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미샤·에블린·종근당건강·신세계조선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7.27 15:47:2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헤라 'UV 미스트 쿠션'

헤라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인 피부 표현이 가능한 새로운 'UV 미스트 쿠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헤라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3세대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으로 빛이 흐르는 듯한 내추럴 글로우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UV 미스트 쿠션, 미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 출시,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 키트,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6종, 라비오뜨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애경산업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 ⓒ 각 사


헤라는 기존에 물광, 윤광을 표현했을 때 나타났던 쿠션 파운데이션의 한계를 넘기 위해 헤라만의 기술력을 담아 새로운 피부 광 표현과 지속력, 커버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다. 

이로 인해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 속 촉촉함은 유지하면서 끈적이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어떤 각도에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미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 출시

에이블씨엔(078520)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은 부드러우면서도 보송한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에 녹듯이 잘 발리고 밀착돼 화장이 오래 지속된다. 망고씨 버터와 아보카도 버터가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점도 장점이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은 차분한 핑크 컬러의 '레트로 무비', 맑고 선명한 '핑크 코랄' 등 5가지 컬러와 2가지 쉐이더, 1가지 하이라이터 등 총 8품목으로 준비됐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섬세하게 발라주면 립 메이크업이나 베이스 섀도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 키트'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 상품 6종을 모아 '올인원 트래블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 키트는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된 △페이셜 클렌징 폼 △펄 트리트먼트 토너 △펄 세럼 △펄 크림 △펄 세럼 마스크 △여배우크림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여행 중에도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트래블키트는 클라뷰의 베스트 상품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정품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6종

더페이스샵이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 용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무스 틴트를 담은 '젤라또 틴트' 6종을 출시했다.

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용기에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틴트를 담아 로즈, 브라운, 피치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각 색상에는 바닐라향, 포도향, 수박향 등 달콤한 향까지 더해져 완벽한 아이스크림 느낌의 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젤라또 틴트의 크리미한 무스 텍스처는 입술을 감싸듯 부드럽게 발리고 △로즈힙오일 △홍화씨오일 △사과오일 △망고오일 등 4가지 오일이 함유돼 입술을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또렷한 발색력과 우수한 지속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는 선명한 컬러가 남는다.

◆라비오뜨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비오뜨가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를 출시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는 시트 타입의 보습 케어 제품으로 메인 성분인 프랑스 와인 추출물이 피부 톤을 밝게 해주고 활력을 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5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결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17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공기 투과성이 좋은 친환경 소재인 텐셀 시트를 사용해 자극 없이 유효성분이 피부에 온전하게 전달되며 와인 추출물 함유로 에센스 제형이 은은한 와인 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아이스크림 모양과 향을 그대로 담은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은 귀여운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컵 안에 부드러운 바디스크럽이 들어있는 형태로 컵 아이스크림의 모양과 향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은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향을 담아 △스트로베리 △망고탱고 △쿠키앤크림 △피스타치오 아몬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샤워메이트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은 자연에서 얻은 씨앗파우더인 캘리포니아 산 호두껍질을 함유해 피부각질 및 노폐물 흡착을 도와주고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살구씨 가루를 함유했다.

◆현대렌탈케어 '캐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현대렌탈케어는 대용량 공기청정기 '캐리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C-900)'를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렌탈케어 '캐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크리스찬 루부탱 마닐라카바 핸드백, 후아유 하와이안 셔츠 10종. ⓒ 각 사


이번에 출시한 캐리어 대용량 공기청정기는 정화 가능 용량이 118.2㎡(약 36평형)에 달하는 대형 제품이다. 중대형 평형대의 아파트나 단독 주택 또는 학교, 사무실, 병원 등 공공·상업 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로 지난 3월 중소형 공기청정기 제품 2종을 선보이며 가정용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 나선 것에 이어 본격적으로 공기청정기 B2B(기업간 거래) 시장에 뛰어든다.

캐리어 대용량 공기청정기는 국내 에어컨 3위 업체인 오텍캐리어가 독자 개발한 제품으로, 바람 세기를 18단계로 컨트롤할 수 있으며 3단계 필터 시스템 갖추고 있다.

