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루나·바닐라코·한섬·종근당·롯데호텔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8.16 18:35:5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루나 '매트 틴트 레더'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과 틴트의 발색력을 더해 색상 지속력을 높인 '매트 틴트 레더'(Matte Tint Leather)를 출시했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부드러운 제형의 립 틴트이다.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돼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루나 매트 틴트 레더, 자올 닥터스오더 자올 데일리 옵저버,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수딩 젤 로션, 바닐라코-유닉스전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GS샵 F/W 시즌 신상품 방송, 현대홈쇼핑 한가위 주방식품대전 프로모션. ⓒ 각 사


특히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소량으로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제형이 빠르게 건조되므로 컵이나 휴지 등에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한국인 피부 톤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 5가지로 구성됐다. 색상 별로 살펴보면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차분한 리얼 레드 컬러의 1호 '프라이빗'(Private) △오렌지 색상의 상큼한 레드 컬러 2호 '피버 바이트'(Fever Bite) △핑크 빛이 감도는 베이지 컬러의 3호 '샌드 브리즈'(Sand Breeze) △MLBB 계열의 코랄 핑크 컬러 4호 '플리즈드'(Pleased) △보라 빛이 감도는 브릭 레드 컬러 5호 '데인저러스'(Dangerous)로 구성돼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자올 데일리 옵저버'

자올 닥터스오더는 두피 및 모공을 상시 체크할 수 있는 두피 현미경 '자올 데일리 옵저버(Zaol Daily Observer)'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혼자서도 손쉽게 두피를 확인할 수 있는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한 USB 디지털 현미경이다. 이 기기는 PC 혹은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피부나 두피의 모공까지 선명하고 정확하게 관찰하고 기록할 수 있다. 최대 1000배율 렌즈로 미세한 두피 모공까지 한 눈에 바로 확인할 수 있다. 8개의 LED 조명이 내장돼 있어 밝고 선명하게 확대가 가능해 꾸준히 두피와 탈모를 관리할 수 있다.

초기 두피 상태와 매주, 매달 달라지는 모습을 통해 변화를 비교할 수 있으며, 전에는 한번도 본 적 없는 내 두피를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꾸준히 탈모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자극제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단순히 두피 상태를 체크하는 용도만이 아니라 미세한 모공까지도 관찰할 수 있어 자신의 두피 타입까지 확인이 가능해 두피 타입에 따른 맞춤 관리도 가능하다. 두피 타입에 따라 관리방법도 제각각 다르기 때문에 두피를 보지 못한 상태에서 잘못 관리할 경우 탈모가 악화될 수도 있다.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기까지 하다.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성평가(KC) 인증을 마쳤으며, 전자파 적합성 검사도 완료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구글 플레이에서 '카메라파이' 앱을 다운로드 한 후,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태플릿 PC 등)에 자올 데일리 옵저버를 연결해 설치된 앱을 실행하면 사진과 영상 모두 바로 촬영이 가능하다.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수딩 젤 로션'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올데이 수딩 젤 로션(All Day Soothing Gel Lotion)'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시원한 수딩감의 산뜻한 젤 타입 로션이다. 조금의 끈적임도, 건조함도 없는 논알콜 고수분 수딩 젤 로션으로 인위적인 쿨링이 아닌 고수분 인자로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수딩 제품에 알콜이 함유돼 있으면 바르는 즉시 시원함을 주지만, 대신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심한 경우 따가움을 느끼게도 한다.

'올 데이 수딩 젤 로션'은 연약한 피부를 더욱 건조해지기 쉽게 만드는 알콜은 과감히 빼고 피부에 산뜻한 수분막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논알콜(Non–Alcohol) 제품으로 만들었다. 

대표 수분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알란토인,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등을 함유해 수분 충전, 수분막 형성, 수분 밀착력까지 고려한 3중 고수분 보습으로 높은 수분감과 자극 없는 쿨링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튼튼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인공향료를 배제한 무향으로 만들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습하고 끈적한 여름철과 같이 향에 예민해지는 시기에는 순한 성분의 무향 제품이 사용하기에 좋다.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즉각 수분을 채워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멀티 수딩젤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올라운더 제품이다. 빠른 흡수력은 물론 보습감까지 더해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할 수 있다. 

