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현대프리미엄아울렛·팝마트·SSG닷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30 15:13:37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펫팸(Pet+Family)족'을 위한 봄 나들이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도점은 반려견 동반 쇼핑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반려견 프리미엄 돌봄 서비스'를 오는 5월4일, 19일, 26일 하루 4회 진행한다. '반려견 프리미엄 돌봄 서비스'는 고객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접수 후 지하 1층 펫테라스를 방문해 반려견을 맡기면 전문 훈련사가 1시간 동안 전문적으로 케어해주는 서비스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펫팸(Pet+Family)족'을 위한 봄 나들이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돌봄 서비스는 바디캠을 착용한 전문 훈련사와 함께 송도점 1층을 산책한 후 지하 1층 펫 테라스에서 바디페인트로 발바닥 카네이션을 그려 보호자를 위한 어버이날 카드를 만드는 놀이 수업을 받는다. 한 회당 선착순 8마리가 참여 가능하다.

송도점은 오는 5월6일까지 1층에서 현대백화점 자체 강아지 캐릭터 '흰디(Heendy)'를 테마로 한 '흰디 굿즈 팝업스토어'를 열고, 흰디 인형, 키링, 피크닉매트, 담요 등 굿즈를 판매한다. 아울러, 봄 나들이를 위한 패션, 잡화와 반려동물 간식, 옷, 용품을 한 자리에서 최대 30% 할인하는 플리마켓도 5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또, 동물행동권 단체 '카라'와 함께 유기견을 위한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현대아울렛은 오는 5월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흰디와행복의집)와 함께 게재된 반려동물 사진·영상이 525개가 넘으면 유기견 입양을 돕기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카라'에 전달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퍼펙트세럼 글로벌 캠페인에 나서며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첫 번째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에는 'PERFECT makes PERFECT'라는 메시지로 나만의 완벽함을 추구하는 에스파 멤버들의 당당한 모습을 담았다. 윈터의 오리지널 세럼, 카리나의 스타일링 세럼, 지젤의 슈퍼리치 세럼, 닝닝의 워터리 세럼편은 각각의 세럼 라인들을 소개하고, 'Find your PERFECT Serum' 메시지와 함께 헤어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지난 4월16일 공개된 티징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총 5편으로 제작된 본 편은 5월1일부터 순차 공개할 예정이며, 미쟝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한다. 광고 방영 시작과 함께 올리브영몰에서는 퍼펙트세럼 구매 시 에스파 스티커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HDC그룹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와인 관련 전문 유튜버 중 세계 최다 구독자수를 보유한 '와인킹'과 손잡고 와인과 위스키, 전통주 등 500여 종의 주류와 안주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술술~ 페스타'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엔데믹 이후 주춤하고 있는 와인 시장과 홈술 트렌드 붐을 다시 일으키고자 아이파크몰이 유통업계 최초로 인플루언서 와인킹과 함께 기획해 선보인 와인 전문 팝업스토어로, 온라인에서만 경험 살 수 있었던 와인 전문가 와인킹의 큐레이션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체험 할 수 있도록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지난 26일, 첫 선을 보인 대형 행사장에는 오픈과 동시에 1000평에 달하는 공간을 꽉 채울 정도로 많은 고객이 방문해 홈술 트렌드가 아직 유효함을 실감케 했으며 다양한 와인들을 무제한으로 시음해보고, 와인킹의 추천 와인뿐만 아니라 좀처럼 보기 힘든 와인들까지도 구매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소문을 타며 주말간 2만여 명의 고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팝업 공간은 와인월드, 안주월드, 게임월드 총 세 부분으로, 와인월드에서는 공개 출품 과정을 통한 와인킹 블라인드 테스트로 선정한 70개 수입사의 라인업 상품들을 직접 맛보고 구매 할 수 있으며, 안주월드에서는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샤퀴테리와 치즈, 소시지 등 다양한 안주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과 와인킹 협업해 선보이는 '술술~ 페스타'는 용산점 리빙파크 3층 특별 행사장에서 내달 15일까지 총 20일간 운영하며, 팝업 행사 기간 동안 와인 전문 유튜버 와인킹이 상주해 고객 대면 와인 큐레이션 상담 및 와인 클래스도 진행 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면세 쇼핑 혜택을 강화한 '크레이지 홀리데이(CRAZY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의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연휴 및 중국 노동절(5월1~5일), 일본 골든위크(4월27일~5월6일) 등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6월30일까지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크레이지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6월 30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 후 '크레이지 홀리데이 현대백화점면세점 X 인스파이어 리조트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스파이어리조트 숙박권(10명) △인스파이어리조트 시설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1달러 이상 구매 후 '크레이지 홀리데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한 내국인 고객 222명을 추첨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원권(2명)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만원권(20명) △H선불카드 1만원권(2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5월31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크레이지 프라이데이(CRAZY FRIDAY)'를 진행한다. 먼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H.포인트 10배 적립(5월3일) △네이버포인트 2만 포인트 적립(5월10, 24일) △대한항공 마일리지 5배 적립(5월17일) △BLACK 등급 업그레이드(5월31일)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주차별로 △BLACK 등급 업그레이드(5월3, 17, 31일) △18% 나우페이(NOWPAY) 할인 혜택(5월10, 24일)을 교차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올세인츠, 지방시, 모스키노 등 주차 별로 선정된 브랜드 별 인기상품을 온‧오프라인 전 점포에서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크레이지 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가 'S/S 패션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기온이 올라가는 S/S시즌에 입기 좋은 원단으로 만들어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홈웨어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가 'S/S 패션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스포츠웨어는 신축성이 좋아 운동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러닝 같은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땀에 젖어 벗기 어려웠던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뒷부분이 X자 형태로 견갑골과 근육의 움직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패드가 분리 가능해 몸에 맞는 패드로 바꿔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허리 끈으로 간편하게 조여매는 '남성 스포츠 밴딩 반바지'는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양쪽에 깊은 사이드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두기도 좋을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땀이 나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

