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닥터그루트·LF·한미약품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7.06 16:39:4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유통업계 및 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식물성 효소 성분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를 출시한다.

7월 아모레퍼시픽이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는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각질을 관리해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줌과 동시에 피부 톤업, 수분 충전까지 선사하는 똑똑한 워시오프 마스크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 헤라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 아이오페·나난 작가 콜라보레이션 리디미트 에디션, 려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 업그레이드 출시.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3종,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 ⓒ 각 사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연구를 통해 발견해 낸 녹차에서 얻은 유산균, 파파야 유래 효소인 파파인과 같은효소가 함유된 제형인 '보태니컬 엔자임 파우더 포뮬라™'가 특징이다.

매일 클렌징 단계에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는 식물성 효소 클렌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2002년 첫 출시 이후 북미 세포라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 중 항상 1~3위안에 들 정도로 가장 사랑 받는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 발견한 녹차 유산균을 적용해 각질케어를 좀더 부드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함과 동시에, 더욱 풍성한 거품과 세정력으로 매일 매일 각질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헤라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

헤라가 무더운 여름 날씨에 청량함을 선사해 줄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을 맞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더운 날씨로 나른해지기 쉬운 일상에 싱그러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프레쉬한 향의 향수다.

또한 헤라는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플래쉬-온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소부위용 어플리케이터인 '올-타임 쿨 팁(All-Time Cool Tip)'이 부착돼 있어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이 어플리케이터는 특수 금속합금인 자막(ZAMAC) 소재로 이뤄져 상온에서도 차가운 상태 유지가 돼, 눈가에 즉각적으로 쿨링 효과를 준다. 

'플래쉬-온 아이 세럼'은 눈가 브라이트닝, 탄력 강화, 진정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밀크씨슬 추출물, 비타민 C 유도체, 멜라솔브(Melasolv)는 멜라닌 생성 억제 효능이 있어 눈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나난 작가 콜라보레이션 '리디미트 에디션'

아이오페가 바이오 에센스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글로벌 아티스트 나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바이오 에센스의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2012년 8월 출시된 이후, 브랜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진화하면서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그 의미가 크다. 

특히 국내 1호 윈도페인터(창문을 캔버스 삼아 그리는 작가)인 나난 작가와 협업을 통해 바이오 에센스만의 피부 생기 에너지를 브랜드의 기반인 슈퍼 플랜트로 표현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더위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꿔준다. 진화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TM)성분을 함유해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주고 시간과 환경의 변화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을 전달한다. 동시에 피부에서 매일매일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 수분, 콜라겐 등 3가지를 채워줘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준다.

◆려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 업그레이드 출시

려(呂)는 탈모 증상과 함께 나타나는 두피 이상 신호로부터 모근을 보호해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자양윤모 탈모증상 케어' 샴푸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자양윤모 탈모 증상 케어' 샴푸는 진센엑스™의 새로운 효능이 입증된 후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모근 강화와 모근 보호 등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 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 5無 저자극 제품으로, 두피 타입에 따라 지성, 중건성, 민감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3종

이니스프리가 기존 화산송이 라인에서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3종을 출시한다.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묵은 각질 등 다양한 모공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던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마스크 팩이 새로워졌다.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돼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선보인다.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은 모공 고민과 사용 편리성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수퍼 화산송이 스틱 마스크 2X △수퍼 화산송이 필 오프 마스크 2X' 3종으로 구성돼 있다.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

LG생활건강(051900)은 와인의 발상지 조지아의 '로얄 와인'을 담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인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이하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새롭게 선보인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480여년 역사를 가진 조지아의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1990년산 '르카치텔리' 와인을 주원료로 한다.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 세균 번식이 쉬운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거품샤워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번 펌핑으로 1억개의 버블을 생성해 세정력이 우수하다.

특히 항산화 테스트가 완료된 와인 원료와 함께 세린,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 및 윤기를 개선해준다.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에서 탈모 증상은 물론 건조한 모발과 두피 비듬 관리에 대한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더마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은 성분에 민감한 더마제품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흔히 사용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파라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닥터그루트 전 제품에 대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각 제품별 효능에 대한 외부 평가기관 테스트도 마쳐 더마케어 브랜드의 효과를 확인했다.