열 오른 아기피부나 땀띠 및 발진에 수시로 덧발라 진정시키거나 애프터 선케어, 제모, 면도 후에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시킨 후 쿨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획득,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검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전 연령층 사용 가능하다.

◆바닐라코-유닉스전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바닐라코(BANILA CO)가 유닉스전자와 함께 지속력 갑(甲) 뷰티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유닉스 전자와 손잡고 '지속력 갑(甲) 혜자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여름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모두 무너짐 없이 깨끗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헤어 뷰티 기기로 유명한 유닉스 전자와의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유닉스 신제품을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지속력 갑(甲) 혜자전'은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 일명 '혜자한(가성비 좋음을 뜻함)' 이벤트다.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커버리셔스' 라인업과 유닉스전자의 신제품 헤어롤로 구성된 '바닐라코 X 유닉스' 스페셜 세트 4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바닐라코는 메이크업 지속력 높은 뷰티 아이템으로 조합된 '바닐라코 X 유닉스' 스페셜 세트 4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페셜 세트는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36시간 커버력〮지속력〮밀착력을 지닌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고밀착, 고커버력을 선사하는 듀얼 퍼프 촘촘 카스텔라 퍼프 △3초에 1개씩 팔리는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이 4가지 조합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바닐라코 X 유닉스' 스페셜 세트에는 유닉스 전자의 클립 타입 헤어 볼륨 스타일링 신제품 '슈가핀 볼륨(뿌리 볼륨용)'과 '슈가핀 뱅(앞머리 볼륨용)' 중 1종이 포함돼있다. 

유닉스 전자 '슈가핀'은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USB로 열 충전 후 머리에 꽂으면 되는 간편한 사용 방식으로 메이크업 하는 동시에 간편하게 헤어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GS샵, F/W 시즌 신상품 방송

GS샵이 17일 간판 패션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F/W(가을/겨울)시즌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시즌 패션 의류는 폭스혼방사, 무스탕, 캐시미어 등 아이템마다 소장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해 GS샵은 프리미엄 소재(Good Material)로 본질부터, 훌륭한 디자이너들(Great Designer)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세계 패션 도시들(Global City)의 트렌드로 더욱 색다르게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G패션' 캠페인을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올해도 다른 홈쇼핑 채널들과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브랜드와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7일(토) 저녁 10시30분에 방송하는 '쇼미더트렌드'에서는 수년 째 GS샵 인기 패션 브랜드에 이름을 올리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모르간'과 데님을 메인 아이템으로 한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보노보'의 F/W 신상품을 소개한다.

'세련' '모던' '시크'를 테마로 '모르간'은 F/W시즌을 맞아 맞춤 옷처럼 라인을 살린 모던한 디자인의 아우터와 수트 세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에 방송하는 '모달 하이넥티셔츠 4종'은 지난 봄에 방송된 '쇼미더트렌드'에서 방송 4분 만에 2800세트 넘게 판매된 인기 상품으로 가을을 맞아 재출시했다. 모달소재 93%와 스판사 7% 혼용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이어서 방송하는 '모르간 뉴 수트 컬렉션 4종'은 5년 연속 GS샵 수트 1위 에 빛나는 '모르간'의 명성에 맞는 신상품이다. 롱재킷·재킷·팬츠·스커트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슬림해보이면서도 맞춤 옷 같은 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 장점이다.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보노보'는 '보노보'만의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핏과 컬러감 있는 데님을 집중 소개한다. '보노보 어텀 세미 배기핏 데님 3종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세미 배기핏의 데님 팬츠로 어텀블루, 인디고, 아이보리 색상 등 3종으로 구성했다.  

24일에는 프리미엄 소재 전문브랜드 '쏘울(SO,WOOL)'의 신상품을 론칭한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호주산 메리노울100, 천연 라쿤털 혼방의 방모 소재, 캐시미어 혼방 이탈리아 수입원사, 헝가리 구스 등 프리미엄 소재를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전보다 더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사용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24일 판매방송에서는 '쏘울 이태리 캐시미어블렌드 데일리 니트' '쏘울 이태리 울 100 케이블니트 스커트' 등을 판매한다.  

