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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CJ올리브영·롯데온·윈덤 그랜드 부산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04 11:47:07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를 열고 고객맞이 채비에 나선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올리브영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차원이다.

올리브영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앱(APP)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해로 5년 차를 맞는 APP뿐 페스티벌은 올리브영을 찾는 고객 누구나 매장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일체화된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형용사 단어 '예쁘다'와 애플리케이션의 약어 '앱(App)'의 발음이 유사하다는 점을 착안해 행사 콘셉트를 정했다.

CJ올리브영이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를 열고 고객맞이 채비에 나선다. © CJ올리브영


올해 행사의 백미는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모바일 앱을 연계한 '올리를 찾아라' 이벤트다. 오프라인 매장 상품의 바코드를 모바일 앱의 '스마트 스캐너'로 스캔해 리뷰를 확인하거나, 매장 방문 없이도 앱인앱 서비스(△매거진 △셔터 △헬스+ 등 이상 '가나다'순)에서 캐릭터 '올리' 배너를 찾아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여행 상품권, 로봇 청소기, 호텔 숙박권, 기프트카드, 매장 픽업 쿠폰 등을 100% 당첨 확률로 증정한다.

특별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번 행사를 기념해 엄선한 상품 300종에 대한 'APP뿐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모바일 앱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 200종을 선보인다.

설화수가 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인삼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인삼장(人蔘莊)'은 1940년대에 실존했던 당대 최고급 스파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삼으로 관리를 받는 인삼장의 경험은 당대에도 '호강의 극치'라 불릴 만큼 진귀한 것이었다. 설화수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바로 이러한 인삼장의 고귀한 경험과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실제 스파를 경험하는 듯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인삼장 리셉션' '오감 체험 락커룸' '설화몬 인삼탕' 등 각 공간에 마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은 상호 교감하는 색다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만나는 공간은 '인삼장 리셉션'이다. 이곳을 통해 과거 인삼장에 관한 설명을 들으며 인삼 헤리티지에 관한 탐험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이어지는 '오감 체험 락커룸'에서는 설화수의 인삼 원료가 담긴 대표 제품과 60년에 걸친 설화수의 독보적인 인삼 연구에 관한 집념을 오감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자음생 체험존'에서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음생세럼'을 집중적으로 만날 수 있다. 자음생세럼은 설화수의 첨단 뷰티 인삼과학으로 탄생한 10만 개의 인삼 캡슐이 함유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또 '파우더룸'에서는 퍼펙팅쿠션과 윤조립밤 등 최근 출시된 설화수의 다양한 제품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우선 4월4일부터 14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된다. 이어 4월12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100% 당첨 확률로 다채로운 제품과 굿즈를 제공한다. SNS 포토 인증 이벤트 및 항공샷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체험 요소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윤조 및 자음생 세트를 구매할 경우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브랜드 앰버서더 허광한의 포토 카드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설화수의 콜라보 굿즈 및 '지함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4일부터 더 편리하고 세분화된 가격의 가구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케아 코리아는 가구 배송비를 제품의 무게에 따라 세분화하고 전국에 동일하게 적용한다. 25Kg 미만 1만원, 300kg 미만 3만원, 600kg 미만 5만원, 1000kg 미만 7만원(제주도 3만원 추가)으로 최저 배송비가 기존 2만9000원에서 1만원으로 3 배 가까이 낮아졌다. 이케아 코리아의 기존 가구 배송 서비스는 주문 부피 5㎥ 기준 수도권 및 부산 2만9000원, 그 외 지역 3만9000원으로 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했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 옵션도 강화했다. 일반배송을 선택하는 고객은 주문일로부터 3일~15일 이내에 배송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오전(09:00~14:00)과 오후(14:00~20:00) 중 지정할 수 있다. 신속한 배송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매장이 위치한 수도권 및 부산 인근지역(일부지역 제외)을 중심으로 1만원의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1~2일 이내에 배송을 보장하는 우선배송 서비스도 도입했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배송 서비스'도 새롭게 개편됐다. 비즈니스 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희망하는 시간에 단독으로 배송 차량을 배정해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배송비는 1000kg당 15만원(수도권, 부산 및 부산 인근 외 지역은 10만원 추가)이며, 조립서비스를 희망할 경우 10% 할인된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토스 간 파트너십에 참여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 매장 외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자 이번 파트너십 참여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합류로 토스 파트너십에 참여한 신세계 계열사는 이마트, 쓱닷컴, G마켓·옥션을 포함해 총 4곳이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은 토스 모바일 앱 내 '내 멤버십 모아보기'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간편 가입은 물론 포인트 조회, 할인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토스에 등록된 수단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구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토스 간 파트너십에 참여했다.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중 토스와 추가적인 논의를 통해 마이데이터 기반 쿠폰 증정 이벤트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 제고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4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아우르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컴온스타일은 고객들이 트렌디한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실속 있게 쇼핑하고,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한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핑 축제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모바일부터 TV, 유튜브까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전 채널을 통해 행사를 전개한다.

