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롯데백화점·GS샵·동아ST·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9.27 16:42:5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 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스테디 '클린 뷰티' 콘셉트 마스크 

스테디가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 콘셉트의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CLEAN MASK, CLEAN LIFE)'라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성분은 물론 환경에 미치는 영향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시트 마스크인 '패브릭 마스크' 5종과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등 6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테디 클린 뷰티 콘셉트 마스크, 해피바스 시티오브바스 라인, 에스따르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 네오팜 티엘스, 리엘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앰플. ⓒ 각 사


패브릭 마스크 5종은 내 몸에 맞는 옷을 고르듯, 피부에 닿는 시트 원단(fabric)을 고를 수 있는 '맞춤웨어(wear)' 콘셉트의 마스크이다. 면, 레이온 등 시트 원단에 잘 맞는 유효 성분과 제형을 조합했다. 

수분·브라이트닝·진정·정화·탄력 등 5가지(△수분웨어 코튼겔 △브라이트닝웨어 마이크로레이온 △카밍웨어 시카코튼 △클린웨어 에어거즈 △탄력웨어 5레이어드셀) 기능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패브릭 마스크는 전 제품에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담았다. 또 시트 원단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워시오프 타입의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도 출시했다. 생 병풀잎과 병풀수가  함유된 이 제품은 붉은기를 진정시키고 모공 트러블을 케어해준다. 크림 타입의 머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피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다.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인 이브(EVE, Expertise Vegane Europe)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해피바스 '시티오브바스' 라인
 
해피바스가 세계 목욕 문화 시리즈 2탄, 영국 고대 도시 '바스(Bath)'의 온천 문화 정취를 담은 '시티오브바스' 라인으로 '스파 바디 워시'와 '슈가 스크럽 워시'를 출시했다.

해피바스 신제품 '시티오브바스 스파 바디 워시'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은 고농축 오일 바디워시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즈 오일과 온천수 함유로 바디 세정 후 피부 속 깊이 고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실키한 피부결로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시티오브바스 슈가 스크럽 워시'는 인공색소 무첨가 제품으로, 조밀한 자연유래 호두껍질을 함유해 온 가족이 피부에 무리한 자극없이 데일리 각질제거 및 필링이 가능하다. 

한편 해피바스는 지난 3월 세계 목욕 문화 시리즈로 태국 아로마스파 콘셉트, '시암아로마'와 프랑스 온천 스파 콘셉트의 '오떼르말'을 출시했으며, 이어 두 번째 시리즈로 목욕의 어원이 된 영국의 도시 '바스(Bath)'의 온천 문화 정취를 담아 '시티오브바스' 라인을 출시했다.

◆에스따르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애경산업(018250)의 헤어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따르'(ESTHAAR)에서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의 염모제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 받은 모발탄력 및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트러플오일, 아보카도오일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모발 영양공급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 프로폴리스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 걱정되는 모발 및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모발 갈라짐 개선 △열 손상방지 등 2가지 인체적용시험과 △모발 윤기 개선 △색상 지속력 △모발 끊어짐 완화 △모발 볼륨 △발색 균일도 개선 △모발 부드러움 △정전기 발생 완화 등 7가지 인모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암모니아, 벤조페논 등 걱정되는 8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듀얼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1제, 2제 염색약을 섞거나 흔들 필요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250g의 대용량 사이즈로 용량 걱정 없이 새치 커버 및 긴머리 염색 등이 가능하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선호하는 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크 브라운 △코코아 브라운 △와인 브라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

맥스클리닉이 이와 같은 눈가 피부 고민을 해소해 줄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을 출시한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성유리 크림'으로 인기를 얻은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라인의 신제품으로, 크림과 마스크에 이어 토털 아이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출시했다.

맥스클리닉의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시중의 기존 아이크림과 달리 가볍고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매끄러운 텍스처로 눈 아래뿐 아니라 눈꺼풀 위에도 바를 수 있어 눈가 전체 360도 케어가 가능하다. 

멜라토닌 성분을 포함한 7종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노랑만병초잎 추출물 등을 비롯해 맥스클리닉의 독자 성분 골드 타임 슬립 릴렉싱™ 함유가 그 노하우다.

또한 흡수력이 우수한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순도 99% 멜라토닌 성분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건조함, 칙칙함, 주름 등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눈가 피부 고민에 5단계의 복합 솔루션을 선사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네오팜 '티엘스' 론칭

네오팜(092730)이 차(茶)성분을 기본으로 한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T'else)'를 론칭하고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와 '제주 비쑥 에센스' 2종을 선보인다.

브랜드명 '티엘스'는 자연의 맑은 기운을 담은 차(Tea)와 영어 부사 'else'의 합성어다. 차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식물성 원료와 피부 친화적 성분 배합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 변화와 스킨케어 루틴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화장품의 약 70% 차지하는 정제수의 비중을 줄이고 차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수를 사용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차를 마시며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티톡스(Teatox)' 원리를 차용,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칙칙함, 뾰루지 등 각종 예민 요소에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비타민C보다 100배 높은 항산화 디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의 발효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에센스다. 홍차로 유명한 아쌈잎 블랙티의 발효 과정에서 생성된 폴리페놀과 카테킨 등 영양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분자 크기가 서로 다른 3겹 히알루론산을 처방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보습을 채워주며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준다.

'티엘스 제주 비쑥 에센스'는 뛰어난 항염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제주 비쑥 추출물을 98%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따듯한 5~6월 제주에서 영양과 수분을 듬뿍 머금은 비쑥 만을 수확해 유효 성분을 추출했다. 

여기에 1.98% 판테놀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 효과를 강화해 단일 성분 화장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피부관리 효과 극대화에 중점을 두었다. 자극 없이 촉촉한 타입의 약산성 에센스로 세안 후 무너지기 쉬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리엘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앰플'

리얼베리어가 환절기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익스트림 크림 앰플'을 출시했다.

