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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캠프' 참여

청정원·미트프로젝트, 캠핑 먹거리 패키지 1000개 무료 증정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4.04.19 16:40:37

미트프로젝트가 '제17회 봄 고아웃캠프'에 참여해 캠퍼들에게 스테이크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 대상


[프라임경제] 대상(001680)그룹이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제17회 봄 고아웃캠프'에 참여해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코리아(GO OUT KOREA)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 오고 있다. 행사는 4월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고성군 세계잼버리 수련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대상그룹은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그룹의 청정원은 엄선한 제품들 1000개 패키지를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증정한다. 패키지는 20종의 제품으로 △호밍스 사골진곰탕 △고깃집 소스 2종 △명이나물 생와사비 △허브맛 솔트 3종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2종  등이 구성됐다.

청정원은 4월27일부터 이틀간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2024 캠핑요리축제'에도 참여해 참가자 전원에게 패키지를 증정한다.

대상그룹의 혜성프로비젼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스테이크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 회원 가입하면 살치살 스테이크(100g)를 그 자리에서 바로 조리해 준다. 토마호크(500g)와 티본스테이크(500g)도 100개 한정 수량으로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최대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캠핑 문화 확산을 바라는 대상그룹의 진심을 담아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캠핑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은 고아웃코리아와 협업해 바베큐 필수템 '고기천재 캠핑벨트'를 만들었다. 앞서 디자인 전문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협업해 캠핑 특화 소포장 양념 피크닉 박스 '청정원 얌얌박스'도 호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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