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메디힐·신세계인터내셔날·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10.25 20:55:1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닥터벨머 '앰플마스크–스팟진정'

LG생활건강(051900)이 '닥터벨머 스팟 진정 앰플'의 영양을 담아 여드름성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마스크–스팟진정'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닥터벨머 앰플마스크–스팟진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애경산업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 클레어스 펀더멘탈 아이 어웨이크닝 젤,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 각 사


닥터벨머의 '앰플마스크-스팟진정'은 베타글루칸, 차가버섯 성분과 청피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유분 과잉에 의한 피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매끄럽고 통기성 좋은 시트 원단으로 자극을 줄여 마스크시트 사용이 꺼려지는 여드름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닥터벨머 인기 앰플의 영양을 담아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돕는 '앰플마스크' 라인은 신제품 '앰플마스크–스팟진정'의 출시로 총 3종의 제품을 갖췄다.

기존 운영되던 2종은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마스크–시카 펩타이드',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더해주는 '앰플마스크–비타 세린' 등이다.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LG생활건강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의 완벽한 조화로 보석처럼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를 선사해주는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을 선보였다.

'후 천율단'은 피부의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광채 리프팅(탄력)'을 선사해주는 럭셔리 토털 케어 라인이다. 천율단의 핵심성분인 철피석곡은 9대 신선초 중 하나로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자라 진귀한 생명력을 담아냈다. 

또한 '후 천율단'은 유효성분을 더욱 미세하게 담아내는 '후'만의 한방 포제법으로 차별화된 텍스처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천율단 라인은 국내 출시 2년, 중국 출시 1년 만에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0% 가량 성장하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천율단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은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았으며, 우아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 궁중 5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진주 △금 △백금 △호박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피부 본연의 고귀한 광채가 마치 보석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세밀하고 고운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밀도 높은 커버를 선사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점 또한 특징이다. 미세 판상 파우더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덧발라도 두꺼워지거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해준다.

또 3중 보습 시스템이 뛰어난 보습 효과를 주며, 크리미한 텍스처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의 요철을 완벽하게 커버해 어느 각도에서나 고귀하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골드빛이 반짝이는 우아한 용기와 차분한 향이 한층 높은 품격을 더해준다.

◆애경산업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

애경산업(018250)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미세한 거품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는 섬유 속 오염까지 제거해주는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를 선보였다.

리큐 진할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에 대한 변화가 더욱 심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섬유 속까지 제거하기 어려운 오염을 걱정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섬유 속 미세먼지 제거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세탁세제이다.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해 마이크로 단위의 미세 거품이 눈에 보이지 않는 섬유 속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실제로 자사 기존세제 대비 35% 작아진 미세 거품이 옷감 깊숙이 침투해 미세먼지 등 섬유 오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특히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찌든 얼룩 제거에 적합한 pH농도를 적용해 오염 제거력 향상은 물론 의류 냄새의 원인인 섬유 속 찌든 때까지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재오염 방지 폴리머 기술을 적용해 미세먼지, 찌든 때 등 제거된 오염이 섬유에 다시 붙지 않도록 도와준다.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파라벤, 형광증백제와 같은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리큐 진한겔 마이크로 버블워시는 △일반용과 △드럼용 2종으로 구성됐으며, 홈플러스 등 가까운 대형마트나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

메디힐이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Weply)'에서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론칭했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5월 출시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특히 메디힐 마스크팩 중 국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에 메디힐 모델 방탄소년단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적용되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메디힐은 이번 제품 패키지에 각 멤버 별 이미지 7장과 단체 사진 1장 등을 적용했으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이미지가 삽입된 미니 포켓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클레어스 '펀더멘탈 아이 어웨이크닝 젤'

위시컴퍼니는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의 신제품 2종 '펀더멘탈 아이 어웨이크닝 젤(Fundamental Eye Awakening Gel)과 '펀더멘탈 너리싱 아이 버터(Fundamental Nourishing Eye Butter)' 출시 소식을 전했다.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은 유효 성분들의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으로 이번 신제품 '펀더멘탈 아이 듀오'의 제품들에도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펩타이드 4종과 팥 추출물, 카페인 등의 성분을 가득 담아냈다.

