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한국P&G·해비치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1.12 15:43:3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가 브랜드 철학과 페르소나를 담은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2024년 첫 신제품으로,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헤라가 브랜드 철학과 페르소나를 담은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립스틱의 발림성이 좋으면 밀착력을 높이기 어려운 기존의 한계를 넘기 위해 헤라의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착색 없이 12시간 균일하게 선명한 컬러와 윤기가 지속된다.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헤라의 헤리티지인 '서울리스타'의 룩에서 영감을 받은 '서울 레드'가 대표 컬러이다. 서울 레드는 채도를 높여 입술을 덮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입술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맑고 화사하게 발색된다.

그외 색상 역시 입체적이면서 깊이감 있는 컬러로 구성했으며, 서울 기반의 하이엔드 패션 디자이너 '제이든 초(JADEN CHO)'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시각으로 컬러 스펙트럼을 완성했다.

또한 오랫동안 사랑받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고안했으며, 감각적인 블랙과 골드 조화의 케이스로 제품에 품격을 더했다. 헤라 립 카테고리 최초로 리필 구조의 포장재를 접목시켜, 립스틱을 다 사용한 후 내부 용기만 리필 제품으로 교체하면 외부 용기는 재사용할 수 있다.

헤라는 루즈 클래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9일부터 2월28일까지 아모레성수 매장 2층에서 '서울 레드(SEOUL RED)' 콘셉트로 루즈 클래시 전 색상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국내 주요 8개 백화점에서는 전체 공간이 서울 레드 컬러로 연출된 이색적인 매장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첫 스킨케어 라인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을 출시하고 배우 이정하와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은 피부 진정에 특화된 베타시토스테롤 성분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클렌징폼, 토너, 세럼, 크림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은 젊은 세대에게 스킨케어 전문가로 인정받는 뷰티 유튜버 '스완'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50여 명의 패널이 약 1년간 개발 과정에 함께 참여했다. 출시 전 만 20-34세 남녀 패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확실한 피부 진정 효과 및 2주 사용 후 모공 부피 축소 효과를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 특허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TM를 함유해 트러블 흔적 개선 효과도 탁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첫 스킨케어 라인 론칭을 기념하며 배우 이정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정하는 최근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초능력자 '봉석' 역할로 활약하며 주목받았고,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배우 이정하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15일부터 브랜드 공식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에서 '더블 래스팅 비건 커버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 '더블 래스팅 비건 커버 파운데이션'은 이미 에뛰드 베스트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리뉴얼 제품은 기존과 동일하게 총 4홋수로 출시되며, 19호 라이트 베이지 색상은 고객의 의견을 담아 기존의 컬러보다 화사하게 변경됐다.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고객의 편의에 맞게 제품을 소분해 휴대가 가능하도록 미니 쿠션 공용기를 증정한다.

'더블래스팅 비건 커버 파운데이션'은 1월8일 공용기 증정 기획세트로 런칭 되며, 출시기념 일주일 동안 올리브영에서 20%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두피 케어로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이다. 특히 맥주효모 추출물은 비오틴·비타민·단백질 등 두피에 효과적인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단백질의 흡수율을 높여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케어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살리실릭애씨드·판테놀 3종을 함유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듬 완화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과 모공 속 노폐물 클렌징을 도와주는 홍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개운하게 관리해 준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에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처방을 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세정이 가능하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본인의 헤어 고민과 원하는 향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해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에 사용하기 좋은 '파우더리 머스크향'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해 탄력 있는 모발 케어를 도와주는 '자스민 향'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윤기 있는 모발 케어를 도와주는 '석류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브랜드 최초로 연속 안개분사 스프레이가 적용된 신제품 '페브리즈 프로 퀵 드라이 젯' 2종 △화이트 머스크 △클린 코튼 솝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연속 안개분사'이다. 트리거를 당기면 마치 미스트를 뿌린 것과 같이 미세한 안개 입자들이 넓고 고르게 분사돼 섬유에 빠르게 흡수한다. 건조 시간은 기존 페브리즈 제품 대비 20% 이상 감축돼, 사용 후 축축함이나 불쾌함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제품에 새롭게 적용된 '연속 안개분사 스프레이'는 적은 힘으로도 내용물이 끊김 없이 분사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브랜드 최초로 연속 안개분사 스프레이가 적용된 신제품 '페브리즈 프로 퀵 드라이 젯' 2종 △화이트 머스크 △클린 코튼 솝을 출시했다. © 한국P&G


