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한섬·올리브영·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2.01 09:12:2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아모레퍼시픽(090430)이 피부만을 위한 차나무에서 추출한 고귀한 원료를 담은 토털 안티에이징의 결정체인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1일부터 한정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제주 차밭에서 오로지 피부만을 위해 만들어진 귀한 차나무인 '앱솔루티(Absolu-Tea™)'로부터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져 1년에 단 2000병 가량만 선보인다. 하지만 한정 수량임에도 뛰어난 효능과 영양으로 201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 LG생활건강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애경산업 스닉독·아이린 3종. ⓒ 각 사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앱솔루친 228K™(Absoluchin 228K™)'은 아모레퍼시픽이 10여 년 동안 약 1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연구한 끝에 개발한 차나무인 앱솔루티에서만 추출되는 원료로,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습관으로 변화된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기술인 'AP 10 바이오에멀젼 (AP 10 Bioemulsion)'을 통해 앱솔루친 228K™성분을 피부에 정확히 전달해 노화 징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풍부한 텍스처가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주어 빛나는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동봉한 스패출러의 골드 부분으로는 눈 밑과 꼬리, 아래턱 등을 마사지해 피부에 더욱 깊숙이 스며들게 할 수 있다.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헤라가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오버나이트 마스크인 '시그니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는 수선화의 생명력을 담은 캡슐이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탄하게 회복시켜주는 크림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다. 강인한 수선화의 생명력을 기반으로 한 나르시스 식물 세포가 함유된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단단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당화 현상'을 완화해주어 부드럽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나르시스 블룸™ 캡슐에는 차(茶)나무에서 얻은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 바실러스 추출물'도 들어있어 피부를 더욱 유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시그니아 워터와 펩타이드 성분이 담긴 크림,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만나 밤사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가 되도록 돕는다.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 

마몽드(Mamonde)가 얼굴에 아름다운 윤기를 더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 를 2월,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해 4월, 먼저 선보인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착 붙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하는 파운데이션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의 장점인 시간이 지나도 처음처럼 유지되는 지속력, 자연스러운 커버력에, 은은하게 윤기나는 '내추럴 글로우' 피부 표현을 더했다.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마치 피부에 물을 들이 듯,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톤을 고르게 보정하고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고보습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돼 시간이 지나도 처음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톤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LG생활건강(051900)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구성하고,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은 리빙 코랄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긴 제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것으로, 다가오는 2019 S/S 메이크업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고 우아한 '무디 코랄 룩'과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네온 코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차분한 메이크업의 '무디 코랄 룩'은 은은한 코랄 컬러의 '립컷 플루이드 벨벳 OR202 코랄 시그널'로 립 메이크업을 통해 완성할 수 있고, 화사하고 상큼한 포인트가 더해진 메이크업인 '네온 코랄 룩'은 '립컷 샤인 루즈 RD302 파티 코랄'로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위해 피부를 결점 없이 가볍게 커버하는 VDIVOV의 신제품 '더블 스테이 BB‘로 피부에 은은한 광을 살려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하고 다양한 코랄 컬러의 립 제품을 포인트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한다. 

'더블 스테이 BB'는 발효 보습 인자와 다양한 사이즈의 커버 분체를 함유해 자연스러운 윤광과 함께 피부 속 수분감은 유지하기 때문에 한 겹만으로도 피부결을 완벽하게 정돈한다.

◆애경산업 '스닉독·아이린' 3종

애경산업(018250)의 티 안 나게 잘생겨지는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Sneak Dogg)'을 선보였다.

스닉독은 엉큼함을 뜻하는 '스닉(SNEAK)'과 친구를 뜻하는 '도그(Dogg)'의 합성어로 스니키가 추구하는 '티 안 나는' '몰래 몰래 하는'의 의미를 엉큼한 친구로 나타냈다.

스닉독은 힙합 용어 가운데 자주 쓰이는 '스웨그(SWAG)'의 감성을 더해 껄렁대고 까불지만 스웨그 넘치는 요즘 1824세대를 상징했다. 또한 스케이트보드 타기, 스트리트 패션스타일을 즐기며 기름진 머리와 얼굴 뾰루지, 간섭, 잔소리 듣는 것을 싫어하는 자신만의 확고한 개성을 갖고 있다.

스니키에서는 스닉독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스니키 전제품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카카오톡에서 스니키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선착순 3만4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일명 츤데레 남자친구를 콘셉트로 티 안나게 여자친구에게 잘 해주는 시크함을 각 일상생활에 맞게 표현했다.

