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트레이더스·이랜드월드·롯데홈쇼핑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2.20 11:27:48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트레이더스는 20일부터 전국 22개 점포에서 'Beeco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를 20만원대에 판매한다.

트레이더스가 선보이는 Beeco 음식물 처리기는 3.3L의 대용량 건조분쇄형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로, 건조-분쇄-UV살균 3단계 과정을 통해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0%까지 감소시키며 가루로 만들어 간편한 음식물 처리가 가능하다.

음식물 처리기 작동 후 보관 시에도 주기적으로 UV살균램프와 임펠러가 작동해 음식물 보관 시 발생하는 냄새를 줄여주며, LCD 디스플레이를 통한 작동상태 확인과 터치 패드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트레이더스는 20일부터 전국 22개 점포에서 'Beeco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를 20만원대에 판매한다. © 이마트


또한 3.3L의 넉넉한 용량에도 가로/세로/높이 각 31.4cm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이나 다용도실 등 비치도 용이하다.

트레이더스는 일반적으로 시중 건조분쇄형 음식물 처리기의 가격대가 40~70만원 수준으로 형성돼 있다는 점을 감안해, 음식물 처리기의 가격을 20만원대로 선보이며 소비자 진입 장벽을 낮췄다.

홈플러스(사장 조주연)가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소비'의 일환으로 '착한 시리즈' 4탄을 공개하면서 지속가능한 경영 행보에 앞장선다. 새로 선보인 착한 시리즈 상품은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2종이다.

'착한 시리즈'는 고객이 구매와 동시에 환경친화적 활동을 할 수 있는 가치소비형 상품으로, 2021년부터 1탄 '착한 화장지', 2탄 '착한 미니 미용티슈'와 '착한 키친타월', 3탄 '착한 생리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착한 품질과 가격은 물론,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지난 1일 기준 착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약 85만 개에 달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착한 시리즈 1탄 '착한 화장지'는 펄프 대신 우유팩을 재활용한 100% 무형광 원료(PCMC, Poly Coated Milk Carton)를 사용해 펄프 사용을 줄였다. 2탄 '착한 미니 미용티슈'와 '착한 키친타월' 역시 무형광 100% 천연펄프 원단으로 만들었고, 대나무 시리즈는 자연분해 비닐 사용은 물론, 지속 생산 가능한 대나무 펄프로 제작해 산림 보호까지 고려했다.

이에 힘입어 홈플러스는 착한 시리즈 4탄으로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2종을 출시하고, 3탄 '착한 생리대'에 이어 또 한 번 라인업을 확대한다. 입는 팬티형 생리대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기획 단계에서부터 품질에 심혈을 기울여 3탄 '착한 생리대'와 마찬가지로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했다. 유기농 순면은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면화를 사용했다.

또한 고분자 화학적 흡수체(Super Absorbent Polymer, SAP)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전 과정 국내 생산으로 안정적인 품질 관리도 가능하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독일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했다.

제조사 직거래를 통해 착한 가격도 갖췄다.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중형(9매)'과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대형(8매)'은 시중가 대비 약 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먼저 7층 에스컬레이터 앞 공간에서는 '풋조이' 신상품 골프화 팝업스토어와 '페어라이어'의 골프웨어 최대 5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동시에 본관과 신관을 이어주는 연결 통로에서는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인 브랜드 '앤투마스'의 캐디백과 편안한 골프화로 유명한 '에코골프'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새로운 브랜드도 잇따라 선보인다.

오는 23일에는 퍼포먼스에 기반한 개성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아이스버그(ICEBERG GOLF)'와 파격적인 스트리트 감성의 골프 브랜드 '욜프골프(YORF GOLF)가 새로 문을 연다. 또 내달 8일에는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골프 웨어를 강남점에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는 여성 골퍼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클럽 브랜드인 젝시오의 신상품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2주간 열리는 팝업에서는 신상품 '젝시오 13'을 업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젝시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골프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사은품 증정 이벤트, 젝시오의 엠버서더인 박인비, 최나연, 김하늘 프로의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기간 신상품인 젝시오 13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며, 7층 골프샵에서도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 12', '50주년 서브라임', '스카티카메론'의 한정판 홀리데이 퍼터 등 다양한 프리미엄 골프 클럽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캐세이퍼시픽항공 운영사인 '캐세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면세점 혜택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과 캐세이는 면세점 할인을 비롯해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등급 상향, 캐세이 마일리지 적립을 주요 제휴 혜택으로 구성했다.

