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미샤·유니클로·현대그린푸드·한독·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1.25 15:50:3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 리뉴얼
 
LG생활건강(051900·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환생고 라인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특유의 진한 보습감과 깊은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 리뉴얼,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프라도어 퍼 스웨이드 라인, 아리따움 설 선물 세트 판매, 미샤 글로우 스킨밤 투고 미스트, 애경에스티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 ⓒ 각 사


대표 제품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은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리는 고영양 크림으로, 환생고 라인의 10년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예화담은 환생고 라인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배우 서현진을 발탁했다. 

특유의 생기 있고 화사한 이미지와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서현진은 최근 여러 작품 활동으로 중화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해 중국, 대만 등 중화권에서도 예화담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하와이 코나 914m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에 완도 미역의 퓨코스 성분까지 더해 100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하는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0주년 기념 첫 번째 제품으로 메가 히트 품목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에 효능을 한층 더 강화한 수분 탄력 크림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100시간 보습 지속 및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민감성 패널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 전 뷰티 매거진 '얼루어' 100인 품평단을 통해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99%의 사용감 만족도를 얻었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은 청정 해역인 전남 완도 햇미역에서 얻은 퓨코스가 핵심 성분이다. 미역의 씨앗이라고도 불리는 포자엽에서 추출한 퓨코스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미역을 보호해 주는 대표 물질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분감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였으며, 짙은 청록빛의 용기 컬러를 적용해 바다의 풍부한 에너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프라도어 '퍼 스웨이드' 라인

'프라도어(fradore)'가 오는 2월 신제품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을 선보인다. '퍼 스웨이드' 라인은 스웨이드와 캐시미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취를 담은 오 드 퍼퓸 2종으로 출시된다.

'퍼 스웨이드'는 프라도어에서 선보이는 첫 퍼퓸 라인으로 제품에 함유된β-사이클로덱스트린(Hydroxypropyl-β-cyclodextrin)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좋은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또 기존 바디 크림이나 오 드 뚜왈렛에 비해 천연 에센셜 오일의 비중과 향료의 농도를 높여 매력적인 향취가 오래도록 남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향료 협회 IFRA의 인증을 받아 고급스러운 프라그랑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05' '향06' 두 제품은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퍼퓸(100ml) 형태다. '향05'는 달콤쌉싸름한 베르가못과 만다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함을 더해주는 히말라야 시더, 바닐라의 포근함을 더했다. '향06'은 파우더리한 느낌의 알데하이드와 자스민, 릴리가 만나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을 선사한다.

◆아리따움 '설 선물 세트' 판매

아리따움이 설을 맞아 오는 2월3일까지 브랜드별 설 선물 세트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설 맞이 선물은 6개 브랜드 총 24종의 세트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피부고민과 연령대, 취향 등을 고려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담고 있다. 고객들이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 기간 중에는 일반회원 최대 20%, 스마트 클럽회원 최대 30%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리따움은 고객들이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고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별로 브랜드를 나누어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먼저 피부 노화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3종'과 '라이브 리프트 스페셜 2종' 등 안티에이징 제품을 제안한다. 피부 수분 충전에는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와 '퍼펙트 리뉴 2종' 등이 효과적이다. 

고영양, 고보습이 필요한 경우 한율의 '극진 2종'과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세트' 등을 선택하면 좋고,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는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2종'과 '베이비 2종'이 적합하다.

남성 고객들은 아이오페의 '맨 바이오 2종'과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2종'을 비롯해 마몽드 '맨 리차징 2종', 오딧세이 '블랙 기초 2종' 등 다양한 브랜드의 세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 투고 미스트'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를 출시했다.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는 '깐달걀 피부'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인기리에 판매 중인 '미샤 글로우 스킨밤'의 미스트 버전이다. 반들반들한 피부를 연출하는 글로우 스킨밤의 기능을 미스트에 담아 편리함과 휴대성을 높였다.

수분크림·모닝팩·프라이머·광크림·픽서 등 5가지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과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하게 가꿔 준다.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다마스크장미꽃수를 77.8% 사용했다.

신제품은 기초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전 가볍게 흔들고 얼굴에서 20~30cm 거리를 두고 분사한 후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좋다.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는 티웨이항공 승무원들과 미샤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승무원들은 제품 선정과 이름, 사용 후 효능 등에 대한 활발한 의견 제시로 제품 개발에 기여했다.

미샤와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승무원을 대상으로 한 뷰티클래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올해도 뷰티클래스, 신제품 개발,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애경에스티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

애경에스티에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을 출시했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은 코트, 니트 등에 뿌려 사용하는 섬유용 향수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은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초코의 모습을 캡에 담아 △브라운 시크 △코니 핑크 △초코 베베 등 3종으로 출시했으며 각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향을 차별화하고 48시간 향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섬유 보호 기능이 있어 섬유의 변퇴색을 방지한다.

