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하림·동원F&B·롯데리아·하이트진로 외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8.06.10 09:57:49

[프라임경제] 이번 주 식음료·외식·프랜차이즈·담배·주류·육아용품업계 신제품·신메뉴 출시, 리뉴얼 소식.

◆농심, 봉지면 '양념치킨면'

농심(004370)은 지난 4월 선보인 용기면 '양념치킨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양념치킨면'을 출시했다.

농심 양념치킨면,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얼큰 짬뽕맛 김치죽' 이미지컷. ⓒ 각 사

농심은 양념치킨면을 내놓으면서 맛과 조리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닭고기와 빵가루를 반죽해 만든 치킨볼을 추가했다. 조리시간도 더 짧아졌다. 굵기를 얇게 하고 재료 배합비를 조절, 조리시간이 2분30초다.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죽 2종

신세계푸드(031440)는 명품 만두소를 넣어 만든 '올반 명란군만두'를 선보인다.

올반 명란군만두는 만두 1개당 35g 왕교자 속에 명란, 돼지고기를 넣었다. 여기에 양배추, 양파, 마늘 등 국내산 채소와 가쓰오 풍미를 더한 명란마요소스를 버무린 제품이다. 달궈진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에서 6~8분 구우면 된다.

특히 1등급 밀가루와 국내산 찹쌀가루를 배합해 만든 만두피를 사용했다. 제품은 1~2인 가구가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소용량(315g) 2입 묶음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100% 국내산 찹쌀과 멥쌀을 쪄낸 올반 죽 2종을 내놨다. '올반 얼큰 짬뽕맛 김치죽'은 국내산 오징어와 김치를 넣어 짬뽕맛을 구현했다. '올반 찹쌀 쇠고기죽'은 시중 제품보다 소고기 함량을 높이고 사골 육수 엑기스로 밥물을 해 보다 진한 맛을 살렸다.

올반 죽 2종은 컵 형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136480)의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은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를 출시한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었다. 100g에 115㎉ 저지방 고단백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특히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개 농가로부터 병아리를 선별해 마늘 등 기능성 사료를 먹여 면역력이 강하고 육질을 개선했다.

◆동원F&B,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 '떡볶이의신' 3종

동원F&B(049770)는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 도시락김, 김자반을 판매한다.

동원 F&B '양반 아이맛있는 김' '떡볶이의신',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스페셜 패키지 이미지컷. ⓒ 각 사

도시락김은 원초 명장이 엄선한 토종 원초로 만든 김에 DHA와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을 더하고 나트륨 함량이 낮은 황토가마소금을 사용했다. 김자반은 청정바다에서 수확한 유기농 돌김에 땅콩, 호두 등 견과류 분말을 넣었다.

동원F&B는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인 영실업과 협업, 양반 아이맛있는김 포장에 '콩순이' 캐릭터를 담았다. 동원F&B는 영실업과 함께 양반 아이맛있는김 출시를 기념해 '콩순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SNS 경품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은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콩순이' 뮤지컬 티켓, '콩순이' 완구세트 등이다.

아울러 동원F&B는 상온 간편식(HMR) 떡볶이 '떡볶이의신'이 국내 떡볶이 명소의 이색 떡볶이 맛을 담은 신제품 3종 △신당동 즉석쫄볶이 △홍대앞 마늘떡볶이 △학교앞 국물떡볶이를 출시했다.

떡볶이의신은 100% 쌀로 떡을 만들며 실제 방앗간 방식을 적용했다. 특히 동원F&B만의 특수 공법으로 떡을 만들어 상온에서도 5개월 이상 보관 가능하다. 프라이팬에 물과 함께 끓이면 간편하게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신당동 즉석쫄볶이는 고추장과 춘장을 배합하는 신당동 특유의 방식으로 소스를 만들었다. 홍대앞 마늘떡볶이는 마늘향이 개운함을 더한다. 학교앞 국물떡볶이는 추억 속 학교 앞 떡볶이 맛을 담은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축구선수 이미지 담긴 '게토레이 스페셜 패키지'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에 K리그 및 글로벌 축구선수의 이미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즐기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다.

스페셜 패키지는 제품 라벨에 대한민국 프로축구 K리그 11개 구단(전북·수원·제주·경남·상주·강원·울산·포항·전남·인천·대구)을 대표하는 축구선수들 이미지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로벌 게토레이 모델로 활약하는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즈, 가브리엘 제수스를 온팩한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스페셜 패키지는 게토레이 레몬, 블루볼트, 화이트스플래시 총 3개 제품의 600㎖ 페트병에만 적용돼 여름시즌에만 한정 생산한다.

