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러쉬코리아·BYC·라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5.10 12:25:4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한 수분 광채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이지투웨니스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AGE20'S GLASS SKIN ESSENCE PACT)를 출시했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AGE20'S만의 수분 에센스인 '글래스 스킨 라이크 에센스TM'(Glass Skin-Like EssesceTM)를 함유해 투명하게 빛나는 유리알 광채 피부를 표현해 주는 팩트이다. 글래스 스킨 라이크 에센스는 탄력 있는 피부를 표해주는 콜라겐수와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 등을 혼합한 에센스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이지투웨니스가 촉촉한 수분 광채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이지투웨니스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를 출시했다. © 애경산업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답답함 없이 피부를 가볍게 커버해 주는 '에어리 스킨 파우더TM'(Airy Skin PowderTM)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에어리 글래스래스팅 파우더TM'(Airy Glasslasting PowderTM)를 함유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글래스 커버 래스팅TM'(Glass Cover LastingTM) 기술을 적용해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해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피부결 커버·수분·입체광 지속력 등을 확인받았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타르색소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9가지와 알러젠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모공과 요철을 메워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퍼펙트'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글로우' 2종으로 출시했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퍼펙트는 커버와 밀착을 도와주는 베이지·피치·골드 3중 라떼 베이스를 적용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안티 다크닝 지속력을 확인받아 시간이 지나도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균일한 톤 커버를 도와주는 베이지·피치·라벤더 3중 라떼 베이스를 적용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검은기·노란기·붉은기 등 피부톤 개선 효과를 확인받아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러쉬코리아가 'LUSH X SHREK'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LUSH X SHREK'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2001년 개봉한 슈렉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영감 받아, 아름다움과 웰빙에는 기준이 정해져 있지 않고 다양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름다움의 세계에 색다른 즐거움과 장난기를 더하고자 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입욕제, 보디 스프레이, 샤워 젤, 샤워 슬라임, 파워 마스크 등 총 7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슈렉팩'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 제품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기간동안 '슈렉팩'이라는 이름으로 2주간 한정 판매된다. 신선한 페퍼민트와 국산 팥가루를 함유해 상쾌하고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성 보존제를 대신해 꿀을 함유하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 늪에서 나가' 샤워 슬라임은 독특한 슬라임 재형으로 샤워 시간을 특별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 제품이다. 비타민 A, E, C와 페퍼민트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이 외에도 '슈렉의 늪' '동키' 배쓰 밤, '진지' 버블 바 모두 영화 슈렉의 캐릭터에서 영감 받은 재치 있는 모양에 러쉬 특유의 향기가 더해져 그 매력이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다.

또한 '낮과 밤에 따라 모습이 달라질지어다' 보디 스프레이는 제품의 이름과 같이 불이 켜졌을 때와 꺼졌을 때 각기 다른 패키징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망고잎과 라임이 어우러진 청량한 향기로, 다가오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향이다.

