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농심·KGC인삼공사·유니시티·한샘 외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8.06.15 17:28:52

[프라임경제] 이번 주 식음료·외식·프랜차이즈·주류·생활가전·육아용품업계 신제품·신메뉴 출시, 리뉴얼 소식.

◆농심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한정판

농심(004370)은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내달 중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롯데제과 '롯데자일리톨껌 용기' '빙과 5종' '깔라만시 3종' 이미지컷. ⓒ 각 사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는 한국 축구를 응원하는 콘셉트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축구공이 전면을 채운 패키지와 축구 경기장을 그려 넣은 패키지 두 종류다. 두 제품 모두 페이스페인팅을 한 닭다리너겟의 캐릭터가 축구공을 차며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롯데제과 '롯데자일리톨껌 용기' 리뉴얼…빙과 5종, 깔라만시 3종

롯데제과(004990)는 자일리톨껌 용기를 새롭게 바꿨다. 아이들과 여성들도 용기를 쉽게 쥘 수 있도록 가운데 부분을 곡선으로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일부 소비자들이 요청한 그립감에 대한 부분을 반영했다.

자일리톨껌 용기형 제품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이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롯데제과는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빙과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핑크 죠스바'는 제품 겉면이 소비자가 익숙한 어두운 남색이 아닌 분홍색으로 바꾸고 기존 제품 콘셉트와 반대되는 죠스 캐릭터를 포장지에 삽입했다.

'완전 시원한 수박바'는 수박의 과육을 표현하는 빨간 부분으로만 구성됐다. △가나 비얀코 △가나초코아이스 △가나초키초키는 1975년 출시된 초콜릿 브랜드 '가나(Ghana)'를 빙과류에 도입한 제품이다.

더불어 롯데제과는 초코파이, 찰떡파이, 롯데샌드에 깔라만시를 적용한 신제품 3종을 내놨다. 이번 깔라만시 3종은 초콜릿 파이, 비스킷의 비수기라 할 수 있는 여름철을 대비해 더운 날 상큼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감안한 제품이다.

◆크라운제과, 츄잉 젤리 '몽글몽글 젤리톡' 2종

크라운제과(005740)는 요거트 캔디 속에 젤리가 들어있는 '몽글몽글 젤리톡'을 선보인다. 소프트캔디와 젤리를 접목한 츄잉 젤리로 '청사과' '복숭아'맛 두 가지다.

크라운제과 몽글몽글 젤리톡 2종, 동원홈푸드 더반찬 칼로핏 350, 푸르밀 속풀어유,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3종. ⓒ 각 사

성인 기준 하루 비타민 섭취량의 반가량이 함유됐으며 캔디는 전체를 충치 예방에 좋은 자일리톨로 처리했다.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패키지에는 '핀과 제이크'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동원홈푸드 더반찬, 350㎉ 이하 식단 정기배송 '칼로핏 350'

동원홈푸드의 HMR 온라인배달 전문몰 더반찬은 여름 바캉스 철을 위한 정기배송 서비스인 '칼로핏 350'을 출시했다.

더반찬에서 처음 선보이는 정기배송 식단인 칼로핏 350은 한 끼에 350㎉ 이하로 구성된 20여개 식단을 제공한다. 총 4회 또는 8회 배송까지 선택 가능하며 한 번에 6회 식사 기준인 3일분 식단(도시락 3개, 샐러드 2개, 간식류 1개)이 배송된다. 최대 6주 내에 수요일과 토요일 중 선택해 배송일을 설정할 수 있으며 배송료는 무료다.

메뉴는 주꾸미세비체, 연어포케, 치킨카치아토레, 가자미구이 등 15개 도시락 메뉴와 살몬카도 샐러드, 바질치킨샐러드 등 6개 샐러드 메뉴 등이다.

◆푸르밀, 밀크씨슬추출분말·헛개나무추출액 함유 '속풀어유'

푸르밀은 간 보호와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밀크씨슬추출분말과 헛개나무추출액을 함유한 '속풀어유'를 내놨다.