특히, 자체 측정 결과 2개의 이중 구조 팬을 통해 정화된 공기를 최장 15미터까지 배출해 넓은 공간을 빠르게 정화할 수 있다. 

3단계 필터 시스템은 유해물질 및 먼지 제거와 함께 △아세트 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초산 △톨루엔 등 5종 유해가스 및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여기에 청정도와 오염도를 디스플레이 창의 색상 그래프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탠드형 에어컨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가로 폭이 28.5cm에 불과해 공간 효율성이 좋으며,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획득해 사무실 또는 상업시설에서 장기간 이용에 부담이 없다.

캐리어 대용량 공기청정기 렌탈료의 의무 사용 기간은 36개월, 약정 기간은 60개월이다. 렌탈 이용 기간 동안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크리스찬 루부탱 '마닐라카바' 핸드백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아세안의 위대한 여성' 기관과 협업해 제작한 마닐라카바(MANILACABA) 핸드백을 새롭게 출시한다.

2015년 설립된 '아세안의 위대한 여성(GREAT Women in ASEAN)'은 여성 사업가들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남부 아시아 여성 장인들의 작품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그들이 경제적으로 독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닐라카바 핸드백은 크리스찬 루부탱의 창조성과 아시아 여성 장인들의 전통적인 작업방식이 만나 상호 존중과 융합이 주는 놀라운 영감을 담고 있다.

특히, 마닐라카바는 크리스찬 루부탱이 전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인상적인 나라를 테마로 제작한 '카바(Caba)' 시리즈의 하나다. 아프리카바(Africaba), 멕시카바(Mexicaba)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하는 제품이다.

마닐라카바에서는 필리핀 고유의 정취와 즐거움 가득한 여행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크리스찬 루부탱은 다양한 민족들이 공존하고 천혜의 자연환경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필리핀의 여러 모습을 제품으로 표현해내고자 했다.

◆후아유, 하와이안 셔츠 10종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WHO.A.U)가 10가지 하와이안 셔츠로 바캉스 패션을 제안한다.

올여름 휴가철을 맞아 선보인 하와이안 셔츠는 시원한 레이온 소재에 △하와이안 플라워 △팜나무 △파인애플 △서핑보드 등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그래픽과 자수가 멋스럽게 들어가있다.

지난해 완판 됐던 유니 하와이안 플라워 문양 셔츠는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돼 새롭게 출시됐으며, 여성용과 남성용이 구분돼 있어 커플룩으로도 손색없다.

스카잔 오버핏 자수 셔츠는 서핑보드가 양쪽 가슴에 자수로 새겨져 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문양이 단순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에블린 '길티푸쉬'

이랜드의 란제리 속옷 브랜드 에블린이 반컵 브라 라인 '길티푸쉬'를 출시했다.

길티푸쉬는 어깨 끈을 탈부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오프숄더 블라우스나 홀터 톱 스타일의 패션이 유행하면서 수요가 점점 늘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에블린 길티푸쉬, BYC 라미 기린 유아 세트·폴리자카드 커플 란제리 세트, 이베이코리아 뉴발란스키즈 챌린지다운, 신세계백화점 로얄 블렌드 빅 캐디. ⓒ 각 사


에블린의 길티푸쉬는 시중에 나온 반컵 브라와는 달리 패드가 내장돼 있어 모아주는 볼륨 기능이 더욱 강조된 상품이다.

길티푸쉬는 코르셋 스타일과 레이스 스타일 2가지로 출시돼 디자인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코르셋 스타일은 브라 앞 부분에 묶을 수 있는 리본끈이 있어 볼륨 강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다. 또 레이스 스타일은 기본 타입 브라를 전체적으로 레이스로 덮어 시스루 느낌을 연출해준다.

