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스튜디오 톰보이·동아제약·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9.06 20:10:1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에서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혁신적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로 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까지 케어하는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설화수 '자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풍부하게 담아낸 귀한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고,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Compound K)가 깊이 있는 재생 효과를 선사해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완성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헤라 블랙 컨실러,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 ⓒ 각 사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는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으로,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감싸 탁월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준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해 바쁜 아침시간과 TV 시청할 때 등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

◆헤라 '블랙 컨실러'

헤라가 모든 잡티 유형을 완벽히 커버해 어떠한 결점도 놓치지 않는 '블랙 컨실러'를 9월, 새롭게 출시했다.

'블랙 컨실러'는 다양한 피부 결점들을 완벽하게 커버하기 위해 서로 다른 내용물과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블랙 컨실러 닷 커버'는 트러블, 기미, 점과 같은 작고 진한 잡티를 '블랙 컨실러 스프레드 커버'는 다크서클, 주근깨, 홍조 등 옅고 넓은 잡티를 커버하는 내용물을 담았다. 

어플리케이터 역시 '닷 커버'는 위생에 뛰어난 메탈팁으로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팁으로 찍고 두드리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력한 밀착 커버가 완성 된다. 

'스프레드 커버'는 유연하게 휘는 브러쉬 팁으로 구석까지 펴바르고 손으로 블렌딩하면 촘촘하고 얇은 밀착 커버를 완성할 수 있다. 두 제품은 각각 라이트, 미디움, 딥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잡티 종류에 따른 선택으로 손쉬운 무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한편 '블랙 컨실러'는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의 블랙 라인 제품과 함께 사용했을 때 얇고 강력한 밀착 커버와 한겹 처럼 자연스러운 컬러 레이어링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이니스프리가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를 출시한다.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는 알란토인이 함유돼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에센스다. 알란토인은 피부 민감도가 심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수딩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외부 자극에 의해 쉽게 예민해지거나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빠른 흡수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워터드롭 제형으로 토너 대용으로 사용 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유연감을 느낄 수 있다. 두 번 덧발라 에센스 단계까지 사용할 경우 피부 깊이 차오르는 보습감과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는 '트루케어 알란토인 에센스' 출시 기념으로 본품 구매 시 민감피부 전용 저자극 페이스타월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국 오프라인 매장 15곳에서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며 체험키트(리플렛+체험샘플)가 증정되고 본품 구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가 3만 샘플링 반나절 품절기록과 누적후기 1천 개 돌파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정식 출시한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의 힘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장벽 크림이다. 

외부자극에 의해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주고,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준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런칭 기념으로 본품과 샘플 20ml, 스파츌러가 담긴 요거트 모양 패키지의 스폐셜 팩을 본품 가격과 동일하게 한정 수량 선보인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고대 로마 황실의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담은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마침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속부터 깊은 빛이 차올라 더욱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줘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이번 '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은 숨37°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는 구리나자(古力娜扎)가 영국의 한 박물관에서 우연히 마주하게 된 고대 로마 시대의 유물 '황제의 메달'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함을 더했다.

'황제의 메달'은 황실의 고귀함과 권위를 담아 황제가 특별한 사람에게 직접 하사했던 훈장이다. 당시 로마 제국에서 발달했던 황금세공기법을 케이스에 적용해 섬세하고 아름다운 황금빛을 재현했다. 

또한 숨마 에센스의 특징인 '속부터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라는 의미를 담아 용기에 크리스털을 적용, 섬세하면서도 화려한 아름다움의 정수를 표현했다.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깨끗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된 피토 아쿠아 크림 외에도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피토 아쿠아 크림은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비욘드만의 '에코처방'으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 '하이드라 인텐스 히알루론 7'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1일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케어 라인 '하이드라 인텐스 히알루론 7'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뉴오더'에 이은 새로운 수분 전용 라인이다. 비디비치는 K뷰티의 기초 제품을 선호하는 중국 시장에 맞춰 다양한 기초 제품 라인업을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코트라의 '키워드로 보는 2019년 中 화장품 시장전망'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이 수입한 K뷰티 중 96.6%가 기초화장품으로 나타났으며, 한국산 화장품 수입은 전년 대비 70% 증가했다.

비디비치는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피부를 원하는 중국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기초 수분 라인을 개발했다. 기획 단계부터 중국 고객들의 취향을 분석해 제형과 향, 기능 등을 개발했으며, 고기능성과 착한 성분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중국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건강한 성분인 해양추출물을 적극 활용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비디비치 하이드라 인텐스 히알루론 7, 네이처리퍼블릭 시카 듀오, 딥디크 레디 투 퍼퓸 3종, 하이모 프레시 옵티마, LF 알파브이, 이랜드리테일 탄성팬츠. ⓒ 각 사


'하이드라 인텐스 히알루론 7'은 비디비치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히알루로닉 인텐스 컴플렉스™'을 통해 피부에 깊은 수분감과 밀도 높은 탄력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바다의 슈퍼 푸드로 불리는 5가지 종류의 해양추출물과 7가지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바다의 강력한 수분에너지 전달은 물론 밀착력을 높여 피부에 수분막을 단계적으로 쌓아준다.

이번 라인의 메인 제품인 '앰플 에센스 100'은 불필요한 성분 없이 히알루로닉 인텐스 컴플렉스™만을 100% 담은 속수분 집중 케어 앰플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겉돌지 않고 속부터 수분을 촘촘히 매워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시카 듀오'

네이처리퍼블릭이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with 시카 세럼 기획세트 ver.1(일명 시카 듀오)'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더마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시카 세럼'을 추가로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으며, 두 제품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인 '시카 세럼'은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등이 함유돼 피부의 수분 진정에 효과적이다.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며,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다음 단계인 크림의 효과를 높이는 부스팅 역할도 기대할 수 있다.