제품별로 살펴 보면 브라운 시크는 샌달우드향과 타임향을 담아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코니 핑크는 그레이프 푸룻향과 라즈베리향을 담아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초코 베베는 아이리스향과 베르가못향을 담아 은은한 파우더향을 느낄 수 있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은 의류 이외에도 이불 등 다양한 섬유 제품에 활용 가능하다.

◆라비오뜨, 전 품목 1+1 '라비오뜨 뷰티데이' 프로모션

라비오뜨가 오는 2월15일까지 신년 맞이 전 품목 1+1 '라비오뜨 뷰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비오뜨 뷰티데이(일명 라뷰데이)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과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준비한 특별 행사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바디·헤어, 잡화까지 전 품목을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1+1 라비오뜨 뷰티데이 프로모션, 피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선물세트, 롯데백화점 직매입 설 선물세트, 신세계백화점 술방 둘다 도자기 잔세트,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선물세트. ⓒ 각 사


추천 제품으로는 땅속의 보물 블랙 트러플을 메인 성분으로 디바이스가 결합, 간편하게 집에서도 탄력 마사지가 가능한 스페셜 크림과 영양 앰플 2종으로 구성 된 '트러플 리바이탈 스페셜 세트'가 있다.

이 외에도 건강한 스킨 케어 효과를 주는 동시에 결점 없이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샤또 라비오뜨 와인 밤 파운데이션'과 꽃송이 모양 패키지와 꽃 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반짝임과 맑은 컬러감이 특징인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도 출시 이후 최초로 프로모션을 적용,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피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선물세트 

피죤은 설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피죤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피죤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 '피죤향기뿜뿜 6종세트'는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1.35L, 미스틱 레인)' '리치퍼퓸 스프레이(80ml,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3종)' '액츠 프리미엄젤(2.7L)' '무균무때(500ml, 주방용)' 등 가정에서 많이 쓰는 피죤의 대표 인기제품으로 엄선해 구성, 출시됐다.

특히 피죤은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물세트를 출시,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즉, 피죤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주로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트렌드를 보이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명절 판매량이 최근 3년 간 평균 40%씩 성장한 것에 주목해, 이번 설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마련하게 됐다.

또한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제품 구성은 다양하게 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연초부터 줄줄이 이어지는 물가 상승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롯데백화점 '직매입' 설 선물세트 

롯데백화점이 직매입을 통해 화식한우, 굴비 등 10억원 어치 물량의 고급 설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산지와 직접 계약해 유통 단계를 줄이는 '직매입'을 통해 고객에게 고급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이번 설 명절에는 화식한우, 영광 법성포 굴비, 제주 부채새우 등 6종의 고급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2018년 추석 때 처음으로 직매입한 영광 굴비 상품을 선보였다. 지난해 선보인 영광 법성포 굴비 6호, 7호, 8호 3종은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약 6000세트 판매됐다.

2019년 설 직매입 선물세트 중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49만원에 판매하는 '화식한우 프리미엄 로스세트'이다. 단 200세트만 준비한 화식한우 선물세트는, 일반적으로 평균 100만원 수준에서 판매되며, 매년 명절 행사 기간 초반에 완판되는 인기 선물세트이다.

작년 추석에 이어 굴비 세트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 엄선 영광굴비세트 6호'를 1800세트, '롯데 엄선 영광굴비세트 7호'를 1700세트 준비했다. 또한 '롯데 엄선 영광굴비세트 8호(1.0kg/10미/8만 5000원)'는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에서만 100세트만 판매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명절 선물세트 최초로 '제주 부채새우 선물세트'를 100세트 판매한다. 제주도와 남해 지역에서 잡히는 '부채새우'는 몸이 부채 모양을 닮았으며, 어획량이 많지 않은 귀한 품종이다.

이외에도, 경북 문경 일대에서 '브릭스(brix) 14' 이상의 당도 높은 사과만 선별한 '썬플러스 사과 세트(12개入)'를 선보이며, 명절 건강 선물세트 중 홍삼 선물세트의 비중이 높은 것을 고려해 준비한 '순홍삼순액'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술방 둘다 도자기 잔세트'

신세계백화점 우리술방이 이색 전통주를 선보인다. 윤동주 시인의 대표 작품 50선에 꼽히는 '둘다'를 전통주로 재해석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

신세계백화점 우리술방이 명절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술방 둘다 도자기 잔세트'는 철원 오대쌀을 생쌀 발효법으로 빚은 청주와 입체 회화 작가로 유명한 박재국 작가가 윤동주 시인의 시를 읽고 떠오른 구름, 새 등을 수작업으로 그린 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윤동주 시인의 작품과 박재국 작가의 회화가 합쳐진 이번 단독 상품은 맛과 분위기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전통주를 즐기는 젊은 고객들은 물론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품 하나를 사더라도 '의미'를 찾는 최근 소비 트렌드가 조선시대 3대 명주 '이강주'와 '감홍로' 남북정상회담 만찬주로 유명한 '문배주' 등 전통주의 제 2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셈이다.

