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이랜드·LF·종근당·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6.15 17:30:1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유통 및 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LG생활건강(051900)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행가방 속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더욱 완벽한 남성의 여행을 완성해 줄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선보였다.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는 외출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인 '배트맨'과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피지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숨37°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마몽드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 에뛰드하우스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 ⓒ 각 사


이 트래블 키트에는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인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까지 5가지 제품을 구성했다.

◆피지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세탁세제인 피지(FiJi) 시트세제에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디자인을 적용한 '피지(FiJi)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마리몬드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 개개인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꽃 패턴을 적용한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영업이익의 50% 이상을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기부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피지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마리몬드의 2018년 SS(봄/여름) 시즌 플라워 패턴인 '복숭아꽃' 디자인이 적용된다. 복숭아꽃 패턴은 박차순 할머니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한 분리수거가 가능한 종이 박스로 포장돼 있어 액체세제와 달리 분리수거 걱정 없이 버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숨37°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에서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줘 다음날 아침 푹 잔 듯 맑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발효 수분 슬리핑 팩이다.

특히 이 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효능을 지닌 바이탈 허브™가 △건조 △기온 변화 △자외선 △스트레스 등 다양한 외부자극에 의해 에너지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후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LG생활건강이 생기로운 핑크 빛 플로랄 향기와 왕후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을 출시했다.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은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의 시그니처 리퀴드 퍼퓸으로, 경복궁 향원정의 수천송이 꽃들이 꽃봉오리를 틔우는 순간의 풍성한 핑크 빛 꽃향기를 선사한다.

특히 왕후만이 누릴 수 있었던 왕실의 향기인 사향과 용연향, 백단향을 재현한 향에 은은한 플로랄 향기가 더해져 신비로움과 생기로움이 어우러진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마몽드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

마몽드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에어 타이트 패키지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하이 커버 쿠션 퍼펙트 리퀴드'는 커버력 좋고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였던 마몽드 하이 커버 리퀴드 쿠션이 리뉴얼된 제품이다. 

적당량 토출 되도록 설계된 에어리스 펌프와 메쉬 필터로 양 조절이 용이하게 개선됐으며, 아모레퍼시픽 특허 기술인 파인 픽셀 커버™ 기술로 빈틈 없이 촘촘하고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에뛰드하우스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

에뛰드하우스가 더운 여름철, 과다 분비된 피지와 넓어진 모공을 더욱 시원하고 청량하게 케어해주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을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은 넓은 모공과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위한 닦아내는 토너 제품으로 기존 '원더포어 프레쉬너' 대비 박하초와 박하잎 추출물 함유량을 높여 여름철 피부를 더욱 산뜻하고 보송하게 가꿔준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 론칭을 기념해 '원더포어 프레쉬너 듀얼 솔루션세트'를 출시한다. 

해당 세트에는 화끈한 개기름 컨트롤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과 가벼운 모공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대나무 숯 성분이 함유돼 개운하게 닦아주는 '대나무 숯 화장솜'이 함께 구성돼 있다.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

한율은 민감한 아침 피부의 보호막을 지켜, 세안 후 촉촉함을 지켜주는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인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를 6월,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수분젤 제형으로, 적은 양의 거품이 피부를 순하고 가볍게 세정하며 헹굼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함이 남는 약산성(pH 6.0) 저자극 젤클렌저다. 

또한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 4가지 테스트1)통과, 10성분 프리2)의 순한 포뮬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샤 '맨즈큐어' 시리즈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남성화장품 '맨즈큐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맨즈큐어는 올인원 에센스 스킨케어 4품목과 비비크림 2품목, 클렌징폼 1품목 등 3종 7품목으로 구성됐다.