'LUSH X SHREK'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6월6일까지 러쉬코리아 공식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슈렉팩 파워 마스크는 5월17일 출시돼 공식 앱과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마몽드가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온도를 -3℃ 낮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8종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텍스처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수분 크림 대비 수분 증가량이 더 높아지는 것을 확인했다. 크림보다 촉촉한 수분감으로 더운 날씨에 수분 크림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피부 밀림 현상은 최소화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산뜻한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99.9% 고순도 아줄렌이 지닌 피부 진정력에,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항산화를 더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불필요한 성분 8가지를 배제했고, 비건 인증과 함께 피부과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메이크업과 피지는 말끔하게 지우면서 여드름성 피부에 순한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솔루션을 적용한 저자극 약산성 워터 제품으로 미셀라 입자는 물에 잘 녹는 친수성과 물에 잘 녹지 않는 친유성 특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메이크업과 피지, 피부 노폐물을 꼼꼼하게 지워주고 피부에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트러블1)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를 케어 하기 위해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세버마이드™ 를 함유해 번들거림과 과도한 유분기를 정리해줘 트러블1)까지 케어 해 준다. 피지 조절 성분인 티트리잎추출물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BHA(바하) 성분, 피부 진정에 좋은 마데카소사이드, 수분을 충전해주는 히알루론산 성분 등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과즙에서 추출한 세정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자극을 낮추어 순하게 작용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2)를 통해 4주동안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 사용 후 피지량 감소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3)도 통과해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는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5월7일부터 시작된 네이버 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하다. 리얼베리어의 이 달 네이버 기획전은 자외선이 뜨거워지는 5월 선크림 시즌을 맞이해 '선(SUN)넘는 세일'이라는 컨셉으로 5월19일까지 최대 59%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뜨거운 햇살에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 리얼베리어의 스테디셀러인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 65ML' 제품을 1+1 기획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시카 그린 톤업 선크림'을 비롯한 리얼베리어의 선크림 4종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판매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는 이달 브랜드 헤리티지(유산)를 담은 향수 컬렉션을 국내 시장에 첫 출시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고품질과 최상급의 캐시미어 소재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브랜드다. 패션을 비롯해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럭셔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향기를 통해 더욱 다채롭게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선사한다'는 목표 아래 향수 컬렉션을 론칭했다.

쿠치넬리가 이달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향수 컬렉션을 국내 시장에 첫 출시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번에 출시한 향수는 '오 드 퍼퓸' 2종으로, 명품 향수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이탈리아 대표 코스메틱 기업 '유로이탈리아(EuroItalia)'와 협업했다. 브랜드가 처음 시작된 이탈리아 중부 움브리아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캐시미어 옷과 어울리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여성용 '뿌르 팜므(Pour Femme)'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캐시미어 스웨터처럼 포근하면서도 산뜻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베르가못과 핑크 페퍼가 상쾌한 첫 향을 선사하고 밤나무와 시더우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다가 앰버와 머스크 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남성용 '뿌르 옴므(Pour Homme)'는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의 길게 쭉 뻗은 사이프러스 나무에 영감받아 탄생했다. 블랙 페퍼와 주니퍼 베리, 클라리세이지 등을 조합해 시원하고 상쾌한 향을 완성했으며, 그 뒤로 클리어 우드, 베르가못 등이 어우러져 은은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네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쿨링 테크를 한층 강화한 시그니처 냉감 컬렉션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를 선보였다.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네파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는 듀얼 쿨링 시스템 하이큐 쿨(HEIQ COOL) 기능이 적용돼 땀이 나기 전에 냉각, 이후 적정 온도를 유지하며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미세한 구멍으로 이루어진 에어닷 벤틸레이션 소재로 몸에서 발생하는 열기와 습기를 즉각적으로 환기시키는 동시에 냉감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더해 쿨한 터치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상의 암홀 부분에는 항균소취 효과가 우수한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하였으며, 야간 시인성을 위한 리플렉티브 로고 프린트 등 세심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또한, 친환경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친환경 가치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는 단품 또는 셋업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스타일링의 폭도 넓혔다. △폴로 티셔츠 △긴팔 집업 티셔츠 △반팔 하프 집업 티셔츠 △반팔 라운드 티셔츠 △조거 팬츠 등 야외 활동부터 일상까지 다방면으로 활용도 높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BYC가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10일부터 15일까지 BYC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년 신제품 개리야스는 냉감 기능과 해충방지가공 등 업그레이드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냉장고파자마, 쿨런닝 플러스, 쿨스카프 등 스타일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먼저 냉장고파자마는 탁월한 신축성과 접촉냉감 기능의 보디드라이 원단을 활용한 반려견용 쿨 파자마다. 친환경 항균 방충제 가공처리로 모기나 진드기와 같은 해충 퇴치에 탁월하며, 미국 FDA 가이드라인 GLP 분석기관 안정성 검증을 획득했다. 특히 레트로 감성을 살린 꽃무늬 패턴에 세미크롭 기장과 넉넉한 벌룬핏 디자인으로 체형에 상관없이 화사하고 귀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개리야스 쿨런닝 플러스는 BYC 대표 쿨웨어 보디드라이 원단에 접촉 냉감 기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반려견의 체온을 효과적으로 조절해준다. 또한 허리 부분이 말리거나 뒤집히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 부분을 걷어잡아 줄이는 다트 봉제로 밑단을 처리했다.

