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라네즈·딥디크·유니클로·JW중외제약·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7.05 19:04:1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프라도어(fradore)가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하게 체취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립스틱 콘셉트의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을 출시했다.

'스웻 스타일링(Sweat Styling) 바디 오드 뚜왈렛'은 무더운 여름 흐르는 땀 마저 향기롭게 만들어준다는 발상을 기반으로, 15ml 포터블한 디자인의 형태로 제작된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이니스프리 NEW 제주 용암해수 라인·라이트 핏 쿠션·매직프레스 페디큐어,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 ⓒ 각 사


기존 프라도어 베스트셀러인 은은한 시트러스 플로럴향의 02향과 함께 여름 시즌 콘셉트에 맞춰 3가지 신규 프라그랑스 라인을 채웠다. 우아한 네롤리(07)·청량한 트위드(08)·달콤쌉사름한 그린주니퍼(09)로 총 4가지의 특별한 향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리필 교체 가능해 원하는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프라도어 전 제품은 체취 케어 성분인 HPBCD(Hydroxypropyl-beta-cyclodextrin)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글로벌 퍼퓨머리에 사용되는 천연 향료를 기반으로 전문 조향사들이 섬세하게 담아낸 니치 바디향수이다. 

◆이니스프리 'NEW 제주 용암해수 라인·라이트 핏 쿠션·매직프레스 페디큐어'

이니스프리가 탄력 잃고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NEW 제주 용암해수 라인'을 출시한다.

'NEW 제주 용암해수' 라인은 풍부한 미네랄을 담은 제주 용암해수를 함유해 여름철 다양한 환경 변화로 지친 피부에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선사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는 시원한 사용감의 젤 제형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기존 안티에이징 제품처럼 묵직한 제형이 아니라 산뜻하고 가벼운 타입으로 냉장실에 보관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는 -18℃~-20℃에서도 얼지 않는 특수 제형으로, 냉동실에 두고 사용하면 샤벳처럼 변해 피부에 더욱 강력한 쿨링감을 전달한다. 탱글한 젤 제형으로 토너 다음 단계에 가벼운 수분크림처럼 사용하거나 도톰하게 얹어 슬리핑 마스크 팩처럼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가벼운 사용감으로 여름철 데일리 스킨케어로 좋은 제주 용암해수 스킨과 제주 용암해수 로션 등을 함께 선보인다. 스킨·로션을 비롯해 에센스, 크림 마스크 총 4종은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보고를 완료해 더욱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이니스프리가 2중 스판 메쉬를 통과한 초경량 입자가 무게감 없이 피부에 착 붙는 '라이트 핏 쿠션'을 출시한다.

'라이트 핏 쿠션'은 탄성력이 조밀해 스타킹과 유사한 조직 구조를 가진 2중 스판 메쉬망을 적용했다. 2중 스판 메쉬로 2번 쪼갠 마이크로 입자는 무게감 없이 한 겹 한 겹 얇게 밀착된다. 또한 스판 메쉬망의 탄성 복원력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균일하게 뭉침 없이 새미 매트 결광 피부를 표현한다.

히알루로닉 스피어 성분으로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에 바를수록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준다. 뾰족한 물방울 모양의 퍼프가 눈과 코, 입가의 정교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3중 구성 친수성 소재가 피부 밀착력까지 높여주어 하절기 쿠션으로 사용하기 좋다.

특히 이번 라이트 핏 쿠션은 기존 4가지 호수(C13 라이트 베이지·C21 핑크 베이지·N21 내추럴 베이지·N23 트루 베이지)와 함께 건강한 피부톤의 N27 샌드가 추가돼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외에도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노출 많은 발에 꾹 눌러 붙여 반짝임을 연출하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을 출시한다.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페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 ·페디큐어 26 진주 펄 글리터·페디큐어 27 베이비 핑크·페디큐어 28 새벽 나뭇잎)은 파츠, 글리터 등 화려한 여름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중 2종(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은 이니스프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건조 과정이나 쏙오프 과정이 필요 없는 매직프레스 젤 페디큐어는 발톱과 주변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며, 편안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

해피바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온 가족 필수 아이템으로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과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 젤'은 여름철 자외선 노출, 뜨겁고 강한 햇볕, 제모 등으로 인해 지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가벼운 젤 타입의 제품이다.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고 동시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해준다. 

