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아크네·LF·홈플러스·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8.09 16:18:4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

헤라가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출시한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로, 마치 오일마사지를 하는 듯한 부드러운 롤링감과 촉촉한 느낌을 선사하는 샤워 오일이다. 욕실 가득 퍼지는 스파클링한 그린 향기와 플라워 부케의 향기로 더욱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4종 리뉴얼 출시, 숨37° 플레르, VDL 루미레이어 코렉팅파우더,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소소풀 소소풀 동글 패치 2종. ⓒ 각 사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은 가볍게 발리고 부드럽게 흡수돼 내 피부처럼 착 달라붙어 마치 제2의 피부인 듯한 코팅감을 전하는 바디 로션이다. 여러 번 문지를 필요 없이 부드럽게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 향기를 머금은 촉촉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더욱 풍성한 향기, 오래도록 지속되는 향기를 원한다면 '더 시그니처 3스텝'을 권장한다. 샤워 오일로 오일마사지를 하며 온몸을 부드럽게 세정해주고, 누드 로션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향기를 잘 머금을 수 있는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준 뒤, 마지막으로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 향수를 뿌려 향기의 절정을 완성한다.

'더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플라워 부케 향기에 스파클링 그린 노트를 터치한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그린 플로럴' 향조로, 구딸 파리 전속 조향사인 '까밀 구딸'이 직접 조향한 향수이다.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4종 리뉴얼 출시

해피바스가 향기로운 향수를 담은 '퍼퓸 바디워시'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4종은 향기가 기억을 이끌어내는 '프루스트 현상(Proust phenomenon)'에서 깊은 영감을 받아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향'의 콘셉트로, 5분의 샤워 속에 향기로운 추억을 불러줄 깊은 잔향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향 부착 기술, Perfume Delivery SystemTM을 통해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의 깊은 향이 샤워 후에도 향수의 잔향처럼 오래 지속되며, 보습에 효과적인 치마버섯 다당체와 허브워터를 함유해 수분감 넘치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 투명 용기로 출시됐다. 유색 플라스틱을 사용할 경우 재활용 분류가 어려워 소각이나 매립되기 쉬운 점을 고려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정되는 수축 라벨이 적용되서, 고객은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친환경 재활용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숨37° '플레르'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노화의 작은 징후가 깊은 노화의 증상으로 자리잡아 급격히 무너지는 피부 노화의 나비효과를 차단해주고 찬란한 피부 전성기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

숨37° 플레르 라인은 3040 시기에 접어들며 잔주름, 피부 처짐, 칙칙함 등 노화의 다양한 증상과 함께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되는 동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탄생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플레르 라인은 바위 틈과 같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난초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난초의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Orchid Y ComplexTM)를 더해 완성했다. 탄력매듭이 속에서 한 번, 겉에서 다시 한 번 이중으로 탄력을 잡아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자연의 원료에서 찾은 효모 추출물 퓨리티 펌TM이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각질 개선 촉진 시스템이 불필요한 각질 제거를 도와 매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핵심 제품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마치 앰플을 바른 듯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감싸주고 끈적임 없이 탄력 있게 밀착된다.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가 느끼는 탄력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이와 함께 농축 제형이 촉촉하게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리제너레이티브 토너'와 풍부하게 피부에 발리면서 매끄럽게 가꿔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에멀전',  농밀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감싸듯 밀착되며 탄력감을 선사하는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그리고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아이 리모델링 어플리케이터가 함께 내장돼 굴곡진 눈가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이이크림'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VDL 'VDL 루미레이어 코렉팅파우더'

LG생활건강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빛의 투명한 광채 피부로 표현할 수 있는 'VDL 루미레이어 코렉팅파우더' 'VDL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VDL의 시그니처 라인인 루미레이어가 추구하는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돼 보다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VDL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터'는 핑크빛 컬러가 투명 광채를 더해 피부 속부터 조명 켠 듯 맑고 매끈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풍부한 수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가볍고 촉촉하게 밀착되며 파운데이션 사용 전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또한 일상 활동에 적합한 SPF30의 자외선 차단력으로 자외선 차단제로도 활용할 수 있고, 파운데이션과 믹스하면 제형이나 컬러를 용도에 따라 만들 수 있는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VDL 루미레이어 코렉팅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세팅 파우더로 △민트 △세레니티 △라벤더 △로즈쿼츠 4가지 컬러의 파우더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피부를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피지 흡착 성분이 함유돼 과다 분비된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건조함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강력한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의 손상된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를 출시했다.  