◆롯데제과, 양치 대신 씹는 껌 '자일리톨x2080'

롯데제과(004990)는 애경산업() 치약 브랜드 2080과 손잡고 양치 대신 껌을 씹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일리톨x2080'을 선보인다.

일동후디스 노블 이승기 에디션, 롯데제과 자일리톨x2080, 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원기진액. ⓒ 각 사

이 제품에는 롯데제과가 독자 개발한 기능 소재 '클린스크럽'을 적용했다. 클린스크럽에는 치약에 흔히 사용되는 탄산칼슘과 피로인산나트륨이 들어있는데 이들 성분은 치아표면 세정 효과와 치석 형성 억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재를 껌에 사용한 것은 이번이 국내 첫 사례다. 자일리톨x 2080은 멘톨향과 민트향을 기존 자일리톨껌 대비 70% 강화, 청량감을 높여 구취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애경산업 또한 하반기 중으로 자일리톨껌 맛을 살린 치약을 출시할 예정이다. 각 제품에는 미니 치약과 껌용기를 붙임 상품으로 묶어 판매하는 등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 '이승기 에디션'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건강커피 브랜드 '노블'은 '이승기 에디션'을 출시했다.

노블 이승기 에디션은 브랜드 모델인 이승기 이미지를 패키지에 삽입해 기존 제품 패키지에 새로움을 더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에스프레소라떼 RTD 컵커피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노블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를 마이크로 그라인드하고 콜롬비아 및 에콰도르산 아라비카 원두와 블렌딩했다. 여기에 그린커피빈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을 블렌딩해 일반 커피 대비 폴리페놀 함량을 약 2~3배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라떼에 사용되는 크리머는 식물성 경화유지가 아닌 코코넛오일과 1A 등급 우유를 사용했다.

일동후디스는 노블 이승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광고 영상을 감상한 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 채널에 영상을 공유, 필수 해시태그 #노블커피, #이승기커피, #프리미엄커피, #건강커피라이프와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영상을 공유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 엽록소 함량 1위 '면역엔 클로렐라'

대상웰라이프는 '면역엔 클로렐라'를 내놨다. 클로렐라는 담수에 서식하는 단세포 녹색식물로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들어있다. 지구에서 가장 많은 엽록소를 함유한 식물로서 면연력 증진과 피부건강, 항산화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아울러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분의 1 사이즈인 3.5㎜ 크기로 정제하고 스틱포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한국야쿠르트,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 원기진액'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인 홍삼과 아연을 환과 액상으로 각각 담아낸 '발효홍삼 원기진액'을 오는 18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홍삼 제품 최초 이중제형 패키지를 사용해 한 병 섭취로 발효홍삼과 아연이 가지고 있는 면역 강화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뚜껑에 들어있는 환에는 당귀, 녹용, 숙지황 등 10가지 부원료를 담았다. 액상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5㎎을 넣었다. 각각 발효홍삼 농축액도 함유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대용량 컵커피 '스페셜티 카페라떼 프리미엄' 2종

서울우유협동조합은 300㎖ 대용량 '스페셜티 카페라떼 프리미엄'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스페셜티 카페라떼 프리미엄,아워홈 '한입 만두카츠' '연화식 양념육', DOLE 자몽메들리컵. ⓒ 각 사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스페셜티 원두와 서울우유 원유로 만든 커피음료 브랜드다. '스페셜티 리얼 에스프레소 라떼'는 스페셜티 코케 블렌딩 원두를 드립과 에스프레소로 추출해 우유와 어우러지며 설탕을 50% 줄인 웰니스 커피다.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블랙 예가체페 100'은 에티오피아 싱글오리진 원두를 드립과 에스프레소로 추출했다.

각각 원두의 향을 고스란히 추출해 내는 드립 방식과 깊고 진한 맛을 담아내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 블렌딩한 제품이다.

◆아워홈 '한입 만두카츠' 3종, 연화식 양념육 4종 B2B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이색 간식 가정간편식 제품 '한입 만두카츠' 3종을 판매한다.

먼저 '한입 만두카츠 김치'는 숙성 김치를 만두소로 사용했다. 만두소에 포함된 무말랭이는 식감을 더하고 수분을 잡아주는 속성이 있어 돼지고기 육즙이 촉촉하게 도와준다.

'한입 치즈카츠'는 100% 자연산 치즈에 트리플 버터 시즈닝으로 버터 향을 더했다. 옥수수 콘도 넣어 씹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입 피자카츠'에는 토마토 퓌레와 토마토 페이스트 등 다양한 토마토 원료들이 들어간다. 치즈 안에는 볶은 양파와 스모크 햄, 청피망 등 다채로운 맛과 식감도 즐길 수 있다. 프라이팬 위에 기름을 두른 후 약 5분간 구워주면 완성이다.

