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LF·교원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12 15:54:2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바디 트러블을 케어하는 딥클린 라인을 출시한다.

딥클린 바디워시 라인은 미끈거림 없는 개운한 샤워와 동시에 트러블 케어 성분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샤워가 가능하다. 여드름성 바디 트러블을 완화하는 티트리 아크네케어, 거칠어진 피부와 각질을 부드럽게 해주는 아하바하 각질케어, 활력 넘치는 시원한 샤워의 타우린 쿨링케어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바디 트러블을 케어하는 딥클린 라인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대표 제품인 티트리 아크네케어는 티트리시카 성분과 비타민 2종 캡슐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함께 등드름을 개선해주는 강력한 딥클린 올인원 바디워시다. 단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제거 개선 경험률 80%, 피지 제거력 78%, 선크림 세정력 89.7%의 효과를 나타내며, 허브와 숲에서 느껴지는 아로마틱 우디 향이 편안함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트러블 시카 바디 패치와 바디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 2%를 함유한 시카 수딩겔 패치다. 티트리잎오일과 어성초,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여드름을 유발하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유분기, 피지량 등의 고민 지표를 개선시켜준다. 바디 패치는 등과 가슴의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바디 마스크는 고민 부위를 한번에 커버하며 피부 유분과 피지, 각질로 인한 트러블 케어와 색소 침착 완화 효과를 제공한다.

바이탈뷰티가 우수한 제품력을 내세우며 병의원에 진출했다. 병의원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2가지로 여성 건강관리 제품 '우먼밸런스'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는 주원료 5종(감마리놀렌산, 히알루론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6)을 함유해 월경 전 불편함과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개선 및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주원료 중 하나인 비타민D를 일일 섭취량의 500%(50 µg)나 함유해, 비타민D를 단품으로 섭취하던 여성 소비자들은 간편하게 우먼밸런스 하나로 비타민 3종과 뼈 건강, 항산화, 활력까지 챙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의 유산균 제품인 신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넣어 유익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익균 증식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출시 초기부터 병의원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두 가지 원료 모두 식약처가 주원료로 인정하는 기능성 함량을 모두 충족했다. 보장균수 또한 10억 CFU를 자랑하며 SCI급 논문에 등재된 우수한 생존력과 장 부착력을 가진 특허 유산균인 GTB1TM 를 포함했다.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성수 서웊숲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두피진단' 래핑카 팝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10년의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두피 전문 인력(트리콜로지스트)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에 브랜드만의 위트있는 무드가 담긴 래핑카로 오피스 밀집 상권, 대학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에 직접 방문해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 별로 최적화된 솔루션 샘플을 증정한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첫 선을 보였던 한화 갤러리아 포레 서울숲 현장에는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오는 12일과 13일은 각각 여의도 신영빌딩과 ㅎㄷ카페(홍대카페), 20일은 세빛둥둥섬 비어가든에서 래핑카 무빙 팝업 행사를 개최하고 더 많은 고객들과 두피 고민을 나눌 예정이다.

닥터포헤어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랩 테마로 꾸며진 래핑카에서는 △평소 샴푸 습관과 건강 상태, 유전성 등을 토대로 한 두피·모발 자가진단 △전문 기기를 활용한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맞춤형 두피진단 △결과에 따른 두피유형별 기프트 증정 및 두피 솔루션 제공 등 총 차별화된 두피 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래핑카 외부 곳곳에는 위트있는 닥터포헤어의 감성이 담긴 대형 피규어들이 설치된 포토존이 마련돼 발길을 이끈다. 또, 헤리티지 샴푸의 세 가지 시그니처 향을 체험할 수 있는 시향존과 닥터포헤어가 제공하는 유익한 두피케어 정보가 담긴 브랜드 매거진을 읽을 수 있는 벤치 공간이 조성된다.