환절기는 서늘한 바람과 낮과 밤의 큰 일교차로 피부 속까지 건조해지기 쉬운 시기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앰플'은 장벽크림으로 알려진 '익스트림 크림' 속 피부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담아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3중 세라마이드와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을 각 1만ppm 처방했다. 고농축 텍스처가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의 겉과 속까지 건조해지고 푸석해진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익스트림 크림 앰플'은 독자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적용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매끈하고 실키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평소 속당김을 느끼거나 피부결 케어가 필요할 때 크림 단계 전 사용하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P&G, 다우니 세탁 세제 출시

P&G가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다우니 세탁 세제를 출시한다.

신제품 다우니 세탁 세제는 한국 소비자들의 빨래 습관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세제이다. 초고농축 액체세제와 더불어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이는 혁신적인 '폼(foam)'형 세제의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P&G, 다우니 세탁 세제 출시, 주르 드 자주 가을·겨울 컬렉션, 디자인유나이티드 솔라볼 패딩 컬렉션, 2019 FW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지유 후리스 컬렉션, Uniqlo U 2019 F/W 컬렉션. ⓒ 각 사


다우니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더 깨끗한 세탁을 하기 위해 본 세탁 전 애벌빨래i를 한다는 점에 주목해 애벌빨래 없이도 찌든 때와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세탁력을 강화했다. 1960년부터 세제를 만들어온 P&G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액체 세제는 2배, 폼형 세제의 경우에는 3배 농축된 세정 활성제가 함유됐다. 

다우니 세제의 세정활성제는 섬유 깊숙한 곳까지 쉽게 침투, 섬유에 달라 붙어 있는 얼룩과 오염물질을 강하게 끌어당겨 분리 시킨 후 제거한다. 이러한 '딥 클리닝(Deep Cleaning)' 기능으로 애벌빨래i 없이 기본 세탁 설정에서도 냄새의 원인 분자까지 잡을 수 있다.

또한, 세탁기 사용시 헹굼 횟수를 늘리거나 때가 잘 빠지도록 물 온도를 높게 설정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세탁 습관에 주목, 다우니 세제에 거품이 적게 발생하는 최적의 포뮬러를 적용했다. 

거품이 지나치게 많이 발생하지 않아 옷감 간의 마찰력을 증가시켜 손으로 비벼 빤 듯한 강력한 세탁 효과를 내는 것은 물론, 헹굼 횟수를 늘리지 않고도 기본 세탁 설정만으로도 충분히 세탁물을 헹굴 수 있어 불필요한 물 낭비를 막을 수 있다.

한편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다우니 폼형 세제에는 12g의 가벼운 폼 안에 P&G의 최신 기술이 고스란히 담겼다. 빨래 1회당 한 개의 폼을 세탁기에 던져 넣어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며, 별도의 계량 없이 적당량의 세제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세탁이 가능하다. 

고유한 '오픈 셀 폼(Open cell Foam)' 구조로 물을 빨리 흡수하고 쉽게 용해되는 것은 물론, 3단의 샌드위치 형 디자인에 딥클리닝, 탈취효과, 그리고 상쾌함을 주는 세가지 효과를 담은 차세대 3-in-1 세탁 세제이다.  

다우니 세탁세제는 '핑크'와 '블루' 두 가지의 향 타입으로 출시된다. P&G 내부 조향사가 엄선해 향을 제조한 다우니 세탁 세제는 다우니 섬유유연제와 함께 사용 시 더욱 풍부한 향기를 경험할 수 있다.

◆자주 '주르 드 자주' 가을·겨울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러한 트렌드를 겨냥해 유명 디자이너 김재현과 함께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주르 드 자주(jour de JAJU)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주르 드 자주는 올 봄 자주에서 처음 출시한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으로, 출시 당시 반다나 스커트와 팬츠 등 일부 제품이 조기 품절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존 자주의 패션이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홈웨어 중심이었다면, 주르 드 자주는 쇼핑이나 산책,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하면서도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이번 주르 드 자주의 FW 컬렉션은 간결하고 편안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하운드투스 체크, 컬러풀 빅 체크, 플로럴 등의 다양한 패턴을 활용했다. 원피스·스커트·스웻셔츠·니트·팬츠, 그리고 계절감에 맞는 재킷과 점퍼·코트 등을 선보인다.

그린, 네이비 등의 커다란 체크에 옐로우와 오렌지 색상을 더한 빅 체크 패턴은 원피스와 스커트, 에코백 등에 적용돼 활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준다. 또한 브라운 색상의 잔잔한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은 재킷과 팬츠, 스커트, 원피스로 선보이며 세련된 셋업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주르 드 자주 컬렉션의 상징인 콤마(Comma)를 활용한 패턴도 눈에 띈다. 콤마를 모티브로 한 재미있는 플로럴 패턴 원피스를 선보이며 여성스러움에 경쾌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콤마 캐릭터를 적용한 맨투맨과 퀼팅 조끼, 점퍼, 모자 등을 함께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기본으로 하는 만큼 넉넉한 실루엣과 허리부분의 고무줄 밴드, 스트링(끈) 장식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주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주르 드 자주의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인유나이티드 '솔라볼' 패딩 컬렉션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올 겨울 신소재 충전재 '솔라볼'을 사용한 착한 패딩 컬렉션을 출시한다.

솔라볼은 특수 개발된 나노 케미컬 입자가 태양광을 받으면 서로 충돌하며 자체 발열하는 차세대 충전재다. 빛이 없는 실내와 야간에는 인체의 원적외선을 증폭시켜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며, 세탁이 편리하고 가성비가 우수하다.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동물 복지 등의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솔라볼은 오리털이나 거위털을 대체하는 착한 소재다.

이번 솔라볼 패딩 컬렉션은 △벤치파카 △하이넥코트 △싱글코트 △스포티브 점퍼 △아동용 벤치파카 등 5종으로 구성된다. 먼저 겨울 필수품이 된 '벤치파카'는 기모 처리 된 목 둘레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로 보온성을 높였다. 

긴 기장의 제품이지만 '솔라볼'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활동하기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색상으로 선보인다. 

