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연작·피죤·LF·한미약품·제주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4.05 12:03:3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LG생활건강(051900)이 2019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인 리빙코랄 컬러와 톤업 메이크업 룩을 위해 촉촉하고 밝은 피부,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RWP)'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링 글리터에 코랄 계열의 컬러 2종을 추가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LG생활건강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 설화수 봉황 컬렉션,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 각 사


그 중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복숭아를 닮은 핑크빛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선블럭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복숭아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완성해주는 피치 컬러 블러셔를 증정하는 기획으로 구성했다.

C.커버레이어 컨실러는 얇은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탁월한 지속력으로 얼굴의 다크 스팟과 미세 잡티, 홍조는 물론 큰 결점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고, 잡티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르면 파운데이션 없이도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깨끗한 복숭아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L.에어 블러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밀착돼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L.블링 글리터'는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2가지를 추가했다.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

LG생활건강이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함께 비타민 B 성분이 지친 피부를 깨워주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 유효 성분이 담겨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피부에 뿌릴 수 있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최근 날이 따뜻해짐에 따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는데 비타-B 앰플 미스트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똑똑한 안티폴루션 제품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비타-B 앰플 미스트 출시 이전에 핑크빛 생기 앰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B 에너지 앰플',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핑크빛 회오리 모양의 '비타-B 앰플 인 쿠션',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비타-B 에너지 톤업 크림' 등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 미스트까지 출시하며 비타-B 스킨케어 라인을 강화했다. 

설화수 '봉황 컬렉션'

설화수가 가정의 화목을 소망하는 '봉황 컬렉션'을 출시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의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에는 상서로운 동물들의 화목한 삶을 표현한 민화 '서수낙원도' 속 봉황 한 쌍이 담겨 있다. 상서로움을 상징하는 민화 속 봉황의 의미를 살리면서도 더욱 우아한 색채로 표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 제품은 '퍼펙팅 쿠션'과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럭셔리 립팔레트', '예서 트윈케이크'까지 총 4가지다.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섬세하게 채운 촉촉한 커버와 건강한 윤기로 결점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진주모 콤플렉스 EX의 입체적인 반사광과 안색을 맑게 깨우는 자정미백으로 화사한 진주빛 광채를 선사한다. 봄에 어울리는 6가지 컬러가 담긴 '럭셔리 립팔레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매끄럽고 선명하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예서 라인의 최초 디자인 리미티드 제품인 '예서 트윈케이크'는 촉촉한 고밀착 커버 파우더가 잔주름과 눈가의 미세 주름까지 촘촘하게 커버한다.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

아이오페가 베스트셀러 품목인 '더마리페어 시카 크림'의 진정 효능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봄·여름철 지성 민감피부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은 시카 크림과 동일하게 손상 피부를 케어하는 3가지 효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민감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편백추출물' △건조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이다.

농축감 있는 단단한 크림과 달리,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은 산뜻하고 촉촉한 반투명 젤 제형이 특징이다. 지성 피부가 일반적으로 꺼려하는 쉐어버터, 스테아릭애시드 등을 배제해 양볼, 콧등 등에 번들거림이 보이거나 피부 트러블이 쉽게 생기는 지성 민감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모공을 막지 않는 인체적용시험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민감한 피부의 패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하는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거쳤다. 

또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물러 역시 민감피부 고객을 고려했다.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마몽드(Mamonde)가 꽃을 피워내는 식물의 강력한 개화 에너지를 담은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4월, 새롭게 출시했다.  

마몽드는 28년간 '마몽드 가든'을 비롯한 여러 농가에 꽃을 식재하고,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연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꽃이 피고 지는 시기에 꽃잎의 색이 스스로 달라지거나, 온도가 변화하는 등의 역동적인 현상에 주목했다. 

꽃을 피우는 개화기는 식물의 에너지가 꽃에 가장 많이 농축돼 폭발하는 시기이며, 이때 꽃을 개화시키고 유지시키는 필수 성분인 블라써밍 에너지(Blossoming EnergyTM)를 발견했다.