31일에는 손정완 디자이너의 'SJ와니'에서 선보이는 폭스 니트풀오버, 울 니트 팬츠 등을 판매한다.  

'SJ와니'의 F/W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도 프리미엄 소재가 돋보인다. 폭스(Fox)원사를 사용한 니트 아이템은 물론 스페인 라도마사 머플러 무스탕코트, 모헤어 실크 캐시미어 원사 니트, 이탈리아 램스킨 재킷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패션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현대홈쇼핑 '한가위 주방식품대전' 프로모션

현대홈쇼핑(057050)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가위 주방식품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식품·주방 내용 등 총 50개 생방송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생방송 상품을 3회 이상, 총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캐리어를 증정한다. 

대표적인 방송으로는 '정관장 화애락큐' '더스텐 메탈그라운드용기' '천하일미 언양식 불고기 등이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토요일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 방송을 오는 24일부터 3주간 명절 특집으로 편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먼저 방송 시간을 기존(2시간)보다 1시간 늘리고, 매회 3개 상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에버콜라겐, 휘슬러 냄비, 장석준 명란' '안성마춤 유기' '덴비 헤리티지 식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팸퍼스가 '스피드 흡수 채널' 기술로 한층 강화된 흡수력과 얇아진 두께를 자랑하는 신제품 '베이비드라이 팬티형'을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연·체험 행사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선보인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에 새롭게 적용된 '스피드 흡수 채널' 기술은 대소변을 골고루 분포시켜 흡수를 더욱 빠르게 해주는 팸퍼스의 최신 기술이다. 습기가 고루 분포되기 때문에 기저귀가 뭉치거나 쳐지는 현상을 방지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아이의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맨온더분 가을·겨울 시즌 뉴욕 컬렉션, 이랜드리테일 올라이트다운,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 신제품 출시, 한섬 가을·겨울 2GETHER & FOREVER 컬렉션, 스토케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 ⓒ 각 사


기존 제품 대비 두께 또한 확연히 얇아져, 장시간 착용 시에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답답해하지 않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피부에 더 잘 밀착될 수 있도록 개선된 신축성 밴드와 더불어, 옆 샘 방지라인도 얇아져 착용감뿐만 아니라 대소변 샘 방지 기능까지 강화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팸퍼스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15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체험존을 운영한다.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최신 '스피드 흡수채널' 기술 시연 행사도 마련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11번가와 손잡고 19일부터 한 주간 단독 선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명 육아 유튜버가 직접 11번가 라이브 V커머스에 출연해 제품을 시연할 예정이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글로벌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Pampers)는 12시간 지속되는 흡수력과 탁월한 착용감으로 엄마들 사이에서는 '대체 불가한 밤 기저귀'로 유명한 기저귀 브랜드다. 

8월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사이즈 5, 6단계 출시를 시작으로 동일 제품의 다른 단계들도 차례대로 출시할 예정이다.

◆맨온더분 '가을·겨울 시즌' 뉴욕 컬렉션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이2019년 가을·겨울 시즌 뉴욕(NEW YORK)을 주제로 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맨온더분은 매 시즌 전 세계 도시 중 한 곳을 선정해 해당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뉴욕'의 특성과 분위기를 컬렉션 전반에 반영했다.

초창기 뉴욕의 모습부터 현대 뉴요커의 일상에 이르기까지 뉴욕의 과거와 현재에서 영감을 받아 빈티지 소재, 복고풍 색상을 사용했다. 블랙과 네이비, 그레이, 브라운 등 클래식한 색상부터 오렌지, 카멜, 청록색 등 밝은 색상이 다채롭게 적용됐으며 브라운, 올리브 톤의 코듀로이, 트위드 원단은 감각적인 멋을 더한다.

포멀 웨어는 이탈리아, 영국, 아일랜드계 이주자가 모이며 다양한 복식 스타일이 혼재된 1900년대 초반 뉴욕의 분위기에 주목해 여러 스타일을 시도했다.