샤워 후 수분 공급이나 피부 진정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얼굴과 몸 부위에 해당 제품을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되며, 냉장고(0°C~5°C) 등 차가운 환경에 제품을 보관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는 여름철 야외 활동, 운동 시 휴대하고 다니며 가볍게 뿌려주면 찝찝한 땀 냄새를 케어해주고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선명한 발색은 물론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번짐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엑스-마크 틴트 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엑스-마크 틴트 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컬러가 매끈하게 밀착돼 묻어나지 않는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과 함께 매트한 텍스처가 가볍게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한 볼드 매트 립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

또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5가지 레드 쉐이드로 출시돼 자신에게 맞는 매력적인 레드 립을 시도해볼 수 있다. 02호 '레드 스피릿'과 04호 '락 앤 레드'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는 레드 컬러지만, 블랙 라이트 등 특수 조명을 받으면 02호 레드 스피릿은 네온 빛 오렌지로, 04호 락 앤 레드는 네온 빛 핑크로 보여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와 반전 매력을 연출한다.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라네즈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신개념 립스틱 '레이어링 립 바'를 출시한다.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가 입술 위에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내면서 타고난 듯 도톰하고 선명한 입술을 완성한다. 또 한번의 터치만으로 여러 립스틱을 섞어 바른 듯 깊고 풍부한 컬러감이 더해지면서 볼륨 있는 립을 연출해준다.  

자연스러운 생기가 돋보이는 코랄 색상부터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레드까지 20가지 홋수로 출시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호부터 14호는 크리미한 텍스쳐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광택과 촉촉함을 더해주는 크림 타입, 15호부터 20호는 입술 위에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 블러링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으로 선보인다. 메인 호수는 6호 얼루어링 레드(크림 타입)와 17호 노 다웃 코랄(매트 타입)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네이처리퍼블릭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 토니모리 UV마스터 선케어 라인 리뉴얼, 어퓨 빙하수 수분 라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 ⓒ 각 사


레이어링 립 바는 진한 컬러가 입술 안쪽을 향하도록 아랫 입술에 먼저 발라준 뒤, 윗 입술도 진한 컬러가 입술 안쪽을 향하도록 뒤집어서 바르면 자연스러운 볼륨 그라데이션이 완성된다.

또한 라네즈가 볼륨과 컬을 동시에 잡아주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는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볼륨과 컬을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플랫 브러쉬가 속눈썹 모근부터 힘있게 끌어올려 한번의 터치만으로 풍성하고 아찔한 컬링의 속눈썹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덧바를수록 뭉침없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주면서 풍성한 볼륨감을 더해준다.

디글리세린 에스테르와 필모겐 폴리머 성분이 포함된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속눈썹에 얇은 필름막을 만들면서 바르는 각도에 따라 눈썹을 정교하게 컬링해준다.

미온수로만 씻어내도 잔여물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중 세안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도 적합하다.

◆네이처리퍼블릭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 

네이처리퍼블릭이 자연의 풍부한 향을 머금은 싱그러운 매력의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 라인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즐기는 소비 트렌드와 함께 향수 시장이 꾸준하게 성장하는 것에 주목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향수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플로랄 계열의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은 35ml 사이즈로 오랜 시간 향기를 즐길 수 있으며, 세련된 글씨가 새겨진 투명하고 둥근 용기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로도 제격이다.

새롭게 선보인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은 순수함과 성숙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걸스 플라워' 향과 포근한 '클라우드 코튼' 향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향수를 단독으로 사용하면 향을 은은하게 풍길 수 있으며 취향이나 기분, 스타일에 따라 소장하고 있는 향수와 레이어링하면 나만의 맞춤식 향을 완성할 수 있다.

'걸스 플라워'는 달콤한 복숭아 향이 어우러진 향긋한 꽃향기에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향을 믹스 매치한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사랑스러운 향수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클라우드 코튼'은 부드러운 플로럴 계열과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을 더해 갓 세탁한 섬유에서 나는 깨끗한 비누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토니모리 'UV마스터 선케어 라인' 리뉴얼 