주력 제품인 '힘없는모발용 샴푸·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보고 완료'한 기능성 제품으로, 동시 사용 시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를 약 75% 개선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분장벽강화 샴푸/트리트먼트'는 모발 표면뿐만 아니라 모발 속 수분량을 증가시켜주는 '워터캡처(water capture™)' 특허기술이 적용돼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실제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사용했을 때 모발 윤기를 50% 가량 증가시켜주는 것으로 평가됐다.

'비듬각질케어 샴푸'는 진저, 편백 등 5가지 자연성분 복합체가 함유된 처방으로 두피 각질을 약 44% 개선해주며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운 두피를 관리해준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애경산업(018250)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커버력과 지속력을 높인 베이스 메이크업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화장품으로 한 방울만으로도 피부 잡티 및 결점 커버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프앤코 '라라랩' 출시, 끌레드벨 슈퍼 빅 쿠션, LF 헤지스골프·써니텐 협업' 이색 제품 출시, 올리브영·휠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 로맨틱 홀리데이룩. ⓒ 각 사


특히 마이크로 입자 파우더를 함유해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 주며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장 후 시간이 지나면 피부 톤이 어두워지는 다크닝을 감소시켜 처음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을 유지해 수정 메이크업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은 13호 퓨어 베이지,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미디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에프앤코 '라라랩' 출시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셀프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라라랩(lala+Lab)'을 출시했다.

'라라랩(lala+Lab)'은 '예쁜 얼굴을 연구하는 즐거운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즐거움을 의미하는 의성어 'lala'와 실험실을 뜻하는 'lab'의 합성어다. 

7월 첫 선을 보인 '라라랩(lala+Lab)' 마스크는 △히알루론 샷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쁘띠 쉐입핏 리프팅 마스크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 △포어석션 타이트닝 마스크 총 4종이다. 

먼저 '라라랩 히알루론 샷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얼굴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주요 하이라이트 존에 '히알루론 멜팅 패치'를 붙인 후 마스크팩을 붙이는 2스텝 집중 물광 마스크다.

'또한 라라랩 쁘띠 쉐입핏 리프팅 마스크'는 펩타이드 성분 패치가 페이스 라인에 작용해 물리적으로 리프팅시켜주면서 피부 사이사이 탄성을 불어넣어 당겨주고, 채워주는 2스텝 리프팅 마스크다. 

'라라랩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는 마스크팩 사용 직전 비타민C가 함유된 캡슐과 건조된 시트를 섞어 사용하는 이색 브라이트닝 마스크다. 구매 시 에센스와 마스크시트가 분리돼 있어 사용 직전 분리핀을 제거하고 잘 섞어주면 '비타캡슐에센스'에 담겨 있는 비타민C 함유 캡슐이 터지면서 생기 가득한 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라라랩 포어석션 타이트닝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알진 성분이 코팅된 특수 원단이 피부 결을 정돈하고 모공 사이사이를 조여주면서 흡착해주는 석션 마스크다. 모공을 리셋한 것처럼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끌레드벨 '슈퍼 빅 쿠션'

끌레드벨(Cledbel)은 '슈퍼 빅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 빅 쿠션'은 기존에 선보였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이 출시 약 4개월 만에 백만 개 이상 판매된 것을 기념해 출시됐다. 

슈퍼 빅 쿠션은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보다 200% 늘어난 용량으로, 메이크업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프 사이즈도 빅 사이즈라 얼굴은 물론 바디 메이크업에 활용하기에 좋다.

화이트 패키지에 플라워 디자인으로 청량감을 더한 슈퍼 빅 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LF 헤지스골프·써니텐 협업' 이색 제품 출시

LF(093050)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해태htb의 대표 음료 브랜드 '써니텐(Sunny10)'과 협업한 이색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써니텐의 브랜드명이 내포하고 있는 숫자 '10'을 통해 헤지스골프의 론칭 10주년을 상징적으로 기념하는 한편, 업종간의 경계를 허물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재미를 선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헤지스골프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국내 대표 음료 브랜드인 써니텐의 톡톡 튀는 이미지를 발랄한 색상과 위트 있는 패턴으로 재해석해 의류부터 슬리퍼, 모자, 힙색까지 총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에 담아 낼 계획이다.