실제 지난 2017년 11월 한·미 정상회담,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등에 이어 남·북 정상 회담까지 문배주, 두견주 등 우리 술이 만찬상에 오르며 한 달 평균 100병이 판매됐던 문배주는 지난 남북정상회담 직후 하루 평균 20병 가량 판매돼 매출이 6배가 늘기도 했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
 
갤러리아백화점은 갤러리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한 수버니어(기념품) PB '갤러리아 수버니어 (Souvenir)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은 프리미엄하고 트렌디한 갤러리아의 아이덴티티를 담았으며, 해당 카테고리 상품 군에서 국내 백화점 업계 최초의 백화점 PB 상품이다. 해외백화점에서는 영국의 해롯, 셀프리지 등에서 백화점 자체 상품으로 선보이는 수버니어 PB 매장을 운영 중이다.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은 △쇼퍼백 △파우치 △텀블러 △보틀 △노트 △향초 △디퓨저 △화장품 트레블세트 △핸드크림&솝 등 12종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및 일러스트레이터의 아트워크와 콜라보레이션해 기획됐다.

협업 브랜드로는 이태리 명품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파브리아노', 국내 향초 및 디퓨져 브랜드 '메종데부지', 미국 바디케어 브랜드 '스웨디시 드림' 등이 있다.

◆현대그린푸드 '연화식·이탈리 트러플 세트'

현대그린푸드(005440)는 설을 맞아 '연화식(軟化食)' '이탈리(EATALY) 트러플(송로버섯) 세트' 등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연화식 기술을 접목한 '그리팅 소프트(Great!ng Soft)'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 '그리팅 소프트'는 음식의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국내 최초의 연화식 전문 브랜드로, 치아 등 구강구조가 약한 고연령층과 유·아동이 섭취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대표 선물세트는 △연화식 한우 갈비찜 세트 △연화식 한우 갈비·사태 혼합세트 △연화식 LA갈비 세트 △연화식 동파육 세트 △연화식 등갈비 세트 등이다. 각 선물세트는 400~700g 단위로 개별 포장된 HMR(가정 간편식)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트러플 세트, 현대렌탈케어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렌탈 상품 출시, 롯데마트 뉴질랜드 락 멜론, 이마트 한정판 주류 선물세트 2종, 홈플러스 이색 주류 선물세트, 유니클로 설날 해피 위크 프로모션. ⓒ 각 사


현대그린푸드는 또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의 인기 브랜드 상품인 트러플(송로버섯) 명가 '얼바니', 명품 커피 브랜드 '카페 베르나노' 등을 엄선해 구성한 설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이탈리 트러플 세트' '이탈리 커피 세트' '이탈리 파스타 세트' '이탈리 올리브오일&발사믹 세트' 등 4종이다.

이밖에 318년 전통의 독일 대표 커피 브랜드 '달마이어(Dallmayr)' 커피 캡슐 세트와 스페인 페인트통 감자칩 '보닐라 감자칩' 등도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 이색 설 선물세트는 다음달 4일까지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 및 온라인몰(더현대닷컴·현대H몰)에서 판매된다.

또한  현대그린푸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의 인기 브랜드 상품인 트러플(송로버섯) 명가 '얼바니', 명품 커피 브랜드 '카페 베르나노' 등을 엄선해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판매 상품은 △이탈리 트러플 세트 △이탈리 커피 세트 △이탈리 파스타 세트 △이탈리 올리브오일&발사믹 세트 등 4종으로, 다음달 4일까지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 및 온라인몰(더현대닷컴·현대H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렌탈 상품 출시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삼성전자(005930)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렌탈 상품을 출시한다.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 4단계 전문 의류 청정방식으로, 세탁기 스팀 기술과 건조기 저온제습 기술, 에어컨의 바람 제어 기술, 냉장고 냄새 제거 기술 등이 총망라된 제품이다. 

위아래에서 강력하게 분사되는 '제트에어'와 '제트스팀'을 이용해 옷에 묻은 미세먼지와 냄새를 99%까지 제거해주며 '안감케어 옷걸이' 기능을 통해선 옷의 겉뿐만 아니라 피부가 직접 닿는 안감 먼지까지 털어준다. 옷을 흔들어 터는 방식 대신 에어 분사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이 적은 게 특징이다.

에어드레서 의무 사용 기간은 48개월이며, 렌탈방식은 일반형과 관리형 두 가지다. 일반형은 사용기간 동안 무상 A/S만 제공되며, 관리형은 무상 A/S와 함께 6개월 주기로 미세먼지 필터 교체, 보푸라기 필터 청소, 물 보충 및 물 비움통 청소, 제품 내·외부 청소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는다. 

◆롯데마트 '뉴질랜드 락 멜론'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롯데마트 최초로 서울역점에서 붉은 과육의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뉴질랜드 락 멜론'을 판매한다.