토니모리(214420)가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타입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UV마스터 선케어'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토니모리는 기존의 컬러풀한 패키지를 화이트 컬러로 변경하고 '올인원' '워터프루프' '톤 업' 등 기능 별 포인트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케이스의 심플함은 유지하되 통일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새로워진 2019 UV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간편한 '올인원' 보송한 '노세범' '톤업' '아쿠아' '마일드' '워터프루프' 등 피부 고민에 따른 총 6가지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성피부를 위한 워터리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쿠아 선 젤'을 비롯해 오일 케어 파우더로 깃털처럼 보송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인 '보송 선스틱' '노세범 선블럭', 촉촉하게 발리며 선케어와 톤업 효과를 동시에 누리는 '톤업 선스틱' '뽀얀 선크림', 빅 사이즈로 바디까지 케어 가능한 '마일드 프루프 선쿠션'이 새롭게 추가돼 선케어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지난 2018년 출시 직후부터 내추럴 스킨 컬러의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을 선사하며 데일리 선케어로 손 꼽히던 'UV마스터 올인원 선'은 이번 리뉴얼과 함께 단종될 예정이었으나, 단종 소식을 전해 들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산뜻한 사용감으로 지난 해 호평을 받았던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은 올 봄에만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해 리뉴얼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보였다. 또한, 이번 리뉴얼 신제품인 '아쿠아 선 젤'은 초도물량 1만 개가 완판되기도 했다. 

◆어퓨 '빙하수 수분 라인'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빙하수 수분 라인' 2품목을 출시했다.

어퓨 '빙하수 수분 라인'은 청정 빙하 지대인 '캐나다 보퍼트산' 빙하수를 사용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알로에, 참마, 다시마 추출물 등이 함유된 '수딩 쿨러'가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자극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빙하수 수분 젤 크림'은 마치 물을 바르는 듯 청량한 젤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력 강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판테놀이 함유됐다. 100ml 대용량으로 여름철 내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빙하수 수분 앰플'은 빙하수 83%,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된 농축 앰플이다. 수분이 부족해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특히 효과적이다. 앰플이지만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이 적고 산뜻하다. 스킨 다음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어퓨는 이달 중 간편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빙하수 수분 토너 패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

끌레드벨(Cledbel)에서 7월 여름 한정판으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은 사각 케이스에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민트 컬러를 사용해 싱그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

지난해 론칭과 함께 홈쇼핑 방송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하는 등 지금까지 500만장 이상 판매된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이 1년 만에 알로에 성분을 2배 더 강화해 새롭게 출시됐다. 

김정문알로에가 시트부터 에센스까지 알로에 성분으로 채워져 피부 진정과 탄력은 물론 쿨링과 수분감이 풍부한 마스크팩 '큐어 더퍼스트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이하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를 지난 1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 케이존 노르데나우 워터 한정 판매, 스니키 매트 헤어 확스, 딥디크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 현대렌탈케어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 렌탈 상품 출시, 블루라운지 워셔블 수트. ⓒ 각 사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은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키워 생산한 생알로에를 김정문알로에만의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을 통해 뽑아낸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의 핵심 성분이 이전 제품보다 2배 더 담겨 있어 피부 보호와 진정, 수분 보충에 효과 높은 제품이다. 

특히 생알로에서 0.1% 정도 밖에 추출되지 않는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 등의 알로에 유효 성분을 안전하고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는 멀티 리포좀(보습 캡슐) 기술을 적용, 피부의 열을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 기미 개선과 항산화 효과까지 담았다. 

여기에 100% 알로에 원사의 표백 처리하지 않은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일반적인 시트 보다 얇고 부드러워 밀착력과 흡수력이 우수하다는 평가와 함께 롯데홈쇼핑 유일의 민감성 피부 대상 임상 실험도 완료했다.

◆케이존 '노르데나우 워터' 한정 판매

LG생활건강(051900)은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을 더 커진 용량에 특별한 선물을 담아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특히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 크림, 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에 공감 가는 날씨 정보를 알려주는 소셜 날씨 어플리케이션 '호우호우'의 캐릭터를 입힌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눈길을 끈다.

물방울을 닮은 호우호우 캐릭터는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쉽고 재밌게 날씨를 알려주며, 어플리케이션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출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특히 대표 제품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은 욕실에 두고 세안 직후 3초 이내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피부의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기존 정품보다 1.5배 커진 용량에 호우호우 캐릭터인형이 달린 귀여운 샤워볼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팩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젤크림'은 각각 집에서 화장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자(jar)타입의 용기에 담긴 50ml 정품과 여행 시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에 용기에 담긴 50ml 정품 용량의 크림을 하나의 기획팩에 담은 스마트한 1+1 구성을 최초로 기획했다.