헤지스골프X써니텐의 협업 콜렉션은 써니텐의 상큼한 과일향을 연상시키는 밝고 경쾌한 색상의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써니텐 캔 모양 자수로 포인트를 준 카라 티셔츠와 여름 모티프의 일러스트가 배색된 민소매 티셔츠는 물론, 탈부착이 가능한 써니텐 와펜 패치를 덧댄 모자와 힙색, 캔 뚜껑 모양의 위트 있는 프린트가 그려진 슬리퍼와 에코백 등 톡톡 튀는 디자인의 폭넓은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로 입는 재미를 더했다. 

◆올리브영·휠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Z세대의 이목을 끌기 위해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휠라(FILA)'와 손잡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올리브영과 휠라가 추구하는 '영&에너제틱 감성'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추진됐다.

올리브영은 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휠라와 협해 제작한 '썸머 스트릿백(Summer Street Bag)'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올리브영의 브랜드 이미지와 글로벌 스포츠브랜드로서 활기차고 건강한 휠라의 감성을 접목시켰다. 이 스트릿백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벼워진 옷차림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작지만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 '로맨틱 홀리데이룩'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휴가지에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는 로엠만의 로맨틱 홀리데이룩 추천 아이템을 선보였다.

로엠이 제안하는 올 여름 로맨틱 홀리데이룩으로는 올해 여름 메가 트렌드인 린넨 소재를 활용한 트레블룩과 휴가지에서 보다 더 화사하게 연출이 가능한 원피스로 멋을 낸 바캉스룩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먼저, 로엠 트레블룩은 일상 생활에서도 입기 좋은 뉴트럴한 컬러의 린넨 아이템과 함께 콘셉트 있는 멀티컬러 아이템을 함께 코디해 색감을 화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코디 아이템으로는 린넨 원피스와, 블라우스, 하의 팬츠 등으로 구성 됐다.

함께 선보인 바캉스룩은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로 구성 됐다. 
 
로엠만의 페미닌한 무드를 플라워 패턴으로 구현한 플라워 나염 원피스와 시원한 여름 움직임이 좋은 쉬폰 소재의 원피스 등 더운 여름철에도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BYC 스콜피오 '스포츠 래쉬가드'

BYC(001460)는 여름철 수상 레포츠에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래쉬가드를 선보였다. 

BYC 스콜피오 스포츠 래쉬가드는 워터 스포츠웨어다운 다양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속건 기능과 UV 차단기능이 가미된 냉감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여름,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오래 유지시킨다. 

또한 경량의 고급 폴리스판 원단에 4방신축기능이 뛰어나 워터 스포츠의 활동성을 더욱 높여준다

◆GS샵 '놋담유기 옥면기 4인조 세트'

GS샵은 7일 오전 8시20분 '왕영은의 톡톡톡' 프로그램을 통해 '놋담유기 옥면기 4인조 세트'를 론칭했다.

GS샵은 고가의 유기 반상기 풀세트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을 위해 면기 중심의 맞춤 구성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BYC 스콜피오 스포츠 래쉬가드, GS샵 놋담유기 옥면기 4인조 세트, 현대렌탈케어 '삼성 의류 건조기·캐리어 의류 건조기' 출시, 세븐일레븐 명란크림스파게티, 이마트 '밥맛 좋은 밥' 7종. ⓒ 각 사


유기 면기는 항균 효과는 물론 보온, 보냉 효과가 뛰어나 △냉면 △열무국수 △비빔국수 △묵사발 △물회 같은 차가운 음식뿐 아니라 △비빔밥 △갈비탕 △만두국 △떡국 △팥죽 △칼국수 △육개장 등 뜨거운 음식까지 여러가지 음식을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

아랫 부분과 비교해 윗부분이 넓고 움푹한 면기의 한 종류로 '윤식당 시즌2'에서 비빔밥그릇으로 쓰였던 유기와 동일한 '옥면기' 4개, 무광과 유광이 투톤으로 멋스러운 '유기수저' 4벌, 한식은 물론 양식 상차림까지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샐러드볼' 대 1개, 소 4개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렌탈케어 '삼성 의류 건조기·캐리어 의류 건조기' 출시

현대렌탈케어는 '삼성 의류 건조기(모델명, DS-30SW)'와 '캐리어 의류 건조기(모델명, DC-30S)'를 출시했다.