몸을 가장 먼저 감싸주는 언더웨어는 부드러운 소재로 마련했다. 가볍고 시원한 '냉감 캐미솔'은 몸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이 있어 몸에 맞춰 입을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살색 3가지 컬러로 준비했다. '남성용 냉감 런닝'은 냉감 소재와 뛰어난 통기성 원단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지쿨 프리컷 팬티'는 메쉬소재로 통기성이 좋으며 봉제선이 없어 여름에 얇은 바지를 입더라도 티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위한 홈웨어도 판매한다. 깔끔한 체크무늬와 부드러운 색감의 '시어서커 노카라단추 상의'는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시어서커 소재로 올록볼록한 요철감으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가볍고 청량하다.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적합하다. '레이온 파자마 반팔 상의'는 매끄러운 레이온 소재로 자극이 적어 잠자리에서 입기 좋은 파자마이다. 품이 넉넉한 프리사이즈에 꽃 모양 프린팅으로 화사함까지 더했다. 색상은 블루와 옐로우 중 골라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 카라 반팔 티셔츠'를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마련했으며, 여름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아동용 냉감 런닝' '아동용 삼각팬티' 등의 이너웨어와 '아동용 반팔/반바지 내의 세트' 등의 아동의류도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8주년을 맞이해 내달 23일까지 온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프로모션의 상징인 숫자 '8'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명동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88명을 추첨해 '호텔 상품권 5만원'을 선물한다. 구매 후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총 8만원 상당의 즉시 사용 가능한 명동점 전용 쇼핑지원금도 제공한다. 100달러, 200달러, 300달러 등 구매 금액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또, 간편결제 수단 카카오페이 머니로 8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8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오는 5월7일부터 8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트래블 폴딩백'도 증정한다. 5월17일부터 19일 사이에 8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등 인기 상품 88개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한다. 가격대별 상품 추천 코너도 만들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주류 애호가들을 위한 반값 할인전도 연다. 포트애스케이그 8년 글라스 패키지 700㎖, 스터닝 카오스 700㎖, 캠브리지 트러플 진 700㎖ 등 인기 위스키와 진 9종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몰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는 명동점 전용 쇼핑지원금 8000원을 증정한다. 쇼핑지원금을 받은 고객이 명동점에 방문해 쇼핑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도 선물한다. 80달러 이상 구매하고 6월 말까지 인도를 완료한 경우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리제덤 슬로우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30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에스트라 '리제덤 슬로우하우스' 팝업스토어는, 외부 자극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건강한 피부보다 더 빠르게 나이드는 민감 피부를 위해 '민감 피부의 시간까지 천천히 흐르는 슬로우하우스'를 콘셉트로 기획했다.  