올해 상반기 컴온스타일은 압도적인 행사 규모와 쇼핑 혜택을 보여주듯 '세일보다 더 큰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일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고객은 상시 5% 할인, 신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할 때마다 다음날 방송 상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최대 10%의 카드 혜택도 마련했다.

상반기 컴온스타일에서 눈여겨봐야 할 카테고리는 △뷰티 △헬스 △명품 △패션 △여행이다. 각 분야의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100대 브랜드 대전'을 통해 상반기 트렌드를 주도할 신규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에스티로더' '아베다' 'VT' '비에날씬' '마르디 메크르디' '바이빔' 등이 있다. 또한 '라비앙' '블랑두부' '티르티르' '오데어' '뷰티지아나' '핑크원더' 등 뷰티 인플루언서 6대 브랜드전도 열린다.

특히 자기관리 끝판왕 '엄정화'와 뷰티 고수 '지연'을 컴온스타일 모델로 발탁해 행사 기간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다. 두 모델이 추천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왓츠인마이앱' 이벤트에서는 '보로탈코 바디워시 및 크림'으로 구성한 엄정화 패키지와 '아렌시아 떡솝' 지연 패키지를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상품 외에도 두 셀럽이 추천한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시작 전 날인 오늘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알림 설정 시 총 1000만원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5일 오전 9시에는 3만원 상당 혜택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컴온스타일 시그니처 상품 '컴온 쇼핑패스'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롤렉스, 샤넬 등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컴온 래플' 응모 이벤트 뿐만 아니라,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컴온 타임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에 유명 셀럽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5일 오후 6시에는 패션 유튜버 '수박온니'와 명품 잡화 방송을 선보인다. 패션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클래식 명품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코디를 제안하고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핫딜셋넷 오픈런'에서 아모레퍼시픽 3대 브랜드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와의 콜라보 방송도 진행된다. 8일 오후 9시에는 모바일 라이브 <럭셔리체크인>을 통해 론칭 당시 53억 판매고를 올렸던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를 시작으로 매일 저녁 5일간 <럭셔리체크인 스페셜위크>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 NPB(National Private Brand)다. 이번 첫 상품으로 쉐이딩 2종과 하이라이터 1종 등 색조 메이크업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선호하는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기획했다. '쿼터노트'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형태의 색조 메이크업으로, 최초의 틴티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다. 기존 상품들과 달리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돼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최근 경쟁이 치열한 커머스 및 뷰티 업계에서, 세상에 없던 단독 상품을 선보여 고객 관심 및 유입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얼굴 윤곽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윤곽메이크업 3종이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은 얼굴에 음영을 줘 갸름한 턱과 높은 콧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주는 상품이다. 12년 경력의 롯데온 뷰티MD와 클린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우수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차세대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가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수요를 반영한 상품이다.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타투', '립타투'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윤곽 메이크업은 관련 기능이 포함된 상품이 없다는 점에 착안했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첫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각 상품을 결합한 2종 세트, 3종 세트 구매시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기간 각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이 얼리버드 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먼저, 30일까지 '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1600여 개에 달하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해외여행, 국내숙박, 레저/입장권, 제주여행 등 국내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기획전으로, 4월부터 8월까지 떠날 수 있는 핵심 상품들을 집중 큐레이션했다. 또, 최대 7만5천원 할인쿠폰에 최대 10만원 카드 결제할인 혜택을 더해, 고객이 티몬과 함께 부담 없이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티몬이 30일까지 '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 티몬


핵심 상품들은 '오늘의 여행특가'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4일에는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vs판보르네오 호텔 5일 △미서부 3대도시 5대캐년 9일/10일 등 중·장거리 해외여행 패키지를 특가에 만날 수 있다. 국내여행·나들이 상품 라인업도 탄탄하다. 5월 말까지 즐길 수 있는 △홍천 오션월드 종일권, 야외 액티비티로 추천하는 △남양주 더드림핑 보트투어or투명카약, 인기 숙소로 꼽히는 △양양 더앤리조트 △베스트웨스턴플러스전주호텔 △롯데호텔제주 등이 있다.

