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네오팜·신세계인터내셔날·동아제약·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11.15 14:37:0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fmgt 루즈 샤인 비비드·골드콜라겐 베이스,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해피바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 이니스프리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각 사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그리고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고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연말, 하루 종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지속시켜준다.
 
◆fmgt 루즈 샤인 비비드·골드콜라겐 베이스 

LG생활건강이 눈부신 광택의 맑고 비비드한 컬러가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밀착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에서 선보인 '루즈 샤인 비비드'는 글로시한 젤타입의 립 제품으로,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이 함유돼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술 볼륨이 촉촉하게 살아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오렌지, 레드, 핑크 등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발색력과 밀착력을 모두 갖춰 맑고 비비드한 느낌의 선명한 컬러가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이와 함께  fmgt는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은 골드(금) 함유량을 기존 대비 10배 늘린 제형으로 피부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를 완성하고, 골드 컬러의 용기 캡이 포함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앰플 메이크업베이스'는 링클 블러링 효과로 주름 사이를 커버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오랜 시간 맑게 유지되는 것을 도와준다. 

'앰플 파운데이션'은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로 피부의 결점을 감춰준다.

골드콜라겐 베이스의 대표 품목인 '앰플광 파운데이션'은 화이트, 핑크 컬러의 에센스가 블렌딩된 3색 마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오일 성분이 함유돼 얼굴 윤곽을 따라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는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앰플 커버 케익'은 피부의 고민인 잡티를 커버함과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고, '앰플 투웨이팩트'는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부드러운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레어카인드가 반짝이는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우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초콜릿 바를 연상시키는 황금색 패키지에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우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돼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돼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월30일까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콘셉트몰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어카인드 제품 구매 시 각질 부각없이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다운하는 블랙 립글로즈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레어카인드 로고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해피바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

해피바스가 제주 효능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을 홈플러스에 단독 출시했다.

해피바스가 홈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은 '제주를 닮은 맑은 그린티'와 '노을을 닮은 깊은 얼그레이티'이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는 코코넛 오일, 녹차 가루 등 핵심적인 8가지 성분만을 담아 순하게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주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고, 깊은 차향이 편안한 목욕 시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해피바스는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선착순으로 티 컬렉션 핸드워시(400 ML) 본품 또는 티 전용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Jordy-Jordy van den Nieuwendijk'와 협업해 연말이면 울려 퍼지는 즐거운 음악을 모티브 한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컬러풀하고 세련된 그래픽을 담은 패키지와 함께 방향, 기초, 색조 제품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11종을 준비했다.

방향 라인의 브라이트 뮤직노트 센티드 캔들은 스파이시 우디 머스크 계열의 향초로 초를 켜면 아름답게 회전하는 캐러셀 장식품을 더해 향은 물론 감성적인 연말 홀리데이 무드 연출에 제격이다. 

퍼퓸드 디퓨저 2종(로맨틱 콘트라베이스, 소프트 트럼펫)은 웅장한 현악기 선율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우디 계열 향의 디퓨저와 아름다운 관악기 선율과 어울리는 청량한 플로럴 계열 향의 디퓨저다. 세련된 무드의 검은색 시드 스틱을 사용할 뿐 아니라 각각의 향과 어울리는 디자인의 패키지로 센스 있는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대용량으로 출시된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케어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등도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무드 업 파티 팔레트 △스파클링 글리터 틴트 2종 △매직프레스 2종도 함께 선보인다.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올해로 10번째를 맞는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은 '마음을 켜다, 즐거움이 울려 퍼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연말 파티와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만들면서 뜻깊은 기분에 동참할 수 있도록 DIY 키트를 선보인다. 

◆에스쁘아 '러브밤 컬렉션'

에스쁘아가 매혹적인 화려함에 발칙한 귀여움을 담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러브밤 컬렉션'은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 (#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개발한 첫번째 컬렉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에스쁘아 러브밤 컬렉션, 애경산업 2080x곰표 뉴샤이닝화이트치약, 아토팜 키즈 밀키 로션,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크림 미스트 기획세트, 바닐라코 컬리스튜디오,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 각 사


출시 전 부터 고객 품평단의 기대를 모았던 에스쁘아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 입자가 눈부시게 영롱한 압도적 반짝임을 선사하는 '글리터 밤 팔레트'와 소장가치 높은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쁘아 대표 틴트, 립 업 #텐션 업과 립 업 벨벳 #코첼라로 구성된다.

올해 큰 사랑을 받았던 틴트 라인인 '립 업'과 '립 업 벨벳'은 도톰하고 볼륨감 넘치는 오버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컬러를 오랜시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고 매혹적인 레트로 무드의 소장가치 높은 러브밤 컬렉션 디자인으로 메이크업 하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사로 잡을 예정이다.

매혹적인 글리터 룩을 연출해줄 '러브밤 컬렉션'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브밤 컬렉션 품목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의 벨벳 하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애경산업 '2080x곰표 뉴샤이닝화이트치약'

애경산업(05190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2080 뉴샤이닝화이트치약'을 새롭게 선보였다.

2080 뉴샤이닝화이트치약은 대한민국 대표 치약 브랜드 '2080'과 밀가루 브랜드 '곰표'가 만나 콜라보 한 치약이다. 2080 뉴샤이닝화이트치약에 곰표의 밀가루 패키지 및 마스코트인 '북극곰' 디자인을 그대로 옮겨놔 밀가루같이 하얗고 깨끗한 치아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2080과 곰표의 콜라보 제품은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새로움과 재미를, 40대 이상에게는 옛 추억을 주려는 목적으로 디자인됐다.

2080 뉴샤이닝화이트 치약은 듀얼 실리카 성분을 함유해 치아 표면의 오염을 희고 깨끗하게 세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잇몸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토코페롤아세이트 성분을 함유하고 치석 형석 억제물질인 폴리인산염(TSPP)이 치아 표면에 작용해 치석이 치아에 침착 되는 것을 예방해준다.

◆아토팜 '키즈 밀키 로션' 출시

네오팜(092730)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잦은 야외 활동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지켜줄 '키즈 밀키 로션'과 '키즈 밀키 크림'을 출시했다.