기존에 선보여 온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의 이탈리아식 제품 외에 전통적인 테일러링 기법에 단단하고 묵직한 원단이 조화로운 영국식 옷과 아일랜드식 트위드 원단 제품도 판매한다. 코듀로이(코르덴), 헤비 플란넬(부드럽고 가벼운 모직), 트위드 소재 필드 재킷은 뉴욕의 클래식함을 잘 드러낸다.

코트의 경우 100% 캐시미어, 울 소재 오버코트부터 핸드메이드 코트, 풍성함과 보온성을 갖춘 알파카 코트까지 다양하게 출시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코듀로이 코트, 밀리터리 코트 등은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캐주얼웨어는 현대를 살아가는 뉴요커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아우터, 스웨터, 후디 등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주를 이룬다.

뉴욕의 모던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모노톤 아우터는 오버사이즈 디자인과 코듀로이 소재가 멋스럽다. 고급 양모인 메리노 울 소재의 '메이드 인 이탈리아'스웨터는 폴로, 크루넥, 터틀넥으로 선보인다. 

고급 캐시미어를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는 퓨어 캐시미어 라인을 비롯해 뉴욕에 관한 문구를 수놓은 스웨터도 만나볼 수 있다.

맨온더분은 이번 시즌 뉴욕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화보를 공개한다. 빈티지한 색상과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건물, 뉴요커들의 주요 교통수단인 지하철 등을 배경으로 맨온더분의 제품을 입고 자연스러운 뉴욕을 일상을 표현했다. 화보는 이미지와 일러스트 형태 두 가지로 공개되며 영상 캠페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올라이트다운'

이랜드리테일이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E경량패딩에 이어 올해 프리미엄 경량다운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을 선보인다.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은 그동안 국민 패딩으로 일컬어지며 총 65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E경량 패딩에 맞춤 핏과 기능성, 새로운 공법 등을 적용해 출시한 제품이다.

총 222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은 세미-맞춤형 큐레이션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품질 면에서도 시베리아 덕다운과 구스다운을 80:20 비율로 적절히 배합한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을 획기적으로 늘렸다.

또한 외부 오염에 쉽게 더럽혀지지 않도록 밀키가공 공법을 통한 방수·방호 처리를 진행해 일상 활용도를 높였으며, 특수 칸다운 공정을 통해 충전재가 쏠리거나 외부로 유출되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 신제품 출시

한세드림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토들러 라인의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모이몰른이 토들러 라인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가을 아이템은 최근 패션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레트로 스포티즘에 스트릿 무드를 더해,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같은 듯 다르게 풀어낸 디테일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남매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소매와 바지 밑단을 자카드 밴딩 처리해 귀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팟 점퍼'와 '스팟 팬츠'는 사랑스러운 컬러감의 '아노락 후드 원피스'와 찰떡 궁합을 자랑한다. 쿠션지를 사용해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외부 활동 시 추천된다.

또, '멀티 원피스'와 '버트 쟈카드 티셔츠'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패턴 엠보싱으로 눈길을 끈다. 올리브 컬러의 '멀티 원피스'는 소매와 밑단 부분에 흰색과 핑크색의 컬러 포인트를 더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버트 쟈카드 티셔츠'는 체크 패턴의 밑단 디테일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선사하며, 동일한 소재의 '버트 쟈카드 레깅스'와 함께 매치할 경우 더욱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섬, 가을·겨울 '2GETHER & FOREVER' 컬렉션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020000)은 여성 캐주얼 브랜드 '세컨플로어(2nd floor)'가 시각 예술가 '그라플렉스(Grafflex)'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9년 가을·겨울(F/W) '2GETHER & FOREVER' 컬렉션 24개 모델을 선보인다.

'그라플렉스'는 디자인․아트 토이․그래픽 일러스트․설치미술 등 다양한 시각 미술 영역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 과거 △나이키 △몽블랑 △미키마우스 90주년 △페리에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 제품을 출시한적이 있다. 여성복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에는 티셔츠(5개 모델)·아우터(4개 모델)·스커트(3개 모델)·원피스(2개 모델) 등 24개 모델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해와 구름 패치를 붙인 셔츠와 니트웨어, 그래픽 프린팅 원피스 등이 있으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28개 '세컨플로어' 매장과 자체 온라인 'H패션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한섬은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샌드위치 아파트' 갤러리에서 이번 컬렉션 상품을 '그라플렉스' 작가의 다른 작품과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스토케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

스토케가 북유럽의 오로라를 담은 프리미엄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토케의 '트레일즈'는 여가 시간마다 바다와 산, 강 등 자연에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스칸디나비안 육아 스타일을 반영해 어느 지형에서도 문제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견고한 디자인에 공기주입식 대형 오프로드 휠을 적용한 고성능 유모차다. 