◆딥디크 '레디 투 퍼퓸' 3종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이달 액세서리 형태로 착용할 수 있는 신개념 향수 '레디 투 퍼퓸'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향수는 뿌리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딥티크만의 창의성과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다. 후각으로만 느끼던 향기를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게 디자인 했으며,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붙이거나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디 투 퍼퓸은 원하는 곳에 스티커 타투 형태로 붙여 향을 느낄 수 있는 '퍼퓸드 패치', 손목에 묶어 팔찌처럼 연출할 수 있는 '퍼퓸드 브레이슬릿', 옷에 장식할 수 있는 '퍼퓸드 브로치' 3종으로 구성된다.

먼저퍼퓸드 패치는 다양한 그래픽의 패치로 손목이나 목, 어깨 등 원하는 부위에 붙여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도 손, 롬브르 단 로, 오 로즈 3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각각의 향을 상징하는 튜베 로즈(도 손), 백조(롬브르 단 로), 장미(오 로즈)그래픽을 세련된 무광의 블랙 새틴 소재로 제작했다.

향기가 패치 위로 발향되는 기술을 통해 하루 종일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최대 3번까지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퍼퓸드 브레이슬릿은 블랙과 화이트의 세련된 팔찌 형태의 향수다.팔찌 줄이 피부에 닿으면서 향이 발산되는 방식으로 약 7~10일간 향이 지속되며, 도 손 향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총 6미터, 약 30개의 팔찌를 만들 수 있는 길이의 줄이 오벌 케이스에 담겨 있어 원하는 만큼 빼 매듭을 지은 뒤 금색 잠금장치로 고정시켜 착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퍼퓸드 브로치는 옷에 달 수 있는 앙증맞은 새 모양의 브로치 향수다. 골드 메탈 소재의 주얼리로 흔들리는 새의 다리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며 향이 내장된 세라믹을 본체 안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도 손, 오 로즈, 플레르 드 뽀 3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하이모 '프레시 옵티마'

하이모가 머리카락을 이식한 것과 같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신제품 가발 '프레시 옵티마(Fresh Optima)'를 출시했다.

프레시 옵티마는 카메라 근접촬영에도 표시 나지 않는 특유의 자연스러움으로 하이모 모델인 이덕화씨가 고집하고 있는 헐리웃 모델의 리뉴얼 버전이다. 

두피처럼 자연스러운 망을 이마라인에 적용해 모발이 두피에서 솟아난 듯한 자연스러움을 연출했으며, 제품과 착용자 두피 경계가 느껴지지 않아 두피 어디를 만져도 내 머리 같은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이스 망 전체가 네트 한 장으로 돼 있어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하이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 간 프레시 옵티마로 맞춤 가발 제작 시 RC모를 옵션으로 추가하면 옵션 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C모(Receding Color毛)는 자연스러운 모발 색 구현을 위해 모근 부분을 탈색해 두피와 가장 가까운 색으로 만든 다음, 모근과 멀어질수록 점점 색상이 진해지도록 그라데이션해 자연스러운 모발을 완성 시키는 하이모만의 특허 받은 기술력이다. 

프레시 옵티마 제작에 반영 시 보다 자연스러운 이마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특히 앞머리를 뒤로 넘기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추천된다.

◆LF '알파브이'

LF(093050)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2019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포츠형 어글리슈즈인 '알파브이(ALPHA-V)'를 출시한다.

비브람社(사)는 1937년 이탈리아에서 등반 중 조난으로 인해 6명의 동료를 잃은 설립자 '비탈레 브라마니(VITALE BRAMANI)'가 좋은 신발의 필요성을 느껴 설립한 회사로 이전까지 가죽으로만 제작됐던 신발의 아웃솔을 내구성과 접지력을 갖춘 고무로 제작, 당시 엄청난 혁명을 일으켰다. 

비브람社는 매년 3000만개가 넘는 아웃솔을 생산하고 있고 1000여개가 넘는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비브람의 아웃솔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9년 가을/겨울 시즌, 기존에 비해 스포츠룩을 강화, 기능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용 아이템들의 기획 비중을 높였다. 

이러한 브랜드의 기획 방향에 맞게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출시한 어글리슈즈 '알파브이(ALPHA-V)' 역시 스포츠룩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비브람(VIBRAM)사의 아웃솔을 사용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알파브이(ALPHA-V)'는 스포츠카에서 영감 받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비브람(VIBRAM)사의 아웃솔을 접목한 하이브리드형 스니커즈 스타일로, 스포츠 활동 시 뛰어난 탄력을 제공한다. 

또한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기능과 발끝과 발뒤꿈치 사이 무게의 균형을 맞춰줘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일상생활시에도 아웃솔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으로 몸의 균형을 잡아주면서 운동효과도 누릴 수 있는 멀티 슈즈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알파브이(ALPHA-V)'는 아웃도어 강국인 스웨덴에서 특허 등록된 섬유처리 기술로 항균, 방취기능이 뛰어난 '폴리진(Polygiene)'社의 인솔을 사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구현하는 한편 어글리슈즈 치고는 과하지 않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어느 룩에도 다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이랜드리테일 '탄성팬츠'

이랜드리테일이 올 하반기 고객의 바지 고민을 덜어줄 탄성팬츠를 출시했다.