아토팜 키즈 밀키 2종은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천연보습성분인 레시틴과 비타민E가 풍부한 콩을 락토바실러스균으로 발효시켜 얻은 듀유 발효 여과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두유 발효 영양 보호막이 외부 환경과 자극에 자주 노출되는 어린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아토팜 키즈 밀키 로션'은 부드럽게 펴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얼굴은 물론 전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고보습 로션이다. 두유 발효 여과물을 5000ppm 함유해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도와 쉽게 건조해지는 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아토팜 키즈 밀키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두유 발효 여과물을 1만ppm 함유해 외부 활동량이 많아진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병풀추출물, 겨우살이열매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아토팜 키즈 밀키 2종 모두 분자 크기가 서로 다른 8가지 히알루론산을 처방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깊은 수분감을 전달하며, 특허 받은 피부 진정 복합체 'Safe-Zone'이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에 약한 어린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크림 미스트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이 보습 장벽 레이어링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크림 미스트 기획세트(시카 듀오 ver.2)'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착한 성분이 주목받고 있고, 특히 수분 진정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시카'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해당 성분을 메인으로 한 그린더마 라인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지난 9월 세럼을 담아 선보인 '시카 듀오 ver.1'에 이은 이번 제품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보습을 충전할 수 있도록 크림 미스트를 함께 구성했다.

새롭게 선보인 '시카 크림 미스트'는 뿌리는 보습 크림으로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등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판테놀과 레시틴 성분이 피부에 광택감과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시카 듀오 기획세트 ver.2'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판매하며, 기획세트 구입 시 EXO 아코디언 포토 카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바닐라코 '컬리스튜디오' 론칭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를 론칭했다.

'컬리스튜디오'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마스카라 선택을 위한 소비자의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에프앤코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와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를 통해 쌓은 코스메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컬리스튜디오를 개발했다.

컬리스튜디오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착한 성분만을 엄선했으며 뛰어난 컬링 효과를 담아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론칭으로 첫선을 보이는 아이템은 오랫동안 처짐 없이 힘있게 속눈썹을 올려주는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종이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야자수 유래 왁스와 커브형 볼륨 특화 브러쉬로 풍성한 속눈썹 연출하는 '컬리&볼륨'과 대나무 섬유질과 촘촘한 롱래쉬 특화 브러쉬로 원래부터 긴 속눈썹인 것처럼 표현해주는 '컬리&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컬리스튜디오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컬리픽스(CURLY FIX™)‘를 적용해 고정력, 지속력, 영양 세 가지를 모두 잡았다. 컬리스튜디오 마스카라에는 견고한 고밀착 베이스와 유연한 겔 레이어의 2중 레이어드 구조가 접목돼 강력한 컬링력과 필름막을 씌운 듯한 효과를 주어 유·수분에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화산재 유래 파우더, 천연 소나무 수액, 식물성 오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안심 성분으로 이루어져 속눈썹을 확실하게 끌어올려줌과 동시에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센텔리안24가 피부케어와 메이크업 커버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은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마데카 리페어 밤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탈리아 산소수를 함유해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숨쉬는 커버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프랑스산 콜라겐과 영국산 판테놀이 피부 탄력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부활초 성분과 보검선인장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선사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붉은기와 노란기를 커버해주고 34시간 안티 다크닝 커버와 톤업 지속 효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밀착 및 롱래스팅 효과로 하루 종일 들뜸 없는 커버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출시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은 즉각적인 주름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딥 링클 솔루션 크림(Deep Wrinkle Solution Cream)'을 출시했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주름 국소 부위에 도포하면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이 때문에 바르는 즉시 주름 리프팅과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디자인유나이티드 겨울왕국 2 협업 컬렉션, 브루넬로 쿠치넬리 아동 컬렉션 론칭, 한세엠케이 NBA키즈 롱 다운 재킷 시리즈, 플레이키즈프로 트로피 라인, 헤지스몰 하퍼백 라인. ⓒ 각 사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인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차바이오F&C의 특화된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이 핵심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신속히 흡수시켜준다.

'CRC-5'는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성분을 안정화한 '비타-펩타이드'와 피부 재생을 돕는 'EGF' 등을 결합한 차바이오F&C 독자 성분으로, 주름 개선은 물론 모공 탄력까지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에는 피부 친화적 성분이 다량 포함돼 있어 피부 탄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쌀알만큼 손끝에 덜어 주름이 생성된 부위에 골고루 바르면 피부에 밀착되는 동시에 순간적으로 주름을 매끈하게 정돈해 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올려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 프라이머를 바른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디자인유나이티드 '겨울왕국 2 협업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93050)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에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홀리데이 한정판 캐릭터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디자인유나이티드의 캐릭터 협업 제품은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 상품이다.

이번 시즌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Frozen 2)'의 메인 캐릭터인 엘사와 올라프를 비롯해‘피너츠(Peanuts)'의 겨울 스누피 캐릭터 제품들을 출시한다.

먼저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디즈니사와 손잡고 이달 2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겨울왕국 2'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겨울왕국은 2014년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으로 관련 캐릭터 상품들이 현재까지 인기리에 판매될 정도로 소비 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이 막강하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아동용 의류뿐만 아니라 성인용 상품도 출시하며 '겨울왕국2'를 기다려 온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아동용 긴 기장 후드티는 메인 캐릭터인 엘사의 강인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담았다. 밑단에 망사 프릴 스커트가 달려있어 레깅스 등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여아용 제품이다. 눈처럼 하얀 화이트 티셔츠 위에 하늘색 레터링과 엘사 캐릭터로 포인트를 줬으며, 엘사의 드레스를 반짝이는 스팽글로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올라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성인용 맨투맨은 네이비와 화이트 색상 2종으로 선보인다. 안감은 기모 원단으로 포근함을 더했으며, 일반적인 프린팅 기법이 아닌 필름지를 커팅해 열로 압착시키는 후로피 기법을 함께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스누피 캐릭터 제품도 함께 내놨다.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부터 썰매를 타는 스누피와 우드스탁,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스누피 등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한 맨투맨4종과 후드티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누피 아이템은 동일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성인용과 아동용이 각각 출시돼 가족과 함께하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개성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홀리데이 캐릭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27일부터 캐릭터 협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디자인유나이티드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이달 17일까지 S.I.VILLAGE에서 이번 겨울왕국2 컬렉션에 대한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 2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디자인유나이티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아동 컬렉션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가 브랜드 최초로 아동 컬렉션을 론칭했다. 국내에서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이탈리아 솔로메오 지역 현지에서 장인들이 손수 제작해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접목해 귀족적 품격의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이번 아동 컬렉션도 이러한 성인 의류 제작 방식과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아이들의 장난기와 순수함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열정적이면서 활기찬 느낌을 표현했으며 아이들이 존중과 화합이 가득한 세상에서 용기와 자신감, 미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자라기를 바라는 뜻을 담았다.

