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동원F&B · CJ제일제당 · 신세계푸드 · 배스킨라빈스 외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7.09.23 11:08:19

[프라임경제] 이번 주 식음료·외식·프랜차이즈·주류·담배·생활가전업계 신제품·신메뉴 출시, 리뉴얼·컬래버레이션 소식.

◆동원F&B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24종 디자인…동원 보성말차  

동원F&B(049770)는 미니언즈 참치캔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를 출시했다.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이미지컷. ⓒ 동원F&B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는 동원참치와 미니언즈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참치캔이다. 동원참치 35년 역사 최초로 협력한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미니언즈 표정이 각각 다르게 새겨진 24종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는 기존 '동원 고추참치'보다 매운맛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국산 청양고추를 비롯해 베트남산, 태국산, 인도산 고추 등 세계 각국 매운 고추 4종을 혼합한 소스를 더했다. 

이와 함께 동원F&B는 말차를 우려낸 '동원 보성말차'를 선보였다. 녹차 음료로서는 국내 최초로 콜드브루 공법을 사용했다.

말차는 햇빛을 차단해 재배한 녹찻잎을 가루 형태로 곱게 간 것으로, 동원 보성말차는 특히 첫물 찻잎을 말차로 갈아 만들었다. 첫물 찻잎은 1년에 4번 돋아나는 녹찻잎 가운데 첫 번째로 자란 어린잎을 말한다. 다른 녹찻잎보다 맛이 진하고 떫은 맛이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말차 가루를 얼음물에 담아 일반적인 녹차 음료보다 3배 이상 긴 시간 우려냈다. 또한, 일정시간이 지나면 말차가 용기 바닥에 가라앉아 있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롯데푸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  

롯데제과(004990)는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 롯데푸드(002270)의 돼지바의 콘셉트를 적용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를 내놨다. 이 제품은 돼지바의 초코 쿠키칩이 제품 겉면을 감싸고 제품 속에는 딸기 크림을 삽입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자사 브랜드를 타사 브랜드와 연계한 여러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치토스 맛을 살린 '치토스 치킨'이나 죠스바, 마가렛트 등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제품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주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 중이다. 

◆맛있닭, 닭가슴살 가득 담은 '더담은 도시락' 5종  

푸드나무의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은 닭가슴살 함량을 높인 다이어트 도시락 '더담은 도시락'을 출시한다.

더담은 도시락은 닭가슴살과 각종 채소로 구성, 다이어트용 한 끼 도시락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맛있닭의 베스트 제품과 퀴노아 연근, 곤드레나물, 새우 등 슈퍼푸드를 조합했다.

'스테이크 고추맛&야채 현미밥'을 비롯해 △스테이크 갈릭맛&퀴노아 영양밥 △큐브 마늘맛&연근우엉밥 △스팀 고추맛&곤드레나물밥 △소시지 훈제맛&새우볶음밥, 총 5종 구성이다.

특히 닭가슴살 함량을 개당 100g으로, 단백질 흡수량 30g, 저열량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열량 역시 300㎉ 수준으로 맞췄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SOS 스트로우' 

빙그레(005180)는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의 새로운 빨대 'SOS 스트로우'를 선보인다. SOS 스트로우는 '바나나맛우유 분무로 매운맛을 잠재우는 내 입안의 소화기' 콘셉트에 착안해 분무기 형태로 제작됐다.

아울러 조기 매진됐던 '링거 스트로우'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두 제품은 옐로우카페 동대문점, 제주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빙그레는 지난 7월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영상 5편을 SNS상에 공개한 바 있다. 

◆팔도 '진국설렁탕면' 10년 만에 업그레이드

1986년 '설렁탕면'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팔도가 프리미엄 제품인 '진국설렁탕면'(130g)을 출시했다. 팔도 진국설렁탕면은 한국인에게 친숙한 대중적 음식인 설렁탕의 고유한 맛을 라면으로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사골베이스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했으며 면발에도 사골엑기스를 사용해 국물과 조화를 이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건더기스프에는 소고기 수육과 동결건조 파가 들어 있다.