◆BYC '라미 기린 유아 세트·폴리자카드 커플 란제리 세트'

BYC(001460) 영유아 내의 브랜드 라미가 유아를 위한 '라미 기린 유아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라미 기린 유아 세트'는 민트와 핑크색상 2종으로 산뜻하면서 순수한 느낌의 파스텔톤 원단에 상의는 귀여운 기린나염을 포인트로, 하의는 스트라이프를 함께 매치해 포근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통풍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면100%의 교직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게 출시했으며, 만3개월에서 만36개월의 유아들이 착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BYC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신제품 '폴리자카드 커플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폴리자카드 커플 란제리 세트'는 와이어 몰드 브라와 헴팬티 2종, 남성 아웃밴드 즈로즈 2종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폴리자카드 커플 란제리 세트'는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폴리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했다. 3/4컵 기본형 브라와 헴 팬티 모두 전면에 폴리자카드를 사용했으며 인터록 컬러로 톤 차이를 주어 시각적으로 더욱 시원해 보인다.

◆이베이코리아, 뉴발란스키즈 '챌린지다운'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뉴발란스키즈의 18F/W 신상 롱패딩 '챌린지다운'을 단독 선발매 한다. 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캐시백 적립,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뉴발란스키즈 챌린지다운'은 해비 덕다운 패딩으로, 솜털 80%, 깃털 20%의 충전재를 사용했다. 찬바람이 쉽게 들어갈 수 있는 소매와 목, 주머니 등에도 융 기모 원단을 더해 기존 제품보다 촉감과 보온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무릎까지 오는 롱패딩이지만 아이들의 움직임을 고려해 지퍼 위치를 올리고 밑단 트임을 길게 디자인함으로써 활동성을 높였다.

◆신세계백화점 '로얄 블렌드 빅 캐디'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본점 포트넘 앤 메이슨 매장에서 오픈 1주년을 맞아 영국과 한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한정판 '로얄 블렌드 빅 캐디'를 선보인다.

'로얄 블렌드 빅 캐디'는 잎차를 직접 우려 마시는 듯한 느낌을 주는 로얄블렌드 실크 티백이 365개가 담긴 특별 패키지로 50개만 한정 판매한다. 

◆GS샵 '수박주스·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판매

GS샵은 GS리테일과 공동으로 기획한 PB상품 '수박주스'를 30일 오후 12시26분 GS마이샵 데이터 방송과 모바일,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에 GS마이샵에서 선보이는 '수박주스'는 GS샵과 GS리테일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중소기업의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노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판로 개척과 매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수박주스'는 추가적인 당류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100% 착즙제품으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가족들의 여름 음료로 섭취하기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원심분리기를 이용해 씨를 제거한 후 생산하기 때문에 과일음료의 식감을 저해하지 않는다. 

해당 상품은 '수박주스' 180ml 상품 30개로 구성됐으며 GS샵 데이터방송 GS마이샵과 모바일,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S샵 '수박주스·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판매, 인터파크 전기 스쿠터 'Z3' 온라인 예약 판매, 홈플러스 파스퀴에 마카롱, 롯데슈퍼 철원한우 할인 행사. ⓒ 각 사


이와 함께 GS샵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그동안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했던 카카오프렌즈 상품이 종합몰에 입점한 것은 GS샵이 최초다. GS샵은 카카오프렌즈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름 특집으로 출시한 '썸머프렌즈' 인기상품들을 선보인다.

GS샵은 전국 매장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언 페이스 비치볼'을 비롯해 △어른이 거뜬히 올라가고도 남을 지름 180Cm의 '라이언 페이스 매트튜브' △190Cm에 달하는 대형 서핑보드인 '매트튜브 써핑보드 라이언·매트튜브 써핑보드 어피치'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과일 콘셉트로 온몸을 덮을 수 있는 △프루티프렌즈 비치타올 라이언 등을 판매한다. 

◆인터파크, 전기 스쿠터 'Z3' 온라인 예약 판매

인터파크(108790)는 전기 스쿠터 전문 업체인 한중모터스의 인터파크 쇼핑 공식 입점을 통해, 중국 야디(YADEA)사의 인기 전기 스쿠터 'Z3'의 온라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전기 스쿠터 'Z3'는 올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으로, 전세계 60여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분리 가능한 리튬 배터리를 사용해 별도 충전 장소가 아닌 가정에서도 3시간30분이면 완전 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회 충전으로 정속 운전을 기준으로 120㎞ 가량을 달릴 수 있으며 최고 시속은 65~70㎞ 수준이다.