'경량 하이넥 코트'와 '경량 싱글 코트'는 좀 더 포멀한 느낌의 패딩 제품으로 정장 차림 위에도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다. 털 빠짐이 없어 깔끔하며 롱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보완했다. 차콜, 네이비, 블랙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티브 점퍼'는 아웃도어 디테일을 가미한 패딩이다.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주머니를 곳곳에 배치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캐주얼한 느낌으로 야외 활동 시 감각적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특히 솔라볼의 특성상 건조가 빨라 땀이나 비에 젖어도 쉽게 마른다.

솔라볼 패딩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손쉽게 물세탁이 가능하다. 복원력이 뛰어나 세탁·건조 후 가볍게 두드려만 주면 제품 고유의 디자인과 형태가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솔라볼 패딩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0월15일까지 솔라볼 패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다르 '2019 FW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안다르가 2019 FW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2종을 출시했다.

2019 FW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2종은 안다르 전직원 피팅 테스트를 거쳐 샘플 생산만 100번 이상 진행해 화제다. 보온성을 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재킷'과 자유로운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베스트'는 올 하반기 안다르 주력 아우터 제품으로 안다르의 인기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은 미세 홀로 구성된 기능성 발열 원사와 100% 화이트구스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15분만 착용해도 즉각적인 발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패턴 봉제 후 구스를 충전하는 방식의 다운백 봉제 기법을 활용해 보온성은 물론 충전재 이탈을 최소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은 뛰어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400g의 경량으로 입었을 때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몸에 밀착해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러닝 등 액티브한 운동에도 바스트 라인의 움직임까지 서포트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며, 여성의 곡선을 따라 설계한 안다르만의 시그니처 입체 패턴으로 몸에 최적화된 핏을 선사한다.

일반적인 경량 패딩의 얇은 겉감이 아닌 리얼 스웨이드 터치감의 겉감을 사용해 외부 활동이나 다양한 마찰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중 방수처리와 실리콘 코팅으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어 일상 활용도를 높였다.

재킷과 베스트로 구성된 '2019 FW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은 △0(33~44) △2(44~55) △4(55반~66) △6(66반~77) △8(77반~88) 총 5가지 사이즈로 다양한 체형을 커버하며, 12개의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포켓 속 패커블백이 있어 여행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안다르는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2종과 함께 '에어플럽 토크티셔츠'도 출시했다. 가을철 야외활동에 단독으로 착용하기 좋으며 '에어플라이 구스다운'과 함께 이너로도 착용하는 등 실용성을 더한 제품이다.

◆지유 '후리스 컬렉션'

지유(GU)가 다양한 라인업의 '후리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올해도 '뽀글이'라는 별명과 함께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후리스의 인기가 지속될 전망이다. 기록적인 추위로 롱패딩 광풍이 불었던 재작년과 달리 작년 겨울에는 예상보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진 데다, 올해 예년보다 일찍 가을이 찾아오면서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후리스를 찾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로 잘 알려진 지유도 올해 가볍고 따뜻한 후리스 컬렉션을 가디건부터 풀오버, 재킷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남성용 '시프보아 후리스 가디건'은 안감에는 부드러운 마이크로 후리스 소재를, 겉감에는 곱슬곱슬한 시프보아 소재를 적용해 높은 보온성과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두꺼운 겨울 상의 위에도 편안하게 걸칠 수 있으며, 총 4가지 사이즈로 제공돼 여성들도 오버사이즈 핏으로 즐길 수 있다. 남성용 '마이크로 후리스 풀오버'와 여성용 '보아 후리스 풀짚 재킷'은 드롭 숄더 핏에 컬러, 소재 등을 믹스 매치해 스트리트 감성을 뽐낼 수 있다. 

후리스 방풍 재킷, 롱 코트 등 겨울 아우터로도 손색없을 만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다. 

남성용 '윈드프루프 보아 코치 재킷'은 원단 사이에 시트를 덧대어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손목 및 사이드 포켓 안감에도 후리스 원단을 적용하는 등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여성용 '보아 후리스 롱 코트'는 허벅지를 덮는 긴 기장으로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활동할 수 있다. 

◆유니클로 'Uniqlo U' 2019 F/W 컬렉션

유니클로가 'Uniqlo U' 2019 F/W 컬렉션을 출시하고 F/W 시즌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할 수 있는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80여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Uniqlo U'는 세계적인 프랑스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유니클로 파리 R&D센터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매 시즌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를 시간이 지나도 입을 수 있는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해석하며, 올해도 '코지 고프코어'를 비롯한 새로운 스타일링을 일상적인 아이템들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바로 양털같이 부드러운 감촉을 살린 '보아 후리스' 상품들이다. 

스포티하고 캐쥬얼한 감성을 강조했던 '고프코어' 트렌드가 F/W 시즌 포근한 감성을 더한 '코지 고프코어'로 진화하면서 후리스가 올해도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Uniqlo U' 2019 F/W 컬렉션 또한 벨트와 함께 코트처럼 입을 수 있는 여성용 'U 보아 후리스 쇼트코트'나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남성용 'U 보아 후리스 리버서블 재킷'을 출시한다.

봉제선이 없어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3D 니트 상품들은 얼씨룩(Earthy look) 트렌드를 반영해 베이지, 브라운 및 그린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뉴트럴 컬러들을 적용했다. 

홀가먼트 기술로 탄생한 '3D 니트'는 봉제선이 없어도 입체적인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Uniqlo U' 2019 F/W 컬렉션에서는 터틀넥과 모크넥 등 다양한 네크라인의 3D EFM 스웨터와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 여성용 원피스로 선보인다.

한편, 이번 시즌에는 파워풀한 느낌의 직선보다는 부드럽고 여유있는 곡선 실루엣이 인기를 끌 전망인 가운데 'Uniqlo U' 2019 F/W 컬렉션에서는 단순히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가 아니라 허리부터 시작되는 부드러운 커브 곡선의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팬츠'을 새롭게 선보인다. 

'Uniqlo U'가 제안하는 새로운 실루엣의 커브 팬츠는 유려한 곡선이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하고, 데님뿐만 아니라 저지, 코튼 새틴 등 다채로운 소재로 출시된다.