반려견용 쿨스카프는 특수제작한 접촉 냉감 소재의 스카프 제품으로 산책시 편하고 빠르게 쿨링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물에 적셔 냉장고에 잠시 보관한 후 둘러주면 더욱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배색 포인트의 레몬, 민트, 핑크, 화이트, 꽃무늬 레드, 꽃무늬 그린 등 6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BYC 반려견용 개리야스는 오는 2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BYC


마지막으로 모시메리 과수원 런닝은 한국적인 여름 소재 모시를 활용한 반려견용 런닝 제품이다. 자연광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건조가 가능한 기능성 원단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옆 라인은 매쉬(망사) 처리해 착용감을 더했으며, 입고 벗기 쉽게 넥라인을 단추로 여며 입을 수 있게 했다.

BYC 반려견용 개리야스는 오는 2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조향사와 협업한 '퍼퓸 핸드워시' 3종을 신규 출시하며 프리미엄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생활공작소는 최근 생활용품과 코스메틱의 경계가 축소되고 기능만큼 향을 중요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한 발 더 나아가고자 퍼퓸 핸드워시를 런칭했다.

'손을 씻다. 향기를 더하다.' 라는 메시지를 담은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퍼퓸 핸드워시는 300ml 젤타입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Citrine Sands(시트린 샌즈)', 'Vanilla Elixir(바닐라 엘릭서)', 'Hinoki Whispers(히노끼 위스퍼)' 3종으로 출시되며, 각각의 시그니처 향은 다양한 향의 개발 경험을 가진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 했으며 오랫동안 남는 잔향이 특징이다.

먼저 'Citrine Sands(시트린 샌즈)'는 황수정 빛 모래가 펼쳐진 이국적인 해변의 이미지를 담았다. 스파이시한 블랙 페퍼가 오렌지의 시트러스하면서도 프루츠 향을 극대화시키는 동시에 미들에서 이어지는 아로마 허브 향의 강렬함을 유지시키며 베이스의 개성 강한 향들이 은은한 느낌으로 밸런스를 잡아주는 향을 지녔다.

또한, 'Vanilla Elixir(바닐라 엘릭서)'는 바스락거리는 포근한 이불 속의 편안함과 기분 좋은 느낌을 담았다. 파우더리한 향, 자스민과 어린 장미의 달콤함이 코끝을 은은하게 맴돌며 잔잔한 여운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Hinoki Whispers(히노끼 위스퍼)'는 깊은 숲 속의 고즈넉한 온천의 고목나무 향, 창문의 작은 틈 사이로 새어 들어오는 젖은 풀과 흙 내음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담았다. 시트러스의 첫 향과 소프트 우디 계열의 미들 향이 한 번에 확산되며 어우러진 쌉쌀한 향에서 시작돼 머스크의 부드러운 향이 고목 느낌을 내는 우디 향으로 살포시 내려앉아 마치 고요한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된 퍼퓸 핸드워시 3종은 모두 자연 유래 성분과 보습 및 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자극없이 순하게 하고 수분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 색소와 화해 걱정 성분 20가지 무 첨가,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은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세계적인 공신력을 갖춘 글로벌 비건 인증기관인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유니클로(UNIQLO)가 10일, 핀란드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 함께 2024년 '유니클로 x 마리메꼬(UNIQLO x Marimekko)' 한정판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심플하고 편안한 유니클로 제품에 독창적이고 볼드한 마리메꼬의 프린트 아트를 더한 이번 컬렉션은 대담한 스트라이프, 추상적인 꽃무늬 등 여름에 어울리는 유쾌한 패턴으로 여름날의 즐거운 순간을 표현했다. 4인의 마리메꼬 대표 디자이너가 작업한 6가지의 패턴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1950년대, 1960년대, 1970년대의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다. 

