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롯데마트·빙그레·한솥도시락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5.03 09:40:33
[프라임경제] 5월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춤 출시 소식. 

롯데마트는 오는 8일까지 전 점에서 러시아산 '대게(100g)'를 행사 카드 결제 시 2000원대에 판매한다. 해당 판매가격은 올해 들어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5월 초 어린이날 황금 연휴로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해 전년 행사 물량의 3배 수준인 약 25톤의 대게를 매입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8일까지 전 점에서 러시아산 '대게'를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해당 대게는 러시아에서 작업하고 있는 대게 조업선 한 척을 통째로 사전 계약해 들여온 상품으로, 통관이 끝난 직후 활어운송차량에 그대로 실어 매장에 직송해 신선도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롯데마트는 집에서 편히 대게를 먹을 수 있도록 '무료 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찜 서비스를 희망하는 경우 점포에서 대게를 구매한 뒤 수산 코너에 요청하면 된다.

한편, 롯데마트는 대게 외에도 연휴를 맞아 다양한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4일에는 '완도 활전복(중/마리)'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약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5일에는 '프리미엄 파타고니아 생연어(500g/칠레산)'를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도다리 세꼬시회(200g/팩)'는 오는 8일까지 30% 할인해 선보인다.

빙그레는 부드럽고 진한 농도와 풍부한 맛으로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을 3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1974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요플레 YOP(욥)'은 긴 역사만큼 높은 상품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닌 글로벌 브랜드로 크리미 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한 병 200ml 기준 200억 CFU 이상 담겨있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신제품 '요플레 YOP(욥)'은 딸기와 레몬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제18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한 재활용 최우수 등급의 친환경 라벨이 적용되었다.

한솥도시락이 이른 더위에 입맛을 사로잡을 불향 가득한 '숯불 직화 닭갈비'를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신메뉴 '숯불 직화 닭갈비'는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직화로 직접 구워 내어 깊은 불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명 맛집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정통 숯불 닭갈비를 간편한 도시락으로 재현해 냈다.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이번 신메뉴는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사각 형태의 정찬도시락과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보울 형태의 덮밥 형식 두 종류로 출시된다.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다양한 상황에서 도시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정찬 도시락으로 출시된 사각 형태의 '숯불 직화 닭갈비' 도시락은 국내산 쌀로 지은 따끈한 밥과 닭갈비, 그리고 메밀전병과 튀긴 꽈리고추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닭갈비는 고추장맛과 간장맛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닭갈비와 궁합이 좋은 마카로니샐러드, 간장궁채장아찌, 볶음김치를 반찬으로 만날 수 있다.

'숯불 직화 닭갈비' 도시락은 정통 숯불 닭갈비와 다양한 반찬이 함께 푸짐하게 구성돼 가성비 있는 가격에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숯불 직화 닭갈비 덮밥'은 동그란 보울에 덮밥으로 제공된다. 무세미로 지은 밥 위에 단짠 매력의 간장맛 닭갈비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다. 부드러운 계란 지단과 대파 슬라이스가 다양한 식감을 더하고 한솥도시락의 시그니처 소스인 커플 소스와 와사비가 함께 제공된다. 늘어나는 야외활동에 야외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하림이 강원도 지역 별미, 칼칼한 장칼국수에 신선한 닭고기를 넣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밀키트 신제품 '닭한마리 장칼국수'를 출시하고 쿠팡에서 판매한다.

하림 '닭한마리 장칼국수'는 먹기 좋게 손질한 국내산 닭 한 마리와 쫄깃한 칼국수 면, 특제 양념장 등으로 구성된다. 당근, 감자, 양파, 대파 등 채소까지 필요한 만큼 들어 있어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재료를 손질하는 번거로움이나 애매하게 남아 뒤처리를 고민할 필요가 없다.

장칼국수 특유의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닭고기와 야채, 면에 간이 쏙 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를 넣어 화끈한 맛을 더하거나 김가루와 통깨를 뿌려 고소한 풍미를 더해도 좋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BBQ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BBQ치킨'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signature)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반반치킨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신메뉴 3종 중 원하는 1종을 무료 제공한다.

기간 내 BBQ앱 및 웹사이트 쿠폰함에 매일 사이드 신메뉴인 3종 쿠폰이 발급되며, 쿠폰은 프로모션 대상 메뉴 주문 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E-쿠폰 사용 시 적용 불가하며 행사 기간동안 ID당 하루 3회 참여 가능하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BBQ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제너시스BBQ


BBQ는 3일,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간식, 안주로 즐기기 좋은 사이드 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쫀득 치즈봉(크런치버터맛/치즈맛)'과 '치즈고구마 도넛', '페스츄리 꽈배기' 3종이다.

BBQ는 간단하면서도 메인 메뉴만큼 맛있고 매력 있는 사이드 메뉴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였다. 감자튀김, 새우튀김 등 기존 튀김류로 구성된 메뉴에서 꽈배기, 도넛 등 빵류를 추가하며 카테고리 다각화에 나섰다. 신메뉴 3종 중 2종이 치즈를 활용한 제품으로, BBQ의 사이드 메뉴 판매 1위인 황금알 치즈볼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쫀득 치즈봉'은 찹쌀 도너츠 안에 모짜렐라와 고다치즈가 가득 들어가 쫀득한 식감과 큼직한 크기로 한 입 가득 느껴지는 치즈의 짭짤,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매콤달콤한 크런치버터맛 시즈닝과 치즈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치즈맛 시즈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간단한 간식이나 맥주 안주 등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치즈고구마 도넛'은 고구마 필링과 모짜렐라치즈, 고다치즈가 들어가 고구마의 달콤함과 치즈의 고소한 맛을 동시에 살렸다. 리얼한 고구마 형태로 인증샷을 찍기 좋아하는 MZ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페스츄리 꽈배기'는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버터향과 위에 뿌려진 설탕의 달달함이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굽네몰이 신제품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홈메이드 스타일로 도톰하게 만든 굽네 프리미엄 라인의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도톰한 수제 스타일의 비주얼로 일반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차별화했다. 또한 100% 국산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황금 비율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굽네만의 스팀오븐공법으로 구워 육즙을 그대로 담아 촉촉함까지 더했다.

특히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는 화이트머쉬룸, 토마토칠리 등 프리미엄 소스 2종으로 구성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진한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고소한 버섯향의 화이트머쉬룸, 정통 토마토 소스에 칠리의 매콤함과 바질의 향을 담은 토마토칠리가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를 1분간 조리하면 웰메이드 함박스테이크가 완성된다. 한 팩당 최대 16g의 단백질이 함유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2종 6팩을 58% 할인해 판매한다. 

신제품 출시 기념 초성 퀴즈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9일까지 진행하는 초성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춘 고객 30명에게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2종 2팩을 증정한다.

풀무원은 창사 40주년을 기념해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5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내내 이어지는 '창사 40주년 스페셜 이벤트, 40th Anniversary'는 행사 기간을 2차로 나누어 최대 50% 상품 특가를 비롯해 테마 별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은 창사 40주년을 기념해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5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풀무원


우선, 1차 기간(5월2일~16일)에는 40주년을 맞은 풀무원 통합 브랜드 혜택을 제공한다. 40% 할인 적용되는 장바구니 쿠폰, 녹즙 일일배달에 사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20% 장바구니 쿠폰을 모두 발급해준다.

아이디 당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풀무원 적립금 최대 1만 원, 최대 20% 할인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창사 40주년 기념 페이지에서는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홀케이크를 선물한다.

2차 기간에는 올가 43주년 및 풀무원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 장바구니 쿠폰, 올가 15% 장바구니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