최대 10kg까지 수납 가능한 방수 쇼핑 바구니로 편의성까지 뛰어난 트레일즈는 장소에 제한 없이 캠핑, 트래킹 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아이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이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가족들이 선호하는 트레일즈 유모차에 상징성과 실용성, 지속 가능성을 더해 더욱 특별하게 재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 북유럽의 대자연에서 영감받은 오로라 디자인이 유모차 텍스타일에 적용돼 신비로운 느낌을 형성한다.

이뿐만 아니라 스토케는 2019년부터 점차 친환경 유모차의 비중을 늘리고 있는바, 지난 5월 출시한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에 이어 이번에도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유해 물질인 테프론을 제외한 친환경 발수제(PFC Free)와 PET 20개를 재활용한 텍스타일은 유모차에 지속 가능성을 부여해 아이의 미래 환경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의 이목을 다시 한 번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선선해지는 가을과 겨울 시즌을 겨냥한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바깥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액세서리(스톰 커버, 체인징 백, 보온 인레이)를 한 세트로 구성해 부모들의 추가 액세서리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단열 처리돼 찬 바람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스톰 커버와 아이의 기저귀를 보관할 수 있는 체인징 백은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의 상징인 오로라 디자인이 동일하게 적용되었다. 코쿤 디자인으로 제작된 보온 인레이는 부모 품에 안긴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강점이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타스틱 마카롱'

이마트(139480) 트레이더스가 대용량 초저가 마카롱인 '판타스틱 마카롱'을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매장 내 베이커리 매장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에서 마카롱 20개로 구성된 1세트(540g)를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타스틱 마카롱, 종근당 비소프트 4종, 안국건강 인생뷰티 론칭, 서울신라호텔 한양도성 스팀케이크, 롯데호텔 럭키 홀리데이, 워커힐 호캉스 객실 패키지 3종. ⓒ 각 사


'판타스틱 마카롱'은 △초코 △딸기 △망고 △블루베리 △피스타치오 등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5종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필링 크림도 10g 이상 넣어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국내 디저트 시장의 성장과 함께 마카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개당 가격이 높아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이에 신세계푸드와 트레이더스는 가격은 낮추고 달콤함은 높인 초저가 대용량 마카롱을 선보인다.

◆종근당 '비소프트' 4종

종근당(185750)은 최근 부위별 맞춤 사용이 가능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비소프트(Bi-soft)' 4종을 출시했다.

비소프트의 주성분은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으로 피부 내에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재생을 촉진함으로써 탄력을 높이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시술 후 체내에서 일정기간 유지되다가 몸 속으로 자연흡수, 소멸돼 안전성이 우수하다.

비소프트는 △S △M △L △XL 4종으로 출시됐다. 각 제품의 물성이 달라 다양한 부위에 맞춤형 사용이 가능하다. S제품은 눈가, 입술 주변의 얕은 주름에 사용하며 M과 L제품은 △팔자주름 △광대 △코 △입꼬리에서 턱으로 이어지는 마리오넷 라인 등 깊은 주름에 효과적이다. 또한 XL 제품은 △관자놀이 △광대 △볼 △턱 등 얼굴의 볼륨을 강화하는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프랑스에서 특허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시술 편의성과 정밀함을 높였다. 주사기 밀대의 크기를 키워 엄지손가락이 아닌 손바닥으로 주사할 수 있게 디자인함으로써 시술 시 주사기의 흔들림과 과도한 압력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안국건강 '인생뷰티' 론칭

안국건강이 그 동안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를 론칭한다.