패브릭 디자이너 마이야 이솔라(Maija Isola)가 디자인한 볼드한 그래픽의 '멜루니' 패턴과 추상적인 꽃무늬의 '루쿠' 패턴, 패션 디자이너 펜티 린타(Pentti Rinta)의 작고 반복적인 '아세마' 패턴, 그리고 와키사카 카츠지(Wakisaka Katsuji)의 '데메테르' 패턴이 포함되었으며, 펜티 린타의 '리리네' 패턴은 컬렉션의 추상적인 무드에 경쾌한 리듬감을 더해주고 부오코 에스콜린-누르메스니에미(Vuokko Eskolin-Nurmesniemi)의 '갤러리아' 패턴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2024년 '유니클로 x 마리메꼬' 한정판 여름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드레스와 함께 버킷햇, 캔버스 슬립온, 라운드 미니 숄더백 등 스타일링에 유용한 액세서리로도 출시된다. 여성, 키즈, 베이비 제품으로 구성된 본 컬렉션은 동일한 패턴의 의상을 세트로 입거나, 셔츠 또는 티셔츠를 스커트와 편안하게 매치하는 등의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이 올해 여름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 쿨링 소재를 활용한 데님·티셔츠 등 냉감 의류 '쿨 베이직 라인'을 신규 출시했다.

NC베이직의 '쿨 베이직 라인'은 쿨링 데님과 아스킨 원사 등의 기능성 쿨링 소재를 활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의류 착용 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테크놀로지를 소재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출시한 쿨링 데님은 총 6종으로,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됐으며, 컬러는 밝은 톤의 아이스 컬러부터 진청 컬러까지 다양화해 선보인다. 특히, 여성 데님 라인은 클래식한 무드를 담아낸 화이트진까지 새롭게 준비했다.

새로운 쿨링 티셔츠 역시 초냉감의 '아스킨' 원사를 사용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아스킨 원사는 피부에 닿는 촉감이 쾌적하며 방풍성까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효과가 뛰어나 여름 시즌 내내 입기 좋다.

F&F가 전개하는 스트릿 아웃도어 브랜드 수프라(SUPRA)가 헤리티지 중심의 운동화 라인인 '베이더 아웃도어'를 출시했다.

한정판 리셀 플랫폼 KREAM을 통해 가장 먼저 출시 소식을 알린 '베이더 아웃도어'는 2009년 출시된 베이더 모델을 시즌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테크니컬한 기능성 소재들을 더해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민트, 옐로우,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하였다.

이번 제품은 전체적인 피팅감을 재조정해 높은 아웃솔에도 불구하고 발을 온전히 감싸 안는 듯한 베이더 라인의 고유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어퍼에 통기성이 좋은 소가죽과 메쉬를 믹스해 쾌적함을 확보하였다. 또한, 발과 직접 닿는 부분에는 복원력이 우수한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피로감을 최소화하였다.

W컨셉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여름 스타일링 화보, 'BECOMING NIKE'를 공개한다. 2019년 나이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래 매년 진행하는 스타일링 콘텐츠로 2030 고객 감성을 고려해 기획했다.

화보의 주제인 'BECOMING NIKE'는 더블유컨셉이 청년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다.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무한한 가능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꿈 많은 아동·청소년기 즐겨 찾았을 법한 장소인 놀이터와 체육관을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W컨셉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여름 스타일링 화보, 'BECOMING NIKE'를 공개한다. © W컨셉


W컨셉은 이번 화보에 나이키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스포츠웨어 21종을 활용했다. 스포츠웨어도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나이키 신상품에 어울리는 바디수트, 데님 팬츠 등 더블유컨셉 입점 브랜드의 캐주얼 아이템도 함께 코디했다.