팝업 스토어에 들어가 '슬로우에이징 터널'을 지나 만나볼 수 있는 '슬로우에이징 랩'에서는, 에스트라 리제덤365 세럼과 크림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캡슐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1:1 맞춤 피부 진단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테스트 존, 에스트라 대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특별히 리제덤의 7일 체감 효능을 직접 측정해 볼 수 있는 '에스트라 7일 모공진단 서비스'도 선보인다. 방문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체험 키트를 사용해, 7일 동안 변화하는 본인의 피부를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에스트라 리제덤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독자 성분 '더마 타이트닝 배리어 캡슐TM'을 함유해 피부 장벽과 모공 탄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은 에스트라 브랜드 공식몰과 아모레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그룹 주얼리 · 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기념일별 맞춤 선물을 추천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5월은 어린이날(5일)을 시작으로 어버이날(8일), 성년의날(20일), 부부의날(21일) 등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사랑과 감사의 달이다.

먼저, 어린이날 선물로는 자녀 혹은 조카의 안전을 위한 '미아방지 주얼리'를 추천한다. 특히 로이드의 미아방지 주얼리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해 아이들의 일상을 귀엽게 담아낸 아이템과 디즈니 미키 캐릭터 아이템을 각각 10만원 이하로 선보여 합리적이면서도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어버이날에는 로이드의 순금 상품을 제안한다. 고객의 예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g부터 반 돈, 한 돈으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어버이날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클래식한 카네이션 디자인까지 선보인다.

올해 성년을 맞은 이에게 줄 선물로는 '튜더로즈 스윙 목걸이'가 제격이다. 튜더로즈 스윙 목걸이는 흩날리는 꽃잎이 내려앉은 듯한 팬던트 안에 다이아몬드가 미세한 심장 박동에 따라 흔들리며 신비로운 반짝임을 선사한다. 해당 상품은 5월 한정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부부의날을 위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준비돼 있다. 로이드에서는 3부와 5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제품이 합리적인 균일가로 제공되며, 다이아몬드 가드링 반지 제품 또한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클로(UNIQLO)가 5월1일부터 5월6일까지 6일간 '리프레시 위크(REFRESH WEEK)'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를 맞이해 기획된 유니클로의 '리프레시 위크'는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한 유니클로의 봄·여름 에센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체적인 프로모션 품목은 5월1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개된다.

유니클로가 5월1일부터 5월6일까지 6일간 '리프레시 위크(REFRESH WEEK)'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유니클로


또한 유니클로는 '리프레쉬 위크' 첫 날인 5월1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SF 영화인 스타워즈 시리즈를 그래픽 티셔츠로 담아낸 '스타워즈 히스토리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해당 컬렉션은 UT(유니클로 티셔츠) 부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콜라주 아티스트인 카와무라 코스케가 역대 스타워즈 영화 포스터를 각색해 디자인한 티셔츠 컬렉션으로, 올 여름 스타워즈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리프레시 위크' 기간 중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디즈니+ 이용권 5만 개를 선착순 증정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디즈니 프린세스, 곰돌이 푸, 스타워즈 그로구 등의 인기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본 '인생네컷' 포토 이벤트는 유니클로 합정 메세나폴리스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롯데몰 수지점, AK플라자 분당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구리점 등 총 8개 매장에서 5월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로우퀘스트(RAWQUEST)'가 '가정의 달 선물대첩'을 통해 최대 62%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로우퀘스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월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기본 할인과 더불어 △15% 추가 할인 쿠폰 △포토 리뷰 작성 시 N포인트 2000원 즉시 적립 △7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최대 5종의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표 제품은 작년 3월 출시 이후 끈적임 없이 깃털 같은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무중력 선스틱'으로 유명해진 로우퀘스트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과 신제품인 '베리어 인핸싱 선크림'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 필링 버블 폼'이다.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은 높은 밀착력과 안 바른 듯 가벼운 스틱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지와 땀으로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신제품인 베리어 인핸싱 선크림은 로우퀘스트의 민감 피부 노하우를 집약한 혁신적인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우주민감 선크림'이라는 별칭을 통해 제품의 특징 전달과 친근함 형성에 집중하고 있다. 자극이 적다고 알려진 '징크옥사이드'를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100% 사용해 순한 성분을 강조했으며, 무기자차임에도 뻑뻑함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이 장점이다. 1차 세안만으로도 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워셔블' 타입 선크림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 필링 버블 폼'은 1+1 구성으로 구매 시 최대 62%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5월을 맞아 어린 시절의 순수함 등을 표현한 인기 IP 신규 시리즈로 키덜트를 공략한다.
 