내용물이 완전히 분사되기 전 트리거를 가볍게 당겼다 놓는 과정을 반복하면 된다. 이를 통해 분사 범위는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이상 확장되었으며, 침대, 소파, 커튼 등 면적이 넓은 패브릭 아이템도 효과적으로 탈취할 수 있다. 

탈취력 역시 한층 더 강화됐다. 기존 페브리즈 제품 대비 약 3배 이상의 탈취 성분을 함유해,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악취를 강력하게 탈취한다. 냄새를 단순하게 향으로 덮는 것이 아닌, 냄새 분자를 중화해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페브리즈의 탈취 기술은 신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 프로 퀵 드라이 젯'은 △이슬 맺힌 꽃잎의 싱그러움을 담은 화이트 머스크 △맑은 하늘이 연상되는 깨끗한 향의 클린 코튼 솝 등 2종으로 출시돼 현재 주요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전국 대형마트 등 모든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이 선보인 스트레스까지 함께 케어 가능한 수면 기능성 제품인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가 새해를 맞아 구매고객에게 쿤달 배쓰밤을 증정한다.

구매시 증정되는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2구 SET'는 800개 한정수량으로 이벤트는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 중이며, 1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쿤달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다.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식물 유래 성분을 첨가해 만든 순한 입욕제이며, 화려한 색감, 풍부한 향기 등으로 지친 일상 속 편안한 휴식과 오감이 만족하는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는 수면 기능성 제품 중 유일하게 스트레스까지 함께 체계적인 수면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WHO 삶의 질 척도 중 '신체적 건강 및 심리적 건강 점수' 개선, 수면 효율, 총 수면 시간, 입면 후 각성기간 개선을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는 공기, 온도, 습도, 빛에 민감한 연질캡슐과 정제 보호를 위해 각각 PTP 포장을 적용해 제품의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으며, 필요에 따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케어와 수면케어를 따로 챙길 수 있어 복합적인 수면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리복이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하며, 올 한해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한다고 밝혔다.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는, 2011년부터 13년 동안 해마다 새 제품을 내며 북미 지역의 트레이닝화 시장을 선점해 왔다.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 힐컵과 편안한 쿠셔닝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인터벌 훈련에도 적합하다.

올해 14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4'는 이전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미드풋 부분에 고성능 환기 패널 장착으로 신발 내부 온도 조절 △기존에는 인솔에만 적용돼 있던 안티-마이크로바이얼 소재를 삭라이너에도 적용 △트레이닝화의 과도한 솔(밑창), 스트랩 등 불필요한 부분을 개선해 업그레이드한 TPU 힐컵으로 퍼포먼스 시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요소들이 차별화돼 더욱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남녀 공용 컬러 3종과 여성 컬러 2종,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레드페이스에서 무봉제 기법과 두꺼운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한 남녀 후디 재킷을 출시했다.

엠보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은 봉제선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다운이 누출되는 현상을 방지해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에 뛰어난 보온성까지 자랑한다. 또한, 여러개의 원단을 겹친 두꺼운 외피로 같은 중량의 외투 대비 바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며, 착용 시 핏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추위에 노출되기 쉬운 목이나 손목 부분에 보온성을 더해줄 디테일도 적용됐다. 하이넥 안감에는 기모 원단을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착용감 역시 부드럽다.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빈틈으로 들어오는 냉기를 막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지갑, 차키 등 귀중품 보관이 가능한 안주머니도 있어 실용성 역시 높다. 색상은 블랙, 카키, 네이비가 있다.

