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한섬·이마트·유한양행·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11.29 18:17:2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 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VDIVOV '아이컬러백' 3종

LG생활건강(051900)이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감각적인컬러를 미니백에 담은 VDIVOV의 '아이컬러백' 3종을 출시했다.

VDIVOV의 '아이컬러백'은 유니크한 미니백 모양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컬러를 담았다. 아이컬러백은 컬러 조합에 따라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피부톤이나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VDIVOV 아이컬러백 3종, 네이처리퍼블릭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토니모리X부팡 앤 브로큰 하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 클레어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라페르바 이브롬 홀리데이 키트. ⓒ 각 사


'01 아몬드쉐이크'는 감성적인 음영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빛을 연출하고, '02 핑크-코랄리즘'은 매트, 샤인, 스파클 각기 다른 세 가지 피니쉬의 뉴트럴한 핑크와 코랄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03 일렉트릭아이즈'는 번트 오렌지, 로지 레드 톤으로 구성돼 과감하면서도 색다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01 아몬드쉐이크'와 '03 일렉트릭아이즈'에는 3D 보석 글리터가 포함돼 더욱 촉촉하고 영롱한 광의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이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링 제품을 스페셜 기획세트로 구성한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시즌 한정판으로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두피와 보디 피부를 위한 제품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까지 총 4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눈 내리는 풍경을 담은 트리 장식 볼을 모티브로 겨울의 따뜻함과 설렘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은 소장 가치를 더해주며, 연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 중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기획세트'는 각종 스타일링과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손상된 머릿결 관리에 제격이다.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추물과 흑미,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특히 증정용으로 함께 구성된 샴푸 브러시로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퍼퓸 드 네이처 선샤인 베리 보디 기획세트'는 풍부한 보습감의 보디 케어 제품으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함유된 보디 워시와 시어버터 성분의 로션, 증정용 샤워볼로 구성됐다. 촉촉하고 매끈한 보디 피부를 선사함은 물론 상큼한 베리 향과 은은한 장미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가꿔준다.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토니모리(214420)가 독창적 감성으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켄드라 댄디(Kendra Dandy)'의 브랜드인 '부팡 앤 브로큰 하트(Bouffants & Broken Hearts)'를 화장품 패키지에 접목해 탄생했다. 

'놀라운 비밀이 가득한 기묘한 화장대'를 주제로 동물, 꽃, 과일 등을 신선한 컬러 조합과 위트 있는 감성으로 풀어내 평범한 일상 속 유머러스함을 선사한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주요 제품은 △100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을 자랑하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타투를 한듯 생생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되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토너' 등 베스트셀러를 재해석한 아이템을 비롯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촘촘하게 쌓아주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딥 크림 미스트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수분 크림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입술을 보호해주는 퍼펙트 립스 글로우 케어 스틱 등이다.

이와 함께 △버터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해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보습 탄탄 크림 △다양한 컬러구성으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판타지 무드 신규 컬러 △피부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결광을 연출하는 판타지 쿠션 심플라스트 쿠션이 부팡의 특별한 감각을 접목해 새롭게 출시된다.

토니모리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 과일 패턴과 동물 일러스트가 담긴 화장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부팡의 유머러스한 패턴이 담긴 손거울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부팡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 2가지 종류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

애경산업(018250)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에서 눈가 피부 관리는 물론 톤업까지 가능한 아이크림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YOUTH VITA-CAROTENE INTENSE EYE CREAM)을 출시했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2030 여성들이 칙칙한 눈가 및 눈가 색소 침착으로 고민하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톤업이 가능한 아이크림이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당근에서 추출한 비타민E와 베타카로틴 성분 등을 배합한 비타카로틴 콤플렉스와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11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또한 안구 구조에 맞춰 곡선형으로 개발된 금속 어플리케이터가 붙어 있어 눈가에 시원하게 바를 수 있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톤 △눈가 톤 균일도 △피부 밝기 △피부 투명도 △색소침착 완화 등 눈가 관리 효과를 증명하는 5가지 인체 적용 시험과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독일 안전성 평가 기관에서 진행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인정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란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저자극 인증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유명해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

◆클레어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위시컴퍼니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가 스크럽과 클렌저, 보습 마스크 기능을 담은 올인원 마스크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Youthful Glow Sugar Mask)'를 출시했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에 들어 있는 작고 매끄러운 입자의 수크로오스 알갱이는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어, 건조한 계절에 거칠어진 피부와 입술 각질 관리용으로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오일 베이스의 제품으로, 물기가 있는 피부에 적당량을 도포해 마사지하면 화장을 지우는 메이크업 클렌저로 쓸 수 있다.

또한,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해 퀵 보습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를 얼굴에 바르고 약 10분 후 헹궈내면,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것을 느낄 수 있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원료인 자몽 추출물과 라즈베리 씨드 오일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만을 만듦과 동시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한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역시 클레어스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설페이트 △실리콘 △알코올 △향료 등을 모두 배제했다.

◆라페르바 '이브롬' 홀리데이 키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가 선물을 주고 받는 행사가 많은 연말을 겨냥해 이브롬(EVE LOM)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이브롬(EVE LOM)은 영국 피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깔끔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통해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주는 것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홀리데이 키트에는 이브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저,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레스큐 마스크, 그리고 세안 시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슬린 클로스(100% 무슬린 코튼의 얇은 천)가 포함돼 있다.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강력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겨울철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브롬의 클렌저는 1986년 출시 이후 뷰티 업계에 밤 타입의 클렌저를 유행시킨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혁신적인 밤 타입의 제품으로 모든 피부 고민이나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피부 손상이나 건조함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각질제거는 물론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지울 수 있다.

함께 구성돼 있는 레스큐 마스크는 안색을 개선시켜주는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 팩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화이트 머드 성분인 카올린 클레이가 포함돼 있어 노폐물과 피지 등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이번 홀리데이 키트에는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안 전용 천도 함께 구성돼 있다. 100% 무슬린 면을 직접 손으로 직조한 무슬린 클로스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각질 제거와 모공 청소에 도움을 준다.

