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끌레드벨·유니클로·이마트·현대약품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10.06 14:15:3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

LG생활건강(051900)은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에서 피부 코어탄력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을 출시했다.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은 탄력저하, 무너진 얼굴선, 거친 피부결 등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는 피부의 코어 탄력을 관리해 매끈하게 빛나는 극결극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고효능 세럼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2018 실란 메이크업,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프리메라 '2018 러브 디 어스'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프레시팝 유아동용 '순한' 거품샴푸. ⓒ 각 사


전문적인 탄력 관리에 사용되는 식물유래의 리프팅 성분 PLLA (#업리프팅씨드)는 피부 코어 탄력을 강화해 생기 넘치고 탄력감있는 매끄러운 극결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키는 V collagen-pillarTM을 적용해 보다 더 탄탄하게 피부 기반(#피부기둥) 다져 피부의 힘을 길러준다. 겉 탄력뿐 아니라 코어 탄력을 관리해 보다 근본적으로 피부 볼륨을 관리해, 매일 탄력과 생기가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시간의 조각을 조화롭게 표현하는 미술작가 장인희와 함께 숨37°의 베스트 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대표 쿠션인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했다.

장인희 작가의 작품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찰나를 나타내는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 시키는 과정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시간 속에 닮긴 삶의 의미와 가능성이 담겼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장인희 작가 특유의 신비로운 패턴을 숨37°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감각적으로 적용했다. 시간의 흐름에도 변하지 않고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타임리스 뷰티 (Timeless Beauty)'의 의미를 더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아름다운 피부의 5가지 요소인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을 함께 케어해 매일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필수 에센스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30ml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2018 실란 메이크업'

설화수가 전통문화 계승 가치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화수는 지난 12년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할 때 더 가치 있는 문화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 하에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하는 설화문화전을 지속해왔다. 

설화문화전은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해 한국 고유의 전통 문화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전시로,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설화수 고유의 문화 메세나 활동이다. 

2017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고, 전통문화의 보전 가치를 알리고자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을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4개국에서 진행했다.

올해는 태국과 인도네시아까지 참여해 총 6개국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 국가무형문화재 지원 사업 등 각국의 문화 유산 보존 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의 총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국내외 고객들은 제품 구매와 함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은 유명 디자이너 그룹 진달래&박우혁이 참여해, 한국 전통 금박 문양 중 귀하게 여겨지는 봉황무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았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윤조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자음수, 자음유액 등 견본 및 파우치로 구성된다.

또한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퍼펙팅쿠션'에는 가벼운 발림성과 미세한 커버력이 특징인 퍼펙팅쿠션과 순행클렌징폼 견본 및 파우치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설화수는 화수가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은 '2018 실란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설화수는 매년 전통장인과의 협업을 통해 실란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6번째를 맞이한 '2018 실란 메이크업'은 금속 표면에 금선 또는 은선을 끼워 정교한 무늬를 완성하는 입사 기법의 국가무형문화재 제78호 입사장 홍정실 장인이 참여해 기품 있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예로부터 신비한 동물로 여겨진 사슴, 불로장생의 약초인 불로초, 사계절 내내 푸른 소나무 무늬를 조화롭게 디자인해 장수와 길상의 의미를 담았다.

실란 메이크업은 실란 콤팩트, 실란 컬러팩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메라 '2018 러브 디 어스'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2018 Love the Earth(2018 러브 디 어스)를 기념해 올해로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Love the Earth(러브 디 어스)는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프리메라가 7년째 지속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매년 2회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수익금 일부는 습지 보호 활동을 위해 기부되는데, 구매 고객들도 착한 소비에 동참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링 라인 제품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 2종으로 100ml 대용량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은 강력한 보습 성분인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고 있어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부여해주며,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수분과 생기를 부여하고, 함유된 코코넛 유래 성분이 영양을 공급하는 수분 크림이다. 

