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세븐일레븐·초록마을·아워홈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5.07 11:37:38
[프라임경제] 5월7일 식음료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세븐일레븐이 황금연휴 5월을 맞아 외식비 부담 줄이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한층 따뜻해진 날씨 속 연휴가 많은 5월로 접어들면서 전국 곳곳의 봄 나들이족이 증가함에 따라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한층 따뜻해진 날씨 속 연휴가 많은 5월로 접어들면서 전국 곳곳의 봄 나들이족이 증가함에 따라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세븐일레븐


먼저 오는 31일까지 '치맥콤보' 할인행사를 진행, '하늘보리맥주' 6입 번들 구매 시 '후라이드 한마리'를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하늘보리맥주는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선보인 이색 차별화 맥주로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차음료를 콜라보한 수제맥주다.

'후라이드 한마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야심차게 출시한 가성비 치킨 상품이다. 주문 즉시 튀겨주는 상품으로 다양한 부위를 골고루 즐길 수 있으며, 평균 2만원을 웃도는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과 비교할 시 35% 이상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할 시에는 한 마리에 65%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치킨 한 마리와 맥주 1캔을 도합 1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대규모 맥주 할인행사 또한 선보인다. 내달 2일까지 '아사히생맥주캔' '스텔라아르투아' 등 인기 수입맥주 캔 번들(4입, 6입)을 최대 약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5월 한 달 간 '마일드순살치킨'과 '마라순살꼬치' 2종 구매 시 펩시콜라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푸하하소금우유크림빵' '바프허니버터팝콘' '대파열라면' 등 세븐일레븐 PB브랜드 '세븐셀렉트' 인기 상품 6종을 현대카드나 농협카드 또는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소믈리에 자격을 갖춘 와인MD가 추천하는 '이달의 와인'을 포함한 와인 60여종 또한 롯데카드 또는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 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쌍쌍바 카라멜'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쌍쌍바 카라멜은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인 '쌍쌍바'의 고급 아이스 바 버전이다. 진한 카라멜 믹스를 사용해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슈가코팅 아몬드를 첨가해 고소한 맛과 너티함을 동시에 담았다. 또한 금색과 갈색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Superior'라는 문구를 삽입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해태아이스 쌍쌍바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하나의 제품 포장 안에 2개의 스틱이 꽂힌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 둘이서 나눠 먹는 재미있는 콘셉트 덕분에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칼로리를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한다.

게토레이 제로는 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 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췄다.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한 하얀색 패키지가 적용됐다.

게토레이 제로는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고, 일상생활과 운동 시 수분 보충을 돕는 스포츠음료다. 

신제품은 600mL PET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록마을이 유기농 콩으로 만든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유기농 콩국물'과 '유기농 흑임자 콩국물' '유기농 발아 11곡 두유' 총 3종으로, GMO 걱정 없는 100% 국내산 유기농 콩으로 만들고 유기가공인증을 받은 점이 특징이다.

초록마을의 강점인 '초(超)안심' 포인트를 구현하기 위해 기존 운영되던 제조업자 브랜드(NB) 상품 대신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기획·개발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높은 수준의 내부 품질 기준을 적용해 원재료 안정성을 한층 강화했다.

콩국수 등 여름 별미로 활용도가 높은 콩국물은 진하고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해 원재료를 껍질째 갈아 넣는 만큼 합성 농약과 화학 비료 없이 건강하게 키운 유기농 햇 콩만을 사용했다. 유기농 국산 콩국물은 국내 친환경 시장에서도 찾아보기 드물어 희소성까지 갖췄다.

꼭 필요한 재료만 넣어 만든 것도 초록마을 PB만의 차별점이다. 콩국물은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유기농 콩과, 물, 소금 3가지 재료만 사용했으며 흑임자 콩국물 역시 기본 재료에 유기농 흑임자만 추가했다. 

