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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1.10 12:04:55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명절선물 인기 품목인 '한우' '샤인머스캣' '건견과' 대상으로 전년 설 대비 주력 세트 가격 인하와 가성비 세트 물량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췄다.

특히 신선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세트 매출비중에서 약 30%가량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기 때문에, 인기 품목 중심으로 가격/물량 등 상품기획에 집중했다.

이마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설 선물세트 구매에 부담을 낮추고자 노력했다.

명절 대표 인기 품목인 '한우'세트의 경우 이마트는 올해 설 사전예약 판매가격을 23년 설 사전예약 대비 최대 10% 가량 낮췄다.

이마트가 명절선물 인기 품목인 '한우' '샤인머스캣' '건견과' 대상으로 전년 설 대비 주력 세트 가격 인하와 가성비 세트 물량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췄다. © 이마트


이는 지난해 한우 사육 수 증가에 따른 시세 안정화 시점에 설 세트를 사전기획 했으며, 이마트 직영 제조시설인 미트센터의 한우세트 작업량을 전년 설 대비 약 30%가량 확대하며 규모의 경제를 달성해 제조원가를 추가로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한우 스테디셀러 상품인 '피코크 한우 혼합 1호 세트'는 지난 설 대비 약 9% 저렴한 행사가에, '피코크 한우냉장 1호 세트'는 약 5% 저렴한 행사가에 판매한다.

또한 10만원초/중반대 한우세트로 '한우 플러스 등심/채끝 세트' '한우 플러스 소 한마리 세트'도 준비했다.

해당 세트들은 지난해 추석 처음 출시됐지만 '극가성비'를 앞세워 완판됐다. 따라서 올해 설의 경우 지난 추석 물량 대비 약 2배가량 늘려, 더 많은 고객들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2일부터 28일까지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의 한정판 설 선물세트 3종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자사몰이 아닌 외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활용해 한정판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이유는, '마블나인' 상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다. '마블나인'은 한우 등극 체계 중 최상위인 1++(투플러스)등급 중에서도 BMS(마블링 점수) 최고 9점인 롯데마트의 하이엔드급 한우 브랜드다. 이를 신규 채널의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교감함으로써 '마블나인'에 대한 브랜드 경험을 제고하고자 한다. 이와 함께 일반 유통사에서 운영하기 어려운 희소 부위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프리오더(pre-order)방식으로 확인하겠다는 목적이다.