안국건강은 '인생뷰티' 브랜드 론칭에 앞서 △저분자 콜라겐 딥 △히알루론산 비오틴 △가르시니아 콤비 등 주요 제품 3종을 공개했다.

'저분자 콜라겐 딥'은 신체 흡수에 용이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5000mg 고함량으로 담았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의 약 80%를 구성하면서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는 핵심 성분이다. 그 중에서도 '저분자 콜라겐 딥'에 사용된 저분자 콜라겐은 작은 분자량으로 높은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까지 한 포에 담아냈다.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새콤달콤한 석류 맛으로 섭취 편의성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비오틴'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몸 속에서 단백질 대사를 돕는 '비오틴'을 함께 담아 피부보습과 신체 활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 사이를 채워주는 물질로, 자기 무게의 약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흡수·저장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성분이다. 피부 보습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감소해 식품과 영양제 등을 통해 외부로부터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

'가르니시아 콤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를 중심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항산화에 좋은 녹차추출물과 에너지 증진에 좋은 비타민 B군을 동시에 담아낸 이너뷰티 제품이다.

◆서울신라호텔 '한양도성 스팀케이크'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가 원재료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한국적인 요소를 한껏 담은 '한양도성 스팀케이크'를 선보인다.

'한양도성 스팀케이크'는 한국의 대표 호텔을 표방하는 서울신라호텔에서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상품으로, 스팀으로 쪄낸 빵의 촉촉함과 카스텔라의 달콤함을 접목했고 한양도성의 성곽돌을 형상화해 빵의 외형을 디자인했다.

세트 한 상자에는 성곽돌 모양의 총 9개 사각형 스팀케이크가 담겼는데, 포장 디자인까지도 한양도성의 고색창연한 전통미를 담아내도록 구성한 특징이 돋보인다. 오동나무로 만든 케이스에는 옛 서울 지도인 '수선전도(首善全圖)'를 찍어 품격을 더했다.

'한양도성 스팀케이크'는 서울신라호텔 및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맞닿아있는 한양도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한국 방문 기념품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나 선물용으로 고품격 디저트를 찾는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양도성 스팀케이크의 가장 큰 특징은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 식감이다.

이를 위해 각 단계별로 넣는 재료와 온도를 신중하게 조절했다. 달걀과 꿀 등을 섞을 때는 중탕한 후 거품을 냈고, 버터와 우유도 끓여서 녹였다가 식히는 과정을 거쳤다. 덕분에 빵을 인위적으로 부풀릴 때 사용하는 인공재료 없이도 폭신폭신한 식감을 낼 수 있었다. 유화제나 방부제도 물론 사용되지 않았다.

빵을 익힐 때는 증기와 열을 함께 가열해 찌는 '떡시루'의 원리를 활용했다. 이 과정에서 '콤비스티머'라는 고가의 장비를 활용했다. 미니 디저트임에도 장시간 공들여 익혀 촉촉하면서도 폭신한 시트에 떡같이 쫀득한 느낌까지 가미할 수 있었다.

◆롯데호텔 '럭키 홀리데이'

롯데호텔이 예년보다 짧은 추석 연휴의 아쉬움을 풍성한 경품으로 채워주는 추석 패키지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를 선보인다. 

13일부터 한 달여 간 예약 가능한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골드바를 비롯해 시그니엘서울 무료 숙박권, 롯데 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쿠폰을 받는 누구나 더욱 알찬 명절을 즐길 수 있다. 단, 경품 쿠폰 증정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먼저 서울 시내의 파노라믹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호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프리미어룸 1박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STAY 조식 2인 △명절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추석 한과와 쿠키 세트를 함께 내놓았다. 

롯데호텔서울은 우리 민족의 전통 공예에 주목했다. 나전칠공예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명품 수공예 브랜드 '채율'의 장미나전 필함 1개를 비롯 슈페리어룸과 라세느 조식 2인으로 구됐다. 60실 한정 판매된다.

먹거리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객실 1박에 녹두전과 막걸리 1병이 룸서비스로 1회 제공된다. 