현대렌탈케어가 대형 생활가전 렌탈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이제까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소형 생활가전 제품 20여종을 판매해 왔다.

이번에 판매에 들어가는 의류건조기 2종은 히트펌프 방식을 채택했다. 히트펌프 방식이란 세탁물에 직접 고열을 불어넣지 않고 저온의 열로 습기를 제거해 옷을 말리는 방식을 말하는데, 고온의 열풍을 사용하지 않아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두 의류건조기의 건조 용량은 각각 9KG(삼성), 10KG(캐리어)이며 △구김방지 △냄새 제거 △건조 알림 기능 등의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의무 사용기간은 48개월이며, 사용 기간 동안 삼성전자와 캐리어에서 직영으로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븐일레븐 '명란크림스파게티'

세븐일레븐은 조리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명란을 활용한 '명란크림스파게티'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명란크림스파게티'는 명란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가 만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명란알이 많이 토핑돼 톡톡 씹히는 식감까지 더해져 맛을 더했다.

◆이마트 '밥맛 좋은 밥' 7종

이마트(139480)가 밥을 짓고 냉동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줄 '밥맛 좋은 밥(쌀밥·현미밥·흑미밥·귀리밥·11곡밥·알콩밥·초밥)' 7종을 선보인다.

또한, 밥과 반찬을 반반씩 넣어주는 주꾸미·낙지·오삼불고기 볶음덮밥 3종도 함께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프리미엄 삼계탕, 인터파크 덴탈 더블케어 다이제스티브 플러스, 티몬 비발디파크+오션월드 세트권, 롯데호텔서울 모나르떼 패키지. ⓒ 각 사


특히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밥맛 좋은 쌀밥 4팩은 300원 할인, 오삼불고기 볶음덮밥은 10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밥맛 좋은 쌀밥은갓 지은 밥을 급속 냉동했기 때문에 해동 시 식감과 수분 보존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가마솥에 지은 밥을 바로 용기에 소분하고 포장한 후 CAS냉동기로 급속 냉동한다.

특히 밥맛 좋은 쌀밥은 100% 햇곡만을 사용하며, 도정한지 7일 이내의 경기도산 상 등급 이상의 추청미만 사용해 최상의 밥맛을 구현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프리미엄 삼계탕'

홈플러스는 자사 간편식 브랜드 '올어바웃푸드(All about food, AAF) 프리미엄 삼계탕'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삼계탕 간편식은 AAF 삼계탕(900g), AAF 국물진한 녹두삼계탕(1kg) 2종이다. 

'AAF 삼계탕'은 삼계탕 기본에 가장 충실한 맛으로, 국내산 닭고기에 인삼, 마늘 등 삼계 재료를 푸짐하게 넣어 끓였다. 'AAF 국물진한 녹두삼계탕'은 닭고기를 우려만든 진한 육수에 2시간 이상 불린 부드러운 △녹두 △국산 찹쌀 △수삼 △대추를 더해 구수한 맛을 살렸다.

홈플러스는 삼계탕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삼계탕을 선보이기 위해 계육, 재료, 조리법 등 품질 향상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닭고기 전문기업인 '하림'과 손잡고 100% 국내산 하림 닭고기를 사용했다. 여기에 삼계탕 전문점에서 주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45호~55호 닭고기를 사용해 각종 재료를 닭고기 뱃속에 푸짐하게 담아냈다.

◆인터파크 '덴탈 더블케어 다이제스티브 플러스'

인터파크(108790)는 수의사가 만드는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V+LAB'과 협업을 통해 만든 반려동물 덴탈케어 제품인 '덴탈 더블케어 다이제스티브 플러스'를 단독으로 론칭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덴탈 더블케어 다이제스티브 플러스'는 흔히 시중에서 '개껌'으로 불리우는 제품으로, 반려견 전용으로 개발 및 출시됐다. 