먼저 '와디즈'에서 3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는 '마블나인 리미티드0.1%(Limited 0.1%)'는 400kg의 소 한마리에서 약 3%만 얻을 수 있는 희소부위만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특수부위 선물세트다. 일반 식당이나 유통사에선 만나보기 힘든 귀한 '무화살(180g)'과 '새우살(180g)', 꽃등심의 속살만을 선별한 '알등심(180g)', 안심 중에서도 정중앙 부위만을 엄선한 최고급 부위 '샤또브리앙(180g)'으로 구성돼있다. 특별히 '마블나인 리미티드0.1%'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블나인 등심 샘플러(300g)'를 추가 증정해, 선물을 받는 사람뿐 아니라 선물을 보낸 사람도 '마블나인'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리고 로스 구이에 어울리는 인기 부위 4종(안심, 채끝, 부채살, 차돌박이 각 180g)으로 구성된 '마블나인 마스터스 프라이드(Master's Pride)'와 오준탁 셰프와의 콜라보 상품인 '마블나인 마리네이티드(Marinated)'를 각 100개씩 한정 판매한다. 특히 '마블나인 마리네이티드'는 시즈닝 전문 미슐랭 셰프 오준탁과 협업해 한우의 풍미와 맛을 극대화시키는 홍콩풍 시즈닝으로 마리네이드된 채끝 스테이크(500g)와 전용 특제 소스가 포함된 상품이다. 지난 11월 한우데이에 한정 물량으로 선보여 완판을 기록,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설 선물세트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또한 '마블나인 리미티드0.1%'와 '마스터스 프라이드'에 펀딩한 고객에게는 '마블나인'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마블나인 굿즈' 3종도 증정한다. '마블나인 굿즈'는 구이에 최적화된 길이의 '마블나인 전용 젓가락', 폴란드 왕실에서 사용한 100% 프리미엄 천연암염 저염소금으로 고기의 풍미를 올려주는 '포마인47(POMINE47)', 오준탁 셰프와 3개월 이상의 개발 과정을 거쳐 개발한 '마블나인 전용 오소스'로 구성돼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3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PETH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페스룸은 반려동물을 친구, 가족과 같이 대한다는 뜻을 담은 '펫 휴머나이제이션' 의 가치를 실천하는 국내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다. 반려동물 욕실제품 등 다양한 관련 제품을 판매하며, 브랜드 수익의 7%는 유기동물 보호 관련 활동에 기부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확립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브러쉬 제품은 폴리케톤(플라스틱 소재 중 하나) 빗살로 제작돼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체형에 최적화된 식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간식, 클리너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하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반려 동물 티셔츠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이 1인 가구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소용량'과 'MZ세대'를 키워드로 다양한 설 선물을 선보인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우리나라 1인 가구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통계청이 발표한 '2023 통계로 보는 1인 가구'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가구 수 중 34.5%가 1인 가구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특히, 전체 1인 가구 수 중에서도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이 36.5%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30세대의 1인 가구를 타깃으로한 설 선물 세트들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이 1인 가구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소용량'과 'MZ세대'를 키워드로 다양한 설 선물을 선보인다. © 롯데쇼핑


먼저, 전통 명절 선물로 꼽히는 '축산'과 '명절' 선물 세트를 소용량으로도 선보인다. '축산' 선물 세트 같은 경우, 일반 선물 세트보다 최대 70% 이상 용량을 줄이고 선호도가 높은 구이용 부위로만 구성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소확행 엄선 GIFT' '한우 소확행 정성 GIFT' '한우 소확행 행복 GIFT'으로 모두 0.6kg의 한우로 구성돼 있다.

청과 선물 세트도 일반 선물 세트보다 용량을 최대 40%까지 줄인 '에센셜' 선물 세트를 판매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센셜 샤인·한라봉·애플망고 GIFT' '에센셜 사과·배·샤인 GIFT' '에센셜 샤인 5종 GIFT(' 등으로 모두 2030세대가 선호하는 '샤인머스캣'을 포함시킨 것이 특징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특히, 주류 상품군에서는 여러 종류의 주류를 섞어먹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를 반영해 위스키는 물론, 보드카, 테킬라 등 다양한 국가의 증류주 종류를 지난 설보다 40% 이상 늘렸다. 대표 상품으로는 '벨루가 셀레브레이션' '돈 훌리오1942' '기원 배치3' 등이 있다. 또한,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생과방 수제약과' '가치서울 흑실곶감정과떡' 등의 레트로 디저트 세트도 판매한다.

그 외에도 집에서 요리를 하지 않는 '키친 클로징(Kitchen Closing)' 시대를 맞아,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들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조리된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집반찬 연구소 모듬전 3종' '라운드키친7 나물 5종' 등이 있다. 또한, '온하루 우엉떡갈비 GIFT' '한월관 곰탕 GIFT 1호' 등 맛집 브랜드들과 연계한 간편 식품 세트도 판매한다.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은 포트넘앤메이슨의 인기 품종을 산지에 따라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마치 와인이나 커피처럼, 홍차 또한 찻잎의 산지와 품종별로 다른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것이다.

인도산과 중국산으로 나눠, 인도산 패키지는 '홍차계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다즐링과 아쌈 등 인도를 대표하는 차로, 중국 패키지는 명품 홍차로 불리는 '기문' '운남' 홍차 등으로 구성했다.