또한, 대용량으로 처음 선보이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은 안젤리카 버드 워터를 담고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가을철에 진한 보습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수분 크림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습지이자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에 서식하는 농게, 흑두루미의 모습을 디자인으로 담았으며,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의 습지 보호 활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프레시팝, 유아동용 '순한' 거품샴푸

프레시팝(FRESH PoP)이 연약한 두피와 모발에 사용할 수 있는 유아동용 '순한' 거품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유아동기 어린이 두피는 성인보다 예민할 수 있기 때문에 두피 자극을 줄이면서 부드럽게 클렌징하는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프레시팝이 새롭게 선보이는 '순한' 거품샴푸는 유아동을 위한 거품 타입의 저자극 샴푸이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두피와 모발에 대한 자극은 물론 머리를 감기다가 샴푸 거품이 아이 눈에 들어가 따가워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부모의 고민도 덜어준다.

◆이니스프리 '#모찌모찌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세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모찌모찌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독특한 컨셉의 차별화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다. 5월 '#트윙클요정'을 시작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킨 이달의 사자 시리즈는 지난 7월 '#소공녀'에 이어 '#모찌모찌 에디션'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니스프리 #모찌모찌 에디션, 라네즈 크림 스킨,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 6종,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 리뉴얼 출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생그린 윤, 수크림. ⓒ 각 사


#모찌모찌 에디션은 패키지부터 촉감까지 갓 만든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트윙클 글리터[모찌모찌]는 영롱한 다이아몬드 펄이 눈가에 착 붙어 밀착감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모찌 젤리 치크는 모찌 퍼프가 내장된 블러셔로, 보송한 젤리 제형이 두 볼 위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모찌 립 젤리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과즙미 넘치는 모찌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이 밖에도 쫀쫀한 모찌 피부를 만들어주는 모찌 뷰티 크림, 모찌 피팅 베이스와 복숭아를 닮은 글리터 브러쉬, 복숭아 모찌 블렌더를 함께 선보인다.

◆라네즈 '크림 스킨'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의 보습을 담은 고보습 스킨, 크림 스킨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스킨이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해준다. 

화이트 리프 티 워터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극차광 재배법과 물을 한 방울씩 느리게 떨어뜨리는 더치 추출 공법으로 추출해 일반 녹차보다 아미노산이 훨씬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로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크림의 보습력은 온전히 담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 6종

애경산업(018250)의 '케라시스(Kerasys)'에서 고영양·고농축 앰플을 담은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 6종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최근 소비자들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환경과 잦은 펌,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 관리에 대한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손상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고영양·고농축 앰플을 담았다. 

특히 소비자들이 손상 모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극손상 모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갈라지거나 엉키고 부스스한 머릿결 등 모발 고민에 맞춰 소비자가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끊어지고 갈라지는 극손상 모발을 위해 케라틴 앰플을 함유한 리페어 타입, 윤기 없고 건조한 손상 모발을 위해 세라마이드 앰플을 함유한 모이스춰 타입, 힘없이 처지는 손상 모발을 위해 콜라겐 앰플을 함유한 볼륨 타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 리뉴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3가지 컬러 조합으로 프로페셔널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콤팩트한 디자인의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는 미세 입자 타입의 파우더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밀착력을 강화했으며, 한 호수 당 2가지에서 3가지로 색상을 추가했다. 

이 제품은 연한색으로 눈썹 빈 곳을 채워주고 진한 컬러를 덧바르면 도톰하고 정교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단 서랍형 고급 패키지에 아이브로 컬러뿐 아니라 거울 및 사선 브러시와 스크류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는 브라운 톤의 메이플 브라운과 흑발이나 짙은 갈색머리에 잘 어울리는 모카 그레이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끌레드벨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끌레드벨(Cledbel)은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했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리프팅 쿠션이라고 불리며,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갔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두번째 시즌 제품이다. 

