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라네즈·LF·롯데마트·삼광글라스·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10.05 12:19:3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 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블랭크 '[    ] 립스틱' 10종

블랭크(blank)는 보송한 컬러 파우더가 입술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    ] 립스틱'(이하 블랭크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

블랭크 립스틱은 입술에 컬러 파우더를 흩뿌린 듯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면서 자연스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 건조한 입술도 각질 걱정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블랭크 [ ] 립스틱 10종, 라네즈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 LG생활건강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한정판 2종, 아토팜 매너티니 케어 릴렉싱 레그 크림, 이랜드월드 W9 론칭. ⓒ 각 사


블랭크 립스틱 10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8월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론칭한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으로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준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 돼있다.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라네즈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한 것. 10월 1일부터 서울 명동의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체험할 수 있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이다. 고객이 직접 고른 향으로 제품을 손수 만들고 패키지까지 디자인해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지난해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인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기존 대비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것이 특징이다. 립 슬리핑 마스크에 들어가는 향 5가지를 새롭게 추가해 총 10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시향 과정에서는 향취가 지닌 감성 테라피 효과에 대해 카운셀링을 제공해 고객이 자신에게 꼭 맞는 향을 고를 수 있게 한다. 패키지 또한 리본 포장, 보석 십자수, 실링 왁스 등을 추가해 DIY(Do It Yourself) 요소를 강화했다.

◆LG생활건강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

LG생활건강(051900)이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손상까지 케어하는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과 '어드밴스드 시카 BBB' 2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처방과 함께, 효과적인 붉은기 커버를 위해 보색인 그린 컬러를 더한 5가지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 톤을 깨끗하고 균일한 상아빛 베이지 컬러로 연출해준다.

'어드밴스드 시카 BBB(브라이트닝 배리어 밤)'는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BB크림 특유의 회색 컬러를 배제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SPF 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피부 자극에 대한 우려로 메이크업 단계별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데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붉은기 커버 12시간 지속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의 붉은기 커버에 적합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한정판 2종

프리메라가 습지를 보호하는 친환경 캠페인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일환으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제품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 100ml 대용량이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습지에 서식하는 수달을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또한, 제품의 용기에 재생 플라스틱을 적용하고 FSC(국제산림관리협회)가 인증한 종이에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해 제품의 용기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적으로 제작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크림은 공통적으로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TM을 함유하고 있어 72시간동안 보습을 지속시켜주는 특징이 있으며, 피부 타입과 원하는 보습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피부 안팎으로 생기있고 윤기나는 촉촉함을 선사하며,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 및 진한 보습 효과가 있어 가을철 진한 보습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수분 크림이다.
한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캠페인은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프리메라의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올해로 8년째 진행하고 있다. 매년 출시되는 한정판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의 습지 보호 활동에 기부된다.

◆아토팜 매너티니 케어 '릴렉싱 레그 크림'

네오팜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ATOPALM Maternity Care)'가 쉽게 지치고 붓는 임산부 다리를 위한 ''을 출시했다.

임신 후기로 갈수록 자궁이 커지면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발등, 다리 등이 붓기 쉽다. 이 때 쿨링감이 있는 제품을 활용해 마사지를 하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다리와 발의 피로감을 완화시켜 붓기를 완화할 수 있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릴렉싱 레그 크림'은 천연 유래 쿨링 성분을 함유한 붓기 완화 크림이다. 종아리 부위 피부 온도 감소 효과 및 피부 붓기, 피부 탄력, 피부 혈행 개선 효과 등 4가지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 MLE® 제형과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Ceramide-9S™)가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고,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탄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부드러운 롤링감은 물론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임신 전·후 붓기 쉬운 부위의 마사지 용도 외에 평상 시 운동과 여행 등으로 피로해진 다리에도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태아를 걱정하는 임산부의 마음을 반영해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전성분 EWG ALL Green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 'W9' 론칭

이랜드월드가 실용적인 프리미엄을 앞세운 여성복 브랜드 'W9'(더블유나인)을 론칭,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W9은 이랜드월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복 브랜드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을 타깃으로 만들어졌다.

'당신 그대로의 당신'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급스러운 뉴트럴 톤 중심의 톤온톤 설계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모던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상품은 이랜드월드만이 가지고 있는 소재 전문 지식과 생산 인프라를 최대로 활용한 프리미엄 소재 중심의 아우터와 프렌치 리넨, 몽골 캐시미어 등의 시즌 아이템을 주력으로 한다.

한편, 이번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W9의 6가지 핵심 아이템 중 프리미엄 소재인 캐시미어 아이템을 먼저 고객에게 선보인다. 

캐시미어는 채취 과정이 까다롭고 여기에 복잡한 유통 과정이 더해지면서 국내에서 지나치게 높은 가격대가 형성돼왔다. 그러나 내몽골 에르도스 시티의 캐시미어 전문 생산 라인과 제휴하고 이랜드월드가 쌓아온 생산 및 유통 인프라를 활용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 구성이 가능했다.

하얀 털의 귀한 산양인 '알바스'의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한 캐시미어 카디건과 풀오버, 편하게 걸쳐도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원피스와 셋업 등 브랜드의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디테일을 포인트로 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W9은 올해 신세계백화점 3곳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매력적인 감성과 높은 가성비 상품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이후 1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11월8일부터 11월17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으로 장소를 옮겨 진행한다.