이와 함께 케어존 호우호우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호우호우 스티커가 담긴 베스트샘플 키트를, 케어존 행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엔 호우호우 캐릭터가 그려진 투명 비치백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스니키 '매트 헤어 확스' 

애경산업(018250)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매트 헤어 왁스'를 출시했다.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는 기존 왁스의 뻑뻑한 사용감과 끈적임을 보완해 제형에 차별점을 둔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헤어 왁스로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고정시켜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간편하게 짜서 쓰는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손과 머리에 왁스 잔여물이 남지 않고, 물만으로도 가볍게 씻겨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니키 매트 헤어 왁스는 유분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녹차 △마치현 △어성초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인삼 △창포뿌리 △가시오갈피 추출물, 하이드롤라이드케라틴 등 5가지 성분을 함유해 헤어 스타일링과 동시에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리콘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등 5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했으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딥디크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올 여름 5개 인기 제품에 특별한 색상을 입힌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

딥티크는 화가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 듯 원료를 조합해 향을 조향하고, 그 중 핵심 원료에 어울리는 하나의 컬러로 향수를 표현하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이러한 딥티크만의 예술적인 컬러 매칭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컬러 에디션'은 기존 투명했던 딥티크의 향수 보틀(병)에 주 원료를 대표하는 특별한 색상을 각각 입히고, 원료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그린 패키지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대표 향수인 '도 손' '오 데 썽' '롬브르 단 로' '탐 다오' '필로시코스' 등 5개 제품으로 출시되며, 휴대하기 좋은 30ml 용량으로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딥티크의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베트남 도 손 베이의 바닷바람과 튜베로즈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도 손'은 푸른 물빛으로 표현했다. 패키지에는 컬러풀한 튜베로즈 부케의 이미지를 담아 바닷바람 속에 넘실거리는 꽃의 신선한 향기를 떠올리게 한다.

오렌지 나무의 꽃과 잎, 열매, 뿌리까지 모든 향을 담아 오감을 자극하는 '오 데 썽'은 황금빛 노란색을 입혔으며, 프랑스의 낭만적인 정원에 핀 장미를 연상시키는 '롬브르 단 로'는 상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장미향이 떠오르는 선홍빛 핑크 색상으로 표현했다.

또한 인도차이나 반도의 신성한 숲과 산에 대한 추억을 그린 '탐 다오'는 달콤한 오렌지 색을 더해 샌들우드 나무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리스어로 '무화과 나무의 친구'라는 뜻을 가진 '필로시코스'는 무화과 잎과 꽃, 수액과 송진 향에 편백나무의 우디한 향을 담은 상쾌한 제품이다. 딥티크는 무화과 나무의 푸릇한 싱그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그린 색상을 선택했으며, 패키지에는 무화과 나무 잎으로 개성을 더했다.

딥티크는 이번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과 함께 한여름의 반짝이는 햇살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2019 에썽쓰 엥썽쎄 오 드 퍼퓸'도 올 여름 한정 판매한다.

매년 다른 희귀 원료의 향을 선정해 한정 판매하는 '에썽쓰 엥썽쎄'는 올해 폴리네시아 섬 타히티산 '티아레꽃'을 메인 원료로 제작했다. 꽃밭에서 갓 꺾어 온 꽃의 풋풋한 생기와 신선함을 느낄 수 있으며, 특별함을 위해 프랑스 유리 공예 회사 워터스퍼거(Waltersperger)사의 장인들이 만든 유리 보틀 패키지에 담았다.

◆현대렌탈케어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 렌탈 상품 출시 

현대렌탈케어가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모델명 CL-LMPM1)' 렌탈 상품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상품은 LED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레드 파장(230개)과 근적외선(230개), 블루 파장(230개) 등 총 690개의 LED가 장착돼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흡수된다.

레드 파장은 피부 진피층(10㎜)까지 흡수돼 세포 생성을 돕고, 피부 탄력과 재생에 효과적이다. 근적외선은 피부 4㎜ 깊이까지 스며들어 피부 색소 침착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블루 파장의 경우 피부 1㎜ 이하에서 흡수돼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없애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마스크가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사용자의 안전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으로부터 '광생물학적 안전성 평가' 인증을 받았다. 여기에 눈‧코‧입이 뚫려있는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무선 터치 기술을 통해 별도의 선 연결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셀리턴 'LED 마스크' 렌탈 상품 의무 사용기간은 36개월이며, 사용기간 동안 셀리턴 본사로부터 무상 A/S서비스가 제공된다.