롯데호텔부산에서는 야식과 함께 명절 밤을 즐긴다. 디럭스룸과 함께 폭립, 새우튀김과 맥주 등으로 구성된 야식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추캉스 고객들이 몰리는 제주 중문단지 대표호텔 롯데호텔제주는 연박 시 혜택을 제공한다. 바다가 보이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에 2인 조식은 물론 제주 황금향 애프터눈 티 세트 1회, 배스솔트와 입욕제가 제공된다.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흑돼지와 민물장어 요리 등으로 구성된 중국식 패밀리 세트 메뉴(2인 기준)도 특전으로 즐길 수 있다. 

울산 지역 유일한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울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룸 1박에 호텔상품권 5만원권 증정으로 부담은 더욱 줄어든다. 2만원 추가 시 패밀리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공항·제주·대전·구로·명동)에서는 치킨과 맥주 등의 간단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상세 제공 음식은 호텔마다 상이) 홈페이지나 유선 예약을 통한 연박 투숙 시, 박당 1만원이 할인돼 보다 합리적이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호텔상품권 2만원권이 포함돼 있어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호텔도 호텔상품권을 증정해 실속 있는 가격에 추캉스를 즐길 수 있다. L7홍대, L7강남은 슈페리어룸 1박과 호텔상품권 3만원권을 14만원부터 이용 가능해 실제 체감 요금은 더욱 낮아진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는 10% 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워커힐 '호캉스 객실 패키지' 3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최근 워라밸 열풍과 여름휴가로 국내 여행을 선택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색다른 호캉스 객실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먼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비스타아트(VISTART) 전시와 함께 마련한 스페셜 객실 패키지 '비스타아트'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비스타아트 전시를 기념해 마련된 비스타아트 스페셜 객실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더 뷔페 조식 및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이용과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 무료입장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오후 시간대에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시그니처 라운지 서비스 '비비드아워(VIVID HOUR)'를 통해 뜨거운 여름에도 한강과 도심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해피아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스타아트 객실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비스타아트(VISTART ROAD)에 전시된 신진 작가 중 김만순 작가의 작품이 담긴 비스타 X 콕시클(VISTA X CORKCICLE)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를 비스타 브랜드 굿즈로 증정한다. 

한편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비스타아트 전시를 오는 10월31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서 진행하고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입구 앞에 자리한 비스타아트 존에서는 길종상가(박길종) 작가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특별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로비 복도에 설치된 비스타아트 로드에서는 신진 아티스트들의 그룹전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국내 대표 웰니스 시설이기도 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웰니스 클럽의 차별화된 건강관리 솔루션 '웰니스 패키지'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전문 영양사와 트레이너가 고객 개인의 목표에 맞춰 영양 및 운동 컨설팅을 1:1로 제공하는 헬스케어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삶을 가꿔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투숙이 가능한 '오 마이 펫(Oh! My Pet)' 패키지도 연중 운영된다. 오 마이 펫 패키지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펫 컨셉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2인 기준),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 비스타 팬던트, 그리고 배변 봉투가 포함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반려동물과 특별한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진 비스타 펫 콘셉트룸에는 반려동물 △전용 침대 및 베개 △식탁 △식기 △건조기 △배스로브와 타월이 비치돼 있으며, 미니바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음료와 간식도 함께 구비된다. 또한,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용 의상도 준비돼 있다.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워키(WALKE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워키는 요가, 수영, 숲 해설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투숙 고객들에게 여행에 치유와 즐거움을 더해준다. 특히 반려견 동반 투숙객들을 위해 올해부터 '리프레시 유어 펫(Refresh Your Pet)' 프로그램이 신설돼 연중 이용이 가능하다. 

오 마이 펫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반려견과 함께 워커힐 힐링 숲을 산책하고, 프리스비, 노즈워크 등의 놀이로 맞춤형 펫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반려동물행동 교정사가 호텔에 상주하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별하다.

◆해비치 '워크숍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마이클 바이 해비치에서는 전문가의 강의와 식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워크숍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레스토랑 인근에 기업들이 많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업의 팀 워크숍을 타깃으로 기획한 이번 패키지는 미식 관련 인문학 또는 와인이나 주류 매너와 상식, 음식과의 페어링 등의 강의 후 코스 메뉴의 식사를 즐기도록 구성돼 있다. 