아동 컬렉션은 브루넬로 쿠치넬리를 대표하는 고급 니트 제품들을 비롯해 △셔츠 △티셔츠 △팬츠 △스커트 △점퍼 △액세서리 등으로 선보인다.

니트웨어 전 제품은 최고급 캐시미어와 울 등으로 제작됐으며 △크루넥 △목 폴라 △카디건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남아용은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컬러블록이 무채색 바탕에 적용돼 고급스러우며, 여아용은 핑크, 그린 등의 색상을 사용하거나 여러 색의 다이아몬드 패턴을 반복적으로 적용해 아기자기하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겨울 외투도 다양하게 출시된다. 편안한 일자형의 여아용 다운 점퍼는 탈부착 가능한 캐시미어 시어링 후드가 멋스러우며, 방수 소재로 기능성을 더한 남아용 다운 점퍼와 조끼는 그레이와 브라운, 카멜과 아이보리의 컬러 배색이 감각적이다.

의류 외에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캐시미어 니트 소재의 모자와 장갑, 양말, 스니커즈 등이 함께 판매돼 겨울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세엠케이 'NBA키즈 롱 다운 재킷' 시리즈

한세엠케이의 NBA키즈가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따뜻함과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유니크한 개성을 살린 'NBA키즈 롱 다운 재킷' 시리즈를 선보인다.

NBA키즈가 공개하는 이번 '2019 롱 다운 재킷'은 가벼운 구스, 덕 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활기찬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의 특성을 반영해 퍼플, 핑크, 레드 등 눈에 띄는 유니크한 색상들로 기획한 점도 눈길을 끈다.

제품은 시크한 스트릿 느낌이 물씬 나는 '오리지널 롱 구스 다운', 독특한 사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지그재그 걸 롱 다운' 2종으로 출시됐으며, NBA만의 스포티한 스트릿 무드부터 귀엽고 스타일리시한 느낌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NBA 롱 패딩을 입는 것만으로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링이 돋보여 패션에 관심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 롱 구스 다운 재킷'은 머리까지 따뜻하게 감싸줄 후드의 배색 포인트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앞쪽 가슴부분 상단에는 핫팩을 넣을 수 있는 센스있는 포켓이 내장돼 있으며, 색상은 '시카고 불스' 'LA 레이커스' 등 NBA 인기 팀들의 시그니처 컬러를 살린 레드, 퍼플, 블랙 컬러로 기획됐다.

여아용 '지그재그 걸 롱다운'은 고품질의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반짝반짝한 하이그로시 코팅으로 디자인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표현했다. 후드 부분은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퍼를 더했으며 사랑스러운 핑크, 레드, 깔끔한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개성 있는 두 롱 다운 재킷에 편안한 'NBA 리얼 에센셜' 라인 후드와 트레이닝 팬츠, 귀여운 방울 비니 등을 레이어드 하면 스타일리시한 겨울 롱패딩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NBA 리얼 에센셜 라인 후드와 팬츠는 트렌디한 네온 컬러에 NBA 빅로고를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전달하며 네온 컬러 뿐만 아니라 블랙, 그레이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플레이키즈프로 '트로피 라인'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골드 컬러 프린팅으로 유니크한 느낌이 돋보이는 조던키즈 '트로피 라인'을 공개한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키즈에서는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이 선수 생활을 할 때 들어올렸던 트로피와 우승 반지에서 모티브를 얻은 '트로피 라인'을 공개한다. 제품 전면과 어깨선을 따라 점프맨, 에어 조던 레터링 로고 등 조던의 시그니처 로고들이 골드 컬러로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FL 트로피 후드 티셔츠 & 팬츠'는 후드 티, 조거 팬츠 등의 베이직한 아이템에 은은한 골드 컬러 포인트를 더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특히, 프리미엄 패션을 상징하는 블랙과 골드의 컬러 조합은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한층 살려준다.

또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기모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쌀쌀한 날씨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야외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적극 추천된다.

트로피 라인 외에도 골드 포인트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도 있다. '점프맨 클래식 후드&팬츠'는 나이키 에어 로고와 조던 점프맨 로고가 믹스된 '클래식 로고'를 골드 컬러로 프린트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헤지스몰' 하퍼백' 라인

LF(093050)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가 2020년 봄·여름 시즌 주력 신제품 '하퍼(HARPER)백' 라인을 출시했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지난 3월 해외 CD(Creative Director)로 미국 출신의 유명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Natasha DeMeyere)를 영입해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을 고급화하는데 집중해왔다. 

높아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하퍼백은 나타샤 드마이어 CD가 기획한 브랜드 최고급 라인으로, 헤지스 액세서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하퍼백 라인을 한 시즌 앞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하퍼백 라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구조적인 디자인에 '헤지스(HAZZYS)'를 상징하는 알파벳 'H'와 'Z'를 결합한 새로운 로고의 금속장식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2020년 봄·여름 시즌 유행할 만다린 오렌지색을 중심으로 브라운, 베이지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수납 공간이 우수한 토트백, 버켓 크로스백, 사첼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하퍼백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30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과 5% 선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 징징유와 함께 하퍼백 라인 관련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바이로엠 '옴팡진 꿀잠나잇 에디션'

이랜드월드의 러블리 감성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바이로엠(BYROEM)이 인기 캐릭터 '옴팡이'와 손을 잡고 오는 '옴팡진 꿀잠나잇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로엠은 기존 로엠보다 조금 더 여성스러우면서도 더 다양한 사이즈를 찾는 2025 여성 고객들을 위한 로엠의 새로운 라인으로 올해 3월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강남, 성신여대점을 비롯해 15개 매장에 전개 중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바이로엠 옴팡진 꿀잠나잇 에디션, 좋은사람들 꿀잠 프로젝트 팝업스토어, 유니클로-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롯데홈쇼핑 지오스피릿 남녀 구스다운 단독 론칭, GS샵 라코스테 키즈라인, 젤리캣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신제품 2종. ⓒ 각 사


바이로엠과 협업을 진행한 캐릭터 '옴팡이'는 2017년 이모티콘으로 처음 소개되면서 2030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11개 이모티콘 시리즈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옴팡지게' 귀여워서 '옴팡이'로 불린다.

바이로엠과 옴팡이가 만난 '옴팡진 꿀잠나잇 에디션'은 추운 겨울 꿀잠을 선물해줄 파자마를 비롯한 라운지웨어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불 밖은 위험해'라고 외치는 집순이들을 위한 따듯하고 포근한 수면 상품 8종을 출시한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옴팡지게 포근해 파자마세트 △옴팡지게 귀여워 원피스 파자마 △옴팡지게 따뜻해 수면담요 △옴팡지게 산뜻해 헤어밴드 등이 있다.