또한 애경산업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이린'(iRin)에서 식초 성분을 함유하고 세제 찌꺼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아이린'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아이린'은 세탁 시 세제 과사용 및 세탁기 성능 등에 따라 섬유 속에 남을 수 있는 세제 찌꺼기의 깔끔한 헹굼을 위해 식초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아이린은 식초성분을 함유해 식초의 산성 성분이 섬유 속에 남은 알칼리성의 세제 찌꺼기 등을 중화시켜 걱정되는 세탁 잔여물 제거에 도움을 줘 여러 번 헹구지 않아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다.

아이린은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유연 효과는 물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자극시험을 완료했으며 광물유, 합성 유기색소, 동물유래성분 등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아이 옷, 속옷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속가능한 기업 및 제품에 주어지는 '대한민국로하스인증'을 통해 탄탄한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아이린은 은은한 꽃향기를 콘셉트로 선호하는 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린 핑크로즈 △아이린 메리골드 △아이린 블루데이지 총 3종을 출시했다.

◆라페르바 '이브롬 레스큐 리추얼 세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페르바가 '이브롬 레스큐 리추얼 세트'를 출시한다.

이브롬(EVE LOM)은 영국 최고의 피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완벽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통해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주는 것을 브랜드의 핵심으로 삼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페르바 이브롬 레스큐 리추얼 세트, 제이준코스메틱 닥터제이준의 선케어 제품 2종, 보브 어글리 슈즈 #VLY-97 스니커즈 4종, 유니클로 2019 S/S 진 컬렉션, 발리 레트로 스니커즈 컬렉션 2종, 좋은사람들·키셔 콜라보 언더웨어. ⓒ 각 사


이번 레스큐 리추얼 세트는 미세먼지 등 각종 외부 오염 환경에 의해 노출된 피부를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겨울철 건조해지고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주고, 고급 에스테틱에서 받던 마사지 효과를 집에서도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브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저',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레스큐 마스크', 그리고 세안 시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안 수건 '모슬린 클로스'가 포함돼 있다.

이브롬의 클렌저는 1986년 출시 이후 뷰티 업계에 밤 타입의 클렌저를 유행시킨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의 '인생 클렌저'로 더욱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 면세 매장에서는 끊임없이 품절과 재입고가 반복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클렌징계의 독보적인 존재다.

이 제품은 피부 손상이나 건조함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각질제거는 물론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 등 모든 메이크업을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완벽하게 지울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 및 유연 효과, 광채 부여, 안티 박테리아 효과 등이 주요 특징이다.

함께 구성돼 있는 레스큐 마스크는 안색을 개선시켜주는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 팩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머드 성분인 카올린 클레이가 포함돼 있어 노폐물과 피지 등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주 2~3회 사용만으로도 피부를 원상태로 복구시키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레스큐 리추얼 세트에는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안 전용 수건도 함께 구성돼 있다. 뱅골에서 유래된 100% 모슬린 코튼을 직접 손으로 직조한 모슬린 클로스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각질 제거와 모공 청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이준코스메틱 '닥터제이준의 선케어 제품 2종'

제이준코스메틱(025620)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제이준의 선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2가지 제품은 닥터제이준의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및 소스큐어 라인에 속하는 자외선 차단제(SPF 50+, PA++++)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쿨링 효과 입증을 위한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테스트를 완료했다.

먼저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유브이 선 스틱'은 미백 효과를 더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칙칙한 피부 톤을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스틱 형태로 손에 묻는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바를 때도 뭉침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스큐어 아쿠아 쉴드 선 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에 보습을 더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의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 적합하다. 더불어 유기 자외선 차단제와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모은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과 백탁 현상을 줄였으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번들거림 없이 매끄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보브, 어글리 슈즈 '#VLY-97 스니커즈' 4종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1일 뉴트로 열풍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글리 슈즈 '#VLY-97 스니커즈' 4종을 출시한다. 보브에서 스니커즈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보브는 그간 슬립온, 부츠 등 브랜드의 의류와 함께 매치했을 때 잘 어울리는 신발들을 위주로 선보여왔다. 옷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했다가 옷과 함께 코디된 슈즈류를 세트로 구매해갈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VLY-97 스니커즈는 기존 스포츠 브랜드의 어글리 슈즈가 투박한 느낌이 강하다는 2030 젊은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브의 의류 제품과 함께 스타일링 하기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어글리 슈즈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은 가져가되 보브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가미했으며, 캐주얼한 복장이나 여성스럽게 차려 입은 옷차림에도 두루 어울릴 수 있도록 유연한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특히 두툼하고 과감한 아웃솔(밑창)로 착용감이 편한 것은 물론 키높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VLY-97 스니커즈는 △옐로우 △레드 앤 블랙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한 총 4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등산화 끈 디테일과 독특한 컬러 블록, 위트 넘치는 문구 등으로 차별화를 뒀다. 