아이소이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봄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줄 '파하 마일드 딥 클렌징폼'(이하 '파하 딥 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아이소이 '파하 딥 클렌징폼'은 아이소이 파하 라인의 각질 케어 효능을 그대로 담아 노폐물부터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끝내주는 원스텝 클렌저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각질 및 피부결 정돈, 모공 딥클렌징, 보습까지 4중 케어가 가능하다. 황사·미세먼지 등 노폐물로 인한 피부 자극 및 들뜨고 갈라지는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봄·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파하 딥 클렌징폼'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아하(AHA), 바하(BHA)가 아닌 밀크 슈가에서 추출한 파하(PHA) 성분과 천연 유래 과일산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순하게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1회 세안만으로 묵은 각질과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가벼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물세안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도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아이소이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봄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줄 '파하 마일드 딥 클렌징폼'을 출시했다. © 아이소이


세안 시 제품에 함유된 보습캡슐이 톡톡 터지며 5겹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채워줘 클렌징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풍성한 생크림 타입의 거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스쁘아가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로지버니'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로지버니 컬러는 여리여리한 혈색을 띄는 미지근한 장미빛 로즈 컬러다. 광택감이 도는 은은한 핑크빛으로 어느 피부 톤에도 잘 어울려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월 출시된 에스쁘아의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첫 발색 그대로 맑고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립밤처럼 가벼운 광막이 맑고 탱글하게 반짝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를 적용해 총 7종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자연스러운 음영 컬러로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톤 레이어 쉐딩'(TONE LAYER SHADING)을 출시했다.

루나 톤 레이어 쉐딩은 옅은 블렌딩 색상부터 진한 쉐이드 색상까지 3단계의 음영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세밀한 컨투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루나 톤 레이어 쉐딩은 고운 입자의 파우더를 적용해 여러 겹 덧발라도 뭉침 없는 발색이 가능하며, 메이크업과 쉐딩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풀어줘 음영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사용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루나 톤 레이어 쉐딩은 콧대와 턱선 등 또렷한 인상을 주고 싶은 부위나 애굣살, 헤어라인 등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주고 싶은 부위에 활용해 이목구비와 윤곽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루나 톤 레이어 쉐딩은 피부 톤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내추럴한 색상을 적용해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01 뉴트럴 블렌딩' △붉은기, 노란기가 없어 밝은 피부 톤에 사용하기 좋은 '02 쿨 블렌딩'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4월19일 '2024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오랫동안 소재와 실용성을 중시해 온 영국의 장인정신이 깃든 미드 센추리(Mid-century)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일상생활에서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 JW 앤더슨만의 유쾌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미드 센추리 아트에 대한 오마주가 돋보이는 제품들이 눈에 띈다.  니트 폴로 셔츠, 크루넥 스웨터, 심플하고 강렬한 원색의 시어서커 원피스는 영국의 클래식한 가구 디자인을 연상시키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거친 워싱의 드라이 피케 티셔츠는 텍스타일 장인에게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텍스처를 담았다.

'2024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에서는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원단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리넨 블렌드 셔츠는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정교한 바느질과 자수 디자인이 돋보이며, 코튼 시어 볼륨 블라우스는 살짝 비치는 면 소재로 스트링과 커프스로 구성된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코튼 재킷은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돼 베이커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텍스처로 각 아이템이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새로운 소재를 앞세운 24년 여름 시즌 '서머 크래프트(Summer Craft)' 컬렉션을 출시했다.

닥스는 영국 왕실의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수여 받아 품질과 가치를 공인 받은 차별화된 브랜딩 구축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한층 발전된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적용해 여름에도 시원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움에 힘을 더했다. 시원한 여름 패션 트렌드에 조용한 럭셔리와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최근 클래식 룩 인기로 남성들의 여름 오피스 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는 예측에 기반한 컬렉션이다.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새로운 소재를 앞세운 24년 여름 시즌 '서머 크래프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 LF


이태리 마르조토(MARZOTTO), 올림피아스(OLIMPIAS), 펠라(FERLA) 등 고급 소재를 활용했고 원단의 조직감을 최대한 살린 아이템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닥스만의 런던 핏 자켓을 필두로 점퍼, 티셔츠, 니트, 팬츠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이태리 마르조토 사의 울 소재를 사용한 '3D 패턴 싱글 자켓'으로 출근룩, 하객룩 등 활용도가 높은 봄 필수 아이템인 블랙 싱글 자켓이다. 닥스의 고급스러운 3D 패턴과 트렌디한 런던 핏으로 세련됨을 더해준다.