이랜드리테일의 남성복 PB 3개 브랜드(샙, 란찌, 엠아이수트)에서 20개 스타일로 출시된 탄성팬츠는 마치 맞춰 입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해 입는 순간 탄성이 나온다는 의미를 가진 상품이다.

탄성팬츠는 오랜 기간 축적돼 온 이랜드리테일의 디자인과 생산 역량을 총동원해 한국인의 체형에 알맞게 설계된 상품이라는 점과 이랜드리테일의 MD(상품기획자)들이 직접 50여개 점포 현장에서 남성 고객의 팬츠 관련 불편 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보완해 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남성들의 고민인 뱃살 커버를 위해 허리 부분에 티 나지 않게 늘어나는 밴딩을 삽입해 허리사이즈에 대한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1인치 단위 허리 사이즈로 생산돼 최대한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다.

탄성팬츠는 바지를 구매할 때마다 매번 기장을 수선해야 하고, 잘못된 수선 때문에 불만족하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적정 사이즈로 디자인했다.

가장 평균적인 한국 남성 기준의 기장 사이즈를 채택했고, 이로 인해 대부분의 남성이 기장 수선 없이 구매 후 바로 입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많은 남성들이 불편을 호소하는 밑위길이를 넉넉하지만 트렌디하게 디자인해 하루 종일 입고 자유롭게 움직여도 불편하지 않도록 했다.

특히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소재 사용으로 다양한 업무 상황에서 제약 없이 움직일 수 있도록 했으며, 무릎 늘어남과 같은 생활 변형을 방지하도록 설계했다.

◆유니클로 '2019 F/W 스웨트 컬렉션'

유니클로가 예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디자인과 실루엣, 컬러로 업그레이드한 '2019 F/W 스웨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패션'은 하이엔드 브랜드들도 런웨이에 선보일 정도로 확고한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거리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사람들의 스타일이 패션의 중심이 되는 '스트리트 패션'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재나 액세서리, 패션 아이템을 나만의 개성으로 자유분방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유니클로는 이러한 트렌드에 걸맞게 이번 시즌 스웨트 컬렉션을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2019 F/W 스웨트 컬렉션, 스튜디오 톰보이 트렌치코트 컬렉션, 로엠 모네 컬렉션, FRJ-만선호프 콜라보 한정판 패키지, BYC 스위트남녀 잠옷세트, 롯데백화점 벨루티 팝업스토어. ⓒ 각 사


여성용 스웨트 제품들은 드롭 숄더와 오버사이즈 핏의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신상품인 '스웨트 모크넥 롱 풀오버'나 'U 스웨트 풀오버 후디'는 통 넓은 소매와 목을 반쯤 가리는 모크넥 디자인, 사이드 슬릿으로 엣지를 주어 다양한 스타일의 하의나 액세서리와 믹스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트리트 무드를 즐길 수 있다. 

남성용 '스웨트 셔츠'의 특징은 컬러로, 올해 트렌드인 '어스(Earth)' 컬러를 비롯해 비비드한 옐로, 그린 등 9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후드가 달린 '스웨트 풀파카'는 동일한 소재의 스웨트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보다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그래픽 스웨트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스트리트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그래픽 디자이너인 베르디(VERDY)와 협업한 '라이즈 어게인 바이 베르디(RISE AGAIN BY VERDY)' 컬렉션을 지난 2019 S/S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출시한다. 

베르디 특유의 타이포그래피와 유니크한 그래픽이 담긴 총 18가지 디자인의 다양한 스웨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여성용 및 키즈용 제품과 더불어 남성용 제품도 최초로 출시돼 스트리트 무드로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스튜디오 톰보이 '트렌치코트' 컬렉션

신세계 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가을 시즌을 맞아 레트로 분위기가 물씬 나는 트렌치코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트렌치코트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상징으로 떠오를 정도로 매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계절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감과 체크 패턴, 여성성이 돋보이는 요소들을 적용해 더욱 멋스럽다. 뉴트로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복고 느낌이 나는 다양한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트렌치 코트는 일자로 떨어지는 기본형 디자인 외에도 옷 하단을 주름치마처럼 디자인 해 여성성을 더하거나 좌우를 언밸런스하게 만든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튜디오 톰보이는 2019가을겨울 광고캠페인을 통해 레트로 분위기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강하게 표현하고 있다.

'시간을 멈추다!(Stop the Clocks!)'를 주제로 촬영한 광고캠페인에는 소중한 과거에 대한 향수와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트렌치코트를 입은 모델의 모습을 통해 보여진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셀린느의 뮤즈 에블린 나기(Evelyn Nagy)와 구찌, 마르니 쇼에 오르며 서서히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올리브 파커(Olive Parker)가 모델로 선정했다.

올리브가 착용한 베이지 색상의 롱 트렌치코트는 뒷부분에 플리츠(주름)로 포인트를 줬으며, 양쪽 디자인이 다른 주머니와 두 가지 방식으로 연출이 가능한 버튼으로 디자인에 재미를 더했다. 
 
◆로엠 '모네 컬렉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캐쥬얼 여성복 브랜드 로엠에서 '끌로드 모네 : 빛을 담다 展'과 손을 잡고 모네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로엠과 협업한 '끌로드 모네 : 빛을 담다 展'은 '수련' '양산 쓴 여인들' 등의 화가로 알려진 프랑스 인상주의 작가 끌로드 모네의 작품을 컨버전스 아트 (원화 그림을 디지털 기술을 인용해 재해석한 2차 창작물)로 선보이는 본다빈치에서 기획한 전시다.