◆블루라운지 '워셔블 수트'

LF(093050)에서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블루라운지(BLUE LOUNGE)'에서 워셔블 수트를 출시했다.

블루라운지는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수트를 찾는 사람,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의 수트를 찾는 남성들을 위해 다양한 워셔블 수트를 선보였다.

워셔블 수트는 워셔블+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드라이 클리닝 하지 않고도 집에서 물세탁이 가능하며, 가벼운 터치감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자켓 하단에는 트임을 더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스탠다드 핏으로 연출돼 댄디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다. 

◆유니클로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뉴트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패션업계가 와이드 실루엣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와이드 팬츠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성별을 불문하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유니클로는 모든 사람들이 와이드 팬츠를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와이드 실루엣을 적용한 다양한 팬츠 상품군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 컬렉션, 스파오·넥슨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세이지폴 원목 듀얼 바운서, 현대홈쇼핑 파세코 특별전, 신세계면세점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롯데마트 황금당도 스카이라래 체리. ⓒ 각 사


대표 상품인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은 유니클로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커브드(Curved)' 실루엣을 적용해 섬세한 곡선이 주는 부드러움을 바탕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며, 코디에 따라 바지 밑단을 롤업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여성용 '하이라이즈 와이드 크롭 진'은 발목 위로 올라오는 기장으로 경쾌한 느낌을 살렸으며, 밑단을 커팅 처리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이외에도 지금부터 가을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와이드 팬츠 신상품도 선보인다. 여성용 '하이웨이스트 드레이프 와이드 스트레이트 팬츠'는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져 오피스룩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래로 갈수록 폭이 넓어져 마치 A라인 스커트를 연상시키는 '와이드 크롭 팬츠'는 체크무늬로 차분한 느낌을 더했으며, 허리 고무 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다.

남성용 '레귤러 피트 진' 역시 활동성을 고려해 최상의 착용감을 중점에 두고 실루엣을 조금 더 여유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밑위 길이와 엉덩이 둘레를 약 2~3cm 늘려 활동성을 높였고, 염색 얼룩을 최소화해 깊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했다. 100% 면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빈티지 레귤러 피트 치노 팬츠'도 기존보다 넉넉한 실루엣을 적용했다.

◆스파오·넥슨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게임회사인 넥슨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27종의 의류 및 시즌 잡화로 구성됐고 넥슨의 인기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카트라이더'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직접 활용한 디자인을 채택해 제품 구매의 재미를 더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력 제품은 각 게임의 인기 캐릭터와 아이템이 자수 및 프린트돼 있는 반팔 티셔츠로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 선호가 높았던 유형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레이지아케이드' 해적거북이 자수 티셔츠, 카트라이더 무지개장갑 자수 티셔츠는 해당 게임을 즐기는, 혹은 즐겼던 고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옴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바캉스 시즌을 맞아 출시된 비치백과 비치타올, 볼캡 등 시즌 잡화 아이템도 각 게임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스파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표 8개 매장에서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세이지폴 '원목 듀얼 바운서'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품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원목 듀얼 바운서와 유아식탁의자 스페셜 에디션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이지폴의 바운서는 기존 신생아 육아용품으로써 사용 기간이 짧았던 점을 보완해 아동기까지 장기간 사용 가능 하도록 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이번 시즌 세이지폴은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체공학적 설계와 편의성을 더한 신제품으로 원목 듀얼 바운서를 출시했다.

신제품 원목 듀얼 바운서는 이전보다 더욱 도톰해진 3D 쿠션 디자인으로 영유아의 체형을 부드럽게 감싸줘 한층 포근하고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면 100%와 메쉬의 양면 구성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태열을 낮추는 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줘 사계절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신생아 바운서는 물론 아동용 의자, 흔들의자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또한 세이지폴은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유아식탁의자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아보카도 그린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이지폴의 유아식탁의자는 탈부착 가능한 식판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좌판 및 발판을 적용해 하이체어로써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심플하면서도 원목을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신규 색상의 추가로 컬러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현대홈쇼핑 '파세코' 특별전