'맨즈큐너 에센스'는 피부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은 남성을 위해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줄인 올인원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 미샤 맨즈큐어 시리즈, 애경산업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김정문알로에 큐어 마스크팩,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글로우 립 버튼,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 각 사


피부 타입과 고민별로 △앰플 △워터 △크림 △톤업 등 4품목이 준비됐다. 탄력이 떨어지고 힘없는 피부에는 피부 체력 강화를 위한 '맨즈큐어 앰플 에센스'를, 기름기가 많은 지성 피부에는 산뜻한 '맨즈큐어 워터 에센스'를 사용하는 등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맨즈큐어 비비크림 수티드 포맨'은 장시간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유지하는 남성 전용 비비크림이다. 미백과 주름개선은 물론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다.

◆애경산업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헤어 에센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헤어 드라이어, 고데기 등 열기구 사용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는 점에 착안해 역으로 열기구를 사용하면서도 모발에 영양 공급과 열 보호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헤어 에센스이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열 활성화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모발에 열을 가하면 영양 흡수와 케어 성분 효능이 강화돼 즉각적인 모발 관리와 트리트먼트 효과가 극대화된다. 

또한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해 주는 열 보호 시스템을 적용해 헤어 드라이어나 고데기를 사용 할 때 열에 의한 모발 손상 걱정 없이 헤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히트액티브 극손상 헤어 드라이 에센스와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에 효과적인 △히트액티브 웨이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마스크팩'

김정문알로에가 알로에 섬유질 시트로 만든 '라센스 로에 큐어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팩(이하 큐어 마스크팩)'을 1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큐어 마스크팩'은 김정문알로에가 4년 만에 출시한 제품으로, 홈쇼핑 최초로 표백처리를 하지 않은 100% 알로에 섬유질 시트다. 알로에 시트는 일반 시트에 비해 얇고 부드러워 뛰어난 밀착력과 높은 수분 보유력이 특징이다.

또한 김정문알로에가 자외선 차단과 보습 진정을 한번에 시켜주는 올인원 자외선 차단제품인 '큐어 알로에 수딩 선 에센스(이하 큐어 선 에센스)'를 출시한다.

큐어 선 에센스(SPF50/PA+++)는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끈적이지 않고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며, 자외선 차단과 쿨링, 보습, 진정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글로우 립 버튼'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틴트와 글로스의 장점만 모은 신제품 '글로우 립 버튼'을 출시했다.

비디비치의 글로우 립 버튼은 틴트처럼 뛰어난 발색과 밀착력, 글로스의 촉촉함과 광택을 모두 지닌 제품이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게 밀착되며 고급스럽고 선명한 색상이 입술을 관능적으로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끌로에(Chloé)는 올 여름 투박한 디자인이 특징적인 소니 스니커즈(SONNIE SNEAKER)를 출시한다.

끌로에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나타샤 램지-레비(NATACHA RAMSAY-LEVI)가 처음 선보이는 슈즈로 자신의 삶을 개척해나가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새로운 소니 스니커즈는 역동적인 스타일의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을 동시에 갖췄다.

소니 스니커즈는 발목을 덮는 하이톱 스니커즈와 클래식한 러닝 슈즈 두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뿌리는 순간 쿨링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을 출시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은 손에 묻힐 필요 없이 흔들어서 뿌리는 순간 눈처럼 쌓이는 버블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부여하고 가볍게 롤링하면 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냉장고에서 막 꺼낸듯한 알로에 수딩젤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랜드 클루 '클루 X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 인어공주와 콜라보레이션 한 상품라인을 선보였다.

'클루 X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실버 주얼리, 시계, 지갑,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총 25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랜드 클루 '클루 X 인어공주' 콜라보레이션, LF TNGT·삼양식품과 협업, 라움에디션 '마이슈즈룸' 시즌6 론칭, 현대H몰 '카카오페이 간편 인증' 서비스, 신세계백화점 밀키트, 세븐일레븐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떼 출시. ⓒ 각 사


대표 주력 상품으로는 실버 주얼리 라인으로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미스링 등의 아이템이 인어공주 콘셉트에 맞춰서 제작 됐다. 