전시를 통해 눈으로만 볼 수 있었던 모네의 명화들을 로엠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원피스, 블라우스, 스카프 등 10여종의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네의 대표작인 '양산을 쓴 여인'을 그대로 티셔츠에 옮긴 프린팅 티와 '정원에서의 마담 까미유와 아들 쟝'에서 모티브를 딴 플라워 원피스가 있다.

한편, 이번 끌로드 모네 : 빛을 담다 展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모네의 '양산을 쓴 여인들'의 모티브를 담은 우산을 증정한다.

◆FRJ-만선호프 '콜라보 한정판' 패키지

FRJ가 을지로의 명물 만선호프와 콜라보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FRJ는 뉴트로 트렌드에 빠진 2030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서울의 옛 정취가 느껴지는 만선호프와 콜라보를 기획했다. 을지로의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노가리 골목 만선호프는 활기찬 분위기와 맛있고 저렴한 안주가 특징으로 30대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20대들에게 힙지로(새롭고 개성이 강하다는 뜻의 영어 단어 '힙'과 을지로의 합성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콜라보 패키지는 티셔츠와 함께 키치한 굿즈 상품들을 더해 특별함을 배가 시켰다. 한정판 티셔츠는 만선호프의 초성을 딴 'ㅁㅅㅎㅍ'가 빅로고로 새겨져 복고적인 느낌과 유머러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만선호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초록색 노가리 접시와 핸드폰이나 캐리어에 커스텀할 수 있는 레트로 무드의 다양한 그래픽 스티커, #힙지로핏가락 #마늘치킨공겨~억 #인증할가락 #들고찍을가락 등 위트있는 카피 문구가 새겨진 나무 젓가락 등이 들어 있어 기존 콜라보 제품과 차별화된 신선함을 선사한다.

FRJ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만선호프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만선호프를 방문하면 콜라보 그래픽 티셔츠와 굿즈 이미지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촬영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점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콜라보 패키지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FRJ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YC '스위트남녀 잠옷세트'

BYC(001460)가 다가오는 명절, 활용도 높은 추석 선물을 위한 스위트 남녀 잠옷세트를 출시했다.

BYC 스위트남녀 잠옷세트는 사선모양 조직의 40수 트월소재를 사용해 적당한 두께감이 있고, 피팅감이 루즈해 가을, 겨울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상하세트 제품이다.

신제품 BYC 스위트남 잠옷세트는 네이비컬러에 사랑스러운 하트패턴으로 디자인 했다. 상의 카라에 하트 모티프와 같은 파이핑 컬러를 매치하고, 하트패턴의 단추로 포인트를 주었다.

BYC 스위트여 잠옷세트는 전체적인 소재와 컬러를 통일시켜 커플 잠옷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네크라인에 둥근 테두리와 가슴 부분에 프릴 장식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핑크 피치 컬러의 하트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손목과 발목 부분의 고무줄이 흘러내림을 방지해 실용적이다.

◆롯데백화점 '벨루티'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소공동 본점에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벨루티'의 2019년 겨울 컬렉션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열어 가방, 슈즈 등 악세서리부터 2019 겨울 런웨이 컬렉션까지 다양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벨루티'는 1895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가죽, 원단, 쉐입과 '파티나' 염색 기술을 통해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2018년 취임한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 반 아쉐'가 처음 기획한 2019 겨울 런웨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 반 아쉐'가 대리석 테이블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다양한 상품으로 재해석 됐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행사 기간 단독으로 '에센셜 지갑 아이스 브라운 컬러'를 판매한다.

◆쁘띠엘린 '아이스크림카트 한영버전'

쁘띠엘린이 글로벌 교육 전문 완구 브랜드 립프로그 본사와 공동 개발을 통해 기존 아이스크림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국어와 영어를 함께 탑재한 아이스크림카트 한영버전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쁘띠엘린 아이스크림카트 한영버전, 스토케 플렉시바스 라지, 이마트24 크림바바·미니 약과, 세븐일레븐 오므라이언함박도시락, 뉴오리진 초록입홍합. ⓒ 각 사


립프로그의 아이스크림카트는 매직 스쿠퍼로 아이들이 직접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담으며 실감나고 다양한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는 립프로그의 대표 아이템이다. 색깔과 맛 공부, 쌓기, 계산하기 등 어휘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카드로 가게놀이와 역할놀이를 즐기며 사회성까지 함께 발달시킬 수 있다. 

24개월부터 6~7세의 유아까지 쉽고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으로 국민카트이자 국민장난감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스크림 카트를 앞으로 밀면 선택한 언어 모드에 따라 한국어 또는 영어로 된 아이스크림 관련 노래가 나와 아이들의 어휘력은 물론, 놀이에 재미와 흥미를 한층 더할 수 있다. 이동이 쉬운 바퀴 부착형으로 자유롭게 아이스크림 카트를 가지고 이동하며 신체 발달과 운동능력 향상을 위한 대근육 운동을 촉진시킬 수 있다.

한편, 립프로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크리에이터를 선발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채널과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는 9월 말에는 300인 서포터즈를 선정해 올 하반기 립프로그의 대표적인 파닉스와 관련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할 예정에 있다.

◆스토케 '플렉시바스 라지'

스토케가 두 아이 함께 목욕이 가능한 욕조 '플렉시바스 라지'를 출시한다.