'스트레스 슈터'는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카 밤 크림 리페어'는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줘 지난 5월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시카 밤 크림'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효능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의 함량을 2.5배 더 높여 피부 진정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더해 영양과 탄력, 손상 개선 효과를 함께 선사한다.

천연 보습제 및 식물 유래 버터를 함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을 포함해 피부 장벽 개선을 강화시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건강미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소소풀 '소소풀 동글 패치' 2종

애경산업(018250)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에서 눈가, 볼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스팟용 겔패치 '소소풀 동글 패치' 2종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키니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 카버코리아 클루시브 론칭, 비디비치 글로우 마스터 더 엘릭시르 3종, 보브 올 데이 트위드, 아크네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라인. ⓒ 각 사


소소풀 동글 패치는 에센스가 함유된 반달 모양의 겔패치로 특허 받은 수분 하이드로겔 제형을 사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굴곡진 얼굴에 붙여도 뜨거나 흘러내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소소풀 동글 패치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인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해 만든 소소풀의 독자성분인 '그린 메디세라'(Green MediceraTM)를 함유해 보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소소풀 동글 패치는 눈가, 볼 등 피부 고민 부위만 집중 관리하고 싶거나 얼굴 전체에 마스크팩을 사용하기 귀찮을 때 피부에 붙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소풀 동글 패치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귤 성분이 함유돼 톤업 효과가 있는 '톤업 동글 패치'와 백년초 성분이 함유돼 영양감을 주는 '탱탱 동글 패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스키니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건조하지만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1일 1팩 할 수 있는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XXXXL MASK PACK)을 선보였다.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은 티슈처럼 뽑아 쓰는 형태의 마스크팩이다. 최근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2030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한 달 동안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30매의 대용량으로 개발됐다. 

스니키 포엑스 라지 마스크팩은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는 숯 원단을 사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 수분 공급과 유분 진정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는 대나무수, 파파야열매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피부에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카버코리아 '클루시브' 론칭

카버코리아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 출시하는 새로운 브랜드 '클루시브(Clusiv)'를 론칭한다.

클루시브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가진 카버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AHC의 기술력과 '코스메틱 덕후(이하 코덕)'들의 아이디어와 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다. 

카버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심리와 마켓 트렌드를 잘 아는 코덕들의 의견을 반영해,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간편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시하기 위해 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클루시브는 이 같은 브랜드 철학을 추구하기 위해 'Made by us'(우리가 만드는 코스메틱)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갖고, 본인만의 코스메틱 노하우를 보유한 일명 '코덕'들과 함께 제품 기획 단계부터 테스트 과정까지 함께 고민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시브의 1대 코덕 뮤즈로 선정된 고밤비는 전직 모델로 자기 관리와 뷰티에 풍부한 지식을 가진 뷰티 크리에이터다. 팬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깊이 있고 전문성 있는 뷰티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여성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클루시브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고밤비와 함께 개발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이하 '인샤워팩')'을 선보였다. 인샤워팩은 샤워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피부 관리 마스크로 샤워하는 동안 샤워 물줄기와 욕실의 습기에도 흘러내려가지 않는 고밀착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캐나다산 빙하 클레이의 쿨링 에너지가 함유돼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안색 개선 △진정 △피지 △모공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퀵마스크다.

◆비디비치 '글로우 마스터 더 엘릭시르' 3종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14일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한 집중 케어 세럼 '글로우 마스터 더 엘릭시르' 3종을 출시한다.

최근 여러 단계의 복잡한 스킨케어를 생략하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춘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킵케어(skip-care)'가 떠오르면서, 기능성을 높인 고농축 세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비디비치의 이번 신제품 더 엘릭시르 건성, 진정, 미백, 영양 등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3가지 타입의 고기능성 세럼이다. 각 제품 별로 성분과 특정 효능을 달리해 피부 타입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골라 사용할 있도록 했다.

먼저 '더 엘릭시르 카밍 수더'는 즉각적으로 붉은기를 완화하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가벼운 젤 투 오일의 진정 세럼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햇빛에 오래 노출돼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효과에 뛰어난 알로에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알로에베라 매트릭스 구조가 수분 지속력을 극대화 시켜주며, 병풀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효과를 준다.