진국설렁탕면은 팔도에서 지난 1995년 출시했던 제품으로 2007년 단종됐으나 해외에서 꾸준한 인기가 지속되며 수출을 계속해 왔다. 현재 23개국에 수출 중이며 연간 200만달러 수출실적을 올리고 있다. 팔도는 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10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2종, 비건 베이커리 4종 

신세계푸드(031440)는 원재료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프리미엄 푸딩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Milk And Honey Pudding Café)'를 출시했다.  

신세계푸드의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는 국내산 우유와 계란을 주재료로 한 영국식 푸딩이다.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푸딩보다 우유와 초콜릿 등 원재료 함량을 15% 이상 높이고 g당 가격은 15% 이상 낮춰 가성비를 살렸다.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는 '스노우벨벳 밀크' '브라운벨벳 초코' 2종이다.

이에 더해 신세계푸드는 계란, 우유, 버터 등 동물성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베이커리(Vegan Bakery)'를 개발했다. 해당 비건 베이커리는 팽창제 역할을 하는 계란 대신 식물 성분에서 발견한 재료를 활용해 볼륨감과 응집력을 높였다. 우유와 버터는 두유와 베지터블 오일 등 식물성 재료로 대체했다.  

비건 베이커리 4종은 스타벅스와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스타벅스에서는 '바나나 피칸 파운드' '애플 시나몬 크럼블' 2종, 스무디킹에서는 '당근 호두 머핀' '블루베리 크럼블 케이크'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고메 냉장 간편식' 2종…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CJ제일제당(097950)은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의 미식(美食)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고메(Gourmet) 냉장 간편식'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미트볼' 2종이다. 고기를 갈지 않고 썰어 넣었고 고온에서 직화로 구워냈으며 각각 데미그라스 소스와 이태리식 토마토 소스를 맛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으로, 편의성을 위해 제품을 개봉하지 않고도 조리할 수 있는 특수 증기배출 파우치를 활용했다. 또한, 파우치 구조를 우묵한 그릇(Bowl Type) 모양으로 설계해 별도 용기에 덜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1인용으로 출시, 1인 가구가 많이 찾는 편의점 경로를 주력으로 편의점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우유크림에 제주산 녹차가루를 넣어 만든 녹차맛 푸딩이다.

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쁘띠첼 브랜드의 소비자 패널인 'Petit Friends'를 모집한다. Petit Friends는 쁘띠첼 브랜드 주 고객층인 20대 여성들의 디저트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만든 대학생 서포터즈 집단이다. 내달 10일까지 디저트를 사랑하는 20대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금기 '만능소스' 황두장  

소스 브랜드 이금기는 중국식 된장 '황두장'을 출시했다. 최고급 대두로 만든 이금기 황두장은 한국의 된장보다 짠맛이 덜하고 단맛이 더한 특징이 있다. 주로 해물류를 볶음요리하거나 구이류에 많이 사용한다. 찜, 양념 등 다양한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이금기 제품은 식자재 전문 유통채널이나 전국 주요 마트, 온라인 오뚜기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 리뉴얼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위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식품인 양배추와 브로콜리, 케일 생즙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야채발효즙을 넣은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유기농으로 재배한 국내산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을 55% 함유했으며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야채발효즙도 들어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야채발효즙을 추가, 항산화 기능성분인 폴리페놀 함량도 높였다. 기존 제품보다 함량을 20% 늘려 한 병(130㎖)에 60㎎ 이상의 폴리페놀을 보증하고 있다. 이는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 TV CF 온에어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시즌을 맞아 '아이스 모나카' 등 명절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  

'아이스 모나카 세트'는 바삭한 모나카 피 사이에 초콜릿 코팅 바닐라, 밀크 초콜릿, 그린티 3가지 맛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샌드한 아이스 모나카를 각 2개씩 담아 6개 들이 한 세트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스노우 모찌 △아이스 마카롱 △아이스크림 롤 등을 다양하게 조합한 △디저트 샘플러 세트 △디저트 파티 세트 △올인원 세트 등을 함께 선보인다. 추석 명절기간 싱글 레귤러 6개를 담은 '버라이어티 팩'과 파인트 4개를 담은 '핸드팩 세트'도 명절 전용 패키지에 담겨 제공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추석 선물 세트 출시를 기념해 배우 김영철을 모델로 한 코믹한 스토리의 TV광고를 제작해 방영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공주 보늬밤 라떼', 가을시즌 한정 원두 2종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전국 매장에서 충청남도 공주 지역 보늬밤을 더한 '공주 보늬밤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다.  