◆LBL, FW 신제품 출시 

LBL(Life Better Life)이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제품군인 숄코트, 모자+머플러 세트, 폭스 니트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BL FW 신제품 출시, GS샵 SJ WANI 이태리 캐시미어 100 코트 론칭, 하프클럽 여성복 PB 모어 론칭, 라푸마-비브람 기능성 트레킹화, 오하루 자연가득 100%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 맨온더분 몽골리아 캐시미어 스웨터. ⓒ 각 사


LBL의 알파카 폭스 퍼 판쵸 코트는 트렌디한 컬러 블록과 다양한 룩에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후드 부분을 풍성하게 휘감은 천연모피는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실제로 사용 가능한 포켓과 여밀 수 있는 스냅단추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레이어링 가능하다. 오렌지, 핑크,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헤어리 폭스 니트 풀오버는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폭스 소재를 사용했다. 울 소재와 혼방해 털 빠짐을 최소화함은 물론 천연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폭스 소재는 착용할수록 더욱더 털이 보송하고 풍성해지므로 오랜 시즌 꺼내 입기 좋다.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애쉬네이비 △세피아브라운 △애쉬핑크 △민트그린 △아이보리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모자+머플러 세트는 모든 착장에 멋스럽게 연출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니트 모자의 경우 봉제 라인이 없어 푹 눌러쓸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원 포인트의 컬러배색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니트 머플러는 2m가 넘는 넉넉한 길이감과 마름모 형태로 한겨울까지 니트나 코트와 함께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필수 아이템이다. 본 세트는 블랙, 챠콜그레이, 멜란브라운, 아이보리 4종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GS샵 'SJ WANI 이태리 캐시미어 100 코트' 론칭

GS샵이 5일 오전 9시20분에 방송하는 GS샵의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을 통해 100% 캐시미어 소재로 만든 'SJ WANI 이태리 캐시미어 100 코트'를 론칭한다.

'SJ WANI 이태리 캐시미어 100 코트'는 'SJ WANI'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캐시미어 100%로 제작된 코트다. 이탈리아 'Texco(텍스코)'사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탈리아 캐시미어 100% 원단 특유의 매끄러운 광택감과 윤기가 도는 것이 특징이다. 코트의 실루엣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세미 H라인으로, 손정완 디자이너의 우아한 테일러링이 돋보인다. 색상은 블랙, 딥그린, 로열퍼플 세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하프클럽, 여성복 PB '모어' 론칭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여성복 PB(자체 브랜드)인 모어(MORH)를 론칭했다.

모어는 일상 속에서 트렌디하면서도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데일리룩 스타일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다. 이번 2019년 F/W 시즌에는 모던한 라인의 아우터 1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3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울 100% 테일러 칼라 벨트 롱코트, 폭스퍼 탈부착형 울코트 등 코트류는 18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퍼 스웨이드 라이더 숏 자켓과 무스탕은 각각 5만원대로 구성했다.

하프클럽은 이번에 런칭한 모어 외에도 베이직한 스타일의 데일리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그핑크, TNGTW 등 여성복 PB를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모어의 출시와 함께 기존 PB의 2019년 F/W 신상 오픈 맞이 25~30% 쿠폰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모그핑크와 TNGTW도 이번 시즌 코트와 패딩 등 아우터 신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모그핑크는 양모피 베스트와 핸드메이드 울 코트 세트 제품을 9만원대로 판매하고, 오버핏 퍼 코트와 간절기에 입기 좋은 트렌치코트는 6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TNGTW는 신상품과 이월제품 63종을 행사가로 구성했다. 4만원대 핸드메이드 울자켓을 비롯해 17만원대 사가폭스 다운 퀼팅점퍼, 14만원대 핸드메이드 울 롱코트와 무스탕 등이 마련돼 있다.

◆라푸마-비브람 '기능성 트레킹화'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2019 F/W 시즌을 맞아, 1935년 설립된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신발 밑창(아웃솔) 제조사인 비브람(VIBRAM)사의 아웃솔을 사용해 접지력을 대폭 강화한 기능성 트레킹화를 출시한다.

지난 2005년 LF를 통해 국내 시장에 진출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스타일리시 브랜드의 대명사로 손꼽혀 온 라푸마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기점으로 기존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들을 다수 접목해 일상생활은 물론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은 트레킹화를 새롭게 내놓았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라푸마의 주력 제품인 트레킹 슈즈는 최강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비브람(VIBRAM)사의 아웃솔을 사용해 기존의 아웃솔과 차별화 된 접지력으로 하이킹과 트레킹에 맞춤화된 기능성 슈즈이다. 

특히 비브람사의 특허 기술인 '아크틱 그립(VIBRAM ARCTIC GRIP)'을 사용해 접지력을 증대시키는 것은 물론 갑피 안쪽에 나노텍스 소재를 적용, 방수/투습 기능 또한 우수해 겨울 시즌에도 무리 없이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하루 자연가득, 100%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 선봬

CJ ENM(035760) 오쇼핑부문의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 이 비건 트렌드에 발맞춰 TV홈쇼핑업계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를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6일 '오하루 자연가득 약콩 단백질 쉐이크'를 론칭한다. '황성주 생식'으로 유명한 건강전문기업 이롬과 함께 만든 제품으로, 국내산 약콩에 대두·완두·밀·아몬드 등 식물성 단백질만 담았다. 

