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스타벅스·BYC·CJ온스타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1.25 17:33:23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26일부터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김선우 작가는 실제로 날지 못해 멸종된 도도새를 작품 속에서 풍선이나 다른 수단을 통해 나는 모습으로 그려내며, 꿈과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로 청년 세대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작가다. 그동안 작가의 작품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꿈을 펼쳐왔던 도도새가 이번에는 스타벅스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타벅스 MD 상품 속에 재현됐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26일부터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 스타벅스 코리아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작가의 대표적인 작품 'Daydream', 'In full bloom', 'The wishers'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상품 6종(토트백 2종, 텀블러 2종, 머그 1종, 트레블 텍 1종)으로, 곁에 두고 사용하며 언제 어디서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느낄 수 있도록 라이프 스타일 상품으로 기획했다.

'도도새 엠브로이더리 라지 토트백'은 도도새가 살았던 모리셔스 섬에서 행복을 꿈꾸는 도도새를 다채로운 색감의 자수로 표현했다. 스타벅스는 가방을 사용하는 고객이 작품 속 도도새처럼 행복감을 느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디자인했다. '도도새 엠브로이더리 트레블 텍'은 원작 속 꽃 대신 스타벅스 컵을 들고 있는 도도새와 주변에 커피 원두를 함께 배치해 스타벅스 에디션임을 강조했다.

또한 '도도새 엠브로이더리 미니 토트백' 'SS 도도새 코나 텀블러 237ml' 'SS 도도새 밸류 텀블러 473ml, '도도새 머그 355ml'는 코어 그린 색상 등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와 함께 도도새를 표현해 스타벅스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26일부터 500여 개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이며 판매 매장 정보는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와 SSG.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네이버에서는 오는 26일 0시부터 판매한다. 상품은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품목당 2개씩 구매 가능하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뉴발란스 키즈(NEW BALANCE KIDS)가 스타필드 수원 신규 매장을 26일 오픈한다.

뉴발란스는 스타필드 수원점 5층에 위치하며, 약 694㎡(210평) 규모로 메트로플렉스 사양이 적용된 뉴발란스 국내 1호 초대형 모델 매장이다. 메트로플렉스는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매장 구조를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한 글로벌 뉴발란스의 최신사양 매장 모델이다.

뉴발란스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메트로플렉스 사양에 맞춰 뉴발란스의 다양한 카테고리별 연출을 강화하고 상품 수를 획기적으로 늘려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뉴발란스의 기능성 데일리웨어 '더 트랙(THE TRACK)'을 해당 매장에서 첫 공개하고, 러닝화 구현을 강화한 퍼포먼스 체험까지 제공한다.

특히 다음달 1일 정식 발매 예정인 기능성 러닝화 '퓨어셀 엘리트(FuelCell SC Elite v4)'를 26일부터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러닝화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완성한 뉴발란스 신발 기술이 집약된 운동화다. 100% '페바 퓨어셀(PEBA FuelCell)' 미드솔에 탄소섬유 플레이트가 결합돼 발을 내디딜 때 마다 추진력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YC는 BYC 오산점 직영매장을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

매장은 경기도 오산시 경기대로 239에 위치하며, 약 140평 규모에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탈바꿈했다.

BYC 오산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1월25일부터 2월9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먼저 전품목 추가 1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쇼핑지원금 1000포인트를 지급, 4만원 이상 구매 회원 고객에게는 고급 타올을 증정한다. 최대 80% 인하한 균일가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편, BYC 직영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너웨어 복합몰로 전국에 약 5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은 SPA형 매장 시스템으로 란제리, 내의류 등을 포함한 품질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는 이달 말 봄 컬렉션을 출시하고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미선과 함께한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델라라나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실루엣과 최고급 캐시미어, 실크 등의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제품으로 국내 올드머니룩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델라라나는 이달 말 봄 컬렉션을 출시하고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미선과 함께한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에 세계적인 발레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화보를 기획했다.

이번 컬렉션을 함께 한 강미선은 유니버설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지난해 무용계 최고 권위 상인 '브누아 드 라 당스'에서 최우수 여성 무용수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발레리나다.