화보 공개를 기념하는 특별 기획전도 연다. 이달 말일까지 에어포스, 에어 휴마라 등 나이키 대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레드페이스가 여름까지 활용하기 적합한 소재에 긴 기장으로 스타일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돕는 여성 봄·여름 코디를 제안한다.

허니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은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용이한 긴팔 아우터다. 여름까지 입을 수 있도록 얇은 두께에 안감 전면을 메쉬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와 아웃도어 디테일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까지 갖추었다.

이엑스 스트레치는 투습성 및 통기성이 뛰어나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4방향으로 늘어나는 높은 신축성으로 격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재킷 내부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는 통풍구가 적용돼 있어 신체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도 눈에 띈다. 재킷 전면은 상, 하 두 단으로 구성해 포인트를 더했다. 이너 티셔츠가 비치는 얇은 두께로 이너 색상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일체형 후드와 오버핏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재킷 하단에는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장착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하기에 좋다. 색상은 옐로우, 핑크, 베이지가 있다.

이와 함께 매치할 팬츠도 있다. 소프트 스트레치 우먼 팬츠도 발목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피부가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막는 데 효과적이다. 해당 팬츠 역시 재킷과 동일한 기능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투습성이 특징으로,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쾌적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움직임에 따라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늘어나는 4way 스판 성질을 갖춰 활동성 또한 높다.

전체적으로 넉넉한 오버핏으로 움직임이 한층 편안하며, 원턱 포인트를 더해 아웃도어와 일상은 물론, 비즈니스룩으로도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카키가 있다.

스토케(Stokke®)가 프랑스 명품 유아 의류 브랜드 봉쁘앙과 협업한 '요요 봉쁘앙 베이지(YOYO® Bonpoint Beige)'를 선보인다.

요요 봉쁘앙 베이지는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가 봉쁘앙의 프리미엄 패브릭을 입어 새롭게 탄생한 에디션이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패브릭 퀄리티와 봉쁘앙의 시그니처 '체리 패턴'이 특징이다.

봉쁘앙은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프랑스 명품 유아 의류 브랜드이다. 스토케 요요와 봉쁘앙은 프리미엄하고 모던한 이미지가 서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프랑스에서 탄생한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요요 봉쁘앙 베이지는 모던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에 체리 모양의 직조 패턴이 프린트돼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또한 기능적으로도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6+ 컬러팩 같은 경우, 캐노피가 확장되었으며,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줄 부드러운 패브릭의 머리 받침대가 시트에 추가되었다. 더불어 시트 자체의 길이도 확장되었다. 0+ 뉴본팩도 캐노피가 확장돼 편의성이 향상됐다.

이번 요요 봉쁘앙 베이지는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요요 봉쁘앙 베이지 0+ 뉴본팩'과 '요요 봉쁘앙 베이지 6+ 컬러팩' 2종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스토케코리아는 요요 봉쁘앙 베이지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9일부터 5월16일 8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요요 봉쁘앙 베이지와 함께 4월에 출시된 트립트랩 신색상 테라코타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의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는 6.2kg의 초경량, 초소형 크기에 부드러운 핸들링과 한 손으로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야외 활동과 여행에 최적화된 유모차이다.

요요는 초경량, 초소형 크기로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비행기는 물론 지하철, 버스, 기차 등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데 용이하다. 독보적인 폴딩 사이즈와 휴대성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주행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코웨이가 온수 온도부터 출수량까지 세밀한 사용자 맞춤 제어 기능으로 더 스마트해진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지난 2022년 6월 출시해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혁신적인 제빙 기술에 이어 세밀해진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신제품 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을 제어하는 기능을 국내 얼음정수기 최초로 탑재했다. 언제 어디서나 코웨이 제품을 제어하고 스마트한 일상을 관리하는 코웨이 플랫폼 아이오케어(IoCare) 앱을 통해 사용자가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을 설정할 수 있다.