먼저 캐세이 회원은 1년간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면세점 골드 회원은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신청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할 수 있다. 또, 월마다 최대 10만원의 신세계면세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아시아 마일즈' 적립 혜택도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의 고유 화폐로 전 세계 800여 개의 캐세이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전지점 어디서나 상품 구매 후 인도가 완료되면 1000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매월 최대 500 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 대상으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캐세이퍼시픽항공 이용객에게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5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듀먼(D'human)'이 이달에도 정기 브랜드데이를 통해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듀먼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듀먼 공식몰에서 '2월 듀듀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듀먼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듀먼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8팩 세트 △듀먼 초유단백 챱챱펫밀크 2종 11+11팩 △듀먼 플레이츄 덴탈껌 2종 5팩 골라담기 등이다.

특히 '듀먼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는 굽네치킨의 국내산 닭 안심살을 동일하게 사용, 오븐에 구운 고단백 영양식으로 일명 '강아지 전용 치킨'으로 사랑받고 있다. '듀먼 초유단백 챱챱펫밀크'도 신선한 국내산 1A등급의 원유가 99% 들어간 락토프리 펫밀크로 강아지의 소화 흡수가 용이해 반려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추가 혜택으로는 듀듀데이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듀먼 플레이츄 한우우피껌' 1팩을 증정한다. 또 기획전 상품은 아이디(ID) 당 1회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듀먼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데이트(Spring Date)' 룩북을 제안한다.

이번 룩북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3'에 출연한 윤하정이 모델로 참여했다. 룩북에서 윤하정은 '러블리(Lovely)' '캐주얼(Casual)' '쿨&시크(Cool&Chic)' 세가지 콘셉트로 봄에 활용할 수 있는 미쏘의 신상품들을 소개한다.

화보는 트위드 재킷을 비롯해 블루종 재킷, 테일러드 크롭 재킷 등 아우터웨어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 이너웨어로 구성됐다.

모다모다가 손상모 전용 헤어케어 라인 '제로 데미지' 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제로 데미지 모발 강화제, △제로 데미지 리페어 샴푸, △제로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3종 모두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살롱 못지 않는 홈케어 노하우부터 실시간 Q&A 등 소통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 라이브 방송 동안 제품 구매 및 구입 인증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제로 데미지는 모다모다가 자체 R&D를 통해 개발한 손상 케어 매커니즘을 적용시킨 신규 라인업이다. 살롱에서 받는 클리닉을 집에서 할 수 있는 제로 데미지 모발 강화제, 손상 모발을 딥하게 관리하는 제로 데미지 리페어 샴푸, 10초만 사용해도 케어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제로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군은 일시적인 모발 표면의 단백질 케어를 넘어 모발 안팎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3중 트리플 케어 시스템인 '실크 체인지 콤플렉스'가 적용됐다. 실크 체인지 콤플렉스 속 폴리페놀이 케라틴과 결합해 케라틴 단백질 성분이 손상모 표면에 단단히 부착, 끊어진 모발을 건강하게 연결시키며 손상모의 구조를 근본적으로 개선시켜준다.

모다모다가 손상모 전용 헤어케어 라인 '제로 데미지' 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모다모다


이와 함께 모다모다는 오는 28일까지 약 일주일 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로 데미지 라인 공식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입 고객 대상으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3월14일까지 24년 SS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약 99제곱미터(약 30평) 규모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춰 과도한 장식 없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몄다. 철제 전시 케이스와 대형 포디움(Podium, 단상), 대리석 포인트를 곳곳에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24년 봄, 여름 시즌 일꼬르소의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6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함께 협업해 선보인 윈드브레이커, 데님재킷 등과 이번 시즌 메인 아우터로 제안하는 '미니멀 로우 엣지 블루종' 등 일꼬르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전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꼬르소 굿즈와 마일리지등을 지급하는 추첨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일꼬르소 웨이브 클로그 신발'을 증정한다.

유라(JURA)가 21일 오후 8시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화사한 봄을 맞아 홈카페의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특히, 고감도 미디어 콘텐츠를 다루는 프리즘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생생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형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라코리아 본사 지하 2층 호스피탈리티 센터에서 진행될 방송에서는 콤팩트한 홈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와 유라 마키아토 글라스 세트, 트라이탄 원두통, 유라 커피 머신 세척에 필요한 세척 타블렛, 물때 제거제로 구성된 '프리즘 단독 홈카페 패키지'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NEW ENA4'는 콤팩트한 크기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인테리어 오브제 효과를 주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 머신이다. 고급스러운 크리스탈 커팅 디자인의 물탱크까지 더해져 유라만의 디자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에 순수한 백색의 '풀 노르딕 화이트', 분주한 도시의 시크함을 담은 '풀 메트로폴리탄 블랙' 2가지 컬러로 어떤 공간이든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 머신 'ENA8'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E4' △11가지 스페셜티 맞춤형 커피를 제공하는 'NEW E6'를 기기에 따라 12%~2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라 커피 머신에 최적화된 스페셜티 원두 '알라카르테 에스프레소 블렌드(200g)'를 2봉지씩 선물하고, 구매 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유라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날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한 명에게 홈카페의 감도를 높여줄 프리츠 한센 이케루 화병(Ikeru High Vase)을 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테일러센츠(taylor scents)'가 브라이언과 손잡고 콘텐츠 커머스를 진행한다. 청소광으로 유명한 방송인 '브라이언'이 반한 향기·탈취 상품은 총 3종으로 테일러센츠의 '모스밸리 스프레이' '필로우 미스트' '카 디퓨저'를 뽑았다. 이에 힘입어 테일러센츠는 4월13일까지 CJ온스타일 앱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3종의 상품은 <브라이언의 주브생활 Brian's LIFE>에서 소개됐다. '그는 향에 미쳤다'라는 주제로 브라이언의 하루를 동행하는 컨셉이다. 팬들 반응도 뜨겁다.