현대홈쇼핑(057050)이 TV홈쇼핑 여름 가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파세코' 특별전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7일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과 서큘레이터' 3시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첫 론칭 이후 4회 방송을 진행했다. 1분당 약 26대가 판매돼, 총 5300여 대가 판매됐다. 매 방송마다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해 현재까지 총 29억원의 누적 주문금액을 기록할 정도로, 여름철 가전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회사 측은 기존 에어컨이 있는 가정에서는 자녀방과 같이 에어컨이 없는 방에 추가로 설치하거나, 1~2인 가구의 경우도 에어컨 설치 비용이 별도로 들지 않기 때문에 '창문형 에어컨'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7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일시불 할인 혜택과 파세코의 '모기포집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인 '알레보' 보온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같은 날 오후 6시 35분부터는 파세코의 '서큘레이터' 방송도 진행한다. 11.5인치의 대형 날개 및 3단계 회전 각도와 백합꽃 모티브의 디자인이 특징인 파세코 '서큘레이터'는 창문형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방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까지 이 제품도 2회 방송에 1억원의 주문금액을 올릴 정도로, 창문형 에어컨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5일부터 연말까지 '파슬그룹' 팝업스토어를 열고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최근 글로벌 명품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 구찌 뷰티 매장을 오픈한데에 이어, 파슬그룹까지 입점시켜 글로벌 메카로써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슬그룹이 공식 수입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및 주얼리 제품을 준비했으며, 특히 주얼리 제품은 신세계면세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는 오는 12일 파슬그룹 정식 매장 내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혜택이 가득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서 공유하고 파슬그룹 본 매장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 또는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얼리 구매 고객은 워치스테이션 블루투스 스피커, 엠포리오 아르마니 드로우스트링 백팩,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드로우스트링 백팩 중 한 가지를,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 구매 고객은 마이클 코어스 레더 굿즈(여권지갑, 파우치, 클러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에서 7월말에서 8월 초에 파슬그룹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프스 링크(3명)와 드로우스트링 백팩(7명)을 증정한다.

◆롯데마트 '황금당도 스카이라래 체리'

롯데마트는 전 점에서 일반 체리보다 당도가 2~30% 높은 미국산 '황금당도 스카이라래 체리(1팩/450g)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카이라래 체리'는 검붉은 색을 띄는 일반 체리와는 다르게 과피가 노란색이다. 또한 여름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체리 중에서도 가장 당도가 높은 품종으로, 일반 체리의 당도가 16~18 brix인 반면 '스카이라래'의 당도는 18~22brix로 2~30% 더 높다. 식감 또한 아삭아삭하고 신맛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황금당도 스카이라래 체리'는 미국 미국 워싱턴 주에서 자란 상품이다. 미국 워싱턴 주는 록키산맥과 캐스케이드 산맥으로 둘러 쌓여 있어 일교차가 크고 화산지역 특유의 비옥한 토양을 지니고 있어 맛있는 체리가 나는 것으로 유명하다. 

◆롯데슈퍼 '천도 복숭아'

롯데슈퍼는 9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푸드 마켓에서 여름철 대표 과일 중 하나인 '천도 복숭아(특/개)'를 판매한다.

복숭아는 여름을 대표하는 달콤한 과일로, 특유의 달콤한 향과 함께 풍부한 수분과 비타민으로 피부 건강에도 좋다. 롯데슈퍼가 이번에 선보이는 천도복숭아는 경산 등 국내 유명 산지에서 출하된 상품으로 당도가 높고 상처가 나지 않은 과일로 엄선됐다. 

◆신세계백화점 '워싱턴 체리'

신세계백화점이 2일 체리데이를 기념해 스위트 체리의 대표 산지인 워싱턴 주에서 생산된 체리를 신세계백화점 전 점 지하 슈퍼마켓에서 7월 한 달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슈퍼 천도 복숭아, 신세계백화점 워싱턴 체리, 쇼앤텔·레스케이프 이색 콜라보 쇼룸,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 디자인 리뉴얼 제품 출시, 하이모 2030 스타터 패키지, 대원제약 알포콜린 시럽. ⓒ 각 사


산화방지제인 비타민 C와 E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대표 과일 체리는 수험생은 물론 직장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이다.

특히나 이번 행사기간 동안 신세계가 선보이는 워싱턴 주의 체리는 캘리포니아 산지의 체리에 비해 고지대에서 재배돼 신맛이 적고 단맛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쇼앤텔·레스케이프' 이색 콜라보 쇼룸 선봬

'쇼앤텔(SHOW&TELL)'과 신세계조선호텔 독자브랜드 '레스케이프(L'Escape)'가 함께 이색 콜라보 쇼룸을 선보인다.