'더 엘릭시르 글로우 부스터'는 마누카 꿀과 로얄 젤리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주는 부스팅 세럼이다. 피부에 밀착돼 은은한 윤기를 부여하며,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빛나는 꿀광 피부를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까지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더 엘릭시르 리플릿 너리서'는 메마르고 지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는 영양 오일 세럼이다. 치아씨드, 아르간, 아보카도 등 5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로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며 쉐어버터와 망고버터가 함유돼 있어 피부에 윤기를 제공한다. 끈적임이 없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디비치 '글로우 마스터 더 엘릭시르'는 피부 타입별로 단독 혹은 자유롭게 섞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브 '올 데이 트위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이러한 트렌드를 겨냥해 올 가을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트위드 재킷 컬렉션 '올 데이 트위드(ALL DAY TWEED)'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격식 있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기존 트위드 소재의 고정관념을 깨고 2030세대의 젊은 여성들이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보브는 다양한 스타일의 트위드 재킷 7종을 선보이는데 청바지나 가죽 스커트, 반바지 등 캐주얼한 하의와 함께 연출해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네이비 트위드 재킷은 독특한 문양의 단추 장식과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클래식한 제품이다. 깔끔한 하의와 함께 매치하면 단정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체크 패턴을 적용한 제품들도 여럿 선보인다. 굵은 하운드투스 체크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제품부터 프린지(술) 장식으로 독특함을 더한 체크 재킷 등이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의 트위드 재킷은 같은 소재의 트위드 쇼츠와 함께 출시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셋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보브는 트위드 컬렉션을 출시하며 국내 주얼리 브랜드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와 함께 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포트레이트 리포트'는 남녀 모두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아크네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Face Collection)을 출시한다.

페이스 컬렉션은 두 개의 작은 원과 직사각형으로 이뤄진 얼굴 형상인 '페이스 이모티콘'패치를 특징으로 한다. 페이스 패치가 부착된 제품들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2017년부터 단독 컬렉션으로 출시되고 있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매 시즌 새로운 주제와 색다른 요소를 결합해 페이스 컬렉션을 출시하는데 이번에는 '위대한 대자연에 대한 탐험'을 주제로 삼았다.

남극 탐험과 연구, 남극에서의 자급자족 생활로부터 영감을 받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남극을 상징하는 깃발과 극지방 동물들을 형상화한 패치가 페이스 패치와 함께 적용돼 눈길을 끈다. 외투부터 △스웨터 △스웻 셔츠 △티셔츠 △신발 △양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심플한 디자인,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점퍼와 재킷은 블랙, 그레이 등 기본 색상에 다양한 이모티콘 패치가 부착된 것이 특징이다.

앙증맞은 페이스 패치가 부착된 오스본(Osborn)나일론 파카는 겉면은 기능성 새틴(Satin, 광택 있는 직물)소재로 멋스러우며 안감은 저지 소재가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오드가(Odgar)집업 재킷에는 바다코끼리, 펭귄, 백곰 등 여러 종류의 극지방 동물 패치가 부착됐는데 원하는 대로 위치를 바꿔 달 수 있다.

눈에 띄는 화사한 스트라이프 프린트가 다양한 방식으로 디자인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니마(Nimah)니트 스웨터는 다채로운 색상과 불규칙한 굵기의 스트라이프가 옷 전체에 여러 조합으로 적용돼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원색의 스트라이프 패턴에 페이스 이모티콘이 앙증맞게 부착된 양말도 만나볼 수 있다.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라인

LF(093050)가 전개하는 미국 패션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브랜드의 최신 기술력을 담은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GENERATION ZERØGRAND)'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했다.

콜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으로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2030 젊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디자인 속성을 복합해 정장 구두, 캐주얼 신발, 스니커즈의 느낌이 동시에 나는 스타일로 어떤 옷과도 매치하기 용이하다.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라인은 활동량이 많은 소비자 특성에 맞게 착화감도 우수하다. 콜한의 독점적인 '제로그랜드(ZERØGRAND)' 쿠셔닝 기술이 밑창(아웃솔)에 적용돼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 신발의 가장 자리에 아치형의 지지대가 추가로 더해져 내구성이 우수하다. 

또, 설포와 갑피가 일체형으로 디자인 된 삭스 형태로 탈착이 간편하며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준다.

콜한의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는 고급스러운 가죽과 통기성이 우수한 니트 등 다양한 소재로 선보여진다. 니트 소재가 적용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티치라이트(stitchlite)' 스니커즈는 남성 265 사이즈 기준 210g의 뛰어난 경량성이 특징으로, 콜한의 제품들 중 가장 가볍다.