손으로 세안할 때보다 혈액순환 촉진이 원활해지고,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세안 후 다음단계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효과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블리블리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가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을 선보인다.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은 매우 까다롭다고 알려진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 및 국내 KC피부임상연구센터 피부 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 입증을 받은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블리블리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 폰타나 갤러리 컬렉션, 갭 홀리데이 컬렉션,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 신제품 출시, 질스튜어트스포츠 스포츠다운 컬렉션, 맨온더분-유니페어 협업 구두 컬렉션. ⓒ 각 사


독일 더마테스트란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인체적용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로 까다로운 기준과 절차로 제품 등급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마일드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력이 뛰어나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 성분과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주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한다.

◆폰타나 '갤러리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최고급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Fontana Milano 1915)'가 이달 갤러리(Gallery)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폰타나 밀라노 1915'는 1915년 귀도 파에라치(Guido Pieracci)가 설립한 핸드백 브랜드로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가죽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올 겨울 폰타나 밀라노가 새롭게 선보이는 갤러리 컬렉션은 버킷백 스타일로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의 감성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곡선형 디자인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는 형태가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잠금 장치 부분에 적용된 메탈 링 장식이 승마와 마구(말에 장치하는 기구들)의 이미지를 연상시키기도 한다.

갤러리 핸드백은 우아한 디자인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짧은 손잡이와 긴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숄더백, 토트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하며 두 개의 스트랩을 동시에 연결하면 또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가방 내부에는 분리가 가능한 클러치가 내장돼 있어 별도의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갤러리 컬렉션은 화사한 화이트 색상부터 겨울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그린, 브라운 등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스몰과 토이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갭 '홀리데이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은 다가오는 연말을 겨냥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마음을 선물하세요(Gift the Thought)'라는 주제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후디부터 다양한 색상의 스웨터, 올 겨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근한 플리스 소재의 재킷과 베스트(조끼), 겨울용 패딩과 코트 등의 아우터 제품으로 출시된다.

갭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올해도 어김없이 스웨터와 모자, 장갑, 스카프 등에 적용됐다. 핑크와 그린, 블루, 옐로우 등이 조합돼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수면안대와 상·하의 파자마로 구성된 꿀잠세트부터 포근한 플란넬 소재의 파자마 팬츠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올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테디베어 코트와 패딩, 울 스웨터,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아동용 워머와 양말, 모자 등의 겨울 액세서리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갭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캠페인 영상 '후디(The hoodie)'를 선보였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소년과 어머니 사이의 사랑과 유대감을 담았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갭 후디는 수십 년의 시간이 흘러도 과거 가족이 함께 했던 추억으로 되돌아가게 해주는 매개체 같은 역할을 한다. 또한 소년의 인생 속에는 항상 어머니가 곁에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돼 성인이 된 아들에게 어머니가 '갭 로고 후디'를 선물하며 '너는 항상 그 자리에 있었기에'라는 메모를 전달하며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갭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와 함께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이달 29일부터 12월15일까지는 전국 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홀리데이 기프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 신제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신학기 책가방 시장을 선도할 신제품을 출시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오랜 전통을 지닌 브랜드답게 높은 수준의 품질에 새로운 트렌드를 입힌 제품들로 올해에도 책가방 시장의 절대 강자로서 완판 행진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단단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라인', 글리터를 활용해 여자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트렌디한 컬러감의 '여아 전용 라인', 기존 스테디셀러에 다양한 패턴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경량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뉴발란스 키즈의 신제품 가방들은 각각 보조가방, 크로스백, 카드지갑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아이템들이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신발주머니로도 활용 가능한 보조가방을 따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 번에 잡았다.

이번 뉴발란스 키즈의 신제품 책가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뉴발란스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아 가방은 고양이, 남아 가방은 공룡 열쇠고리를 사은품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스포츠다운 컬렉션'

LF(093050)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2019년 겨울을 맞아 '프레쉬히트(FRESHEAT)' 시스템을 적용한 스포츠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레쉬히트(FRESHEAT)'는 상쾌함을 뜻하는 '프레쉬(Fresh)'와 따뜻함을 의미하는 '히트(Heat)'의 합성어로 LF에서 특허를 보유한 독자적인 다운 설계 시스템이다. 수분에 강한 3M社의 신슐레이터(Thinsulate) 소재를 내부에 적용해, 겨울철 운동 후 패딩을 입을 때 빠르게 땀을 발산해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동시에 고급 충전재와 특수 발열 안감 소재가 인체 원적외선을 열에너지로 변환해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프레쉬히트 시스템이 적용된 다운 컬렉션은 △마스터페이스 △아틀란티카 숏 △아틀란티카 롱 △힐프로 △첼시 △카일' 총 6종이다. 

가장 대표적인 스포츠다운인 '마스터페이스다운'은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DIVO)를 사용해 복원력과 보온성이 우수하며, 체온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해주는 고기능성 안감을 적용해 열 손실을 방지했다. 

고밀도 방수 우븐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을 더했고, 경량성과 볼륨감을 강화하는 봉제기법을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등판 안쪽에 스트랩 디테일을 추가해 휴대의 용이성을 높였으며, 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아틀란티카 숏/롱' '첼시' '힐프로' 다운에도 프레쉬히트 시스템을 접목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기능성 부분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프레쉬히트 다운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러닝과 피트니스 활동으로 땀을 흘린 뒤에도 쾌적한 따뜻함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포츠 레이블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다. 올해부터 기능성 부분을 강화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로 변모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20년에는 러닝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아이템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질스튜어트스포츠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맨온더분-유니페어 협업 '구두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이달 국내 슈즈 브랜드 '유니페어(UNIPAIR)'와 협업해 최상의 편안함을 갖춘 구두 컬렉션을 출시했다.

‘유니페어'는 가죽 구두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서양의 정통 구두 브랜드들을 일찍부터 국내에 소개해 온 국내 1세대 슈즈 편집숍이다. 

명품 구두를 수입해 판매하면서 서양인의 발에 맞춰 제작된 구두가 형태, 사이즈 면에서 한국인에게는 불편한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돼 한국 남성의 발에 맞춘 구두를 직접 제작하고 있다.

맨온더분은 이처럼 좋은 품질의 구두를 선별하고 자체 제작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지닌 유니페어와 손잡고 올 겨울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구두 컬렉션을 새롭게 제작했다.

자체 개발한 이번 구두 컬렉션은 한 마디로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다. 한국 남성들이 신발을 신었을 때 즉각적으로 '편하다'고 느낄 수 있을 만큼 최고의 착화감을 제공하며 이를 위해 세세한 부분 하나까지 신경을 썼다.