꽃을 피워내는 폭발적 탄생 에너지, 블라써밍 에너지™를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미세먼지 △노화 △건조한 날씨 △잦은 화장 등 외부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 코어(Core)를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자극 안심 처방(8-Free)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도와 매끄럽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한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맞게 3초만에 진단하고 3분만에 케어할 수 있는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를 새롭게 출시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매일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과 톤업, 탄력 등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를 통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새로워진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에는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센서가 탑재돼 3초간 진단 후, 피부에 가장 필요한 모드를 추천하는 기능이 더해졌다. 동시에 3분 케어 후 기기 측면을 통해 충분한 케어가 되었는지 피부개선 결과를 바로 확인 가능해서 손쉽게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돼 있다.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블루 모드와 피부의 윤기를 더해 톤업 효과를 주는 옐로 모드,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레드 모드 외에 민감 모드도 새롭게 추가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각 모드에서 미세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생생하게 깨워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의 피부 진정 효능을 담은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을 4월 새롭게 출시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산뜻 고수분 케어 및 피부 진정 효능을 담았다.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이니스프리 응원 컬렉션·청보리 필링 토너,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 연작 전초 폼 클렌저,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 각 사


지난 수년간 사랑받아 온 일리윤의 대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유아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히 개발된 제품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4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및 드럭스토어, 아리따움,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일리윤은 오는 18일부터 21일 총 4일간 코엑스 A홀에서 진행하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하며, '우리 아이 첫 보습, 일리윤' 이라는 콘셉트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제품 판매 및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응원 컬렉션·청보리 필링 토너'

이니스프리에서 '국민 파우더'이자 '베스트셀러'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3주년을 기념해 '귀여운 토끼 캐릭터 베니'와 함께한 노세범 '응원' 컬렉션을 선보인다.

13가지 모습과 13가지 응원 메시지를 노세범 파우더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응원 컬렉션'은 자신뿐 아니라 응원이 필요한 친구, 가족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1호 '꿈'–#꿈꾸는대로 이루어질거야부터 13호 '회사생활'-#수고했어 칼퇴각까지 다양한 응원 주제와 재치 있는 문구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자연 유래 미네랄과 민트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피지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얼굴뿐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이니스프리가 제주 여린 청보리의 순한 필링 효과로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청보리 필링 토너'를 출시한다.

기존 청보리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제품 '청보리 필링 토너'는 순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 효과가 특징이다. 제주의 여린 청보리를 발효한 자연 유래 필링 성분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화이트윌로우박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큰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15가지 순한 성분만을 담아 아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및 안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또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청량하고 깔끔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당기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특히 적합하다.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

라비오뜨가 3초면 남김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깃털보다 가벼운 0그램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유브이 베일 선 케어 라인 3종은 선크림의 끈적임과 답답한 사용감을 보완, 바른 듯 안 바른 듯 백탁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구성돼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선 케어 제품 같지 않은 남다른 촉촉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는 50ml 본품에 20ml 미니로 구성 된 기획 세트로 리뉴얼 출시했다. 아쿠아 보습 캡슐 제형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오스모퍼 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유브이 베일 쿨링 선 플루이드'는 바르자 마자 느껴지는 쿨링감이 햇빛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어 수분 손실로 오는 열 노화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미스트'는 안개분사 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코튼 추출물을 함유해 산뜻하고 보송한 제형이 피지와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화장한 피부 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연작 '전초 폼 클렌저'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은 폼 타입의 세안제 전초 폼 클렌저(120ml)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가루 타입의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를 좀 더 사용하기 간편한 폼 타입으로 출시한 것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데일리 세안제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주산 청정 녹차 햇잎을 골라 증숙해 말린 뒤 갈아 만든 말차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피부에 투명함을 선사한다.

특히 증숙 과정을 통해 녹차잎에 들어 있는 영양분의 손실을 최소화 하고, 물에는 우러나지 않는 유익한 성분들을 통째로 함유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전초 폼 클렌저에는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실현하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한방원료인 전초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연작의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는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홈삼을 발효한 효삼과 스스로를 보호하고 방어하는 약재 침향, 고유의 항산화 물질과 아름다운 향을 품은 치자 등이 담겨 있어 연약한 피부를 더욱 강인하게 만들어 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초 폼 클렌저는 농축된 제형이 물에 닿는 순간 쫀쫀한 초록빛 미세 거품을 생성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고 자극 없이 섬세하게 닦아준다.