멜론은 여름이 제철인 과일로, 국산 멜론은 7~9월이 제철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질랜드 락 멜론'은 12~2월이 여름철인 뉴질랜드에서 수확돼 지금이 제철이다. '뉴질랜드 락 멜론'은 외피에 단호박 같은 줄무늬가 있으며, 당도가 높다.

◆이마트, 한정판 주류 선물세트 2종

이마트(139480)가 기해년 설을 맞아 황금돼지띠 한정판 주류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24일부터 '칭따오 기해년 신년패키지'와 '조니워커 블루 황금돼지띠 한정판'을 판매한다.

칭따오 기해년 신년패키지는 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시각화한 그림을 병에 담았으며 스테인리스 전용잔과 함께 구성했다. 한정판답게 칭따오 라인업 중 가장 프리미엄 제품인 '칭따오 1903'과 동일한 맥주를 넣었다.

조니워커 블루 황금돼지띠 한정판은 병 3면에 황금돼지의 황금색과 블루라벨의 파란색을 활용한 그림을 새겨 의미를 더한 한정판 상품이다.

◆홈플러스 '이색 주류 선물세트'

홈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이색 주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우선 세계 3대 샴페인으로 손꼽히는 '멈 그랑 꼬르동'(G.H.Mumm Grand Cordon, 750ml)을 올해 처음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포뮬러 원 그랑프리(F1) 우승자가 터뜨리는 공식 샴페인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 일명 '승리의 샴페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로스 러브그로브(Ross Lovegrove)가 디자인한 병은 전면 라벨을 없애고 프랑스가 수여하는 최고 영예의 훈장 레지옹 도뇌르(Légion d'Honneur)를 상징하는 붉은 리본을 새겨 넣었다. 신선한 과일과 카라멜의 풍미가 입안에 오래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조니워커 화이트워커'는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 최종 시즌을 앞두고 만든 콜라보레이션 위스키다. 

작품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지닌 북부지방 '화이트 워커'(White Walker)를 상징하고자 스코틀랜드 최북단 증류소인 카듀(Cardhu)와 클라이넬리쉬(Clynelish)에서 숙성한 싱글몰트 원액을 사용했고, 1개의 왕좌를 놓고 7개 왕국이 싸우는 스토리를 담아 도수는 기존 40도가 41.7도로 만들었다. 온도가 내려가면 작품의 명대사인 'WINTER IS HERE'이라는 문구가 병 측면에 나타나는 효과로 재미도 더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황금돼지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마련한 한정판이다. 위스키 병에 황금돼지의 황금색과 블루라벨의 파란색을 써 돼지 캐릭터와 동양적인 느낌의 풍경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1000개의 오크통 당 조니워커 블루가 될 수 있는 것은 오직 1통 정도에 불과할 정도로 최고의 원액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칠레 H1호 까시예로 리저브'는 전 세계적으로 '1초에 1병씩 판매되는 와인'으로 잘 알려진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Casillero del Diablo) 중에서도 최소 4년 이상 숙성된 리저브(Reserva) 와인 세트다. 

신선하고 풍성한 검은 과실류의 향과 오크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바닐라향과 스모크향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매력적인 풍미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칠레산 까베네 소비뇽, 샤도네이 2병으로 구성돼 있다.

◆유니클로 '설날 해피 위크' 프로모션

유니클로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25일부터 2월7일까지 2주간 '설날 해피 위크(Happy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5일부터 31일까지 1탄, 2월1일부터 7일까지 2탄으로 나누어 설날 연휴 및 다가오는 봄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을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25일부터 2주간 특별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 품목은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했다. 겨울철 및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성인용 기준 1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히트텍 성인용은 5000원 할인, 키즈용은 2000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고급 천연 소재 캐시미어 100% 남성용 스웨터는 3만원 할인한 특별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1탄에서는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설날에 입기 좋은 클린하고 단정한 느낌의 아이템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별해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보온성을 살리면서도 단정한 명절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게 해주는 니트 아이템인 남성용 '미들게이지 립 크루넥 스웨터'와 '미들게이지 모크넥 스웨터'를 1만원 할인해 판매하며, 여성용 '코튼캐시미어 V넥 스웨터' 역시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세련되면서도 움직임이 편안한 하의 룩을 완성시키는 남성용 '릴랙스 피트 이지 팬츠'와 여성용 'EZY 앵클 팬츠'를 1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슬라브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여성용 '베이커 팬츠'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유 'GU 럭키 위크'

지유(GU)가 구정 연휴를 맞아 다음 달 7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봄 신상품을 미리 구입할 수 있는 'GU 럭키 위크(GU LUCKY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말을 포함한 5일간의 구정 연휴를 앞두고 지유는 성인용부터 키즈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봄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GU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은 25일부터 2월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2주 내내 할인하는 상품뿐만 아니라 1탄(1월25일~31일)과 2탄(2월1일~7일)으로 나누어 다르게 구성한 할인 품목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지유 럭키 위크, BYC 스콜피오 스포츠 '2019 스트라이프자카드 스포츠웨어' 세트, 에프알제이 걸프렌드 핏, ABC마트 새학기 새출발 굿 스타트, 리틀페넥 친환경 천연 소재 배냇저고리·신생아 바디슈트, 하퍼스테이블 국내 정식 론칭. ⓒ 각 사


우선 2주 내내 지금부터 3월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 '지유 웜(GU Warm)' 일부 상품을 할인한다. 

