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토니모리·스파오·광동제약·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12.20 14:32:1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애경산업(018250)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남성들의 아침·저녁 피부 컨디션에 맞춰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REAL ALL IN ONE DAY&NIGHT)을 선보였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대부분의 남성들이 아침·저녁으로 피부관리 하는 것을 귀찮아 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이다. 아침·저녁으로 다른 남성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피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토니모리 프롬 해남 까만 보리 4종, 네이처리퍼블릭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맨 온더 분 인조 스웨이드 컬렉션, 자주 깊은잠 토퍼 매트리스. ⓒ 각 사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미백 효능 성분을 함유해 아침이면 칙칙해지는 남성의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습과 주름개선에 초점을 맞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활동을 많이 하는 낮 시간 동안 자외선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시켜주는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와 잠들기 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는 비타민나무수 및 미백 효능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산뜻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는 콜라겐 및 아데노신을 함유한 아이크림 성분을 제품에 담아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토니모리 '프롬 해남 까만 보리' 4종

토니모리(214420)가 해남산 까만 보리의 맑고 청정한 성분을 담은 '프롬 해남 까만 보리' 4종을 출시했다.

토니모리 '프롬 해남 까만 보리' 4종은 떠오르는 블랙푸드인 까만 보리의 효능을 담은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휴식을 선사해 청정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폴루션 아이템이다. 

해남의 비옥한 땅과 따스한 햇살 아래서 자란 까만 보리를 고온에서 볶은 후 저온에서 300시간 동안 2번 추출하고 발효해 유효 성분을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프롬 해남 까만 보리' 기초라인은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단계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효소와 자연 유래 스크럽제가 어우러져 피부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상쾌한 효소 세안제',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청정한 미스트 토너', 고영양 크림을 세럼에 산뜻하게 녹여내어 무너진 피부 pH 밸런스를 균형 있게 잡아주는 '참 맑은 크림 세럼',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주는 '빈틈 없는 디펜스 크림'이다.

특히 빈틈 없는 디펜스 크림은 D.P.T(Dust Protection Technology)기술이 적용된 음전하 성분이 함유돼 있는 부드러운 리퀴드 제형으로 촘촘한 피부 방어막을 형성해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에센스 기능과 피부 톤 보정, 자외선 차단과 미세먼지 방어 기능이 함께 담겨 있어 연약해진 피부에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에 케어해준다. 

또한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황사에 영향을 받는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처리퍼블릭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이 로맨틱한 릴리 향이 보디 피부를 향기롭게 가꿔주고 건강하게 관리해 줄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대용량 보디 로션과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자사 인기 품목인 핸드크림 중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릴리'의 진한 향기를 그대로 담아 바르는 것만으로도 향수를 사용한 듯 고혹적인 꽃내음이 온 몸을 감싸주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퍼퓸 드 네이처 보디 로션 올데이 릴리'는 병풀 추출물과 오일 성분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수분감 넘치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습 지속력으로 건조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핸드 앤 네이처 릴리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전해준다.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돼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없으며,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셀퓨전씨가 자사 오리지널 비비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Skin Blemish Balm Intensive)'를 선보인다.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는 '연예인 비비크림' '피부과 원조 비비크림' 등으로 입소문 난 오리지널 비비크림에서 커버력, 밀착력, 성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손상 피부를 위한 진정 커버제품', 일명 '착한 BB 크림'이다.

펩타이드, 5중 세라마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자극 받아 손상된 피부를 진정 케어 해주고, 다공성 구상 파우더가 피부 사이사이에 초밀착돼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한편, 화해 20가지 유해성분이 배제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붉은기(홍조) 커버력 테스트 완료,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 완료,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세안 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소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다.

◆맨 온더 분 '인조 스웨이드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 온 더분(MAN ON THE BOON)이 올 겨울 인조 스웨이드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맨 온 더분의 인조 스웨이드 외투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촉감으로 진짜 못지 않은 질감을 자랑한다. 실제 가죽에 비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높으며 스트레치 기능을 넣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며 겉면에 캐시미어, 양털 소재 등을 접목시켜 새롭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이번 컬렉션은 롱패딩부터 숏패딩, 패딩 베스트(조끼), 코트에 이르기까지 캐주얼과 포멀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롱 점퍼의 경우 넉넉한 사이즈와 짙은 브라운 색상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다. 후면과 후드 모자에 양털 디테일 장식을 더해 화사하며 후드는 탈부착 가능해 여러 연출이 가능하다.

허리 기장의 쇼트 점퍼는 네크라인과 소매 부분에 캐시미어를 혼합한 니트를 부착해 디자인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보온성도 높였다. 쇼트 점퍼와 같은 디자인의 조끼 버전인 패딩 베스트는 후드 티셔츠, 스웻셔츠 등과 매치해 더 캐주얼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다.

중간 기장감의 네이비 색상코트는 심플한 일자형 디자인으로 슈트, 재킷 등과 겹쳐 입으면 포멀하면서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목 칼라 부분에 양털 소재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다양한 색상 표현이 가능한 인조 소재의 장점을 통해 △네이비 △브라운 △베이지 △올리브 △버건디 등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여러 색상으로 출시된 것도 장점이다.