델라라나는 강미선과 함께 컬렉션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강미선은 델라라나 의상을 입고 발레 동작을 선보이며 델라라나만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실루엣을 표현했다.

이번 봄 컬렉션은 재킷, 카디건, 원피스, 팬츠 등 총 80여 종으로 출시됐으며, 오피스룩부터 일상복까지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캐시미어, 울 등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솔리드 노치트 싱글 재킷'은 원버튼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다. 허리 라인이 살짝 들어간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으로 깔끔한 하의와 함께 입으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소프트 캐시미어 롱 니트 카디건'은 이탈리아 카리아지(CARIAGGI)사의 100% 고급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했다. 아우터나 코트 안에 이너로 착용하기 좋아 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가볍지만 따뜻하며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드레이프 원피스'는 이탈리아 고급 원단을 사용해 구김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몸의 라인에 맞게 플레어로 떨어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원피스 하나만으로 잘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델라라나는 이번 시즌 발레화를 연상시키는 메리제인 슈즈도 선보였다.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해 델라라나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색상의 레더백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크 스카프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판매한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오는 2분기 출시할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스니커즈를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FW(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에서 처음 공개했다.

리복은 오는 4월 신제품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스니커즈를 글로벌 출시하며, 오는 6월에는 송지오와 콜라보레이션한 '리복X송지오 콜라보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를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한다. 지난 1월19일 파리 '팔레 드 도쿄' 뮤지엄에서 열린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FW 컬렉션 'NIGHT THIEVES' 패션쇼에서 '리복X송지오 콜라보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가 선 공개됐다.

리복의 역동적인 스타일과 송지오의 아방가르드 디자인이 결합된 '리복X송지오 콜라보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런웨이에서 동양적인 실루엣을 극대화한 코쿤 패딩과 오리엔탈 바시티 점퍼와 함께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으며 파리 현지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리복의 헤리티지 스니커즈 DMX 트레일 쉐도우와 플로트직 쿠셔닝이 조합돼 있는 스니커즈다. 'DMX 트레일 쉐도우'는 2000년대 초반 트레일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특유의 레트로한 아웃도어 무드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다. 새롭게 출시될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반발력이 뛰어난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폼을 아이코닉한 스타일의 직(Zig) 형태로 만들어 최적의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플로트직 쿠셔닝, 어두운 환경에서 서포트를 해주는 반사 패널이 포함된 어퍼 스타일, 발의 측면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TPU 오버레이 등을 적용해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2종이다.

송지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리복X송지오 콜라보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의 기능적 특장점은 동일하면서, 외관 스타일에 차별화를 줬다. 무광 메탈 포인트의 측면 디테일과 신발의 어퍼 측면, 설포, 삭라이너에 송지오 로고 포인트를 적용했고 컬러는 블랙 한 컬러로 출시 예정이다.

깨끗한나라가 주요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깨끗한나라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화장지, 키친타올, 미용티슈, 물티슈 등 대표 생활용품으로 마음을 전하는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깨끗한나라가 주요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깨끗한나라


지난해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깨끗한나라 패밀리 선물세트' 출시에 이어 인기 브랜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는 누구나 깨끗함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물티슈에서 생리대, 펫티슈까지 기존보다 더 다양한 깨끗한나라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 8종으로 준비했다.

제품은 △깨끗한나라 촉앤감케어 화장지 30m 4롤 △깨끗한나라 데일리 키친타올 130매 2롤 △깨끗한나라 르메이에르 로션티슈 200매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블루 캡 70매 △깨끗한나라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캡 46매 △보솜이 펀앤플레이 아기물티슈 슬림캡 30매 △디어스킨 리얼모달 생리대 중형 4p △포포몽 스킨케어 펫티슈 장갑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고, 깨끗한나라만의 멀티레이어링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화장지 촉앤감케어를 비롯해 순수모달커버가 적용된 디어스킨 리얼모달 생리대, 동물보호단체 PETA 인증을 받은 포포몽 펫티슈(장갑형) 등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설·추석 명절, 결혼, 출산, 독립 등 특별한 경조사 시즌에 소중한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더 높인 제품들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CJ온스타일은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M12(엠트웰브)'를 론칭한다. M12(엠트웰브)는 1년 12달 내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젠더리스 라이프 웨어라는 뜻이다.