식사는 두 가지 코스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며 강의 또한 주제, 난이도, 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  
 
2가지 코스 메뉴 중 '마이클 메뉴(Michael's menu)'는 샐러드, 문어 펜네 아라비아타, 생선or비프 메인 요리와 체리 파블로바로 구성돼 있으며 '셰프 스페셜 메뉴(Chef's special menu)'에는 △브랑다드 △가스바초 △시금치 페스토 탈리올리니 △생선 △비프 △체리 파블로바로 구성되며 시즌에 따라 변동된다. 
 
인원은 10명~20명이 가능하며, 비용은 인원에 따른 식사 코스와 강의에 따라 변동된다.  

◆신라스테이·제주신라호텔 '비어 책방·어텀 북토크'

신라스테이는 "여름이 지나면 더위도 가시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 "모기도 입이 삐뚤어진다"는 처서(23일)부터 기존 북토크에 가을 감성을 더한 '비어 책방'을 단 나흘간 선보인다. 

'비어 책방'은 맥주를 마시며 '맥주탐구생활'의 저자인 김호 작가와의 북토크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호텔 루프탑에서 선선한 초가을 저녁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해비치 워크숍 패키지, 신라스테이·제주신라호텔 비어 책방·어텀 북토크, 글래드호텔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글래드 와인 마켓. ⓒ 각 사


신라스테이가 올해 3월 첫 선을 보인 '북캉스 패키지'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얻었다. 호텔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휴식은 물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문화 생활과 소셜라이징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 

신라스테이는 초가을 분위기가 무르익는 8월 말 저녁에 '비어 책방'을 통해 다시 한 번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어 책방'은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오는 23, 24일과 30, 31일(오후 6시30분~9시) 만나볼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물론, 해당 날짜에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투숙 중인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비어 책방'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어메이징 브루잉 테쿠 잔 1개 △비어 책방 2인 입장권(강연 포함) 1개가 제공된다.

'비어 책방'은 작가의 강연과 질의응답, 사인회의 순서로 진행되며, 참석 고객에게는 1인당 맥주 2잔이 제공된다. 또한 '비어 책방'이 진행되는 루프탑에는 신간 도서와 베스트셀러 등 여름 휴가철 읽기 좋은 책 80여 권이 비치돼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책을 골라 읽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초가을 저녁부터 늦가을까지 '어텀 북토크'를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올 가을, 유명 작가들과 함께하는 북토크를 처음 선보인다. 낮에는 함께 가족·친구와 함께 야외수영장에서 활기찬 시간을 보내고, 저녁에는 북토크에 참여해 사색의 시간을 가지며 보다 유익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북토크에는 임경선 등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들뿐 아니라 정도선·장은정 등 제주지역과 소통해 온 작가들도 함께해 제주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북토크가 될 예정이다. 북토크에 참여한 고객들은 작가들과 함께 책과 여행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다.

'어텀 북토크'는 오는 9월6일부터 11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밤 9시30분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된다. 천 여권의 도서와 전자책(e-book)을 구비해 휴가객들에게 평온한 쉼터가 돼온 '라운지S'에서 마련될 예정이다.
 
◆글래드호텔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글래드 와인 마켓'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에 호캉스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있는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를 9월11일부터 9월16일까지 선보인다.

트렌드코리아 2019에 소개된 최상의 숙면을 위한 '글래드 꿀잠 시즌 2 패키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기념 해 글래드 굿즈를 제공하는 '럭키지(Lucky G)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석 기간 내 예약시 달콤한 꿀약과를 제공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특가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 M'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30% 할인과 하우스 와인 1인당 1잔 제공,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G'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5% 할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아트마켓'에서는 런치 15% 할인(음/주류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중식당 청, 아웃도어 펍 '자왈'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이용권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GLAD 부메랑 튜브와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마스크팩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글래드 마포에서 23일, 30일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글래드 와인 마켓', 글래드 여의도에서 28일 단 하루 실내 포장마차 콘셉ㅌ의 '글래드 포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에서는 1층 호텔 입구에서 23일과 30일에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글래드 와인 마켓에서는 추석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정통 프렌치 컨셉의 1만원대 와인을 1+1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후 12시~1시, 오후 6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