◆자주 '깊은잠 토퍼 매트리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숙면을 도와주는 깊은잠 토퍼 매트리스를 출시한다.

자주는 숙면을 취하기 위한 근본적인 요소가 매트리스라고 판단, 누웠을 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주면서도 신체 어느 부위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 토퍼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자주의 깊은잠 토퍼 매트리스는 인체 부위별 체압 분포를 고려해 매트리스를 7개의 구획으로 나눴다. 가슴, 골반, 종아리 등 하중이 높은 부분은 하드존으로 단단하게 만들었으며 하중이 적은 머리, 허리, 허벅지, 발은 소프트존으로 몸을 부드럽게 지지하도록 구성했다.

이런 7존 구조의 인체공학적 설계는 어떠한 자세로 눕더라도 신체의 밸런스가 유지돼 자연스러운 수면 자세를 유도하고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딱딱한 토퍼는 목, 허리 등이 들뜨고, 부드럽고 얇은 토퍼는 쉽게 꺼져 몸이 바닥에 닿는 다는 것에 착안해 2중 레이어 방식으로 제작했다.

양면에 각각 부드러운 쿠션감의 50kg/㎥ 메모리폼과 탄탄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25kg/㎥ 서포트폼을 사용해 푹신하면서도 척추 지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그날의 컨디션이나 취향에 맞춰 부드럽게 혹은 단단하게 뒤집어 사용할 수 있으며, 7cm 두께로 침대 위 토퍼로 혹은 바닥에서 단독으로도 쓸 수 있다.

특히 고밀도의 메모리폼은 온도 변화에 둔감해 사계절 내내 딱딱해지거나 물렁해지지 않고 적정한 탄성을 유지한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깊은잠 토퍼 매트리스는 메모리폼의 세탁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통기성이 뛰어난 오픈셀 메모리폼을 사용했다. 

가공 시 특수 원료를 추가해 매트리스 사이사이에 수억 개의 공기구멍을 만들고 공기순환이 잘 되도록 했다. 여기에 간편하게 분리 세탁이 가능한 속커버와 겉커버를 2중으로 적용해 오래 사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톰보이 '홀리데이 투게더'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투게더(Holidays Together)'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맨즈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며 남녀 토탈 브랜드가 된 스튜디오 톰보이는 연말에 가족, 연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감각적인 커플룩 제품들을 기획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톰보이 홀리데이 투게더, 스파오-펭수 협업 상품 출시, 오에스티 해리포터 출간 20주년 기념 컬렉션 라인, 유니클로 디즈니 스토리즈 UT 컬렉션, 한세드림 출산 침구 시리즈, 몽블랑 보뇌르 보이프렌드. ⓒ 각 사


이번 컬렉션은 최근 인기 트렌드로 자리잡은 플리스 소재부터 코듀로이, 페이크 가죽 소재 등을 사용한외투로 구성됐다.

도톰한 부클 원단이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플리스 점퍼'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블랙 체크 패턴이 밝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블랙, 그레이 등 기본 색상의 이너와 함께 입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툭 떨어지는 오버사이즈 디자인이 멋스러운 '토글 핸드메이드 코트'는 고급 모 소재로 제작됐으며 토글(긴 나무 단추) 버튼이 개성을 드러낸다. 베이지, 옐로우, 블루, 레드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다. 코듀로이 소재의 칼라가 포인트로 기능하는 퀼팅 코트는 패딩 충전재가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페이크 레더로 제작한 무스탕은 부드러운 덤블링 안감이 포근한 느낌을 주며 툭 걸치는 것만으로 멋스럽다. 포멀한 느낌의 헤링본 테일러드 재킷도 출시돼 차분하면서 세련된 커플룩 스타일도 연출 가능하다. 이탈리아 수입 모 100% 원단을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우며 투 버튼의 기본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홀리데이 투게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플 스타일링 팁을 담은 디지털 화보를 공개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스튜디오 톰보이 특유의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완벽하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펭수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긴 기다림 끝에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스파오는 지난달 22일 10살 동갑내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기로 한 뒤 한 달간의 준비 끝에 펭수 모습을 담은 상품 총 11종을 20일 정오에 이랜드몰과 무신사에 출시했다.

같은 시간 무신사 '레플'을 통해 한정판 '남극유치원 졸업사진 맨투맨'도 발매된다.

출시 상품은 맨투맨 4종을 비롯해 반팔 티 4종, 수면바지 3종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역시 캐릭터 띄우기 장인 스파오답게 대국민 설문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반영했다. 고객 설문은 5만 명 이상 참여하며 대세의 면모를 보였다.

'어른들을 위한 뽀로로'로 불릴 정도로 할 말은 하는 솔직한 입담을 가진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여러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캐릭터 띄우기 장인'으로 발돋움한 동갑내기 스파오의 협업은 의류와 캐릭터 시장에 긍정적인 파장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협업 상품 역시 SNS를 통해 선공개 되면서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스파오는 내년 2월, 1차 출시보다 더 풍성한 라인업으로 2차 출시를 앞두고 있다. 후드와 샤워가운 등 의류뿐 아니라 담요와 귀마개 등 일상생활에서 펭수를 더욱 가까이 둘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오에스티 '해리포터 출간 20주년 기념 컬렉션 라인'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 출간 20주년을 기념해 주얼리 컬렉션라인을 선보인다.