또한 캐미솔과 탱크탑은 3장에 1세트, 쇼트는 7장에 1세트로 구성된 이너웨어 '실속세트'를 특별히 1만원 이하로 선보여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1탄에서는 얼리버드 쇼핑객들을 위해 2019 S/S 봄 신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간절기 아우터로 여성용 '트렌치코트'와 남성용 '립 라인 재킷'을 1만원씩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지금부터 봄까지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스웨트풀오버와 스웨트셔츠 일부 상품도 성인용 2000원, 키즈용은 5000원 할인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하의로는 뉴트로 스타일링에 적합한 데님 아이템인 여성용 '하이웨이스트 스트레이트 진'과 '데님 프론트 슬릿 미디스커트', 남성용 '레귤러 진'과 '슈퍼 스트레치 스키니 진' 등을 5000원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성인용뿐만 아니라 남아용 '데님 이지 팬츠'와 여아용 '레깅스 팬츠' 등에도 할인을 적용,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지유 인기 아이템인 여성용 파자마 전 상품을 5000원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해 특별가에 봄맞이 홈웨어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BYC 스콜피오 스포츠 '2019 스트라이프자카드 스포츠웨어 세트'

BYC(001460) 스콜피오 스포츠가 2019 스트라이프자카드 스포츠웨어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스포츠웨어 세트는 고급스러운 와인컬러에 은은한 스트라이프자카드 패턴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소재는 멜란지 원사에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기능을 겸비한 고급 미모필쿨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스포츠 브라는 가슴에 25mm 엠보 아웃밴드를 매치해 밑가슴을 잡아주며, 속 브라컵은 필요에 따라 추가해 넣을 수 있도록 했다. 세트로 코디가 가능한 미디스타일의 여삼각은 스포츠브라와 동일한 고급 스포츠원단을 사용했으며, 와인색과 유색 두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 스트라이프자카드 스포츠웨어 세트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BYC 스콜피오 스포츠웨어 세트는 BYC 직영점 혹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BYC는 스트라이프자카드 스포츠웨어 세트 출시와 함께 BYC 스콜피오 스포츠 전속 모델 김소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소은은 출시 제품인 스트라이프자카드 스포츠브라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로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에프알제이 '걸프렌드' 핏

에프알제이가 2019 새로운 데님 트렌드로 '걸프렌드' 핏을 제안한다.

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에프알제이(FRJ)는 2019년을 이끌어 갈 데님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한 '걸프렌드' 핏 데님 3종을 선보인다.

걸프렌드 핏은 작년에 유행을 이끈 보이프렌드 핏에 이어 보다 클래식하며 여성의 곡선미를 살린 청바지다. 레트로 무드를 강조하기 위해 허리 선을 높인 하이웨이스트로 제작돼 허벅지부터 밑으로 갈수록 폭이 좁아지는 형태로 입었을 때 편안하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워싱 컬러와 스크레치 디테일에 따라 청바지 분위기를 달리 했다. 블랙 진으로 베이직 캐주얼 느낌을 살린 블랙워싱걸프렌드핏, 스톤 워싱과 밑단 올품림으로 내추럴한 멋이 느껴지는 M톤워싱걸프렌드핏, 데미지 워싱과 스크래치로 빈티지 무드를 살린  M톤워싱걸프렌드핏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전국의 FRJ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부터는 무신사, 예스 24 등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ABC마트 '새학기 새출발 굿 스타트'

ABC마트가 신학기를 맞아 새학기, 새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새학기 새출발 굿 스타트' 행사를 진행한다.

'새학기 새출발 굿 스타트' 행사는 신학기 입학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새 학기라는 새로운 출발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28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며, 교복을 착용하거나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신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인기상품들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신학기 백팩 및 실내에서 신기 편리한 슬라이드 제품들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틀페넥, 친환경 천연 소재 배냇저고리·신생아 바디슈트

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이 2019년 SS 시즌을 맞아 친환경 천연 소재로 제작한 배냇저고리와 신생아 바디슈트를 출시했다.

리틀페넥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배냇저고리와 신생아 바디슈트는 천연 면 100% 무형광 소재의 니트 원단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안전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끈과 무독성 스냅 등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디테일로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리틀페넥이 추구하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색감 배색과 포인트 라벨 디테일을 가미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하퍼스테이블, 국내 정식 론칭 

쁘띠엘린이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Harper's Table)을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하퍼스테이블은 아이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역할놀이를 지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된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로 유아동의 정서와 사회성 발달을 돕는 역할놀이 완구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하퍼스테이블은 론칭과 더불어 아이와 엄마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방에서의 상황놀이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주방놀이 완구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주방놀이 완구에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최하인 목재에 적용되는 친환경 SE0 등급 목재를 사용해 유해물질의 노출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했다.