1포(30g) 당 20g의 단백질과 100mg의 식물성 콜라겐이 함유돼 있으며, 설탕 대신 아가베 분말 등 식물성 천연 감미료를 사용하는 등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했다.

식물성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 대비 칼로리가 낮고 포화 지방도 적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다. 

여기에 오하루 자연가득은 김치에서 유래한 식물성 유산균과 당근·치커리뿌리·인디언구스베리 추출물 등을 더해 단백질 외에도 셀렌·안토시아닌 등 총 70여종의 식물성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 간편 소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J ENM 오쇼핑부문이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콘셉의 신규 브랜드를 대거 론칭한다.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 럭셔리 브랜드부터 90년대 유행했던 뉴트로 브랜드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최근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을 내놓는 게 트렌드가 되면서, CJ오쇼핑도 운동 목적만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스타일의 브랜드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디자이너 브랜드로는 '밀라숀(Mila Schon)'을 론칭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태리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인 밀라숀을 이번 달 19일 선보인다. 원래 밀라숀은 이태리에서 크리스찬 디올, 발렌시아 등과 함께 고가 명품 브랜드로 분류돼 있는데, 이번 CJ오쇼핑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콘셉의 의류를 홈쇼핑 단독으로 출시한다. 

상품은 패딩, 베스트, 티셔츠 세트로 밀라숀 만의 세련된 패턴이 디자인에 반영된 것이 특징이며 방풍, 방수, UV차단 등 기능성도 갖췄다. 현재 밀라숀의 모델로 배우 김성령이 활동 중이며, 밀라숀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그녀가 후원 중인 NGO 플랜코리아를 통해 베트남 초등학교 건립 비용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력셔리 자동차 람보르기니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도 10월 중 론칭을 앞두고 있다. CJ오쇼핑은 토니노 람보르기니의 퍼포만테 수트 3종 세트를 밀라숀과 같은 19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많이 넣었고, 겨울철 필수인 발수, 방풍 등이 가능한 프리미엄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창업자 람보르기니의 아들 이름을 딴 브랜드로 전세계 60개국에서 △시계 △선글라스 △가방 △호텔 등 고가의 상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90년대 큰 인기를 끈 '노티카(Nautica)'도 CJ오쇼핑에서 상품을 선보인다. '뉴트로' 스타일의 경량다운 2종 세트와 헤비다운을 CJ오쇼핑 방송에서 단독으로 11월경 론칭 예정이다. 노티카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요트 모양의 로고가 특징이다. 

최근 한 힙합 경연 프로그램에서 유명 가수가 노티카 티셔츠와 재킷을 입고 나와 20대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맨온더분, 몽골리아 캐시미어 스웨터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고급 몽골리안 캐시미어로 만든 스웨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맨온더분 캐시미어 컬렉션은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본 스타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크루넥(라운드 넥)과 브이넥 스웨터부터 터틀넥 니트웨어, 칼라(깃)가 있는 폴로 스웨터까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맨온더분이 자체 제작한 '캐시미어 100%'라벨이 부착돼 있다.

색상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랙·베이지·브라운·레드·오렌지·아이보리 등 맨온더분이 가을겨울 시즌 테마로 삼은 도시 뉴욕의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색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2019 F/W 니트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뛰어난 품질의 소재와 새로운 실루엣으로 일상에 여유와 편안함을 선사하는 '2019 F/W 니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선선해진 날씨에 패션업계도 가을 분위기로 물들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에는 클래식한 느낌의 '프렌치 부르주아' 스타일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절제된 세련미를 바탕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 가을과 잘 어울리는 프렌치 부르주아를 대표하는 아이템은 바로 니트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2019 F/W 니트 컬렉션, NBA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클루 나만의 수호신 컬렉션 팔찌, 홈플러스 벨기에·터키 직수입 러그 한정 판매, 이마트 데이즈 플리스 점퍼, 인터파크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 각 사


유니클로는 '2019 F/W 니트 컬렉션'을 통해 한 장만으로도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볼륨 니트' 라인업과 100% 천연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어 더욱 부드러운 감촉의 다양한 니트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처음 출시하는 여성용 '볼륨 니트' 라인업은 오버핏을 트렌디하게 해석한 벌룬 실루엣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램스울'과 새로운 소재인 '수플레 얀' 두 가지 소재로 선보인다. 

'수플레 얀' 소재는 브러싱 가공을 통한 폭신폭신한 볼륨감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모크넥 스웨터' '터틀넥 튜닉'과 곡선으로 떨어지는 봉제선으로 입체감을 살린 'V넥 튜닉' 등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여성용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는 허리까지 여유 있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특징으로, 비비드한 색감으로도 출시돼 가을, 겨울 시즌 화사함을 더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xtra Fine Merino, EFM)'와 '프리미엄 램스울' 등 100% 고품질 천연소재로 만든 니트 상품들은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컬러를 강화했다. 

성인용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xtra Fine Merino, EFM)는 깊고 선명한 컬러와 광택 있는 질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특수 가공을 거쳐 보풀이 잘 생기지 않는다. 

특히 여성용 'EFM 릴랙스 V넥 스웨터'는 이번 시즌 소매와 바디 폭을 여유 있게 디자인해 루즈핏 트렌드까지 반영했으며, 남성용 EFM 또한 컬러와 디자인이 강화됐다.   