앞서 큰 인기를 끌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이랜드월드 스파오의 해리포터 컬렉션 의류 아이템을 이번엔 오에스티에서 주얼리, 시계, 잡화 등의 공식 굿즈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출시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번 OST의 해리포터 컬렉션은 총 80여종의 스타일로 출시되며, 호그와트와 각 기숙사 모티브를 차용해 △시계 △목걸이 △귀걸이 △팔찌 △에어팟 케이스 △키링 등 다양한 상품으로 선보인다.

◆유니클로 '디즈니 스토리즈 UT' 컬렉션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의 동화책 명장면들을 옷에 담은 '디즈니 스토리즈(Disney Stories) UT'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즈니 스토리즈 UT'는 의류업계에서는 최초로 1940년~60년대 월트디즈니사가 출판한 동화책 '히스 북(HEATH BOOK)'의 장면들을 티셔츠와 스웨트, 베이비 바디수트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 UT(UNIQLO T-shirt)는 음악, 미술, 영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디즈니와는 2015년부터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매직 포 올(MAGIC FOR ALL)'을 통해 다채로운 디즈니 캐릭터들을 활용해 유니클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0일 출시되는 '디즈니 스토리즈 UT'는 미키마우스와 도날드덕, 덤보 등 히스 북에 등장하는 디즈니 인기캐릭터들의 생생한 움직임과 표정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이미지를 최대한 원본과 비슷하게 적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책 속의 문구들은 비비드한 컬러의 로고로 프린트해 레트로한 감성을 더했다. 해당 컬렉션은 성인용뿐만 아니라, 키즈 및 베이비 라인업으로도 출시돼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한세드림 '출산 침구 시리즈'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세트 구성이 가능한 출산 침구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이몰른은 △이불 △패드 △겉싸개 △방수요 △베개 등 출산 필수품으로 꼽히는 아이템들을 동일한 프린팅을 적용해 하나의 시리즈로 제안한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들만 쏙쏙 골라도 통일감 있는 세트 완성이 가능하고, 세트 구성이 아닌 개별로도 마련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이불, 겉싸개, 짱구 베개와 좁쌀 베개 등은 항균, 소취 기능이 돋보이는 밤부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발산하는 통기성까지 챙겨 아이들의 '꿀잠'을 위한 필수템에 등극할 전망이다.

또, 모이몰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분리형 요패드 세트는 앞면은 압축견면솜, 뒷면은 목화솜으로 구성된 솜통을 적용해 신생아 때는 질식사 방지를 위해 앞면으로, 차후에는 뒷면으로 이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진드기 방지와 방수 성능을 갖춘 타이벡 원단으로 겉면을 감싸 기능성을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제품은 숲 속의 동물이 파티를 즐기는 그래픽의 '파티 시리즈'와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플라워 패턴이 프린트된 '썸블리 시리즈'로 마련됐다. 이처럼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모두 잡아 매일 밤 즐거운 잠자리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몽블랑 보뇌르 보이프렌드'

몽블랑(Montblanc)이 우아함과 자유로움의 정수를 표현한 '몽블랑 보뇌르 보이프렌드(Montblanc Bonheur Bofriend)'를 공개했다.

프랑스어로 행복, 행운을 의미하는 '보뇌르' 컬렉션은 여성 패션을 죄어오던 코르셋에서 벗어나 편안하면서 세련된 옷차림을 선택할 수 있게 된 1920년대 패션계 혁명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이번에 선보인 '보뇌르 보이프렌드(Bonheur Boyfriend)'는 2016년 보뇌르 클래식(Bonheur Classic), 2017년 보뇌르 뉘(Bonheur Nuit), 2018년 '보뇌르 위켄드(Montblanc Bonheur Weekend)‘에 이어 4번째로 출시됐으며,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여성의 느낌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브닝 블랙 드레스 처럼 우아한 라인을 가진 '보뇌르 보이프렌드'는 심플하고 간결한 고급 블랙 레진과 루테늄 피팅의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여성이 가진 우아함과 자유를 표현해주는 필기구이다. 

블랙 레진과 은백색의 루테늄 피팅의 조화는 코르셋이 강조되던 여성 패션의 속박에서 여성의 자유로움을 대변한다. 로듐이 도금된 Au585 골드 닙에는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생각하는 믿음에서 영감을 얻은 별똥별 디자인이 각인돼 있다.

◆파네라이 '섭머저블 마이크 혼 에디션' 2종

파네라이가 전설적인 탐험가이자 파네라이의 홍보대사인 마이크 혼(Mike Horn)에게 영감을 받아, 환경 보호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새로운 '섭머저블 마이크 혼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섭머저블 마이크 혼 에디션(PAM00984)'과 '섭머저블 마이크 혼 스페셜 에디션(PAM00985)'은 지구와 해양을 보호하기 위해 자원을 재활용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문 다이버 워치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신의 탐험가 마이크 혼은 극한의 조건에서 거친 대륙과 해양을 탐험하며 지구에 대한 지식을 쌓아온 전문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파네라이 섭머저블 마이크 혼 에디션 2종, 하이모 헤어 증모, GS샵 원더브라 판매 방송, 신세계TV쇼핑 자체 식품 브랜드 테이스트 킹, 현대홈쇼핑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상품, G마켓 크리스마스엔 아.스.케 프로모션. ⓒ 각 사


파네라이는 자원 보호를 중점으로 시계 소재를 선정했다. 케이스에 적용된 에코-티타늄™은 재활용된 티타늄을 통해 얻어진 소재로, 파네라이가 최고급 워치메이킹 분야에 최초로 도입했다. 