먼저 디자인에서 한국 남성들의 평균적인 발 형태에 맞춰 틀을 짰다. 구두의 볼 너비를 넓히고 발 등을 높였으며 새끼발가락이 닿는 부분에는 더 여유 공간을 뒀다. 뒤꿈치와 구두 간 공간도 최소화 해 걸을 때 구두가 벗겨지거나 헐겁지 않게 했다.

소재의 경우 신발 전체에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가벼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웃솔(바깥쪽 밑창)에 가죽창을 사용하는 일반 구두와 달리 가볍고 탄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잘 닳지 않는 고무창을 적용했다. 인솔(안쪽 밑창)에는 쿠션을 넣어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을 덜 느끼도록 했다.

구두는 매듭과 벨트 여밈 장식의 기본 정장 구두부터 캐주얼 로퍼 등으로 선보인다. 의상과 매치하기 쉬운 블랙, 브라운 컬러가 주를 이루며 일반 가죽 외에 스웨이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어 스타일에 따라 포인트를 줄 수 있게 했다. 

최근 맨온더분은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신발 라인을 다양화 하기 위해 국내 중소규모 제화업계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4월에는 이탈리아 공방에서 장인이 직접 제작한 국내 브랜드 '제누이오' 판매도 시작했다.
 
◆타미진스 '스포츠 테크 데님' 캡슐 컬렉션 

한섬(020000)은 미국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청바지 라인 '타미진스(Tommy Jeans)'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포츠 테크 데님(Sport Tech Denim)' 캡슐 컬렉션 총 15개 모델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타미진스 스포츠 테크 데님 캡슐 컬렉션, 모이몰른 엄마와 아이 커플 아이템 파우치·메신저백,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컬렉션, 유니클로x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롯데백화점-나이키 협업 에코백,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2020년 다이어리. ⓒ 각 사


'스포츠 테크 데님' 캡슐 컬렉션은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첨단 소재와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것으로 이번 캡슐 컬렉션의 콘셉트는 '탐험 정신'이다. 패션 브랜드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블루・퍼플・아쿠아 팔레트 등의 색감을 섞어 쓰거나 기하학적 패턴을 과감하게 적용한 게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화려한 색감의 트레이닝 팬츠와 매칭하기 좋은 '코튼 그래픽 긴소매 후드 티셔츠', 기하학적 패턴이 특징인 '폴리 플래그 하이넥 하프 집업 재킷', 컬러 블록을 넣은 '플래그 레귤러 후드 재킷'등이며, 전국 타미힐피거 매장 및 H패션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모이몰른, 엄마와 아이 커플 아이템 파우치·메신저백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이 엄마와 아이를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파우치와 메신저백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의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에서는 엄마를 위한 파우치와 아이를 위한 메신저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덤블 소재가 귀엽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해, 가족이 함께 착용 시 사랑스러움이 배가된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유니크한 컬러감이다. 베이지, 핑크, 블랙을 베이스로 지퍼와 스트랩 부분을 비비드한 컬러로 믹스해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동일한 컬러 구성과 의인화된 레터링 자수가 커플 아이템의 느낌을 더욱 살려준다.

여기에, 섬세한 디테일로 실용성까지 꼼꼼히 챙겼다. 파우치는 클러치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손잡이를 부착해 휴대성을 높였다. 

메신저백은 크로스백, 힙색 등으로 연출할 수 있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적용해, 실내외를 넘나들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전망이다.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컬렉션'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튜닝이 가능한 컬러 키트가 제공되는 새로운 콘셉트의 여행용 캐리어 '토이즈(TOiiS)' 컬렉션을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와 스타일로 여행하라(Travel with Own IdentIty and Style)'는 영감을 바탕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캐리어 컬렉션 '토이즈'는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토이즈 C' 라인업은 로고 장식과 캐리어 바디 패턴에 곡선이 적용돼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토이즈 L' 라인업은 스퀘어 로고 장식과 입체적인 직사각형의 바디 패턴으로 보다 샤프한 느낌을 선사한다.

두 라인업에 모두 적용되는 '토이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튜닝 툴킷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 키트는 세 가지 컬러의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이나 스타일에 따라 총 64가지 조합으로 캐리어를 즐길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과정 또한 간단해 여행 중에도 아웃핏이나 여행지의 무드에 따라 쉽고 빠르게 구성 변경이 가능하다.

'토이즈' 컬렉션은 개성 가득한 외관만큼 내부 디자인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의 안감에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 뉴욕 비주얼 아티스트 '티모시 굿맨(Timothy Goodman)'의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했다. 동시에 지퍼 및 X자 밴드 등의 라이닝은 블랙 컬러로 조합해 엣지를 더했다.

디자인적 요소 외에도, '토이즈' 컬렉션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스마트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특징들을 함께 갖췄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도난 방지 안전 지퍼와 미 교통안전국에서 인증한 TSA 잠금장치를 갖췄으며 마찰을 줄이는 서스펜션 볼-베어링(Ball-bearing) 더블 휠이 적용돼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유니클로 x 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유니클로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신상품 출시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 출시되는 2019 F/W '유니클로 x 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은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으로, 온 가족이 벽난로 앞에 모여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핀란드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았다.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화려한 패턴들과 강렬한 원색을 '울트라 라이트 다운 파카, 울 캐시미어 스웨터' 등에 적용해 연말 파티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여성용 상품과 함께 최초로 키즈와 베이비 상품들을 구성해 엄마와 딸에게 선물하기 좋다.

또한, 유니클로는 포근함과 즐거움을 전하는 시즌인 연말을 맞아 12월26일까지 한 달간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매주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필수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올해도 후리스, 히트텍 등 겨울철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스웨터 등 데일리 아이템까지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엄선했다. 프로모션 상품들은 매주 금요일 온라인 스토어와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개된다.

첫 번째 주인 29일부터 12월5일까지는 유니클로 대표 상품이자 이번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인 '후리스'를 최대 2만원 할인한다. 