◆좋은사람들 '꿀잠 프로젝트' 팝업스토어

좋은사람들(033340)이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진행되는 '꿀잠 프로젝트' 팝업스토어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기능성 의류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최근 수면 산업을 뜻하는 신조어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가 부상함에 따라 숙면과 휴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속옷 업체 대표로 참가한 좋은사람들은 '굿피플 랩(Goodpeople Lab)' 매장을 설치하고 파자마와 라운지웨어, 이지웨어는 물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기능성 수면 의류를 폭 넓게 준비했다.

좋은사람들의 연구개발(R&D) 라인을 뜻하는 '굿피플 랩'은 숙면을 돕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여성들의 밤잠을 방해하는 생리 기간에 뒤척여도 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똑똑한 위생팬티'를 비롯, 와이어·피본·본딩 등의 불편한 요소를 없애 안 입은 듯 편안함을 주는 '라이프 브라', 건강한 피부와 Y존 관리를 돕는 케어웨어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잠자기 전 스트레칭과 요가로 심신을 안정시킬 때 입을 수 있는 바디기어 요가웨어, 경량 소재와 오버핏 라인으로 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라운지웨어,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는 예스 '개자마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꿀잠 프로젝트' 입점을 기념해 주요 상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똑똑한 위생팬티' 데이, 데이플러스, 나이트를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파자마와 라운지웨어, 바디기어의 요가복 및 이지웨어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꿀잠 프로젝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며, 롯데백화점 일산점 3층 시그니처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효성-무신사 협업, 발열내의 '마이히트'

효성티앤씨(298020)가 국내 온라인 패션 브랜드 '무신사'와 손잡고 일본 제품이 장악하고 있던 국산 발열내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효성과 손잡고 출시한 무신사의 발열내의 '마이히트'는 효성의 발열 폴리에스터, 에어로히트 익스트림(aeroheat EX)으로 만들었다. 

원사 내 함유돼 있는 미네랄 물질이 태양, 조명 등으로부터 빛을 흡수해 이를 열 에너지로 방사하는 원리다. 

겨울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흡한속건)도 뛰어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에어로히트 익스트림은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 후에도 영구적으로 발열 가능한 원사다.

◆유니클로-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유니클로가 오는 29일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 함께하는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해 봄, 많은 화제를 모았던 양 사간의 첫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인 2019 F/W '유니클로 x 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은 핀란드의 겨울 정취를 테마로 해 여성용 상품과 함께 최초로 키즈와 베이비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리메꼬는 특유의 강렬한 원색과 대담한 패턴으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선두주자로도 잘 알려진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유니클로와 마리메꼬가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뛰어난 품질의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모두를 위한 옷을 제공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과, 대담한 문양과 생생한 컬러로 삶의 즐거움을 표현하는 마리메꼬의 미션이 만나, 일년 중 가장 추운 계절에 활기와 따스함을 더해준다.

특히, 스톤 모양의 '키벳' 패턴을 포함해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화려한 패턴들을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코쿤 코트, 울 캐시미어 후디, 코튼 원피스 및 점프수트 등에 새롭게 선보이며 키즈 및 베이비용 상품으로도 출시돼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을 수 있다. 베이비용 레깅스와 니트 액세서리, 히트텍 삭스 등 다양한 굿즈 상품들도 함께 출시한다.

◆롯데홈쇼핑 '지오스피릿 남녀 구스다운'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은 16일 오전 10시25분,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 '지오스피릿(GEOSPIRIT)'의 남녀 구스다운을 단독 론칭한다.

'지오스피릿'은 1990년 이탈리아 아우터 전문 기업 '페트레이(PEUTEREY)' 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로, 전 세계 1000여 개의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다.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물 △불 △공기 △지구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으로, 정통 프리미엄 아우터로서 확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오스피릿'의 국내 유치를 위해 1년간 공을 들였다. 가치소비의 확산으로 프리미엄 아우터 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가자 홈쇼핑에서도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아우터를 론칭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국내에는 아직 소개되지 않은 글로벌 브랜드를 물색한 결과,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국내 최초로 론칭하는 '지오스피릿'의 구스다운은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 기업인 리몬타社의 더블페이스 원단(두 장의 원단을 하나로 이어 만든 원단),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다운 생산업체 미나르디社 의 프리미엄 구스다운, 최상급 모피만을 취급하는 유럽 사가퍼(Saga Furs)[i]의 폭스퍼(여우털)를 사용했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방송 전 미리 주문하는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니트, 티셔츠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는 한편 '지오스피릿'을 연간 100억 원 규모의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GS샵 '라코스테 키즈라인'

GS샵이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키즈라인을 모바일에서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국내에서 라코스테 의류 판매사업을 총괄하는 동일드방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라코스테 자사몰 외에는 최초로 키즈라인을 독점 판매하게 됐다.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제휴몰 중에서는 GS샵에서만 구매 가능한 아이템들이다.

이에 GS샵 모바일에서는 '라코스테' 키즈라인의 자켓, 스웨터, 폴로티셔츠 등 30여개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GS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라코스테 키즈 단독 라인은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GS샵은 '라코스테' 키즈라인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6일(부터 일주일 간 GS샵에서 라코스테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젤리캣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신제품 2종'

쁘띠엘린의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젤리캣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피치핑크 스노우 버니'와 '크림 스노우 버니'는 극세사 원단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분리불안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애착 형성과 더불어 수면 교육 시 수면인형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촉각 발달을 돕는 좁쌀 크기의 구슬이 내장돼 있어 촉감 변별 능력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과 국내 KC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젤리캣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앙증맞은 토끼인형에 귀여운 방울 리본과 망토 디테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 젤리캣만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별히 올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젤리캣의 한정판 버니 인형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 버니 2종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알찬 세트 구성 또한 판매 계획 중에 있다.