스트랩 역시 재활용 PET 추출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환경파괴를 최소화했다. '섭머저블 마이크 혼 에디션(PAM00984)'은 블랙 스트랩, '섭머저블 마이크 혼 스페셜 에디션(PAM00985)'는 바다를 뜻하는 블루 스트랩이 체결됐다.

이렇듯 환경 보호에 초점을 맞춰 제작된 새로운 섭머저블은 구매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전세계 19개 한정 제작되는 '섭머저블 마이크 혼 스페셜 에디션(PAM00985)'의 구매자들은 마이크 혼과 함께 북극의 유빙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자연의 도전에 맞서는 한편 인류로 인해 야기되는 생태계의 위협을 깊이 새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섭머저블 마이크 혼 스페셜 에디션(PAM00985)'은 전 세계 파네라이 부티크에서 독점 판매된다.

두 가지 모델 모두 이산화탄소 배출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파네라이 매뉴팩처에서 개발한 P.9010 칼리버를 적용했으며 72시간의 파워 리저브와 30bar(약 300m)의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단방향 회전 베젤을 적용해 잠수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전문 다이버 워치다.

◆'하이모 헤어 증모'

하이모가 초기 탈모족들을 위한 '하이모 헤어 증모'를 출시했다.

헤어 증모는 본인의 모발에 가모를 연결해 머리숱을 늘리는 방법으로 시술하기 때문에 주로 탈모 정도가 심하지 않은 초기 탈모인들에게 추천된다. 

기존의 건강한 모발에 하이모의 독자적인 모발기술로 탄생시킨 형상기억모발인 '넥사트모' 또는 인모를 연결하는 증모술을 사용한 '하이모 헤어 증모'는 모발의 양과 증모 방식에 따라 에디션 증모, 포인트 증모 2가지로 출시됐다.

에디션 증모는 1회 시술로 4가닥을 증모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러움이 필수인 가르마나 정수리 등에 주로 사용되며, 포인트 증모는 1회 시술로 20가닥의 모발을 증모하는 방식으로 머리카락 안쪽 부위에 시술해 보다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보통 탈모는 원형탈모를 제외하고 정수리나 앞머리를 중심으로 방사형으로 진행되므로 에디션 증모술과 포인트 증모술을 병행하면 보다 자연스럽고 풍성한 모발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의 포인트 증모 하이라이트는 하이모가 개발한 2mm마이크로링을 이용하여 넥사트모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기존 모발에 오렌지, 바이올렛 등 4가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증모 서비스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고데기 등의 열기구 사용이 가능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S샵 '원더브라' 판매 방송

GS샵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연말을 맞아 20일, 23일에 특집 방송을 통해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20일 저녁 10시40분에 방송하는 '원더브라 블랙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탈 모티브, 롱레이스, 레오파드 프린팅 등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에 인기가 높은 란제리 디자인을 선별해 구성했다.  

브라, 팬티 5세트와 슬립&로브 1세트, 가터벨트, 어깨끈 등으로 구성 됐다. GS샵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할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카드 결제 시 일시불로 결제하면 10%가 추가 할인된다. 

또한 무이자 할부 3개월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방송 중 구매 고객 총 1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 저녁 9시40분에는 '원더브라 풀커버리지 뉴이어 컬렉션'을 판매한다.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풀커버리지 라인의 브라, 팬티 6세트와 시크릿팬티 3종으로 구성했다. 

GS샵 모바일앱으로 구매하면 1만원이 할인되며,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5개월까지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에 브라 사이즈에 따라 팬티사이즈가 결정되는 것과 다르게 팬티 사이즈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TV쇼핑, 자체 식품 브랜드 '테이스트 킹' 선봬

신세계TV쇼핑이 자체 식품 브랜드(PB)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은 제철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등을 산지 직거래를 통해 신선하게 제공하는 자체 식품 브랜드 '테이스트 킹(Taste king)'을 선보인다.

'테이스트 킹'은 가격과 품질 모두를 중요하게 여기는 '스마트 컨슈머'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든 것으로, 이마트의 원물 소싱 노하우를 공유하고 대량 소싱 방식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테이스트 킹'의 첫 상품으로는 오는 21일 저녁 8시25분 연말 파티시즌을 겨냥해 캐나다에서 직접 소싱한 100% 자연산 랍스터를 준비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 '로얄 사이즈'로 불리는 500~600g 사이즈에 4미 한세트로 구성됐으며  55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시중 판매되는 같은 조건의 원물 대비 3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테이스트 킹 랍스터'는 최상의 랍스터 공급처로 손꼽히는 캐나다 북동부에서 조업한 원물로, 살아 있는 채로 자숙한 뒤 급랭해 풍부한 식감을 유지하면서도 신선도를 최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1마리씩 개별 포장돼 있어 보관성이 좋고, 흐르는 물에 가볍게 세척한 후 10분간 데쳐 바로 먹을 수 있어 상차림에도 편리하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테이스트 킹' 론칭과 함께 친환경 경영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먼저 원물 조업에서 14가지 엄격한 기준에 따라 사이즈 미달, 알을 밴 암컷 등은 일일이 수작업으로 골라내 바다에 돌려보내는 과정을 따랐다.