엠보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재킷과 커플룩 또는 시밀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여성용 상품도 있다. 엠보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우먼 재킷 역시 이엑스 튜브 공법을 사용해 봉제선이 없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다. 외피가 두꺼워 격한 활동에도 구겨짐이 적으며, 찬 바람을 막는 데 탁월하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작은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안주머니 등 실용적인 요소가 적용된 점도 돋보인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기장으로 보온력이 한층 높으면서도 무릎 아래가 자유로워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특히, 여성용 상품의 경우 허리에 라인이 들어가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 핑크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선택하기 좋다.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AK플라자 홍대 4층에서 오는 19일부터 한 달간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해 12월11일 첫 출시 이후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지그재그, 이랜드몰 등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바디와 산리오캐릭터즈 브랜드의 협업 상품인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홈웨어' 라인을 선보인다.

산리오캐릭터즈는 쿠로미와 시나모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의 다양한 라인업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로 MZ세대를 공략하며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애니바디 팝업스토어에서는 '산리오캐릭터즈 열풍'을 이끈 캐릭터 '쿠로미' '시나모롤'이 디자인된 △밍크 스판 파자마 세트 △밍크 스판 팬츠 △면 파자마 세트 △면 긴팔 티셔츠 등 애니바디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홈웨어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첫날에는 △산리오캐릭터즈 스틱 풍선 증정 △카카오톡 플친 추가 및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시 애니바디 타월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발란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진행, 신학기 백팩 뉴발란스 탭탭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함께하는 특별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탭탭(NB TAP-TAB) 백팩은 뉴발란스 시그니처 백팩 라인업으로, 태블릿 프로 백팩과 하이퍼 백팩 2종을 의미한다.

뉴발란스 탭탭은 태블릿(TAB)을 탭(TAP)하다! 라는 의미로 스탠드형(태블릿 프로 백팩), 몰드형(하이퍼 백팩) 태블릿 파우치 구성품이 내장돼 최적의 수납력을 제공한다. 요즘 필수품이 되고 있는 태블릿 PC를 보유한 고객을 타겟팅하였으며 경쟁사와 차별화된 구성품으로 뉴발란스만의 스마트한 가치를 제공한다.

뉴발란스가 IPX와 협업을 진행, 신학기 백팩 뉴발란스 탭탭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함께하는 특별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발란스


오는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뉴발란스의 미니니 키링 증정 이벤트는 뉴발란스 스트링 백팩을 맨 귀여운 외모에 반전 매력을 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레니니(lenini), 샐리니(selini), 브니니(bnini), 코니니(conini) 스페셜 키링 4종을 사은품으로 선보인다.

BAT로스만스는 최근 진행한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수상작을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glo™ Hyper air WINNER edition)'으로 출시한다.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비주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의 협업으로 이뤄졌으며,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지난 10월 개최된 바 있다. 11월에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코냑게코의 <On The Feather> △하이브파크의 <ON THE GO> △커브사인의 <Fly in Freedom> △룩앤드로우의 <Fly Glo> △꿉끼의 <운반자> 등 총 다섯 개의 작품을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했다.

각 작품은 글로의 핵심 메시지인 '자유로움 속 끊임없이 나아감을 추구한다'는 주제를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석해 표현했다. 특히 75g 무게와 12.5㎜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특성을 잘 드러내며 호평을 받았다.