이는 '레스케이프'의 여름 시즌 이벤트인 '서머 팝업(Summer Pop Up)' 패키지의 일환으로, 쇼앤텔은 5일부터 9월1일까지 레스케이프 25층 스위트 객실 가운데 한 곳을 '여배우의 숨겨진 남자친구' 콘셉트로 꾸미고, 쇼앤텔 의류들을 색다르게 소개한다.

서머패키지를 고객들은 최상급 스위트룸에 마련된 팝스타일룸을 비롯해 뮤직룸, 아트룸을 즐길 수 있으며, 쇼룸에서 클래식 레트로 스타일의 쇼앤텔 제품들을 직접 입어보고 포토 부스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쇼앤텔은 5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 쇼앤텔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 디자인 리뉴얼 제품 출시

JW중외제약(001060)이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의 디자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포도당 등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이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멘톨 함유량에 따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순', 산뜻한 시원함을 제공하는 '쿨', 강한 청량감을 주는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후에도 직접 점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 패키지에는 각 제품별 특징을 표현한 물결 이미지와 함께 제품명이 적힌 물방울 아이콘을 배치해 식별이 용이하도록 했다. 

또 사용자가 제품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패키지 측면에 '건조·피로한 눈' '렌즈 착용 시' '라식 수술 후' 등 문구를 넣었다. 

◆하이모 '2030 스타터 패키지'

하이모가 조기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2030세대들을 응원하기 위해 7월 한달 간 '2030 스타터 패키지'를 한정 판매 한다.

하이모가 마련한 '2030 스타터 패키지'는 가볍고 착용이 편안해 2030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맞춤가발 제품 '시티맨' 1개와 스타일링 커트, 가발 세척 등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 12회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99만원으로, 월 8만원 대(12개월 할부 기준)에 구입할 수 있어 그 동안 맞춤가발 착용을 망설였던 조기 탈모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만 20세에서 39세의 하이모 첫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을 원할 경우, 가까운 하이모 지점에 상담 예약 후 출생년도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 하면 된다.  

◆대원제약 '알포콜린 시럽'

대원제약(003220)이 콜린알포세레이트의 새로운 제형인 '알포콜린 시럽'을 발매한다.

콜린알포세레이트는 인지기능개선제로 뇌신경 손상으로 저하된 신경전달 기능을 정상화하고, 손상된 뇌세포에 직접 작용해 신경세포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약물이다.

대원제약은 시럽제 개발에 특화된 노하우를 집약해 이번 콜린알포세레이트 성분의 시럽제형인 '알포콜린 시럽'을 출시함으로써 콜린알포세레이트 시장에서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그동안 콜린알포세레이트는 캡슐이나 정제 위주의 제품들이 주를 이루었으나, 이번에 출시된 시럽제형은 씹지 않고 삼킬 수 있고 물 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복용편의성과 복약순응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상품성을 충분히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요 타깃층이 고령층인 콜린알포세레이트 제품은 복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형이 개발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시럽·현탁액 선두주자인 대원제약이 시럽제 개발 노하우를 담아 고령층 환자에게 최적화된 '알포콜린 시럽'을 출시한 만큼 의료진 및 고령의 환자들에게 좋은 치료 옵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호텔 '미라클 써머 패키지'

롯데호텔월드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30주년을 기념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미라클 써머(Miracle Summer)'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월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30th 메이크 어 미라클(Make a Miracle)'이벤트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미라클 써머 패키지,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글래드호텔 글러브 기획 서머 패키지·왓쳐 패키지. ⓒ 각 사


롯데월드 30주년 이벤트는 8월25일까지 매일 저녁 진행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젝션 맵핑쇼 '미라클 나이트'를 비롯해 무려 100여 명의 배역이 꾸미는 '리우 삼바 카니발' 등 시선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계속된다.