주방놀이의 전면에는 전자식 메모패드를 부착해 글쓰기와 그림 그리기 등을 통한 언어 능력, 창의성 발달을 지원하도록 했다. 요리 효과음을 내는 인덕션 레인지와 물소리가 나는 정수기, 돌아가는 수도꼭지 등 실제와 유사한 디테일을 곳곳에 배치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는 엄마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 컬러와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엄마가 더 갖고 싶은 프리미엄 디자인을 콘셉트로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차별화된 공간과 놀이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쿠팡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 오픈

쿠팡은 아이들의 방학 시즌에 맞추어 방학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을 오픈했다.

아이들의 방학과 관련된 '방학숙제' '독서습관 기르기' '집에서 예술활동' 등 10가지 테마를 선정해 100만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각 테마별로 관련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묶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쿠팡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 오픈, 위메프 원더쇼핑 반값특가, 세븐일레븐 인가샌드위치2탄, 동국제약 센텔리아24 마데카 커버크림, 대웅제약 안플원의 일반정 100mg,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롬 포 키즈. ⓒ 각 사


특히,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거나 키즈파크 등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나는 문화활동' 테마를 따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재미있게 놀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학습완구부터 △미술교구 △블록 △드론·RC △보드게임 등 국내외 인기 STEAM완구를 찾아볼 수 있는 'STEAM완구 전문관'으로 연결된다.

◆위메프 '원더쇼핑 반값특가'

위메프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이 반값특가를 진행한다.

원더쇼핑은 오는 28일 오전 10시 애플 iPad Pro 3세대 11' 64GB를 시작으로 15분마다 반값특가 상품을 오픈한다.

주요 상품은 애플 에어팟, 다이슨 V8 앱솔루트 등이다.

반값특가 참여를 위해서는 원더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28일 자정부터 네이버 모바일에서 '원더쇼핑 반값특가'를 검색, 상단 배너에서 쿠폰을 발급받아야 한다.

이 밖에도 △샤오미 미에어 2S △QCY T1 블루투스 이어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킨도 슬림핏 3~5단계 3팩 △리빙웰 에어프라이어를 온라인 최저가 대비 반값에 선보인다.

오는 30일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1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페이에서 결제 수단을 토스로 선택해 4100원을 결제하면 추후 4000원을 페이백 해준다.

한편 원더쇼핑은 28일 패션 브랜드 '디콜렉트'를 시작으로 29일 여성 패션 브랜드 'NAIN'과 '원더무비' 등 인기 브랜드몰과 패밀리 세일을 이어나간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2일부터 3일까지는 원더투어와 '구정연휴 빈방 있음' 이벤트를 진행하고 숙박 상품을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할 수 있는 10% 쿠폰을 지급한다.

◆세븐일레븐 '인가샌드위치2탄'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히트 상품이었던 인가샌드위치 시즌2를 선보이며 샌드위치 열풍을 이어간다.

이번에 출시한 '인가샌드위치2탄'은 일명 아이돌 가수가 즐겨먹는 샌드위치로 지난해 큰 화제를 모았던 '인가샌드위치'의 뒤를 잇는 시리즈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인가샌드위치2탄'은 부드러운 빵 사이에 계란과 옥수수콘이 함께 버무려진 '계란옥수수콘샐러드'와 '게맛살햄샐러드'를 겹겹이 넣고 달콤한 블루베리잼을 듬뿍 발라 완성한 상품이다. 또한 1탄의 딸기잼 대신 사내 품평회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블루베리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아24 '마데카 커버크림'

동국제약(086450)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색조 라인을 처음으로 론칭하고, 26일 CJ 오쇼핑을 통해 커버 메이크업 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은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완성된 더마 커버 제품으로, 밀착 커버와 동시에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한 단계 진화된 커버크림이다.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발랐을 때 답답함 없이 피부를 숨 쉬듯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미노산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모공과 주름 끼임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간단하게 쓱쓱 발라도 밀착커버 효과와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들뜸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대표적인 핵심 원료 병풀 테카(TECA)가 마데카 크림과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돼 피부 보호와 탄력, 안티에이징 등의 피부 고민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거친 마데카 안심 포뮬라로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대웅제약 '안플원의 일반정 100mg'

대웅제약(069620)은 기존 서방정 제형의 300mg 용량으로만 제공하던 안플원의 일반정 100mg을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기존 서방정 시장에서 인정받은 안플원의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발판 삼아 일반정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처방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안플원정 100mg'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플원'은 대웅제약이 2015년 5월 출시한 만성동맥폐쇄증에 의한 궤양, 통증 및 냉감 허혈증 증상 개선제로, 2017년 원외처방실적(UBIST) 기준 122억원을 기록하며 출시 3년 만에 블록버스터 약물 대열에 합류함과 동시에 사포그릴레이트 제제 서방정 시장 1위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그동안 서방정 300mg 제품만 판매돼 왔으나, 이번 일반정 100mg 출시로 환자의 특성 및 질환 정도에 따른 맞춤처방이 가능해졌다.