먼저 브라이언은 '필로우미스트 프렝땅 드 파리' 제품으로 아침을 맞이한다. 은은한 시트러스향으로 숙면에 편안함을 더해줄 뿐 아니라 99% 탈취효과로 청결함까지 챙긴 제품이다. 자기 전 이불, 베개 등 침구에 사용하면 청소하기 힘든 침구들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고 숙면을 취해 매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소개된 제품은 '모스밸리 스프레이'다. 편백추출물 100% 함유의 해수 편백수를 사용해 이른 새벽 계곡의 물안개를 머금은 듯한 향기가 특징인 탈취제다. 외출 전 의류나 섬유에 직접 뿌리거나 프래그런스 택에 향을 입혀 원하는 장소에 걸어두면 향이 오래 지속돼 하루종일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퍼퓸드 오브제 카 디퓨저'는 테일러센츠의 인기 향인 가든 브리즈 향으로 올해 1월 출시된 제품이다. 은은향 발향과 생활 유해가스 탈취력 99%를 통해 더욱 쾌적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테일러센츠는 4월13일까지 CJ온스타일 앱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 CJ온스타일


오는 21일 CJ온스타일의 <핫딜셋넷 오픈런>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로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를 통해 제품을 소개했던 브라이언이 한 번 더 고객들에게 테일러센츠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다. 구성은 브라이언의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본 상품과 동일하다. 오픈런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풍성하다. 방송 중 선착순 30명에게 모스밸리 리필 파우치를 증정하고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테일러센츠 가든브리즈 디퓨저'를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10% 적립금도 받아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31일까지 MZ세대 핫플레이스 홍대에서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함께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60만 명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은 공공기관을 비롯해 H&B, 패션, 가구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코레일유통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기차역에 벨리곰 전시와 굿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팬덤을 공고히 하고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대, 신도림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무인 굿즈샵,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내달 31일까지 국내 셀프사진 열풍을 일으킨 '인생네컷'과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벨리곰 디자인을 활용한 포토 프레임도 공개한다. '인생네컷 홍대역점'에 '여배우가 된 벨리곰'을 콘셉트로, 벨리곰 조형물과 레드카펫, 트로피 등을 마련해 포토존을 조성했다. 

홍대역 팝업스토어에서만 촬영 가능한 한정판 프레임 2종을 비롯해 벨리곰 포토 프레임 8종도 공개했다. 오는 28일부터 '인생네컷' 전국 430여 개 매장에 벨리곰 디자인을 활용한 포토 프레임을 적용할 예정이다.

쿠팡이 '키즈 신학기 준비' 할인 행사를 연다.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입학과 개학을 앞두고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는 책가방, 실내화를 비롯해 맨투맨, 후드, 원피스 등 다양한 의류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휠라키즈' 등 스포츠 브랜드부터 어린이에게 인기가 높은 '산리오'와 '포켓몬스터'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코트버로우로우, 산리오 시나모롤 리오 실내화, 베네통키즈 나비패턴 책가방, 롤리트리 쭈리 상하의 세트 등이 있다.

쿠팡과 함께 성장한 중소 브랜드도 참여한다. 아동 신발 전문 중소 브랜드인 '페이퍼플레인키즈'는 2020년 쿠팡에 입점한 후 꾸준히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있다. 운동화, 실내화, 장화 등을 한국 아동 체형에 맞게 제작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 페이퍼플레인키즈는 그동안 쿠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대표 상품인 '뉴 국민 아동 운동화'와 '아동 슬립온'을 1만원 대에 기간 한정으로 할인한다. 신발 사이즈가 고민인 와우회원은 무료교환·반품이 가능해 여러 사이즈를 모두 주문하고 직접 신어본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브랜드 상품도 있다. 2022년 4월에 론칭한 '롤리트리'는 가성비 좋은 패션 브랜드로 의류와 양말, 신발 등 전체 패션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인다.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취득한 것은 물론 CPLB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규격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품질을 보증한다. 이번 행사에서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면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을 1만원 미만~3만원대에 선보인다.