M12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성별 상관없는 소재와 실루엣이 특징이다. 여성복·남성복 구분이 명확한 패션 시장에서 벗어나, 퀄리티와 실용성을 겸비하면서도 시즌 트렌드를 적시 반영한 멀티퍼포즈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목표다.

2024년 춘하 시즌 론칭 상품은 후드 니트 셋업과 봄버 자켓, 케이블 카라 니트 등으로 남녀 동일 디자인에 사이즈만 다른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출퇴근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도 어울리는 다용도 컬렉션이다. 추후 셔츠·팬츠·가디건 등으로 복종을 넓혀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M12 론칭 방송은 다음달 1일 저녁 8시45분 CJ온스타일 '동가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M12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메인 모델인 미술작가 김충재 외 요가 강사 전체린, 크리에이터 박소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확고한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인물들과 협업해 M12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 영상을 CJ온스타일 앱과 M12 공식 SNS 계정에서 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31일 노포 맛집 탐방에 인기 아티스트의 음악 콘서트를 결합한 신규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를 론칭한다.

장기 불황이 이어지면서 과거 향수를 자극하는 복고문화를 재해석한 '뉴트로' 콘텐츠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롯데홈쇼핑은 30년 이상된 전통 맛집에서 인기 가수가 공연을 펼치는 '노포 콘서트' 예능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자체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아티스트의 공연 장면을 담은 '노포라이브', 맛집의 전통과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노포멘터리' 등 2가지 형식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영상에 등장한 음식은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TV를 넘어 다양한 채널에서 차별화 상품을 판매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의 일환으로, 콘텐츠 커머스와 연계한 이슈성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전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31일 공개되는 '온더레코드' 1화에서는 가수 이무진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30년 전통 맛집 '새벽집'에 방문해 '에피소드' 등 자신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즉석 콘서트를 진행한다. 내달 7일에는 '새벽집' 대표 인터뷰를 진행하고 가게 역사를 소개하는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을 통해 '새벽집'의 인기메뉴인 따로국밥, 육회비빔밥도 판매한다. 매장에서 조리한 음식 그대로 고객에게 새벽배송으로 배달된다. 내달 중 가수 허각이 서울 중구에 위치한 김치찌개 맛집 '은주정'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2월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자체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오픈했다. 개그맨, 아이돌, 가수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해 먹방, 협상예능 등 이색 콘텐츠를 선보인 결과 론칭 1년 만에 누적 조회수 1700만 회를 돌파했다. 향후, 차별화 상품에 스토리를 더한 커머스형 콘텐츠를 통해 TV를 넘어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예정이다.

11번가가 오픈마켓 최초로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에서 전국 각지의 신선한 농산물을 직매입해 익일배송 서비스인 '슈팅배송'을 통해 판매한다.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운영하는 온라인 농산물 도매 플랫폼으로, 도매 판매자와 구매자가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직거래할 수 있어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 11번가는 최근 '온라인 도매 구매자'로 승인받아, 오늘(2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11번가가 첫 매입한 농산물은 서울 가락시장 5대 농산물 도매시장법인 중 하나로 꼽히는 '동화청과'의 과일이다. 평균 12 브릭스(Brix)의 고당도 '청송사과'(3kg, 10~12입), '신고배'(3kg, 4~6입), '제주한라봉'(3kg, 8~10입), '제주천혜향'(3kg, 10~13입), '제주레드향'(3kg, 10~13입) 등 5개 품목으로 설 명절 전 과일 구매 수요를 고려했다. 11번가는 '30% 할인쿠폰'을 오늘 한정 발급해 매입 농산물을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상품은 11번가 홈 화면 내 '슈팅배송'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는 상품 신선도 유지를 위해 매입한 농산물을 인천에 있는 저온 물류센터에 입고시키고 구매 고객에게 '슈팅배송'으로 주문 다음 날 배송한다.