그 외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린넨 실크 싱글 자켓'은 이태리 펠라 사의 소재를 사용했고, 아가일 크로쉐 조직의 '니트 가디건'과 '반팔 니트'는 퓨어 코튼 원사를 후가공 해 린넨 터치의 내추럴한 요소를 담았다.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한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는 'Whenever, Wherever Classic'을 테마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고유의 스타일을 가진 두 아이콘의 만남을 조명했다. 리복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등을 총망라해 리복을 대표하는 스니커즈를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1980~1990년대 유행했던 스니커즈 스타일링은, 그 당시 화려하고 로맨틱한 패션을 재현했다. △1985년 출시된 리복의 시그니처 스니커즈 '클럽C85' △1980년대 리복 축구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축구 경기장 테라스를 모티브로 한 '클럽C 그라운드 UK' △1994년 출시돼 리복의 혁신적인 '펌프' 테크놀로지를 알린 '인스타 펌프 퓨리' 총 3종의 스니커즈를 러플 원피스, 레이스 미니 원피스 등 페미닌한 아이템과 연출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2000년대 스니커즈 스타일링은, 다양한 레이어링과 과감함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Y2K 패션을 연출했다. △2006년 출시돼 최근 '이효리 신발'로 불리며 떠오르고 있는 스타일 러닝화 '트리니티 KFS' △2009년 출시돼 리복의 프리미어 러닝 시리즈를 대표하는 '프리미어 로드 플러스 VI' △2024년 새롭게 출시하는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총 3종의 스니커즈를 스윔수트와 레이어링하거나, 카고팬츠, 언더붑 스타일 등 Y2K 무드를 기반으로 한 과감하고 트렌디한 레이어링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BYC는 봄 컬러를 담은 올데이롱 잠옷 세트를 선보였다.

신제품 올데이롱 잠옷 세트는 남녀 모두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 제품이다.

목화에서 추출한 면 100% 천연 소재로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땀과 수분에 강하고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내구성이 좋아 관리가 쉽다.

봄철 싱그러운 자연을 떠오르게 하는 그린, 브라운 두가지 컬러에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베이직하게 디자인했다. 또한 카라와 소매를 파이핑 처리하고, 무드 있는 라벨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제작했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반팔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최고 기온 20도를 웃돌며 본격 나들이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이번 화보에서 공개하는 신제품들은 활동적인 여성들의 야외 활동을 서포트하기 위한 멋스럽고 실용적인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이번 화보에서 배우 고윤정의 여유로운 애슬레저 여행 라이프 속에서 착용한 신상 제품으로는, 유니크한 절개선 디자인을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인 애슬레저 크롭 반팔 티셔츠와 컬러 라인을 살린 애슬레저 돌핀 팬츠 상하의 셋업이 대표적이다.

애슬레저 반팔 크롭 티셔츠와 돌핀 팬츠 셋업은 상하의 제품 모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이코닉한 로고 디자인이 적용돼 얇은 아우터 안에 포인트 이너로 매치하기 좋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여름 시즌에는 단품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 '로잉(Rowing)'을 테마로 협업한 '로잉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24살을 맞은 LF의 대표 토탈 브랜드 헤지스와 1895년 영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브랜드 헤리티지의 배경을 '영국'으로 하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헤지스는 1928년 영국 캠브리지 대학의 최고 로잉 팀이었던 '헤지스 클럽(HAZZYS CLUB)'에서 유래했다는 브랜드 스토리에 기반해, 브랜드 이름과 컨셉 모두 '로잉'에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이뤄진 '로잉 캡슐 컬렉션'은 헤지스 브랜드의 DNA인 '로잉'을 테마로 올 봄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스포티 룩을 제안한다.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핵심 상품인 피케 티와 스니커즈를 포함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개성 있게 어우러진 1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헤지스의 아이코닉 컬러인 네이비와 옐로우를 활용한 과감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트랙탑과 팬츠 △리복 고유의 '벡터 로고'에서 착안한 아노락, 쇼츠, 티셔츠 등,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스포티한 아이템에 최근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더했다. 또한 실제 로잉 경기 전후의 라커룸을 연상케 하는 스포티한 카라티, 메쉬 볼캡, 짐백, 스니커즈 등 봄 맞이 블록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이뤄졌다.

이케아가 네덜란드 디자인 듀오 '로 컬러(Raw Color)'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다채로운 한정판 컬렉션 '테삼만스(TESAMMANS)'를 출시한다.

이케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컬러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컬러의 긍정적인 정서적 효과를 발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로 컬러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크리스톱 브라흐(Christoph Brach)와 다니라 테르 하르(Daniera ter Haar)가 이끄는 로 컬러는 네덜란드 에인트호번에 기반을 둔 디자인 스튜디오로 컬러에 관한 탐구를 바탕으로 그래픽 디자인, 사진, 제품 디자인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컬러가 주변과 어우러지며 만드는 시너지 효과와 집에 생기를 불어넣는 힘을 조명했다.