'보늬'는 도토리같이 겉껍질이 있는 나무열매 속에 있는 얇은 껍질을 뜻하는 순수한 우리말로, 공주 보늬밤 라떼는 밤의 속껍질을 벗기지 않고 남겨 씹히는 맛이 특징이다.

아울러 스타벅스에서는 매해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오텀 블렌드' '애니버서리 블렌드' 시즌한정 원두 2종을 함께 소개한다.

스타벅스 오텀 블렌드는 라틴 아메리카 커피의 레몬향과 아시아·태평양 커피 특유의 허브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원두다. 애니버서리 블렌드는 복합적인 풍미와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다크 로스팅 원두다. 

◆설빙, 놀이공원 테마 '캔디코튼구슬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캔디코튼구슬설빙'을 출시했다.

캔디코튼구슬설빙은 구슬 아이스크림 브랜드 미니멜츠와 함께 기획한 신메뉴로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와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 위에 구슬 아이스크림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캔디프로스 맛을 올렸다.

아울러 설빙은 놀이공원 에버랜드와 제휴, 내달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캔디코튼구슬설빙 먹고 에버랜드 가자'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캔디코튼구슬설빙을 먹은 후 지정 해시태그와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슬 아이스크림 세트, 설빙 아메리카노 등 20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마노핀, 가을 맞아 갓 구운 라떼, 머핀 4종 

MP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은 '갓 구운 라떼' 2종과 '잉글리쉬 머핀'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갓 구운 라떼는 츄러스와 애플시나몬파이 맛을 각각 라떼로 즐길 수 있는 '츄러스라떼' '애플시나몬라떼'다. 츄러스라떼는 밀크티에 에스프레소를 추가하고 시나몬슈가로 마무리했다. 애플시나몬라떼는 사과 과육에 시나몬 풍미를 더한 애플시나몬리플잼에 에스프레소를 더했다.  

잉글리쉬 머핀은 '애플시나몬 잉글리쉬머핀' '카라멜씨드 잉글리쉬머핀' 2종이다. 

◆도미노피자, 가을 신제품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흑미와 6가지 슈퍼시드를 함유한 도우로 만든 가을 신제품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는 피자업계 처음으로 국내산 흑미에 △아마시드 △병아리콩 △귀리 △퀴노아 △햄프시드 △렌틸콩 6가지 슈퍼시드를 함유한 슈퍼시드 도우에 안창살과 풀드치킨을 얹은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다. 여기에 로마노 크림치즈와 라클렛 치즈소스, 베사멜 크림소스 등이 어우러진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 내달 19일까지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피자헛 '크런치 판타스틱 4' 11월16일까지 한정판매  

'크런치 판타스틱 4'는 지난 6월 출시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와 크런치 엣지에 피자헛의 베스트 토핑 3가지를 조합한 3종 제품을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한정판으로 오는 11월16일까지 전국 피자헛 매장에서 판매된다.  

크런치 토핑으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은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 △크런치 토핑킹 △크런치 수퍼슈프림 3종이다.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는 갈릭버터를 입힌 통새우에 크런치 엣지를 조합한 프리미엄 쉬림프 피자다.  

크런치 토핑킹은 통새우, 베이컨, 스테이크를 한판에 즐길 수 있다. 크런치 수퍼슈프림은 토마토소스의 정통 수퍼슈프림 피자와 크런치 엣지 조합이다.  

◆교촌치킨 '교촌라이스세트' 디핑소스 3종, 웨지감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쌀로 만든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를 선보였다. 교촌라이스세트는 3가지 디핑소스와 웨지감자가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디핑소스 3종은 △허니갈릭 △크림치즈 △겉보리 소금이다.