젠더 뉴트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후리스 하프짚 풀오버'와 이번 시즌 박시하게 실루엣을 업데이트한 성인용 '후리스 풀짚 재킷', 다채로운 컬러의 여성용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 모두 정상가 대비 1만원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성용 'U 보아 후리스 쇼트 코트'는 2만원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방한용 아이템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실내에서 간편하게 걸치거나 외출 시 이너 패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베스트'도 2만원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백화점-나이키 협업 '에코백' 

롯데백화점이 국내 유통사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에코백을 선보인다.

29일부터 12월1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 나이키 매장에서는 10~30% 세일을 진행하고, 15만원 이상 나이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상품인 '나이키 인 서울(Nike in Seoul)'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 인 서울(Nike in Seoul)' 에코백은 나이키가 유통업계와 최초로 진행한 협업 상품으로 6200개가 한정으로 제작됐다. 

에코백에 그려진 대한민국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롯데월드타워와 나이키의 로고는 롯데백화점과 나이키의 협업을 알리며, 에코백의 색상인 흰색과 검정색은 각각 서울의 낮과 밤을 상징한다. 그려진 모든 그래픽은 네온사인 아티스트 '윤여준'을 통해 완성됐다.

한국에서만 출시된 이번 한정판 에코백은 최근 2030세대들 사이에 인스타그램과 같이 개인 SNS에 공유할 만한 것에 가치를 두는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어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30일부터 12월1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문화센터에서는 20~30대 여성을 위한 나이키의 무료 운동 공유 프로그램인 'NTC(Nike Training Club)'도 열린다. 

이 강좌는 지난 16~17일 본점 그리고 23~ 24일 잠실점에서 열린 NTC에 이은 세 번째 주말 강좌로, 매 강좌때마다 나이키 소속 전문 스포츠 트레이너가 △요가 △필라테스 △복싱 △댄스 등을 직접 교육해 신청과 동시에 마감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2020년 다이어리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도서관이 다가오는 2020년을 맞아 특별한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2020년 별마당도서관 다이어리'는 별마당도서관의 상징인 높이 13m의 대형 서가를 드로잉해 장식한 표지가 특징이다.

커버 컬러는 지난해 블랙, 레드 2종에서 그레이, 브라운, 레드 3종으로 늘어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다이어리는 월별 일정 관리를 위한 먼슬리 플랜, 자유롭게 메모 가능한 노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여기에 책을 읽고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독서 기록장'을 별도로 마련해 별마당 도서관만의 감성을 더했다.

또한 별마당 도서관에서 전시 중인 대형 골드 트리와 북극곰 조형물로 꾸며진 작품인 '꿈의 여정'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와 영풍문고 10% 할인권이 함께 포함돼 활용도를 높였다.

'2020년 별마당도서관 다이어리'는 총 600부 한정 판매되며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입점된 이마트24, 영풍문고, 자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포트넘앤메이슨'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백화점 포트넘앤메이슨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렌지쿡 누들용, 이마트 멀티압력쿠커·스미글 겨울왕국2 에디션, 이마트24 김장 상품 예약 판매·포켓샌드위치 4종. ⓒ 각 사


영국 왕실 홍차 브랜드 '포트넘앤메이슨'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을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포트넘앤메이슨 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은 홍차, 비스킷 등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가방 등 특별한 상품도 준비돼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렌지쿡 누들용'

삼광글라스(005090)가 자사의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 제품 라인인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렌지쿡 누들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시장 트렌드에 따른 가정간편식(HMR)의 성장으로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특히 가정 내 라면 소비율이 높은 점을 감안해 라면을 위생적인 유리용기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용기다.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는 국·탕류와 볶음밥·덮밥용, 계란찜용에 이어 라면 전용 제품까지 다양한 간편식과 선호음식에 맞춰 라인업이 확대됐다.

'글라스락 렌지쿡 누들용'은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기술이 적용된 단단한 내열강화유리 용기와 뚜껑이 있어, 내용물을 담아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디와 뚜껑 모두 열 손실이 적은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이뤄져 갓 조리한 라면을 더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라면 하나가 쏙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로 라면 한 그릇을 전자레인지 만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몸체에는 1000ml의 계량 눈금이 있어 최적의 라면 물을 조절할 수 있고 계량 시에도 편리하다. 또한 투명한 유리바디와 일체형으로 제작된 손잡이가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규사, 소다회, 석회석 등 자연에서 온 소재로 이루어져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소재로,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대체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열과 충격에 강해 단단한 내구성과 탁월한 내한성·내열성을 갖춰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 냉동실 사용이 가능하다.

◆이마트 '멀티압력쿠커·스미글 겨울왕국2 에디션'

이마트(139480)가 편리함을 무기로 미국 주부들을 사로잡은 멀티압력쿠커 제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압력솥 방식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일렉트로맨 스마트팟'을 출시한다.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일렉트로맨 스마트팟은 압력방식으로 찜/탕/국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멀티압력쿠커 제품이다.

압력방식을 채택해 가스레인지 사용시 요리 시간을 절반 이상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갈비찜을 가스레인지에 냄비를 이용해 조리할 경우 90분 가량이 소요되지만, 스마트팟을 이용하면 30분으로 충분하다.

일반 압력밥솥과 달리 압력이 필요없는 볶음이나 끓이는 요리의 경우 뚜껑을 연 상태로도 사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미역국을 요리할 때 스마트팟 뚜껑을 연채로 미역과 고기를 볶은 후 그 위에 물을 부어 바로 끓일 수 있다.

또한 스테인리스 소재의 내솥을 사용해 냄새가 잘 배지 않고, 내솥을 따로 분리해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가 용이하다. 보온/예약 기능이 있어 밤에 미리 해둔 요리를 아침에 먹는 것도 가능하다.

이마트는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조리시간 단축은 물론 하나의 기기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 주방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멀티압력쿠커 일렉트로맨 스마트팟을 기획했다.