이에 맞춰 선보인 롯데호텔월드의 미라클 써머 패키지 역시 8월25일까지 판매한다. '매직' 타입은 △객실 1박 △조식 2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 △미라클 미션 참가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중식 요리의 대가 여경옥 셰프가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은 추억의 메뉴로 구성한 도림의 '뉴트로 한차이' 코스 디너 2인까지 포함된 '미라클(Miracle)' 타입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미라클 미션'에서는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엘키즈존 체험, 30주년 기념 로티·로리 찾기, 만남의 광장에 있는 30주년 기념 케이크와 인증샷 찍기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총 5개의 미션 수행 후 받은 스탬프에 따라 호텔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롯데호텔월드는 오는 29일부터 8월9일까지 에어바운스, 유아 드레스룸 등으로 연회장에 꾸며질 키즈존과 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잠시나마 달콤한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아이돌보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올여름 키캉스 고객들의 편의와 휴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올해도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가 열린다. 풀파티의 메카로 불리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6일부터 8월24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8회 개최된다.

2013년 처음 개최된 이후 워커힐의 풀파티는 파티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뜨겁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매회 다른 테마를 선정해 야외 수영장을 꾸미고, 각 파티의 테마에 어울리는 아티스트와 디제이가 선사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도 큰 볼거리다. 뜨거운 파티가 펼쳐지는 한편 풀사이드에서는 샴페인,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스낵으로 소시지가 판매된다.

특히 6일 힙합을 테마로 한 그랜드 오프닝 파티에서는 인기 래퍼 스윙스의 라이브 공연이 준비되며, 풀파티 2회차와 3회차에는 창모와 키드밀리가 각각 이끄는 힙합 테마의 파티가 연이어 열린다. 

8월10일에는 세계적인 파티의 섬 이비자 테마의 '컴 클로저 투 이비자(Come closer to Ibiza)' 라는 타이틀로 디제이 비 존스(B Jones)와 기타리스트 마누엘 무어(Manuel Moore)의 공연이 펼쳐지며, 8월 17일에는 세계적인 디제이로 자리매김한 레이든이 이끄는 '언노운 플레져(Unknown Pleasures)'가 예정돼 있다. 

마지막으로 8월24일에는 화려한 클로징 파티로 2019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풀파티 1일 입장권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웰컴 드링크 1잔과 소시지 1개가 제공된다. 그 밖에도 풀파티를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웰컴 드링크 3잔이 포함된 슈퍼 콤보 1일권과 풀파티 기간 중 날짜 상관없이 2회 이용이 가능한 2일 패키지권도 준비돼 있다.

◆글래드호텔 '글러브' 기획 서머·왓쳐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지난 4월부터 글래드 호텔을 위해 활동중인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 1기가 기획한 4개의 서머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러브의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모두 반영된 여름 패키지는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등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글래드 마포에서는 베트남의 먹킷리스트인 반미 샌드위치와 시원한 생맥주를 도심 속 루프탑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인 더 가든(Vacance in the Garden)'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써머 호캉스를 추억할 수 있도록 인증샷에 꼭 필요한 DIY 플라밍고 프롭스 세트가 제공되며 선착순 10팀에게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데이 선플루이드가 증정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시원한 객실에서 하루 종일 뒹굴뒹굴하며 컬러링북으로 아트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내 안의 숨은 꿈을 찾아가는 드림캐처 컬러링북 '꿈의 발견'으로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으며 아사히 미니 맥주와 농심 닭다리 스낵으로 구성된 치맥세트, 선착순 10팀에게 허바신 핸드크림이 제공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작지만 화려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스 아웃 라우드(Ladies Out Loud)'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파티 풍선과 파티 커튼으로 구성된 인생샷을 위한 파티 세트,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스파클링 와인, 선착순 10팀에게 LOVE 레터링 풍선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에게 행복한 여행을 선사할 수 있는 '여름방학'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을 위한 패밀리 타입 디럭스룸 1박, 삼다정의 조식 뷔페, 글래드 캐릭터인 G브라더스을 활용해 만든 그림 일기장과 크레욜라 세트, 소중한 여름 방학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코닥 펀세이버 일회용 필름 카메라, 제주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 1개와 티롤 초코 1개, 2박 시 카페 아티제의 망고 빙수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OCN 채널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토일 드라마 '왓쳐(WATCHER)'를 시청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WATCHER 드캉스(드라마+호캉스) 패키지를 8월25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WATCHER 드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먼저, OCN오리지널 왓쳐 한정판 필름 카메라 1개 또는 OCN 드라마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1만원 할인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야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곤누들 비빔곤약 1개,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1개로 구성된 '오뚜기 누들 세트' 1개가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