◆립프로그 '립빌더' 라인 신규 론칭

립프로그가 소리 나는 영어 블록 '립빌더'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

립프로그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립빌더' 라인의 '립빌더 ABC 하우스'는 소리 나는 전자식 양면 학습 블록과 일반 알록달록 빅블록, 스마트 스타큐브 본체를 포함한 총 61개의 블록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영유아의 안전을 생각해 블록의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 처리했으며 아이들 손에 꼭 맞는 크기로 삼킬 위험이 적어 안전성 또한 높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립프로그 립빌더 라인 신규 론칭,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 에디션, 현대그린푸드 전용 내추럴 와인, 이마트 일렉트로맨 노트북·일렉트로맨 138cm UHD SMART TV, 홈플러스 직수입 크리스마스 트리, 마켓컬리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PPUL;뿔' 론칭. ⓒ 각 사


앞으로 신규 출시될 예정인 립빌더 라인의 다른 제품과도 서로 호환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재미는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하나의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립프로그의 '마라카스'는 생후 6개월 이상의 영유아에게 추천하는 교육 완구로 귀여운 딸랑이 마라카스 1종과 전자식 마라카스 1종이 함께 제공된다. 영어와 스페인어가 내재돼 있어 이중언어 학습이 가능하며 색상과 숫자, 음악 모드를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아이들의 학습 능력 발달과 흥미 유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립프로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까지 유아 영어 파닉스 서포터즈 300인을 선정해 영어, 파닉스와 관련된 립프로그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 에디션

유진로봇(056080)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올해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 에디션을 18일 공식 출시한다.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은 지난 7월 출시 된 아이클레보 지니 고객들의 디자인 다양성에 대한 요청을 반영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다크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수한 청소능력으로 연이은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모델로 등극한 아이클레보 지니는 흡입 청소와 동시에 가능한 물걸레 기능과 IoT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다.

이번 신제품은 유광 다크블랙컬러로 더욱 세련되고 모던하게 출시됐으며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탑재돼 흡입과 걸레 그리고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미세먼지로 인해 매일 관리가 어려운 바닥청소에도 더욱 최적화됐다.

특히 자이로(Gyro) 센서를 탑재 해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집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장식, 소파, 침대 밑 등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 없이 주행한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 상태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꼼꼼한 청소력과 편의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전용 내추럴 와인'

현대그린푸드(005440)가 자체 운영하는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용 내추럴 와인'을 선보인다. 

내추럴 와인은 최근 외식업계의 대세 트렌드로, 화학비료나 살충제․제초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으로 재배한 포도에 이산화황․인공 이스트 등 인공 첨가물 없이 양조한 와인을 말한다. 기존 와인과 다르게 거친 향과 시큼한 산미(酸味)가 특징으로, 국내에서는 평범한 와인이 지루하다고 느끼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현대그린푸드 전용 내추럴 와인'은 이탈리아 아부르조(Abruzzo)지역의 대표적인내추럴 와인 양조장인 '루나리아 와이너리'의 와인으로 △말바시나 펫낫(2018) △페코리노 화이트(2018) △피노그리오 로제(2018) △프리미티보 레드(2018) △몬테풀치아노 리제르바 레드(2012) 등 5종이다. 내년까지 프랑스․스페인 와인 등도 도입해 20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노트북·일렉트로맨 138cm UHD SMART TV'

이마트(139480)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으로 가성비 뛰어난 일렉트로맨 노트북과 일렉트로맨 138cm(55형) UHD SMART TV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유명 브랜드 상품 대비 30% 가량 저렴한 일렉트로맨 노트북을 출시한다.

39.5cm(15.6')의 Full HD LED모니터에 intel 13-8145U CPU, 8GB 메모리, 7시간 사용할 수 있는 45.6Wh 배터리를 탑재했음에도 대량매입과 핵심가치 집중을 통해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

또한 이마트는 티지앤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일렉트로맨 138cm(55형) UHD SMART TV를 유사상품 대비 5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홈플러스 직수입 크리스마스 트리

홈플러스가 PB 신제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국산 참기름'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국산 들기름'을 론칭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참기름과 들기름은 단순히 저렴한 가격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높은 품질에 집중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들의 제조사인 옥천식품은 1979년 창립 이후 40여년간 참기름·들기름 외길을 걸어온 기업으로 '홈플러스 1호점' 대구점부터 홈플러스와 거래해왔던 오랜 파트너다.

옥천식품은 24년 경력의 로스터의 노하우로 볶은 깨를 이용해 착유, 고품질의 참기름과 들기름을 제조하고 있다.

홈플러스의 PB 신제품 시그니처 국산 참기름·들기름은 △국산참기름(160ml) △국산참기름(300ml) △국산들기름(160ml) △국산들기름(300ml) 등으로 구성됐다.

옥천식품이 만든 홈플러스 시그니처 국산 참기름·들기름은 높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생산과정에서부터 남다른 공정을 자랑한다.

우선 40년 경력의 착유사가 깨끗한 물로 3번 세척하고 걸러낸 100% 국산 깨를 이용해 저온에서 볶고 짜낸다. 제조 과정에서 수율과 시간절약을 위해 고온에서 순식간에 볶고, 빨리 짜낼 경우 맛과 향의 손실이 크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참기름과 들기름은 맛과 향이 살아 있고 오래 간다는 점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특히 깨도 커피와 같이 '로스팅'에 따라 맛과 향이 달라지는데, 옥천식품은 24년 경력의 로스팅 실장을 비롯해 최소 3년 이상의 경력자에게만 로스팅 공정을 맡기고 있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홈플러스가 추워지는 날씨와 함께 일찍부터 느껴지는 연말 분위기 연출을 위해 직수입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직수입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이라는 트렌드를 키워드로 크리스마스 장식과 용품 등 58종으로 구성됐다.

대표상품인 '올인원트리'는 크리스마스 전통의 레드 컬러와 부드럽고 따뜻한 핑크 컬러를 메인 콘셉트로 구성된 트리와 장식 세트다. 90cm 높이의 트리와 골드 및 △레드볼의 조명 △패브릭 양말 △눈송이 △반짝이 별장식 △데코용 선물상자 등 32종의 장식이 세트로 구성돼, 이 제품 하나로 집안 트리 장식을 손쉽고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

특히 경쟁력 있는 가격과 설치의 편리함, 아담한 사이즈로 보관과 장식이 모두 용이해 부피가 커 보관이 어렵거나 꾸미기에 비용이 많이 드는 큰 트리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나를 위한 작은 행복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마련됐다. 크리스마스는 물론, 평상시에도 홈 인테리어를 위해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용 미니 트리 세트 △미니골드사슴 △직접 만드는 미니트리세트 △우드트리와 볼 △반짝이미니병정 등 약 50종의 직수입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마켓컬리,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PPUL;뿔' 론칭

마켓컬리가 마블링 지수 최고 등급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PPUL;뿔'을 론칭했다.