이 제품은 별 모양으로 생겨서 치아 구석구석을 닦아줄 수 있기 때문에 치석 감소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규조토가 다량 함유돼 있어서 장건강을 케어함으로써 반려견 구취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면역 기능 향상 효과가 좋은 베타글루칸을 다량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항산화 효능이 있는 녹차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항염, 지방 분해 효과 등도 탁월한 제품이다.

◆11번가 '메이플스토리' 여름 아이템 2종

SK플래닛 11번가가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여름 아이템 2종을 6일부터 8월1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 캐시샵 외에 오직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아이템은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이 매년 기다리는 여름 인기 아이템 2종이다. 
 
◆티몬 '비발디파크+오션월드 세트권' 

티몬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홍천 비발디파크 객실과 오션월드 입장권이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과 단품권을 오늘 단 하루동안 온라인 단독으로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몬이 선보이는 이번 '비발디파크+오션월드 세트권' 상품은 몬스터딜을 통해 초특가로 제공되는 온라인 최초 공개 상품이다. 

'비발디파크 주중1박+오션월드 3매' 세트권은 신한, 삼성, 국민, 농협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되며 정가에서 최종 6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숙박 없이 당일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오션월드 1매(구명자켓 포함)' 단품권도 카드 추가 할인시 기존가 대비 54% 저렴하다.   

한편 이번 오션월드 몬스터딜은 티몬의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인 티비온라이브로 진행된다. 티몬은 티비온라이브 최초로 실내 스튜디오가 아닌 대명 오션월드 현장에서 6일 11시부터 12시30분까지 1시간 반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미약품, 탈모방지 샴푸 등 3종

한미약품(128940)이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탈모방지 샴푸 등 3종 제품(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탈모방지 제품은 약국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 프로-캄' 시리즈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앰플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 3종에는 판테놀과 L-멘톨, 살리실산에 프로-캄 라인의 핵심인 특허성분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특허번호 : 10-2015-0164712)'이 함유돼 있다. 

프로-캄 탈모방지 라인 3종 제품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단품 또는 KIT로 판매되고 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로 구성된 KIT에는 앰플 본품 및 샴푸&트리트먼트 3ml 샘플 10개가 동봉돼 있다.

◆GC녹십자 '백초 시럽 플러스'

GC녹십자(006280)는 짜먹는 스틱형 파우치 형태의 '백초 시럽 플러스'(이하 백초)를 출시했다. 이번 스틱형 신제품은 '백초'가 어린이용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성인 복용률 역시 높다는 점에 착안해 출시됐다.

◆광동제약 '솔청수' 재출시

광동제약(009290)이 솔표 상표권을 인수한 뒤 생약소화제 '솔청수를 재출시했다. 광동제약은 지난해 9월 조선무약으로부터 '솔표' 상표권을 인수한 뒤 90년대 인기 소화제였던 '위청수 에프'를 지난 3월 재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솔청수를 추가로 선보이면서 액상 소화제 라인업을 강화했다.

표 솔청수는 1병에 75㎖로 15세 이상 성인 기준 1회 1병 복용을 권장하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모나르떼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이 여름 방학을 맞아 오는 8일부터 8월31일까지 인문학과 미술을 융합한 초등 인문학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모나르떼 패키지'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글래드호텔 '서머 찬스' 패키지, 메종글래드제주 캠핑 & BBQ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푸에르자 부르타'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안티파스티 뷔페 프로모션. ⓒ 각 사


상기 패키지는 초등학생 자녀가 꼭 알아야 할 △철학 △역사 △예술 △과학 △경제 분야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배울 수 있는 초등인문학 융합 프로그램인 모나르떼 오픈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수업은 매주 일요일 15시부터 16시 30분에 열리며 주중 투숙 예정인 고객이라면 매주 금요일 17시까지 홈페이지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본관 디럭스 객실 1박 △성인 1명과 소인 1명 라세느 조식 2인 △본관 클럽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서비스 1인 이용권 △모나르떼 오픈 클래스 입장권 1인과 교재 1권 △키즈용 배스로브 1개가 포함된다.