◆유니클로 '2019 S/S 진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2019년 S/S 시즌 진 캠페인 콘셉트 '마이 라이프, 마이 진(My Life, My Jeans)'을 발표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누구나 자유롭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19 S/S 진(Jeans)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2019년 S/S 진 컬렉션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의 여성용 라인업 7가지와 남성용 라인업 5가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한국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 시장 단독으로 선보이는 여성용 '하이라이즈 크롭 플레어 진'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일의 진을 선보여 한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성용 진 라인업은 트렌디한 실루엣의 하이라이즈 디자인을 △시가렛 △스트레이트 △와이드 △플레어 등 다양한 진에 적용해 선보인다. 다리가 길어보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하이라이즈 스트레이트 진'은 골반부터 일자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며 '하이라이즈 시가렛 진'은 슬림하면서 무릎부터 일자로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다리가 길어보이고 어떤 각도에서 보더라도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연출한다. 

'하이라이즈 와이드 크롭 진'은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을 반영했고, 한국 단독 출시 상품인 '하이라이즈 크롭 플레어 진'은 크롭 기장의 플레어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뉴트로(New-tro) 무드에도 잘 어울린다.

남성용 진 라인업 중 '이지(EZY) 진'은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하고 안감에 스웨트 소재를 적용해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한다. 

슬림핏 진 라인업은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트레이트 디자인에 정통 셀비지 소재를 적용한 '스트레치 셀비지 슬림 피트 진'과 울트라 스트레치 데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자유로운 '슬림 피트 진', 데미지 워싱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한 '슬림 피트 데미지 진'을 선보인다. 

면 100% 소재의 오리지널 데님에 빈티지 디테일을 가미한 '레귤러 피트 진'은 이번 시즌에 라이트 블루 색상을 추가해 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레귤러 피트 진'은 생산 과정에서 물 사용량을 최대 99%까지 절감한 친환경 공정을 거친 지속가능한 패션 아이템으로, 유니클로는 오는 2020년까지 모든 진 상품에 친환경 진 워싱 공법을 도입할 계획이다. 

◆발리 '레트로 스니커즈 컬렉션' 2종

한섬(020000)은 자사가 전개하는 스위스 명품 브랜드 '발리'가 2019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레트로 스니커즈 컬렉션' 2종(갤럭시, 쿠바)을 선보인다.

'갤럭시' 라인은 남녀 구분 없이 신을 수 있는 커플 신발로, 겉면에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부각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라이트그레이 등 3종이며, 세 가지 바탕색 위에 레드, 블루, 핫핑크 등의 색상을 매치했다.

'쿠바' 라인은 1991년에 '챔피언' 이란 이름으로 처음 출시했던 디자인을 재해석했다. 쿠바는 오리지널 '챔피언' 버전과 디자인이 유사하지만, 푹신한 쿠션과 신발 텅(tongue, 신발끈 안쪽 부분) 에 테니스 로고를 넣은 게 특징이다. 색상은 민트와 블루 2종으로, 국내에선 남성용 상품만 판매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키셔 '콜라보 언더웨어'

좋은사람들(033340)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시즌 천연 핸드메이드 입욕제 브랜드 키셔(KISHER)와 콜라보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좋은사람들은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제품 디자인이 돋보이는 키셔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콜라보 언더웨어 콜렉션은 좋은사람들의 대표 브랜드인 예스와 섹시쿠키가 함께했으며, 발렌타인데이의 로맨틱함을 담은 언더웨어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각 제품의 테마를 반영한 키셔의 한정판 입욕제도 출시됐다.

먼저, 20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예스의 '하트 발렌타인 브라'는 연핑크 바탕에 레드 하트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테마인 하트 무늬와 어깨끈 등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날개와 가슴컵 아래까지 레이스 소재가 덧대어져 여성스러운 느낌을 전한다.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에서 선보인 '비 마인 핑크 브라'는 톤을 다르게 매치한 핑크 컬러와 큰 사이즈의 리본 장식 콘셉트로 구성됐다. 

진핑크 레이스 소재 브라는 볼륨감을 살려주는 푸딩몰드가 적용돼 섹시함을 보다 강조해주며, 가슴컵 중앙의 레드 리본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키셔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좋은사람들x키셔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스에서는 커플 언더웨어 대상 30% 할인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하트 테마의 '키셔x예스 배쓰밤'을 제공한다. 

섹시쿠키에서는 10만원/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5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신제품 브라세트 구매 고객에게 리본 테마의 '키셔x섹시쿠키 배쓰밤'을 증정한다.