◆한독 '수버네이드·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

한독(002390)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국내 최초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 환자용 특수의료용도등식품 '수버네이드(Souvenaid®)'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수버네이드' 설 선물세트는 수버네이드 125ml 12병,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1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수버네이드' 설 선물세트는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한독몰 또는 전화주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독 수버네이드·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 롯데시티호텔·L7호텔 설 패키지,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특별한 프로모션,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엄 딸기 빙수. ⓒ 각 사


또한 한독은 설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설맞이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는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와 '테라큐민플러스90'이 각각 1개월 분으로 구성됐으며, 설을 맞이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한독은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뿐 아니라 '홍삼Q애니타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홍삼Q애니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스틱 1포에 사포닌 8mg을 담아 진한 맛을 자랑한다.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롬 포 키즈'

한국화이자제약의 1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키즈(Centrum for Kids)'를 출시한다. 

성인 및 실버 세대의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맨, 포 우먼, 실버 포 맨, 실버 포 우먼'에 이어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키즈'를 출시함으로써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멀티비타민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센트룸 포 키즈는 멀티비타민 특유의 향 때문에 비타민 섭취를 꺼려하는 아이들을 고려해 바나나향을 첨가하고, 녹여먹거나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Chewable) 제형을 선택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하루 한 알로 13가지 영양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아이에게 여러 차례 먹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롯데시티호텔·L7호텔 '설 패키지'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은 최장 9일에 달하는 연휴 동안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 패키지를 내놓았다. 모처럼 긴 연휴 중에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이번 설 패키지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을 지향하는 롯데시티호텔에서는 'Holiday in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국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공항·제주·대전·구로·명동)에서 오는 2월1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체크인 기간은 25일부터 2월10일까지이다.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객실 1박과 치킨 박스(take-out 전용),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은 객실 1박과 스낵 박스(take-out 전용)를 제공해 호캉스뿐만 아니라 간단한 나들이에도 매우 유용하다. 연휴 동안의 필수품인 치맥과 피맥도 빠질 수 없다. 

롯데시티호텔대전은 객실 1박과 호텔 내 C'Lounge(씨'라운지)에서 치킨과 맥주 2잔 세트를, 롯데시티호텔명동에서는 객실 1박과 빌라드샬롯에서 즐길 수 있는 피자와 맥주 2잔 세트를 각각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구로는 기본에 충실한 2인 조식 패키지를 내놓았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에서는 서울 내 3곳의 호텔(명동·강남·홍대)에서 2월1일부터 14일까지 투숙 가능한 'Witty Holiday'를 선보인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특별한 프로모션'

1년여 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남부 프랑스 시그니처 퀴진과 한결 가벼워진 서비스로 다시 돌아온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소중한 이의 생일을 가장 뜻깊게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2월1일 새롭게 선보이는 '로열 플러시(포커 게임에서 최고의 패) 데이'는 당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에 단 하루,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이름만큼이나 특별한 구성으로 잊지 못할 최고의 하루를 선물할 수 있게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미슐랭 3스타 오너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가 특별히 구성한 코스 메뉴, 고급스러운 프렌치 요리와 완벽한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도록 엄선한 와인, 피에르 가니에르 기념일 케이크, 로얄 플러쉬 시그니처 칵테일 등과 더불어 스크래치 행운권 추첨을 통한 경품(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델리카한스 케이크 교환권 1매)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에는 개인 SNS에 업로드 된 최고의 후기를 선정해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투숙권,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상기 프로모션은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매월 선착순 15팀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엄 딸기 빙수'

'제주산 애플 망고 빙수의 성지'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이 국내에서 자체 개발된 프리미엄 신품종 딸기인 '킹스베리' '금실' 딸기로 만든 프리미엄 딸기 빙수를 28일부터 새롭게 출시한다.

국산 신품종 '킹스베리'와 '금실' 딸기는 지난 2016년에 국내에서 개발된 프리미엄 딸기로, 국내 딸기 시장의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설향' 품종을 잇는 신품종 딸기다.

성인 주먹 만한 크기로 일명 '주먹딸기'로도 불리는 '킹스베리' 딸기는 기존 딸기보다 재배가 어렵고 수확량이 적으나, 은은한 복숭아 향과 과즙이 풍부하며 당도(9.8brix)도 설향(9.3brix) 보다 높아 토종 딸기 품종으로는 프리미엄 품종에 속한다.

'금실' 딸기는 최초로 개발한 한 연구원이 '금지옥엽'처럼 혼신의 힘을 다해 개발에 성공했다고 해 본 이름이 붙여졌으며, 당도·경도·풍미가 뛰어나 저장성이 우수한 프리미엄 품종이다.

