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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 신제품 론칭 방송

독자적인 기술공법 적용…V자 요철 스펀지 특징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1.06 16:08:02
[프라임경제] 끌레드벨(Cledbel)은 오는 7일 오전 7시15분 현대홈쇼핑을 방송을 통해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 신제품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끌레드벨의 쿠션은 2018년 1월 론칭 이래로 580만개의 기록을 갱신하며, 930억 매출을 달성한 제품이다. 이 신화를 이어가기위한 노력과 기술력으로 탄생한 2020년 시즌3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리프팅 성분이 대폭 강화 돼 출시 됐다. 

브랜드 모델인 고소영과 김희애가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있는 신제품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일명 'V착 밀착 쿠션'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끌레드벨이 오는 7일 오전 7시15분 현대홈쇼핑을 방송을 통해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 신제품을 론칭한다. ⓒ 끌레드벨

특히 이번 신제품은 리프팅을 강화한 제품으로 24시간 양악 피부 리프팅 유지의 임상을 완료 했으며 지난 시즌 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과 24k 골드 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 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등을 500% 강화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 준다.

또한 끌레드벨의 독자적인 기술공법이 적용된 11개의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핑크빛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해준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 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24 시간 양악 리프팅이 유지되며, 24 시간 눈가 주름 커버, 붉은기와 다크닝, 노란기 커버력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을 마쳤다. 

이외에도 △피부 수분 함유량 증가 △피부 속 수분 개선 △피부 광채 개선 △워터프루프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끌레드벨의 신제품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7일 07시15분 현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 Hmall 미리주문을 통해서도 구입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끌레드벨 홈페이지와 현대 H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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