5일 하루 '티몬투어X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 올인데이도 연다. 7월21일까지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는 △레고랜드 호텔 멀린마법사 망토+조식 패키지를 최대 84% 할인한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객실 최대 정원까지 추가 비용 없이 머무를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가족 나들이 명소 △레고랜드 파크 1일 입장권은 최대 23% 할인, 단일 티켓뿐 아니라 3·4인권 구성도 특가에 내놓는다. 또, 5일 오전 10시부터 '티몬플레이' 라방을 진행하고 생생한 쇼핑정보와 이벤트까지 전할 예정이다.

30일까지 이어지는 '실시간 항공권' 프로모션도 역대급 규모다. 매주 수요일 한정, 오전 11시부터 만날 수 있는 인기 여행지별 50% 반값 할인쿠폰, 매일 자정 열리는 최대 15만원 항공권 할인쿠폰 등을 선착순 발급한다. 그 밖에도 노선별 특별가는 기본, 카드사 즉시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전한다. 댓글 퀴즈 이벤트도 실시, 4명을 추첨해 해외항공권 전용 할인쿠폰(총 100만원 상당)을 선물한다.

SK스토아는 4월, 이른 더위가 예상되면서 여름 패션 상품들을 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날씨 영향이 큰 패션 트렌드에 맞춰 자사 단독 패션 상품들의 본격적인 여름 준비에 나섰다.

첫선을 보인 상품은 패션 LB(License Brand) 존스뉴욕(Jones NewYork)의 테일러드 프린트 원피스이다.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한 쉬폰 원피스로 살에 닿는 청량하고 쾌적한 감촉을 주는 얇은 원단이 특징이다. 지난주(3/29) 금요일에 첫선을 보인 해당 상품은 당시 최고 기온이 14도였던 선선한 날씨였음에도 미리 여름을 준비하려는 고객들로 인해 한정 수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특히 지난 시즌부터 시작된 레드 컬러에 대한 관심으로 원피스 역시 레드 색상이 인기가 높았다.

패션LB 존스뉴욕은 테일러드 프린트 원피스 출시를 시작으로 여름 상품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차주 11일 10시41분, 존스뉴욕 코튼모달 티블라우스 5종과 14일 23시41분 프렌치 린넨100 재킷을 연이어 론칭한다. 그간 아우터 위주로 선보였던 존스뉴욕 봄 상품들과 달리 4월 한 달간 가벼운 이너와 리넨(린넨) 자켓, 스커트, 반소매 니트 그리고 썸머 팬츠까지 올 여름, 존스뉴욕 브랜드 하나면 풀 코디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유엔 세계기상기구에 따르면 올해 역대 가장 강력한 폭염이 올 것으로 예상된다. SK스토아 캐주얼 브랜드 재구매율 3년 연속 1위(2021년~2023년)인 패션PB(Private Brand) 인디코드(indicode)는 시즌마다 사랑받는 대표 상품들을 지난해 대비 1~2주 빠르게 선보인다.

특히 작년보다 훨씬 가볍고 시원해진, 여름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앞세워 여름 상품들을 빠르게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4월, 평균 120%의 취급고를 보이며 인기를 끌었던 인디코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퍼펙트 에어 수트'의 경우 소재를 업그레이드해 공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재킷, 팬츠 무게를 작년 대비 약 25%가량 줄여 더 가볍고 더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카치온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몸에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느낌을 줌으로써 착용하는데 부담감이 없도록 했다. 4월13일 22시41분 첫 방송이다.

또 하나의 대표 상품인 인디코드 '워셔블 비스코스 썸머 니트 4종'도 준비중이다. 여름 니트에 최적화된 비스코스 레이온(인견)을 사용해 몸에 닿으면 시원한 통기성 갖췄으며 구김이 적은 뛰어난 신축성으로 기계세탁까지 가능하다. 스타일링도 관리도 편한 인디코드 썸머 니트는 4종 기획 특가로 구성해 가성비까지 잡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자사의 인공지능(AI) 피부 분석 서비스 'Ai 옵티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우리는 피부 과학으로 고운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라는 기업 미션에 발맞춰 피부 과학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기업이다.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유형을 바로 알고, 적합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0일까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Ai 옵티미'를 통해 피부 분석을 진행하면, 8가지 피부 유형 중 자신의 피부 정체성에 해당하는 스킨 ID 카드가 발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Ai 옵티미를 통해 피부 유형을 확인 후 무료 샘플 신청을 한 모두에게 피부 정체성에 맞는 무료 샘플을 제공한다. 특히, 분석 후 발급받은 스킨 ID 카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닥터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 후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해 각자의 피부 유형에 맞는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라(JURA)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예비·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한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유라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하면서 커피 머신이 필수 신혼 가전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독자적인 브루잉 기술력과 최상의 커피 맛, 간편한 작동까지 갖춘 유라의 가정용 커피 머신으로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수준 높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유라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예비·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한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 유라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17개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유라코리아'에서 진행한다. 이 기간 예비·신혼부부가 인기 가정용 커피 머신인 퍼스트 클래스 커피 머신 'E8' 또는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를 구매하면 채널별 판매가에서 5%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웨딩 페스타'는 지난해 10월 결혼한 신혼부부부터 올해 10월 예식을 올리는 예비부부가 청첩장, 웨딩홀 계약서 등으로 웨딩을 인증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인증 방식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예비·신혼부부에게 최적화된 전자동 커피 머신으로 선정했다. 먼저, 'E8'은 유라의 독자적인 브루잉 기술력으로 '미국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A)'의 기준에 적합한 최상의 커피 수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정용 커피 머신이다. 정통 에스프레소부터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최대 17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구현하며, 커피 농도 및 온도, 밀크폼 추출 시간 등 섬세하고 다양한 설정으로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화사한 신혼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피아노 화이트', 크롬'이 두 종류가 이번 웨딩 페스타 적용 대상이다.