남성용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는 이번 시즌 다양해진 컬러와 더욱 부드러워진 감촉을 자랑하며 이 외에도 홀가먼트 기술로 생산해 봉제선이 없어 피부를 감싸는 듯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여성용 3D 니트도 코튼, 프리미엄 램스울, EFM, 캐시미어와 같은 소재로 가디건과 원피스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NBA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올 가을 대세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플리스(Fleece) 소재에 두 가지 양면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을 출시했다.

이번 NBA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라인으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이 특징이다. 겉면에는 플리스, 안면에는 내구성이 좋은 타슬란 소재를 적용한 리버시블 형태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겉과 안을 뒤집어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포티한 후드 집업 디자인에 간편한 소지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가슴에 미니 포켓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끈다. 미니 포켓에는 NBA 인기 팀들의 로고와 팀명을 활용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힙한 스트릿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화이트, 그레이 컬러부터 개성있는 레트로 느낌의 아이보리, 브라운, 카키 컬러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은 남녀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폭넓은 오버핏 사이즈를 적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 밖에도 아우터와 레이어드해 유니크한 가을,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플리스 베스트'도 주목된다. 아이보리,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플리스 베스트는 목 부분과 소매, 밑단에 컬러 배색을 넣어 톡톡 튀는 귀여운 느낌을 담아냈으며,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으로 실내에서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클루 '나만의 수호신' 컬렉션 팔찌

클루(clue)가 '나만의 수호신(You are my guardian)' 컬렉션 팔찌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클루의 수호신 컬렉션 팔찌는 별자리와 행성을 모티브로 총 1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미 출시돼 성공적으로 판매 중인 수호신 목걸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별자리와 행성의 고유 수호 의미를 담고 있어 나만의 특별한 목걸이, 친구들과의 우정목걸이로 활용하기에 좋다.

이번에 출시되는 수호신 팔찌는 바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수호신을 상징하는 모티브를 상품화해 월마다 다른 다양한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홈플러스, 벨기에·터키 직수입 '러그' 한정 판매

홈플러스가 벨기에와 터키에서 글로벌소싱(Global Sourcing)을 통해 직수입한 '러그(Rug)' 9종을 강서점 등 전국 55개 핵심점포에서 약 4000개 시즌 한정 판매한다.

홈플러스 바이어가 1년 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벨기에 최대 러그 브랜드와 직접 기획 소싱한 홈플러스 단독 디자인 상품으로, 러그 생산으로 유명한 원산지인 벨기에와 터키에서 제작됐다.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이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아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며, 소재 또한 100% 폴리프로필렌(PP)으로 제작돼 먼지 관리가 쉽고, 작은 얼룩은 물티슈로도 닦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 구성은 얇은 '4계절용 러그(Fenix)'와 두꺼운 '겨울용(Accent·Elle) 러그'와 1~2인용으로 적합한 120cm*170cm 사이즈와 3~4인용으로 적합한 160cm*230cm 사이즈 등 소비자 요구에 맞게 다양한 상품으로 마련됐다. 

홈플러스는 벨기에·터키산 직수입 러그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 데이즈 '플리스 점퍼'

이마트(139480) 데이즈가 가을을 맞아 올해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플리스 점퍼'를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의 데이즈 점퍼는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고 보온성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데이즈는 평상시 외출복은 물론 실내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기본템인 '남성 플리스 국민점퍼'를 비롯해 기본 플리스 뿐 아니라 올해는 플리스 소재를 확대해 양털 같은 감촉의 '덤블보아 점퍼', 일반 플리스 점퍼보다 앞뒤로 털이 긴 '플러피 국민점퍼'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용으로 보온성은 물론 움직이기 편안한 '아동플리스 큰애점퍼', 부드러운 보아 소재로 만들고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 코트 스타일의 '유야 소길리 감성코트'도 선보인다.

◆인터파크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인터파크(108790)는 자사 반려동물 전문몰 '인터파크 펫'과 우리카드 반려동물 특화상품 '카드의정석 댕댕냥이'의 첫번째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인터파크 펫은 최근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와 제휴협약을 맺고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기획상품을 준비해왔다.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 혜택이 특화된 상품으로 지난 8월 출시 이후 발급자수가 빠른 추세로 증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양사는 첫 번째로 콜라보 상품으로 '댕댕이(강아지)'와 '냥이'(고양이)를 위해 엄선된 영양간식을 선보였다. 원재료의 맛과 향, 영양분을 그대로 유지시킨 '신선한 동결건조 닭가슴살'과 반려견 전용 덴탈껌 '브이랩 덴탈터그 헬스플러스' 등 2종으로, 오는 11월29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상품은 인터파크 펫 홈페이지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로 결제하면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조약돌' 출시