PPUL은 최상의 식재료를 선보이고자 하는 마켓컬리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브랜드로, 오랜 경력을 지닌 한우 마이스터와 컬리의 정육 전문 MD가 선별한 1++ 등급의 최고급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우의 구매에서부터 손질, 유통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인 만큼, 온라인 주문으로도 소비자의 높은 미식 수준에 부합할 수 있도록 가장 좋은 품질의 한우를 최상의 상태로 받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신규 브랜드인 PPUL은 본등심과 △안심 △채끝 △삼각살 △설도 등 18개의 다양한 부위를 1인분 기준인 150~200g으로 소포장 판매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제품은 마블링과 육향이 풍부해 미디엄 이상의 굽기에서도 충분히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고객들이 보다 확장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테이크와 요리 가이드를 큐레이션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테이크와 함께 샐러드, 타코, 스튜 등의 일품요리를 믹스매치해 구성한 메뉴도 제안해 특별한 코스 메뉴를 완성할 수 있게 했다.

이번 브랜드는 마켓컬리 정육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력해 탄생한 브랜드다. 마켓컬리 정육 MD는 전국 13개 한우 경매장의 출입 자격을 갖춘 전문 경매사와 마블링 지수 최고 등급인 9등급을 받은 상위 0.3% 수준의 한우를 선정해 구매한다. 

뒤이어,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정형사가 부위별로 최적의 형태와 식감을 고려해 고기를 정형하고, 마지막으로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 적정 기간의 숙성을 거친 제품만 소비자 식탁에 오를 수 있다.

◆롯데마트 '황금당도' 청·적·블랙포도 3종

롯데마트가 '황금당도' 청··블랙포도 3종을 출시했다. 

'황금당도' 청··블랙포도는 20mm 이상의 대과로, 기온차가 큰 미국 캘리포니아 사막지역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 재배, 수확해 과육의 경도가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황금당도 청·적/블랙포도 3종, 이마트24 햅쌀정찬도시락·핫(HOT)상품,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더블파워, GC녹십자웰빙 비타구미, 동아제약 챔프 코프 시럽. ⓒ 각 사


특히 '황금당도' 적포도의 경우 Timco품종으로, 일반포도 대비 20% 가량 높은 19.5브릭스(Brix)에 달할 정도로 당도가 높다.

또한 100% 비파괴 당도선별기를 통해 당도가 일반 사과, 배 대비 약 20% 가량 높은 '황금당도 충주 사과(4~6입/1봉)' '황금당도 천안 배(2입/1봉)'를 판매한다.

이마트24 '햅쌀정찬도시락·핫(HOT)상품' 선봬

이마트24가 햅쌀(만생종) 출하시기에 맞춰 햅쌀정찬도시락을 선보인다.

햅쌀정찬도시락은 햅쌀밥과 △제육볶음 △어묵볶음 △우엉튀김 △새송이 버섯볶음 △떡갈비 △볶음김치 △시금치 등 7찬으로 구성돼 있다. 내년 1월 중순까지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

햅쌀정찬도시락엔 완전립 90% 이상의 경북 품종 일품쌀이 들어간다. 최상의 밥맛을 구현하기 위해 도정 후 3일 이내의 햅쌀만이 사용된다.

이마트24는 2019년 햅쌀을 사용한 상품이 출시되는 것을 알리기 위해 상품명을 햅쌀정찬도시락으로 지었다. 햅쌀정찬도시락을 시작으로 햅쌀을 넣은 김밥, 주먹밥, 도시락 등의 생산에 나설 계획이다.

더불어 이마트24는 추운 날씨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따뜻하게 마시는 원컵차, 핫팩 등 다양한 핫(HOT)상품을 선보인다.

동절기에 큰 폭으로 매출이 상승하는 원컵차류의 차별화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땅콩버터 브랜드인 '스키피(SKIPPY)'과 손잡고 만든 상품인 스키피땅콩버터원컵을 16일 출시한다.

땅콩버터 고유의 고소하고 진한 땅콩맛이 우유의 부드러움과 잘 어우러지고, 단맛과 짠맛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룬다. 

비식품 카테고리에서는 겨울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핫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마트24는 '겨울왕국2' 개봉에 맞춰 월트디즈니사의 겨울왕국 캐릭터를 넣은 핫팩 3종을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사이즈가 다른 손난로형 핫팩 일반형(80g)과 대형(140g), 속옷 위에 붙이는 파스형(40g)으로,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손난로형 핫팩은 특허 받은 내부 부직포를 사용해, 발열이 되면 파란색 캐릭터가 그려진 부분이 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핫팩 패키지에는 겨울왕국 캐릭터인 엘사와 안나, 울라프가 각기 다르게 디자인돼 있다.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더블파워'

유한양행(000100)이 최근 냉찜질과 온찜질의 강력한 이중효과로 소비자 만족도가 뛰어난 안티푸라민 더블파워에 대형 사이즈(10cmx14cm) 품목을 추가 출시했다.

안티푸라민 더블파워는 어깨, 허리, 등 근육과 같은 넓은 부위에 부착해 사용하며 밀착포가 없는 일체형이라 사용이 간편하고, 슬림형 신축성 부직포를 사용해 굴곡진 부위에 사용해도 떨어지지 않고 활동성이 우수하다.

또한 부착 초기에 멘톨성분과 캄파성분의 작용으로 냉감이 유지되며 이후 노닐산바닐릴아미드 성분의 작용으로 온감이 유지된다. 더블파워는 하루 1~3회 사용 가능하며 30매 덕용 포장으로 출시됐다.

안티푸라민은 1933년 유한양행 자체 제품 1호로 출시된 의약품으로 90년 가까이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창립 100년사를 목전에 두고 있는 유한양행은 안티푸라민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GC녹십자웰빙 '비타구미'

GC녹십자웰빙(234690)은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스웨이'의 비타민 젤리 '비타구미'를 국내 단독 판매한다.

'비타구미'는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제품으로 지난 2010년 이후 10년 간 호주 내 영유아 비타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높은 인지도와 판매율을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GC녹십자웰빙은 키즈용과 패밀리용 나뉜 총 8종의 '비타구미' 제품을 판매한다. 키즈용은 항산화 및 면역체계에 도움을 주는 '키즈 비타구미 비타민C&아연'을 포함해 4종이 있으며, 패밀리 제품의 경우 젤리 1개에 오렌지 하나에 해당되는 비타민C가 함유된 '비타구미 비타C'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구미'는 바닐라와 산딸기, 오렌지 등 다양한 맛 구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1~2개 정도 간식 먹듯이 섭취하는 것만으로 다양한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국내 제품 한 통에 포함된 젤리 수가 호주 현지 제품 대비 최대 20개 이상으로 구성돼 있어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해 온 소비자들의 용량에 대한 아쉬움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아제약 '챔프 코프' 시럽

동아제약이 어린이 목 감기약 '챔프 코프' 시럽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 목 감기약 챔프 코프 시럽은 티페피딘시트르산염, 메틸에페드린염산염, 구아이페네신 성분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기침, 가래, 천식을 완화한다.