◆미쏘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권문수 디자이너와 손잡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SPA 미쏘의 다양성과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권문수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세컨'이 만나 한층 더 특별함을 더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 플레이키즈프로 트레이닝 세트, 에티튜드 리틀리브즈 16종 업그레이드 출시, 보리보리 신학기 준비 특별 기획전, 스토케 트립트랩 서린 핑크, CJ ENM 오쇼핑부문 VW베라왕 신상품. ⓒ 각 사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은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과 맨투맨과 트렌드 컬러인 네온 색상을 살린 니트 등 11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가 선보이는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2일 강남, 홍대, 명동을 비롯한 주요 13개 미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1일 낮 12시,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양말과 마스크, 스티커가 추가 패키지로 구성된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사전 판매한다. 자세한 오프라인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플레이키즈프로 '트레이닝 세트'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간절기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은 조던, 컨버스, 나이키 키즈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트레이닝 세트로, 봄 신학기를 맞아 야외활동이 잦아질 아이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먼저, 조던키즈는 '점프맨 HBR 풀집후디'와 '프렌치테리 점프맨 HBR 팬츠' '프렌치테리 점프맨 HBR 풀오버' 등 베이직하면서도 이번 시즌 새로운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세트를 선보였다. 

신축성이 높으면서도 부드러운 소재의 후드집업과 후드티셔츠, 팬츠는 장시간 운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각각 단품으로도 자유로운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컨버스키즈의 '스타쉐브론 윈드자켓'과 '스타쉐브론 트랙팬츠'는 메쉬 안감을 사용해 통풍이 용이해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시선을 이끄는 척패치 로고의 '척패치 풀집 후디'와 '척패치 팬츠'는 자연스러운 핏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며,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에티튜드 '리틀리브즈' 16종 업그레이드 출시

에티튜드가 키즈 전용 스킨케어 라인으로 EWG 공식 인증을 획득한 '리틀리브즈(Little Leaves)' 16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에티튜드의 리틀리브즈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며 달라지기 시작하는 키즈 연령대 아이들의 피부와 활동 특성을 고려해 제작한 키즈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기존 에티튜드 키즈 스킨케어의 용량과 성분을 한층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리틀리브즈 라인은 △2in1 샴푸앤워시 △컨디셔너 △포밍워시 △포밍 핸드솝 등으로 구성됐다. 성분부터 생산 공정, 관리까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EWG verified™ 공식 인증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틀리브즈의 모든 제품에는 피부 보호 및 정화에 도움을 주는 블루베리잎과 모링가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닐라앤페어, 블루베리, 워터멜론앤코코넛, 망고 등의 4가지 달콤한 과일향으로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리틀리브즈 2in1 샴푸앤워시는 키즈샴푸와 바디워시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타입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쉽고 간편하게 목욕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두피와 피부, 땀냄새까지 깔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에티튜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리틀리브즈 신제품을 포함한 스킨케어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보리보리 '신학기 준비 특별 기획전'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0일까지 신학기 준비를 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국내외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연령대별 신학기 코디 아이템과 책가방, 실내화 등 각종 용품을 최대 80%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입학을 앞둔 자녀, 조카에게 선물용으로 좋은 신학기 용품을 특가로 구성했다. 휠라키즈 겨울왕국 책가방은 2만원대로 판매하고, 케이스위스, 르까프키즈 책가방 세트는 1만원대로 살 수 있다. 

포켓몬스터, 아이언맨, 헬로키티 등 캐릭터 EVA 실내화를 비롯해 나이키키즈, 뉴발란스키즈, 아디다스키즈의 아동용 인기 운동화도 행사가로 구매 가능하다.

새 학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봄철에 입기 좋은 의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초등학생용 아동복으로는 리바이스키즈가 항공점퍼와 청자켓을 4만원대, 데님팬츠 100종을 각 1만원대로 판매한다. 트윈키즈 스커트, 가디건, 블라우스와 팬콧키즈 캐릭터 맨투맨 등도 행사 특가로 제공한다.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다니는 영유아용 제품으로는 베베드피노가 맨투맨과 스웨트 팬츠를 2만원대부터 마련했고, 포레즈는 봄 신상 및 이월 아동복을 50%까지 할인한다. 삠뽀요의 상하복과 원피스, 모이몰른의 다양한 실내복 세트도 각각 8000원대와 500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 '트립트랩 서린 핑크'

스토케가 오는 12일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 열풍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용품 및 유아가구 업계에 핑크빛 바람을 몰고 올 '트립트랩 서린 핑크'를 출시한다.