삼광글라스(005090)가 깨끗하고 건강한 담금·절임 음식과 특별한 테이블웨어, 스타일링을 위해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조약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조약돌'은 오이나 깻잎 장아찌, 김치 등의 절임음식을 할 때 눌러 놓을 수 있는 담금용 누름돌은 물론 디저트나 회 접시 및 수저받침, 캔들 받침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테이블 세팅과 스타일링을 위한 디자인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조약돌,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 현대홈쇼핑 방송, 크리스토플 MOOD PARTY, 세븐일레븐 장군비빔밥, 아이배냇 한입 메추리알, 롯데마트 어깨동무 연해주콩 두부. ⓒ 각 사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유리돌마다 모양이 다르고 소장가치가 높다. 수작업 생산인 만큼 비정기적으로 한정 수량씩 판매한다. 깨끗한 유리소재로 만들어져 색과 냄새 배임 없이 오랜 시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기획에는 실제 사용자인 주부들의 니즈가 직접적으로 반영됐다. 삼광글라스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소비자 좌담회에서 장시간 염도 높은 음식에 두어도 부식 없이 깨끗한 누름돌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개발됐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은 280g~400g 정도의 적당한 무게감과 사이즈를 갖춰 다양한 담금, 절임 음식에 사용할 수 있으며 깨끗한 유리 소재로 오랜 시간 염도가 높은 음식에 담가두어도 부식이나 색 배임,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다. 또한 세련된 테이블 세팅을 위한 디저트 접시와 회 접시 등의 테이블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유리 조약돌'은 250g 전후의 소형 유리돌로 가을 감성을 더해줄 인테리어 소품도 가능하다. 캔들 받침, 테라리움 포인트로 사용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글라스 데코 펜이나 물감 등으로 표면에 원하는 그림을 그리면 나만의 개성을 살린 DIY 유리돌로 활용할 수 있어 신혼부부, 이사 선물로도 제격이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 현대홈쇼핑 방송 

유진로봇(05680)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의 홈쇼핑 앵콜 방송을 5일 토요일 오후 4시10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9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 시 추석 연휴임에도 높은 호응을 받았던 '아이클레보 지니(G5)'에 대한 소비자들의 앵콜 방송 요청이 이어져 마련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를 ARS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 20만원대의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방송 사상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론칭 방송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클레보 지니(G5)'는 미세먼지로 인해 물걸레 기능 선호도가 높아지는 필요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한 3-in-1 제품이다. 

전용물통이 탑재돼 원하는 물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를 동시해 작동할 수 있어 미세먼지청소에 최적화됐다. 

또한 스마트폰 앱(APP)을 활용해 집 안팎에서 청소명령 및 제어, 예약청소 기능 등 언제 어디서든 원격청소가 가능하며,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토플 'MOOD PARTY'

신세계백화점이 세련된 홈파티를 위한 특별한 상품을 제안한다. 프랑스 황실 은식기 브랜드 '크리스토플'에서 홈파티에 특화된 신규 상품 'MOOD PARTY'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크리스토플은 전 세계 최고급 호텔·레스토랑부터 대통령 관저까지 납품하는 최고급 브랜드로 '식기계의 명품'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신세계는 본격적인 결혼·이사철을 맞이해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장군비빔밥'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푸짐한 양과 크기를 자랑하는 비빔밥 계의 장군감 '장군비빔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장군비빔밥'은 내용물 중량이 700g으로 일반 도시락(410g) 대비 1.7배이며, 용기 사이즈도 편의점 도시락 중 역대 최고(지름 27cm, 위 사진 속 일반 비빔밥 도시락은 18cm)를 자랑한다. 

성인 두 명이 함께 비벼 '양푼이 비빔밥' 콘셉트로 즐길 수 있고, 평소 편의점 도시락 양이 다소 부족했던 남성들에게는 든든한 한끼가 되기에 충분한 양으로 구성됐다.

장군비빔밥은 이름에 걸맞게 각종 야채볶음, 돼지고기볶음, 계란후라이 등 10가지의 푸짐한 토핑을 담았다. 고소한 맛을 더할 참기름도 별도 포장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장군비빔밥 도시락 출시 기념으로 국군의날, 한글날, 청산리대첩 승전99주년 기념일이 속해 있는 10월을 맞아 '김좌진장군 생가 투어' '손글씨 공모전'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군비빔밥 구매 후 모바일 세븐앱(APP)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등(20명)에게는 '김좌진 장군 생가투어'를 2등(200명)에게는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아이배냇 '한입 메추리알'

아이배냇 꼬마가 어린이 영양간식을 위해 국내산 메추알로 만든 '한입 메추리알'을 출시했다.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꼬마 한입 메추리알'은 해썹(HACCP)인증을 받은 국내산 메추리알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해 안심할 수 있으며 껍질이 없어 한입에 먹기 좋다. 또한 어린 아이 입맛에 맞춰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도록 일반 메추리알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45% 낮췄다.

한입 메추리알은 쫀득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선사해 입안에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직접 느껴볼 수 있어 다양한 식경험이 필요한 3세 이상 아이들의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언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포장에도 신경을 썼다. 꼬마 한입 메추리알은 실온보관이 가능해 외출이나 여행시 휴대하기 용이하며 다섯 알씩 2개가 포장돼 아이들이 하나씩 나눠먹을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국내에서 메추리알은 달걀 다음으로 많이 이용되는 식재료이며 크기가 작아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이 없어 삶아서 조림용으로 주로 쓰인다.

메추리알은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메티오닌과 트립토판이 많아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양질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며 칼로리가 낮아 회복기 환자나 출산 이후 다이어트를 하는 산모에게도 좋은 간식이다.