특히 챔프 코프 시럽은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색소와 보존제를 넣지 않았다. 또한 5mL씩 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이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며, 개별 포장돼 있어 대용량 병 포장 형태보다 위생적이다. 이지컷 기술을 적용해 가위 없이 쉽게 뜯을 수 있다.

챔프 코프는 포도맛으로 아이들이 약을 먹는 거부감을 줄였다. 만 2세부터 복용 가능하며, 1회 복용 시 연령에 맞는 권장용량을 복용하면 된다. 가령 나이가 만 3세 이상 만 5세 미만인 아이라면 1회 복용 시 별도의 투약 도구(계량컵, 스푼) 없이 5mL 한 포를 먹이면 된다.

동아제약은 2012년 아세트아미노펜이 주성분인 어린이 해열제 '챔프' 시럽을 처음 발매했다. 2016년 지금과 같은 스틱 파우치 형태로 리뉴얼 출시한 데 이어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챔프 이부펜' 시럽을 선보였다. 

◆동화약품-플리츠마마 협업 '활명수 기념판'

동화약품(000020)이 창립 122주년을 맞이해 에코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와 콜라보레이션한 활명수 기념판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생명을 살리는 물' 활명수(活命水)가 버려지는 자원에 새 생명을 부여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와 함께하는 협업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동화약품-플리츠마마 협업 활명수 기념판, 보령컨슈머 5Why 초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99,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 고려은단 프리바이오틱스, 호텔신라 윈터 딜라이트 파티,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 각 사


플리츠마마는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폴리에스터 원사 리젠(Regen)을 이용해 가방을 제작하는 패션 브랜드로 친환경적 가치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활명수 122주년 기념판은 활명수를 상징하는 색상과 플리츠마마 가방 고유의 주름 모양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병 라벨에는 활명수의 브랜드 색상인 초록색과 동화약품의 심볼인 접선(摺扇)을 연상케 하는 패턴이 감각적으로 덧입혀졌고, 동화약품과 플리츠마마의 CI (Corporate Identity)는 주름 모양의 테두리 안에 배치돼 양사의 상징적인 이미지들을 적극 활용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적용한 친환경 제품 케이스에는 동화약품의 부채표 로고를 떠오르게 하는 빨간색의 플리츠마마 가방 이미지가 활용돼 케이스 손잡이를 잡으면 가방을 든 것 같은 모습이 연출된다.

동화약품은 1897년 제품 발매 당시 급체, 토사곽란 등으로 목숨을 잃는 사람이 많았던 시절에 활명수 (살릴 活, 생명 命, 물 水)라는 이름의 뜻 그대로 민중들의 '생명을 살리는 물' 역할을 해온 활명수의 가치와 철학을 잇고자, 전 세계 물 부족 국가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활명수 기념판은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콘텐츠, 브랜드 등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돼 왔다. 

그 동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등과의 파격적인 협업으로 화제가 됐으며, 작년에는 패션브랜드 게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활명수 기념판의 판매수익금은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물 부족 국가의 식수 정화, 우물 설치, 위생 교육 사업 등을 지원하는 활동에 기부되고 있다. 

동화약품은 그 동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으며, 지난해에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네팔 다일렉 지역에 안전한 식수 공급 및 위생 시설 설치를 지원했다. 122주년 기념판의 판매수익금 역시 사회공헌활동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맞아 활명수의 부채표 로고를 형상화한 플리츠마마의 한정판 니트백 역시 출시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활명수와 동화약품 CI의 대표 색상인 초록색과 빨간색 2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며, 11월 중 플리츠마마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령컨슈머 '5Why 초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99'

보령컨슈머가 '5Why 초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99'를 새로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5Why 초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99'는 초미세먼지를 99% 차단(식약처 허가 KF99)해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호흡기 건강을 지켜준다.

방어력이 우수한 고성능 저차압의 5중 구조 필터로 미세먼지 및 입자성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 보호하고, 전면 노즈와이어, 안면부 스폰지 노즈패드가 있어서 김서림 및 누설을 방지함을 물론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 NIOSH(National Institute for Occupational Safety and Health)기준에 적합하게 생산된 고성능 배기밸브가 장착돼 있다. 배기밸브는 일방향 밸브시스템(One-Way valve system)으로 유해물질이 마스크 내부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고 날숨은 통과시켜 편안한 호흡을 제공한다.

또한 100% 국산 원단 사용했으며, 화이트 색상은 자외선 98.2% 차단, 블랙색상은 자외선 99.9% 차단한다.

'5WHY'브랜드는 '다섯 번 묻고, 다섯 번 생각한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을 과학적 기술을 기반해 보령컨슈머만의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

천호엔케어가 석류만 착즙한 100% 원액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형태로 담아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을 출시했다.

최근 스틱 형태로 출시돼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건강식품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천호엔케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기존에 선보였던 1L 용량의 제품을 스틱 형태로 출시한 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루 1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를 다량 함유한 석류를 기타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하는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을 사용해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석류는 예로부터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 불려왔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터키산 석류만을 착즙해 100% 원액만을 담아냈으며 농축 과정 없이 압착해 원료의 향미가 살아있고 영양 성분의 파괴도 최소화했다.

석류 농축액을 스틱 형태로 담아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원액 제품인 만큼 기호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 가능하다. 탄산수에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따뜻하게 차로도 즐길 수 있으며 요거트 등과 섞어 스무디로도 먹을 수 있다.

◆고려은단 프리바이오틱스

고려은단이 프리바이오틱스에 아연, 셀레늄을 더한 3중 복합 기능성 제품 '고려은단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프리바이오틱스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로써 장내 유익균의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최근 유익균이 활발하게 증식할 수 있는 장 환경을 조성한다는 필요성을 인정받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는 추세다.
 
고려은단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리바이오틱스의 대표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FOS)을 사용했으며, 1포에 프리바이오틱스 3000mg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프리바이오틱스와 더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8.5mg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55㎍을 함유된 3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이다.
 