'리빙코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트립트랩 서린 핑크'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기존 핑크 색상의 트립트랩 의자에 더욱 차분하고 부드러워진 핑크색을 적용,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리빙코랄'이 담고 있는 편안함과 활력, 따뜻한 교감의 의미와 '가족과의 교감을 중시'하는 스토케의 제품 및 브랜드 철학이 맞닿아 있어 더욱 뜻깊은 '트립트랩 서린 핑크'는 건강한 삶, 힐링, 휴식을 꿈꾸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반영해 프리미엄 하이체어로서의 상징성을 강화했다.

'트립트랩'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시트 및 발판 높이를 14단계로 조절 가능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로 아이의 핵심 성장점인 등, 허벅지, 다리 등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바른 성장을 도와주는 강점이 있다. 

이외에도 스토케는 아이 성장 시기 별로 활용할 수 있는 '트립트랩' 액세서리를 연이어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극대화된 활용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트립트랩 서린 핑크'와 같은 날인 출시 예정인 '트립트랩 베이비 쿠션' 및 '트립트랩 클래식 쿠션'은 기존 제품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오가닉 섬유 국제 인증(OCS)를 받은 100% 유기농 면으로 제작해 소재에 안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혼자 앉기 시작하는 아이(6~18개월)을 위한 '트립트랩 베이비 쿠션'은 모든 '트립트랩 베이비 세트'에 장착 가능하며 '타임리스 그린' 및 '타임리스 그레이'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또한 '트립트랩 클래식 쿠션'은 모든 트립트랩 의자에 호환 가능한 제품으로 베이비 세트 유무와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트립트랩 서린 핑크'에 어울리는 핑크색 페인트, 귀여운 동물과 꽃의 디자인 등으로 아이와 엄마들의 눈길을 동시에 끄는 '트립트랩 클래식 쿠션'은 '타임리스 그린/그레이' 컬러를 포함한 총 6종으로 출시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VW베라왕 신상품'

CJ ENM(035760)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올 S/S 시즌 신상품 7개를 CJmall을 통해 선공개했다. CJ오쇼핑 채널에서 판매되는 패션 브랜드 중 가장 앞선 봄 상품 론칭이다. TV홈쇼핑에서는 오는 13일 오전 8시15분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VW베라왕의 이번 시즌 콘셉은 'Be yourself'로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유롭고 당당함, 우아하지만 액티브 한 느낌의 디자인들이 이번 시즌 제품에 녹아있다.

봄 시즌 대표 상품인 스트레치 수트는 재킷, 팬츠, 티셔츠 3종 구성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와 파스텔 컬러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재킷의 옷깃 라인을 좁게 하고 바지에 주름을 넣어 날씬해 보이도록 했으며 티셔츠에는 베라왕 드레스의 레이스 문양과 베라왕의 사인 그림이 들어가 세련미를 더했다. 니트 풀오버와 스커트는 이태리 비엘라 지방의 110년 전통을 가진 원사 명가 똘레뇨(TOLLEGNO)사(社)의 고급 메리노울 100%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무봉제 기법을 통해 한 벌의 옷을 통째로 짜는 '홀가먼트(whole garment)' 생산방식으로 제작돼 훨씬 편하고 디자인 면에서도 자연스러운 것이 장점이다. 봄 시즌 활용도가 높은 롱재킷은 벨트 장식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VW베라왕은 지난해 F/W 시즌 선풍적인 인기를 보여준 스니커즈를 업그레이드 한 뉴어크 라이트 스니커즈를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였다. 

세련된 색상과 패턴으로 젊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한 상품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어글리 스니커즈' 열풍에 맞춰 기획됐다. VW베라왕의 이번 시즌 가방은 이태리 유명 가죽회사인 투스카니아(TUSCANIA)의 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으며 클래식한 프레임을 사용해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VW베라왕은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2월 말부터 △원피스 △트렌치코트 △사파리코트 △악어백 △플랫슈즈 △선글라스 등 봄에 필요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특히 사파리코트는 기존 VW베라왕 옷에는 없던 스타일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오는 13일 론칭방송 전까지 VW베라왕의 신상품을 CJmall을 통해 미리주문하는 고객들은 10% 가격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14일까지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있는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리브영·미니언즈 콜라보 컬렉션