지난해 11월 말 오픈한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은 현재 저장성이 높고 온라인 거래가 용이한 청과류와 양곡류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11번가는 이후 토마토, 감귤 등을 추가로 매입해 판매할 예정이며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의 취급 품목 확대에 따라 매입 품목과 행사를 점진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위메프가 해외 여행지 중심의 특별전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을 새롭게 오픈하고 1월 테마 지역으로 '베트남'을 선정, 항공권과 패키지 여행상품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위메프가 지역 중심의 신규 기획전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을 론칭하고 여행 버티컬 강화에 나선다.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매달 핵심 여행지를 선정하고, 패키지 여행상품부터 항공, 액티비티 등을 압도적 혜택가로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위메프가 해외 여행지 중심의 특별전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을 새롭게 오픈하고 1월 테마 지역으로 '베트남'을 선정, 항공권과 패키지 여행상품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 위메프


1월 테마 여행지는 '베트남'이다. 1월 들어(1.1~24) 해외여행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146% 상승한 가운데, 베트남 항공권 거래액은 직전년 대비 306% 급증했고, 패키지 여행상품의 경우 무려 8배 이상 늘어난 점을 반영했다. 위메프는 '베트남'을 시작으로 매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지역 상품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자유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나트랑부터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다낭, 푸꾸옥 등 베트남의 다채로운 여행 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나트랑 왕복항공권+수하물포함 항공권 특가부터 △다낭 5성 패키지 △푸꾸옥 5성풀빌라 자유여행 △부산출발 하노이 비경패키지 5일 상품까지 준비했다. 특히, 3월 이후 출발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은 최대 30만원 위메프 포인트 페이백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럭셔리 설캉스 패키지부터 특별 공연, DIY 클래스까지 이색 콘텐츠가 가득한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휴식, 미식,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에서 특별한 설을 맞을 수 있는 '스위트 홀리데이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시즌 한정으로 운영한다. 패키지 투숙 시 온 가족의 풍성한 새해 만찬을 위한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비롯해 추위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사우나 등 이용 특전을 기본으로 누릴 수 있다. 체크인 당일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는 윷놀이 밀푀유 케이크도 선물로 증정해 색다른 명절 분위기를 내기 좋다.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최대 20만원의 행운이 담긴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내달 8일부터 12일까지 명절 특선 런치·디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참다랑어 사시미, 까넬로니 파스타, 한우 안심 구이 등 이탈리아 정통 요리의 향연이 이어진다. 여기에 설 연휴 내내 다양한 장르의 공연도 펼쳐진다.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 로비 '와우존'에서 버스킹 공연과 피아노 연주, 하프 연주를 각각 감상할 수 있다. '플라자'에서는 새해 소원 쓰기 이벤트존과 귀여운 청룡 캐릭터 포토존이 고객을 맞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족이 다 함께 이색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전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 연휴 기간 체크인 시 숙박권, 식사권 등 100% 당첨되는 복주머니 쿠폰을 지급한다. 투숙객 전용 키즈 체험 프로그램인 '레오(LEO) 프로그램'도 설맞이 테마로 진행한다. 설 당일(2월10일)에는 도넛 강정 만들기, 2월9일과 11일에는 DIY 윷놀이 세트 만들기 클래스를 연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객실 패키지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패키지 리뷰 이벤트'를 2024년 2월2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을 통해 로그인 후 REVIEW 카테고리에 이용한 지점과 패키지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경품으로 △1등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이 포함된 '베드 앤 블랙퍼스트 패키지' 이용권(메종 글래드 제주) △2등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디너 식사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글래드 호텔 객실 1만원 할인권 1매(홈페이지 모바일 쿠폰 제공, 유효 기간 90일)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024년 3월6일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회원 가입한 '글래드 프렌즈(GLAD FRIENDS)'를 대상으로 최저가 가성비 패키지 판매 등 회원 전용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글래드 프렌즈만을 위한 웰컴 쿠폰 5종(△웰컴 드링크 1잔 무료 이용권 1매 △지점별 객실 1만원 할인권 4매)을 추가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