◆모이몰른, 발열 소재 상하 세트 출시

한세드림의 브랜드 모이몰른은 F/W 시즌을 맞아 발열 소재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상하 세트를 출시했다.

모이몰른이 지난 2018년 겨울 시즌 선보인 발열 상하 세트는 리오더까지 진행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확대 출시하고,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모 안감을 더한 신제품을 새롭게 제안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모이몰른 발열 소재 상하 세트, NBA키즈 미니미 패밀리룩, 롯데백화점 핸드메이드 롱 베스트·뉴트로 상품, LBL 구스다운 차렵이불 세트, 홈플러스 하이얼 무카 50형 UHD LED TV. ⓒ 각 사


이 제품은 우수한 보온성과 탁월한 체온 유지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발열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은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으며, 몸에 꼭 맞는 슬림핏과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캐릭터 나염으로 입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클립 레비 발열 상하'는 머플러를 두른 토끼 패턴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이고 '클립 멍이 기모 발열 상하'는 알록달록한 강아지 얼굴 그래픽의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제품은 6개월의 영유아부터 6세 아동까지 착용할 수 있는 80에서 130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NBA키즈 '미니미 패밀리룩'

한세엠케이의 NBA키즈가 선선해지는 날씨에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층을 겨냥,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미니미 패밀리룩'을 선보인다.

NBA키즈의 '미니미 라인'은 기존 성인들이 입었던 NBA 인기 제품과 똑같은 디자인을 아이들도 착용 가능한 작은 사이즈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NBA의 스포티한 분위기와 개성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물론, 트렌디한 컬러 및 세련된 스타일까지 모두 '미니미' 버전으로 선보여 귀여움과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제품은 '시카고불스' 'LA레이커스' 등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인기 팀들의 로고와 마스코트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시크한 스트릿 무드를 더했다. 

가을철 쌀쌀한 바람을 막아줄 도톰한 후드 재킷과 맨투맨 티셔츠 등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부모와 아이가 똑닮은 '미니미룩'부터 비슷한 듯 다른 '시밀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그레이 △블랙 △화이트 △레드 등 시크하고 강렬한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감을 강조했으며, 여기에 NBA 스냅백과 트랙 팬츠, 백팩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함께 레이어드해 더욱 힙하고, 감각적인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핸드메이드 롱 베스트·뉴트로 상품' 

롯데백화점이 때이른 추위에 맞추어 '핸드메이드 롱 베스트(Long Vest)'를 내놓고 2019년 첫 아우터 '완판'의 포문을 연다.

롯데백화점은 젊은이들에게 '좋은 옷 혹은 공구 등을 파는 가게'라는 뜻으로 곧잘 사용되는 '맛집'에 패딩, 무스탕 등을 통칭하는 '아우터'와 합성한 '아우터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2017년 겨울 전국을 롱패딩 열풍으로 이끌었던 '평창 롱패딩'으로 한겨울 온기를 불어넣었던 롯데백화점은 2018년 천연 모피 대신 착한 소재로 알려진 에코퍼(ECOFUR)를 사용해 보온성을 살린 '롱 무스탕'을 연이어 '완판' 시켰다.

17호 태풍 '타파'의 직접적인 영향권에서 벗어난 이후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며 평년 기온보다 3~4도 정도 낮은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집 안팎에서 손쉽게 겹쳐 입을 수 있고 휴대가 편한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 날 것으로 판단되자 롯데백화점이 올해 첫 완판 아우터로 높은 가성비의 '핸드메이드 롱 베스트'를 들고 나선 것이다.

오는 27일부터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되는 '핸드메이드 롱 베스트'는 작년 출시했던 롱 베스트 물량 1만장이 완판됨에 따라 해당 바이어가 올해 가을겨울(Fall/Winter)시즌을 겨냥해 1년 전부터 기획해 온 상품이다.​

일반 봉제 상품대비 30~40% 가량 높은 공임이 더해 지지만 실제로 착장하였을 때 자연스러운 옷 맵시로 고급스러움이 나타나는 고급 봉제방식인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제작했다. 

여기에, 2019년 해외 주요 컬렉션에서 여러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룩'의 트렌드를 보완해 선선한 가을 간단한 티셔츠나 추운 겨울 롱코트 안에 겹쳐 입어도 멋 스러움을 살릴 수 있도록 타 브랜드 상품 대비 5cm(총장 기준) 길게 제작해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롯데제과와 손 잡고 기획한 '롯데백화점X 롯데제과 뉴트로 상품 3종'을 27일부터 소공동 본점, 잠실점 등 15개 점포에서 8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옛 것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다는 의미인 '뉴트로'에 맞게 롯데제과에서 1970년대에 출시한 '가나 초콜렛(1975년)'과 '빠다코코넛(1979년)'을 영패션 브랜드 '쥬크'를 통해 젊은 세대들의 취향에 맞게 독특하게 풀어냈다.

◆LBL '구스다운 차렵이불 세트'

LBL 메종(LBL MAISON)'에서 시베리아산 구스다운 차렵이불 세트를 출시했다.

롯데홈쇼핑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PB브랜드 LBL 메종은 패션을 넘어서서 고객의 삶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새로운 라이프 씬을 제안하고 있다. LBL 메종은 지난 SS 시즌에 이어 FW 시즌 구스다운 이불 세트를 선보인다

시베리아산 구스 차렵이불 세트는 구스다운 차렵이불, 구스토퍼, 구스 베개솜(베개커버 포함) 3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차렵이불의 경우 영하 50도의 시베리아 추위를 견디는 거위의 솜털을 90%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제품의 볼륨감과 보온성이 좋다. 

면 100% 60수 고밀도 원단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다운프루프 가공과 이중 봉제로 마감해 다운이 밖으로 새는 것을 최소화했다. 또한, 충전재가 고르게 분포되도록 내부에 벽을 만들어 봉제하는 입체 봉제 방식으로 제작했다.