최대 68L까지 물을 담을 수 있는 플렉시바스 라지는 스토케의 간편한 접이식 아이 욕조 플렉시바스의 사이즈를 확장한 제품으로 기존보다 25% 넓어졌다. 넉넉한 크기로 신생아 단독 목욕은 물론 6세 유아까지 두 아이를 함께 목욕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플렉시바스와 마찬가지로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스토케는 한 제품으로 두 아이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한다는 점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플렉시바스 라지는 기본보다 더 커진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1.85kg의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디자인으로 목욕 후 간편하게 접어서 욕실이나 방 안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욕조 바닥에는 물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열 감지 고무 플러그가 있어 온도계를 찾는 번거로움 없이 목욕물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스토케는 플렉시바스 라지를 사용할 때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목욕시간을 만들어주는 다양한 목욕용 액세서리를 함께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신생아를 목욕 시킬 경우에는 아이의 체형에 맞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액세서리인 신생아 서포트 V3를 사용하면 된다. 어른의 팔에 안겨있는 것처럼 아이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탱해주는 신생아 서포트 V3는 플렉시바스 라지뿐만 아니라 기존 플렉시바스와도 호환된다.

목욕 장난감 토이 컵은 목욕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물 채우기나 분수 놀이 등을 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의 컵 4개와 뚜껑 1개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모두 환경 호르몬이 없는 100% 푸드 그레이드 인증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유해 성분인 비스페놀A(BPA) 및 프탈레이트를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뿐만 아니라, 목욕을 즐긴 후에는 아이의 체온이 내려가지 않게 아이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후드 타월을 사용해 아이의 목욕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플렉시바스 라지는 투명 블루, 화이트 컬러 2종으로 구성되며 투명 블루 컬러는 오는 5일, 화이트 컬러는 10월 출시된다.

◆이마트24 '크림바바·미니 약과'

이마트24가 크림롤에 이어 프리미엄 크림빵을 선보이며 냉장 디저트 상품군을 강화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크림바바는 입안에 남지 않는 깔끔하고, 달지 않은 크림으로 차별화 한 상품이다. 또한, 빵 안에 크림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입안 가득 크림이 퍼져 만족감을 더한다.

크림바바는 △커스터드 △생크림 △초코 △딸기 등 4가지 종류가 출시된다. 

크림바바는 백화점과 일부 온/오프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상품으로, 편의점에서는 이마트24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24가 추석을 앞두고 '아임이 이천쌀로 만든 미니약과'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동전 크기의 미니약과를 하나씩 낱개 포장한 후 500g 대용량 봉지 패키지로 만들어 가격을 낮췄다.

실제로 500g 한 봉지 3500원인 이번 상품은 g당 가격이 7원으로 기존 편의점에서 판매하던 상품 대비 50% 이상 저렴하다.

기존에도 소용량 미니약과 상품이 있었지만 여러 개의 미니약과가 한 세트로 포장돼있어 한 번 뜯으면 빠른 시간 내에 다 먹어야 했으며, 주변과 나눠 먹기도 불편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을 기획하면서 기존 소포장 미니약과도 한 번에 먹기에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이 있다는데 착안해 2입, 3입 등 기존보다 입수를 더 줄인 초소포장을 고민했다.

하지만 편의점이라고 해서 꼭 입수를 줄인 소포장 상품만이 정답이 아니라는 판단으로, 뜯어도 오래 보관 가능하도록 낱개 포장을 하고, 대용량 봉지 패키지로 담아내 가격을 낮췄다.

아울러 주 고객이 젊은 층인 편의점의 특성에 맞춰 투명한 낱개 포장지에 웃고 있는 이모티콘을 넣어 감성까지 더했으며, 봉지 패키지는 레트로 디자인을 사용해 고객의 눈에 띄게 했다.

◆세븐일레븐 '오므라이언함박도시락'

세븐일레븐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오므라이언함박도시락'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캐릭터 상품 소비 증가, 키덜트 문화 확산 등의 영향으로 캐릭터 콜라보 상품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대중적 선호도가 높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도시락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5월 '카카오프렌즈 피크닉 도시락'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 7월 엔 '라이언치즈제육도시락'을 선보이는 등 현재 총 3종의 카카오프렌즈 도시락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오므라이언함박도시락'은 전문점 수준의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수제 함박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볼로네즈스파게티, 볶음밥, 소시지를 푸짐하게 담아 완성했다. 부반찬으로 고구마샐러드, 야채피클을 담고 특히 볶음밥 위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 인장을 찍은 계란 지단을 토핑해 귀여운 맛을 더했다.

◆뉴오리진 '초록입홍합'

뉴오리진이 고(高)순도의 관절 기능성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담아낸 '뉴오리진 초록입홍합'을 출시했다.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해안가의 마오리족이 커다란 몸집과 잦은 야외활동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관절을 가진 비결을 연구한 결과, 그 원인이 초록입홍합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초록입홍합이 인기를 끌며 뉴질랜드와 호주 등 해외 직구제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늘어났지만, 실제 기능성은 입증되지 않은 경우가 대다수. 때문에 수 많은 초록입홍합 제품 중에서도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의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에 뉴오리진은 기능 성분을 알 수 없는 분말형이나 초록입홍합과 다른 원료를 넣고 함께 추출한 복합물이 아닌 초록입홍합 내 유효 성분을 첨가물 없이 순도 높게 담아낸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주 원료로 사용한다. 

여기서 사용되는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정부가 관리하는 남섬 말버러우 청정 해안 양식장에서 얻은 것으로 채취한 즉시 동결건조해 화학물질 없이 온도와 압력만을 이용해 추출함으로써 초록입홍합에 약 3~3.5% 밖에 함유돼 있지 않은 기능성분을 100% 담아낸다. 

이와 함께 뉴오리진만의 특별한 건강원료와 독자적 배합비를 통해 기능을 강화한 것도 눈에 띈다. 