'펀더멘탈 아이 어웨이크닝 젤'은 수분감이 높고 시원해 아침에 쓰기 좋은 제품이다. 팥 추출물과 카페인,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이 포함된 수분젤 제형으로, 얇고 건조한 피부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마무리감이 산뜻해 지성 피부와 아이 케어 제품을 처음 시도하는 이들이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펀더멘탈 너리싱 아이 버터'는 비타민A와 비타민E가 풍부한 해바라기 씨 오일과 펩타이드 4종을 함유한 고영양·저유분의 아이 케어 제품이다. 버터 같은 부드러운 제형이 탄력을 잃기 쉬운 눈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보호막을 입히듯 감싸 쫀쫀한 탄력을 남겨준다. 

아이 어웨이크닝 젤 보다는 쫀득한 제형이지만, 역시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는 마무리감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맥스클리닉이 겨울을 앞두고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을 선보인다. 사막에서 찾은 진귀한 보습 오일 성분인 유기농 '마룰라 오일'을 블렌딩해, 세안 과정에서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고, 자극 없이 순한 딥클렌징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클렌저다.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은 올 겨울을 앞두고 출시하는 신제품으로, 뉴욕 럭셔리 스파 테라피스트와의 공동 기획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런칭에 앞서 뉴욕의 럭셔리 스파 '프리미어57(Premier57)'과 메디 스파 '클리어 레이저 스킨 클리닉(Clear laser skin clinic)' 두 곳에 동시 입점했다. 특히 프리미어57은 뉴욕 현지 스파 매거진에 소개된 유명 스파로 한국 제품의 입점이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아프리카 사막에서 발견돼 '기적의 보습 오일'이라 불리는 천연 마룰라 오일과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 자작나무 숲에서 얻은 특허 성분을 블렌딩 해, 춥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마룰라 오일은 남아프리카 지역의 야생 마룰라에서 추출한 것으로, 아르간 오일보다 항산화 성분을 60% 이상 함유한 차세대 슈퍼오일이다. 또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을 담아 대지의 보석으로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과 피부결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 유래 5개국 특허성분을 더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매끈함을 더해준다.

이 외에도 브라운넛 블렌드 오일 3종 등 10개국에서 공수한 고보습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해 기존 제품 대비 보습 성분을 150% 강화했고, 새벽 숲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플로럴·허브·우디 계열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세안 시 신선하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에바비바 '베이비버터 점보사이즈'

에바비바가 대왕립밤(베이비 립앤칙밤)의 인기에 이어 대표 보습 라인업 중 하나인 '베이비버터'의 점보 사이즈를 한정판 론칭한다.

에바비바의 베이비버터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체온에 녹아 부드럽게 스며드는 버터 제형의 고보습 아이템이다. 카카오씨버터와 해바라기씨오일 등 고보습 오일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의 수분 유지 및 보습막 효과가 뛰어나며 기존 용량의 2배 크기로 새롭게 출시돼 겨울 내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에바비바 베이비버터 점보사이즈, 신세계백화점 뉴발란스 리버서블 하프·롱다운, 아르마니 익스체인즈 남성 캡슐 컬렉션, 바이레도 레어 버드, 좋은사람들 핼러윈 언더웨어 컬렉션, 버커루 미키마우스 콜라보 신제품 라인업. ⓒ 각 사


에바비바는 미국의 엄격한 유기농법에 따라 전 제품에 화학성분을 배제한 오가닉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베이비 버터와 베이비 립앤칙밤 등 주요 보습 제품의 경우, 미국 농무부로부터 공식 유기농 인증마크인 USDA 마크를 획득하는 등 신선한 원료 보관과 자체 생산 라인을 통해 철저한 품질 관리 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뉴발란스 리버서블 하프·롱다운'

신세계백화점이 여성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겨울 상품을 선보인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손잡고 직접 만든 여성용 다운패딩을 선보이는 것.

