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J&B, ‘리저브 유어 러브’ 행사 개최

 

박광선 기자 | ksparket@empal.com | 2009.01.06 08:49:04
[프라임경제]수석무역의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J&B(www.jnbscotch.co.kr)는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해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리저브 유어 러브’(Reserve Your Love)’ 행사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2006년 12월부터 시작돼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리저브 유어 러브’ 행사는 J&B리저브 한 병이 팔릴 때마다 수익금 일부를 기금으로 적립, 다문화가정 어린이 복지지원단체인 펄벅 재단에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특히 더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주류업계 최초로 모바일 기부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J&B리저브 병 뚜껑에 적힌 일련번호를 휴대폰 #7770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으로 기금이 적립된다.

J&B는 ‘리저브 유어 러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보답으로 100%당첨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J&B리저브 500ml에는 3,500원 상당의 던킨 도너츠와 커피 세트를, J&B리저브 700ml에는 6,000원 상당의 던킨 도너츠 기프티팩 쿠폰을 감사 인사와 함께 문자 메시지로 보내준다.

또 4인 가족이 최고급 덕산스파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족여행 숙박권 120장을 병 뚜껑 속에 삽입, 기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돌아가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바와 카페 등 판매업소에서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J&B 마케팅본부장 류호준 상무는 “’리저브 유어 러브’ 행사는 고객이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참여율이 높아지고 있다”며 “글로벌 경제 위기로 힘든 시기이지만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