뉴질랜드에 위치한 6000만평의 유한양행 전용 사슴농장에서 야생 그대로 자유롭게 사슴의 녹용을 통째로 갈아 넣은 녹용분말과 오메가3가 풍부한 캐나다 까멜리나 씨앗을 저온 압착해 얻은 까멜리나 오일을 부원료로 활용한다. 

패키지 또한 FSC(국제산림관리협회·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종이와 석유 소재가 아닌 콩기름으로 만든 소이 잉크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재활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비닐 코팅을 하지 않아 특별함을 더했다. FSC인증은 벌목하는 만큼 나무를 심어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을 지원하는 기업에 부여되는 국제인증 시스템이다.
 
◆홈플러스 '갈비 페스티벌'

홈플러스가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많은 식구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갈비 대용량팩을 선보이는 '갈비 페스티벌'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추석 시즌부터 '갈비 페스티벌'을 열고 여러 식구들이 모여 앉는 명절 밥상에 아낌없이 갈비를 올릴 수 있도록 대용량 팩을 가성비 높은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 행사는 '주부 CEO' 임일순 사장이 직접 겪은 경험에서 시작된 아이디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갈비 페스티벌, 롯데마트 헤일로탑, 유한양행 조인본골드정, 동아제약 검가드 치약, 동국제약 오라스틱액, 일동제약 케어 시리즈. ⓒ 각 사


임일순 사장은 취임 후 첫 명절이었던 지난해 설 당시 각 카테고리별 상품 바이어들과 진행한 상품 품평회 현장에서 "올 추석부터는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부담없이 밥상에 올릴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대용량 갈비팩을 상품화 할 것"을 주문한 것.

이에 따라 지난해 추석을 앞두고 처음으로 진행된 '갈비 페스티벌'은 행사 기간(2018년 9월6~22일) 동안의 갈비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60%나 신장했고, 특히 수입육 갈비의 경우 75%에 육박하는 매출신장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홈플러스는 올 추석에도 사전 비축구매를 통해 물량과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다양한 대용량 갈비팩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초이스등급 미국산 냉장 찜갈비 △호주청정우 냉장 찜갈비 △냉동 찜갈비 △냉동 LA식 꽃갈비 등이다. 

이밖에도 △두툼한 양념 소갈비찜 △진짜 한돈 양념 LA식 돼지갈비 △돼지갈비 등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갈비도 마련했다.

◆롯데마트 '헤일로탑'

롯데마트가 잠실점, 서울역점, 청량리점 등 전국 70개점에서 미국 유명 건강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헤일로탑(HALO TOP)'을 판매한다.

'헤일로탑'은 미국의 변호사였던 '저스틴 울버튼'과 '더글라스 부턴'이 공동 창립한 브랜드로, 한 통을 다 먹어도 부담이 없는 건강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고자 했던 것이 창립 배경이었다.

이후 저스틴은 2년 간의 연구를 통해 지난 2012년 '저칼로리(파인트당 285~330칼로리)' '풍부한 단백질(파인트당 약 19g)' '저설탕' '천연/유기농 원료'로 구성된 아이스크림을 출시했고, 단순히 건강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닌 맛에서도 다른 아이스크림에 뒤쳐지지 않아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롯데마트는 헤일로탑이 보여준 미국 내 성과에 주목해 지난 8월 헤일로탑 관계자들과 만나 국내 할인점 최초 입점 계약을 맺었으며, 한국 시장을 겨냥한 롯데마트 단독 상품 개발을 논의했다.

롯데마트에서 9월 5일부터 전국 70개 점포에서 선보이는 '헤일로탑' 상품은 총 세 가지 맛으로 '헤일로탑 파인트(씨쏠트카라멜/벌스데이파티/피넛버터, 각 473ml)'이며 론칭 기념으로 9월 한달 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 예정이다.

◆유한양행 '조인본골드정'

유한양행(000100)이 최근 뼈와 관절을 위한 영양제 '조인본골드정'을 선보였다.

조인본골드정은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는 물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틴과 비타민B군을 함께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콘드로이틴은 연골의 구성성분 중 하나로 연골세포를 자극해 연골조직 복원, 관절기능 유지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효과를 높였다.

연구들에 따르면 대략 30세 전후로 골밀도와 근육이 감소하기 시작하고, 여성의 경우 폐경 후 골밀도 손실이 더욱 가속화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연골이 가늘어지고 구성요소가 변성돼관절 또한 탄력을 잃게 되어, 꾸준한 뼈와 관절 건강을 위한 관리가 중요해진다.

조인본골드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제약 '검가드 치약'

동아제약이 시린이와 잇몸질환에 효과적인 '검가드 치약'을 출시했다.

검가드 치약은 두 가지 이상 효능을 한번에 갖춘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검가드 치약을 사용하면 시린이 보호는 물론 치은염, 치주염 등 잇몸질환 예방까지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성분에 민감해 하는 소비자를 생각해 검가드 치약에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파라벤 △트리클로산 △타르색소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광물성원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8가지 성분을 넣지 않았다. 의약외품인 검가드 치약은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동국제약 '오라스틱액'

동국제약(086450)이 위생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휴대용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액'을 출시했다.

'오라스틱액'은 살균소독제인 폴리크레줄렌 성분의 액상형 구내염 치료제이다.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회복되지 않는 괴사된 점막 조직을 제거해 치료에 효과적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공기 노출을 최소화한 소분 분할 포장에, 면봉 대신 약액을 환부에 도포할 수 있는 별도의 스틱이 포함돼제품 위생성과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동국제약이 지난해 말 시장조사기관 '코리아리서치'에 의뢰해 구내염 치료제 사용 의향이 있는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향후 구매 고려 사항으로 '사용 편리성'이 47%로 가장 높았는데, 오라스틱액은 이러한 사용 편의성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발매된 제품이다.