신세계가 뉴발란스와 함께 기획·제작한 '뉴발란스 리버서블 하프/롱다운'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구스 다운 패딩에 허리를 조이는 끈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상품이다

또 향균·소취처리된 충전재를 사용해 겨울철 고기 냄새 등 불쾌한 냄새를 최대한 잡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즈 '남성 캡슐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젊고 세련된 감각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는 새 로고 디자인이 적용된 남성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기존의 로고를 새롭게 변형시켰다. 사각형 안에 브랜드 이니셜인 A와 X를 선이 교차하듯 배열해 하나의 심볼처럼 형상화했으며 이번 컬렉션의 전 제품에 이 로고가 패치 형태로 다양하게 적용됐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빅 로고와 함께 이번 시즌 테마를 '90년대 스트리트 룩'으로 내세워 컬렉션 전체에 복고 감성을 담았다. 로고 컬렉션은 △후디 △스웻 셔츠 △티셔츠 △점퍼 등 스포티한 남성 캐주얼 상품들로 구성된다.

90년대 스트리트 감성과 자유분방함이 돋보이며 오버사이즈 핏으로 감각적인 멋을 더했다. 단순히 로고를 강조하거나 기능성에 집중한 스포츠웨어가 아니라 디자인과 색상, 디테일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방식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퀘어 로고 와펜 집업 재킷'은 심플하면서 활동성이 높은 블루종 점퍼로 은은한 그레이 바탕에 검정 로고 패치와 네크라인 및 소매의 검정 배색 포인트가 감각적이다. '스퀘어 로고 후드 티셔츠'는 전면의 커다란 스퀘어 로고 패치와 뒷면의 빛나는 브랜드 로고가 멋스럽다.

이 밖에도 네크라인에 브랜드 명을 수놓아 포인트를 준 로고 패치 니트웨어와 긴팔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로고 컬렉션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등 기본 색상으로 출시돼 다른 의상과 매치하기 좋다. 벨벳, 테디베어, 플리스 등 편안하면서 따뜻한 소재로 제작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의 데님 팬츠와 함께 입으면 멋진 겨울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바이레도 '레어 버드'

바이레도(BYREDO)가 올 가을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레더 컬렉션 '레어 버드(Rare Byrds)'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인도의 유명 조류 관찰자 살림 알리(Salim Ali)에 대한 오마주로 '살림 알리 조류 보호 구역'을 촬영한 사진 시리즈가 배경이 됐으며, 사진에 등장하는 형형색색의 조류에서 영감을 받았다.

인도 혼혈이자 스웨덴에서 자란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을 느낄 수 있으며, 바이레도가 추구하는 이국적인 특성을 엿볼 수 있다.

바이레도는 브랜드의 대표 핸드백인 블루 프린트와 서킷, 베스트 코스트 등의 핸드백 제품에 희귀 조류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을 담았다.

꾀꼬리의 옐로우, 인도 파랑새의 블루, 오색조의 그린 등 깊은 열대 우림 속 이국적인 새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색상의 핸드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정판 블루 프린트 백에는 멀티 색상의 메탈 버드링(조류 인식표)으로 장식된 러기지 택이 달려있어 더욱 특별함을 준다.

가방 외에도 지갑을 열면 각각 5개의 수납공간이 마법처럼 펼쳐지는 엄브렐라 월릿(Umbrella Wallet)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월릿 클러치(Wallet Clutch) 등도 특별한 색상으로 함께 선보인다.

바이레도는 레어 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1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 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향수, 바디용품 등 코스메틱 제품과 함께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던 레더컬렉션과 아이웨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좋은사람들 '핼러윈 언더웨어 컬렉션'

좋은사람들(033340)이 가을철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핼러윈 시즌을 맞아 섹시한 파티룩 연출을 위한 '핼러윈 언더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평소보다 좀 더 과감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볼 수 있는 핼러윈 시즌에는 언더웨어도 겉으로 드러내는 장식이 가미된 화려한 디자인이 인기가 높다. 좋은사람들은 이에 맞춰 유니크한 컬러매치, 초커 목걸이를 속옷과 결합한 '초커 브라' 등 핼러윈 란제리룩을 완성해줄 다채로운 언더웨어를 마련했다.

좋은사람들의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에서는 색다른 파티룩 연출을 위한 '위치스 클로젯(Witch's Closet)'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킬러퀸 브라'는 네이비/옐로우, 블랙/바이올렛의 오묘한 컬러조합이 특징으로, 초커 장식에 테슬 포인트가 달려 섹시한 액세서리의 느낌을 살렸다. 