뿐만 아니라 포장 과정에서도 친환경 냉매인 '워터백'을 도입했다. 워터백은보냉제를 100% 물로 대체한 제품으로, 폐기 시 내용물인 물은 하수구에 버리고 포장재는 비닐로 분리배출하는 방식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워터백은 앞으로도 신세계TV쇼핑의 '테이스트 킹' 브랜드 상품 배송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상품' 선봬

현대홈쇼핑(057050)이 오는 21일 새벽 1시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젊은층의 눈높이에 맞춰 평소 TV홈쇼핑에서 접하기 힘든 상품을 불금(불타는 금요일의 줄임말) 시간대에 맞춰 소개하는 고정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온누리투어'가 마련한 3박4일 일정의 베트남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내년 3월28일까지 원하는 날짜와 인원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이 여행 일정 중 이용할 호텔은 '파크레지스 코코베이 다낭'으로, 지난 11월 첫 개장해 전 객실에 거실이 있는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항공편은 베트남 국적기 뱀부항공을 이용한다.

또한, 다낭·호이안 지역의 핵심 관광 일정 7개도 포함돼 있어 다양한 현지 체험이 가능하다. 바나힐 테마파크 관광, 호이안 야간 씨티투어, 베트남 전통 의상 '아오자이' 체험 등이 대표적이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는 인기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가 출연해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돈스파이크'의 실제 베트남 여행기를 비롯해 유용한 여행 정보를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내 시청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G마켓 '크리스마스엔 아.스.케' 프로모션

G마켓이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엔 아.스.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즈니 등 총 16종의 인기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2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

먼저, 배스킨라빈스 '2019 디즈니_케이크'를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미키마우스 △도널드덕 △구피 등의 캐릭터 아이스크림 위에서 룰렛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돌아가는 핑크 스푼이 달려있는 '룰렛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스틱 바를 올려 원하는 맛을 뽑아 먹을 수 있는 '캐릭터 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불이 들어오는 '라이팅 케이크'와 '미키미니 홀리데이' '시크릿 미키'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해피데이 카카오 프렌즈'도 동일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_캐릭터 굿즈'도 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에서 배스킨라빈스 디즈니_케이크를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인증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별사과'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경북 영주시에서만 생산하는 사과품종인 '별사과'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갤러리아백화점 별사과, SSG푸드마켓 박달대게, 이마트24 와인클럽 론칭, 세븐일레븐 원물간식 시리즈, 복음자리 튜브형 자두잼,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 각 사


'별사과'는 지름 3~5cm 크기의 미니사과로 기존의 둥근 모양과는 달리 별 모양 사과이다. 일반 사과보다 당도가 높고 육질이 단단해 저장기간이 길고 크기가 작아 먹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판매하는 '별사과'는 2010년 봉현면 농가에서 발견된 사과품종으로 별 모양이 형성되는 노란색 사과와 붉은색 사과 2종을 2017년 국립종자원으로부터 품종등록을 완료했다. 

◆SSG푸드마켓 '박달대게'

이마트(139480)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상위 1% 대게인 살아있는 '박달대게'를 판매한다.

겨울 제철을 맞아 포항 구룡포수협에서 직접 매입한 박달대게는 일반 대게가 수율이 제철에도 70% 내외인데 반해 수율이 95% 이상으로 살이 꽉 차 있으며 단맛이 도는 특징이 있다.

박달대게는 전체 대게 중 상위 1% 내외로만 잡히는 귀한 대게이며 조업량이 극히 적어 구룡포 산지 아니면 구경조차 하기 힘든 대게다. 수율이 95%가 넘어 동일 사이즈라도 일반 대게와 무게감이 다르며, 등 껍데기가 일반 대게보다 더 진한 적색을 띄고 있다.

◆이마트24 '와인클럽' 론칭

이마트24가 편의점업계 최초로 '와인클럽'을 지난 19일 론칭했다. 

와인클럽은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 와인 특화서비스로, 19세 이상 앱 회원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마트24가 와인클럽을 선보이게 된 것은 근거리 쇼핑채널인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24가 올 한 해 주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와인 매출 신장률은 207.3%로 나타났다.

이에 이마트24는 편의점 와인 단골 고객의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와인 매출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와인클럽 회원이 되면 이달의 와인·이마트24 와인 BEST 10 등 구매 시 1000원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와인 상식 등 와인을 테마로 한 콘텐츠도 정기적으로 만날 수 있다. 와인 구매 실적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 회원 대상 와인 용품 최저가 판매 등도 진행된다.