개별 스틱 포장으로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장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호텔신라 '윈터 딜라이트 파티'

호텔신라(008770)가 올 한해 큰 성원을 보여준 호텔과 면세점 고객을 초대해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호텔신라는 지난 1년 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서울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의 고객 약 700명(동반 1인 포함)만 초대하는 프라이빗 파티로, 오는 12월24일~2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 진행된다.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위해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후정'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식으로 가득 메워진다.

초청 고객들이 서울신라호텔 본관 2층에 위치한 다이너스티에 도착하면 파티 분위기를 돋우는 DJ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간단한 다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이너스티 로비에서는 신라호텔의 플라워 팀이 플라워 클래스도 진행해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꽃꽂이 노하우를 알려준다. 행사장으로 입장하기에 앞서 포토월에서 함께하는 연인·친구와 함께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약 1170㎡(353평)의 대형 연회장 '다이너스티'가 웨딩 쇼케이스 전시장으로 변신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이 제안하는 2020년 웨딩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웨딩팀의 상담을 받아볼 수도 있다. 

일반 고객들도 화려하고 웅장하게 꾸며진 행사장에서 다과를 즐기고 인증샷을 남기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다이너스티 통로에서 바로 이어지는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전통 건축 양식의 영빈관이 크리스마스 트리 및 각종 장식으로 꾸며져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윈터 딜라이트 파티'에 참가하고 싶은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1월 말까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로 면세품을 구매한 후 '윈터 딜라이트 파티'에 참가신청을 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하며, 초대권을 소유한 고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참가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추위를 피해 아늑한 객실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며 휴식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쌀쌀한 날씨로 야외 활동을 선뜻 계획하기 어려운 영유아 동반 가족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기본 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즈니스 디럭스 룸으로 구성된다. 약 43㎡(13평)의 객실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가족들이 둘러 앉아 TV를 보거나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하다.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맛있는 저녁 식사를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편안하게 풍성한 룸서비스 디너 세트가 제공되며, 본 세트는 고객 취향에 따라 메뉴 3종을 선택할 수 있다. 애피타이저와 식사류 2종으로 이루어진 룸서비스 디너 세트는 함께 제공되는 레드 와인 1병으로 맛은 물론 분위기까지 배가시킨다. 

객실에서 즐기는 식사는 온 가족이 함께 편하게 웃고 이야기하면서 더욱 완벽한 저녁 식사가 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아이를 위한 럭키백 스플래쉬 세트가 제공돼, 수영장에 가지 않고도 재미있는 물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모든 객실의 욕실에는 욕조가 마련돼 있어, 아이와 함께 프라이빗한 수영장처럼 몰놀이를 즐길 수 있다.

40도 이상의 온수로 운영되는 야외 자쿠지도 겨울에 특히 인기가 좋다. 따뜻한 물 속에 몸을 녹이며 차가운 겨울 공기를 만끽하는 이색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룸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 1병 △럭키백 스플래쉬 세트 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딥 릴랙세이션 패키지'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올해 연말까지 에비앙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딥 릴랙세이션(Deep Relaxation)' 패키지를 판매한다.

프리미어 룸 1박, 스테이(STAY) 조식 2인, 전신 트리트먼트 '아흐모니 수브리머'(60분) 2인의 혜택을 포함한다. 아흐모니 수브리머는 다양한 마사지 테크닉을 이용해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어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활력을 더해준다.

아흐모니 수브리머 대신 '샹테카이 바디 트리트먼트'(60분) '샹테카이 플라워 페이셜 케어'(60분)도 마련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딥 릴랙세이션 패키지, 워커힐 산타의 캐빈 케이크, 글래드호텔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 제주 항공우주 호텔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 ⓒ 각 사


강남에 시그니엘서울의 에비앙 스파가 있다면 강북에는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Main Tower) 7층에 위치한 '설화수 스파'가 있다.

한국의 대표 한방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오랜 지혜가 담긴 설화수 스파의 프로그램은 인삼 스크럽과 홍삼수를 이용한 족욕을 시작으로, 조선 시대 왕실에서 사용하던 향 트리트먼트인 '설화정'으로 효과를 높이고 오감을 일깨운다. 

또한, 설화수 스킨 케어라인의 에센스와 크림, 자연 소재의 다양한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최적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내년 5월1일까지 설화수 스파의 프리미엄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설화수 스파 Ⅱ'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 클럽 라운지(예약 인원 수 기준), 설화수 스파의 '윤안순환' 또는 '균형케어' (60분) 1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워커힐 '산타의 캐빈 케이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고메샵 '더 델리(The Deli)'에서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산타의 캐빈 케이크(Santa's Cabin Cake)'를 선보인다.

핀란드 통나무집을 연상케 하는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워커힐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눈이 소복이 쌓인 붉은 오두막 형태의 케이크에 트리를 안고 있는 산타, 선물을 기다리는 어린이, 낙하산을 타고 굴뚝을 넘나들며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 등의 장식이 더해져 동화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케이크의 식재료로 쿠키와 슈가 크래프트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은 물론 통나무집의 지붕과 굴뚝까지 섬세하게 표현했다.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12월1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2월24일과 25일 양일간 한정 판매된다. 

그 외에도 다양한 가격대의 신선한 생크림과 상큼한 과일이 어우러진 산타 케이크, 담백한 우유 생크림이 특징인 트리 케이크, 진한 초콜릿이 입안을 맴도는 더블 쇼콜라 케이크, 그리고 독일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 슈톨렌을 비롯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이 준비돼있다.

한편 워커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20일부터 25일까지 '핀란드에서 온 공식 산타'가 방문해 직접 어린이 등의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2019 산타 키즈 빌리지를 운영한다. 또한, 연말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액티비티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드호텔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운 겨울, 포근하게 최상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를 2020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해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글래드 호텔이 선보여 온 시그니처 패키지이며, 트렌드코리아 2019에 '최상의 숙면 글래드 꿀잠 패키지'로 소개된 바 있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지난 9월부터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로우 콘셉트룸을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항공우주 호텔 등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과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 등이 갖춰진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글래드 꿀잠 안대와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과 시그니처 4종 체험분 그리고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패키지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웰컴백 쿠폰으로 구성된다.

◆제주 항공우주 호텔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는 힐링 도서와 함께 겨울철 제주 여행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를 2020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의 1박,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과 함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줄 무릎 담요와 핫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마음의 감성을 채워 줄 힐링 도서 '언어의 온도'(저자 이기주)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저자 김수현)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해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혼족, 커플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등이 제공되며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