온수 온도는 45℃의 따뜻한 물부터 100℃ 초고온수까지 5℃ 단위로 세밀하게 설정 가능하다. 출수 용량은 5단계 맞춤 추출(반컵, 한컵, 두컵, 1리터, 연속)로 컵의 사이즈나 사용자 편의성에 맞춰 10ml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또한 연속 추출 시에는 제품 전면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출수량을 확인할 수 있어 요리 레시피 등에 필요한 용량의 물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초소형 사이즈에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언제나 빠르고 풍부한 양의 얼음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얼음을 만드는 1회 제빙 시간이 12분에 불과하며 일일 최대 약 600개의 얼음을 생성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부족함 없이 얼음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얼음의 크기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 가능하다. 얼음 생성 시 큰 얼음(약 10g)과 작은 얼음 (약 7g)의 크기를 설정해 요리나 음료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의 철저한 위생관리 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이 제품은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 등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모든 곳과 물이 나오는 출수 파우셋까지 4중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특히 이 제품은 풍부한 제빙량과 철저한 위생 기능, 스마트한 제품 관리까지 모든 기능을 갖추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해 경제성까지 겸비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미세 플라스틱부터 중금속까지 물 속에 있는 98종의 유해물질을 거르는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언제나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 등급을 획득해 뛰어난 물맛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설정한 취침시간에는 제빙을 멈춰 불필요한 제빙 소음을 최소화하고, 기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까지 안내하는 AI 스마트 진단 기능도 적용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핑크, 아이스 블루, 아이스 그레이 등 4가지의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와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방문 관리서비스 전용으로 고객 선택에 따라 2개월 또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 준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매장과 코웨이닷컴,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생애 첫 1년을 맞이한 내 아이의 '첫돌'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하고, 소중한 아이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산모의 안정적인 휴식을 돕는 다채로운 호텔 패키지를 제안한다.

우선 워커힐은 압도적인 한강 전망과 최신식 월풀 스파를 자랑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슈퍼 스파 스위트룸'에서 투숙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돌잔치 이벤트와 파인 다이닝 뷔페 '더뷔페'의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마이 리틀 스타(My Little Star)' 돌잔치 패키지를 이달부터 론칭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생애 첫 1년을 맞이한 내 아이의 '첫돌'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하고, 소중한 아이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산모의 안정적인 휴식을 돕는 다채로운 호텔 패키지를 제안한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슈퍼 스파 스위트룸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최상위 럭셔리 스위트룸 중 하나로 객실 통창으로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한강 뷰를 최신식 월풀 스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객실이다. 158㎡(약 48평)의 넓은 객실은 소규모 다이닝 모임이 가능한 키친과 세련된 인테리어의 거실 공간까지 겸비돼 있어 프라이빗한 돌잔치 이벤트를 치르기에 제격이다. 또한 돌잔치 후에는 가족들과 함께 한강을 조망하며 오붓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더뷔페 디너 4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 웰니스 클럽의 실내 수영장까지 이용이 가능해 첫 생일을 맞은 아이와 함께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패키지 예약 고객이 슈퍼 스파 스위트룸에서 손쉽게 고급스러운 돌잔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제이미돌 △스트릿가든 △루이비스베베 등의 전문 돌상차림 업체와 예약 고객을 연계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이 리틀 스타' 패키지는 투숙일 기준 최소 1개월 전 예약이 필요하며, 이용 가능 기간은 2024년 12월31일까지다.

워커힐은 이번에 선보인 돌잔치 패키지 외에도 명월관, 모에기, 금룡 등 레스토랑에서도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는데다 한식, 일식, 중식 등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 돌잔치를 준비하는 부모들에게 인기다. 특히 한복 컨셉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명월관 가든을 비롯해 호텔 내 다양한 포토 스팟이 많은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금룡 삼일빌딩점(서울 종로구 소재)에서도 도심 속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 청계천 조망이 가능한 접근성 좋은 위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주말 행사 시 일정 개런티가 충족되는 경우 전체 대관도 가능하다.