이에 더해 이마트24는 와인큐레이션 업체 와인포인트와 함께 시음회를 열고 클럽회원과 와인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와인클럽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와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바우처를 증정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원물간식 시리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농협식품과 함께 각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원물간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세븐일레븐이 지난 7월 지역 특산물 판로지원을 위해 개최했던 '농촌융복합산업 상품 품평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상품 품평회를 통해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발굴 및 육성하고 편의점 판로지원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원물 간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농협식품과 손잡고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원물간식은 아동, 청소년 영양 간식과 여성의 다이어트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원물 간식 시장 규모는 2014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17년 6200억원으로 연평균 약 1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 원물간식 시리즈는 △청도감말랭이 △안동사과칩 △채소미각 △횡성맛추리알 등 5종이며, 상품명에 원산지를 함께 담아 친숙함과 함께 신뢰도도 높였다.

청도감말랭이는 씨가 없고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경상북도 청도반시를 건조 숙성한 상품으로 과육이 연하고 당도가 높으며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안동사과칩'은 국내 사과의 본고장 안동에서 자란 100% 국산 사과를 사용했으며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애호박, 당근, 새송이버섯, 비트 등 국산 채소로 만든 원물칩도 선보인다. '채소미각'은 저온진공공법으로 가공해 기름을 덜 사용하면서 원재료 고유의 맛과 영양을 살린 상품이다. 다양한 채소 원물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횡성맛추리알'은 강원도 횡성에서 무항생제, 무산란촉진제 사료를 먹고 자란 메추리가 낳은 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포만감이 풍부해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적당하며 숯불바베큐맛, 매운불맛 등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복음자리 튜브형 '자두잼'

대상에프앤비의 복음자리와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 '안녕 자두야'가 손을 잡았다.

복음자리는 안녕 자두야 캐릭터와 협업한 튜브형 '자두잼'을 출시했다. 올해로 원작 21주년을 맞이하는 안녕 자두야는 2011년 첫 TV 시리즈 방영 이후 최근까지 인기 있는 만화 애니메이션 콘텐츠다. 

발랄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캐릭터 자두를 활용해 복음자리 자두잼의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이미지를 끌어올렸다.

이번 신제품 '자두잼'은 100% 국산인 자두를 사용해 상큼하면서 은은하게 풍기는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100g 용량에 과일 퓨레와 농축액으로 새콤한 자두 맛을 살렸으며, 상큼한 맛으로 크래커, 빵, 플레인 요거트 등과 함께 먹어도 거부감이 없다.

튜브형 용기로 제작돼 스푼이나 나이프 없이 디저트 위에 바로 짜서 먹을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바쁜 아침엔 디저트 등 위에 손쉽게 짜서 간편하게 한 끼를 준비할 수 있어 직장인, 1인 가구, 아이가 있는 가족 등이 사용하기 좋다. 튜브에는 별 모양 노즐이, 캡에는 일자형 노즐이 적용됐다. 

별 모양 노즐은 플레인 요거트나 케이크 등의 토핑 소스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일자형 모양 노즐은 빵의 넓은 면적을 잼으로 채워 바르기 좋아 원하는 모양의 레터링 표현도 가능하다.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미닛메이드가 상큼함과 나타드코코의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을 선보였다.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음료를 원하는 젊은층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과즙에 탱글탱글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 알갱이를 더한 제품이다. 나타드코코가 12%가 함유돼 입안 가득 쫄깃한 식감과 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는 열대과일의 상큼함과 나타드코코 알갱이의 만남을 톡톡 튀는 일러스트를 활용해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크게 벌어진 파인애플 입속으로 탱글한 나타드코코 젤리가 들어가는 이미지를 넣었고 패키지 전면에 파인애플 고유의 노란색을 사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광동제약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

광동제약(009290)이 스틱포 타입의 짜먹는 숙취해소제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을 출시했다.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은 물 없이 짜먹을 수 있어 음주 전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당 15ml 용량으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제품명처럼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광동제약 광동 헛개파워 찐한포 알바린, 일동제약 메디터치 스카 시리즈, 현대약품 클리늄 질정, 천호엔케어 국민흑염소 판매,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미디언즈 에디션 패키지. ⓒ 각 사


이 제품은 숙취해소제 시장에 나와있는 드링크, 젤리, 환에 이어 진한 농축액 타입으로 개발돼 음주 전후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의 주원료는 알바린농축액과 헛개나무열매 추출농축액이다. 알바린농축액은 갈대뿌리줄기, 금은화, 구기자, 뽕나무열매 등 10여 가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 특허 받은 제조공법(발명특허 제10-0426925호)으로 만든 성분으로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다.

◆일동제약 '메디터치 스카 시리즈'

일동제약(249420)이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터치'의 신제품, 흉터 관리용 '메디터치 스카 시리즈'를 출시했다.

메디터치 스카 시리즈는 상처 등 피부 손상이 아문 후 뒤따르는 흉터를 관리하기 위한 제품으로, 흉터 면을 보호하고 수분 유지를 돕는 실리콘을 주 재료로 사용했다.

제형에 따라 △메디터치 스카 클리어(Clear) △메디터치 스카 씬(Thin) △메디터치 스카 겔(Gel) 등 3종으로 세분화 돼 있다.