탁월한 세정력으로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노폐물이나 각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시켜 건성이나 지성, 민감성 피부 등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네오팜(092730)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ATOPALM Maternity Care)'가 튼살로 인한 붉은 선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치 마크 크림'을 출시했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임신 중 가장 큰 피부 고민인 튼살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엷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허가를 취득했으며, 피부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 붉은기, 피부결, 피부탄력, 피부보습 개선 효과 등 4가지 튼살 관련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 MLE® 제형과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Ceramide-9S™)가 피부의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고, 식물성 콜라겐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임신 전후 피부를 탄력 있고 유연하게 집중 케어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태아를 걱정하는 임산부의 마음을 반영해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전성분 EWG ALL Green 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에센스 토너'

제이준코스메틱(025620)은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한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에센스 토너'와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에너지 크림' 등 2종의 제품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며, 석류 추출물(석류 펩타이드)이 함유돼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포도, 라즈베리, 자두, 오디 등의 베리류에서 추출한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컨디셔닝 효과가 있는 루비가루가 더해져 푸석해진 피부 결 케어까지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이준코스메틱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에센스 토너, 김정문알로에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 베이식스 스킨그래머 론칭, 애경산업X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피죤 에어시트 제품 2종, 닥스 론칭 125주년 기념 아우터 시리즈. ⓒ 각 사


먼저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에센스 토너'는 세안 후 즉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고르게 보충해주어 스킨 케어 시 사용하는 제품들의 흡수를 돕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워터 타입이지만 가볍게 흔들어주면 버블 에센스 타입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으로, 많이 흔들수록 작고 조밀한 버블이 영양감 있는 텍스처로 구현돼 더욱 탄탄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레드 미라클 리바이탈 에너지 크림'은 스킨케어 마무리 시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양 크림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실크 핏 제형이라 답답함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클렌저(이하 큐어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큐어 클렌저는 식약처가 허가한 3종류의 식용 알로에가 모두 함유된 제품으로, 큐어 라인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클렌징. 44년간 알로에를 연구해온 김정문알로에 큐어의 핵심성분인 알로에 베라, 알로에 아보레센스로 피부, 진정, 보습, 보호는 물론 세정 효과를 지닌 새로운 원료인 알로에 사포나리아까지 더했다.

알로에 사포나리아는 비누풀이라는 뜻을 지닌 식용 알로에 종으로 강력한 자연 세정 성분인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큐어 클렌저에는 알로에 사포나리아를 착즙한 알로에수를 머금은 부드러운 젤리캡슐이 함유돼 있어 자극없이 피부 속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씻겨준다.

이 밖에도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꿀, 모공 케어에 도움이 되는 녹차, 피부오염을 막아주는 동백꽃 추출물 등 15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비롯해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효과, 수분 보호막 형성 등 13가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과해 효능 및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우선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클렌저는 앞으로 자사몰, 홈쇼핑 인터넷몰 등으로 채널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베이식스 '스킨그래머' 론칭

베이식스가 현재 소비자들이 원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공식을 담아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를 론칭했다.

새롭게 출시한 '스킨그래머'는 미국 세포라의 클린뷰티 기준인 '클린 앳 세포라'에 부합하는 검증된 유효 성분만으로 제품을 만들었다. '클린 앳 세포라'에 선정되기 위해선 파라벤, 황산염, 옥시베존 등 유해 성분들이 포함되지 않아야 하며 합성향의 함유율도 1% 미만이어야 한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라인'은 독자적인 특허성분인 피부장벽 콤플렉스 MMC™를 바탕으로 한다. 천연 유래 5겹 멀티 세라마이드가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며 아마존 원주민의 민간요법 원료인 안디로바씨오일과 마데카소사이드, 고순도 TECA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돕는다.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와 '슈퍼 굿 리페어 크림'을 동시에 사용하면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는 4일만에 손상된 피부의 일시적 붉은기 감소를 '슈퍼 굿 리페어 크림'은 피부 보습과 진정, 미백, 피부 탄력 개선 인증을 받았다.

'슈퍼 굿 리페어 마스크'는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피부 깊숙이 빠르게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사용 후 생분해가 가능한 에어 슬림 시트를 적용했다.

3종 모두 EWG All Green 등급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연령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시험과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완료했다.