2000년대 초까지만 해도 국내에는 국산 품종의 딸기가 없었다. 일본 품종 딸기가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었기 때문에 연간 일본에 지불하는 로열티만해도 64억원에 달했다. 이후 정부의 농촌진흥청이 주축이 돼 국내 자체 개발된 '설향' 품종이 보급되기 시작해 현재의 딸기 시장의 80% 이상을 점유하게 됐다.

하지만 '설향' 단일 품종의 재배는 동일한 출하 기간으로 인해 농가간 출하 경쟁을 심화시키고, 소비자들도 한 종류의 딸기 밖에 맛볼 수밖에 없었다. 

이러한 문제점 때문에 정부는 딸기 농가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신품종을 개발해 △킹스베리 △아리향 △금실 △메리퀸 △담향 등 7가지 이상의 딸기 품종이 개발됐다. 이중 '킹스베리'와 '금실' 품종은 가장 최근 개발된 품종으로 '설향' 보다 당도가 높고 육질이 단단해 프리미엄 급에 속한다.

신라호텔의 구매팀은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프리미엄 식자재를 발굴하는 일환으로, 전국 각지를 직접 방문한 노력 끝에 2년전 막 개발돼 재배되기 시작한 '킹스베리'와 '금실' 딸기 품종을 발굴했다.

◆신라스테이, 설 연휴 '세배드림' 패키지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설 연휴를 맞이해 △뷔페 할인 혜택 △서울·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추첨 △설프라이즈 이벤트로 선물 제공 등 3가지 혜택을 드리는 '세배드림'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의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중식이나 석식 이용 시 2인기준 1~3만원으로 최대 7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자별로 △스타벅스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GS상품권 △신라스테이 베어 등 설프라이즈 혜택도 준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들 중에서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및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올해 설 연휴 기간이 징검다리 기간 동안 휴가를 사용할 경우 최장 9일까지 늘어나기 때문에 2월1일부터 10일까지 해운대를 제외한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조식 2인 △중식, 석식 이용 시 최대 78% 할인 적용 △복(福) 추첨 이벤트 자동 응모 1회 △설프라이즈 혜택 스타벅스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신라스테이 베어 증정 △중식 이용 시 오후 2시 가능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신라리워즈 포인트 3000점 적립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워커힐, 호캉스 패키지 3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여성 고객 대상으로 친구들과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두 2월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후 1시 체크아웃으로 보다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브라이덜 샤워를 할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를 제안한다. 클럽 허니문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며, 사랑스러운 캐노피 침대와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소품이 마련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스테이 설 연휴 세배드림 패키지, 워커힐 호캉스 패키지 3종, 글래드호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오크우드호텔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탑 25 1위 선정 프로모션. ⓒ 각 사


더글라스 하우스의 '파자마 프렌즈 @ 더글라스' 패키지는 여자 친구들끼리 편안하게 파자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숲 속 아지트와 같은 느낌의 더글라스 하우스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피자힐 콰트로 피자 테이크아웃이 제공되며 맥주와 탄산수 등이 준비된 무료 미니바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파자마 파티를 위한 소품과 보드게임을 대여할 수 있어 더욱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놀 줄 아는 인싸'를 위한 '걸스 겟어웨이(Girls' Getaway)'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3인 입장),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커피가 제공돼 한강 전망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걸스 플래터가 포함된 샴페인 세트와 가운을 비롯한 파티 소품이 마련돼 친구들과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적합하다.

◆글래드호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글래드 호텔에서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발렌타인 데이를 계획할 수 있도록 콘서트, 패키지, 프로포즈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9년 2월14일 목요일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또한,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2월14일부터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패키지를 2019년 2월1일부터 3월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최상층의 스위트 룸에서 프로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기념일을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에서 1박,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 정통 아메리칸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럭셔리 차량 렌트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와 조각 케이크 △아서원에서 즐기는 커플 세트 △정글북 by 앨리스 바의 시그니츠 칵테일 2잔 △쥴라이 스파의 커플 전신 트리트먼트 등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위해 빠질 수 없는 객실 내에 꽃과 풍선 등을 이용한 데코레이션과 함께 플라워 부케가 제공된다. 

◆오크우드호텔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탑 25' 1위 선정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탑 25'(Trip Advisor, 2019 Travelers' Choice)에서 Top Hotels 1위 호텔로 선정돼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트레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수백만 리뷰와 의견을 바탕으로 한 가장 객관적인 여행 업계의 상이며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을 보다 엄격하게 반영해 매년 우수한 호텔을 25 곳을 선정해 수상한다. 

2014년 7월 23일 개관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전체 1위 및 베스트 서비스 부문에서도 1위로 2관왕을 차지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으며, 인천 내 유일한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로서 매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수상을 기념하고자 호텔에서는 2월27일까지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판매가 대비 최대 24% 할인된 금액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