◆리바이스키즈 '트래블 백팩 신제품'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여름 바캉스 시즌과 가을 소풍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트래블 백팩 신제품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바이스키즈 트래블 백팩 신제품, TBJ 유튜버 허팝 캐릭터 적용 상품 출시, 홈플러스 카스 태극기 이색 패키지·론카딘 냉동 조각피자, 롯데마트 2019년 햇 건고추, 에끌레브 슬핑플러스 아기띠 신규 출시. ⓒ 각 사


리바이스키즈에서는 심플한 디자인의 백팩에 배트윙 로고 자수를 더한 '멀티집 배트윙 백팩'을 선보인다. 베이직한 컬러감의 원단에 로고, 지퍼 등으로 컬러 포인트를 살리고, 손잡이 부분에 리바이스의 컬러블록 로고를 더해 섬세한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사용자를 위한 우수한 편의성은 더욱 돋보인다. 코팅된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해 생활 오염에 강하고, 쉽게 더러워질 수 있는 바닥면을 검정색으로 배색 처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가로 42cm, 세로 38cm의 넉넉한 사이즈와 외부에 부착된 전면과 사이드 포켓은 수납성을 극대화해 바캉스나 소풍 등 외부 활동에 제격이다. 

또,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푹신한 안감으로 제작된 공간도 마련돼 있어 스쿨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TBJ, 유튜버 '허팝' 캐릭터 적용 상품 출시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캐릭터 전문회사 부즈(VOOZ)와 손잡고 스타 유튜버 '허팝'의 캐릭터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터 축제 '다이아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서 공개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허팝은 기발함이 넘치는 각종 실험 관련 콘텐츠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구독자 수 320만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정상급 스타 크리에이터다. 노란색 티셔츠가 트레이드 마크인 허팝은 캐릭터 전문회사 부즈(VOOZ)와 함께 '허팝 캐릭터'를 선보여 인기를 더하고 있다.

TBJ는 부즈(VOOZ)와 손잡고 '허팝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허팝 고유의 노란색과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캐릭터는 TBJ의 △티셔츠 △맨투맨 △후드 △모자 등 다양한 제품과 만나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TBJ의 허팝 캐릭터 시리즈 전제품은 성인과 아동 사이즈 모두 출시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을 완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홈플러스 '카스 태극기 이색 패키지·론카딘 냉동 조각피자' 

홈플러스는 8월 광복절을 맞아 '카스 태극기 이색 패키지'를 단독 한정 판매한다.

오비맥주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이색 패키지는 광복절을 앞두고 국산 맥주 판매 장려를 위한 애국 마케팅의 취지를 담아 마련됐다.

카스 캔맥주 12개(355ml)로 구성된 '카스 태극기 이색 패키지'는 카스 브랜드를 나타내는 시원한 파란색 바탕에 태극기의 '건곤감리(乾坤坎離)'가 프린트된 파우치에 담겨 판매된다. 파우치는 손잡이가 달린 핸드백 형태로 맥주를 편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실용성을 고려해 제작됐다.

또한 홈플러스는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한 '론카딘 냉동 조각피자' 3종을 자사 온라인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론카딘(RONCADIN)'은 1968년 설립, 5000만 개 이상의 피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이탈리아 최고의 전문 피자 회사다. 건강한 식재료만 고집하고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장인의 '손맛'을 더한 특유의 레시피를 지난 50년간 이어 오면서 현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피자를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게끔 돕고자 정통 이탈리아 프리미엄 피자 중에서도 1인분 크기(160g)의 조각피자를 들여왔다고 설명했다.

이번 선보이는 조각피자는 △토마토, 바질, 모차렐라 치즈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한 '론카딘 마르게리타 사각피자'(160g) △모차렐라, 에멘탈, 블루, 그레이티드 등 네 가지 치즈 맛을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론카딘 포치즈 사각피자'(160g) △가지, 단호박, 피망 등 다양한 채소로 건강한 식감을 살린 '론카딘 베지타리아노 사각피자'(160g) 등 3종이다.

◆롯데마트 '2019년 햇 건고추'

롯데마트가 오는 28일까지 전 점에서 '2019년 햇 건고추'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건고추의 경우, 8월에 수확한 홍고추를 건조한 것으로 건조 방식에 따라 태양광에 건조시킨 양건(陽乾)과 기계를 이용한 화건(火乾)으로 나뉘며, 한 해에 한 번 건조해 1년 동안 판매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에서는 이처럼 제철 맞은 건고추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건고추 15톤 가량을 준비해 '건고추(1.8kg)'를 시세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고추는 전북 정읍, 전북 고창 등 유명 고추 산지에서 재배된 상품으로 서해안 해풍과 건강한 황토 속에서 재배돼 껍질이 두껍고 고추 특유의 매콤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에끌레브, 슬핑플러스 아기띠 신규 출시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캐리어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가 기존 슬링아기띠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밀착감과 편안함을 더한 슬링플러스 아기띠를 신규 출시했다.