여기 더해 아워홈은 맛과 영양, 소화까지 고려한 연화식 양념육 4종을 프리미엄 식재 브랜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를 통해 기업간거래(B2B) 시장에 출시한다.

지난해 10월 아워홈 식품연구원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효소 활용 연화기술이 적용돼 일반육보다 50% 이상 부드럽고 소화가 더 잘 된다. 저온처리 공정으로 영양이 살아있고 육류 고유의 맛과 향, 색감도 그대로라는 설명이다.

아워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부드러운 양념육은 소고기 1종 및 돼지고기 3종 △부드러운 간장소스우불고기 △부드러운 사태찜 △부드러운 고추장소스제육불고기 △부드러운 간장소스제육불고기, 총 네 가지다. 이 제품은 해동 후 5~10분간(사태찜은 10~20분) 데워 먹으면 된다.

◆DOLE, 3가지 과일 담긴 '자몽메들리컵'

DOLE(돌)은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in1 과일 디저트 '후룻컵' 신제품으로 3가지 과일을 담은 '자몽메들리컵'을 출시한다.

자몽메들리컵은 자몽에 복숭아와 파인애플을 담은 제품이다. 또한 과일을 설탕을 넣지 않은 100% 과즙주스에 넣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소용량 '바른목장 유산균 음료'

롯데푸드(002270) 파스퇴르는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음료인 '바른목장 유산균 음료'(125㎖)를 선보인다.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 배양액으로 만든 점이 특징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유산균 음료, 파리바게뜨 '무설탕 멀티그레인 토스트' '골든스윗토스트',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 이미지컷. ⓒ 각 사

성장기 아이를 위한 멀티 비타민 8종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C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E과 장에 좋은 '이소말토올리고당'을 함유했다.

안전한 테트라 무균 친환경 패키지로 상온 보관이 가능해 야외활동에서도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를 내놨다.

◆파리바게뜨 '무설탕 멀티그레인 토스트' '골든스윗토스트'

파리바게뜨는 무설탕으로 단맛은 줄이고, 다양한 곡물 본연의 맛을 강조한 '무설탕 멀티그레인 토스트'를 출시했다.

무설탕 멀티그레인 토스트는 밀가루 본연의 전분을 장시간 발효시키는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의 '무당(無糖) 식빵 제조방법'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볶음 메밀, 오트밀, 아마씨, 볶음 참깨, 해바라기씨 5가지 곡물이 조화를 이룬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버터와 꿀을 함유한 토스토용 식빵 '골든스윗토스트'를 선보였다. 전통누룩에서 추출한 토종효모를 사용한 이 제품은 반죽에 꿀을 넣어 잼이나 버터 등을 따로 곁들이지 않아도 살짝 굽기만 하면 식빵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칵테일형 '콜드브루' 3종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코코넛, 귀리우유 등을 활용한 '콜드브루 베리에이션(Variation)' 3종을 판매한다.

콜드브루 베리에이션은 콜드브루 커피에 다양한 재료를 섞어 맛과 형태에 변화를 준 것을 뜻한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재료의 색이 각각 층을 이뤄 칵테일을 연상시킨다.

'콜드브루 오트 라떼'는 슈퍼푸드인 귀리(Oat)로 만든 우유를 사용해 차별화했다. '코코넛 콜드브루 프라페'는 코코넛을 넣어 이국적인 맛을 강조했다. '오렌지 니트로 콜드브루'는 오렌지 주스에 질소 커피를 추가한 음료다.

◆이디야커피, 시즌 한정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

이디야커피는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 공차코리아 커피 밀크티 크러쉬, 롯데리아 T-REX, 굽네치킨 굽네 허니멜로 이미지컷. ⓒ 각 사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은 지난해 출시한 '비니스트 쿨썸머팩'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의 스틱원두커피 제품인 비니스트 3종과 함께 휴대하기 편리한 락앤락 스포츠핸디물병으로 구성됐다.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에 포함된 비니스트 3종은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10개입)', '비니스트 다크 아메리카노(10개입)', '비니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10개입)'이다. 해당 비니스트 시리즈는 입자가 작아 찬물에도 잘 녹으며 특히 비니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중량이 2배 많은 20g으로 만들어졌다.

◆공차코리아, 밀크티x커피 '커피 밀크티 크러쉬' 2종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밀크티에 커피를 더한 이색 신메뉴 '커피 밀크티 크러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커피 밀크티 크러쉬+펄' '커피 밀크티 크러쉬+밀크폼' 2종으로 구성됐다. 음료의 베이스가 되는 블랙티를 4시간마다 95℃에서 직접 우려냈다.