'스킨그래머'의 제품 포장과 부자재는 재활용이 용이한 재료로 만들어진다. 제품 소비가 가져오는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고 동시에 고객이 소비를 통해 환경,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패키지 개발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애경산업X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애경산업(018250)에서 프랑스 프로방스의 200년 역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 1802'와 함께 향을 강화한 '애경산업X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애경산업X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는 최근 고농축과 명품 향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프리미엄 섬유유연제로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풍부하고 깊은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X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는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유지시키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섬유유연제 본연의 기능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꽃이 가득한 버진로드를 걷는 사랑스러운 순간의 감성을 주기 위해 부케 꽃의 향을 담았다. 제품 용기에는 가치 소비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애경산업X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는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의 향을 담은 '라벤더부케(Lavande Bouquet)'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향의 '피오니부케(Peony Bouquet)' △순수하고 맑은 향의 '뮤게부케(Muguet Bouquet)' 등 총 3종을 출시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피죤 '에어시트 피죤' 2종

피죤은 의류관리기, 일명 '에어드레서'용 방향제 '에어시트 피죤' 제품 2종을 출시한다.

'에어시트 피죤'은 자주 세탁할 수 없는 옷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의류관리기' 특성을 고려, 공기순환을 통해 향이 잘 전달되도록 특수 제작된 부직포에 최대 20배 이상 향 함량이 높은 초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한 게 주요 특징이다.

특히 종전 피죤의 인기 품목인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만을 위해 탄생된 특별한 명품 향을 '에어시트 피죤'에도 그대로 적용해 에어시트 사용 후 소비자들이 깊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출시된 '에어시트 피죤'은 시중에 판매되는 모든 의류관리기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 등 '소비자가 사용하는 모든 의류관리 가전제품'에 적용 가능한 제품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에어시트에 사용한 향은 세계적인 유러피안 럭셔리 향수를 만드는 조향사 손을 거쳐 완성된 명품 향으로, 고객 선호도를 반영하고 수 차례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해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등 2종 선별, 출시했다.  

닥스, 론칭 125주년 기념 아우터 시리즈 선봬

LF(093050)가 전개하는 영국의 클래식 남성복 브랜드 닥스 남성(DAKS MEN)이 125주년을 맞이해 기념 체크 안감을 적용한 아우터 시리즈를 선보인다.

닥스 남성이 론칭 12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아우터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간결한 외관 디자인에 125주년 기념 체크를 내피 안감으로 활용해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순한 체크가 아닌 영국을 상징하는 우산을 든 신사의 모습과 상징적인 건축물, 닥스 론칭 연도인 1894를 비롯해 다양한 영어 문구를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탄생시켜 기념 컬렉션의 희소가치를 높였다.

대표 아이템인 맥코트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감으로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패딩이 있어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적합하며, 통풍이 뛰어난 트로피컬 화섬 소재를 사용해 기존에 주로 출시되던 면 소재의 맥코트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소재감이 돋보이는 사파리 점퍼는 화섬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우는 이태리 리몬타(LIMONTA) 사의 대표 원단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지유·워너브라더스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

지유(GU)가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받는 워너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지유·워너브라더스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 오즈세컨_위 라인 출시, 이마트 에센셜 데님 팬츠, 이랜드 스타일 살리넨 리넨 재킷, 한세드림 노비스, 세이지폴 2019년형 북클레벤 유아소파·와이드테이블. ⓒ 각 사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로 잘 알려진 지유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매달 새로운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4월에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와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대표 애니메이션인 '톰과 제리'와 '루니 툰'의 '벅스 버니' '트위티' 등 캐릭터들을 빈티지한 느낌으로 티셔츠에 담았다. 

여성용은 총 6종으로, 키즈용은 4종으로 제공돼 엄마와 아이가 봄 나들이 '시밀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오즈세컨_위' 라인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020000)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이 모던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오즈세컨_위(WE)' 라인을 선보인다.

'오즈세컨_위(WE)'라인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아우터와 이너를 바꾸어 레이어드 하거나 믹스매치로 독창적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 '에센셜 데님 팬츠'

이마트(139480)는 오는 17일까지 '에센셜 데님 팬츠(남/여/유아)'를 행사 카드로 구매 시 각 9900원에 판매한다.

국민청바지는 각종 디자인 요소를 과감히 제거해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원가를 크게 절감했다.