◆롯데마트 '어깨동무 연해주콩 두부'

롯데마트는 10월2일부터 '연해주' 농가에서 재배한 콩으로 만든 '어깨동무 연해주콩 두부(1kg)'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NB브랜드의 동일 규격 상품 대비 최소 20% 이상 가격이 낮으며, 국산 콩 두부에 비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이 두부는 롯데상사가 해외에서 직접 관리한 수입콩을 사용했으며, 우수중소기업인 어깨동무협동조합에서 생산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정성 확보에 주안점을 뒀다.

최근 국산콩의 가격 인상에 따라 상대적으로 가격 경쟁력이 높은 수입콩 두부의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GMO이슈 등 수입콩 대두 원물의 안정성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롯데상사는 미래 국제식량파동에 대비하고 안정적인 국내식량자원 수급을 위해 지난 2018년 4월 러시아 우수리스크시에 있는 연해주 농장을 인수했다. 연해주 농장은 콩, 밀, 귀리 등의 재배가 가능한 농장(전체 면적 3000만평)으로, 서울특별시의 6분의 1크기에 해당한다.

상품의 가공과 생산은 우수중소기업인 어깨동무협동조합의 해썹 (HACCP) 인증 공장에서 진행했다.

'어깨동무 연해주콩 두부'는 상품의 안정성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원료의 재배부터 수입, 제조와 판매까지 전 과정의 시스템화를 구축한 대표적 사례이다.

◆트레이더스 '투보틀' 시리즈 2탄

트레이더스가 개점 9주년을 맞아 가성비 끝판왕 와인 '투보틀' 시리즈 2탄을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오는 10월 1일부터 전국 17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투보틀 모스카토' 와인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2병 구매시 자동으로 50% 할인된다.

투보틀 모스카토는 세계적 수준의 이탈리아 와인 명가 '칸티(Canti)'에서 생산한 와인으로, 스위트 화이트 와인을 만들 때 주로 사용하는 모스카토 품종 100%로 양조한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트레이더스 투보틀 시리즈 2탄,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정 500mg 약국 판매 전용 보틀형 출시, 일동제약 메디터치 엄마마음,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서울판 옥토버페스트, 서울신라호텔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 ⓒ 각 사


칸티는 세계적인 생산시설을 갖추고 젊고 트렌디한 감성의 와인을 주로 생산하는 2013년 기준 연 매출 1억6000유로에 달하는 이탈리아의 유명 와이너리다.

특히 이태리 최고 인기 품종인 모스카토 와인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와이너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칸티에서 생산한 투보틀 모스카토는 알코올 도수가 5%로 낮은 편이고 풍부한 과일향이 느껴지는 와인으로, 달콤한 디저트와도 잘 어울려 가벼운 홈파티 와인으로 적격이다.

트레이더스는 와이너리에 직접 대량 발주하는 방식으로 유통 비용을 최소화해 투보틀 와인을 출시하게 됐다.

일반적으로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는 인기 와인의 경우 1회 발주 물량이 약 3만병 가량인 반면, 투보틀 모스카토는 한 번에 30만병을 발주해 판매 단가를 크게 낮췄다.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정 500mg' 약국 판매 전용 보틀형 출시

한국존슨앤드존슨은 해열진통제 '타이레놀정 500mg'의 약국 판매 전용 보틀형을 출시했다. 
 
'타이레놀정 500mg 보틀형(30정)'은 약국 전용으로 공급을 시작하며, 용법·용량을 포함한 약사 복약 지도 하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출시된 보틀형은 타이레놀정 500mg 30정을 플라스틱 용기에 담은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휴대 및 보관이 한층 편해져 상비약으로써 타이레놀이 필요한 상황에 복용이 보다 용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레놀정 500mg'의 주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은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고,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안전성 및 유효성이 입증된 의약품 성분으로, 위장장애 부담이 적어 공복에도 복용 가능하다.  

성인은 '타이레놀정 500mg' 복용 후 15분만에 빠른 진통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한 번에 1~2정씩(1일 최대 8정) 복용하면 된다.

◆일동제약 '메디터치 엄마마음'

일동제약(249420)이 상처 관리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터치'의 신제품 '메디터치 엄마마음'을 출시했다.

'메디터치 엄마마음'은 △상처접촉층(소프트실리콘 필름) △삼출물흡수층(폴리우레탄 폼) △보호필름층(폴리우레탄 필름)등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상처접촉층은 천공(穿孔) 기법을 적용한 의료용 소프트실리콘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는 한편, 진물 흡수로 인해 드레싱폼이 들뜨거나 뒤틀리는 현상을 방지하고 일정한 형태를 유지하도록 했다. 

또한 점착 밴드 역할을 겸하도록 해 반창고 등 별도의 소재 없이 부착할 수 있고 팔꿈치, 무릎 등 굴곡진 부위에도 잘 고정되게 해 편리성을 강화했다.

삼출물흡수층은 3mm의 넉넉한 두께로 만들어 상처 진물 흡수는 물론, 상처 보호 및 통증 경감에 용이하다.

보호필름층은 유럽 기준 방수력 테스트(European Standard EN13726-3 Waterproofness)를 통과해 일상 속에서 물로부터 상처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서울판 옥토버페스트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Pierre's Bar)가 서울판 옥토버페스트를 선보인다.