◆굽네치킨, 허니 머스타드·갈릭·스모크 베이컨의 조화 '굽네 허니멜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굽네 허니멜로'를 내놨다. 굽네 허니멜로는 기존 치킨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허니 베이스 단맛 치킨과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치킨이 어우러진다.

이번 굽네 허니멜로의 가장 베이스가 되는 '허니멜로 소스'는 굽네치킨만의 특제 소스다. 굽네 허니멜로는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했다.

굽네치킨은 이와 함께 '샐러드'를 출시한다.

◆롯데리아, 치킨 통 다리살 패티-크림 어니언 소스의 만남 'T-REX'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번보다 큰 치킨 통 다리살로 만든 'T-REX' 버거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특징인 큰 치킨 패티를 표현하기 위해 '크게 한 입 베어물다'와 티라노사우르스를 상징하는 T-REX로 정하게 됐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T-REX 세트에 100원 추가 시 치즈스틱 증정, 삼성카드로 세트·단품 구매 시 단품 무료 증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200만명 대상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발송한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프리미엄 증류주 시장 공략

하이트진로(000080)는 프리미엄 소주시장을 겨냥해 '일품진로1924'를 오는 12일 출시한다. 또, 연내 고연산 제품을 선보여 슈퍼프리미엄 시장을 형성하고 일품진로 브랜드를 확장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무학 좋은데이 400㎖ 페트. ⓒ 각 사

일품진로1924는 일품진로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면서도 특유의 개성을 갖춘 제품이다. 좋은 술에는 역사가 담겨있다는 철학 하에 1924년부터 이어져온 하이트진로만의 양조기술을 바탕으로 증류 초기와 말기 원액은 제외하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원액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하는 냉동여과공법을 적용했다. 100% 순쌀증류원액을 사용했으며 알코올도수는 25도다. 

◆무학, 좋은데이 400㎖ 페트…인몰드 3D 라벨 PET 패키징 적용

무학(033920)은 소주 '좋은데이 400㎖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무색 패트병에 어깨 위치와 바닥을 둥글게 만들어 둥근 캡슐 같은 형태로 만들었다. 

특히 좋은데이 로고가 입체감 있고 도드라져 보일 수 있도록 '인몰드 3D 라벨 PET 패키징'을 소주 페트 제품 최초 적용했다. 인몰드 3D 라벨 PET 패키징을 개발한 신우코스텍은 지난해 4월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에서 산업부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스토케코리아,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 블랙'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는 유모차 트레일즈의 디자인과 기능성 업그레이드 버전 '트레일즈 블랙'을 내놨다. 

스토케코리아 트레일즈 블랙, KGC인삼공사 동인비 담 리치크림, BAT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 ⓒ 각 사

스토케 트레일즈는 주말마다 바다와 산, 강 등 자연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스칸디나비안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어느 지형에서도 문제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견고한 디자인에 공기주입식 휠을 적용한 고성능 유모차다. 

트레일즈 블랙은 블랙 섀시에 익스플로리6 시트와 동일한 시트를 적용했으며 총 10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360도로 회전되는 시트 핸들을 적용해, 아이들의 유모차 승하차를 더욱 간편하게 하고, 부모가 아이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교감할 수 있도록 했다. 

시트와 고정된 레그 서포트는 물리치료사와 협업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더불어 시트 핸들과 유모차 핸들에 가죽 소재 커버를 적용했다. 가죽 커버는 블랙과 브라운 중 선택할 수 있다.

트레일즈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휠을 고를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한다. 오프로드 휠은 공기 주입식 대형 휠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포장도로를 벗어난 험한 지형도 감당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데일리 휠은 오프로드 휠보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직영점에서 트레일즈 블랙 구매 시 컵홀더 2개와 체인징백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동인비, 보습 특화 소재 함유한 '담 리치크림'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라인 신제품인 '담 리치크림'을 선보인다.

담 리치크림은 동인비만의 밀도케어 노하우를 담아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피부 속보습케어를 해주고, 수분 유지를 위한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담 리치크림은 'White Jelly Dew Drop™(화이트 젤리 듀 드롭)'을 함유하고 있다. 동인비에서 자체 개발한 이 성분은 흰목이버섯과 홍삼의 조화를 통해 만들어진 성분으로,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을 주는 보습 특화 소재다.

이 외에도 동인비는 수분라인인 '동인비담 수·유액·에센스' 등도 함께 출시했다.

◆BAT, 한정판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히팅 디바이스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glo™ Premium Collection)'을 내놨다.

골드, 실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은 메탈 느낌의 바디감이 돋보이는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에디션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