'메디터치 스카 클리어'는 투명하고 탄력 있는 실리콘 겔 시트 형 제품으로, 흉터 면을 덮어 수분 손실을 막는 역할을 한다. 특히 사용 기간 중 중성세제로 세척 후 재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메디터치 스카 씬'은 0.45mm의 얇고 반투명한 실리콘 겔 시트로 이뤄져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부피감이 적고 피부색과 유사한 외형을 갖추고 있어 노출된 부위 등에 적합하다.

메디터치 스카 겔은 외상, 화상, 일반적 수술 등으로 생긴 비후된 흉터와 켈로이드 흉터 등의 관리를 위한 바르는 형태의 제품이다. 또한 보습 역할 등을 고려해 올리브잎 추출물과 레티놀팔미테이트 등을 첨가했다.

◆현대약품 '클리늄 질정'

현대약품(004310)이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질염 치료제 '클리늄 질정'을 오는 1월 선보인다.
 
'클리늄 질정'은 질염으로 고생하는 여성 환자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Y존을 케어할 수 있는 치료제다.
 
주성분은 DQC(Dequalinium chloride)로, 세균성 및 진균성 질염 환자에 대한 연구에서 세균성 질염 환자의 표준 치료 가이드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 클린다마이신(clindamycin) 질크림과 동등한 치료 효과를 보인 바 있으며, 세균성 및 진균성 질염 환자에서는 포비돈 요오드(povidone iodine)와 동등한 치료 효과를 나타냈다.
 
또 질에는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반면, 전신흡수 없이 국소치료 효과를 보이는 '클리늄 질정'은 약물에 예민한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임부가 참여한 임상시험 및 해외 시판 후 사용 경험에서도 임부와 태아 및 신생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은 관찰되지 않았다.

◆천호엔케어, 국민흑염소 판매 

천호엔케어가 혹한기를 앞두고 건강을 챙기려는 분들을 위해 지리산 인근에서 자란 깨끗한 국산 흑염소만 엄선해 13가지 식물성 원료와 배합한 건강즙 '국민흑염소'를 홈쇼핑을 통해 특가 판매한다.

천호엔케어는 오는 22일 오전 11시15분 NS홈쇼핑을 통해 국민흑염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국민흑염소는 지난 10월 NS홈쇼핑 런칭 방송 당시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제품으로, 이번엔 NS몰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에 더해 7% 적립 혜택까지 주어진다. 

예로부터 흑염소는 영양학적으로 저지방, 고단백질의 육류로 무기질 함량이 높으며 △아라키돈산 △카르니틴 △단백질 △칼슘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천호엔케어의 국민흑염소는 지리산 인근에서 자란 깨끗한 국산 흑염소만 엄선해 만든 제품으로 천호엔케어의 35년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원료 선별부터 △세척 △추출 △살균 △여과 △포장까지 총 15단계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위생은 물론 냄새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대추, 칡, 생강, 숙지황 등 13가지의 식물성 원료가 함유돼 더욱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1팩(70mL)당 20kcal의 열량에 포화지방 및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0%로 부담없이 섭취 가능하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미디언즈 에디션 패키지'

고려은단이 미니언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미디언즈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미니언즈 에디션 패키지는 노란색 바탕에 밥, 톰, 스튜어트 등 파란 멜빵 바지를 입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 3종으로 구성됐다.
 
용량은 비타민C 1000 480정이며, 인테리어 소품이나 다용도 수납함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현재 롯데월드몰 왕관존에 위치한 유니버셜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미니언즈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롯데호텔 '딜리셔스 크리스마스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소중한 사람과 포근한 객실에서 즐거운 디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딜리셔스 크리스마스(Delicious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메인 타워(Main Tower) 디럭스 룸 1박 △라세느 조식 2인 △수프 △소고기 안심구이 △피자 △티라미수 △와인 등으로 구성된 룸서비스 크리스마스 메뉴 2인, 롯데호텔베어 1개를 모두 포함한다. 투숙 기간은 20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다.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고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산타와의 텔레파시' 이벤트도 열린다. 12월24일 오후 2시부터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1층 로비에서 진행되는 상기 이벤트에서는 산타와 함께 OX 게임에서 텔레파시가 통한 참가자 200명에게 루게릭요양병원 건립비로 수익금이 사용되는 승일희망재단의 위드아이스(WITHICE) 기부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호텔월드의 '이얼 엔드(Year-end)'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3인(성인2, 소인1)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과 아쿠아리움 입장권 각각 2매 △드림캐처 1개 △마음을 담을 2020년 연하장 2장과 우편 서비스까지, 따뜻한 연말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12월21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고 오붓한 연말을 꿈꾼다면 롯데호텔제주를 추천한다. 롯데호텔제주의 다양한 이벤트로 제주에서 맞이하는 새해를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딜리셔스 크리스마스 패키지, 워커힐 레스토랑 프로모션·핀란드에서 온 진짜 산타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 각 사


특히, 투숙객 전용 요트 위에서 수평선을 붉게 물들이며 떠오르는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하는 '선라이즈 요트투어'는 매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이벤트 중 하나다.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올해 역시 큰 인기가 예상돼 빠른 예약이 필수다. 