끌레드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탑배우 고소영이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300% 강화돼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새롭게 함유됐다.

또한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진주추출물,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생그린 '윤, 수크림'

생그린이 '윤, 수크림'을 출시했다. 윤, 수크림은 일시적인 보습 기능뿐 아니라 손 피부 안쪽까지 건강하게 만들고 나아가서 손 피부 노화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핸드크림이다.
 
메마르고 거칠어진 손에 사용하는 즉시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황벽나무껍질과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등의 영양 성분이 피부 속까지 스며들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손으로 가꿔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미스터분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이 올 가을 온라인 전용 브랜드 미스터분(MR.BOON)을 새롭게 론칭한다.

맨온더분은 이탈리안 클래식 스타일의 캐주얼, 수트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남성 전용 편집숍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미스터분 론칭, 갭·사라 제시카 파커 협업 '가을 한정판 컬렉션' 출시, CJ ENM 오쇼핑부문 '루니타 론칭·SEP 마이 #MOTT 키트' 3종, 현대홈쇼핑 '샌더스 프리미엄 구스 침구 세트' 판매 방송, 유니클로 '100%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 ⓒ 각 사


맨온더분은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매출이 전년대비 390% 가까이 신장하자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미스터분'을 기획하게 됐다.

미스터분은 최초로 달에 착륙한 인류의 개척 정신과 강인한 남성성, 자신감을 가진 남성을 가리키는 단어로, 자신에게 맞는 패션 스타일을 끊임 없이 탐구하는 남성상을 표현한다.

미스터분의 제품들은 맨온더분 매장을 통해 이미 고객들에게 검증된 아이템만을 골라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직접 입어보지 못하는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장, 슈트 등 체형 별 맞춤이나 수선이 필요한 제품 대신 △스웨터 △재킷 △면바지 △셔츠 등의 기본 제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여기에 머플러, 장갑 등 다양한 잡화도 함께 출시해 비즈니스와 캐주얼 스타일에 고루 필요한 구색을 모두 갖췄다.

◆갭·사라 제시카 파커 협업 '가을 한정판 컬렉션' 출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미국 유명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와 협업해 가을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갭과 사라 제시카 파커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그동안 여러 차례 갭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와 깊은 인연을 쌓아 온 사라 제시카 파커는 올해 봄여름 시즌에 이어 가을에도 직접 특별 컬렉션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사라 제시카 파커만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겼다. 파커 가족 대대로 내려오는 가보에 대한 그녀의 애착과 그녀가 어린 시절 좋아했던 물려받은 옷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모든 제품은 아이들이 갭의 제품을 함께 입고, 옷을 입으며 생긴 자신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 또 다른 어린이에게 물려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디자인됐다.

아동, 유아용으로 제작됐으며 클래식한 블랙 워치(Black Watch) 체크와 스트라이프 패턴, 물방을 무늬·꽃 장식·개성있는 프린트 등 시간이 지나도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CJ ENM 오쇼핑부문 '루니타 론칭·SEP 마이 #MOTT 키트' 3종

CJ ENM(035760) 오쇼핑부문이 업계 최초로 파이톤, 악어가죽 등 특수 피혁을 소재로 한 패션잡화 자체 브랜드 '루니타'를 론칭했다. 

원단 생산과 제작까지 논스톱 공정을 통해 고급 잡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지난 4일 오전 10시25분에 리얼 파이톤 소재의 보스턴백을 방송했다.

오쇼핑부문은 소가죽이나 양가죽 소재가 위주인 TV홈쇼핑 잡화 시장에서 개성과 럭셔리를 모두 추구하는 고객 니즈를 실현하기 위해 특수 피혁에 주목했다. 여기에 시장 트렌드 파악이 빠른 MD의 상품 기획력까지 더해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오쇼핑부문이 첫 번째로 선보일 특수피혁은 '파이톤(비단뱀 가죽)'이다. 뱀 비늘이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며, 천연 파이톤 가죽은 소가죽이나 양가죽보다 질기고 튼튼해 고급소재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상품 제작에 활용 가능한 가죽 부위가 적고, 소재도 예민해 공정이 까다로운 탓에 평균적으로 100만 원대를 훌쩍 넘는 고가 상품이 많다. 