에끌레브의 슬링플러스 아기띠는 효과적인 무게분산 시스템으로 어깨와 허리에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앞쪽에 위치한 덮개(C-컴포트 커버)가 아이의 엉덩이와 허리를 한번 더 받쳐줌으로써 편안한 C자 형태를 만들어줘 최상의 밀착감을 제공한다. IHDI(미국국제고관절협회)로부터 아이의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돕는 캐리어로 공식 인증받으며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에끌레브 슬링플러스 신생아아기띠는 국내 최초로 주름을 이동시켜 다리 간격을 조절할 수 있는 다리 간격 조절 시스템을 도입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오래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의 하단에는 효과적으로 중심을 잡을 수 있는 센터탭이 부착돼 있어 올바른 착용과 바른 자세를 잡도록 도와주며 아기띠 양쪽에 위치한 조절끈으로 아이의 성장과 사용자 체격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좋은매트'

아가방앤컴퍼니(013990)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유아 전용 놀이 매트 '아가방 좋은매트'를 출시했다.

최근 놀이 매트가 바닥의 충격을 완화하고 층간 소음을 막아주는 기능 덕분에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 육아템으로 꼽히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대와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아가방 좋은매트를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좋은매트, 롯데홈쇼핑 가을 신상품 론칭, 인터파크 시계·쥬얼리 명품 전문관 론칭, 천호엔케어 천삼보력, 롯데호텔 올댓호텔 두번째 셀렉션 박스, 롯데호텔제주·설찌 협업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 ⓒ 각 사


이번 신제품은 화학물질 대신 안전하게 열로만 접착한 에어셀패드와 무가교 폼을 사용했다. 에어셀패드는 고밀도 8중 압축으로 충격 흡수에 탁월하며 무가교 폼은 열전사 방식으로 압축된 형식으로 밀도가 높아 꺼짐 현상을 최소화한다.

더불어 아이의 피부가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소재 사용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였다. 충전재는 7대 유기화합물, 8대 중금속 등의 안전 검사를 완료해 KC인증을 받고, 원단은 유해화학물질(DMF, 톨루엔)을 넣지 않은 PU원단을 사용해 안전함을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국내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 소비자 제품 안전 개선 법(CPSIA) 기준에 적합한 제품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기술표준원(KOLAS) 인증 기관에서 층간소음 방지 효과까지 확인 받았다.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하기도 좋다. 기존의 알록달록한 컬러의 매트는 인테리어를 완성하기에 까다로운 면이 있었다면 이 제품은 집안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컬러와 양면 디자인으로 실용성이 높다.

◆롯데홈쇼핑, 가을 신상품 론칭

롯데홈쇼핑은 패션 성수기를 앞두고 예년보다 열흘 앞당긴 10일부터 '조르쥬 레쉬' '라우렐'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지만 한발 앞서 신상품을 선보임으로써 홈쇼핑 업체들이 사활을 거는 가을, 겨울 시즌에 경쟁 우위를 점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미 지난해부터 브랜드별 고객 분석을 기반으로 상품 기획, 제작 등을 시작해 일찌감치 론칭 준비를 마친 상태다. 

'홈쇼핑 패션은 저렴하다'는 인식이 무너짐에 따라 가격이나 구성이 아닌 최고급 소재와 디자인으로 패션 전문 채널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이에 간절기 아이템인 티셔츠, 블라우스를 시작으로 재킷, 코트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10일 오전 10시25분 '젠틀우먼룩'을 표방하며 30, 40대 커리어 우먼들로부터 각광 받고 있는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팬츠 3종'을 시작으로, 11일 오후 4시10분에는 '티블라우스 5종'을 론칭한다. 

'조르쥬 레쉬'는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2014년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3천억 원을 달성한 베스트셀러 브랜드이다. 기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피스룩 연출이 가능한 상하의 세트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던 만큼 이번 시즌에도 트렌치코트, 재킷, 팬츠를 한 세트로 구성한 상품을 대표 아이템으로 내세웠다.

17일 오전 10시25분에는 올해 2월 론칭한 이후 한 달 만에 주문금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의 '수피마면 티블라우스 4종'과 '체크 재킷'을 선보인다. 