또한 이마트는 스미글 겨울왕국2 에디션 상품을 국내 단독으로 정식 수입 및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는 겨울왕국2 개봉을 기념, 전국 50개 매장에서 가방, 필통, 물병 등 10여개의 스미글 겨울왕국2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미글 물병' '스미글 필통' '스미글 백팩' 등이다. 오는 12월11일까지 2주간 행사카드로 구매 시 10%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겨울왕국2 에디션 문구 및 욕실화, 유아동 식기 등 아이들이 좋아할 겨울왕국2 에디션 상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롯데마트 '딸기·칠레산 블루베리·체리 황금당도 3종' 

롯데마트는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국산 딸기, 칠레산 블루베리 '칠레산 체리' '황금당도 미국산 포도 3종'을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딸기·칠레산 블루베리·체리 황금당도 3종, 세븐일레븐 겨울왕국2 워터돔·세븐셀렉트 컵스프, 11번가 개포동 쌀국수, 천호엔케어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 유한양행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 ⓒ 각 사


이번에 선보이는 과일 중 국산 딸기는 11월~3월이 제철인 과일로, ·비타민 C가 풍부하고, 맛이 새콤달콤해 연중 겨울에 가장 인기가 높다. 또한, 겨울이 제철인 칠레산 체리는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가 높으며,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 비타민 등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또한, 황금당도 포도는 일반 포도보다 당도가 20% 가량 더 높다.

한편 롯데마트는 항공 직송, 산지 직송 등의 방법을 통해 다양한 산지의 과일의 신선함을 유지했다.

◆이마트24, 김장 상품 예약 판매·포켓샌드위치 4종

이마트24는 김장철을 맞아, 오는 12월16일까지 다양한 김장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이마트24가 예약판매하는 상품은 △올반 절임배추(10kg, 20kg) △올반 김장용 양념속(5kg) △황진담 김장세트(절임배추 6kg+양념 3kg) △종가집 포기김치 2종(전라도식/중부식 각 10kg) △국산 햇고추가루(1kg)등 7종이다.

절임배추는 신선한 국내산 배추(아산, 해남)를 사용해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기준)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절이고 꼼꼼하게 세척해 별도의 세척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10kg(4~5포기)과 20kg(7~9포기)으로 판매한다.  

또한, 올반 연구소에서 만든 깔끔하고 시원한 맛의 중부식 김치 양념 속(5kg)도 판매한다.

황진담 김장세트는 천안 절임배추6kg(1.5~2포기)과 양념(3kg)이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1~2인 가구가 먹기 적당한 양으로, 간편하게 김장을 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포장 김치도 판매한다.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전라도식 김치액젓을 사용한 종가집 전라도식포기김치 10kg과 새우젓과 까나리액젓을 사용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살린 중부식포기김치 10kg를 준비했다.

그 외에도 국내산 해풍 태양초 고추를 사용한 햇고추가루 1kg도 판매한다.

이마트24 각 매장에 있는 리플렛 하단 주문서에 상품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적어 내면, 택배를 통해 지정한 주소지까지 무료로 배송된다. 주문은 12월16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12월 20일까지 중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마트24는 샌드위치와 빵의 장점을 결합한 포켓샌드위치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켓샌드위치는 △튜나마요 △불닭마요 △블루베리 △청포도 등 4종으로 식사 대용이나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기존 샌드위치와는 다르게 토핑이 빵 속에 들어있는 형태로, 손에 묻히지 않고 보다 편리하게 샌드위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튜나마요는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참치와 마요네즈를 믹스해 담백한 맛을 살렸고 불닭마요는 △닭가슴살 △양파 △볼케이노소스 △모짜렐라치즈 △마요네즈를 섞어 맛있게 매콤한 맛을 구현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블루베리와 청포도는 신세계푸드에서 개발한 특제 크림에 블루베리와 청포도 리플잼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맛이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포켓샌드위치 4종 구매 시 이마트24 원두커피 이프레쏘(HOT) 또는 캔커피(레쓰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겨울왕국2 워터돔·세븐셀렉트 컵스프'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겨울왕국2' 인기에 힘입어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며 겨울왕국 팬덤 사로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준비한 상품은 겨울왕국2 캐릭터들을 활용한 스노우볼부터 피규어, 레고까지 총 6종이다.

먼저 '겨울왕국2 워터돔'은 물과 파우더를 넣어 직접 만드는 스노우볼 DIY 세트로 엘사, 안나, 올라프 등 겨울왕국 인기 캐릭터 6종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또한 스티커를 붙여 영화 속 주요 장면을 완성할 수 있는 스티커북세트 '겨울왕국2 스티커'도 판매한다. 그 외 동화, 색칠공부 등 '겨울왕국2' 관련 어린이 서적도 전국 1000여점에서 단독 운영한다.

내달 4일 출시하는 캡슐토이 장난감 '겨울왕국2 올라프'는 다양한 표정으로 입체화 된 귀여운 올라프 피규어 5종이 랜덤으로 담겨 있다.

택배 전용 상품도 운영한다. 겨울왕국을 모티브를 한 레고 상품 '엘사의 보석상자'부터 겨울왕국 콘셉트의 쥬얼리, 화장품이 담긴 '겨울왕국 매직캐리어화장대',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패션을 완벽히 재현한 '겨울왕국 드레스' 등이 있다.

택배 전용 상품들은 내달 26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예약 주문 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들은 택배를 통해 지정한 주소지까지 무료로 배송된다.

또한 세븐일레븐에서는 '세븐셀렉트 컵스프'를 선보였다.

세븐셀렉트 컵스프는 '콘스프'와 '포테이토스프' 2종으로 '콘스프'는 분쇄 스위트콘과 볶음옥수수 분말을, 그리고 '포테이토스프'는 분쇄 포테이토와 볶움포테이토 분말을 각각 사용했다.

그리고 루(ROUX) 방식의 제조공정읕 통해 깊고 진한 맛을 살렸으며, 기존 NB상품 대비 중량도 40% 가량 많아 가성비가 좋다.

무엇보다 세븐셀렉트 컵스프 2종은 뜨거운 물을 붓고 30초 후 바로 먹을 수 있을 만큼 시간적 효율과 편의가 좋은 상품이다. 또한 별도 용기를 사용하거나 조리 과정을 거칠 필요도 없어 취식이 간편하고 편리하다.

◆11번가 '개포동 쌀국수'

11번가가 올해 들어 '딜(deal)팀'을 통해 젊고, 튀고, 신선한 핫이슈 상품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 들어 100번째 단독상품인 '11번가-오뚜기-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콜라보 상품 '개포동 쌀국수'를 출시한다.

'개포동 쌀국수'는 '개코의 포(Pho) 동네 한바퀴'의 줄임말로, 쌀국수 마니아로 잘 알려진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깊고 진한 정통 베트남식 쇠고기 육수에 고수 향이 듬뿍나는 별첨 소스로 진정한 쌀국수 맛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컵 용기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든 뜨거운 물만 부어 먹으면 된다.