롯데호텔제주의 '이얼 엔드 인비테이션(Year-end Invitation)' 패키지도 알차게 구성됐다. 디럭스 가든 룸 1박, 조식 2인, 롯데호텔베어 1개, 시그니처 컬러링 북 1개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투숙 기간은 12월20일부터 1월6일까지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디럭스 룸 1박과 1월1일에 일출 명소로 잘 알려진 울산 간절곶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와 해맞이 먹거리 세트 2인을 포함한 '뉴 이어 선라이즈(New Year Sunrise)' 패키지와 내년 2월29일까지 투숙 할 수 있는 롯데호텔부산의 '로맨틱 홀리데이(Romantic Holiday)'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1박 △더 라운지 샐러드 뷔페 2인(평일 점심 또는 주말 저녁) △조말론 바디크림 1개 △와인 1병과 과일 커티시로 구성했다. 

◆워커힐 '레스토랑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한 해 동안 워커힐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는 '아디오 2019: 디셈버스 딜라이트 (ADDIO 2019: DECEMBER'S DELIGHT)'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총 일곱 코스로 구성된 아디오 2019 프로모션은 블랙 트러플을 곁들인 지중해식 비프 샐러드로 입맛을 돋운 후 캐비어와 완도산 전복을 곁들인 해산물 리조또와 랍스타 그릴로 바다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참숯에 구운 최상급 한우 안심과 푸아그라 구이가 제공되며, 스위티 라임 프로마주 타르트와 요거트 초콜릿 크럼블, 그리고 커피 또는 차가 후식으로 준비된다. 하루 10개 한정 수량으로만 준비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한식당 온달에서는 겨울 남해 바다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남해안 향토음식'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남해안 향토음식 프로모션은 남해의 제철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된다. 

겨울철 별미로 손꼽히는 매생이 홍합죽과 맛과 영양이 풍부한 석화찜, 삼치조림을 비롯해 기운을 북돋아 줄 한우 키조개 삼합과 영양 부추 무침 등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식사로는 꼬막 야채 비빔밥과 시원한 시락국이 준비돼 남해 겨울 바다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후식으로는 신선한 과일과 남해 지역 대표 간식인 꿀빵, 겨울철 건강에 좋은 유자차가 함께 제공돼 든든한 한끼를 완성한다. 

한편, 워커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SKT 5GX 부스트파크'를 체험할 수 있다. 먼저, 12월 16일부터 12월26일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에 점프(Jump) AR 동물원 포토존이 마련된다. 

포토존에서는 '자이언트 캣' 을 비롯한 AR 동물들을 소환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29일까지 워커힐 식음료 영업장을 이용하는 SKT 5GX 고객들에게는 '워커힐 시그니처 초콜릿(4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워커힐은 핀란드에서 온 진짜 산타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오픈했다. 워커힐과 핀란드 산타 재단과의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워커힐을 방문하는 핀란드 공인 산타는 12월20일부터 25일까지 워커힐에 머물며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워커힐에서 만날 수 있는 산타는 '산타 클로스 핀란드(Santa Claus Finland)'에 소속으로, 핀란드 '산타 클로스 협회 (Santa Claus Foundation)' 에서 운영하고 핀란드 정부가 후원하고 있는 공식 산타 브랜드이다. 핀란드 내 다양한 단체들이 산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산타 클로스 핀란드'는 핀란드 내 가장 공신력 있는 재단이다.

산타로서 자질과 덕망을 갖춘 사람들에게만 산타 자격증을 발행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선행을 실천하고 아이들을 보살피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그랜드 홀에서 운영되는 산타 키즈 빌리지는 어린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산타와 비밀의 방'을 콘셉트로 한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는 숨겨진 산타의 선물을 찾으면 뱃지를 증정하고, 이를 모으면 하나의 그림 또는 글을 완성하는 액티비티를 진행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준다. 

어린이들이 1년 내내 기대하던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은 물론, 산타가 산타 키즈 빌리지를 깜짝 방문해 포토타임을 가지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핀란드 공인 산타와의 포토타임은 매일 3회씩 진행되며, 1회차는 오후 2시30분부터, 2회차는 오후 4시30분부터, 3회차는 오후 7시30분부터 회차별로 50분씩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워커힐에서는 동일 기간 4종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휘바 욜루아(Hyvvää Joulua)' 라는 이름의 패키지 2종을,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크리스마스 위시즈(Christmas Wishes)' 패키지 2종을 마련한다. 객실 1박과 더뷔페 조식, 그리고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2020년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행운의 쥐띠를 맞이해 새해 첫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2020년 1월1일부터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쥐'를 연상할 수 있도록 100% 천연 소이왁스와 고급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해 은은한 향과 함께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할 수 있는 '치즈 오브젝트 캔들' 1개와 귀여운 라이언과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자체 스낵브랜드 '선데이치즈볼'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계획과 함께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독일 베를린 출신 아티스트 슈테판 마르크스(Stefan Marx)가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테마의 일러스트를 담아 블루, 그레이,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2020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를 선착순 30팀에게 증정한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는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1만원의 할인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2020년 1월23일~26일)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꿀약과&미니 윷놀이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