'라우렐'은 '평범함 속에 특별함을 제안하다'라는 콘셉트로, 40대 여성 고객 공략에 성공하며 올해 롯데홈쇼핑 상반기 히트상품(주문건수 기준)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외에도 29일 뉴욕 최정상급 디자이너 '비비안탐'과 협업한 자체 패션 브랜드 '아이젤'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비비안탐'은 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뉴욕, 홍콩 등에 약 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양과 서양의 미를 융합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이번 시즌 에 캐시미어와 실크 등 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최신 유행 컬러를 적용한 코트, 스커트, 팬츠 등 6종을 선보인다.

◆인터파크 '시계·쥬얼리 명품 전문관' 론칭

인터파크(108790)가 시계 전문몰 타임메카와 함께 '시계·쥬얼리 명품 전문관'을 론칭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온라인 명품 카테고리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타임메카는 지난 2011년 설립 이후 브랜드 시계는 물론 쥬얼리, 패션잡화 등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국내 1위 시계 전문몰이다. 인터파크는 최근 3년간 시계·쥬얼리 카테고리 부문의 매출이 평균 25%씩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타임메카와 협업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시계·쥬얼리 명품관을 기획했다.

이번 인터파크 '시계·쥬얼리 명품관'은 크게 △태그호이어 △해밀턴 △구찌 △알마니 등의 브랜드로 구성된 시계 카테고리와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미사키 등의 브랜드로 구성된 쥬얼리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또한 총 60개 브랜드 및 1만여 개의 시계·쥬얼리 상품을 판매하고,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인터파크는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핫딜100 프로모션을 통해 담당 MD가 프리미엄 명품 시계 100종과 가성비 데일리 시계 100종을 직접 엄선해 정가 대비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판매량을 바탕으로 인기 시계 690종과 쥬얼리 434종을 선정해 5% 중복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특가 통합전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24 '민생화장지·이천쌀콘 프로모션'

이마트24가 생활 필수 용품인 두루마리 화장지를 초저가로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민생화장지 27M*30롤(8250원)과 40M*12롤(4890원) 등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민생화장지 2종의 1미터(M) 당 가격은 10.19원으로 온ž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동일 품질의 유명 브랜드 상품 대비 20~4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이번 민생화장지 역시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으로, 근거리 쇼핑을 선호하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편의점에서 롤휴지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이마트 24는 이번에 민생 화장지를 출시하기 위해 재생 펄프가 아닌 삼림에서 갓 생산한 천연 버진펄프부터 원단 제조까지 일관된 생산체계를 갖춘 제지회사와의 거래를 통해 가격을 획기적으로 낮춘 이번 상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100% 천연 펄프만을 사용한 고품질 상품이다. 민생화장지는 천연 수목림으로 유명한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지역의 유칼립투스 나무로 만든 100% 순수한 천연 펄프만을 사용한 3겹 데코 엠보싱 상품이다.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24는 오는 31일까지 이천쌀콘 판매수량 100만개 돌파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I'米(아이미) 이천쌀콘이 이천쌀 쏜다!'를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아임이 이천쌀콘 1개 이상 구매 후, 모바일 앱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이마트24는 총 200명에게 이천쌀 10kg를, 총 2000명에게 이천쌀콘 무료 교환권을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10일 모바일 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천삼보력'

천호엔케어가 지치기 쉬운 여름철, 피로감과 면역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체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뉴질랜드산 녹용에 홍삼과 4가지 귀한 버섯을 더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천삼보력'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이번에 선보인 '천삼보력'은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지던 원료들을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과 강원도 6년근 홍삼에 인삼의 일생 중 단 한 번만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인삼 열매를 더했고, 총 4가지의 귀한 버섯까지 담아냈다. 

고가의 원료인 금사상황버섯, 러시아 숲의 보물로 여겨지는 차가버섯, 베타글루칸과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영지버섯, 단백질·무기질·베타글루칸이 풍부한 노루궁뎅이버섯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대추 △참당귀 △산수유 △구기자 △천궁 등 17가지 귀한 식물성 원료를 배합했으며, 고농축 액상 형태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천삼보력' 출시를 기념해 1박스 구입 시 10% 할인, 2박스 구입 시 25% 할인, 4박스 구입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호텔 '올댓호텔 두번째 셀렉션 박스'