'루니타'는 조화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유니크한 디자인에 최상의 품질을 가진 상품으로써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브랜드를 추구한다. 

이에 걸맞게 '루니타' 상품에 사용되는 원피는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1등급 원피'를 인증 받은 100% 천연 파이톤 가죽으로 우수한 품질을 갖췄다. 또한 염색과 특수 유광 기법을 통한 광택 작업 등 장인의 정성을 통한 수작업으로 제작됐다.

오쇼핑부문은 자체브랜드 운영을 통해 특피 상품의 가격 거품도 뺐다. '루니타'는 인도네시아 자와섬 자와 티무르 지역에 자체 특피 농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단 생산부터 염색, 제작 등 공정을 단일화해 중간 유통 과정을 줄였다.

또한 CJ ENM 오쇼핑부문의 독립 뷰티브랜드 'SEP(셉)'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신개념 멀티 메이크업 키트 '마이 #MOTT 키트' 3종을 론칭했다. 

#MOTT(엠오티티)는 'Makeup Of The Time'을 뜻하는 신조어로 #OOTD(Outfit of the day), #MOTD(Makeup of the day)를 넘어 상황 및 시간대 별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자 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트렌드를 의미한다.

SEP은 뷰티업계의 큰손으로 급부상한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올해 초 다음소프트와 함께 실시한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신제품 개발에 힘써 왔다. 

이를 기반으로 제품 콘셉트부터 용기까지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케이스에 아이섀도우와 립앤치크 스틱의 기본 구성에 제품 별로 립밥, 홀로그램 하이라이터, 보습 멀티밤이 각각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섀도우와 스틱은 취향에 맞게 재조합해 나만의 메이크업 키트로도 구성할 수 있다.

'마이 #MOTT 키트'는 상황 및 시간 별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WakeMe(웨이크미), #CheerMe(치어미), #ShakeMe(쉐이크미)의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샌더스 프리미엄 구스 침구 세트' 판매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은 7일 밤 9시35분부터 2시간 동안 독일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인 '샌더스 프리미엄 구스 침구 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 론칭 방송에서 2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제품으로, 현대홈쇼핑은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품질의 제품을 이번 시즌에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이불에만 적용했던 '클리마밸런스'(수면 중 상승하는 온도를 밖으로 배출하고, 습한 부분을 순환시켜 줌) 기능을 베개, 토퍼(두께가 보통 10cm 이하인 얇은 매트리스)에도 동일하게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샌더스 프리미엄 구스 침구'는 발트해와 인접한 폴란드 마수리안 지역에서 생산된 구스 다운 100%을 사용해 독일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1등급 구스다운 라벨(독일 시험분석기관)·진드기 방지 라벨(유럽다운협회 인증) 등 엄격한 기준의 국제기관의 인증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현대홈쇼핑은 이 날 방송에서 '클리마밸런스 구스다운 이불과 구스 베개 2개, 클리마밸런스 매트리스 토퍼'로 구성한 '샌더스 풀베딩 세트'를 판매한다. 