한편, 교촌라이스세트 출시 예고 바이럴 영상은 공개 후 지난 20일 기준 유튜브 200만뷰를 돌파했다.  

◆투존치킨, 치킨·소스 선택 '치빵버거' 

'나눠주고 도와주는 사람들' 나도람FC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은 치빵버거를 출시했다.

치빵버거는 치킨과 밥을 함께 먹었던 '치밥'에 이어 치킨을 새롭게 먹는 또 하나의 방법을 제시한 메뉴다. 기존 치킨 메뉴를 즐기면서 제공한 햄버거 빵에 고객이 직접 선택한 치킨과 소스 등을 더해 나만의 치빵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한편, 투존치킨은 지난 20일부터 유민상과 김민경의 코믹한 모습을 담은 '치빵하라 CF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투존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버거킹, 가을 한정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스테이크버거'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코리아는 가을 한정 신제품 2종으로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에서 자체 개발한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와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는 트러플(송로버섯) 크림소스와 구운 버섯 4종을 사용한 버거다.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는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100% 순쇠고기패티, 트러플 오일을 포함한 크림소스에 새송이, 양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 4종의 구운 버섯을 더했다. 여기에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와 구운 베이컨을 곁들였다.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는 호밀 브리오슈 번을 사용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떡갈비' 2종 

대상(001680) 청정원이 한식 대표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집으로ON 떡갈비' 2종을 출시했다.

청정원 집으로ON은 줄 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집으로ON 떡갈비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노하우를 담은 저온숙성과 1.34㎝인 고기 두께가 특징이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바로 굽지 않고 저온에서 숙성했다.

집으로ON 떡갈비는 '참떡갈비(400g)' '마늘떡갈비(400g)' 2종이다. 제품은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잎채, 가을 신메뉴 '청춘별식' 15종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는 가을을 맞아 신메뉴 15종을 출시한다. '청춘별식'이라는 테마 아래 이 시대 28청춘들을 위로하는 가을별식을 선보인다.

가을의 대표적 제철 먹거리인 '게'를 주재료로 활용한 계절 요리와 연근, 버섯 등 건강 밥도둑, 매콤한 별식과 그리운 추억의 메뉴 등으로 구성했다.

게를 주재료로 한 제철 요리로는 '꼬마게강정' '옛날카레게범벅'이 있다. 꼬마게강정은 기름에 튀긴 게를 매콤소스에 버무려냈다. 옛날카레게범벅은 게와 카레소스를 컬래버레이션했다.

이 외에도 비비큐치킨을 고추맛소스에 볶아낸 '매콤불닭구이', 꽃게와 홍합으로 우린 국물에 짬뽕소스로 맛을 낸 '짬뽕수제비', 위소라를 고추비빔장으로 버무린 '매콤 위소라 면샐러드', 묵은지로 조린 '꽁치김치찜' 등의 메뉴가 있다. 건강 특식으로는 '가을버섯밥' '연근버섯탕수육'을 내놨다.

풀잎채는 한 때 청춘이었던 엄마들을 위한 추석위로 프로젝트도 함께 전개한다. 내달 15일까지 엄마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1등(3명)은 풀잎채 연간회원권, 2등(30명)은 엄마의 만찬 초대권, 3등(100명) 2000원 즉시할인 등이다.  

◆디아지오, 한가위 위스키 선물 세트 20여종 

글로벌 프리미엄 종합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디아지오가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조니워커, 윈저, 벨즈 등 정통 스카치 위스키부터 오반, 탈리스커 등 싱글몰트 위스키까지 총 20여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새로운 디자인과 이름으로 재탄생한 조니워커 18년과 35도 저도주 더블유 아이스, 더블유 시그니처도 포함됐다.  

전 세계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선물세트는 블루레이블, XR 21년, 골드 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조니워커 18년, 그린레이블, 블랙레이블, 레드레이블 총 7종이다.  