전면의 코르셋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크릿메이드 브라'는 핼러윈에 맞춰 메이드룩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블랙 바탕에 화이트 레이스, 핑크 바탕에 블랙 레이스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함께 입을 수 있는 앞치마가 세트로 구성돼 특별한 이벤트 언더웨어로도 제격이다. 

유쾌한 핼러윈 파티를 준비하는 20대를 위한 속옷도 출시됐다.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의 '글로우 핼러윈 브라'는 블랙 레이스 초커 브라에 드라큘라를 연상하는 입술 프린팅 팬티가 매치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드로즈도 동일한 입술 프린팅이 적용돼 개성 있는 커플 속옷으로 연출 가능하다. 

◆리바이스키즈 F/W 시즌 아우터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시그니처 제품인 데님 자켓부터 트렌디한 감각의 리버서블 베스트, 플리스 아이템까지 다양한 구성의 F/W 시즌 아우터를 선보였다. 리바이스만의 스트릿 무드에 부드럽고 폭신한 소재를 결합한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셰르파 데님 자켓'은 리바이스의 클래식 데님 트러커에 셰르파 안감을 더해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한 데님 워싱이 멋스러움을 한껏 살려주며 어떤 아이템과도 찰떡같이 어울린다. 또,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낼 수 있는 '리버서블 베스트'는 앞뒤로 레드와 블루의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해 폭넓은 스타일링을 지원한다.

하반기 패션가를 강타한 플리스도 빠질 수 없다. '플리스 이너 풀집 후디'와 '플리스 풀집 자켓'은 우수한 보온성이 돋보이는 플리스를 안감으로 사용해 쌀쌀한 날씨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특히, 허리 밴딩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한 '플리스 이너 조거 팬츠'를 함께 매치할 경우 한층 쿨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버커루, 미키마우스 콜라보 '신제품 라인업' 출시  

한세엠케이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1928년 탄생한 미키마우스는 특유의 친근함으로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다. 총 5가지 디자인으로 마련된 이번 미키마우스 에디션은 라운드넥 티셔츠, 맨투맨, 후드풀오버 등 어디에나 가볍게 착용하기 쉬운 베이직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버커루만의 빈티지한 감성으로 미키마우스의 매력이 새롭게 해석돼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미키마우스의 일상을 사진 찍은 듯한 직사각형 형태의 그래픽에 고급스러운 터치감의 기법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했으며, 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미키마우스의 익살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아트웍 포인트는 가을 겨울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CJ 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을 새롭게 론칭한다. 10년 이상 축적해 온 업계 최고의 PB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연구해 실용성과 품질력을 갖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앳센셜(@sential)'의 네이밍은 공간,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의미하는 'essential'(에센셜)을 합쳐 만들어졌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이케아 마르케라드 컬렉션, 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 SSG닷컴 바로결제 도입, 해태htb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 롯데마트 위 리저브 당글레 레드와인. ⓒ 각 사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공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30~40대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리빙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첫 상품은 '선염(先染) 침구 세트'다. 선염 원단은 염색 처리된 실로 짠 원단을 말하는 것으로, 패턴이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염 원단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상을 자랑한다. 이불은 원헤드 퀼팅으로 솜뭉침을 방지했고, 국내산 에어롤솜을 사용해 도톰한 볼륨감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항균 테스트를 마친 100% 순면의 60수 선염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오쇼핑부문은 '앳센셜'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해 고객에게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한 상품들을 제안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도출해 전문가의 관점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콘텐츠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이케아 '마르케라드' 컬렉션

이케아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와 협업한 '마르케라드(MARKERAD)' 컬렉션을 오는 11월1일 출시한다.