◆유니클로 '100%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니트를 비롯해 머플러, 장갑 등으로 구성된, 닿는 순간 부드러운 '100% 캐시미어(Cashmere) 컬렉션'을 출시하고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과 강남점에서 10월 중순까지 캐시미어 스페셜 존을 운영한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우수한 원모만을 엄선하고, 그 중에서도 최상급 솜털만을 사용한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캐시미어 전문 공장과의 협력을 통해 원모 조달부터 상품화까지 일관적으로 관리하며 100% 캐시미어 제품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색상 또한 독자적인 방법을 통한 염색 과정을 거치며, 장인의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수작업으로 봉제 및 마무리 과정을 거쳐 더욱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유니클로는 100% 캐시미어 소재로 만든 크루넥, V넥 및 터틀넥 스웨터 및 가디건뿐만 아니라 머플러와 장갑도 판매한다. 베이직한 색상부터 파스텔톤까지 약 12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는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모이몰른 '구스 다운' 신제품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구스 다운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이 새롭게 선보이는 구스 다운 신제품은 '울프 구스 다운 점퍼'와 '그레이 롱 구스 다운 점퍼' 등 2종이다.

모이몰른의 구스 다운 2종은 겨울철 매서운 바람을 막으면서도 경량성이 뛰어나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무게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모자, 앞 뒤 기장이 달라 귀여움을 더하는 라운드형 밑단 등 디테일한 포인트를 더했다.

◆리바이스 키즈 ' 502·512 라인 테이퍼진'

리바이스 키즈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502, 512 라인 테이퍼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테이퍼진은 뛰어난 착용감과 핏으로 리바이스 성인 브랜드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 중 502 라인은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달성하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에 등극했고, 이어 2018년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조금 더 슬림한 핏의 512 라인은 502와 더불어 인기몰이 중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모이몰른 '구스 다운' 신제품, 리바이스 키즈 502·512 라인 테이퍼진, 좋은사람들 러브파드 컬렉션, 아가방앤컴퍼니 노르딕 시리즈 3종, 세븐일레븐 하와이안 갈릭쉬림프·후라이드 치킨샌드. ⓒ 각 사


502, 512 테이퍼진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리바이스 키즈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맞춤핏으로 재탄생시킨 총 5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주력 제품인 '512 슬림 테이퍼진'은 엉덩이 부분은 여유 있으면서도 발목은 타이트하게 잡아주어 슬림한 핏을 더욱 살려낸 점이 돋보인다. 

특히 모던한 느낌을 선사하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아 사계절 인기 있는 '슬림핏' 트렌드에 부합해, 성인 라인은 물론 키즈 라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사이즈는 평균 8세에서 16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구성됐다. 

◆좋은사람들 '러브파드 컬렉션'

좋은사람들의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가 섹시한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러브파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강렬함의 상징이던 레오파드 디자인이 올해 보다 부드러워진 경향에 맞춰 밝은 브론즈 컬러를 바탕으로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섹시함을 강조해주는 브라와 편안함까지 더한 브라렛이 함께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러브파드 브라'는 호피 무늬에 블랙 레이스를 매치한 제품으로, 등 부분 엑스(X)자 어깨끈 디테일을 적용해 뒷태까지 섹시미를 연출해준다. 저중심 푸시업 설계로 가슴 라인을 강조해주는 한편, 브론즈 컬러 리본 장식으로 색다른 포인트를 더했다.

가슴라인의 여성스러운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러브파드 브라렛'은 날개 밴드 부분까지 호피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한다. 날개에는 신축성 있는 밴드가 적용됐으며, 몰드가 없는 홑겹 스타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가방앤컴퍼니 '노르딕 시리즈 3종'

아가방앤컴퍼니(013990)의 프리미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에서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 '노르딕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노르딕 시리즈는 유모차를 가지고 외출하는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육아용품 3종(유모차용 아기 목베개, 블랭킷, 유모차 라이너)을 북유럽 느낌의 노르딕 패턴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출시됐던 제품들과 비교해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 또한 업그레이드됐다.

'노르딕 유모차 라이너'는 이동 중 아이의 머리 흔들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이너시트와 목베개가 일체형으로 디자인됐으며, 목베개 뒷부분은 고정 밴드와 버클이 장착돼 있어 라이너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킬 수 있다. 