두유는 국산 유기농 콩에 비지까지 통째로 넣어 원재료 본연의 맛을 깊게 살렸다. 영양 성분을 강화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기농 발아 곡물 11종과 해조 칼슘을 첨가했으며, 유기농 설탕과 유기농 아가베 시럽으로 단맛을 자연스럽게 더했다. 볶은 콩의 껍질을 벗겨 만들어 목넘김도 부드럽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단품 외에 16개입 번들 패키지도 출시했으며, 번들 상품의 경우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전국 360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0% 할인한다.

버거킹 공식 앱을 통해 영수증 사후 적립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달 30일부터 자사 멤버십 회원 중 적립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제공되는 영수증 사후적립 서비스는 영수증 발급 해당 월 말일까지 버거킹 앱에서 영수증 바코드를 인식하면 된다. 멤버십 적립 제외 매장인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직접 구매한 영수증 내역 및 배달 플랫폼을 통해 구매한 경우에도 가능하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아 버거킹 매장에서는 오는 19일까지 2주 간 스테디셀러 버거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 '롱치킨 버거'까지 총 3종 중 단품 2개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촉촉하고 탄력있는 식감의 글레이즈드(Glazed) 번으로 업그레이드 된 '와퍼주니어'와 달콤 짭짤한 불고기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불고기와퍼주니어', 바삭한 치킨 패티와 마요네즈 소스가 어우러진 '롱치킨버거'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에 3천원만 추가하면 버거 2종과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콜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굽네 주문앱과 웹에서 판매되는 굽네 인기 세트 메뉴를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하는 '굽위크' 프로모션을 12일까지 진행한다.

지앤푸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온 가족이 굽네의 인기 세트 메뉴를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굽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우선 지앤푸드는 가족 여러 명이 피자와 치킨을 나눠먹기 좋은 '고마워 세트'와 '함께해 세트'를 각각 6000원 씩 할인가로 선보인다. '고마워 세트'는 '고추바사삭' '바질&토마토 피자' 코카콜라로 구성됐으며, '함께해 세트'는 '오리지널 치킨'과 '갈비천왕 그릴드 비프 피자' 코카콜라로 이뤄져 굽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 번에 즐기기 좋다.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굽네 주문앱과 웹에서 판매되는 굽네 인기 세트 메뉴를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하는 '굽위크' 프로모션을 12일까지 진행한다. © 굽네


굽네의 인기 단품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해 1월 출시된 '맵단짠 칩킨' 세트는 코카콜라와 함께 주문 시 6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맵단짠 칩킨'은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겉면에 바삭한 나쵸칩을 뿌려 독특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1초 치킨'에 등극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추바사삭' 세트와 굽네 시그니처 제품인 시카고 피자를 블랙 컬러로 재해석한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세트도 코카콜라와 같이 구매하면 4천원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주문 시 자동 반영된다.

대상웰라이프가 '작은 변화로부터 시작되는 삶의 건강'을 제안하는 유산균 브랜드 '것시스(gutsys)'를 론칭한다.

것시스는 장을 뜻하는 'Gut'과 시스템(System)의 합성어로, 장에서 시작해 체내 마이크로바이옴 시스템을 관리하는 유산균 브랜드란 의미를 담고 있다. 작은 변화로 시작해 건강한 삶을 이어줄 브랜드로서 2040 여성들에게 효율적인 건강 습관을 제시하는 유산균 제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어트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1종과 특허받은 식물성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 2종을 출시한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B 프로(DIET B PRO)'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개별인정형 유산균 100억 CFU를 보장하며 비타민 B군 3종을 담아 다이어트를 돕는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특수 소형 용기로 '균 안전성'을 보장해, 간편히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애사비 포스트바이오틱스 샷'은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배합해 가벼운 이너 루틴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 건조분말과 사과초모식초분말, 사과농축액을 한 번에 담아 상큼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엘더베리 포스트바이오틱스 샷'은 엘더베리 농축액 25%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활용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아연과 비타민C 등을 포함해 섭취 시 생기를 더해준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빙(氷)킷리스트(빙수+버킷리스트)' 여행을 위한 시즌 한정 빙수 3종을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매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시그니처 빙수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올해도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뛰어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풍미를 더할 수 있도록 팥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모나카 과자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망고 퓨레 등을 제공한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를 활용해 맛과 영양 모두 잡은 이색 빙수도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싱싱한 블루베리의 상큼함과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블루베리 코코넛 빙수'를 내놨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풍성하게 쌓아 올린 블루베리에 벌집꿀을 얹어 달콤함을 극대화한 '허니콤 블루베리 빙수'를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6일부터 5월10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은 5월을 맞아, 기념일을 축하할 케이크부터 함께 나눠먹기 좋은 디저트나 음료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SKT와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T 멤버십 앱(어플리케이션) 내 '투썸플레이스 매직 바코드'를 매장에서 제시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6일부터 5월10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투썸플레이스