또한, 사용자의 중량과 도로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400만 번의 충격 흡수 실험을 진행했고 경주용 에어 서스펜션을 장착했으며, 자동차와 동급의 토크 추적 시스템 컨트롤러를 통해 가속 시의 진동을 최소화해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량 잠금 기능과 시동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시간 위치 확인과 LED 색상 변경과 같은 편리 기능은 물론 외부 충격과 지정 구역 이탈 시 등에 운전자에게 알림이 발송되는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홈플러스 '파스퀴에 마카롱'

홈플러스는 프랑스에서 직소싱한 대용량 '파스퀴에 마카롱'을 전국 홈플러스 스페셜(대구점, 서부산점, 목동점, 동대전점)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대용량 마카롱은 80년 전통의 유명 디저트 베이커리이자 프랑스 최대 규모 제과전문업체인 '파스퀴에(Pasquier)'사에서 들여왔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대부분의 마카롱숍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특급호텔 베이커리 카페에 납품되는 프랑스 냉동디저트 수출 1위 업체이기도 하다. 대형마트 중에서는 홈플러스가 유일하게 파스퀴에 36입 마카롱을 선보인다.

초콜릿&커피, 장미, 그린티, 패션후르츠 등의 6가지 맛 마카롱이 36개나 들어있어 대용량 디저트를 찾는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파티팩으로도 제격이다.

◆롯데슈퍼, 철원한우 할인 행사

롯데슈퍼가 민간인출입통제선(이하 민통선) 한우촌 철원한우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철원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민통선 한우촌 철원한우는 민통선 인근 동송읍, 근남면 등 철원 지역 명품 한우의 개성과 맛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롯데슈퍼가 직접 선별한 청정 한우로, 대한민국 최북단 천혜의 청정 자연 지역에서 자라 마블링과 육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롯데슈퍼는 오는 31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5개 점과 뉴컨셉 매장 15개점에서 한정물량으로 철원한우 할인행사를 진행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맛8도시락 아시아편·아이셔 빅구슬'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7월 전국 팔도의 다양한 명물을 담은 '맛8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팔도를 넘어 아시아의 음식을 담은 '맛8도시락 아시아편'을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달 3일에 출시한 '맛8도시락 아시아편'의 첫 번째 시리즈인 '맛8 중국편 깐풍기 도시락'은 출시 후 도시락 판매 2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맛8도시락 아시아편·아이셔 빅구슬' 아이스크림, 종근당건강 '락토핏'의 신규 TV 광고' 시작, 일동제약 스트레스솔루션 쉼표. ⓒ 각 사


이번에 선보이는 '맛8도시락 아시아편'의 두 번째 시리즈는 '한국편'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삼겹살을 활용한 '고추장 삼겹살' 도시락이다. 

'맛8한국편 고추장 삼겹살' 도시락은 백미밥 위에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바삭하게 구운 삼겹살을 수북이 얹어 먹음직스럽게 담은 상품이다. 여기에 △잡채 △돈까스 △계란 장조림 △비엔나 소시지 등 반찬을 함께 구성해 푸짐한 한끼를 구성했다.

부반찬으로는 △명엽채볶음 △구운어묵 △무초절임 △볶음김치 등을 함께 담아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아이셔를 활용한 콜라보 상품 '아이셔 빅구슬' 아이스크림을 단독 출시했다.

'아이셔 빅구슬' 아이스크림은 '아이셔' 특유의 새콤한 맛을 살린 사과맛 아이스크림으로 동그란 아이셔껌 형태를 그대로 구현한 구슬 아이스크림 상품이다. 파우치형 아이스크림으로 보관과 먹기가 편해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아이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구현해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은 더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의 신규 TV 광고' 시작

종근당건강은 27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핏'의 신규 TV 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종근당건강 전속 모델인 배우 전인화가 연령별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키즈·골드' 등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소비자들이 기억하기 쉽도록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CM송을 광고에 삽입했으며 '내몸의 핏, 락토핏'이라는 카피를 통해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형 제품이라는 장점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SNS에서 귀여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어린이 스타 예콩이가 광고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락토핏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부문 섭취율과 인지도,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연령별·기능별 제품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연령별 제품은 유아용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어린이용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온가족용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있다. 각 연령대의 장내 환경을 분석해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제약 '스트레스솔루션 쉼표'

일동제약(249420)이 지친 현대인을 위한 건강 드링크 '스트레스솔루션 쉼표'를 출시했다.