온라인고객 구매 데이터를 보유한 11번가와 다양한 신제품 개발 노하우를 가진 오뚜기와의 협업으로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패키지나 트렌디한 마케팅 방안 등을 오랜기간 공동기획해 11번가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론칭 기념으로 오는 12월2일 11번가에서 '개포동 쌀국수(86.2g x 6개)' 판매를 시작하고 1000개 한정판 사은품으로 개포동 젓가락과 곤누들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

천호엔케어가 남해에서 자란 마늘만 엄선해 숙성, 발효한 건강식품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에서 선보인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은 마늘 재배에 최적화된 지역으로 이름난 남해산 마늘만 엄선해 만든 건강식품이다. 

남해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겨울이 따뜻하고 여름이 서늘한 해양성 기후로 연중 해풍이 불어 마늘의 생육에 적합하며 마늘의 유효성분인 '알린'을 형성하는 데 유리하다.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마늘은 일정한 습도 및 온도에서 숙성, 발효하면 마늘 특유의 알싸한 냄새와 매운맛은 사라지고 단맛이 강한 흑마늘이 된다. 

면역력에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흑마늘은 자극적인 맛은 적으면서도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4배나 더 많이 들어있으며, 혈액순환을 돕고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천호엔케어의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은 보존료, 감미료, 색소 등 다른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온도와 습도 조절만으로 숙성한 흑마늘 100% 제품이다. 

21일 동안의 숙성 과정과 3일 간의 건조, 7일 간의 저온 숙성을 통해 마늘 특유의 알싸한 냄새와 매운맛은 줄이고 단맛을 높였다. 때문에 마늘 건강식품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파우치에 흑마늘을 담아 껍질 까는 번거로움 없이 언제 어디서나 흑마늘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유한양행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

유한양행(000100)이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와 협업해 만든 해피홈 메디핑 1주년을 맞아 신제품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해피홈 메디핑 롤타입은 3m의 블랙, 레드, 베이지 색상으로, 기존의 프리컷 타입(다이아몬드, 밴드, 와이, 링 타입)의 해피홈 메디핑과 동일하게 식이유황과 글루코사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온열 찜질 효과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롤타입은 프리컷 제품인 해피홈 메디핑으로 익숙해지면서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하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제품을 출시됐다. 

최근에는 운동 선수들뿐만 아니라 동호인 또는 일반인들까지도 부상방지, 재발방지를 위해 스포츠 테이핑을 운동 전에 붙이고 활동하는 모습들이 방송에서 다양하게 노출되고 있다.

스포츠 테이핑의 일반적인 효능으로는 근육과 관절에 부착해 본래 기능을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운동 기능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혈액 및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어 혈행 개선과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GC녹십자지놈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

GC녹십자지놈은 바이오소재 기술기업 셀레믹스(대표이사 김효기, 이용훈)와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Celemics G-Mendeliome DES Kit)'를 출시했다.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는 유전자 질환과 관련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총 5000개~6000개 유전자의 엑솜을 한꺼번에 분석이 가능한 검사 키트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C녹십자지놈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 대원제약 트리겔정, 롯데월드 소아암 아동 작업 음원 2곡 발매, 롯데호텔 유니세프 패키지,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윈터 치즈 파티, 롯데호텔제주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 ⓒ 각 사


엑솜은 유전체에서 단백질 서열을 결정하는 코딩 부위를 의미하며, 코딩 부위에 발생한 돌연변이는 누난 증후군, 마르판 증후군, 바터 증후군 등과 같은 멘델 유전병(유전성 희귀질환)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이번 검사 키트는 기존 제품 대비 더 많은 엑솜을 한번에 검사할 수 있으며, GC녹십자지놈의 임상유전체 분석 노하우와 셀레믹스의 글로벌 맞춤형 패널 제작 기술력의 합작품으로 높은 기술과 품질 경쟁력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국내 병원 및 연구기관에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 판매를 개시했으며 중국, 유럽, 중동 등 해외시장으로 수출도 계획하고 있다.

◆대원제약 '트리겔정'

대원제약(003220)이 위통, 위산과다, 속쓰림 등에 효과적인 위장약 '트리겔정'을 출시했다.

트리겔정은 옥세타자인과 탄산마그네슘, 건조수산화알루미늄겔 등 3가지 성분을 함유한 복합 제산제로, 위장 질환 관련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주성분인 옥세타자인은 위산 분비를 촉진하는 호르몬인 가스트린(gastrin)을 억제함으로써 위산 분비를 감소시키고 국소마취 효과도 있어 위통을 경감시킨다. 탄산마그네슘과 건조수산화알루미늄겔은 위산 중화 및 통증 완화 효과가 있다. 옥세타자인 복합 제산제는 염증 부위와 궤양 면에 직접 작용해 일반 제산제보다 효과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대원제약은 2016년, 스틱형 파우치 형태의 짜 먹는 위장약 '트리겔현탁액‘을 출시한 바 있다. 액제형 제제인 트리겔현탁액이 위 점막 코팅으로 옥세타자인의 작용 시간을 연장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면, 트리겔정은 알약 타입이라 깔끔하게 복용할 수 있어 제품 선택의 다양성을 높였다.

트리겔현탁액은 △위염 △십이지궤양 △식도염 등 만성 및 급성 통증과 염증 등을 빠르게 완화하기 위한 제품이며 트리겔정은 위산과다, 속쓰림, 위통 등 위장 관련 다양한 증상에 더 범용적으로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월드, 소아암 아동 작업 음원 2곡 발매 

롯데월드가 샤롯데 봉사단과 소아암 아동들이 함께 작업한 음원 2곡이 수록된 디지털 앨범을 29일 정오에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롯데월드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인 '드림 스테이지'의 일환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진행됐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지난 16년부터 시작된 '드림 스테이지'는 롯데월드 임직원들과 소아암 아동들이 함께 노래와 무대 공연을 준비하며 소아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소아암 아동 39명은 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10명, 청년예술가팀 하모나이즈와 함께 노래에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4개월간 맹연습 끝에 이번 앨범을 발매했다. 