'마르케라드'는 홈퍼니싱 리더인 이케아와 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하는 버질 아블로가 손을 잡고 일상 속 사물에 예술적 가치를 더해 재해석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간결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홈퍼니싱 제품에 예술적인 감성과 유머를 더함으로써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홈퍼니싱 제품의 기능은 물론 감성적 가치까지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에 착안했으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자신만의 집을 마련할 때 필요로 하는 △식탁 △의자 △침대 △수납장 △러그 등 1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마르케라드 컬렉션은 오는 11월1일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선판매되며, 11월2일부터 모든 이케아 매장과 이케아 이커머스를 통해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특별 할인가, 홈퍼니싱 워크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는 집과 홈퍼니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매장 내 키오스크 및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

쁘띠엘린의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이 주방놀이 완구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쉐프 더 시크'의 골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하퍼스테이블이 지난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럭셔리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시크'는 '엄마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 주방'이라는 콘셉트 아래 가장 최신의 주방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시즌 화사한 컬러감을 강조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하퍼스테이블의 신제품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은 베이직한 아이보리 화이트톤에 핑크빛이 도는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사랑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식 메모패드부터 요리 효과음을 지닌 인덕션 레인지, 정수기 등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 기능을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 제품 모두 깐깐한 유럽기준에 따른 S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SSG닷컴 '바로결제' 도입

신세계(004170)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닷컴에 한층 더 빠르고 편리해진 결제 서비스 '바로결제'를 지원한다.

지금까지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려면 SSG페이 앱을 호출하는 방식으로 결제해야 했지만 '바로결제' 도입에 따라 SSG닷컴 주문 페이지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선택, 비밀번호만으로 앱 호출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다.

회원가입과 결제수단 등록 방법도 간소화했다. SSG닷컴에서 바로 SSG페이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결제수단도 즉시 등록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SSG닷컴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바로결제' 버튼을 추가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해태htb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한 홍차와 흑당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달콤한 맛을 내는 디저트음료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를 출시했다. 흑당 밀크티는 올해 대한민국을 강타한 대표적인 트렌드 음료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공략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태htb가 새롭게 선보인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는 카페에서 마시는 흑당 밀크티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음료로 기획했다. 

진한 홍차와 흑당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면서 기존 차 음료에서 흉내 낼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달콤함을 선사한다. 흑당에 밀크티가 흘러내리면서 연출되는 호랑이 무늬의 패키지 디자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오감을 더욱 자극한다.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냉장고는 물론 온장고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캔 패키지로 제작됐다. 즉석 음료로 출시된 흑당 밀크티 제품에서 캔 패키지를 적용한 것은 골든드랍 흑당 밀크티가 처음이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음용이 가능해 계절을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롯데마트 '위 리저브 당글레 레드와인'

롯데마트는 롯데쇼핑의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와인 초보자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랑그독 '라 클라프(La Clape)' 지역에서 생산한 '위 리저브 당글레 레드와인(750ml)'과 '위 리저브 당글레 화이트와인(750ml)' 2종을 판매한다.

'위 리저브 당글레 레드와인'은 그르나쉬, 쉬라의 환상적인 블렌딩으로 부드럽고 둥글게 감싸는 풀바디의 탄닌과 로즈마리 월계수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며 '위 리저브 당글레 화이트와인' 그르나쉬 블랑 40%와 배르멘토 30%, 마르산느 30%로 생동감 있고 풍부한 과실향과 우아한 꽃 향이 입안에 가득 퍼지는 듯한 느낌을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산테로 958 핼러윈 에디션, 이마트24 민생커피 2종, 현대약품 프레가발린 저용량 제품 출시, 동아제약 더마 화장 브랜드 파티온 론칭, 고려은단 다이어트 쉐이크, 서울신라호텔 에반 핸콜 초청 뉴욕 브루클린 브런치. ⓒ 각 사


롯데마트는 이번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연도 별 환경과 기후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 품질의 포도를 키우고, 친환경 농법으로 와인을 생산하는 와이너리를 찾고자 약 4년 간 공을 들였다. 

프랑스 랑그독(Languedoc) '라 클라프(La Clape)'지역의 '샤또 당글레(Chateau d'Angles)'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프랑스 '샤또 라피트로췰드社(Chateau Lafite Rothschild; 보르도 특 등급 와인 중 하나)'의 와인 메이커 출신과 직접 와이너리를 방문해 최고의 블렌딩을 찾고 상품화 하기 위해 1년 간 고심하는 등 총 5년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산테로 958 핼러윈 에디션'

롯데백화점은 이번 주말 열릴 다양한 핼러윈 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탈리아 '산테로' 와이너리의 '산테로 958 핼러윈 에디션(750ml)'을 판매한다.