이 외에도 마블/스누피/배트맨/디즈니 등 다양한 캐릭터 티셔츠를 각 9900원에 판매하는 등 총 200여개 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이랜드 '스타일 살리넨' 리넨 재킷

이랜드리테일이 봄 시즌을 맞아 여성 고객을 겨냥해 '스타일 살리넨(LINEN)'이라는 명칭의 리넨 재킷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이랜드리테일의 PB인 데이텀, 알토, 멜본, 오스본 외 총 9개 브랜드에서 전개하며 기본 컬러인 크림, 베이지 컬러를 비롯해 봄의 화사함을 담은 핑크, 소라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리넨 재킷의 최대 단점으로 한번 입으면 구김이 많이 가서 관리가 불편하고, 격식을 갖춘 모임에 갈 때는 입기 꺼려진다는 것이라 말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랜드리테일은 구김이 덜 가는 리넨 상품을 기획하고 '스타일 구기지 않아요, 스타일 살리넨(LINEN)'이라는 이름의 리넨 신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데이텀, 알토, 트렌드컬렉션, 이즈멜본의 리넨 재킷은 리넨 소재에 폴리와 레이온 스판을 혼용해 활동을 편하게 하고 물세탁까지 용이하도록 만들었다.

◆한세드림 '노비스'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키즈 신제품 '노비스(NOVICE)'를 출시한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신제품 '나이키 노비스'는 지난해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보였던 '나이키 다이나모'와 같이 신고 벗기 편안한 이지온오프(Easy on-off) 형태의 신발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블랙, 핑크, 블루 3종을 선보여 국민 신발 다이나모에 버금가는 인기가 기대된다.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발에 최적화된 기능성 슈즈라는 점이다. 발목과 뒤꿈치 부분을 패딩으로 감싸 푹신한 착화감을 선사하고, 가벼운 무게로 편안함을 한층 더했다. 

또, 유연한 밑창은 장시간의 활동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철 추천된다.

블랙 제품은 컬러 배색을 통해 스타일을 살렸으며, 블루와 핑크 제품은 신발 바디 부분에 땀 배출과 통풍 기능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세이지폴, 2019년형 북클레벤 유아소파·와이드테이블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19년형 북클레벤 유아소파, 와이드테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세이지폴이 선보이는 19년형 신제품은 바른 자세와 환경을 만들어주는 테이블 3종과 유아쇼파 3종으로 구성됐다.

19년형 북클레벤 유아소파는 아이 체형을 고려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바른 자세 형성에 도움을 줘 2013년 첫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앉는 부분의 사이즈가 넓고 내구성이 높은 고밀도 PU폼 내장재를 사용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라벨 부분은 기존 고무에서 인조가죽으로 소재를 변경해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감성적인 컬러 배색으로 제품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와이드 테이블은 나무 소재로 제작해 안전성이 높은 유아용 테이블이다. 테이블의 높낮이는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성장 속도에 맞춰 아이가 오랜 기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이즈가 넓고 양쪽으로 마주보기 좋은 디자인으로 형제자매가 함께 사용하거나 부모님과 함께 홈스쿨링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세븐일레븐 '열무비빔밥·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

세븐일레븐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열무비빔밥'을 출시한다.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본격적으로 기온이 큰 폭으로 오르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도시락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봄철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열무비빔밥' 도시락은 오는 9일 출시되며 시즌 한정 운영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열무비빔밥·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 에비앙® x이네스 롱제비알 한정판, 한미약품 두피앤, 태극제약 TG도미나스 크림, JW중외제약 덴디돌. ⓒ 각 사


이번에 선보인 '열무비빔밥'은 사포닌이 풍부해 면역력과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철 채소 열무를 활용한 도시락이다.

탱글한 식감의 보리밥에 시원한 열무김치와 오이, 당근, 상추 등 생채소를 담아 신선함을 더했으며 계란지단과, 무초절임 등도 함께 구성해 비빔밥 특유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매콤달콤한 고추장과 고소한 맛을 더할 참기름도 별도 포장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투명 패키지를 활용한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등 두 가지 맛으로 기존 컵커피 상품들과 다르게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상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남은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투명 패키지를 적용했다.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는 인도네시아 만델링 원두를 블렌딩해 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이 특징이며 '세븐셀렉트 카페라떼'는 원유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라떼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에비앙® x이네스 롱제비알 한정판'

에비앙®은 프랑스의 젊은 신예작가 이네스 롱제비알과 협업해 올해의 '에비앙® x이네스 롱제비알 한정판'을 출시했다.