'노르딕 나비베개'는 유모차를 타고 외출을 할 때 아이가 느낄 수 있는 머리 흔들림이나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패턴이 프린트된 겉감은 100% 순면 원단을 사용했으며, 뒷면은 엠보 극세사 원단으로 보온성이 탁월하다. 

'노르딕 블랭킷'은 아기와 함께 외출할 경우 필수품으로 꼽히는 제품으로 뜨거운 햇볕과 차가운 바람을 직접적으로 맞지 않도록 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유모차 라이너와 함께 사용하는 편이 좋다. 

◆세븐일레븐 '하와이안 갈릭쉬림프 도시락·후라이드 치킨샌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하와이 푸드트럭 최고 인기 메뉴인 '하와이안 갈릭쉬림프' 도시락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푸드트럭이 단순한 길거리 음식을 넘어서 독특하고 이색적인 메뉴와 퀄리티 높은 음식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히 인기를 얻음에 따라,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유명 푸드트럭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하와이안 갈릭쉬림프'는 양배추 샐러드 위에 탱글탱글한 통새우를 통째로 올려 버터와 마늘을 베이스로 한 달콤한 갈릭소스를 풍부하게 뿌려 완성한 도시락이다.  

또한 바삭한 마늘 칩이 얹어진 계란야채 볶음밥과 마카로니 샐러드도 함께 담아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하와이 푸드트럭 요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 '페이머스 하와이 쉬림프'의 소스를 사용해 하와이 현지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한국인의 대표 간식 메뉴 후라이드 치킨을 활용한 '후라이드 치킨샌드'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가츠산도, 타마고산도 등 빵 안을 개성 있고 푸짐하게 채운 샌드위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국민 간식'으로 불리며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는 후라이드 치킨을 활용한 샌드위치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출시배경을 밝혔다.

가츠산도는 빵 사이에 돈가스를 넣은 일본식 샌드위치, 타마고산도는 빵 사이에 계란을 넣은 일본식 샌드위치를 말한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후라이드 치킨샌드'는 바삭하게 튀긴 통닭다리살을 부드러운 식빵 안에  통째로 넣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두툼한 두께감을 자랑해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상큼한 피클 샐러드와 마요네즈 드레싱을 함께 넣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았다.

◆이마트 '페달렉 3종'

이마트(139480)는 페달렉 3종(히든3·히든5·히든7) 500대 한정 물량을 물량 소진시까지 최초 출시가보다 40~50만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올해 전기자전거 활성화법 개정안으로 페달보조 전용방식인 히든3 모델의 경우 면허없이 자전거 전용도로 주행도 가능하다.

◆일동제약 '마시는 마그네슘, 아로골드Mg·그린메디 안전주사기' 독점 판매

일동제약(249420)이 '마시는 마그네슘, 아로골드Mg(엠지)'를 출시했다.

아로골드Mg는 유기염 마그네슘인 글루콘산마그네슘 100mg을 비롯해 비타민C 일일권장량 100mg, 비타민D 충분섭취량 600IU 등이 함유된 프리미엄 마그네슘 드링크이다.

사과 과즙이 들어있는 상쾌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카페인을 넣지 않아 건강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병 디자인에 에메랄드 색상을 사용해 녹색채소 속 엽록소에 많이 함유돼있는 마그네슘의 속성을 세련되게 나타냈다. 

또한 일동제약은 첨단소재 및 부품전문기업 상아프론테크와 제휴를 맺고 '그린메디 안전주사기(Green Medi Super Safety Syringe)' 독점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그린메디 안전주사기'는 취급 및 폐기시의 안전성을 높이고 재사용을 원천적으로 봉쇄해 자상(刺傷)이나 감염 등의 문제를 개선한 일회용 멸균 안전주사기(의료기기)이다.

'그린메디 안전주사기'는 사용 후 주사침(주삿바늘)이 실린더(주사기 몸통) 속으로 완전히 들어가 게 하고, 피스톤(주사기 밀대)를 꺾어서 폐기하도록 설계해 찔림 등의 안전사고 예방 물론, 재사용의 여지를 없앴다.