위메프가 완연해진 봄 날씨에 '패션아울렛' 기획전을 개최하고 250여개 브랜드와 패션/잡화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금액에 전한다.

최근 부쩍 포근해진 날씨에 고객들의 봄 패션 아이템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위메프에서 2월 보름간(2/1-2/15)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대표적인 봄 패션템인 △청자켓(60%)과 흔히 야구점퍼로 불리는 △바시티(929%)의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

또,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큰 날씨에 니트·가디건(△90%)과 간절기 필수템인 경량패딩(△72%), 패딩조끼(△110%)도 인기를 끌었다. 최근 큰 일교차와 오락가락 날씨에 착용이 편한 상품을 찾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위메프가 완연해진 봄 날씨에 '패션아울렛' 기획전을 개최하고 250여개 브랜드와 패션/잡화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금액에 전한다. © 위메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위메프는 28일까지 '패션아울렛'을 개최하고 최대 83% 할인을 전한다. 대표상품으로 △올리비아로렌 니트 △르샵 가디건 △후아유 오버핏 셔츠 등이 있다.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점을 겨냥한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운동화 △푸마 플리스 자켓 등 스포츠 의류부터 신학기를 맞아 △네파키즈 트레이닝세트 △아가방 맨투맨 상하세트 등 등원룩까지 특가에 준비했다.

롯데온은 오는 25일까지 봄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시스티나, 잇미샤, 룩캐스트, 이로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 트렌드 별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봄 신상품을 비롯한 온앤더패션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 봄 패션 트렌드로 '오피스코어 룩'이 떠오르고 있다. 오피스코어 룩은 전형적인 직장인을 연상시키는 단정한 스타일로, 몸에 붙는 슬림핏 스타일의 셔츠나 가디건 등의 상의에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미디 스커트,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의 가방과 신발 등으로 연출할 수 있다. 실제로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을 중심으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며, 2월(2/1~18) '블라우스/셔츠' 매출이 전년대비 약 50%, 긴 기장의 치마를 포함한 '스커트' 매출이 20% 가량 늘었다.

롯데온은 '온앤더패션 위크'에서 올 봄 패션 트렌드인 '오피스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슬림핏 스타일의 상의로 '시티브리즈 링클 프리 베이직 셔츠' '나이스클랍 레이어 블록 스트랩 셔츠'를 비롯해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긴 기장의 스커트로 '룩캐스트 키라 플리츠 스커트' '매긴 A라인 레더 스커트' 등이다. 

더불어 하나만 걸쳐도 '오피스코어 룩' 분위기를 자아내는 '재킷'을 중심으로 울 블렌드 재킷, 트위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단정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큰 사이즈의 가방 '빅백(Big Bag)'도 제안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는 폴로 랄프 로렌과 손잡고 '오픈런(OPEN RUN)' 행사를 진행한다. 4일간 폴로 랄프 로렌의 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 및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만5000점을 적립해주며, 구매 금액에 따라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가 4DX Screen을 ULTRA 4DX로 이름을 바꿔 새롭게 선보인다.

4DX Screen은 오감체험특별관 4DX와 다면상영특별관 ScreenX가 합쳐진 CGV만의 신개념 기술 특별관이다. 지난 2017년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프랑스, 중국, 베트남 등에 진출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ULTRA 4DX의 ULTRA는 '최고의', '궁극의'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4DX와 ScreenX의 기술 결합을 통해 특별관 중 최고의 관람 경험을 전달한다는 의미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시너지 창출 및 공격적인 확산에 대한 의지를 담았다. ULTRA 4DX를 통해 기술 상영관 최고의 관람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CGV는 ULTRA 4DX 론칭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20일부터 23일까지 ULTRA 4DX 애칭짓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듄: 파트2' ULTRA 4DX 시사회에 초청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서는 2월28일부터 3월10일까지 'ULTRA MOMENT ZONE(울트라 모먼트 존)'이 설치된다.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가 4DX Screen을 ULTRA 4DX로 이름을 바꿔 새롭게 선보인다. © CJ CGV


온라인에서 진행한 ULTRA 4DX 애칭짓기 현장투표 이벤트가 진행되며, 포토존 및 포토부스가 설치된다.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또한, '듄: 파트2'를 ULTRA 4DX에서 관람할 경우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ULTRA 4DX관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천안터미널, 광주터미널, 센텀시티, 대구, 동수원, 일산, 상봉, 광교 등 1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8일 개봉하는 '듄: 파트2'부터 ULTRA 4DX관에서 관람 가능하다. 'ULTRA 4DX'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