2007년부터 크리스티앙 라크로와, 겐조 그리고 알렉산더 왕 등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 함께 협업을 진행해 오며 관심을 끌어온 에비앙®이 이네스 롱제비알을 에비앙 에디션 아티스트 목록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예술은 항상 패션의 주된 영감으로 이어져왔다. 그렇기에 에비앙®은 이번 년도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신진작가 이네스 롱제비알을 초청해 전무후무한 콜렉션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만 28살의 이네스는 파리, 베를린, LA 그리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전시를 개최해 세계적으로 명성을 날리기 시작했다. 

그녀의 작품은 스페인 화가 피카소와 영화감독 페드로 알모도바르에 영향을 받아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드러내며, 여성성과 자연성이라는 커다란 두 개의 주제로 나타난다. 이네스의 독특한 세계관은 전통적인 회화에 새로운 의미와 사회 문제를 화두로 던진다.

이네스 롱제비알은 15년 동안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넘어온 에비앙®의 여정에 영감을 받아 에비앙® 한정판을 디자인 했다. 

◆한미약품 '두피앤'

한미약품(128940)이 지루성 피부염 치료제 '두피앤'을 출시했다. 

두피앤의 주성분인 프레드니솔론발레로아세테이트(prednisolone valeroacetate)는 지루성 피부염의 보편화된 치료법인 국소 코르티코스테로이드(corticosteroids) 중 하나로, 순한 스테로이드 성분이다. 

지루성 피부염은 피지 분비가 많은 부위에 각종 세균의 증식으로 자주 발생하는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이다. 

지루성 피부염이 가장 흔히 생기는 두피에서는 마른 쌀겨 모양의 표피 탈락(비듬)이 관찰되며 심한 경우 탈모가 동반돼 조기 남성형 대머리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회사측은 이러한 점에 착안해 두피앤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두피앤은 크로타미톤·에녹솔론 성분이 함유돼 가려움 및 자극 완화, 항염 효과가 있다. 또 알란토인과 멘톨 성분으로 두피 보습 및 청량감 유지에 도움이 된다. 30ml 용량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일 수 회 환부에 적당량을 바르면 된다.

◆태극제약 'TG도미나스 크림'

태극제약이 60년 전통의 기미 케어 노하우를 담은 첫 번째 기능성 화장품인 'TG도미나스 크림(50g)'을 출시했다. 

'TG도미나스 크림'은 일반의약품 기미 치료 외용제 시장에서 국내 판매 1위를 지켜온 태극제약이 처음으로 선보인 화장품으로 기미 케어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 제품이다. 

특히 'TG도미나스 크림'의 핵심 성분인 '브라이트닝 퀴논 콤플렉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포함해 피부 속 '멜라닌' 이동 억제를 통해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준다.

TG도미나스 크림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 '판테놀' 성분 등을 함유해 기미 케어와 더불어 피부 진정 및 영양 공급에도 효과적이다. 

◆JW중외제약 '덴디돌'

JW중외제약(001060)은 치아 관리를 위한 '덴디돌'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덴디돌은 칼슘, 프로폴리스, 비타민D를 주원료로 뼈와 치아의 형성과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주원료 외에도 잇몸조직의 손상을 막고 재생에 도움을 주는 베타시토스테롤과 옥수수수염분말, 리소짐 성분이 들어있다. 각각의 함유량은 130mg, 121mg, 100mg으로 높은 함량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하루에 한 번 1정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호텔 '꽃캉스 전용 패키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롯데호텔서울,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월드가 서울 도심에서 꽃놀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꽃캉스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6월3일까지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호텔이 위치한 중구 소공동의 지리적 이점을 십분 살린 '4대궁 및 종묘 통합관람권' 2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호텔에서 걸어서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 △종묘 등에 도착해 통합관람권으로 입장할 수 있다. 매화꽃, 살구꽃, 산수유꽃 등이 흐드러지게 핀 고궁에서 산책하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밤에는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유유히 흐르는 폭포수를 배경으로 '올 댓 재즈(All That Jazz)' 라이브 공연을 관람하면서 플라워 칵테일 2잔과 데일리 조각 케이크 1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서울의 벚꽃 명소 중 하나이며,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로 유명한 송파구 잠실동에서도 꽃캉스를 즐길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꽃캉스 전용 패키지, 워커힐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사전 예매, 제주신라호텔 숨비 노르딕 워킹. ⓒ 각 사


시그니엘서울은 '벚꽃 피크닉 패키지'를 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 선보인다. '석촌호수 전망의 프리미어 룸'은 해당 패키지 이용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객실로서 벚꽃으로 수놓아진 호수의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나들이에서 돌아온 후에는 79층 더 라운지에서 '벚꽃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79층에서 보이는 서울의 전경과 함께 벚꽃으로 예쁘게 장식된 칵테일을 즐기며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eno)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의 조식 2인이 함께 제공된다.