속풀어유는 푸르밀과 GS리테일의 PB브랜드 'YOU US(유어스)'가 함께 내놓은 제품으로 밀크씨슬추출분말 230㎎과 헛개나무추출액, 대추추출액 등에 우유를 더한 제품이다.

특히 밀크씨슬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에 활용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국내 유업계 최초로 종이 소재 포장 용기 '카토캔'을 적용했다. 카토캔은 기존 알루미늄 캔보다 가볍고 생산과 재활용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은 친환경 용기로 일본과 유럽 등에서는 보편화된 신소재다. 국내서는 삼양패키징(272550)에서 생산하고 있다.

◆코카콜라, 10기압 고강도 추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스위트 아메리카노'

코카-콜라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 고티카'는 콜드브루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콜드브루에서도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거쳤다. 또 기존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유일하게 알루미늄 재질 슬림 보틀 용기를 커피 시장에 도입했다.

◆아워홈 '지리산수' 330㎖ 소용량 제품

아워홈은 맑은샘물 생수제품 '아워홈 지리산수' 330㎖ 소용량 제품을 추가 출시, 생수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아워홈 지리산수 330㎖, 이랜드파크 자연별곡 한식 요리 백선, 미스터피자 새우천왕, 농심켈로그 베리앤넛바 이미지컷. ⓒ 각 사

아워홈 지리산수는 무공해 구역인 지리산 국립공원 천왕봉 남단 해발 550m 지역,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다. 지하수 오염 취약성 평가(Drastic Index) 최상위 등급을 획득한 수원지에서 길어 올렸다.

물을 병에 담는 과정인 보틀링은 독일 크로네스사의 최첨단 무균 클린 시스템을 통해 생산한다. 이 과정에서 오존 처리하지 않아 잠재적 발암물질인 브롬산염 발생 가능성이 없다는 설명이다.

◆농심켈로그, 프리미엄 시리얼바 '베리앤넛바'

농심켈로그는 베리와 견과류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시리얼바 '켈로그 베리앤넛바'를 새롭게 선보인다.

베리앤넛바는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들어 있는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초콜릿 등이 조화를 이룬다.

◆이랜드파크 자연별곡 '한식 요리 백선' 콘셉트 신메뉴 100여종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한식 요리 백선'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한식 요리 백선은 100여종의 한식 메뉴를 잔칫상처럼 차려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철을 맞이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진미콩국수, 홍시빙수 등은 물론 동파육 보쌈, 오리구이 등을 마련했다.

주요 메뉴로는 △원조 갈매기살 △돼지고기 김치짜글이 △떡갈비 우엉강정 △우렁두부볶음 △매콤소떡소떡 △연잎주먹밥 △된장알리오올리오 △묵사발 △달걀유부초밥 △깻잎닭볶음밥 △메밀싹막국수 △건강호박죽 △텃밭두부버무리 △콘감자 사라다 △들깨수제비 △산더미슈 등이다.

자연별곡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자연별곡 식사권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킹새우·우삼겹 토핑한 '새우천왕'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킹새우와 우삼겹을 토핑한 '새우천왕'을 선보였다. 새우천왕은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불고기 소스로 양념한 우삼겹을 올린 프리미엄 피자다.

이번 신메뉴는 우삼겹에 슬라이스된 갈릭을 화유에 볶아 불맛을 더하고 스페인식 로메스코 소스를 활용했다. 여기 더해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 토핑에는 아보카도와 파인애플 슬라이스, 칠리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의미로 국가대표 사인볼을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놀부옛날통닭, 찹쌀가루로 튀긴 '청양 간장 치킨'

놀부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은 신메뉴 '청양 간장 치킨'을 출시했다. 청양 간장 치킨은 찹쌀가루로 튀겨낸 치킨에 놀부옛날통닭의 특제 간장소스와 청양고추가 조화를 이룬다.