‘쉼표'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등의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는 건강기능성식품 음료이다.

건강 드링크 콘셉트에 맞게 은은한 허브, 페퍼민트 향과 함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벌꿀과 인삼 분말에서 떠올릴 수 있는 특유의 달콤 쌉쌀한 맛도 풍미를 더한다.

롯데호텔제주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에 한식, 일식, 양식 중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조식 2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와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제주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 롯데시티호텔 '딥 인 더 썸머' 패키지, 신라호텔 '그린 시네마' 개최, 제주신라호텔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 앳 더 신라, 비스타 워커힐 '웰니스 홀리데이 위드 패밀리' 패키지. ⓒ 각 사


여기에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낵을 맛볼 수 있는 미니바 올프리(All-Free) 서비스 1회도 포함돼 객실 내에서 오붓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별이 빛나는 전망대에서 펼쳐지는 와인 프로그램인 '올레 와이너리' 2인 1회가 추가로 제공돼 제주도의 푸른 밤,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로맨틱한 와인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7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이다. 

◆롯데시티호텔 '딥 인 더 썸머' 패키지

롯데시티호텔에서는 좋은 향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딥 인 더 썸머 (Deep In the Summer)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딥 인 더 썸머 패키지'는 기본 객실 투숙 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우디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tyque)의 5종 스페셜 키트 (샴푸·컨디셔너·샤워젤·바디로션·비누 포함)와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1만원 권을 함께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는 특별히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투숙 기간 동안 롯데몰 김포공항점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권도 제공한다. 

또한 롯데시티호텔제주는 루프탑 야외 정원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 풀장을, 롯데시티호텔마포는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그린 시네마' 개최

8월2일부터 5일까지,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정원에서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그린 시네마'가 개최된다.

'그린 시네마'는 서울신라호텔과 CGV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매년 서울신라호텔이 추석 명절에 진행한 '문라이트 와이너리'를 올해는 CGV와 함께 협업해, 여름 휴가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8월 초순에 실시한다.

'그린 시네마'에서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에브리데이(Every Day)'를 여름 밤 영빈관 야외 정원에서 여유 있게 감상할 수 있다.

'그린 시네마&문라이트 와이너리'는 국빈행사나 유명인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전관을 활용한 대대적인 행사이다. 

참가 고객들은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로 화려하게 장식된 영빈관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와인 8종과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입구에서는 서울신라호텔의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화환과 꽃반지 만들기, 드림 캐처 만들기와 비누 체험,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돼 있다. 초저녁 시간의 와이너리가 끝날 무렵에는 영화 OST 라이브 연주가 진행돼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그린 시네마&문라이트 와이너리' 행사는 '썸머 무비 나잇' 패키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썸머 무비 나잇'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영빈관 그린 시네마&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의 모닝 입장 혜택을 추가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 앳 더 신라'

제주신라호텔은 8월3일부터 12일까지 6층 한라홀 로비에서 제주 예술가들이 참여한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 앳 더 신라'를 연다. 연말에 유럽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국내에서, 한 여름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제주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제주에서 개인 공방을 운영하는 예술인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된 것으로 작년 12월에 이어 이번 여름 두 번째 행사를 개최한다.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은 제주도에 거주하는 예술인들의 참여로 완성된다. 가죽 공예, 자수 공예 등을 제작하는 20여개 공방이 참여한다.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은 8월3일부터 12일까지 매일 밤 저녁 7시부터 3시간 동안 열린다. 마켓 운영 기간에는 야외 테라스 가든의 '로맨틱 서머 와인파티'를 마켓 장소로 옮겨 진행해 고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한다. 

'로맨틱 서머 와인파티'를 이용하면 여름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을 간단한 마리아주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웰니스 홀리데이 위드 패밀리'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온 가족이 건강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홀리데이 위드 패밀리(Wellness Holiday with Family)' 패키지를 제공한다.

8월30일까지 매주 주중(월~목) 투숙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한 '웰니스 홀리데이 위드 패밀리' 패키지는 1인 기준으로 설계된 1박2일 웰니스 힐링 패키지를 기본으로, 2인 또는 3인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더했다.