코냑게코의 <On The Feather>는 깃털을 활용해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을 상징적으로 표현했고, 하이브파크의 <ON THE GO>는 역동적이고 신선한 느낌을 푸른 색감의 평면 그래픽으로 전달했다. 커브사인의 <Fly in Freedom>은 자유 속에서 행복하게 부유하는 사람들을 담아냈으며, 룩앤드로우의 <Fly Glo>는 우주 공간을 질주하는 우주인을 통해 자유로운 정신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꿉끼의 <운반자>는 바다를 유영하는 물고기의 곡선을 담은 비행선을 하늘로 띄우는 모습으로 글로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총 5종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 및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긴 디자인 스킨, 그리고 작품이 포함된 종이봉투 등으로 구성된다. 디자인 스킨은 스티커 형태로 손쉽게 기기에 부착할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도 아티스트의 작품을 반영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레고 모듈러 시리즈 역대 최대 규모 세트인 '레고 자연사 박물관(LEGO Natural History Museum, 10326)'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역대 레고 모듈러 세트 중 가장 많은 총 4014개 브릭으로 구성됐다. 유리창과 거대한 기둥으로 장식한 고풍스러운 건축 양식과 두 개 층을 가득 채운 실감나는 전시품이 특징이다. 지붕과 각 층은 쉽게 분리해 전시장 곳곳을 살펴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박물관 1층은 화석관과 지질관으로 구성됐다. 건물 2층 높이의 거대한 브라키오사우루스 화석을 비롯해 커다란 송곳니가 달린 검치호랑이와 공룡알 화석, 색색의 광물들 등 지구의 역사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2층으로 올라가면 로켓의 예상 궤도가 그려진 지구와 태양계 행성 모형, 미래 우주 기지의 디오라마를 살펴볼 수 있다. 옥상에는 관장의 사무실과 천체 망원경도 숨겨져 있다. 박물관 풍경을 더욱 다채롭게 해주는 대형 석상과 벚나무, 포스터 등 액세서리와 미니피겨 7개도 포함됐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38cm, 세로 25cm, 높이 31cm다. 하단 조립판의 연결 고리를 이용하면 다른 레고 모듈러 세트와 결합해 나만의 컬렉션을 더욱 확장할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가 로봇들의 제왕 '킹가이즈 X' 완구를 이달 중순 출시한다.

킹가이즈 X는 새 TV애니메이션 시리즈 '헬로카봇 X'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4단 변신 카봇이다. 펜타스톰 X, 라이프 X로도 해결이 안 되는 상황에서 주인공 차탄이 불러내는 킹가이즈 X는 구원투수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킹가이즈 X는 기존 킹가이즈와 여러 가지 면에서 차별화돼 새롭게 태어났다. 기존 킹가이즈가 로봇 모드에서 독수리, 사자, 상어까지 다양하게 바뀌었다면, 라이프 X의 마법으로 업그레이드 된 킹가이즈 X는 박쥐, 버팔로, 고래 등 포유류 동물로 변신한다.

교원 빨간펜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를 활용한 문해력 특화 전집을 선보인다.

교원 빨간펜은 문해력 향상에 초점을 둔 차별화된 전집을 선보이고자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의 라인프렌즈를 활용해 '라인프렌즈 어휘 당당' 전집을 기획했다. 이번 전집은 교원 빨간펜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문해력 관련상품으로, 어휘력 향상 요소와 캐릭터를 적용한 흥미 요소를 동시에 지녔다.

'라인프렌즈 어휘 당당' 전집은 어떤 글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읽자는 콘셉트로 꾸려졌다. 탄탄한 어휘력에 기반해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있도록 초등 교과 및 필수 어휘 1100여 개를 선별해 담았다. 또한, 교과 핵심 어휘를 브라운, 코니, 샐리 등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비주얼텔링 일러스트를 삽입해 독서 흥미를 자극하고 어휘 개념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킨다.

전집은 △스토리북(30권) △버디북(30권) △라인프렌즈 전문 성우 이야기 듣기 음원(30편)으로 구성된다.

교원 빨간펜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를 활용한 문해력 특화 전집을 선보인다. © 교원


스토리북은 △언어 △특별어 △수학 △사회 △과학 영역으로 나누어 관용어와 속담, 학습 도구 어휘 등 다양한 어휘를 담았다. 어휘 개념 설명 뿐 아니라 같은 말, 반대말, 비슷한말 등 관련 어휘를 자연스럽게 소개해 어휘 지식 확장을 돕는다.버디북에서는 '확인-적용-독해-표현'의 단계적 확인 활동을 통해 스토리북에서 접한 어휘를 다시 한번 익히며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더불어 스토리북 전 권의 내용을 라인프렌즈 전문 성우의 목소리로 담은 생동감 있는 음원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은 출시를 기념해 '문해력 온라인 검사'를 무료로 실시한다. 해당 검사를 통해 어휘력과 문해력 수준은 물론 다양한 영역의 이해력 정도를진단할 수 있다. 테스트 가능 연령은 7세부터 11세 대상이며, 1월 9일부터 27일까지 교원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27일까지 전집 론칭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원 빨간펜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기대평 댓글을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관광개발은 12일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의 제주 드림타워점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Dream Beauty)'를 론칭했다.