서로 다른 매력의 임페리얼 네이비와 코랄 가든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임페리얼 네이비는 네이비&골드 조합의 다마스크 디자인이 특징이며, 코랄 가든은 코랄&골드 조합의 화사한 리프 디테일로 두 컬러 모두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홈플러스 '하이얼 무카' 50형 UHD LED TV

홈플러스는 중국 최대 가전 브랜드 하이얼(Haier)의 '무카(Mooka)' 50형(127cm) UHD LED TV를 저가에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제품은 UHD급 4K(3840*2160) 고화질 TV로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표현하며 울트라 슬림 베젤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의 고화질 영상을 TV로 연결할 수 있으며, 화면 크기와 색온도 조절을 통해 콘텐츠에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패널 수리는 2년, 기타 수리에 대해서는 1년의 무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 패키지 방송

CJ오쇼핑은 27일 밤 11시50분에 SNS 인기 뷰티브랜드 '유이라(EUYIRA)'의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 패키지를 방송한다.

'유이라'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36만명 이상을 보유한 파워 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씨가 2016년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기초제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270여개 오프라인 뷰티 편집샵과 온라인 면세점 등에 입점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J오쇼핑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 패키지 방송, GS샵 카파 공식 론칭, 이마트24 민생 미용티슈·한그릇 도시락 볶음밥 3종·구름/노을카페 입장권. ⓒ 각 사


'유이라' 대표 김수미씨는 SNS는 물론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의 뷰티 멘토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한편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개코'의 아내로도 주목을 받았다.

CJ오쇼핑은 27일 밤 11시50분부터 '유이라 앰플 세트' 방송을 단독 론칭한다. '유이라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은 6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미백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방송 중에는 앰플 2병, 톤업크림 2병,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등 총 5종 구성을 선보이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1병을 추가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는 서아랑, 손설형 쇼호스트와 함께 김수미 대표가 직접 출연해 '홈쇼핑 속 뷰티 프로그램'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뷰티 팁을 전수할 계획이다.

◆GS샵 '카파' 공식 론칭

GS샵이 가수 청하가 뮤즈로 활동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를 공식 론칭한다. 청하가 CF 속에서 착용한 바로 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28일 오전 11시50분 '카파 플리스(후리스) 재킷·팬츠'(2종)를 첫 방송한다. 또한 오는 29일 오전 11시15분부터 '카파 리버시블 플리스 롱 코트', 10월1일 오후 7시35분부터 '카파 뉴트로 구스 자켓 및 다운 베스트'을 판매 방송한다.

출시 101주년을 맞이한 '카파'는 최근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청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GS샵과 콜라보로 단독 기획한 올 F/W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청하는 '카파' CF 속에서 펑키, 라운지 등 다양한 장르를 프리스타일 댄스로 재해석하며 큰 화제를 몰고 있다.

GS샵은 청하가 CF에서 선보인 '카파'의 메인 상품들을 TV홈쇼핑 중 단독으로 선보인다. '카파 플리스(후리스) 재킷'은 올 F/W 시즌 가장 핫 아이템인 일명 '뽀글이' 재킷으로,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이 높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카파 리버시블 플리스 롱 코트'는 한 벌의 옷을 두 벌처럼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플리스(후리스)면으로 착용하면 테디베어 코트처럼, 퀼팅면으로 착용하면 벤치코트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자칫 부해 보이지 않도록 부위별 입체패턴을 적용했다.

GS샵은 '카파' 론칭을 기념해 '뉴트로 구스 자켓'과 '다운 베스트'를 '1+1'로 판매하는 방송도 준비했다. 캐쥬얼·아웃도어·패션·스포츠 브랜드를 통틀어 플리스류와 함께 올해 가장 대세 아이템으로 구스 숏 다운 제품이다. 복고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콘셉트로 소개한다.

◆이마트24 '민생 미용티슈·한그릇 도시락 볶음밥 3종·구름/노을카페 입장권

마트24는 지난 달 8일 선보였던 초저가 두루마리 화장지(이하 롤휴지)의 성공에 힘입어 미용티슈까지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민생 미용티슈 '미니정사각 250매 6입'과 '직사각 250매 3입' 등 2종의 미용티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민생 미용티슈 2종은 1장당 가격이 3.32원(미니정사각), 4.4원(직사각)으로, 이마트24는 업계 최저가를 목표로 이번 상품을 개발했다. 1장당 3~4원대 미용티슈는 온ž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동일 품질의 유명 브랜드 상품 대비 10~40% 저렴한 가격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쓰임에 맞춰 직사각(대), 미니정사각 두 종류로 선보인다. 미용티슈인 만큼 △무색 △무형광 △무인공색소 △무합성향료 등 유해 성분 4無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개발했다.

이와 함께 이마트24가 한 그릇 도시락 형태의 볶음밥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볶음밥 3종은 '치즈김치볶음밥' '붉은대게딱지장볶음밥' '해물철판볶음밥'이다. 

볶음밥 3종은 기존 도시락 밥이 200g인데 비해, 밥 중량을 30g 더 늘려 한 끼 식사로도 충분히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치즈김치볶음밥은 계란후라이와 치즈가 곁들여져 있어, 매콤한 김치볶음밥과 조화를 잘 이룬다. 특히, 계란후라이는 스팀 기술을 적용해 촉촉한 반숙 느낌이 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붉은대게딱지장볶음밥은 실제 붉은 대게 내장 소스로 볶음밥을 만들었다. 볶음밥 위에는 맛살과 계란지단으로 토핑을 해 씹는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또한, 대게 내장 소스를 통해 대게딱지장의 풍미를 살리고, 참깨로 고소한 맛을 더했다. 

해물철판볶음밥은 오징어, 새우 등으로 해물의 풍미를 베이스로 한 고소한 볶음밥이다. 특히 200도 이상 고온의 전용 설비를 사용해, 철판볶음밥 특유의 고슬고슬한 밥맛을 살렸다.

이외에도 이마트24는 다음달 5일에 열리는 불꽃축제를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동작대교에 위치한 이마트24 구름/노을카페점(이하 구름/노을카페) 입장권을 판매한다.