이케아가 네덜란드 디자인 듀오 '로 컬러(Raw Color)'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다채로운 한정판 컬렉션 '테삼만스'를 출시한다. © 이케아


독특한 디자인 표현뿐만 아니라 컬러, 소재, 모양 사이의 독창적인 연결 고리를 만드는 로 컬러의 창의성과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드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전문성이 만나 탄생한 테삼만스는 가구, 텍스타일, 장식용품 등 18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놀라운 컬러 조합과 유쾌한 패턴을 담아 색다르면서도 조화로운 컬러의 매력을 전한다. 실험적인 접근법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컬러의 특성에 중점을 둔 로 컬러의 디자인 철학도 녹아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멀리서 보면 하나의 컬러로 보이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각각의 컬러가 드러나는 그래픽 라인이 특징인 니트 담요, 어두운 톤에서 밝은 톤으로 바뀌는 전등갓 3개를 겹겹이 쌓은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빛의 반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전등갓, 장식적인 예술과 엔지니어링을 결합해 끊임없는 컬러의 상호작용을 보여주는 벽시계, 겹친 패턴이 새로운 물결 패턴을 만들어내는 시각적 현상인 모아레(moiré) 효과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을 갖춘 수납유닛 등이 있다.

코웨이가 강력한 안마에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해 한 단계 더 진화한 침상형 안마기기 '코웨이 비렉스(BEREX)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국내 최초로 13일 출시한다.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일반 침상형 안마기기 중 국내 최초로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작년 11월 'CES 2024' 디지털 헬스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차별화된 안마기기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눕혀주고 일으켜주는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이 새롭게 탑재돼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한 안마 경험을 제공한다. 기기 실행 시 사용자가 편안하게 기대어 앉을 수 있도록 상체 등패드가 자동으로 세워지고, 착석 후에는 등패드가 평평하게 눕혀지며 안마가 시작된다. 안마 종료 후에도 등패드가 자동으로 기립해 노약자나 거동이 불편한 사용자도 안전하게 일어날 수 있다. 상체 등패드는 최대 70도까지 세워지며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고 고정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체형과 몸 컨디션에 보다 최적화된 맞춤형 안마를 지원한다. 척추 길이 및 굴곡을 자동으로 측정해 신체에 딱 맞는 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며, 안마 강도와 속도는 각각 12단계 및 3단계로 세밀하게 조절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목, 등, 허리, 엉덩이 등 각 부위별 강도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목부터 엉덩이까지의 부위 집중 케어 구간을 세분화해 집중적으로 케어 받고 싶은 구간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이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최대 900mm의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돼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 냈다.

또한, 전신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온열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대 65℃까지 맞춤 미세온도 설정이 가능한 온열 도자볼이 목에서부터 허리까지 따뜻하게 마사지해주며, 상체는 물론 하체 부분에도 3단계로 조절되는 온열 패드를 장착했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도 제공돼 복부, 다리, 목 등 원하는 부위에 놓고 사용 가능하다.

주변 가구 및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크림 화이트, 샴페인 베이지, 모카 브라운, 잉크 블랙 중 인테리어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아울러 코웨이는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월30일까지 주문 시 추가 1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제품은 5월부터 순차 배송 및 설치된다.

영국 BBC Studios에서 배급, 호주 Ludo Studios에서 제작한 웰메이드 유아 애니메이션 블루이가 첫 스페셜 에피소드, 블루이 간판(Bluey: The Sign)을 공개한다.

블루이 TV 시리즈 러닝타임의 4배가량 늘어난 28분 분량의 블루이 간판(Bluey: The Sign)은 6살 블루힐러 강아지 블루이를 새로운 모험으로 안내하는 특별 확장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사인은 4월14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된다.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블루이는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2023년을 마감했으며, 올 1월에는 블루이 시즌3 에피소드 10개가 새롭게 공개된 지 단 7일 만에 15억 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미국 디즈니플러스에서 한 주 동안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시리즈가 되었다.