농부옛날통닭 청양 간장 치킨, 국수나무 쿨조합 세트메뉴 4종, 스시노백쉐프 애니멀키즈라인, 파스쿠찌 콜드브루 커피 2종 이미지컷. ⓒ 각 사

놀부는 글로벌 축구 대잔치를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배달전문업체 요기요와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를 통해 배달음식을 주문 시 놀부보쌈과 놀부화덕족발은 각각 4000원, 놀부부대찌개, 놀부옛날통닭, 공수간은 각각 2000원을 할인해준다.

◆국수나무 '쿨조합 세트메뉴' 4종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운영하는 국수나무의 서울 및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는 '쿨조합 세트 메뉴' 4종 △쫄깃한 치즈세트 △통통한 새우세트 △바삭한 만두세트 △담백한 돈까스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쫄깃한 치즈세트는 메밀면에 매장에서 직접 간 배즙과 생와사비를 곁들인 메밀소바와 100% 자연산 치즈가 들어간 치즈돈까스 1롤이 짝을 이룬다. 통통한 새우세트는 열무국수와 새우튀김 조합이다.

바삭한 만두세트는 비빔면과 미니만두가, 담백한 돈까스세트는 비빔냉면 혹은 물냉면이 미니 돈까스와 함께 한다.

◆스시노백쉐프 '랍스타반반라인' '빅콰트로라인' 외 신메뉴 4종

스시노백쉐프는 신메뉴 6종을 선보였다. 대표적인 2인 세트메뉴는 명란 와사비 소스를 입은 랍스터와 스테이크 초밥을 곁들인 '랍스타반반라인', 명란 랍스터와 와규 불초밥, 연어사시미, 장어초밥 등으로 구성된 '빅콰트로라인'이다.

여기에 '핑크한상라인'과 '핑크반상라인'은 일본 가정식에서 힌트를 얻었다. 모둠 초밥과 알탕, 가정식 6찬과 초밥, 후식으로 구성됐다. 핑크반상라인은 점심 고객을 위한 메뉴다.

특히 북유럽 숙성방식의 그라브락스 연어로 맛을 낸 '볼빨간연어컬렉션'과 어린이 맞춤 초밥과 캐릭터 진빵으로 맛과 재미까지 잡은 '애니멀키즈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파스쿠찌, 시즌 콜드브루 커피 2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여름철을 맞아 시즌 콜드브루 커피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와 애플 플레이버를 더한 '니트로 시트러스 콜드브루'와 코코넛 크림이 올라간 '실키 코코넛폼 콜드브루' 2종이다.

파스쿠찌 콜드브루는 이탈리안 기법의 '슬로우 로스팅(생두 안의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키고 전체적으로 고르게 로스팅하는 방식)' 원두를 초고압 방식으로 저온에서 느리게 추출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열대 과일 콘셉트 '알폰소 망고' '패션프루츠' 주스 2종

이디야커피는 여름을 맞아 열대 과일 콘셉트의 '알폰소 망고 주스'와 '패션프루츠 주스' 2종을 내놨다.

이디야 주스 2종, 크리스피 크림 도넛 초콜릿 블랜디드 2종, 달콤커피 붉은월드볼, 카페베네 칸쿤블루 5종 이미지컷. ⓒ 각 사

알폰소 망고 주스는 망고 중에서도 당도가 높고 식감이 풍부해 '망고의 왕'으로 불리는 알폰소 망고를 활용한 프리미엄 과일 주스다. 패션프루츠 주스는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패션프루츠가 들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초콜릿 블랜디드 음료 2종

크리스피 크림은 1911년 창립한 벨기에 초콜릿브랜드 '칼리바우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초콜릿 블랜디드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칼리바우트 초콜릿을 넣어 다크 초콜릿과 초코칩의 씹히는 맛이 특징인 '다크 초코 블렌디드'와 초코와 바닐라 맛이 조화로운 '초코 바닐라 블렌디드'로 이루어져 있다.

◆달콤커피, 녹여먹는 깔라만시 음료 '붉은월드볼'

다날의 달콤커피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레몬에이드 베이스에 깔라만시 레드볼을 녹여먹는 음료 '붉은월드볼'을 출시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붉은월드볼을 구매한 고객에게 응원용으로 제작한 슬로건을 판매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여름시즌 신메뉴 '칸쿤블루' 5종

카페베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칸쿤블루' 콘셉트의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칸쿤블루는 딥블루와 스카이블루가 그라데이션으로 혼합된 컬러로 멕시코 휴양지 칸쿤의 바다색을 닮았다.