고객들은 27일 오전 11시부터 이마트24 모바일앱을 통해 구름/노을 카페 입장권(1매당 1인 입장 가능)을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1인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한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80매 (구름카페 40명, 노을카페 40명) 판매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이번에 판매하는 입장권은 1매당 3만원 모바일 금액권으로 구름/노을 카페를 포함한 모든 이마트24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후 남은 잔액은 추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평소 구름/노을 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 까지지만, 불꽃 축제 당일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고객 방문이 가능하고, 오후 6시부터는 입장권 소지 고객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불꽃축제 당일 동작 구름/노을 카페 현장에서는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카메라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불꽃축제가 진행되는 모습을 배경으로 즉석카메라로 촬영을 한 뒤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다.

◆복음자리 '치즈똑 치즈스틱' 2종

'복음자리'가 키즈 간식 '치즈똑 치즈스틱'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작년 8월 출시된 바 있는 '치즈똑 치즈스틱'은 자연 치즈의 맛과 영양을 살린 영양 간식으로, 복음자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치즈의 깊은 풍미를 한층 강조하며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이번 제품은 3세부터 미취학 아동에게 필요한 영양 기준을 적용해,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단백질 등의 영양 성분에 더욱 신경썼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복음자리 치즈똑 치즈스틱 2종, 11번가 티맵 택시 쿠폰팩, 휴테크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인터파크투어 불꽃축제 명당 패키지, 아성다이소 핼러윈용품 기획전, 동아에스티 트로이. ⓒ 각 사


'치즈똑 하양치즈스틱'과 '치즈똑 노랑치즈스틱' 2종 구성으로 두 제품 모두 1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50% 이상이 함유됐다. 특히, 치즈똑 노랑치즈스틱은 기존 제품 대비 노랑치즈 함량(슬라이스 치즈 18g 기준)을 5% 높여 고소하고 짭짤한 노랑치즈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치즈스틱은 기존의 둥근 모양에서 아이가 한 손에 집기 쉽도록 직사각형으로 변경했다. 섭취 시 '똑'하고 소리가 나 오감을 느끼며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포장지 전면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디자인해 친숙한 이미지로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11번가 '티맵 택시 쿠폰팩'

11번가가 택시 이용 요금의 최대 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티맵 택시(T map 택시) 쿠폰팩'을 판매한다

'T맵 택시 쿠폰팩'은 티맵 택시로 택시를 호출해 앱으로 요금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 3장으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500원으로 1회 사용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11번가 ID당 2개(쿠폰 6장)까지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 패키지(할인쿠폰 3만장)를 판매한다. 구매 후 받은 쿠폰코드를 T맵 택시 앱의 '내 쿠폰' 메뉴에서 등록해두면 된다. 

이후 택시를 부를 때 앱결제와 '11번가 할인쿠폰'을 동시에 선택한 뒤 택시를 호출하면 목적지에 도착 후 앱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된다. 구매한 쿠폰은 10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휴테크산업이 오는 1일부터 최고사양 신제품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자사 홈페이지 및 전국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출시 예정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만 1년 넘게 휴테크 안마의자의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던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 뒤를 잇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휴테크 프리미엄 모델답게 독보적인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또한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감성놀이터와 협업해 제작한 음원이 뮤직싱크 기능과 만나 감성을 어루만지는 힐링 마사지를 선사한다.

SLS9 화이트펄 에디션에는 총 5가지의 안마의자 전용 힐링 음원이 내장돼 있으며, 특히 제주도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비의 정원, 비자림' '치유의 숲, 곶자왈' '바람의 대화, 죽녹원' 음원은 실제 제주도 자연에서 녹음한 음향을 기반으로 제작된 치유의 음악이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면 본인이 선택한 음악에 맞춰 마사지가 구현된다.

또한 음성 내비게이션 기능이 새롭게 장착돼 안마의자 작동 및 마사지 프로그램 전환 시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카이 SLS9이 임페리얼 블루와 퍼플 와인의 조합으로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카이 SLS9 고유의 웅장한 풍채를 유지한 채 화사함과 우아한 매력까지 갖춘 안마의자다.

◆인터파크투어 '불꽃축제 명당 패키지'

인터파크투어가 불꽃축제 명당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10월5일 여의도에서 열리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명당을 확보, 한강시민공원에 위치한 애슐리 노들나루점과 서울마리나 클럽&요트 등에서 편하게 불꽃쇼를 관람하며 저녁식사를 비롯한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특히 애슐리 노들나루점 패키지는 인터파크투어 단독 대관 판매로, 오직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 

본 상품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뷔페 무제한 이용, 1인당 스테이크 1개 제공, 와인 4종 무제한 이용과 함께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케이크를 선물로 구성했다.

서울마리나 클럽&요트 패키지는 오후 4시30분부터 파티라운지에서 BBQ를 포함한 세트 메뉴로 저녁 식사를 즐긴 후, 프라이빗한 요트를 타고 나가 불꽃쇼를 관람하는 일정으로 요트승선권·식사권 등 선물 찾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핼러윈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핼러윈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해 다이소 핼러윈 기획전 테마는 '핼러윈의 밤(The night of Halloween)'으로,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파티용품, 핼러윈 코스튬 등 23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클래식한 콘셉트의 호박, 고양이를 비롯해 슈가스컬 디자인을 새로 선보여 더욱 다채로운 핼러윈을 즐길 수 있다.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로 유명해진 슈가스컬은 호러 느낌이 강한 기존의 해골 이미지를 탈피, 귀여운 해골 디자인을 통해 누구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또 '가성비' 용품을 확대해 전체 상품의 80% 이상을 2000원 이하의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집 또는 파티룸 구석구석을 핼러윈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은 50여종 준비돼 있다. 호박 및 램프 LED 조명장식만 잘 활용해도 집안 분위기를 클래식한 핼러윈의 밤으로 꾸밀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슈가스컬 디자인 아이템을 활용하면 이색 핼러윈을 연출할 수 있다. △핼러윈 슈가스컬 인형 △핼러윈 슈가스컬 장식소품을 통해 귀여우면서도 앤티크한 핼러윈 느낌을 낼 수 있다. 이밖에 핼러윈 풍선, 가랜드, 행잉장식을 판매한다.