팝마트는 최근 대표 IP 몰리의 신규 시리즈 '몰리 두살과 네살 사이'와 '크라이베이비x파워퍼프걸 시리즈'의 새로운 상품군인 키링, 휴대폰 거치대 등을 발매했다.
 
몰리 신규 시리즈는 18주년을 기념해 모두의 마음 속에 남아 있는 동심을 떠올릴 수 있도록 몰리의 어린 시절을 표현했으며, 크라이 베이비는 파워퍼프걸과 만나 모든 감정을 인정하고 용기를 가지라는 메세지를 담았다.
 
이 외에도 특별한 콘셉트를 자랑하는 신규 IP 이노소울의 '꿈과 현실 사이 시리즈', 밴드 콘셉트의 '피치 라이엇 라이즈 업 시리즈'도 함께 발매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킨 라부부의 인기 키링 상품도 재입고를 앞두고 있다.
 
자체 IP상품군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라이선스 IP상품들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즈니 토이 스토리: 앤디의 방 시리즈'와 '텔레토비 우리는 친구 시리즈' 등이다.
 
팝마트는 키덜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1일부터 6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티커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라부부 배스파우치, 라부부 아크릴 프레임, 스컬판다 기념주화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은 이달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의 여름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나른은 CJ ENM 커머스부문의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의 대표 브랜드다.

나른은 2020년 여성을 위한 '맨살 트렁크'를 필두로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상품들을 지속 선보여왔다. '촉감은 과학이다'는 슬로건 아래 R&D 센터인 나른소재과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자유로운 삶과 건강에 기여하는 언더웨어를 지향한다.

나른은 기록적인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모달 소재를 활용, '모달 캐미솔' '모달 드로즈' '이지 브라렛'을 출시했다. 얇고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압박감 없이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밀착력을 자랑한다. 흡습성, 통기성도 뛰어나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고 매끄러운 실루엣으로 얇은 겉옷 속 함께 입기 좋아 실용적이다.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등 각각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며 30일 카카오톡 쇼핑에서 나른 인기품목을 하루동안 최대 5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 5월11일, 13일에는 24시간 동안 할인가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오특'을 통해 '나른 베스트 트렁크 5팩'을 최대 33%에 제공한다.

위메프가 1일부터 가정의달 선물 준비는 물론, 여름대비 수요를 겨냥해 '위메프데이' 등 다채로운 특가행사를 펼친다. 특히 8일까지 열리는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에서는 완구류부터 건강식품, 가구 등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먼저, 1일부터 열흘간 '위메프데이'를 개최하고 가정의 달 선물과 즐길거리는 물론, 여름 시즌 상품까지 초특가 판매한다. 특히, 최대 15% 장바구니 쿠폰에 최대 15% 추가 카드할인 쿠폰을 더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데다, 7일 하루는 오전 10시, 저녁 8시에 최대 25% 추가 장바구니 타임쿠폰을 지급하는 등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전한다. 또, 매일 100% 당첨 '룰렛이벤트'를 열고 위메프 포인트를 선물한다.

행사 기간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최근 베스트상품을 초저가에 추천한다. 또, 위메프 전문 MD가 카테고리별 우수 상품을 엄선한 '카테고리 추천', 2시간 간격으로 핵심 특가 상품들을 추천하는 '타임특가딜' 등을 펼치며 압도적인 쇼핑 기회를 전한다는 목표다.

위메프가 1일부터 가정의달 선물 준비는 물론, 여름대비 수요를 겨냥해 '위메프데이' 등 다채로운 특가행사를 펼친다. © 위메프


1일에는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 팬티 기저귀 △원터치 암막 휴대용우산 초경량 300g △커블 듀라론 쿨매트 △유한메디카 간엔밀크씨슬 영양제 2개월분 △제주 뽀로로 테마파크 등이 대표상품이다. 2일에는 △삼성전자 무풍클래식(AF17B7538GZRS)을 온라인 초저가에 선보인다. 