롯데호텔월드는 취향에 맞게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체리 블라썸(Cherry Blossom)' 패키지 3종을 1일부터 30일까지 판매한다. 

3종 중 '플레이(Play)' 상품은 디럭스 룸 1박, DIY 꽃누르미(압화) 1세트로 구성된다. DIY 꽃누르미 세트는 '나만의 책갈피와 액자'를 직접 만들어서 가져가는 특전이다. 

석촌호수에서 꽃놀이를 하면서 떨어진 벚꽃을 모은 후 호텔 2층 투어 데스크에서 책갈피와 액자를 직접 만들어 벚꽃 나들이의 추억을 담은 기념품을 가져갈 수 있다.

'피크닉(Picnic)' 상품은 상기 혜택에 델리카한스 피크닉 백 1세트를 '파티(Party)' 상품은 라운지 & 브라세리 치맥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피크닉 백 안에는 델리카한스 샌드위치 3종, 2019 봄 시즌 한정판 △아사히 벚꽃 에디션 맥주 2캔 △아사히 텀블러 1개 △시즌 과일 △믹스넛 1캔이 들어가 있어 야외 나들이에서 활용도가 높다. 

◆제주신라호텔 '숨비 노르딕 워킹'

제주신라호텔은 겨우내 웅크리고 있던 몸을 일깨울 수 있는 레저 스포츠 '숨비 노르딕 워킹'을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자체 운영하는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는 봄을 일깨우는 액티비티 '숨비 노르딕 워킹'을 처음 출시했다. 약 1시간 동안 걸으며 싱그러운 제주의 봄도 느끼고, 노르딕 워킹의 뛰어난 운동효과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숨비 노르딕 워킹'은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더 파크뷰'에서의 아침식사 후 참여해 여유로운 오전을 만끽할 수 있다. 멀리 이동할 필요 없이, 제주신라호텔 숨비정원에서 출발해 인근 올레길 등을 거치며 에메랄드빛 바다와 울창한 나무숲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북유럽에서 유래된 '노르딕 워킹'은 스키 선수들이 여름에도 몸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운동법이다. 노르딕 스틱을 땅에 짚은 뒤 뒤로 밀면서 팔을 완전히 펴 걷는 모습도 스키를 타는 것과 흡사하다.

상하체를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노르딕 워킹은 1시간에 약 400칼로리를 소진한다. 같은 걷기운동이지만 일반 워킹이 280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에 비해 30% 높은 효과를 보이는 것이다. 또한, 관절에 부담이 적고 걷는 자세 교정 효과가 뛰어나 노년층을 위한 실버 스포츠로도 각광받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새로운 G.A.O 프로그램인 '숨비 노르딕 워킹'은 편리성에 집중한 프로그램이다.

'숨비 노르딕 워킹'은 호텔 정원에서 시작하는 코스이기 때문에 차량을 타고 호텔 외부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본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은 호텔에서 무료로 대여하는 장비(스틱) 외에도 요청 시 아웃도어용 자켓과 신발 등을 유료로 대여받을 수 있어 개인적인 준비가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

본 프로그램은 하루 10명 정원으로 구성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며, 곶자왈, 한라산 등 제주의 여러 지역에서 다년간 트레킹 프로그램을 진행한 레저 전문가가 동행해 제주도의 지형 및 식물에 대해서도 배워볼 수 있다.

한편, 몸만큼 마음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도 '온리 나인 데이즈(Only 9 Days)'도 출시했다. 주말을 피해 여유로운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온리 나인 데이즈'는 4월 중 단 9개 날짜에만 투숙 가능한 실속형 특가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객실과 2인 조식을 기본으로 구성되며, 디럭스 룸(바다 전망) 객실 선택시 라이브러리형 휴식 공간 '라운지S' 2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워커힐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사전 예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의 사전 예매가 시작됐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특별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4일과 5일 양일간 각 3부제로 열린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돼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선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그 외에도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사전 예매 시 5일부터 행사 2부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한편 어린이날을 맞아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와 함께 워커힐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모두 요괴메카드 특별 이벤트 참가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요괴소환 패키지는 5월4일과 5일 이틀간 이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