이탈리아 피에몬테에 위치한 '산테로'는 '스푸만테(스파클링 와인)'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와이너리로 '산테로 958'은 이탈리아에서 매년 200만 병이 넘게 팔리는 인기 스푸만테(스파클링 와인)이다. 

'산테로 958 핼러윈 에디션'은 이번 핼러윈 기간을 맞이해 병을 젊은 감각이 담긴 해골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와인의 색은 옅은 볏짚색으로, 상큼한 과일과 꽃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 '민생커피' 2종 

이마트24가 가성비·가용비(가격 대비 용량)·가잼비(가격 대비 재미)를 모두 갖춘 RTD(Ready To Drink) 민생커피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민생커피 2종은 '민생쓴-커피(아메리카노)' '민생단-커피(카페라테)'로 500ml 대용량 페트형 음료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인기 500ml 상품 대비 최대 50% 저렴한 12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가 현재 판매하고 있는 RTD 커피 가운데 ml당 가격이 가장 낮다.

이마트24는 민생커피 상품패키지 디자인에 뉴트로 감성을 적용해 가잼비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민생쓴-커피' '민생단-커피'라는 상품명뿐만 아니라 '인생의 쓴맛을 모르는 자! 단맛도 모릅니다' '인생이 고달픈 자! 커피 한 잔으로 활기를 찾아보세요' 등 세로로 쓰여 있는 문구와 직장인 캐릭터의 모습이 고객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이마트24는 민생커피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간편결제 수단 페이코(PAYCO)로 민생커피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 프레가발린 저용량 제품 출시 

현대약품(004310)이 11월 초, 신경병증성 통증 치료제 프레가발린 저용량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약품은 지난 7월 프레가발린정제 25mg, 50mg 제품을 추가로 허가 받으며 기존 75mg, 150mg 제품과 함께 4가지의 정제 제형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

기존 '프레가발린' 시장은 캡슐 제형의 제품이 주도하고 있으나, 이번에 현대약품이 출시하는 제품은 프레가발린 저용량 제품으로써는 최초의 정제 제형이다. 일반적으로 정제는 캡슐 제형에 비해 온도나 습도에 안정적일 뿐 아니라, 캡슐제형을 삼키는 데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이 보다 쉽게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게 될 프레가발린 저용량 정제는 기존에 발매된 캡슐제형에 비해 정제의 크기가 작아져 여러 약물을 함께 복용해야 하는 환자들의 복약 순응도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저용량 제품은 신기능 장애가 있는 환자들에게 용량 조절을 통해 부작용의 위험을 낮춰 줄 수 있다.

◆동아제약, 더마 화장 브랜드 '파티온' 론칭 

동아제약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했다.

브랜드명인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소듐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으며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하이퍼 알러제닉(알레르기),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사용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해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 할 수 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으며,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옴므는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포알러제닉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고려은단 '다이어트 쉐이크'

고려은단이 균형 잡힌 식사대용식 제품으로 '다이어트 쉐이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고려은단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관리나 영양 공급이 필요한 이들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대체할 수 있도록 만든 식사대용식 쉐이크 제품이다.

'고려은단 다이어트 쉐이크'는 콩에서 추출한 대두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 식이섬유와 더불어 글로벌 비타민 원료사인 DSM사의 8종 비타민과 3종 미네랄 등이 골고루 균형 있게 함유돼 있다.

제품은 제주도 녹차와 △자색 고구마 △볶은 귀리 △검정콩 △9곡 선식 등 5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원물 가루로 맛을 내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볶은 귀리 또는 볶은 현미 찹쌀 후레이크가 들어있어 영양과 포만감까지 더했다.

제품의 형태는 성인 여성의 손바닥만한 스틱 포 형태로 정량의 물이나 우유에 1포씩 섞은 후 간편하게 흔들어 마시면 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챙겨 마실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에반 핸콜' 초청 뉴욕 브루클린 브런치 선봬

서울신라호텔에서도 올 가을, 뉴욕 브루클린과 베이징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스타 셰프들을 초청해 고객들을 미식의 여행으로 이끈다.