인어공주 실루엣부터 조개, 히비스커스 꽃 모티브 등 여름에 잘 어울리는 디즈니 인어공주 요소들이 재미있게 녹아 들어 있으며 '인어의 눈물' 이라는 6월의 탄생석인 진주도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시간에 따라 다이얼 안의 그림이 달라지는 '인어공주 페이즈 시계' 도 함께 선보였다. 여름 밤 바위 위에 앉아 있는 낭만적인 인어공주 실루엣이 그려져 있으며 바다 물결 같은 느낌으로 그라데이션 된 블루컬러의 큐빅 스톤이 가미돼 더욱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LF TNGT·삼양식품과 협업

LF(093050)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삼양식품(003230)과 협업한 이색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종 업종간 장벽을 깨고 새로운 가치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진행된 이번 협업에서 TNGT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삼양식품의 특징을 감각적인 스타일로 제품에 풀어냈다. 

TNGT는 삼양라면, 나가사끼 짬뽕, 불닭볶음면 등 삼양식품의 대표아이템의 로고를 위트있는 그래픽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상징적인 색상 조합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총 10가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삼양라면의 로고를 전면에 활용해 빈티지한 멋을 드러내는 화이트 티셔츠부터 나가사끼 짬뽕과 불닭볶음면의 면을 와펜 패치로 활용한 귀여운 포켓 티셔츠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브랜드만의 색깔로 제품에 녹여내는 한편, 용기 포장지를 넥 라인 안감 패턴으로 활용해 입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LF가 운영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 시즌6을 론칭하고 오는 18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여름 샌들에 대한 수제 제작 주문을 받는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한 샌들은 아름다운 휴양지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디자인과 낭만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코나' '와이키키' '펄' '알로하' 4종의 소재와 컬러를 다변화해 총 9스타일로 출시됐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것은 물론 까다로운 국내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쳐 오랜 기간 신을 수 있는 최상의 품질과 완성도를 자랑한다.

◆현대H몰 '카카오페이 간편 인증' 서비스

현대H몰은 카카오의 핀테크(정보기술·금융 혼합 업종) 자회사인 카카오페이의 모바일 인증 서비스 '카카오페이 간편 인증' 서비스를 도입한다. 이로써 현대H몰은 카카오 간편 회원가입, 로그인, 결제에 이어 본인인증까지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모든 간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현대H몰은 이 서비스를 먼저, 아이디나 비밀번호 찾을 때 필요한 본인인증 확인 서비스에 적용한다. 

현대H몰 내 '회원 ID찾기'나 '비밀번호 찾기'에 들어가 '카카오페이 간편인증'을 선택하고, 본인 휴대폰번호와 생년월일를 입력 후 전송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에 자동으로 '카카오페이'라는 인증창이 자동으로 뜬다. 

해당 창에서 지문 인증이나 핀번호를 입력한 후, 현대H몰로 돌아가 확인버튼을 누르면 본인인증이 완료된다.

◆신세계백화점 '밀키트' 제품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간편가정식 전문기업 마이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는 15부터 일주일간 강남점 식품관에서 간편하지만 건강한 집밥을 찾는 1인 가구, 맞벌이 가정이 늘면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상품을 소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감바스알아히요 △비프찹스테이크랩 △모케카 △해산물 세비체 △레드와인 스테이크이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1 및 쿠폰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 양념과 레시피로 구성된 것으로, 냉장 상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길지 않아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떼'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이색 컵커피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떼'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배달 앱(APP)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과 함께 O2O 기반의 차별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세븐일레븐은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유음료, 스낵, 비식품류 등 전반적인 카테고리에서 배달의 민족 문구와 디자인을 활용한 차별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 출시한 '웃기는 젤리'는 출시 직후 SNS 상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현재 젤리 카테고리 내 판매 순위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에 세븐일레븐은 컵커피 음료를 추가로 선보였다. '주문하신 컵커피(300ml)'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총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브라질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이 눈길을 끈다. 커피 전문점에서 주문한 커피가 나오는 상황을 착안해 만든 패키지 문구는 배달의민족 특유의 B급 정서와 유머코드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인터파크 도서, 신간 '고양이' 1·2권 특별 세트 단독 판매

인터파크도서가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간 '고양이' 출시를 기념해 1·2권 특별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인터파크도서는 올 초부터 '인터파크 프리미엄북'을 통해 누구나 소장하고 싶고, 선물하고 싶도록 새옷을 입혀 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프리미엄북 7탄은 출판사 '열린책들'과 손잡고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 1위에 빛나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간 장편소설 '고양이'로 선정했다. 