올리브영은 미국 애니메이션 회사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인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일 론칭한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슈렉, 쿵푸팬더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왔다. 특히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리브영 페이셜팩 카테고리에서 6년 연속 1위에 오르며 캐릭터 화장품의 대표 성공 사례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미니언즈'는 특유의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최근 '인증샷'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페이셜팩(2종), 클렌징폼, 황사마스크, 손거울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미니언즈' 캐릭터가 지닌 개성과 느낌, 상징적인 컬러인 노란색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미니언즈 레몬 슈가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워시-오프(Wash-off) 타입의 페이셜팩으로, 레몬추출물과 AHA, BHA, PHA 성분이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미니언즈 비타C 슬리핑팩'은 비타민C 성분이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선사하고,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수분 공급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미니언즈 구름 폼 클렌저'는 코코넛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과 구름처럼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 제형으로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상 속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언즈 손거울'과 황사, 미세먼지 차단을 돕는 '미니언즈 KF94 하이가드 방역마스크'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컴퓨터 카테고리 리뉴얼·홈트레이닝' 오픈

쿠팡은 신학기, 졸업 시즌을 맞아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를 리뉴얼오픈하고 오는 6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10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pple, 삼성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등 총 4만여 개 컴퓨터 관련 로켓배송상품을 선보이고 신상품 소개관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개편된 서비스는 노트북, 모니터 구매가이드 코너를 별도 구성, 소비자가 필요한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용도, 사이즈(크기·무게), 가격, 브랜드 등을 직접 선택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쿠팡 컴퓨터 카테고리 리뉴얼·홈트레이닝 오픈, 올리브영·미니언즈 콜라보 컬렉션, 이마트 슈크림 몽땅, 이마트24 밸런타인데이 행사. ⓒ 각 사


대표상품으로 △S펜으로 스크린에 직접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PEN S노트북 △가벼운 무게와 선명한 디스플레이가 장점인 Apple MacBook Pro Touch Bar △빠른 충전시간과 대용량 배터리로 인기인 LG전자 gram등이 꼽힌다.

이 밖에도 △Apple 아이패드 프로 △삼성전자 LTE갤럭시탭 등 태블릿PC 및 저장장치, 공유기, 소프트웨어, 키보드 등의 다양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쿠팡은 집에서 하는 운동과 관련된 상품을 모은 '홈트레이닝'을 오픈했다.

쿠팡의 '홈트레이닝'에서 고객들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 운동 용품 8만 여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하루 10분 꾸준하게 스트레칭 △다이어트의 기본 유산소 △탄탄한 몸매 근력 △부상 예방 보호대/체중계 등 운동의 흐름과 상황에 맞는 상품 카테고리 구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어깨 △팔 △복부 △엉덩이 등 가장 집중하고 싶은 운동 부위에 따라 고객들이 알맞은 운동용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현재 몸상태를 체크하는 '비만도 계산법'과 매주 홈트레이닝에 적합한 운동을 제안하는 '금주의 추천운동'도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1일까지 홈트레이닝 용품 최대 4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슈크림 몽땅'

이마트(139480)는 슈크림몽땅을 전국 이마트 점포에 위치한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한다.

슈크림 몽땅은 손바닥만한 번에 일반 슈크림 빵 대비 2배 정도 많은 슈크림을 듬뿍 넣어 풍성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빵에 들어가는 슈크림은 우유와 생크림을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는 경기 불황 속 가용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개당 1000원 이하로 가격 부담은 낮추고 맛과 품질은 높인 슈크림몽땅을 선보이게 됐다.

◆이마트24 '밸런타인데이' 행사 

이마트24가 1일부터 17일까지 단품을 중심으로 실속을 강조한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전개한다.

이마트24는 작년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올해에도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작년 밸런타인데이 매출에서 초콜릿, 젤리 등 단품이 차지하는 매출 구성비는 65%에 달한다.

먼저, 1일부터 14일까지 초콜릿 등 45품목을 BC 카드로 3개 이상 구매 시 30%를 할인해준다.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45품목 중 30품목을 2+1 상품으로 구성했다. BC카드 페이북 앱으로 결제하면 50%까지 할인 가능하다.

8일부터 13일까지 페레로로쉐 11품목을 카카오페이(BC 카드)로 결제 시 익월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또한 1일부터 17일까지 초콜릿 등 31품목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스탬프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스탬프 적립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가능 횟수는 1일당 최대 5회까지다.

스탬프를 1회 적립한 고객은 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오는 20일에 당첨자 발표 예정이며, 총 100쌍에게 뮤지컬 '그날들' R석 2장을 증정한다.