한편, 워커힐은 출산을 준비 중인 예비맘들이 아차산 풍광 속에 둘러싸여 심신을 안정시키고 태교를 위한 긍정적인 마음을 함양할 수 있도록 더글라스 하우스 딜럭스룸 투숙과 다양한 혜택을 연계한 '베이비문 인 더글라스(Babymoon in Douglas)' 패키지도 함께 선보였다.

더글라스 아워·라이트 조식이 기본 포함된 패키지는 특히 임산부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티와 커피, 논알콜 하이볼과 맥주 등을 제공한다. 또한 근심을 잊고 뱃속 아이와 포근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헬로우 샤인의 오가닉 코튼 100% 바디필로우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이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농장 체험을 확대, 이색적인 바나나 농장 체험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겨울 감귤 농장 체험, 봄 딸기 농장 체험에 이어, 늦봄인 5월부터 여름의 시작인 7월까지 바나나 농장을 체험하는 G.A.O.(레저 전문가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바나나 농장 체험'은 제주에서 자라는 무농약 바나나 농장에 찾아가 바나나의 성장과정을 살펴보며 오감으로 식재료에 대한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체험객들은 호텔에서 레저 전문가와 함께 바나나 하우스로 이동한 뒤 농장 전역에서 느껴지는 바나나 향을 맡으며 바나나 재배 환경에 대해 설명을 듣는다. 이어 제공되는 돋보기로 바나나 줄기 단면과 꽃 등을 탐구하며, 바나나 해충 박멸을 위해 키우는 닭에게 먹이를 주는 시간도 갖는다. 또한 마음에 드는 초록 바나나를 수확해 숙성의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운영된다.