'하이엔드 파티의 명소'로 등극한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 피에르 바가 오는 10월10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프리미엄 수제 맥주와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옥토버 페스티벌(October Festival)'을 개최한다. 

N서울타워를 중심으로 수놓은 듯이 반짝이며 펼쳐지는 서울 도심의 야경과 일몰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면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옥토버페스트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파티에서는 수제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The Hand & Malt)'의 수제 맥주 4종인 △슬로우 IPA(SLOW IPA) △하베스트 IPA(HARVEST IPA) △헤이 허니(HEY HONEY) △모카 스타우트(MOCHA STOUT)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슬로우 IPA'는 수제 맥주 입문자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저도수 IPA로 오렌지 껍질을 넣어 황금 빛깔을 내며, 향긋한 꽃 향과 시트러스 향이 톡톡 튄다. 

'하베스트 IPA'는 청평에 위치한 핸드앤몰트 홉(Hop) 농장에서 수확한 홉으로 만들어 가을에만 선보이는 IPA로 생(生) 홉 특유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헤이 허니'는 천안 쌀과 이천 꿀로 만든 페일 에일로서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마무리가 돋보인다. '모카 스타우트'는 7가지의 몰트(Malt, 맥아즙)를 블렌딩해 커피와 초콜릿의 깊은 향이 어우러지며, 우유처럼 크리미한 거품을 살린 흑맥주이다.

파티 참가자는 오직 피에르 바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 믹솔로지스트의 '맥주 칵테일 2종'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바닐라, 시나몬, 오렌지주스 등으로 만들어 쌀쌀한 날씨에 즐기기 좋은 따뜻한 칵테일과 리슬링 와인, 칼바도스(사과 브랜디), 레몬주스 등을 넣어 상큼한 맛이 두드러지는 일반 칵테일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복숭아, 석류, 키위 등의 과일 시럽을 맥주에 넣고 섞어 마시는 '웰컴 드링크 3종', 파티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스페셜 스낵 플래터'가 함께 준비된다.

행사장에서는 특별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베스트 옥토버 페스티벌 드레서'에 당첨되는 행운의 1명에게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 1매를, 입장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선정된 1등(1명)과 2등(2명)에게는 각각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와 당일 이용 가능한 치즈 플레이트 1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4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 파티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약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는 짙어지는 가을의 감성을 충족시킬 따뜻하고 달콤한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로 선보였다.

'더 라이브러리'는 계절감을 반영한 색감과 식자재로 매 시즌 색다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 선보인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갈색 계열의 베이커리로 따뜻함을 강조했다. 또한 가을이 제철인 무화과, 밤 등을 활용해 가을 느낌을 물씬 살렸다.

'더 라이브러리'는 외국 원서로 가득한 책장, 따뜻한 감성의 벽난로로 메워져 있어 사색의 계절 가을을 만끽하기 제격이다. 따뜻한 프리미엄 차와 베이커리를 즐기며 클래식 공연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한낮의 시간을 보내기 좋다.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총 3단이며 △ 무화과 샌드위치·연어 샌드위치· 가스파쵸·푸아그라 몽블랑으로 구성되는 1단과 △초콜릿 바·콩푸딩·자색 고구마 케이크·피스타치오 케이크·애플 타르트로 구성된 2단 △산딸기 마카롱·얼그레이 생초콜릿·녹차 휘낭시에·헤이즐넛 슈·레몬 마들렌 등이 제공되는 3단으로 구성된다. 갓 만들어진 따끈한 스콘은 따로 서비스돼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디저트와 더불어 취향에 따라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향기부터 그윽한 이탈리안 명품 커피브랜드 '코바(Cova)'를 비롯해 프리미엄 차 브랜드 '마리아쥬 프레르(Mariage Freres)' '포숑(Fauchon)' 'TWG 티(TWG Tea)' 등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이 넓다.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는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은 애프터눈 티뿐만 아니라 따뜻한 야외수영으로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도 출시했다.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물론, 도심 호텔의 대표적인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돼, 따뜻한 온수풀에서의 가을 휴식을 선사한다.

가을에 '어번 아일랜드'를 찾으면 따뜻한 온수풀에서 따스한 햇살과 선선한 가을바람을 만끽할 수 있고, 또한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에 몸을 담그고 단풍이 물들어가는 남산을 감상하는 것은 서울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함이다.

가을의 감성을 담은 서울신라호텔의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All Day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이용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제주신라호텔 '플로팅 시네마·매지컬 핼러윈 파티'

제주신라호텔이 따뜻한 수영장에서 영화감상을 하며 가을 밤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한 시간을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시원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따뜻한 온수풀 수영장을 낭만적인 야외 영화관으로 꾸몄다. 국내 호텔 최초로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를 상영한 제주신라호텔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를 또다시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4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은 '플로팅 시네마'를 재개하면서 가을·겨울 고객맞이에 나선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주신라호텔 플로팅 시네마·매지컬 핼러윈 파티, 신라스테이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데이·글래드샵, 마리나베이 폴 인 브런치 패키지. ⓒ 각 사