스탬프를 5회 적립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오는 25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명절도시락·발렌타인데이 행사'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명절에 주로 즐겨먹는 반찬들을 푸짐하게 담은 '명절도시락'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귀향하지 않고 설 명절을 혼자 보내는 이른바 '혼설족'이 늘어남에 따라, 혼설족들이 혼자서도 간편하고 푸짐하게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도시락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명절도시락·발렌타인데이 행사, 롯데월드몰 설 연휴 이벤트, 롯데호텔 월드트립, L7 유어 온 스튜디오 패키지. ⓒ 각 사


세븐일레븐 '명절도시락'은 명절 하면 떠오르는 9가지 인기반찬을 구절판 용기에 푸짐하게 구성한 상품이다. 고슬고슬하게 지은 오곡밥에 △취나물 △무나물 △오미산적 △고추튀김 △동그랑땡 △잡채 △제육볶음 등을 담았으며, 보름달을 연상시키는 맛밤을 오곡밥 위에 통째로 올려 완성했다.

또한 새해 대표 음식인 떡국 도시락도 판매한다. 지난달 출시한 '사골 떡만두 한그릇 도시락'은 오랜 시간 푹 끓여 깊은 맛을 낸 진한 사골육수에 CJ 비비고 왕교자, 떡, 당면이 푸짐하게 담아 완성한 상품이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50여 종의 다양한 초콜릿 상품들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행사 맞이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발렌타인데이가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동료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며 즐거운 기념일로 자리 잡은 만큼 실속 있고 재미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재물과 복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상품들을 선보였다.

먼저 막대사탕이 들어있는 '캔디 담긴 돼지저금통'과 달달한 머랭쿠키가 담겨있는 '이건머랭황금돼지', 동전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피그코인기프트' 등 황금돼지 저금통과 발렌타인데이 인기 상품들을 담은 패키지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또한 재미있는 골드바 모양으로 디자인된 '미니쉘5입' '자유시간4입' '크런키골드바' 등의 상품도 준비했으며, 귀여운 위베어베어스 캐릭터를 활용한 '위베어베어스 크런키6입' '위베어베어스 가나6입'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실내 인테리어 용도로 활용 가능한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마차 모양과 와인잔 소품 안에 초콜릿이 담겨있는 '초콜릿 담긴 금마차' '초콜릿 담긴 황금잔'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고급스러운 선물이 가능한 '델리팜 로아커 로즈 컬렉션'와 미국산 고품질의 고소한 마카다미아가 들어 있는 '마카다미아 초콜릿 세트'도 판매한다.

◆롯데월드몰 '설 연휴 이벤트'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평점·수원점·김포공항점)이 설 연휴 기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월드몰'은 황금돼지의 해(己亥年)를 맞이해 오는 28일까지 황금돼지 '데이지'의 코를 만지며 새해 소망과 다짐을 적어보는 이벤트를 펼친다. 

"황금돼지 '데이지'에게 소원 빌면 다 돼지"라는 재치 있는 문구 와 함께 가로 1.3m, 세로 2.5m, 높이 1.5m에 상당하는 황금돼지 입체모형을 전시할 계획이다. 소망 메모를 적어 붙이는 메시지월도 운영한다. 이 이벤트는 롯데월드몰(1층 베네피트 매장 앞)과 더불어 '롯데몰 은평' 4층 그린홀에서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롯데월드몰은 또한 2일부터 6일까지는 '가훈 써주기 이벤트'를 전개한다. 전문 서예가들이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아름다운 서체로 표현해 증정한다. 4일과 6일에는 풍선을 소재로 한 벌룬 아트를 진행하고, 그 외 주말 및 연휴기간에는 마임, 저글링, 마술 등을 구경할 수 있다.

'롯데몰 수원'은 2일 1층 센터홀에서 명절 분위기를 돋우는 풍물 놀이와 사자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3일에는 2층 상설무대에서 마술쇼를 진행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몰 김포공항'에서는 5일과 6일에 '윷놀이 대전'이 펼쳐진다. 윷가락을 던져 나온 윷 패에 따라 말을 이동하고, 해당 칸에서 지정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밀가루 세트, 가락엿, 미니약과 등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트립'

롯데호텔이 이번에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Lotte Hotel World Trip(롯데호텔 월드트립)'을 선보인다. 

롯데뉴욕팰리스·롯데호텔괌·롯데호텔모스크바·롯데호텔하노이·롯데아라이리조트 등 전세계 유명 도시 10곳에 위치한 롯데호텔의 2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역대급 연휴 이벤트로 설 연휴 호캉스를 알아보는 고객들을 끌어모을 전망이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 호텔의 설 연휴 패키지를 예약 및 투숙 완료한 고객들이라면 자동 응모된다. 

호텔 프로모션 정보 수신에 동의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므로 회원 가입 및 정보 수신 여부를 잘 확인해야 한다.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당첨된 해외체인 투숙이 어려울 시 국내의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2박 숙박권으로 대체 제공될 예정이다.