이와 함께 유라는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알라카르테몰에서 '알라카르테 스페셜티 원두'를 할인한다. 4월 로스터 추천 원두인 '과테말라'는 10%, 봄 시즌 원두인 '케냐 키암부 AA'와 '스프링바이브'는 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4월 추천 원두를 포함해 3봉지 이상 구매 시 '알라카르테 드립백'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호텔 고유의 향기를 그대로 담은 라이프스타일 굿즈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를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다.

파라다이스를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향기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는 과일향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향이 특징이다. 만다린, 버베나, 민트가 내는 첫 향과 은은한 잔향으로 산뜻한 기분을 오래 느낄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 선보이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제품은 향테리어에 좋은 디퓨저와 송풍구에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다. 4월5일부터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올리브영 앱(APP)뿐 페스티벌', 호텔 홈 프래그런스 콘셉트의 기획전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부터는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디퓨저를 만나볼 수 있다.

부산 서구의 최초 5성 호텔인 윈덤 그랜드 부산이 봄을 맞이해 오는 4월8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SSG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특가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봄 나들이를 계획 중인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최대 84% 할인률 제공을 비롯해 '쓱라이브' 전용 특전을 준비했다.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투숙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오는 4월11일부터 7월18일까지 여유롭게 선택이 가능해 가정의 달 또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기도 좋다. 또한 라이브 방송 당일 한정 프리미엄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24시간 스테이와 수영장 무제한 이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표 상품은 '1박 조식 패키지'로, 프리미엄 객실 업그레이드 1박 이용권 및 성인 2인과 미취학 아동 2인의 조식, 사우나, 미니바, 웰컴드링크까지 포함된 구성이다.

어느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수영장 무제한과 24시간 스테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숙박권, 코너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더 델리 시즌 홀 케이크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롯데씨어터가 '헤드윅' 개막과 함께 '몽드샬롯'의 새로운 코스 메뉴를 론칭했다. 

'몽드샬롯'은 파인 다이닝과 콘텐츠 경험 공간을 합친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으로 작품의 특징을 반영한 메뉴와 스토리텔러가 직접 소개해 주는 코스별 작품 해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연 전후 관객들이 작품에 더욱 빠져들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개막한 뮤지컬 '헤드윅'의 특징들을 풀어낸 테마 코스 메뉴를 새로이 선보였다.

샤롯데씨어터가 '헤드윅' 개막과 함께 '몽드샬롯'의 새로운 코스 메뉴를 론칭했다. © 롯데컬처웍스


신 코스 메뉴는 헤드윅의 포스터를 빚어낸 보랏빛 접시와 록스타 헤드윅의 기타를 형상화한 양갈비 구이인 △프렌치렉 허브스테이크, 날개를 펼치며 화려하게 첫 등장하는 헤드윅을 연상케 하는 △연어 관자 세비체, 송아지 안심과 화덕피자, 브로콜리 퓨레로 콜라보해 <헤드윅>의 대표 넘버 '사랑의 기원'을 표현한 △The Pizzas Of Love, 극 중 루터와 한셀의 스토리를 형상화한 △차콜 랍스터 테일, 헤드윅이 억압을 깨고 자유로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직접 망치로 깨트려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요리인 △커리 부어스트, 헤드윅의 상반된 두 감정을 토마토소스 파스타와 사과 젤리 장식으로 표현한 △포모도로 애플파스타, 헤드윅의 상징인 금발머리를 연상케하는 △슈가 젤리 아이스크림으로 총 7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헤드윅' 코스요리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런치와 디너 각 1, 2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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