서울신라호텔은 '미쉐린 가이드 뉴욕'에서 12년 연속 '빕 구르망' 등급에 선정된 저력 있는 브런치 레스토랑 '에그'의 총괄 셰프 '에반 핸콜(Evan Hanczor)'을 초청해 뉴욕 브루클린의 핫한 브런치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과 에반 핸콜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에반 셰프는 지난 3월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해 서울신라호텔에서 나흘간 뉴욕 현지 스타일의 브런치를 선보인 바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주신라호텔 매지컬 핼러윈 파티, 롯데호텔울산 디럭스 더블더블 룸, 롯데호텔제주 얼리 디셈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핼러윈 이벤트. ⓒ 각 사


뉴욕 현지에서 핫한 브런치를 맛보려는 2030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어 9개월 만에 다시 진행하게 됐다. 

에그 레스토랑은 뉴욕 브루클린, 그 중에서도 '예술가들의 거리'라 불리는 윌리엄스버그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으로 달걀을 소재로 한 다양한 메뉴로 유명하다. 간단명료한 이름이 오히려 더 트렌디하게 느껴지는 에그 레스토랑은 자유로움이 넘쳐나는 브루클린의 카페와 레스토랑 사이에서도 아침부터 대기줄이 생길 정도로 뉴요커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그 레스토랑 초청 행사는 서울신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며, 11월6일부터 8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된다.

더 파크뷰는 조찬과 오찬에서 에그 레스토랑의 10종 메뉴를 선보이며,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4종의 메뉴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 파크뷰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에그 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에그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는 '에그 로스코(Eggs Rothko)'다. 브리오슈에 달걀, 삶은 토마토를 얹은 에그 로스코는 특별할 게 없이 단순한 구성이지만 갓 구운 폭신폭신한 브리오슈 사이에서 터지는 노른자의 식감은 쉽게 맛볼 수 없는 부드러움을 전달한다.

미국의 새해 음식인 '호핑 존(Hopping John)'은 돼지고기와 △검은콩 △당근 △샐러리 △양파 등을 넣고 푹 끓여낸 음식으로,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한편, 서울신라호텔 중식당 '팔선'도 10월29일부터 31일까지 중화권의 스타셰프 '쿠 츠 파이(古志辉, Ku Chi Fai)'와 손잡고 광둥요리의 진수를 선보인다.

정통 광둥요리의 대가, 스타들의 스타 셰프라고 불리는 쿠 츠 파이 셰프는 서울신라호텔과의 첫 협업을 위해 본인이 운영 중인 '베이징 키친'의 영업을 잠시 미뤄두고 단 3일간 서울을 찾는다.

다채로운 식자재를 활용하는 광둥요리의 특징을 살려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바닷가재 △자연송이 △능성어 △제비집 △취하 등 진귀한 식자재가 쿠 츠 파이의 독보적인 감각으로 살아나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매지컬 핼러윈 파티'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들이 마술쇼를 본 후 직접 핼러윈 분장을 하고 호텔 내를 돌아다니며 사탕을 받는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론칭했다. 아이들은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돼 이국적인 야자수가 솟아있는 '숨비정원'과 아늑한 호텔을 돌아다니며 제주신라호텔만의 핼러윈을 경험할 수 있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는 '변검'을 접목한 이색 가면극으로 시작한다. '변검'은 중국 전통 공연에서 사용되는 고도의 숙련된 기술로 배우가 극의 분위기에 따라 순식간에 가면을 바꾸는 연출기법이다. 음악에 맞춘 변검 오프닝 공연과 풍선 마술 등으로 '핼러윈'이라는 다소 낯선 문화를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공연이 끝난 후 본격적으로 핼러윈을 즐길 수 있는 사탕 바구니와 가면을 만드는 크래프트 수업이 시작된다. 알록달록한 볼클레이(작은 알갱이로 이뤄진 놀이용 점토)를 활용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시각은 물론 촉감 놀이까지 겸할 수 있다. '가면 만들기'로 아이들은 금새 나만의 핼러윈 코스튬을 완성하게 된다.

핼러윈 가면과 의상을 착용한 후 호텔 내부를 또래 친구들과 줄을 지어 누비며 '핼러윈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와 '패밀리 풀', 조식을 먹었던 뷔페 '더 파크뷰' 등 아이들에게 익숙한 장소를 돌면 각 장소의 직원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만든 사탕 바구니에 간식을 가득 채워준다.