앨범에는 눈꽃처럼 하얗고 예쁘게 펼쳐질 미래를 향해 함께 씩씩하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창작곡 '눈꽃길'과 'Oh Happy Day!' 2곡이 수록됐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는 물론 애플뮤직, 아마존 등 해외 음원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음원의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수익금은 전액 소아암 치료비로 기부된다. 

오는 12월15일에는 '드림 스테이지' 캠페인의 하이라이트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천사들의 합창 시즌 3 ' 무대 공연이 바로 그것. 

준비기간 4개월, 12번에 걸친 노래 연습과 무대 리허설. 아동들과 봉사단원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이번 무대는 앨범 수록곡의 아름다운 화음을 율동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롯데월드는 소아암 아동들과 가족 200명을 초청해 감동의 순간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롯데호텔 '유니세프 패키지'

롯데호텔이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16개 전 체인 호텔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유니세프 패키지'를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2014년부터 매년 유니세프 연계 패키지 판매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 아시아 지역 어린이 교육 사업인 '스쿨스 포 아시아(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기부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체인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운 겨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마음의 온기를 전하는 의미로 유니세프 담요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시그니엘서울은 △디럭스 스위트 룸 1박 △인룸다이닝 조식 3인 △키즈 텐트 또는 엑스트라 베드, 롯데뮤지엄 티켓 3매, 아쿠아리움 티켓 3매 등의 혜택이 담겼다.

롯데호텔서울은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2인 △샹테카이 애프터눈 티 세트 2인을, 롯데호텔월드는 클럽 △디럭스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를,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뷰 룸 1박, 조식 2인, 롯데호텔울산은 △디럭스 룸 1박 △연박시 엘라운지(L-Lounge) 3만원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에서도 부담 없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L7호텔(명동·강남·홍대)은 객실 1박,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 상품권을,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에서는 객실 1박과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되는 양말 세트 1개, 레이트 체크아웃(13시)을 포함해 준비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연박시 웰컴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윈터 치즈 파티'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바(Pierre's Bar)'에서 진행되는 피에르 썸씽은 매번 색다른 콘셉트와 뛰어난 가심비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테마는 '윈터 치즈 파티(Winter Cheese Party)'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치즈 플래터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로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계획이다.

우선 리슬링, 카시스 리큐어 및 따뜻한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된 샘플러가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따끈하게 녹인 치즈를 빵에 올려 먹는 스위트 전통 요리 라클렛을 비롯해 똠므 치즈, 브리 치즈, 모짜렐라 치즈 등으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피에르 바 전문 믹솔로지스트(Mixologist)의 시그니처 칵테일 4종도 무제한으로 제공돼 환상의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지며,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또는 치즈 플래터 1세트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2월5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4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롯데호텔제주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

롯데호텔제주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해로 10회째 진행되며 누적 이벤트 참여 고객 수 총 2천여 명을 기록하고 있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는가 하면 전용 요트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선라이즈 요트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눈길을 끈다.

먼저 12월24일과 25일 양일간 호텔 곳곳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가장 눈길을 끈다. 올해도 꾸준히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이벤트는 산타의 선물이다. 투숙객을 위한 무료 이벤트로, 부모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호텔에 접수하면 산타클로스로 변장한 직원이 객실로 찾아가 요청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전달해준다. 

2010년에 처음 시작해 10회를 맞이한 이 이벤트는 투숙객 전용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에이스(ACE, Active & Creative Entertainer)' 직원이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이색적이다. 

또한 12월24일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25일에는 '산타의 과자집 만들기'가 진행된다. 프로그램당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아름다운 캐럴 공연도 펼쳐진다. 'KBS제주 어린이 합창단'이 선사하는 '윈터 하모니' 이벤트가 12월24일, 25일, 31일 총 3일간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2부에 걸쳐 호텔 로비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돼 연말연시의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마지막과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시작을 더욱 빛나게 해줄 연말연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해의 마지막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2019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12월31일 오후 11시부터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호텔 12층에서 떨어지는 환상적인 풍선 퍼포먼스부터 △뮤지션 공연 △레크리에이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음료 서비스까지 투숙객을 위한 무료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2020년 1월1일에 진행되는 선라이즈 요트투어도 마련했다. 롯데호텔제주 투숙객 전용 요트 위에서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하며,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제주는 럭셔리한 연말과 풀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12월21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만 투숙 가능한 이 상품은 △인피니티 엣지 풀(Infinity-Edge Pool)'을 보유한 '풀빌라 스위트 룸'에서 보내는 하룻밤과 △풀빌라 나이트 홈 파티 세트 1세트 △인룸 조식 4인 △6층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4인 이용권 1매 △해온 스위밍 쿠션 2개 혜택으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12월 한정 특별 케이크'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를 정확히 한 달 앞두고 12월 한정 특별 케이크를 공개했다.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케이크는 마치 동글동글한 크리스마스 볼 장식을 연상시키는 '실버라이닝 케이크'다.

'실버라이닝(Silverlining)'은 '구름의 흰 가장자리'라는 가리키는 단어로, '밝은 희망'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는 따뜻한 겨울과 밝은 새해를 소망하는 메시지를 담아 이름을 '실버라이닝 케이크'라 정하고, 케이크 상단에 구름을 형상화한 버터 밀크 생크림 장식을 더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12월 한정 특별 케이크,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쓰촨요리,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 세트, 신라스테이 광화문 4주년 기념패키지, 워커힐 온달 성탄 전야 특선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 ⓒ 각 사


'실버라이닝 케이크'는 서울신라호텔 파티시에의 노하우가 담긴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맛의 치즈 수플레를 기본 바탕으로 하며, 입에 넣는 순간 촉촉하고 진한 우유 생크림이 수플레 케이크와 함께 녹아 내린다. 케이크 상단에는 동그란 화이트 초콜릿 볼을 얹어 달콤함을 더했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인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도 함께 출시된다.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매년 12월 고객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방금 흰 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풍미와 맛을 더했다.

서울신라호텔의 '실버라이닝 케이크'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1일부터 25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한정 수량 생산되는 만큼 3일전 사전 예약 시에만 구매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쓰촨요리'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오는 12월5~11일 '댜오위타이 부티크 호텔 청두'의 '왕 훠이' 총주방장과 '마오 이' 셰프를 초청해 쓰촨요리의 진수를 선보인다.