다이소는 핼러윈 파티의 재미를 더하는 파티용품을 강화해 선보인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ick) 사탕바구니와 포장소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핼러윈모자쓴 호박라이트와 회전라이트, 핼러윈 파티 피리 등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 파티에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파티의 즐거움을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는 △핼러윈 포토펀세트도 선보였다.

큐티와 호러 두 가지 분위기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핼러윈 코스튬 용품도 준비됐다. 핼러윈 모자로 슈가스컬 마녀모자 및 중절모자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망토 및 가면 아이템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돼 취향 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다. 

지난해 각각 판매 2위와 4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호러 분장용품 '파티용 호러 타투' '핼러윈 네일패키지 4종 세트'는 올해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끼, 망치, 지팡이 등 핼러윈 룩을 완성시키는 소품들도 만날 수 있다.

◆동아에스티 '트로이'

동아에스티(170900)가 미세 관절내시경 '트로이(TREU, 독일어로 '신의'를 뜻함)'를 출시했다.

미세 관절내시경 트로이는 환자의 무릎, 어깨, 턱 관절의 늘어나거나 파열된 인대, 손상된 연골 등 환부에 초소형 카메라가 장착된 관절경을 삽입해 진단하는 의료기기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동아제약 원큐 시리즈 3종, JW중외제약 화콜 나잘스프레이, 현대약품-리더스코스메틱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하이모 에스크 하이모. ⓒ 각 사


트로이는 ;X-ray, MRI, CT 등을 활용한 진단 방법에 비해 관절경을 환부에 직접 삽입함으로써 빠르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관절경 직경은 1.4mm로 일반적인 관절경 직경보다 얇아 최소한의 절개로 진단할 수 있다. 

또한 환부에 삽입해 영상을 전달하는 스코프의 길이도 60mm, 95mm, 120mm로 환자에게 가장 적당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트로이는 동아에스티와 해성옵틱스가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로 개발한 제품이다. 트로이 출시를 위해 동아에스티는 2016년 해성옵틱스와 의료용 내시경 개발 및 판매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동아에스티는 제품기획과 마케팅, 영업을 담당하고 해성옵틱스는 카메라 모듈 개발을 담당해왔다.

해성옵틱스는 1988년 설립된 광학렌즈 전문기업으로 스마트폰용 카메라모듈 및 액츄에이터를 제조 및 납품하고 있다. 그동안 쌓아온 광학렌즈 개발 및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로이에 적용된 초소형 카메라 모듈 개발에 성공했다.

◆동아제약 '원큐' 시리즈 3종 

동아제약이 효과 빠른 액상 진통제 '원큐' 시리즈 3종을 발매했다.

브랜드명인 원큐(ONEQ)는 증상에 최적화된(Optimize), 동아제약의 새로운(New) 진통제로, 복용이 편하고(Easy), 액상으로 빠르게(Quick) 통증을 없애준다는 제품의 특징이 담겨있다.

원큐 시리즈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 계열 진통제다. 액상형 연질캡슐로 정제 대비 높은 체내흡수율과 빠른 효과가 특징이다. 이브원큐, 덱스원큐, 나프원큐로 구성됐다.

이브원큐는 이부프로펜 200mg이 주성분이며 △두통 △편두통 △치통 △근육통 △생리통에 효과가 있다. 이부프로펜은 위장장애가 적으며 해열 효과가 뛰어나다.

덱스원큐는 덱시부프로펜 300mg이 주성분이며 진통, 해열, 소염에 효과가 있다. 이부프로펜의 활성 성분만 뽑아 만든 덱시부프로펜은 빠른 통증 완화가 필요하거나 심한 통증에 효과적이다.

나프원큐는 나프록센 250mg이 주성분이며 치통, 편두통, 관절염, 생리통에 효과가 있다. 나프록센은 진통 완화 효과가 뛰어나고 반감기가 길어 다른 약물보다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일반의약품인 원큐 시리즈는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0캡슐로 구성됐다.

◆JW중외제약 '화콜 나잘스프레이'

JW중외제약(001060)이 코막힘을 개선해주는 '화콜 나잘스프레이'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화콜 나잘스프레이는 코에 직접 뿌리는 코감기약이다. 주성분인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이 콧속 점막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류를 감소시켜 코막힘, 콧물, 재채기 등 증상을 완화시킨다.

이 제품에는 프랑스 네메르社가 2018년에 개발한 클로징 팁(Closing Tip) 나잘스프레이 용기가 적용됐다. 분사 시에만 입구가 열려 제제의 증발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제제가 이동하는 경로에 금속 재질이 없어 금속 산화로 인한 제제의 오염 가능성도 적다.

성인용 외에도 만 2~6세 이하 소아용(화콜 나잘스프레이 0.05%) 제품도 함께 발매됐다.

◆현대약품-리더스코스메틱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현대약품(004310)의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리더스코스메틱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출시 기념으로, 스패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미에로화이바 스패셜 패키지는 미에로화이바 100ml가 20병 들어있는 선물 세트 안에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가 1장씩 포함된 제품으로, 총 4만 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스페셜 패키지 안에 포함된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는 1일 1회 먹고 바르는 식이섬유를 통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관리해주는 인&아웃 뷰티케어 마스크팩이다.

미에로화이바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한 분말 스틱과 붙이는 시트 마스크 총 두 가지 단계로 구성됐으며, 분말 스틱은 체내 섬유질 공급을 활성화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마스크팩에는 'N-Fiber COM5'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담겨 있어 깨끗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하이모 '에스크 하이모'

하이모가 가발에 대한 다양한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에스크 하이모(ASK Hi-MO)' 시리즈를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론칭했다.