◆일동제약 '케어 시리즈'

일동제약(249420)이 활성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의 새로운 라인업 '케어 시리즈'를 선보인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로나민 케어 시리즈'는 만성질환 등 특정 상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위주로 성분을 설계한 맞춤 영양제로 △케어 에이치티 △케어 디엠 △케어 리피 △케어 콤플렉스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푸르설티아민(활성비타민B1)을 비롯한 비타민B군,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큐텐(CoQ10)과 비타민C 및 비타민E,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아연·철·칼륨·칼슘 등이 각 제품의 콘셉트에 따라 적절히 배분, 함유돼 있다.

◆올댓호텔 '프리미엄 웨딩 플라워 클래스'

롯데호텔이 론칭한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이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2019년 9월 상품으로 시그니엘서울의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웨딩 플라워 클래스'를 개설하고 오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 7월1일 신규 론칭한 올댓호텔은 매월 1일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의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호텔리어가 특정한 콘셉트에 맞춰 직접 큐레이팅한 상품을 선보인다. 

침구류, 어메니티 등 특급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셀렉션 박스(Selection Box)'에 담아 배송했던 7~8월과 달리 9월에는 특별히 시그니엘서울의 웨딩 전문 김다라 플로리스트와 함께 호텔에서 웨딩 플라워 세트를 만드는 클래스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올댓호텔 프리미엄 웨딩 플라워 클래스, 롯데호텔울산 태화강 수변공원 국가지정 기념 프로모션, 워커힐 레스토랑 특별 프로모션·가을 객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가심비 프로모션, 오라 컨트리클럽 드론 영상 촬영 서비스. ⓒ 각 사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럭셔리 호텔의 플로리스트가 초심자도 쉽게 웨딩 꽃장식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줘 '나만의 웨딩' '브라이덜 샤워' 등을 직접 준비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웨딩 플라워 클래스는 시그니엘서울 76층 연회장에서 18일, 19일, 20일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30분 동안 진행되며,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클래스를 수강하면 된다. 

클래스에서는 화려한 자태로 웨딩 꽃장식에 자주 활용되는 산다소니아, 칼라, 장미 등으로 프렌치 스타일의 가을 웨딩부케, 꽃팔찌, 부토니에를 만들고 직접 만든 웨딩 플라워 세트를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다. 

연회장에는 커피, 차, 간단한 디저트 등도 준비돼시그니엘서울의 76층에서 보이는 화려한 전경을 배경으로 플라워 세트 인증샷을 찍으며, 여유 있는 티 타임 또한 즐길 수 있다.

클래스를 지도하는 김다라 플로리스트는 오픈 당시부터 지금까지 시그니엘서울의 웨딩과 연회 행사는 물론 로비, 레스토랑 등 호텔 곳곳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담당하며, 계절에 맞는 꽃으로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전문 플로리스트이다. 

◆롯데호텔울산, 태화강 수변공원 국가지정 기념 프로모션 

롯데호텔울산은 지난 7월 울산 태화강 수변공원이 두 번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태화강은 성공적인 도시재생으로 철새 도래지이자 연어 회귀 하천으로 변모하며 영남권에서는 첫국가 공인 정원으로 지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그간 공업 도시로만 알려졌던 울산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생태 도시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울산은 다양한 볼거리로 오감이 즐거운 숨은 가을 여행지로도 꼽힌다. 시원하게 뻗은 대나무가 절경을 이루는 십리대숲을 비롯해 축구장 120개 넓이의 방대한 면적 속 크고 작은 29개의 정원을 품고 있는 태화강 국가정원과 가을 억새와 단풍으로 유명한 신불산은 가을철 트레킹 여행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불과 5km 거리의 롯데호텔울산이 준비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태화강 국가정원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오는 10월31일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스위트 객실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디럭스 스위트룸 룸 온리(Room Only) 상품은 정상가 대비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9월1일부터 11월30일 까지 투숙이 가능한 가을 시즌 패키지 '릴랙싱 오텀 데이즈(Relaxing Autumn days)'도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호텔 로비에 위치한 엘라운지(L-Lounge)의 3만원권 상품권으로 구성된 호캉스형 상품과 클럽 라운지 혜택이 추가된 클럽 라운지형 상품으로 구성된다. 엘라운지에서는 가을시즌 과일 수제청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여 가을 정취를 돋우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상기 패키지 상품은 모두 수영장, 사우나 등을 포함한 피트니스 시설도 2인까지 무료이며, 뷔페 레스토랑 페닌슐라 20%와 중식 레스토랑 도림, 베이커리 델리카 한스와 룸서비스 각각 10% 할인까지 적용되는 식음업장 할인 특전도 쏠쏠해 특급 호텔의 F&B를 즐기는 식도락 여행에도 적합하다.

◆워커힐, 레스토랑 특별 프로모션·가을 객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맛과 향이 풍부한 가을 버섯을 활용한 다채로운 버섯 요리로 구성된 특별 프로모션을 각 레스토랑 별로 선보인다.

먼저 중식당 금룡에서는 가을 버섯 향기를 머금은 '향미 코스'를 선보인다. 비취 게살 수프는 백목이버섯과 동충하초를 곁들여 풍미를 높였고, 스페셜 딤섬을 비롯해 향과 맛이 뛰어나 중국에서 향고(香菇)라고 불리는 표고버섯을 이용한 향고한우안심 등을 포함한 6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2일부터 10월31일까지 주중 점심에 이용 가능하다.

