유기농 찹쌀과 올리고당, 양송이버섯 분말 혹은 단호박 분말뿐이다. 빛을 쐐 스스로 비타민D를 생성한 양송이 버섯을 통째로 갈아낸 분말과 베타카로틴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유기농 단호박 분말로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아이들이 먹는 간식이기에 튀기거나 유탕 처리하지 않고 고온에서 구워 아이들의 손에 닿아도 끈적임이 없다. 

산후 몸조리나 수유 때문에 아무거나 먹을 수 없는 엄마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뉴오리진 통째로 넣은 땅콩호박즙'도 출시했다. 국산 땅콩호박과 늙은 호박을 함께 추출해 만든 것은 국내 최초로 시도된 것으로 껍질부터 씨앗, 과육까지 통째로 넣어, 호박의 각 부분이 가진 영양분까지 남김없이 진하게 추출해낸 것이 특징이다. 

70℃ 이하의 저온추출공법을 사용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땅콩호박의 단맛과 향, 색상들을 그대로 담아냈다.

생김새가 땅콩을 닮았다고 해서 '땅콩호박'이라 불리는 땅콩호박은 당도는 높고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나트륨을 배출하는 칼륨이 풍부해 부기를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유한양행 '마그비 스피드액'

유한양행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마그비 시리즈에 추가해 마그비 스피드액을 3월부터 출시한다.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미네랄의 멀티플레이어인 마그네슘은 △근육경련 △혈액순환 △심장 △당뇨 등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며, 꾸준한 복용을 통해 다양한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에 출시 된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해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절하다.

새롭게 변화된 유기염 마그네슘인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용해도와 생체이용률을 향상 시키고 설사 부작용을 경감시켜준다.

또한 마그네슘의 흡수와 이용을 돕는 비타민 B6 의 함량이 기존 마그비 제품 대비 크게 증가 됐으며, 비타민B군의 복합제로 구성돼 구내염, 구순염 등의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보령바이오파마 '보령 디티에이피아이피브이'

보령바이오파마가 국내제약사 중 최초로 자체 생산시설에서 제조한 영유아용 '보령 디티에이피아이피브이(DTaP-IPV)백신'을 출시했다.

'보령DTaP-IPV백신'은 디프테리아(Diphtheria), 파상풍(Tetanus), 백일해(Pertussis)를 예방하는 기존 DTaP 백신에 불활화폴리오(Inactivated Polio Vaccine, IPV) 소아마비 백신을 혼합한 4가 콤보백신이다. 

DTaP-IPV 백신 등장 이전에는 생후 6개월 이하 영아에게 DTaP 단독백신과 IPV 단독백신을 총 6회 접종했지만 DTaP-IPV 콤보백신 접종시 횟수가 3회로 줄어 영아와 부모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DTaP-IPV 콤보백신은 영아의 월령에 맞춰 생후 2, 4, 6개월에 접종해야 하기 때문에 제품의 수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러나 국내시장에는 다국적제약사의 제품만 출시돼 있어 제품수입에 차질이 있거나 유통망에 문제가 생기는 등 제품 수급이 불안정하면 접종이 이뤄지지 않아 접종대상 영아와 가족, 그리고 의료진이 큰 불편을 겪어왔다.

보령바이오파마는 지난 2012년부터 '보령DTaP-IPV백신'의 제품 개발을 시작한지 7년여 만에 국내 자체 생산하는 첫 DTaP-IPV 백신을 출시했다. 

2015년부터 약 4년간 한국을 비롯한 다국가 임상을 진행했으며, 1차, 2차 유효성평가 결과 대조군과 동등한 효능을 나타냈고 이상반응·약물반응에서도 유의한 차이는 없었다. 이러한 성공적인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8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받았다. 

◆GC녹십자웰빙,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분자' 론칭 

GC녹십자웰빙이 NK세포 배양액을 활용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분자(BOONJA)'를 론칭했다.  국내에서 NK세포 배양액으로 개발한 화장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K세포 배양액은 선천면역세포인 NK(자연살해, Natural Killer)세포가 증식되며 발현된 피부성장인자 등이 포함된 고농축액으로, 피부 탄력성을 유지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발현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NK세포 배양액은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 예방 및 항산화 등 피부 노화 방지 효과가 확인된 원료다. 해당 내용은 국제학술지 국제분자의학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Medicine)에 게재된 바 있으며, 지난 8월에는 탈모, 상처 또는 피부 주름 개선용 화장료 및 약학조성물 특허도 취득했다.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선보이는 'NK 시그니처 앰플'은 NK세포 배양액이 고농축돼 있는 제품이다.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피부 개선을 비롯해 △보습 △광채 △주름개선 △피부치밀도개선 △피부 진정 등 14가지 효과를 확인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할 수 있게 앰플과 크림의 기능을 하나로 설계해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GC녹십자웰빙은 'NK 시그니처 앰플'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NK 시그니처 앰플은 '분자'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

롯데호텔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를 출시해 11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독일 IKA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나성주 제과기능장이 업계 최초로 버블 몰드를 이용해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는 몽글몽글한 연애 감성을 표현하기 좋은 뭉게구름 모양의 딸기 이보아르 초콜릿 케이크이다.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발로나'의 딸기 초콜릿과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을 믹스해 화이트 무스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케이크 위쪽 장식인 'LOVE' 초콜릿은 로버트 인디애나 작가의 조형물 'LOVE' 를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특별히 제작된 앙증맞은 테디베어 몰드가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의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와 더불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4일간 사랑 받았던 4종의 케이크(화이트데이 로즈·화이트데이 하트·화이트데이 슈가플라워·화이트데이 슈가크래프트 등)도 '화이트'라고 이름을 바꾸어 케이크팝, 머랭쿠키와 함께 재판매 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 △로즈 케이크 △케이크 팝 △머랭쿠키만 판매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웰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웰니스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웰캉스 패키지'를 3월6일부터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웰캉스' 패키지는 면역력을 높이고 이너뷰티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함께 부족한 수분을 채울 수 있도록 네이키드 스파클링 워터 2병(제주는 산펠레그리노 스파클링 워터 2병)을 제공한다. 

특히, 각 호텔별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덴프스의 프리미엄 비타민 '트루바이타민' 2주분 1개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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