이번에 오픈한 드림 뷰티는 국내 톱 디자이너 300여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6차 산업 기프트숍 등 기존 15개 카테고리로 운영 중인 한 컬렉션 K패션몰의 16번째 매장이다.

최근 전 세계적인 K뷰티 열풍을 타고 미국, 일본, 동남아 등 기존 중국을 넘어 해외 각지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 31곳의 메이크업부터 스킨, 바디, 헤어, 향수, 디바이스 등 600여종의 제품을 74평 규모의 매장 한 곳에 모았다.

주요 브랜드로는 피치씨(메이크업), 플로운(스킨케어) 등의 신진 브랜드부터 리쥬란 코스메틱(스킨케어), 닥터지(스킨케어), 차홍(헤어케어) 등 국내에는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도 있다.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레이가 모델로 활동하는 '피치씨'는 1020세대를 겨냥한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다. 일본, 대만, 베트남은 물론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국가에서도 인기가 좋다.

글로벌 아이콘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모델인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운'은 제주 구좌의 못난이 당근, 시중에 유통되기 어려운 나주산 배 추출물 등의 업사이클링 원물을 사용한다. 히트상품 홀리바질 라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기초 케어 및 클렌징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최근 올리브영 어워즈 2년 연속 수상으로 이미 국내외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의 경우 오프라인에서는 처음으로 드림 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 전 세계 13개국에 진출해 있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 헤어디자이너이자 인플루언서인 차홍 대표가 운영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차홍' 등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있는 K뷰티 브랜드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 뷰티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별로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플로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몬스타엑스의 민혁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리쥬란 코스메틱'의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구매 시에는 3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닥터지'에서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지의 인기 상품 '레드 블레미쉬 퀵 수딩팩'을 제공하는 등 다양하다. 행사는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익스트림 윈터 인(Extreme Winter In) 평창'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국관광공사 '2024 관광 트렌드'에 따르면 응답자 55.4%가 취미나 관심사에 집중할 수 있는 여행을 원한다고 밝혔다. 한화리조트 평창은 겨울을 손꼽아 기다려온 스키어들을 위한 올인원 상품을 기획했다. 숙박부터 식사, 겨울 스포츠 시설 이용 혜택까지 모두 포함됐다. 2인과 4인 상품 중 선택 가능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을 제공하며 △리프트 6시간 이용권 △눈썰매 입장권 △장비 대여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스키, 보드, 부츠 등 장비 대여는 핑크동 1층 스키숍에서 가능하다. 리프트 이용권과 눈썰매 입장권의 경우 한화리조트 평창 바로 옆에 있는 휘닉스 파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익스트림 윈터 인 평창' 패키지를 출시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각종 이용권은 체크인 시 모바일 쿠폰으로 발급된다. 패키지 판매는 2월27일까지, 이용 기간은 2월2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내 집보다 편안한 호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롱거 패키지(STAY LONGER PACKAGE)'를 출시했다.

호텔의 여러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청소, 세탁 등 생활형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어 호텔에서의 장기 체류는 집 외의 공간에서 거주가 필요한 이들에게 새로운 주거 형태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는 비즈니스 출장으로 인해 오랜 기간 호텔 생활을 해야 하거나, 홈 리모델링과 같은 이유로 장기간 머물 곳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스테이 롱거 패키지는 4주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 숙박하며 내 집보다 편안하고 아늑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조리 시설이 포함된 주방과 세탁기 등 스마트한 주거 옵션이 완비된 생활형 공간인 레지던스를 갖추고 있어 집을 떠나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이 일상 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투숙객들은 호텔 내 최신 헬스 장비가 구비된 피트니스 센터와 감각적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 등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특별 할인가로 탁 트인 야외 전망을 자랑하는 테니스 코트를 이용하고, 운동 후에는 따뜻한 편백 사우나에서 심신을 회복하고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이밖에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올 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와 루프탑 바&레스토랑 닉스(NYX)와 카페(CAFFE)도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스테이 롱거 패키지는 호텔 킹 게스트룸과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룸, 레지던스 스튜디오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국내 거주자에 한 해 28일 숙박을 기준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호텔 안에 머물며 다양한 식음료 및 부대시설 이용이 포함된 알찬 혜택으로 값진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2인, 식음료 10만원 이용, 객실 내 미니바 1회 무료 이용 혜택이 담겼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푸른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과 천연 암반수로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이용 혜택도 담았다.