블루이 국내 공식 유통사 손오공은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을 완구로 선보이고 있다. 블루이 TV 에피소드를 그대로 재현한 '소방차'와 '청소트럭' 외에도 귀여운 블루이 얼굴 모양의 케이스로 펼쳐 놀이하고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한 '미니 플레이세트'와 블루이 팬인 아빠를 위한 10인치 대형 사이즈의 '블루이 점보 피규어' 등 다양한 신제품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인기 프로그램 골든티켓이 1주년을 맞아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골든 티켓'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프리미엄 일정과 국적기 등 한 단계 높은 품격있는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방송이다. 작년 봄 처음으로 론칭해 그리스 여행 상품을 방송했으며 이후 스위스, 이탈리아, 일본 등으로 떠나는 상품들이 대부분 매진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론칭 이후인 작년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여행 편성 비중도 22년 대비 약 3배 증가한 바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인기 프로그램 골든티켓이 1주년을 맞아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는 4월14일 저녁 9시에는 첫 번째 특집으로 한진관광과 함께하는 영국 여행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며, 영국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인 5월부터 8월까지 대한항공 직항 9일 일정이다.

특히 선택 관광과 쇼핑센터 방문 일정이 전혀 없어 고객들은 수준 높은 관광을 누릴 수 있다.

이 상품은 영국의 수도인 런던부터 시작해 리버풀, 옥스포드, 요크, 원더미어, 에딘버러 등 영국 전체를 일주할 수 있는 코스로 이루어졌다. 전 세계 역사의 중심이었던 영국의 고성과 스톤헨지 등 유적지 관광뿐 아니라 켈빈그로브 아트갤러리 등 미술관 탐방, 비틀즈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음악 여행, 피쉬앤칩스와 로스트비프 등 영국 전통 음식을 맛보는 식도락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 오는 4월20일에는 노르웨이 북유럽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다음 달에는 남프랑스도 고객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여행ㆍ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5월 황금연휴를 대비해 해외숙소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

먼저, 인터파크가 보유한 해외숙소 인벤토리를 활용해 전세계 인기 숙소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5메이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화)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최대 50% 할인 쿠폰을, 매주 수요일에는 제휴 카드 전용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한, 5월 연휴 및 여름 휴가 등 성수기 기간에 맞춰 예약 가능한 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내 인기 리조트 및 호텔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 단위 해외여행객을 위한 인기 국가별 기획전도 이달 30일(화)까지 진행된다. 일본 전용 기획전에서는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한 가족 여행 맞춤형 숙소를 추천하고 최대 8%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베트남 기획전에서도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상품에 따라 아동 무료 조식 서비스, 룸 업그레이드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특전을 이용할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교원 웰스와 손잡고 패키지여행과 생활가전을 결합한 신개념 상품을 선보인다. 그룹사 간 시너지를 창출하고 사업모델 확장에 속도를 낸다.

여행이지는 패키지여행을 떠나면 교원 웰스의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설치해주는 결합상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은 '교원투어라이프'에 이은 두 번째 협업 결과물이다. 여행이지는 그룹사 간 시너지 강화를 위해 교원 웰스와 손잡고 여행과 생활가전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여행이지는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와 '다낭 4·5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각각 준비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시드니와 다낭을 결합상품 여행지로 선정했다.

이 상품은 시드니·골드코스트 또는 다낭 패키지(4인 예약 기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4명이 여행을 다녀오면, 교원 웰스의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을 설치해주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예약을 받는다.

먼저 '시드니 골드코스트 6일'은 브리즈번과 시드니, 골드코스트 등 호주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최적화된 이동 경로를 고려해 출발할 때에는 인천~브리즈번 노선을 이용하며, 시드니~인천 노선을 통해 귀국한다.

커럼빈 와일드라이프 보호구역에서 캥거루와 코알라, 웜뱃 등 다양한 호주 야생동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스카이포인트 전망대에서는 골드코스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등 시드니 주요 명소를 찾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다낭 4·5일'은 노팁·노옵션과 함께 5성급 리조트인 시타딘 펄 호이안에 숙박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호이안에서는 알록달록한 건물이 자리잡고 있는 구시가지 관광과 함께 화려한 불빛이 수놓는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낭 랜드마크인 바나힐 골든브릿지를 둘러볼 수 있고, 야시장 투어도 진행된다. 전신 마사지를 통해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더불어 여행이지가 일본 N차 여행객을 겨냥해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소도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통해 일본 패키지 시장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는 견조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마츠야마·아오모리·히로시마·사가·도야마·요나고 등 일본 소도시를 찾는 패키지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여행이지가 일본 N차 여행객을 겨냥해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 교원투어


대표 상품으로 '천천히 걷다, 마츠야마 3일'이 있다. 제주항공의 인천~마츠야마 노선을 이용하며, 일본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으로 알려진 시모나다 역을 찾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이 상품의 핵심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인 도고 온천 관광이다. 유명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기도 한 도고 온천에서 온천욕을 체험할 수 있다. 마쓰야마의 대표 향토음식인 도미밥과 고시키 소면 맛집도 찾는다.