일식당 모에기에서도 2일부터 10월31일까지 자연송이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가을철 미각의 전령이자 땅에서 자라는 고기라고 불릴 정도로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자연송이를 사용해 △초밥 △전복 버터구이 △스키야키 △솥밥 등 다양한 단품 메뉴를 소개한다. 

모에기에서는 자연송이 외에도 엄선된 식재료에 조리장의 노하우를 더한 가이세키, 오마카세, 철판요리 등의 정성스러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에서는 가을 버섯을 활용한 세 가지 특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3개월간 맛볼 수 있는 가을 버섯 메뉴는 모둠 버섯 구이 샐러드와 표고버섯 피자, 그리고 느타리버섯이 곁들여진 한우 불고기 크림 파스타로 구성된다. 

특히 표고버섯 피자는 해마다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는 표고와 양송이버섯과 함께 다양한 토핑을 더해 향과 맛을 보강했다. 

이와 함께 워커힐은 비스타, 그랜드, 더글라스 하우스 등 세 개 호텔에서 가을 시즌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한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제안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 조식에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 (Re:BAR)'의 시그니처 칵테일 그리고 웰니스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폴 이스케이프 (Fall Escape)' 패키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 피자 테이크아웃이 제공되는 '가을 하늘' 패키지를 마련한 것.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트래디셔널 스위트룸 1박과 △라이트 조식 △더글라스 아워 △웰컴 와인 그리고 워커힐의 자연 경관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작된 더글라스 하우스의 시그니처 디퓨저 'Revive in Nature'가 제공되는 '가을 내음 @더글라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가을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 및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아차산에 둘러싸여 한강을 바라보는 워커힐에서는 초가을의 청명한 하늘과 자연의 정취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Walkee)'가 함께하는 워커힐 힐링 숲 산책, 아차산 둘레길 투어 등의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이 주는 건강하고 풍성한 여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워커힐 힐링 숲 산책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와 함께 가벼운 운동을 즐기며 숲 속의 생물을 관찰하는 등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아차산 둘레길 투어 프로그램은 워키와 함께 아차산 생태공원까지 좀더 넓은 반경을 돌아보며 상쾌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본격적으로 산책하기 좋은 날씨가 시작되는 추석 연휴 기간 기점인 9월부터 올 하반기 기간 동안(11월까지) 기존보다 늘어난 주 2회로 확대 실시된다. 

여기에 '확대경으로 나이테 관찰하기' '칡 줄기를 이용한 친환경 나무빨대 만들기' 등의 액티비티도 추가할 예정이다. 모두 투숙객 대상 무료로 실시된다.

◆파라다이스시티 '가심비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부티크 호텔, 스파, 클럽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 개장 1주년을 맞아 호캉스족의 마음을 저격할 '가심비 프로모션'을 9월 진행한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한정 특가 패키지 '1주년 스페셜(1st Anniversary Celebrations: Art Paradiso)'을 출시했다. 

새라새(SERASÉ) 조식 2인, 아트파라디소 시그니처 베어, 멤버십 리워즈 2배 적립 혜택을 30만 원대에 마련했다. 

여기에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 수영장,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이용, 웰컴 드링크 및 미니바 무료 혜택도 포함돼 합리적 가격으로 품격 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용 기간은 9월 한 달이며,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엔터테인먼트 시설에서는 먹고 마시고 즐기는 가심비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는 아쿠아스파권에 '푸드플라자'에서의 면 요리, '인피니티 바8'에서의 프리 드링크까지 포함된 스페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아쿠아 플로트 요가, 선셋 요가, 아쿠아 줌바 등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는 씨메르 입장 고객에 아트파라디소 듀플렉스 스위트룸 숙박권 등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21일부터 10월27일까지 매 주말 '인피니티 풀'과 '인피니티 바8'에서 재즈, 버스킹 공연이 열려 깊어가는 가을 밤 낭만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이 열린다. 

7일에는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애프터 파티가, 28일에는 크로마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줄리안 조던(Julian Jordan)'이 내한한다. 공연 당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1박과 크로마 테이블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밤새 이어지는 파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크로마 테이블 세트에는 필리조 와인 또는 돔페리뇽, 과일 플래터 등이 포함된다. 

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미식 로드가 펼쳐진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와 이탈리안 '라스칼라',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 등에서 가을 향을 담은 파인 다이닝이 마련될 예정이다.

◆오라 컨트리클럽 '드론 영상 촬영 서비스'

오라 컨트리클럽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라운딩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드론 영상 촬영 서비스'를 선보인다.

'드론 영상 촬영 서비스'는 국내 골프장으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천혜의 자연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이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홀인원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라운드 종료 후 클럽하우스 주변 및 퍼팅 라운지에서의 기념 영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골프장 곳곳의 아름다운 코스와 제주의 바다를 배경으로 개인별 드라이버 샷 및 40초 분량의 팀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2팀 이상의 단체, 소모임, 행사 등의 목적으로 방문 시에도 라운딩 시작 전후로 기념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라 컨트리클럽에서의 라운딩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의 편안한 휴식, 픽업샌딩 서비스 등 4인 라운딩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F4 골프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F4 골프'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2인 1실인 스탠다드 객실 또는 4인 1실인 프리미엄 온돌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조식 뷔페 또는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의 조식이 포함돼있으며 오라 컨트리클럽 36홀 라운딩이 포함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