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삐아, 도쿄 최대 뷰티 편집숍 첫 팝업 스토어 성료…전량 매진

일본 5대 도시 중심으로 오프라인 시장 진출 가속 계획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4.05.03 12:51:44





[프라임경제] 화장품 카테고리 킬러 기업 삐아(451250)가 일본 최대 규모의 체험형 멀티 브랜드 편집숍인 '앳코스메 도쿄'에서 브랜드 '삐아'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앳코스메(@COSME)'는 현지 3대 멀티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일본 내 3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문 유통업체다. 

그 중 '앳코스메 도쿄'는 하라주쿠에 위치한 약 40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일본 Z세대 사이에서 '뷰티 성지'로 불리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4월24일부터 30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됐으며 일본에 출시한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틴트'를 비롯해 '에센셜 아이 팔레트', '레이디 투웨어 아이 팔레트'와 같은 제품들을 선보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