일본 혼슈 최북단 아오모리를 찾는 '아오모리 4일'도 있다. 이 상품은 대한항공의 인천~아오모리 노선을 이용하며, 온천이 있는 호텔과 리조트에 숙박한다. 아오모리가 일본 최대 사과 산지인 점을 고려해 사과 박물관이 있는 후루사토 센터를 방문한다. 싱싱한 아오모리 사과와 사과로 만든 디저트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사계절 내내 볼거리가 가득한 히로사키 성을 비롯해 일본에서 가장 긴 목조 다리인 츠루노 마이하시, 아오모리의 영문 첫 글자 'A'를 형상화한 건축물 아스팜, 투명함을 자랑하는 도와다 호수, 다양한 예술작품이 전시돼 있는 아오모리 현립미술관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천천히 보다, 히로시마 3일'은 다크 투어리즘을 표방하는 상품이다. 제주항공의 인천~히로시마 노선을 통해 이동하며, 비즈니스 좌석인 비즈니스 라이트 이용이 포함돼 있다.

일본 3경(景)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섬인 미야지마를 찾는다. 이곳에서 갯벌에 세워진 이쓰쿠시마 신사와 관광객들을 반기는 사슴을 볼 수 있다. 여기에 히로시마 평화기념공원과 원폭돔, 한국인 원폭 희생자 위령비 등을 방문한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 테라스가든에서 13~14일 '라한 봄 페스티벌'이 열린다. 전국구 벚꽃 명소 경주에서도 벚꽃 성지로 꼽히는 보문호수가 내려다보이는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꽃캉스'를 즐기기 좋은 기회다.

13일과 14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라한 봄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을 운영하는 마켓움(Market ooom)과 함께한다.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셀러  50여 팀이 참여해 낭만이 가득한 버스킹, 브라스밴드 공연, 감성 포토존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경주의 사계절을 담은 K-디저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먹거리부터 도자기, 소반, 원목가구 등 다양한 전통 수공예품을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도 기대를 모은다. 어린이 도서와 장난감도 판매하며 아트 클래스, 캐리커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열릴 예정이다.

'라한 봄 페스티벌'은 호텔 투숙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플리마켓 인증 사진을 보여주면, 라한셀렉트 경주의 베스트 부대업장(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키즈라운지 '라한 원더랜드', 볼링장 '더스트라이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연분홍 벚꽃으로 물든 보문호수를 배경으로 경주의 봄날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13일까지 객실 2박과 조식뷔페 이용권(2인), 수영장 이용권(2인), 테이크아웃 음료(2인) 등이 포함된 '스프링 모먼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무료 멤버십 '클럽라한'에 가입하면 즉시 객실료의 3% 포인트 적립, 조/중/석식 뷔페 10% 할인, 웰컴스낵 무료 쿠폰, 생일 당월 케이크 30%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에 변화의 바람이 분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객실 리노베이션을 완료하고 4월 11일 'NEW RISE: A Day throughout Sunrise'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스탠다드 객실 대상으로 진행된 리노베이션은, 은은한 분위기를 풍기는 우드톤에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줘 오래 머물러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객실을 꾸몄다. 9평 규모의 스탠다드 객실은 친구나 연인과 같은 2인 단위 고객부터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혼캉스족까지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호텔 동쪽에 위치한 특징을 통해 아침이 되면 방안에 햇살이 들어와, 투숙객들에게 싱그러운 하루의 시작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3층 트윈 객실에는 1인용 욕조가 준비돼 있어 일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예정이다.

메이필드호텔은 리노베이션 과정에서 환경친화적 제품을 적극 활용해 지역 환경오염, 유해물질, 생활 환경오염을 줄이고자 노력했다. 이를 위해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방수제, 마감재, 페인트, 흡음 단열재 등을 사용해 ESG 경영에 힘을 더했다. 메이필드호텔은 이를 통해 자연 친화적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투숙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객실 환경을 제공했다.