또한, 사용이나 폐기를 위해 덮개 등 별도의 부품을 추가하는 방식이 아닌 올인원(all-in-one) 형태의 제품으로 조작이 용이하고 위험 요소가 적다.

◆현대약품 '복합마이녹실액 5%'

현대약품(004310)이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국내 최초 미녹시딜 복합제 '복합마이녹실액 5%'를 출시했다.

'복합마이녹실액 5%'는 미녹시딜 성분으로 구성된 남성형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액5%'에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킬 수 있는 비타민B6 '피리독신염산염'과 비타민E '토코페롤아세테이트' 등 비타민 성분 2종이 함유된 제품이다.

'피리독신염산염'은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 지루성 피부염을 완화시키는 기능이 있으며 '토코페롤아세테이트'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두피를 유해 산소로부터 보호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 페달렉 3종, 현대약품 복합마이녹실액 5%, 서울신라호텔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 신라스테이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 각 사


따라서 지루성 피부염 환자라면 피부염 치료 후 제품을 사용해야 했던 기존의 미녹시딜 제품과 달리 '복합마이녹실액 5%'는 지루성 피부염 환자라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두피 염증이나 가려움을 억제해 주는 'L-멘톨' 성분까지 함께 함유돼 있어 탈모환자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복합마이녹실액 5%'는 60ml, 24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 됐으며, 스프레이 타입의 용기로 돼 있어 치료가 필요한 부위에 아침, 저녁으로 1일 2회 뿌려주면 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편안함 속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여심을 위한 3인 전용 패키지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를 선보였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야외수영장에서의 휴양, 그리고 하루에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라운지까지 포함된 올인원(All-in-one)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친구, 가족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실내 수영장 혜택(3인) △신라 베어(1개) 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 것이 본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와 실속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 타임을 가지며 오후의 햇살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이,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된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된다.

'어번 아일랜드'는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와 온수풀이 마련돼 있어 가을 수영을 즐기며 단풍으로 변해가는 남산의 정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 친구와 함께해 더 즐거운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역삼이 오픈 4주년을 맞았다.

지난 2014년 오픈 해 '엄브족(엄마들의 브런치 모임)'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이끄는 등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신라스테이 역삼이 4주년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피버스데이' 패키지에는 긁으면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쿠폰에는 총 14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비롯해 26만원 상당의 피큐어 제작 상품권도 포함돼 있어 재미와 실속 두 가지를 담았다.

스크래치 쿠폰의 경품으로는 △MCM파우치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같은 패션 액세서리와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립스틱 또는 아이섀도우)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베네피트 틴트 △꼬달리 미스트 등의 프리미엄 코스메틱을 비롯해 △이오이스의 3인 피규어 제작 상품권 △플레이 모빌 △아드만 캐릭터 인형 △신라스테이 베어 등이 제공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쿠폰(1매) △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인 COVA커피(2잔)을 제공한다.

◆앰배서더 호텔, 알코브 호텔 오픈 기념 단독 예약 프로모션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알코브 호텔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호텔&앰배서더 (이하 알코브 호텔 서울) 오픈을 기념해 1일부터 11월30일까지 앰배서더 호텔 공식 예약사이트 '앰배텔닷컴'에서 단독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중순에 정식 오픈 예정인 알코브 호텔 서울은 정식 명칭에 명시된 바와 같이 아코르 호텔그룹과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합작법인인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Accor Ambassador Korea)가 운영하며, 객실 예약도 앰배서더 호텔 그룹과 아코르 호텔 그룹 예약 사이트 두 곳에서 모두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앰배서더 호텔 공식 예약 사이트 '앰배텔닷컴'에서 예약 및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예약은 1일부터, 투숙은 22일부터 11월30일까지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