'플로팅 시네마'는 야외 수영장인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에 각각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월1일 '플로팅 시네마'가 시작되면서 가을 제주를 찾은 고객들은 달빛이 따스하게 비추는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올해 선보이는 영화는 총 4편이다.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 이용하는 '패밀리 풀'에서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몬스터파크'와 '리노'를 상영하며, 커플들이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어덜트 풀'에서는 각종 영화상을 휩쓴 '그린북'과 짙은 여운의 생존 로맨스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를 상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0월21일부터 31일까지 마술쇼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가미한 키즈 프로그램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앞서 운영되던 마술쇼 기반의 '매지컬 판타지'가 교육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들으며 부모 고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어, 기존 프로그램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추가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에 참여한 아이들은 마술사의 신비한 마술을 관람하고 클레이 가면과 호박 바구니를 꾸미게 된다. 약 70분 간의 수업 후 핼러윈 복장을 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제주신라호텔 곳곳을 퍼레이드하며 사탕을 받는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는 오전 10시와 오후 4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되며, 이용률이 높은 프로그램인 만큼 G.A.O.(호텔 레저 전문가 서비스)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제주신라호텔을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핼러윈 마술 공연도 진행한다. 2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저글링과 드로잉 마술 등으로 구성된 핼러윈 마술 공연을 진행해 체크인 하는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도 운영한다. 기존에 실내 중심으로 진행되었지만 이번 가을에 개최하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쉬리벤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칠링(chilling)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9월부터 11월 말까지 매일 진행되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제주신라호텔 정원에 있는 '쉬리벤치' '테라스가든' '비밀의 정원' 등을 거닐며 스파클링 와인부터 구대륙, 신대륙 와인을 음미하도록 마련해 초심자는 물론 마니아도 와인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 '글래머러스 어텀' 패키지를 이용하면 '매지컬 핼러윈 파티'와 '월드 와이너리 투어'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글래머러스 어텀' 패키지에는 △바다 전망 객실 △조식(성인 2인) △라운지S(2인) △사우나 2인(투숙중 1회) △월드 와이너리 투어로 구성되며 '매지컬 핼러윈 파티 입장(1인)' 혜택 등의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협업해 맘심을 저격할 '키캉스 키즈 쿡쿡 위드 비비고'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존에 진행했던 컬래버가 쇼룸에 한정됐다면 이번 협업은 체험 활동으로 한 단계 더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키캉스' 패키지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과 요리의 즐거움을 알려줄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온 가족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더했으며, 아이들에게는 쿠킹 클래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최근 맘카페에서 유아 간편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죽과 장조림으로 구성된 키즈밀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보고,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뉴로는 할로윈데이에 잘 어울리는 호박스프, 겨울철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음식, 크리스마스 기념 메뉴 등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광화문·서대문·마포·역삼), 스탠다드 더블 객실(서초·구로)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비비고 키즈밀(비비고 죽 2개·장조림 1개) △비비고 키즈 쿠킹 클래스 1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12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구로 6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쿠킹 클래스는 CJ제일제당 본사 1층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데이·글래드샵'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데이(GLAD DAY)'를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 모두에게 글래드 마포는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스탠다드 더블, 수페리어 더블 예약 고객 대상, 패키지 상품 제외)와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조식 1+1 혜택 및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쿠폰 1잔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글래드 마포의 글래드 하우스, 디럭스 객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과 그리츠M식사권, 글래드의 시그니처 PB상품인 배스로브,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 '럭키지'의 쿠션과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2월6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공홈족을 위한 패키지 '글래드 데이(GLAD DAY)'를 10월6일부터 10월1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데이'는 단 1주일간 최대 할인이 적용되는 패키지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2만원 이용권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스테디(STEADY:D)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배스로브, 베딩 아이템과 제주 작가들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 소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글래드샵(GLAD SHOP)'을 메종 글래드 제주에 오픈했다.

'글래드샵'은 편안한 숙면을 돕는 베딩 제품과 함께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배스로브와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몰에 이어 '아이러브제주(I love Jeju)'와 '굿나잇, 슬립웰(Good night, Sleep well)'을 메인 콘셉트로 제주 감성의 아이템과 꿀잠을 위한 이불, 베개 등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베딩 제품의 경우 숙면을 돕는 100% 헝가리 산의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은 싱글, 더블, 퀸 등 사이즈별로 이불커버 포함 40만원대부터, 면 100% 소재의 커버가 포함된 베개를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제주 출신 작가들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담은 엽서, 주얼리, 인테리어소품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1~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어 제주 여행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엄선한 제주산 참옥돔과 은갈치, 고등어 선물세트와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한라봉 세트 등 제주특산물은 주문 후 현지에서 직접 배송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몰과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 프론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호텔 자체 제작 어메니티 세트 '글래드 by 뷰디아니(GLAD by BEAUDIANI)'와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의 모습이 담긴 스티커, 쿠션, 파우치 등 굿즈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마리나베이 '폴 인 브런치'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31일까지 '폴 인 브런치(Fall in Brunch)' 패키지를 선보인다.

'폴 인 브런치' 패키지는 가을을 맞아 한층 더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더블 객실 1박, 비아제 브런치 뷔페 2인이 포함됐으며, 보다 여유로운 하루를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의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등 각종 프리미엄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리나베이서울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비아제 뷔페는 탁 트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총 40가지의 메뉴와 함께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등 특색 있는 요리가 준비된다. 

모든 브런치 뷔페 이용객에게 스테이크가 서비스로 제공돼 더욱 알찬 식사가 가능하다. 브런치 뷔페는 오후 1시30분까지 입장 가능하며, 화요일은 휴무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