이번 '5월 SKT T day' 프로모션은 품목 제한 없이 진행돼, 케이크부터 커피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는 큰 꽃송이 모양의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MZ세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 멤버십 VIP, GOLD, SILVER 등급 회원 중 만 13세~34세에 해당하는 회원이라면, 비정형적인 취식 형태와 달콤한 맛으로 젊은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케이크 '떠먹는 아박'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5월10일, 5월20일, 5월30일 총 3차에 걸쳐 T 멤버십 앱 내 '0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서울 우유 쿨라타'와 '소다 쿨라타'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던킨이 선보이는 '서울우유 쿨라타'와 '소다 쿨라타' 2종은 과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응답하고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쿨라타 2종을 재출시하게 됐다.

5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서울우유 쿨라타'는 작년 4월 서울우유와 협업해 첫선을 보인 제품으로,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하는 1급A 원유를 사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전 시즌 큰 사랑을 받은 '서울우유 쿨라타'를 더욱 진하고 풍부하게 리뉴얼 출시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22년 출시돼 여름 시즌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소다 쿨라타'도 만나볼 수 있다. 다시 돌아온 '소다 쿨라타'는 상쾌한 하늘색이 특징인 음료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마시는 순간 부드럽고 달콤한 소다 맛이 입안 가득 번지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아워홈은 구씨반가 B2B 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운영 중인 전국 사내식당과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부터 20일까지 9일간(영업일 기준) 전국 사내식당에 통합 메뉴 9종을 제공한다. 이벤트 첫 날인 7일에는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을 전 점포에 공통으로 제공한다. 해당 메뉴는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이 개발한 메뉴로, 아워홈이 자랑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았다. 경상남도 진주 지역 전통 방식을 그대로 적용해 푸짐한 소고기와 고소한 소곱창에 국내산 애느타리 버섯과 무를 넣고 끓인 프리미엄 해장국이다.

이 외에도 '콩국수' '소고기 알곤이 전골' '들깨탕 수제비&훈제오리세트' '상추된장찌개&삼겹살 고추장구이' '설렁탕&섞박지' '진주식 육전 냉면' '후라이드치킨&새콤야채쫄면' '청양풍 까이양 그릴치킨덮밥' 등 특식에 버금가는 프리미엄 메뉴를 제공해 고객에게 감사를 전할 계획이다. 메뉴는 점포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한다.

아워홈은 구씨반가 B2B 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운영 중인 전국 사내식당과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워홈


같은 기간 아워홈몰에서는 '구씨반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베스트 상품을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워홈몰 전체 회원 대상으로 매일 달라지는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구씨반가 4종 세트'는 56% 할인가에, '구씨반가 2종 세트'는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구씨반가는 프리미엄 HMR 제품으로,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 외에도 '아워홈 Oh! 진한콩물가루' '아워홈 열무김치말이국수' '아워홈 함흥비빔냉면' 등 인기 계절 상품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씨반가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마운 분께 전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구씨반가 4종 세트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