메이필드호텔은 리노베이션 객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홈페이지 한정 특가'는 일반 요금 대비 일자별 최대 10%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탠다드 객실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탠다드 객실을 이용한 후기를 네이버 영수증 리뷰나 인스타그램 피드에 남기면 커피 이용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11일부터 4월30일까지다.

메이필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탠다드 객실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가 4월11일부터 4월17일까지 열린다. 스탠다드 객실 기대평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고, 기대평을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선정을 통해 2팀에게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메이필드호텔은 스탠다드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에 맞춰, 최근 국내 유입이 증가하는 일본인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내놓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 그리고 한복 대여로 구성해 메이필드호텔의 전통 한옥 양식의 한식당 낙원과 봉래헌, 전통혼례를 위한 초레청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간은 4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연박 투숙하는 일본인 투숙객에게 스탠다드 객실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2+1패키지도 있다.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한 숙박권을 제공해 지속적인 유입을 목표로 한다. 기간은 4월11일부터 6월30일까지다.

글래드 호텔이 오는 5월5일,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를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는 1층 컨벤션 홀에서 '사이언스 펀 - 어린이 과학 참여극'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2부로 진행되며1부는 오후 12시부터 14시30분, 2부는 오후 6시부터 8시30분까지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과학 교육 공연, 현장 체험 이벤트 등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제공된다. 특히, 참석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이 오는 5월5일,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를 진행한다. ©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는 LL층 블룸 홀에서 '이예주 샌드아트 공연'과 '마술사K 판타스틱쇼'를 진행한다. 공연과 함께풍선아트,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미니 케이크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제공된다. 

특히,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재료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Kids Play) 패키지'를 2024년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우리 아이와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과 어린이를 위한 복합놀이 체험 공간 '플레이타임(Playtime)' 2시간 이용권 소인 1매(주중/주말)로 구성됐다. 플레이타임은 방문하는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키 150cm 이하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며, 36개월 미만의 경우 보호자 1인 동반 시 입장이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또한 5월 투숙객 한정으로 '해피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창의 교육용 장난감 '아트봇(Artbot)의 놀이 키트'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의 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아름다운 제주의 오름을 산책하며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오름 순례 패키지'를 2024년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메종 글래드 제주 객실 1박, 구좌읍에 위치한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 1박과 △5만원 상당의 제주엔젤카 렌터카 할인 쿠폰 1매, 오름을 사랑하는 브랜드 △오르머(oreumer)의 오름 굿즈 교환권 1매, △선착순 5팀 한정 글래드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오름 굿즈 교환권은 호텔 내 1층 글래드샵(GLAD SHOP)에서 교환 가능하며,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오름 굿즈는 면 100%의 '오르머 제주오름 그래픽 반팔 티셔츠(아이보리/네이비)' 1장 또는 오름을 오를 때 발을 편안하게 감싸줄 '오르머 오름 등산양말' 2켤레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구좌읍 송당리 5대 오름(안돌오름/돌오름/당오름 등) 중 1곳 투어가 가능한 '오르머 오름 투어'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주에서 즐기는 골프 라운딩과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골프 앤 릴렉스 패키지'를 2024년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메종 글래드 제주 객실 1박, 구좌읍에 위치한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 1박과 △골프 54홀 4인 라운딩(4인), △웰컴 드링크 4잔을 제공한다. 골프 라운딩의 경우골프존카운티 오라CC와 사이프러스CC 중 1곳 선택이 가능하다.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개장 29주년을 기념해 튤립 축제 '튤립 트래블'을 공개했다.

이월드는 슬로건 <DREAMS COME TRUE>를 새롭게 발표하고, 100만 송이 튤립이 조성된 대규모 꽃 축제 '튤립 트래블'을 준비했다.

'튤립 트래블'에서는 10여 종 다채로운 색깔의 튤립으로 구성된 '튤립가든'을 비롯해 △매직월드 △로맨틱힐 △주주팜 등 이월드 곳곳에 수놓은 튤립을 포토존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주 주말 개장시간 이월드 정문에서는 캐릭터와 댄서들의 환영 인사 '웰컴 이월드, 웰컴 29!'를 선보인다. 29번째, 290번째, 2900번째 입장 고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인공연 <라라의 29th 드림업!>은 행사 기간 내 주말마다 '꿈은 이뤄진다'는 메시지를 담아 고객과 소통하는 파티 형태로 진행된다.

4월13일와 4월27일 20시에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초대형 불꽃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월드의 29주년 기념 행사 및 '튤립 트래블'은 4월13일부터 4월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