롯데호텔이 오는 31일까지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의 두 번째 상품을 선보인다. 각 분야의 전문 호텔리어들이 롯데호텔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제품과 서비스를 큐레이팅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올댓호텔은 매달 특별한 콘셉트로 구성한 셀렉션 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올댓호텔의 두번째 셀렉션 박스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 등극한 시그니엘(SIGNIEL)의 '홈캉스 에디션'을 담았다. 시그니엘에서 사용 중인 구스다운 베개 2개가 커버 및 인서트와 함께 제공된다. 그간 일반에 판매된 적이 없던 시그니엘의 베개는 올댓호텔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것이라 호텔 마니아들에게는 '득템'의 기회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구스다운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사용한 시그니엘의 베개는 이미 수많은 후기를 통해 그 압도적인 편안함이 증명됐다. 120수로 제작된 순면 커버가 부드러운 촉감을 살리고, 700g 중량의 구스다운은 높은 베개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최고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최근 을지로의 새로운 명소로 등극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팅 서점 '아크앤북'도 올댓호텔에 동참했다. 

아크앤북에서 엄선한 마스다 미리 작가의 만화 에세이 '마음이 급해졌어, 아름다운 것을 모두 보고 싶어'가 올댓호텔 셀렉션 박스에 함께 제공된다. 작가의 생생한 나 홀로 패키지 여행기를 풀어낸 책은 한여름밤 쾌적한 베개에 누워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셀렉션 박스에 동봉되는 팁카드에는 호텔 같은 침실을 만드는 전문가들의 인테리어 팁이 들어 있어 더욱 알차다. 올댓호텔 상품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롯데호텔의 디지털 매거진 LH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설찌 협업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

롯데호텔제주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따뜻한 색감과 위트 있는 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설찌(Seolzzi)'와 손잡고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을 선보인다. 

곧 다가올 가을에는 일상의 스트레스는 잠시 접어두고,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담긴 컬러링북을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이며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컬러링북은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풍차 라운지'와 해질 무렵의 '해온', 푸른 제주 바다 등 보기만 해도 여행의 행복함을 추억할 수 있도록 총 21편으로 구성했다. 9월1일부터 12월1일까지 판매하는 '가을, 쉼을 물들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컬러링북을 받을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디럭스 가든 룸과 박당 조식 2인 △박당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 1개 △독일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24색) 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랍스터 떡볶이 1회, 미니바 무료 혜택 1회가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 '키즈 프로그램' 강화

제주신라호텔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입증된 키즈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다시 선보인다. 지난해 높은 인기를 얻었던 공룡과 마술을 다시 앞세우면서 '아이들의 영원한 로망' 로봇까지 추가로 선보여 동심을 사로잡는다.

매일 저녁 6시, 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에 움직이는 공룡과 로봇이 등장해 아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낸다. 지난해 겨울 제주신라호텔에서 큰 인기를 얻은 움직이는 거대 공룡 '벨로'와 자동차 변형 로봇을 모티프로한 '원더로봇'이 야외수영장에 나타나 포토타임을 갖기 때문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주신라호텔 키즈 프로그램 강화,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워커힐 2019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 글래드호텔 추선선물 세트. ⓒ 각 사


실제 살아 움직이는 듯한 공룡과 로봇이 라이브 밴드 음악에 맞춰 간단한 율동도 선보여, 아이들이 잊지 못할 신비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눈이 휘둥그레지는 '원더풀 매직쇼'도 현란한 일루션 마술과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숨어있는 과학의 원리도 배울 수 있어 가족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원더풀 매직쇼'는 교육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돼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마술에 숨어있는 과학 원리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올해는 '과학의 원리를 마술로 배우는 과학 마술 콘서트'라는 부제로 마술과 과학의 절묘한 조화가 담긴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에서는 빛의 신비함을 느껴보는 △굴절 마술 △풍선을 활용한 풍선 과학 마술 △공기 대포 마술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더풀 매직쇼'는 오후 2시, 8시 각각 2회씩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된다. 한 클래스에 40명 정원의 소규모로 진행되며, G.A.O.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공룡, 로봇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과 '원더풀 매직쇼' 모두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서울신라호텔은 가을의 문턱 '입추(立秋)'를 맞아 여름 낮과 가을밤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Summer Days Autumn N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는 도심 '호캉스'의 대표주자인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름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의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가을에는 '어번 아일랜드'에서도 자쿠지가 특히 인기가 좋다.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이따금씩 더위가 느껴지는 낮에는 야외 수영을 즐기고, 선베드에 누워 붉게 물들어가는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의 '버거&치킨 플레이트' 또한 '미식의 계절' 가을에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버거&치킨 플레이트' 는 치즈, 치킨, 새우, 그리고 데리야끼 4가지 맛으로 구성된 '포 핸즈 버거(4 Hands Burger)'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제주펠롱에일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돼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돼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제주펠롱에일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이용 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혜택(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26일부터 10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2~14일은 상품 이용 가능 기간에서 제외된다.