또 △메티스 습기담는 입큰개구리 제습제 250g*20개 △윈드피아 초미세풍선풍기 △생화 카네이션 5송이 △제주 올패스 등을 역대가에 판매한다.

8일까지 열리는 '가정의달' 특별 기획전에서는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부터, 연휴 준비 여행/나들이 상품까지 초특가다. 특히, 상품별 특가 구성에 최대 15% 전용 쿠폰을 추가로 전한다. 부모님 효도선물로 제격인 △정관장 진비단 15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카네이션 브로치 등은 물론, △전국 히어로플레이파크 17개점 △T 뽀로로 어린이버스 뽀로로버스 △포켓몬 캡슐피규어 스핀어택 디럭스세트+랜덤 등 자녀 맞춤 인기템까지 특별 할인 판매한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문화생활 특가 행사도 열린다. 먼저 매주 금·토·일과 연휴기간 특별 운영하는 '키즈카페 특가'를 1일부터 6일까지 펼치고 △공룡테마파크 다이노베이 시즌2 △키즈테마파크 챔피언1250/블랙벨트 △부산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등 지역별 200여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상시 컬쳐 특가전 '다시, 봄' 기획전에서도 최대 20% 전용 쿠폰과 함께 △헬로키티 50주년 특별전: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여행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전 - 플레이모빌 맨션 등 키즈 체험ㆍ공연ㆍ전시 상품을 추천한다. 

쿠팡은 '베이비위크'를 내달 5일까지 열어 인기 브랜드 육아용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위크에는 하기스, 마미포코, 아토팜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의 기저귀, 물티슈, 유아세제 등 제품이 참여했다.

대표 할인 상품은 △마데카 키즈 로션 △조르단 그린클린 베이비 스텝 1단계 유아 칫솔 △팸퍼스 아르모니 터치 오브 네이처 엑스트라 팬티형 기저귀 4단계 등이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초저가 체험팩 이벤트다. 본품을 구매하면 체험팩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SSG닷컴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까지 선물용 순금 상품을 판매한다.

SSG닷컴은 1.875g 중량의 골드바와 카네이션 꽃, 감사카드, 재매입 우대권, 한국금거래소 보증서로 구성된 '골드바 플라워 패키지 선물세트'를 단독 출시한다. 이 외에도 메시지 카드 골드바, 순금 카네이션 배지, 카네이션 모양 골드바 등 순금을 활용해 제작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순금 통장 골드바도 추천한다. 1g 골드바가 삽입된 카드형 디자인으로 카드 뒷면에는 한국금거래소의 보증서가 프린팅 돼있다. 카드를 끼운 종이 통장 빈칸에는 글을 쓸 수 있으며 선물봉투에 동봉돼 배송된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순금 상품을 40·7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2·3만원을 SSG머니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하며 1돈(40만원) 이상 순금 상품 구매 시 최대 12%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금값이 오르면서 쓱닷컴의 올 1분기 순금 상품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2% 신장했다. 특히 한국금거래소가 작년 7월 쓱닷컴에서 출시한 순금 통장 골드바는 올 1분기 매출이 작년 4분기보다 2배 이상 늘었다.

야놀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놀거리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5월6일까지 레저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레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 20여 개의 추천 레저 상품을 최대 42%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상품별로 최대 20%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발급하고, 레저 상품 사용 완료 시 실 결제 금액의 30%(최대 10만원 상당)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7천 원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증가하는 5월 야외 활동 수요에 대응하고자 라이브 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에서도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레저 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30일 오전 11시 방송에서는 남이섬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즉시 할인ᆞ선착순 쿠폰까지 적용하면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월9일 오전 11시 경주월드 방송을 통해 입장권을 최대 61% 할인가로 판매하는 등 5월 한 달간 다양한 놀거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와 설악 워터피아에서 '포링 인 워터피아(Poring in waterpi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뽀롱뽀롱 뽀로로' '캐치! 티니핑' 등 브랜드 협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거제 벨버디어, 경주,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에 마련돼 있는 뽀로로룸은 1년 내내 예약이 찰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는 워터파크 최초로 그라비티와 제휴를 맺고 포링 등 '라그나로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그나로크는 2002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국내 출시 이후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그라비티의 대표적인 IP(지식재산권)다.