인터파크 구매 독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고양이' 1·2 세트는 기존의 표지 위에 독특하게 디자인한 고양이 띠지를 둘러 씌웠다. 

또 이번 신간 출시를 기념해 실용성 있는 '고양이 스트링 파우치'를 선택 사은품으로 마련했다. 고양이 낱권, 세트 도서 구매 시 받을 수 있으며, 파우치와 '고양이' 1·2 세트 결합 상품 구매 시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스토케코리아·반얀트리 '서머V.I.B' 패키지

스토케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함께 서머V.I.B(Summer 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V.I.B패키지는 아이의 모든 것이 최고의 관심사인 스토케 브랜드 철학에 맞춰 아이와 부모 모두가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스토케 대표 제품은 물론 객실 안에 풀이 있는 반얀트리 리조트의 특징을 반영해 휴대용 유아 욕조가 함께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혁신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로 지난 5월에 출시된 신제품 유모차 익스플로리6를 국내 호텔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고, 45년의 역사를 갖고 있고, 전 세계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아이 의자인 트립트랩이 액세서리 풀 라인업과 함께 제공된다. 

쿠션과 트레이가 함께 제공돼, 아이가 이유식을 먹거나 간식을 먹을 때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타원형의 모양으로 엄마의 품 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유아 침대 슬리피가 제공되며,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목욕 또는 물놀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바스 욕조도 이용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뷰티밸런스'

종근당건강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새콤달콤한 맛의 분말형태 제품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루 1포 복용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프리미엄'

JW중외제약(001060)은 '하이맘밴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무민(MOOMIN)'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판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특별판은 습윤 드레싱 제품 '하이맘밴드 프리미엄'에 핀란드 출신 토베 얀손이 만들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캐릭터 '무민'을 적용했다.

◆한독 '테라큐민플러스 90'

한독(002390)은 기존 테라큐민 제품 대비 커큐민 함유량을 최대 3배 높인 '테라큐민플러스 90'을 출시했다. 

'테라큐민플러스 90'은 기존에 출시된 '울금테라큐민 30' 보다 커큐민의 함유량을 3배 높인 제품으로 1포(1g) 당 커큐민 90mg이 함유돼 있다. 분말 제형으로 하루 두 번 물에 타서 마시면 간편하게 커큐민 180mg을 섭취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에어텔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호텔과 항공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제주도 왕복 항공권 2인과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뷰 룸,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혜택을 모두 포함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토케코리아·반얀트리 '서머V.I.B'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에어텔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 '비치&펀' 패키지. ⓒ 각 사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하는 풍차라운지는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콘셉트로 운영되는데 케이크와 마카롱같은 가벼운 디저트부터 시원한 맥주와 와인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호텔 대표 소믈리에로부터 5가지의 와인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듣고 시음도 해보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와인 스토리' 프로그램은 롯데호텔제주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메종글래드 제주 '비치&펀'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비치&펀(Beach & Fun) 패키지를 오는 23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비치 & 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과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 1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의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만원 푸드 메뉴 교환권 또는 프라이빗 비치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플 세트(A타입)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와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이색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파티가 포함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 패키지는 호텔의 인피니티 풀과 연결돼 있는 프라이빗 정원이 있는 패밀리 스위트에서 제주도에 마련된 또 하나의 집처럼 편안하게 머물며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제공(투수 기간 중 1회)돼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프라이빗 바비큐 패키지는 오는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외에도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서머 바비큐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이며 금, 토요일 체크인 시 가능하다. 

서머 바비큐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트인 전망의 객실에서 1박, 즉석에서 구워주는 △흑돼지 오겹살 △목살 △소시지 △새우 △각종 야채와 함께 △각종 샐러드 △과일 △스파게티 △아이스크림 등의 다양한 뷔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