◆워커힐 '2019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풍성한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2019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먼저 워커힐의 각 레스토랑에서는 업장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요리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고품질의 갈비를 선별해 우려낸 소갈비 육수에 양지 육수를 더해 진하고 깊은 맛의 프리미엄 갈비탕 선물 세트를 내놓는다. 

특히 갈비탕은 명월관 전체 매출의 약 10%를 차지하는 인기 메뉴를 가정간편식 형태로 만들어 고객 반응이 더욱 뜨겁다. 가격은 11만 3천원으로, 600g 팩 6개로 구성됐다. 

또한 한식당 온달에서는 국내산 꽃게를 활용해 양념이 깊이 배도록 긴 숙성 기간을 거쳐 만든 온달 명품 간장게장, 중식당 금룡에서는 해삼, 전복 등 진귀한 식재료가 들어간 중국 대표 보양식 불도장을 선보인다.

워커힐 선물의 베스트셀러인 SUPEX 훈제연어도 빼놓을 수 없다. 노르웨이 청정해역의 차갑고 깨끗한 물에서 자란 연어를 엄선해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최상의 신선도로 훈연해 만든 SUPEX 훈제연어는 훈제연어, 프리미엄 훈제연어, 그리고 신안 천일염과 청양고추 등으로 만들어낸 특제 향신료를 더한 스파이시 훈제연어 총 세 가지로 구성된다.

또한 워커힐 PB 상품의 원조 격인 SUPEX 명품 김치를 다채로운 구성과 가격으로 마련했다. 

워커힐은 지난 1989년부터 김치연구실을 개설해 김치 문화의 계승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2008년에는 호텔 김치 최초로 HACCP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100%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전통 김치의 맛을 재현했으며 배추김치부터 백김치, 갓김치 등 계절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김치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특등육만을 엄선해 정통 독일식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워커힐 소시지 세트도 추천 선물 아이템이다. 

방부제 없이 천연 향신료만을 사용한 워커힐 소시지는 송아지 고기와 돼지고기 삼겹살에 마늘과 통후추를 넣어 만든 갈릭 소시지, 신선육과 볶은 양파, 겨자씨로 부드러운 향을 자랑하는 헌터 소시지 등 총 11가지의 소시지와 1가지의 햄으로 구성됐다.

가격적 부담을 낮추면서도 높은 품질의 건강한 재료로 만든 어진선 견과류 특선으로 실용적인 패키지도 선택 가능하다. 마카다미아 & 피스타치오 스낵, 호두 스낵, 대추야자 스낵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워커힐 R&D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워커힐 수제 초콜릿, 어진선 홍삼 전복찜, 워커힐 시그니처 상품으로 구성된 패밀리 바비큐 세트 등 폭넓은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구성의 추석 선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글래드호텔, 추선선물 세트 

글래드 호텔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19일부터 9월8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26일부터 9월1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올해 추석 선물 세트는 지난 5월 마켓 컬리에 출시 후 인기리에 판매중인 '그리츠 시그니처 램'을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해 마켓 컬리 홈페이지에서 8월1일부터 9월14일까지 판매한다. 

마켓 컬리 추석 명절 상품 기획전에서는 추석 명절에 별미로 즐길 수 있도록 '그리츠 시그니처 램' 중에서도 양갈비 600g 2팩으로 구성했다. 마켓 컬리 회원인 경우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상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에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배스로브 2종 △타올 세트 3종 △글래드 by 뷰다아니 어메니티 5종 세트 선물이 포함된 '글래드 아이템' 선물 세트 △글래드 호텔 캐릭터인 럭키지 쿠션·파우치 선물 세트 △글래트x오콘 캐리어 등 글래드 호텔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엄선한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꽃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로 구성된 10만원 초반대의 한우 세트부터 한우 1++등급의 꽃찜갈비, 꽃등심 등이 포함된 한우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육류 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참옥돔·참굴비·은갈치·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과일 세트 △와인 세트 △버섯 세트 △자연송이 산삼배양근 담은꿀 △여주한과 수제 한글강정 선물 세트 △황태 세트 등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