에스크 하이모는 그동안 가발에 대한 전문성 있는 정보나 실제 경험에서 나오는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창구가 미흡했던 점에서 착안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하이모의 전문가가 출연해 가발에 대한 편견과 오해를 비롯, 소비자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가발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명쾌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27일 본편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인 '에스크(ASK)덕화'에서는 하이모 모델 이덕화와 김광규가 등장해 가발에 대한 실제 경험을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이덕화가 20년 간 하이모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겪은 여러 에피소드들은 가발을 통한 인생의 변화를 몸소 체험했던 이덕화의 가발에 대한 애정이 진정성 있게 다가온다.

본 시리즈는 티저 편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서울, 중식-이탈리안 요리 컬래버레이션

롯데호텔서울 도림에서 '여경옥X파브리지오 테쎄 (Fabrizio Tesse)'셰프가 함께하는 중식과 이탈리안 요리의 컬래버레이션이 오는 10월10일과 11일, 이틀 동안 펼쳐진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서울, 중식-이탈리안 요리 컬래버레이션, 서울신라호텔 멜론 시미로 빙수, 워커힐 가을축제 패키지, 글래드호텔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 ⓒ 각 사


롯데호텔서울 도림에서 중식과 이탈리안 요리가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래버레이션에서는 광둥요리의 대가이자 중국 4대 진미에 모두 정통한 중식계의 스타 셰프, 롯데호텔 중식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여경옥 셰프와 8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유지하고 있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주의 레스토랑 '라 레이(La Rei)'의 파브리지오 테쎄 셰프가 특별한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랍스터와 전복 등 최고급 해산물을 활용한 중식 요리와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손꼽히는 화이트 트러플이 들어간 이탈리안 요리를 코스로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1일에는 컬래버레이션의 대미를 장식할 갈라 디너가 열린다. 갈라 디너는 파브리지오 테쎄 셰프가 추천하는 웰컴 디쉬를 시작으로 블랙 트러플이 가미된 돼지감자와 관자 요리, 여경옥 셰프의 랍스터, 전복 요리와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부용 혈연 제비집이 전채요리로 제공된다. 

화이트 트러플 향이 매력적인 파스타에 이어 화이트 트러플을 곁들인 한우 등심 스테이크, 농어 요리, 화이트 트러플 밀크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망고 푸딩까지 맛볼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 최고급 와인으로 손꼽히는 바롤로 와인의 명가 '바타시올로(Batasiolo)'의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 등 6종의 와인이 함께 제공돼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멜론 시미로 빙수'

호텔신라(008770)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이 올 가을 새로 선보인 '멜론 시미로 빙수'로 4계절 빙수 체제를 완성했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는 지난 9월10일부터 '멜론 시미로 빙수'를 선보이고 있다. 

중식당 '팔선'에서 선보여온 시그니처 디저트 '멜론과 감 시미로'를 빙수로 재해석한 것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단품 메뉴로 먹고 싶다"는 요청이 많아 가을 시즌 한정상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멜론 시미로 빙수' 출시로 4계절 언제든지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체제를 완성했다. 

봄 시즌 '벌집 빙수'로 시작해 여름에는 '애플망고 빙수', 가을 '멜론 시미로 빙수', 겨울에는 '딸기 빙수'로 1년 내내 눈과 입을 만족시키는 빙수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여름철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애플망고 빙수' 이후 첫 선을 보인 가을 빙수 '멜론 시미로 빙수'의 인기가 뜨겁다.

서울신라호텔은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와 딸기 빙수로 두터워진 고객의 신뢰와 '찍는 즐거움'을 불러일으키는 빙수의 비주얼이 '멜론 시미로 빙수'의 인기를 견인한다고 보고 있다. 현재는 '멜론 시미로 빙수'의 인기에 판매 연장과 가을 빙수로 시그니처화를 추진하고 있다.

'이슬 모양의 서쪽 쌀'이라는 의미의 중국 전통 디저트인 '시미로(西米露)'는 야자나무에서 나오는 흰 전분을 가루 또는 알갱이 모양으로 가공한 디저트다. 

서울신라호텔은 '멜론 시미로 빙수'에 들어가는 홍시에 '시미로(西米露)를 섞어 부드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식감을 구현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멜론 시미로 빙수' 역시 기존에 선보여온 빙수들과 마찬가지로 최상의 품질과 국내산 식자재에 집중했다.

'멜론 시미로 빙수'는 당도와 과질이 가장 우수한 국내산 멜론과 홍시만을 엄선하기 때문에 하루 판매량이 30~60개로 제한된다. 고당도·고품질의 국내산 멜론과 홍시가 한 데 어울려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해냈다. 

멜론의 절반을 잘라 빙수 그릇으로 활용하고, 주홍빛 홍시가 더해진 특색 있는 모양새는 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멜론 시미로 빙수'에는 멜론과 홍시 외에도 국내산 단팥과 흑당 타피오카,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함께 제공해 다양한 조합으로 맛을 즐길 수 있다. 우유로 만든 빙수 얼음은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고, 멜론의 달콤한 과즙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풍미를 더한다.

◆워커힐 '가을축제 패키지'

워커힐 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단풍이 우거진 워커힐의 야외 산책로에서 진행되는 '2019 워커힐 가을축제' 기간 동안 운영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28일)부터 10월6일까지 2주간 주말 동안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객실 패키지는 '가을 산책' '어텀 브리즈' 두 가지 구성으로 마련됐다. 전 세계 각국의 풍미 넘치는 와인과 농익은 가을의 정취를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누릴 수 있어 특별한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가을 산책' 객실 패키지는 청명한 하늘과 향기로운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워커힐 와인페어 입장권과 함께 그랜드 딜럭스 룸,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도 와인페어 입장권, 비스타 딜럭스 룸,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된 '어텀 브리즈'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이 와인페어와 함께 어우러져 색다른 가을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 및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키즈 클럽 입장 시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호텔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는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의 1박,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과 함께 제주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페일에일 타입의 '제주펠롱에일' 크래프트 맥주 2캔(355ml), 가을의 제주를 아름답게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안녕, 가을 제주'가 새겨진 여행 토퍼 1개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미니 한라봉 초를 증정한다. 

또한 패밀리 타입 선택 시 쁘띠첼 구미젤리 1개를 추가로 제공해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커플, 가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 (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등이 제공되며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