'왕 훠이'와 '마오 이' 셰프는 톡 쏘는 매운 맛이 일품인 '마라'뿐 아니라 다양한 향신료를 결합해 풍부한 맛을 내는 쓰촨요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한국 요식업계를 강타한 '마라 열풍'도 쓰촨요리에서 비롯된 것으로, '더 파크뷰'에서는 강렬하면서도 깊은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을 찾는 '왕 훠이' 총주방장은 1982년부터 33년간 중국 국빈관인 댜오위타이(조어대)에서 근무했으며, 2016년에 '댜오위타이 부티크 호텔 청두'의 총주방장으로 합류했다. 왕 훠이 총주방장은 뛰어난 요리 솜씨와 댜오위타이 요리에 대한 깊은 이해로 저명한 인사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면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마오 이' 셰프는 쓰촨요리와 댜오위타이 요리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요리사 집안에서 나고 자란 그는 체코 대사관에 초대돼 저명 인사들에게 '원조' 쓰촨음식을 선보이기도 했다.

쓰촨요리는 중국 서부의 쓰촨, 위난, 귀주 지역의 요리를 일컫는 말로 기름지지 않고 매운 것이 특징이다. 쓰촨지역은 넓은 땅의 곡창지대로, 수려한 산천에서 나오는 풍부한 식재료로 인해 음식문화가 발달했다.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앞세워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마라탕이나 훠거 등 다양한 형태로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쓰촨요리는 널리 알려진 매운 맛 외에도 새콤달콤한 맛 등 다양한 향의 조화와 중후한 맛의 깊이가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는 다양한 쓰촨요리 중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메뉴를 엄선해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브런치에는 △마파두부 △꺼러산 라즈지(라조기) △새우 아스파라거스 볶음을 내놓으며 디너에는 △고추 소고기 볶음 △향과 돼지갈비 △어향소스 새우 볶음면 △궁보새우 요리 △칠리소스 생선찜 등 쓰촨식 이색 메뉴를 추가한다.

이 가운데 마파두부와 꺼러산 라즈지, 향과 돼지갈비에는 △육두구 △화자오 △후추 △정향 △팔각 등을 섞어 특별히 만든 '마라소스'를 넣어 얼얼하고 매운 맛으로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 세트'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가 이번에는 이탈리안 명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 1915'와 손잡고 2030 여성 고객들을 겨냥한 특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폰타나밀라노 1915'가 국내 호텔과 진행하는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오는 12월1일부터 2월29일까지 약 3개월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폰타나밀라노 1915'는 귀도 파에라치(Guido Pieracci)가 설립한 명품 핸드백 브랜드로, 최고급 가죽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1915년 패션의 도시라 불리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작은 공방으로 시작해 100년이 넘도록 장인 정신과 독창적인 감각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에는 티라미수, 판나코타 등 이탈리안 전통 디저트를 포함한 3단 디저트 세트와 신라호텔가 단독 수입하는 이탈리안 '코바(COVA)' 커피 2잔이 포함돼 있으며 '폰타나밀라노 1915'의 대표 상품인 '첼시 백' 'A백' 등을 형상화한 초콜릿 장식으로 재미를 더했다.

해당 애프터눈 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애프터눈 티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폰타나밀라노 1915' 엽서세트를 선물하며 '폰타나밀라노 1915' 매장 방문 및 고객 등록시 브랜드 노트를, 상품 구매시 실크 스카프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를 촬영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첼시 토이 백' 'A 토이 백' 등을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애프터눈 티를 즐긴 후 객실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폰타나밀라노 1915' 패키지도 출시된다. 

이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 세트(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12월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4주년 기념패키지'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개관 4주년 기념해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구성의 '4주년 기념패키지'를 출시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4주년 생일(Happy 4th Birth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객들은 프리미어 디럭스룸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

기에 프리미어 디럭스룸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스낵, 음료, 맥주, 면도기 등 기본 미니바 구성에 초콜릿, 스파클링 워터, 고급 스낵 및 즉석 식품 등 5종을 더한 '마니바(Many Bar)' 이벤트를 진행해 넉넉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주년 기념 패키지' 고객들은 호텔 8층에 위치한 '카페(Cafe)'에서 점심 뷔페를 이용하거나, 모던한 분위기의 라운지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해피 4주년 생일'도 마련된다. '4주년 기념 패키지'를 이용하고, 객실 혹은 '마니바(Many Bar)' 이용 후기나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아베다 헤어 세트, 신라스테이 베어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마니바 9종 △런치 뷔페 또는 라운지 바(푸드) 10% 할인 혜택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객실 가능 시) 혜택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과 '해피 4주년 생일(Happy 4th Birthday)' 이벤트 참여 기간은 12월22일까지며, 패키지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워커힐 온달 '성탄 전야 특선' 프로모션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한식당 온달에서 연중 가장 낭만적인 밤인 성탄 전야를 기념해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성탄 전야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온달 성탄 전야 특선은 한식의 명장 김성완 조리장이 준비한 7코스 특별 메뉴와 박해원 소믈리에가 엄선한 로맨틱한 와인이 조화를 이루어 이색적인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총 일곱 코스로 구성된 온달 성탄 전야 특선은 식전주로 제공되는 글뤼바인(따뜻한 와인) 한 잔을 시작으로, 전채로 준비된 진미삼선냉채가 입맛을 돋운다. 이어 삼합미음죽으로 속을 따뜻하게 데운 후, 신선한 도화새우회와 매생이 아귀찜 등 겨울 철 별미인 제철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궁중식 불고기로 잘 알려진 한우등심 너비아니와 된장 베이스로 감칠맛을 더한 장향양갈비가 메인 코스로 서빙되며, 식사로 전복해초비빔밥과 맑은 백합탕이 준비된다. 후식으로는 과일과 녹차 단팥묵, 레드벨벳 케이크와 홍삼 배숙차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박해원 소믈리에가 선정한 타리케 클래식 화이트 와인과 몽그라베 까베르네 쉬라 레드 와인이 각각 한 잔씩 제공돼 음식의 풍미를 한층 더해준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오후 8시 늦은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를 2020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선보이는‘오늘은 가지마' 패키지는 오후 8시 체크인 혜택과 함께 좀 더 실속 있는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친구들과 밤새 수다를 떨며 놀고 싶을 때, 야근으로 인한 늦은 퇴근 또는 회식 후 쉬고 싶을 때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글래드 호텔의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