◆생활맥주, 고릴라 브루잉과 한정판 수제맥주 'RED IPA'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부산의 대표 브루어리인 고릴라 브루잉과 손잡고 한정판 수제맥주 'RED IPA'를 선보인다.

RED IPA는 국내에서 직접 재배한 생홉과 국내 최초로 독일 Bestmalz사의 레드 몰트를 공급받아 제조한 수제맥주다. 생활맥주 주요 직영점인 여의도·홍대상수역·북창동·옥수역점과 고릴라 브루잉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한편, 생활맥주는 RED IPA 출시 기념, 특별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평일 주문 시 정상가에서 20% 할인 판매하며 휴일과 주말에는 25% 할인해 준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P-5600N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021240)는 업그레이드한 대용량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물 사용량이 많은 업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노직수 정수기(P-5600N)'를 선보인다.

이번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는 물을 바로 추출하는 직수 방식을 적용했다. 코웨이 고효율 나노트랩 필터는 기존 2중 구조에서 5중 구조로 만들어져 미세 입자성 중금속인 철, 알루미늄, 수은, 납은 물론 노로 바이러스와 대장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설명이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추출구의 위치를 높였다. 또한, 물받는 공간의 높이를 대폭 늘려서 어떤 물병이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과 무전원 방식을 도입해 어디에나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고 전기 요금도 전혀 들지 않는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사용자가 물병 또는 물컵을 이용하는 각 상황에 따라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2가지 종류의 추출구를 탑재했다. 먼저 크기와 용량이 큰 물병은 다이얼 타입의 추출구를, 크기와 용량이 작은 물컵은 레버를 밀어서 추출 가능한 레버 타입 추출구를 이용하면 된다. 

◆생그린, 추석 선물세트 '방문판매'  

자연성 한방브랜드 생그린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생그린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 포함, 기초제품 3종과 립스틱 1종으로 구성된 뮤엔 바이 비더스킨 4종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또한 생활용품으로 구성한 '정감6호'도 만나볼 수 있다. 정감 6호 선물세트는 헤어, 바디케어 제품 중심으로 꾸렸다. 창포, 당귀, 금은화추출물 등 생약성분의 '창포샴푸, 린스' 세트에 리뉴얼 출시한 '수정 허니 바디샤워'가 추가로 구성됐다. 여기에 '프로폴리스 기능성 치약'을 더했다. 또 샘플 3종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남성을 위한 화장품 세트도 있다. 생그린의 남성 화장품 '정복 2종' 세트는 한방 천연성분과 한방 식물수를 통해 남성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생그린의 추석 선물세트는 방문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 

국내 프로바이오틱스업계 1위인 쎌바이오텍(048860)은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를 출시했다. 듀오락 맘스 세트는 임신 전부터 출산 후까지 요구되는 유산균과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 두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장과 대장에서 활동하는 플란티룸·카제이 '락토바실러스'와 롱굼·인판티스·비피둠·브레브 '비피도 박테리움' 등 세계특허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는 철분·염산·망간·아연 '미네랄'과 비타민C, B12 등 6중 복합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임신 전후 기간 여성에 맞게 일일 권장량의 100%를 함유했다. 듀오락 맘스는 전국 약국과 듀오락몰을 통해 판매된다.  

◆BAT코리아 '던힐 파인컷' 시리즈 라인 확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던힐 브랜드 수퍼슬림 시리즈인 '던힐 파인컷' 라인을 확대한다. 던힐 파인컷 1㎎·프로스트·수프림·마스터 1㎎·마스터 3㎎ 5종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던힐 파인컷 시리즈는 튜브필터를 적용했다. 던힐 파인컷 마스터는 Z grade 담뱃잎을 4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던힐 파인컷 1㎎, 던힐 파인컷 프로스트, 던힐 파인컷 수프림, 던힐 파인컷 마스터 1㎎, 던힐 파인컷 마스터 3㎎의 타르·니코틴 함량은 각각 1㎎·0.1㎎, 1㎎·0.1㎎, 4㎎·0.4㎎, 1㎎·0.1㎎, 3㎎·0.3㎎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