여기에 토요일 투숙 시, 다음날인 일요일 14시30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더해져 자녀가 15시부터 모나르떼 오픈 클래스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님은 본관 클럽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 '서머 찬스' 패키지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GLAD HOTELS)이 선물 같은 휴식을 선사할 '서머 찬스' 패키지를 오는 13일까지 선보인다. 
 
'서머 찬스' 패키지는 본격적인 휴가를 떠나기 전 무더위로 지친 심신에 휴식을 선사할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다.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제공되며 '서머 찬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보습 전문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일리윤'의 프로바이오틱스 또는 세라마이드 아토 체험 키트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승무원 다이아몬드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트리앤씨의 캐럿플레인 마스크팩 2개, 궁중비책 멀티 클렌징 티슈 2개(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의 전시회 티켓 2개 제공)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메종글래드제주, 캠핑 & BBQ 프로모션

메종글래드 제주가 숲 속 캠핑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캠핑 & BBQ 프로모션을 오는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올해부터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의 텐트, 체어, 해먹 등 다양한 캠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새롭게 준비된다.  

캠핑 & BBQ 프로모션은 소나무 숲의 향긋한 솔 내음이 가득한 솔동산에 마련된 캠핑존에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제주산 식재료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커플 세트는 △소고기 부채살 200g △흑돼지 오겹삽 200g △수제 흑돼지 소시지 2개 △전복 4개 △새우 4마리 △구이용&쌈 야채 △식사 △과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패밀리 세트는 커플 세트와 닭숯불구이, 밤베이컨말이, 떡갈비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메뉴 1인이 추가된다.

또한, 캠핑존은 야외 패밀리 풀과 녹색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마치 산과 바다에 머무르는 듯한 자연의 색채와 편안함을 선사한다. 

◆신라스테이 '푸에르자 부르타' 패키지

신라스테이의 서초와 역삼은 도심 속에서 문화공연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푸에르자 부르타(FUERZA BRUTA)'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에르자 부르타' 패키지는 2005년 초연 이후 34개국, 58도시, 5800회 공연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르헨티나의 넌버벌쇼 '푸에르자 부르타' 공연 관람권을 제공한다.

상품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푸에르자 부르타 '푸에르자석' 관람권(2매) △COVA 커피(2잔, 테이크 아웃)가 제공되며 이용 기간은 오는 8월30일까지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안티파스티 뷔페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 레스토랑은 7~8월 여름 한정 보양식 메뉴와 여름철 별미가 추가된 안티파스티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 여름 맞이 특별한 보양식 메뉴인 'SUMMER HEALTHY' 프로모션은 △얼큰 갈비탕(우보탕) △소고기 보양탕 △제육볶음과 콩국수 △누룽지 삼계탕 △이태리 오소보코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우보탕은 파와 양파 등으로 기름을 낸 양념장에 12시간 이상 끓인 사골 육수를 사용해 얼큰하며 갈비대, 양지, 고사리등과 대파로 감칠맛을 더한 여름철 대표 영양탕이다. 

서리태콩을 불려 비린내가 나지 않도록 삶아 갈아 푸른빛이 도는 육수를 만들고, 예산에서 공수한 예산 국수면을 사용해 만든 콩국수는 한돈 돼지 앞다리 살을 특제 양념소스에 볶아낸 제육볶음을 같이 곁들일 수 있게 했다. 오는 16일부터 8월19일까지 12시부터 14시까지 진행되된다. 

아울러 오크레스토랑의 스테디셀러로, 메인 메뉴와 세미 뷔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안티파스티' 프로모션을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기존의 메인 메뉴에 여름철 보양식 메뉴를 추가로 마련했다.

안심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 채끝등심 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 등 메인 메뉴에 16일~8월19일 기간 한정 메뉴인 △송아지 정강이 찜 △삼계탕 △소고기 보양탕 △제육볶음과 콩국수 △얼큰 갈비탕 등이 추가된다. 1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