바나나 체험은 호텔에서도 이어진다. 호텔 셰프가 잘 숙성된 바나나를 이용해 바나나 음료, 팬케이크, 바나나 튀김 등 간식을 준비하며, 준비된 간식은 객실에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바나나 농장 체험'은 유료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 목,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이동 시간 포함 2시간30분 정도 소요되며, 37개월 이상의 투숙객이라면 사전 예약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오는 6월 8일(토)에 선수들과 축구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5월17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들이 축구 꿈나무들의 육성을 지원하고, 아이들은 프로 선수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1시간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상하의 1세트 △사인볼 1개 △웰컴드링크 2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는 리조트의 야외 축구장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놀이와 훈련을 통해 기본 기술, 경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에 고객이 요청한 한글 이름과 등 번호를 새겨주는 '무료 마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축구를 좋아하거나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시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및 훈련장 견학을 시작으로 프로 선수들과 함께 야외 운동장에서 축구에 필요한 드리블, 패스, 응용기술 등 체계적인 기본기를 익히고 미니 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 훈련을 받는다. 마지막 일정은 선수들과 함께 단체 기념사진 촬영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7세부터 11세까지 가능하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이 2층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와 디제잉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파티'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호텔이 이번에 새로이 선보이는 키즈 풀 파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약 30분간 호텔의 2층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 열리며, 이색적인 수중 놀거리와 디제잉이 어우러져 가족 모두에게 신나고 흥겨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즈 풀 파티는 호텔 당일 투숙객에 한해서 현장에서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며, 보호자를 포함해 최대 1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레고로 꾸며진 특별한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 디제잉 음악파티를 더해 한층 더 재미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이 2층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와 디제잉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파티'를 선보인다. © 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은 올해 2월 실외에 위치했던 '워터플레이'를 리뉴얼을 거쳐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 물놀이장으로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라한호텔이 화려한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로 MZ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레디 투 트래블 with 위글위글'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디 투 트래블 with 위글위글'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비비드한 컬러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꾸며진 '위글위글 클래식 스마일 레디백'이 포함돼 있다. 기내용 미니 캐리어, 가벼운 피크닉 가방으로 활용도가 높은 호캉스 필수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패키지는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해 라한호텔 전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라한호텔 포항 등 전국 라한호텔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지점별로 호텔의 다양한 부대업장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특별한 포토부스를 선보인다. 포토부스에서 즉석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귀여운 캐릭터와 톡톡 튀는 색상으로 디자인된 라한호텔X위글위글 콜라보 프레임에 출력할 수 있다. 또 알록달록한 배경에 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테이블 등을 배치해 귀엽게 꾸민 포토존이 눈길을 끌고, 위글위글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에도 '레디 투 트래블 여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라한호텔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40명을 뽑아 라한호텔 숙박권, 위글위글 레디백, 위글위글 스마일 쿠션 담요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투숙객, 비투숙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이 '인(仁)'의 자세를 배울 수 있는 '폴 인(仁) 러브_사랑을 말하다 (이하 '폴 인 러브')' 특별전을 진행한다. 서소문성지역사박물관과 함께 주최하는 이번 특별전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조선모형촌에서 11월 3일(일)까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총 3부로 구성된 '폴 인 러브' 전시는 그동안 우리가 알지 못했던 유교 안에 담긴 배려, 나눔, 포용 등의 사랑과 인(仁)의 정신에 대해 알려준다. 프롤로그에서 인에 대한 영상 관람 후 시작하는 1부 '사랑을 배우다'에서는 조선시대 선조들이 가정과 지역사회 등에서 인을 교육한 방식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선시대 성인식의 의복을 체험할 수 있는 '관례 포토존'도 설치돼있어 조선시대로 들어온 듯 사진도 남길 수 있다. 2부 '사랑을 실천하다'에서는 향약, 두레, 계 등 공동체 속에서 실천하는 사랑과, 기근 같은 재난 속에서 인을 발휘하는 방법도 접할 수 있다. 세종대왕, 정약용 등 어진 사랑을 실천한 위인들의 자세도 소개돼있다.

3부 '사랑을 잇다'에서는 봉사활동 등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인의 사례를 보여준다. 마지막 에필로그에는 앞선 전시를 바탕으로 관람객이 스스로 자신의 인은 어디를 향하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체험 콘텐츠들이 마련돼있다. 우선 전시가 종료된 후 연말에 발송되는 '느리게 가는 편지' 체험을 통해 마음을 건네고 싶은 사람에게 직접 편지를 써볼 수 있다. 또, '롯데월드 혜민서'에서는 조선시대 약방에서 사용했을 것만 같은 약장에서 현재 관람객이 가진 고민에 대한 선조들의 해결책을 마치 약 처방 받듯 받아볼 수 있어 전시의 여운을 더욱 인상깊게 간직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관람 공간은 물론 전통문화와 민속을 경험할 수 있는 참여 공간도 보유한 전통문화 명소다. 관람 공간에서는 구석기부터 조선시대까지 시대별 유물과 모형으로 당시 역사와 생활을 재현했고, 여기에 디오라마 전시 기법을 더해 한 시대를 재미있고 입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구성돼있다. 놀이마당과 저자거리로 구성된 참여 공간에서는 무형문화재부터 민속놀이까지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전통음식과 전통혼례 같은 의식주 관련 전통문화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참여 가능한 역사 교육 프로그램과 전통 공예 체험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국가유산체험센터'도 운영 중이다. 한류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전시 공간이자 전통 의식주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봄 시즌에는 현대적인 가구와 국가무형유산 소목장들이 제작한 상품들이 진열된 한옥 쇼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무형유산 전승자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한복 체험까지 가능하다. 민속박물관 내 위치한 국가유산체험센터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한다.

에이지투웨니스가 촉촉한 수분 광채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이지투웨니스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를 출시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