먼저 투숙 고객 중 1인은 웰니스 패키지 내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개인의 필요 및 관심사에 맞는 프로그램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중적인 운동과 건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숙 후 이튿날 아침에는 야외 보타닉 가든인 스카이야드(SKYARD)에서 온 가족을 위한 명상 요가 수업에 함께 참여,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을 평화롭게 다스리며 휴가를 마무리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최대 3인까지 야외 수영장인 워커힐 리버파크에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1인 기준 5만원 추가 시 워커힐 셰프들이 마련한 풀 사이드 뷔페도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웰니스를 고려해 영양 균형을 맞춘 저녁식사와 '호캉스'에 걸맞은 룸서비스 조식이 제공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저녁식사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비노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한식당 온달 중 한 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조선호텔 '조선호텔 명품 삼계탕 세트'

신세계조선호텔은 '조선호텔 명품 삼계탕 세트'와 '조선호텔 명품 삼계탕 김치세트' '불도장세트'를 예약 판매한다. 

조선호텔 명품 삼계탕 세트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토종 삼계닭 4마리에 산양삼 4뿌리, 그리고 부재료인 △황기 △당귀 △맥문동 △구기자 △건인삼 △대추 △찹쌀 △볶은 현미로 구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조선호텔 조선호텔 명품 삼계탕 세트, 메종글래드 제주 '별해별미' 패키지, 글래드호텔 글래드 by 뷰디아니. ⓒ 각 사


충남 청양에서 60일 생육해 키운 토종삼계닭은 기름기가 적고 육질의 식감이 쫄깃하며, 칠갑산에서 산삼씨를 직파해 키운 4년근 산양삼은 몸통이 작고 잔뿌리가 잘 발달돼 있으며 사포닌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욱 맛있게 삼계탕을 조리할 수 있도록 신세계조선호텔 주방장이 제안하는 레시피 방법이 함께 포함돼 가정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조선호텔 명품 삼계탕, 김치세트'는 삼계탕 세트에 조선호텔 김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깍두기 2팩과 겉절이 1팩이 추가 구성했다. 

한편, 올해는 처음으로 '조선호텔 불도장세트'도 보양식으로 함께 구성해 판매한다.

불도장은 건해삼, 전복, 송이버섯 등 고급 식재료의 사용으로 중국 최고의 귀한 보양식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는 음식으로 이번 세트는 국내외에서 조선 백자의 정통성과 정체성을 구현하는 작가로 유명한 이기조 도예가의 도자기에 담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 '별해별미'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의 별미를 즐기며 다양한 제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별해별미' 패키지를 오는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별해별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에서 면장인이 주문과 동시에 수타로 뽑아내는 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면메뉴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 교환권, 제주 별미를 즐기면서 제주 동문 야시장 투어 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되며 야시장 투어와 물놀이 필수템, 덱케(DECKE) X 글래드 비치 재즈백과 제주 여행정보를 담은 제주 매거진 인 IIIN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운 곽지 해변에서 진정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으며, 호텔의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물놀이까지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by 뷰디아니'

글래드 호텔에서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한 호텔 자체 제작 어메니티인 '글래드 by 뷰디아니(GLAD by BEAUDIANI)'를 7월 출시하고 제주와 서울 5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by 뷰디아니'는 '아름다운'을 뜻하는 프랑스어 'Beau'와 '사슴'을 뜻하는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 Diani의 합성어로 탄생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했으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패드로 구성돼 있다. 

코코넛 유래 성분과 피부 친화적 오일을 사용한 친환경 성분에 민간함 피부에도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자극, 향긋한 로즈향의 어메니티로, 특히 타 호텔 어메니티 구성에는 없는 페이셜 클렌징 패드가 추가로 구성돼 있다. 

무료 제공되는 클렌징 패드는 클렌징 폼이 충전돼 있는 패드로, 여성 여행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글래드호텔과 뷰디아니가 특별 기획해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에서는 호텔 내 비치된 다양한 PB 상품을 통해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호텔 PB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듀벳 이불 및 커버, 베드 시트, 베개 등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하는 다양한 베딩 제품과 함께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배스로브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