◆L7 '유어 온 스튜디오' 패키지

롯데호텔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L7호텔'에서도 뉴트로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상품을 선보인다.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준비한 '유어 온 스튜디오(Your Own Studio)' 패키지는 기본 객실 1박,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Quick Snap)'과 필름 감성을 담은 모바일 사진 인화 어플리케이션 '그랩픽(Grabpic)' 지류 쿠폰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안나수이 코스메틱의 베스트 셀러로 손꼽히는 꽃립스틱과 거울 세트도 증정하고 있어 더욱 알차다. 상기 패키지는 1일부터 3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

신라스테이 서대문의 대표상품인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가 올해도 인기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방학기간이 남은 만큼 패키지 수량을 늘려 지속적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의 대표 상품인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는 서대문 지역의 근대 역사와 문화를 알리기 위한 차원에서 오픈 첫해부터 출시해 올해로 네 번째 맞는 것으로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는 시그니처 패키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스테이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 글래드호텔 설 연휴 맞이 다양한 이벤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설프라이즈 패키지 2종·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톱 25 선정 프로모션. ⓒ 각 사


'겨울방학 탐구생활' 패키지에는 두 가지 인기비결이 있다. 아빠, 엄마도 함께 체험하며 근대 역사를 배울 수 있다는 점과 아이들의 역사 학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서대문 형무소의 역사관 방문으로 민주화 운동에 대한 전시를 비롯 감옥의 역사 등 근대 문화유산으로서 높은 가치를 지닌 현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유관순 열사 등 애국선열들의 행적과 함께 독립운동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다.

또한 제공되는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으로 서울의 비즈니스, 문화, 역사의 주요 지역인 △남대문시장 △서울역 △세종문화회관 △인사동 △동대문시장 등을 2시간 내외로 둘러볼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입장권(3매) △서울 시티투어버스 티켓(3매)이 제공되며, 이용 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다.

◆글래드호텔 '설 연휴 맞이 다양한 이벤트'

글래드 호텔에서는 쿠킹 클래스, 뷔페 레스토랑에서 설 음식 제공, 복 주머니와 윷놀이 세트 제공 이벤트 등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오름과 올레 코스를 거닐며 활기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새해 오름' 패키지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 

온돌 마루로 돼 있어 온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 △오름 또는 올레 코스 편도 셔틀 서비스 △생수와 핫팩 △간식이 포함된 트레킹 미니팩 △제주도에서 만든 제주화장품 인증 마스크팩 △오름 레스토랑의 불고기 전골 20% 할인권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일본 고베 출신의 이케부쿠로 마사루 파티쉐와 함께 케이크를 만들어보는 파티쉐 원데이 클래스를 4일 오후 2시부터 1시간동안 선보인다. 케이크 만들기 체험과 치즈 케이크 세트가 제공돼 아이는 즐거운 파티쉐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설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대표적인 설날 음식을 뷔페 메뉴에 추가 구성했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는 5일과 6일 이틀 동안 조식에는 떡국과 약식, 중식에는 조식 제공 메뉴와 3색나물, 3색전, 석식에는 중식에 제공되는 모든 메뉴와 갈비찜과 고기 산적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에서는 4일부터 6일까지 기존 제공되는 메뉴와 함께 조식에는 떡국이, 중식과 석식 뷔페에는 떡국과 LA 갈비, 갈비찜 메뉴가 추가로 제공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설프라이즈 패키지 2종'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프라이즈'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설프라이즈' 패키지는 객실 2박과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의 조식으로 구성돼 있는 '설날 연박' 패키지,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떡국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설날 떡국'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설날 연박' 패키지는 완벽한 호캉스를 위해 객실 2박과 호텔조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아침햇살을 머금은 서해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며 최상의 식재료 조리된 아침 식사를 품격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초고층 객실에서의 2박의 '쉼'은 지친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특히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날 연박' 패키지 예약 시, 선착순으로 뽀로로 연을 선물로 증정한다. 

'설날 떡국'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셰프의 프리미엄 떡국을 룸서비스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해발 312m 초고층 호텔, 38~64층 구름 위 객실 내에서 하늘과 바다 위 일렁이는 태양의 변모, 반짝이는 도시의 밤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풍광을 눈과 맘에 담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톱 25'(Trip Advisor, 2019 Travelers' Choice Top Hotels 25)에서 대한민국 톱 호텔 1위로 선정돼 이를 기념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트레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수백만 리뷰와 의견을 바탕으로 한 가장 객관적인 여행 업계의 상이며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을 보다 엄격하게 반영해 매년 우수한 호텔을 25 곳을 선정해 수상한다. 

이러한 수상을 기념하고자 호텔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판매가 대비 최대 24% 할인된 금액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