아울러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을 통해 예약하면 식음료 업장 10% 할인과 스파 아라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2박을 투숙하면 바99에서 칵테일 2잔을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5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가 겨울 제철에만 맛볼 수 있는 국내산 해산물을 활용한 '온(溫)_씨푸드 프로모션'을 2024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주요 메뉴는 청정 동해 바다의 통영지역 해산물로 구성된 찜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찜 메뉴로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며 풍미와 풍부한 영양소까지 챙긴 겨울 보양식 석화, 겨울 제철을 맞은 비단 홍가리비, 꽉 찬 속살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대게 등 바다 냄새가 가득한 겨울 별미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용 시간은 평일 런치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다. 토요일 중/석식과 일요일 중식은 2부제로 운영하며 중식 1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2부는 오후 1시30분부터 3시30분, 석식 1부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부는 오후 7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최고급 칠레 와인, 갈라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에라주리즈 x 와인 갈라 디너'를 2024년 1월18일 오후 18시30분부터 블룸홀(LL층)에서 진행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6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프리미엄 칠레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와인과 함께 6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칠레의 프리미엄 와인 5종(에라주리즈 메소드 트라디시오넬 엑스트라 브뤼 NV, 에라주리즈 싱글 빈야드 아콩카구와 코스타 샤르도네 2021, 라스 피자라스 샤르도네 2021, 빌라 돈 막시미아노 2019, 돈 막시미아노 2004)을 페어링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와인은 에라주리즈 돈 막시미아노 2004년이다. 

웰컴 메뉴로 신선한 오이스터를 시작으로 부라타치즈와 루꼴라, 감자 수프와 수란, 양고기 어깨살과 아라비아타, 최상급 안심 수비드가 제공된다. 마지막 메뉴는 달콤한 디저트로 그리츠 시그니처 슈를 맛볼 수 있다. 당일 경품 추첨을 통해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새해를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이 떠나기 좋은 겨울 테마 여행을 제안한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겨울철 국내 여행의 매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오대산 눈꽃 세상 여행'이 있다. 이 상품은 상고대와 설경을 뽐내는 강원도에서 겨울 눈꽃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느긋하게 강원도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오대산 월정사의 명소인 전나무 숲길을 찾는다. 월정사 전나무 숲길은 드라마 촬영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겨울철 눈이 내려앉은 모습이 장관을 연출하는 곳이다. 눈꽃과 상고대가 가득한 전나무 숲길을 걸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설경 명소로 손꼽히는 대관령 양떼목장 방문 일정도 포함됐다. 하얀 눈으로 뒤덮인 양떼목장에서 대관령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축사에서 양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다. 여행지와 계절에 걸맞은 식사 구성도 눈길을 끈다. 점심에는 강원도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황탯국 정식을 맛볼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새해를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이 떠나기 좋은 겨울 테마 여행을 제안한다. © 교원투어


'청양 알프스 여행'은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열리는 얼음 분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축제장에서 얼음 분수를 비롯해 눈과 얼음으로 만든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으며, 빙어 낚시와 얼음썰매, 눈썰매 체험도 가능하다.

오후에는 청양을 대표하는 천장호 출렁다리와 근대 개화기의 전통 한식 가옥 양식을 띄고 있는 윤남석 가옥을 차례로 방문한다. 천장호 출렁다리를 건너면서 칠갑산과 천장호가 어우러진 겨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