이번 칸쿤블루 5종은 음료, 빙수,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됐다. 음료는 '칸쿤블루 블루에이드'와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있는 바닐라 젤라또를 갈아 만든 '칸쿤블루 웨이브 쉐이크'가 있다.

'칸쿤블루 캐리비안베이 빙수'는 캐리비안베이와 컬래버레이션한 스페셜 메뉴로, 얼음을 갈아 만든 클래식 빙수에 블루에이드와 파인애플, 칸쿤블루 아이스크림을 활용했다. '칸쿤블루 눈꽃빙수'는 눈꽃빙수 위에 파인애플과 코코넛으로 토핑했다. '칸쿤블루 아이스크림'은 레몬에 크리미한 맛이 더해졌다.

◆설빙, 여름 한정 '메론설빙' 3종

설빙은 올 여름 '메론설빙' 3종 △리얼통통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을 출시한다.

유니시티코리아 조인트 모빌리티, 설빙 메론설빙 3종,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매실스틱 이미지컷. ⓒ 각 사

국내산 '케이멜론(K-melon)'을 사용한 설빙의 메론설빙은 지난 2016년부터 매해 여름에 한정 판매하는 시즌 시그니처 메뉴다. 케이멜론은 향이 깊고 당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리얼통통메론설빙은 생메론에 팥과 떡, 시리얼이 더해졌다. 요거통통메론설빙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메론과 조화를 이룬다. 딸기치즈메론설빙은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에 딸기가 조화를 이룬다.

설빙은 메론설빙 출시와 함께 고객 감사 의미의 '괌 여행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론설빙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인에게 괌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메론설빙 3종 모바일 쿠폰(5명), 설빙 1만원 디지털상품권(10명)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유니시티코리아, MSM·비타민D 주원료 '조인트 모빌리티'

유니시티코리아는 관절, 연골,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조인트 모빌리티 (Joint Mobility)'를 내놨다.

이 제품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엠에스엠(MSM)과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를 주원료로, 부원료로는 강황추출물, 보스웰리아,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엠에스엠(MSM, 디메틸설폰)은 황을 함유하는 유기 화합물로 우유, 과일, 야채, 커피, 곡류 등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의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S, Sulfur) 공급원으로, 외국에서는 식품 또는 식이보충용제품 등 상용되고 있다. 연구자료를 통해 관절 기능 개선에 도움 되는 것으로 보고되기도 했다.

비타민D는 신경, 근육의 이음부 기능에 필요한 칼슘이 신체 내에 원활히 공급돼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뼈의 주요 성분인 인산칼슘을 만들기 위해 칼슘뿐 아니라 인의 사용도 조절한다.

조인트 모빌리티는 캡슐 형태로 1일, 1회,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남녀노소에 상관없이 자고 일어나면 팔과 다리가 뻣뻣하거나 관절 사용이 잦고 운동 혹은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가 있다고 느끼는 이에게 적합하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스틱형 파우치 제품 '홍삼담은 매실스틱'

KGC인삼공사는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신제품인 '홍삼담은 매실스틱'을 출시했다.

홍삼담은 매실스틱은 매실과즙에 홍삼농축액을 더해 만든 스틱형 파우치 제품으로, 설탕·색소·합성향료를 무첨가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 중이다.

굿베이스 웹사이트 접속 후 각 제품 정보 부분의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응모된다.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정관장 굿베이스 체험키트(자연이키운 수세미배도라지·홍삼담은 산수유·홍삼담은 아로니아 각 1포)'를 증정한다.

◆코웨이, 온열 기능 특화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MC-P02'

코웨이(021240)는 온열 기능을 특화한 '코웨이 안마의자 MC-P02'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특히 '3D플러스 척추온열안마' 기능과 '3Zone 온열' 기능 등 차별화된 온열 기술을 탑재했다.