'포링 인 워터피아'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와 즐기는 여름 바캉스 콘셉트로 설악 워터피아의 야외 공간을 게임 속 마을처럼 꾸몄다. 슬라이드 놀이 기구 월드앨리와 패밀리래프트가 있는 익스트림존 곳곳은 대형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했다. 유수풀 토렌트리버에서는 캐릭터가 그려진 튜브를 타고 급류를 즐길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해 △책상 매트 △수건 △스티커 등 특별 굿즈도 제작했다. 굿즈는 포링 인 워터피아 홈페이지, SNS,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게임별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릭터가 장착하는 튜브 코스튬,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한화리조트 숙박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3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온 가족을 위한 예술 체험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선보이며 가정의 달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5월부터 신규 론칭하는 '아트 도슨트 투어'는 사전 예약한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주요 작품 해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증샷 행렬이 줄을 잇는 거대한 '노란 호박' 작품인 쿠사마 야요이(Kusama Yayoi)의 '그레이트 자이언틱 펌킨(Great Gigantic Pumpkin)', 6m에 달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친근한 비주얼이 반전을 선사하는 카우스(KAWS)의 '투게더(TOGETHER)' 등 세계적인 작품들을 더욱 흥미롭고 심도 있게 감상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온 가족을 위한 예술 체험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선보이며 가정의 달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 파라다이스시티


특히 아이와 어른 고객의 성향을 모두 고려해 2종으로 맞춤 구성했다. '성인(14세 이상) 아트 투어'는 전문 큐레이터가 동행해 17여 점의 작품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한다. 최소 5명~최대 15명의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해 밀착형 투어가 가능하다.

최소 5명~최대 10명 인원으로 운영하는 '키즈(7~13세) 아트 투어'는 약 12점의 작품을 호텔 컨시어지와 함께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대여해주는 키즈 헤드셋으로 마치 구연동화처럼 작품을 소개해 주는 콘텐츠를 들으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작품을 형상화한 스티커가 포함된 아트 투어북 등 놀이 요소까지 더했다. 투어가 끝난 후에는 전시작을 주제로 아이들이 직접 공예품을 만들어 보는 것은 물론 정성스럽게 포장된 완성품을 집에 가져갈 수 있다.

이 외에 3층 '패밀리 라운지' 아뜰리에 존에서는 만 5~8세 아이를 대상으로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 교구를 활용한 '키즈 아뜰리에 클래스'를 운영한다. 전문가의 밀착 지도하에 개성 넘치는 예술 작품을 만들며 상상력을 발휘하기 좋다. 매주 금, 토요일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호주 시드니, 멜버른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7월2일부터 9월1일까지 주 4회(화, 목, 토, 일요일) 출발하는 이번 멜버른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직항 왕복 탑승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책임지며 전일정 준특급 호텔에서 숙박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도시의 상징으로 불리는 '세인트 폴 성당' △시대 건축물로 가치를 인정받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플린더스 스트리트 역 △그라피티 예술의 진원지로 알려져 있는 '호시어레인' 등 멜버른의 랜드마크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특히 △환상의 바다와 기묘한 바위를 느낄 수 있는 세계 10대 관광지 중 하나인 '그레이트 오션로드' △만화 '토마스'의 실제 모델이자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증기기관차 '단데농/퍼핑빌리' △전 세계에서 가장 작은 펭귄을 볼 수 있는 '필립 아일랜드' 등 멜버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투어가 모두 포함돼 있어 도시의 매력을 충분하게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멜버른 6일' 상품은 노쇼핑을 비롯해 2일간의 자유 일정도 포함돼 있어 이 밖에 둘러보지 못한 △퀸 빅토리아 마켓 △호주 민속촌 마을인 '소버린 힐' 등 다른 관광지들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시드니/멜버른' 상품의 경우 △호주 시드니의 명물 '오페라 하우스' △산속 예술인 마을 '탬보린 마운틴' 등 시드니와 멜버른, 골드코스트의 주요 관광지 들을 둘러볼 수 있으며 △스테이크 △해산물 요리 △피시앤칩스 등 특식 및 현지식이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