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CS경영아카데미(원장 박종태)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서비스조직 인적자원관리 세미나'를 다음 달 5일 홍대입구역 청년문화공간 5층 니꼴라오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최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고객과 접촉하는 다양한 서비스 조직이 '향후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가'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인적자원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서비스조직 경영진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 서비스 조직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감정지능기술과 서비스 서비스 조직의 변화 △‘워커밸’시대, 서비스 조직 고객 대응전략 (블랙컨슈머+감정노동) △4차 산업혁명시대 서비스 조직 고객경험관리 전략 △서비스 조직 노무관리 전략 및 현장 조직관리 방안 △서비스 조직의 밀레니얼 세대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 서비스 조직 경영진은 물론 관리자들이 고민하고 있는 이슈들에 대해 방향성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김부식 신세계백화점 부장 △백선자 딥러닝 솔루션 마인즈랩 전무 그리고 △박종태 한국CS경영아카데미 원장 △장정빈 스마트경영연구소 소장 △천은진 노무법인 유앤의 노무사 △박진희 코칭&컨설팅공작소 대표가 발표를 맡았다.
발표자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서비스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방향에 대해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지혜를 모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