글로벌 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매지컬 핼러윈 파티'는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월라홀'에서 진행된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는 지난 겨울, 여름 시즌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았던 '마술쇼'를 접목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첫날부터 만원을 이뤘다.

10월 말까지 투숙하는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무료로 '매지컬 핼러윈 파티'에 참가할 수 있다. 

테라스 객실 1박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G.A.O. 키즈 캠프 △수영복 세탁 서비스 △신라 베어 제공(투숙 중 1개)으로 기본 구성되며, △캠핑 빌리지 런치 또는 디너(2인)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패키지는 오는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울산 '디럭스 더블더블 룸'

롯데호텔울산이 늘어나는 가족 단위 고객과 관광객의 수요를 충족 시키고,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디럭스 더블 룸과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중 일부를 퀸사이즈 더블 베드 2개가 비치된 '디럭스 더블더블 룸'으로 리뉴얼하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4인 기준의 '디럭스 더블더블 룸'은 퀸사이즈 베드와 싱글 베드가 1개씩 있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보다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를 갖추고 있어 엑스트라 베드 및 어메니티를 추가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가족 또는 3인 이상을 위해 디럭스 더블더블 룸이 포함된 '위드 패밀리(With Family)' 패키지도 마련된다. 내년 2월29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투숙 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얼리 디셈버'

롯데호텔제주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꼼꼼히 따지는 여행객을 위해 오는 10월28일부터 11월1일까지 단 5일간 얼리버드 연말 패키지 '얼리 디셈버(Early December)'를 판매한다.

사전에 예약하고 12월 한 달간 투숙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플레이토피아 'VR 체험존' 입장권 2매, 미니바 무료 이용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멀티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는 VR 체험존,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등으로 구성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가득해 롯데호텔제주를 가장 많이 찾는 가족 단위 고객으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패키지 이용객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VR 체험존에는 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의 VR 기기가 마련돼 360도의 영상이 지원되는 다양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상기 특전 외에도 롯데호텔제주가 특별히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 실내 수영장·헬스장·사우나 등의 부대시설 2인 입장 △롯데몰 김포공항점 주차권 1매 △롯데호텔제주 발레파킹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혜택으로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호텔을 떠나는 순간까지 시종일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혹은 프리미어 오션 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투숙 중 1회에 한해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풍차 라운지' 2인 혜택까지 얻어갈 수 있다.

◆'2019 워커힐 더 페스티벌–핼러윈 파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26일 토요일 '2019 워커힐 더 페스티벌–핼러윈 파티를 연다.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리는 올해 워커힐 핼러윈 파티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2019 워커힐 핼러윈 파티의 메인 무대는 유니크한 보이스가 특징인 래퍼 킬라그램, 그리고 슬리피 등 유명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퍼포먼스,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핼러윈 테마의 데코 등 올해 가장 핫한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핼러윈 이벤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핼러윈을 맞이해 당일인 31일부터 11월2일까지 국내에서 제작해 국내 및 아시아에서 인정받은 바 있는 애니메이션 '좀비덤'과 함께 이색적인 핼러윈 분위기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핼러윈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좀비덤의 캐릭터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며, 어린이 교육놀이공간인 모루에서는 좀비덤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상영한다. 또한 어텀 올 인클루시브패키지 예약 고객(20팀 한정)에게 사탕 등이 포함된 핼러윈 호박 바구니와 좀비덤 스티커 북, 종합장으로 구성된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하며 있도록 패키지 및 캐릭터와 함께 사진 찍기, 애니메이션 상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2인 조식, 좀비덤 키트, 혈액 팩을 연상시키는 용기에 피를 떠올리게 하는 붉은 주스를 넣은 혈액 주스와 귀여운 모양의 핼러윈 컵케이크 2개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31일부터 11월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기간 동안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로비에서는 좀비덤 캐릭터 탈을 쓴 인형들이 돌아다니며 아이들과 기념 촬영을 할 예정이며, 아이들이 직접 인형탈을 쓰고 사진 촬영도 해 볼 수 있다. 

또한 연회장에서는 좀비덤 애니메이션을 31일은 하루 3회, 11월1일, 2일에는 하루 4회 상영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