코웨이 MC-P02, 한샘 유로 501 코튼그레이, 스토케코리아 서머V.I.B 패키지, 하이트진로 썸머 에디션 72 이미지컷. ⓒ 각 사

3D플러스 척추온열안마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2개 온열 안마볼이 사용자 신체 굴곡에 맞춰 움직이면서 따뜻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이다. 특히 MC-P02의 온열 안마볼 장치는 코웨이가 기존 특허출원한 온열볼 모듈에서 발열 온도는 높아지고 열 상승 시간은 줄어드는 등 성능이 향상 됐다.

3Zone 온열은 등과 엉덩이 부분은 온열 패드를 이용하고 발은 온열 램프를 이용해 마치 찜질과 반신욕을 하는 것처럼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기능이다.

이번 제품은 온열 1(뜸 방식), 온열 2(지압 방식), 릴렉스, 파워, 속성, 취침, 결림 해소, 전신 스트레칭, 골반 스트레칭 9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안마 프로그램 구동 시 의자가 자동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무중력 각도로 젖혀진다.

코웨이 MC-P02는 신체 사이즈가 다르더라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 위치를 자동 조정하는 '자동 체형 인식 기능'과 다리 길이를 최대 21㎝까지 조절하는 '다리길이 자동 조절 기능'도 적용됐다.

MC-P02는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이 사용된 내부 시트에 전원 및 동작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좌우 측면부에 무드라이트를 장착했다. 안마를 받는 동안 리모컨과 휴대전화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미니 포켓을 제품 우측에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샘, 호텔스타일 침대 '유로 501 코튼그레이'

한샘(009240)은 자사 베스트셀러 '유로 501' 호텔스타일 침대의 신규 색상 신제품 '유로 501 코튼그레이'를 판매한다.

이 침대는 그레이 색상을 적용, 기존 모델이 '미드브라운' '내추럴화이트' 색상으로 내추럴 스타일 인테리어에 한정돼있던 것과 차별화했다.

유로 501 코튼그레이는 서랍장, 화장대, 벽판넬 등 가구 단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마치 호텔스타일의 맞춤 가구를 주문한 듯 통일감 있는 공간을 만든다. 아울러 침대와 가구 단품을 조합해 △ㄱ자형 △ㅡ자형 △대면형 △패밀리명 △트윈형 5가지 배치가 가능하다. 화장대 깊이와 벽판넬의 가로길이를 기존모델보다 약 10㎝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간접조명에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도 가능하다.

◆스토케코리아, 반얀트리와 '서머V.I.B 패키지'

스토케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서울 남산에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함께 서머V.I.B(Summer 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머V.I.B 패키지는 스토케 대표 제품은 물론 객실 안에 풀이 있는 반얀트리 리조트 특징을 반영해 휴대용 유아 욕조가 함께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지난달 선보인 유모차 익스플로리6를 국내 호텔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45년의 역사를 가진 아이 의자 트립트랩도 액세서리 풀 라인업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타원형 모양으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유아 침대 슬리피도 지원한다. 객실 안에 풀이 있어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목욕 또는 물놀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바스 욕조도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서머V.I.B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스킨케어 세트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와 페스타 다이닝, 클럽 라운지 등 반얀트리 내 모든 레스토랑에 트립트랩이 비치됐다.

◆하이트진로, 시즌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

하이트진로(000080)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summer edition 72)'을 내놨다. 500㎖ 병 제품에만 적용되며 동시에 72종 멀티 패키지를 선보인 것은 국내 브랜드 최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에디션으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원초적 시원함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썸머 에디션 72는 △여름 △페스티벌 △열정 3가지 테마 아래 72종의 각기 다른 라벨 디자인이 '아트 컬렉션' 형태를 이룬다. 해변, 파도, 선글라스, 서핑, 수영복, 파도, 아이스 등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콘을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를 제외한 디자인 요소의 일관성을 파괴하되 컬러, 패턴 등은 통일성을 유지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에는 지난 3월 소비자 소통 확대의 일환으로 진행한 공모전에서 최종 당선된 천민정씨의 작품도 반영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