패키지에는 홍차에 곁들이기 좋은 비스킷, 과일잼 등을 추가해 품격 있는 티 타임이나 이색적인 하이볼 테이블 등에 두루 활용하기 좋게 준비했다.

이번 설 대표 상품으로는 인도산 홍차와 다과로 구성한 '포트넘 더블티 세트', 중국산 홍차 세트 '포트넘 트리플티 세트'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포트넘의 대표 선물세트 중 하나인 '포트넘 시그니처 햄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마련했다. 30만원 이상의 햄퍼세트를 구매시 50명 한정으로 러기지 택에 이니셜을 각인해준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학기 책가방 '뉴발란스 탭탭(NB TAP-TAB)'을 대상으로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사은품 이벤트를 1월15일부터 진행한다.

탭탭은 '태블릿(TAB)을 탭(TAP)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뉴발란스 시그니처 책가방 라인업이며, 수납력이 좋은 '태블릿 프로 백팩'과 '하이퍼 백팩' 2종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는 탭탭을 통해 태블릿 PC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뉴발란스만의 스마트한 가치를 제공한다. '태블릿 프로 백팩' 속에는 거치 스탠드 기능이 있는 태블릿 파우치가 내장돼 있고, '하이퍼 백팩' 속에는 깔끔하고 견고한 몰드형 디자인의 태블릿 파우치가 들어있다.

이번 협업에서는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콜라보 캠페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미니니의 엉뚱발랄한 스쿨 라이프를 담았으며, 뉴발란스 및 미니니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공개했다

또한, 탭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키링 4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1월15일부터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매장 및 무신사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10일부터 뉴발란스 런칭 캘린더를 통해 이벤트 시작 알림 예약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BESPOKE Wedding Club)'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은 2021년 8월부터 삼성전자가 가구, 예물, 허니문 등 분야별 대표 혼수 브랜드와 협업하는 예비부부 전용 프로그램으로, 총 11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금액별 할인 바우처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시몬스는 비스포크 웨딩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해 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 © 시몬스


한편,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시몬스는 최근 삼성전자와 손잡고 또 다른 제휴 프로모션인 '비스포크 이사클럽'을 전개하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제품 구매 시 최대 27만 원의 캐시백을 선사한다. 또,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삼성전자와 시몬스를 포함한 기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가 새해에도 뜨거운 인기가 지속될 '로봇청소기'를 앞세워 올해 첫 '월간십일절'(1/11~15)을 실시한다.

'로봇청소기'는 높은 편의성과 실용성으로 가전 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군이다. 11번가는 매년 증가하는 맞벌이 부부, 1인 가구의 확대로 올해도 '로봇청소기'에 대한 높은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로보락'을 비롯해 '에코백스' '드리미' 등 로봇청소기 3대 브랜드의 프리미엄 모델들을 온라인 최저가에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월간십일절'에 처음 참여한 '에코백스'의 최상위 모델 '디봇 X2 옴니'와 '디봇 T20 옴니' '디봇 T10 옴니'까지 대표 로봇청소기 3종을 특가에 내놓는다. 구매 모델에 따라 전용 악세서리 키트를, 포토 리뷰 작성 시 '오아 시그니처 무드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난해 '2023 그랜드 십일절'(11/1~11) 기간 총 141억원의 판매고를 올린 '메가 히트' 상품 '로보락 S8 Pro Ultra'도 11일 오후 10시 '타임딜'을 통해 출고가 대비 20만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정 수량(200대) 할인가로 준비했다.

'드리미'의 최신 로봇청소기 'L20 Ultra'도 11일 오전 11시 '타임딜'을 통해 최대 혜택 적용시 출고가 대비 27만원 이상 저렴하게판매한다. 타임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의 전용 액세서리 키트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 등 총 1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1월 '월간십일절'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Apple' '바디프랜드' 등 인기 브랜드별 디지털 기기와 가전제품, '호주 UGG' '아산 스파비스 이용권' 등 시즌 상품, 각종 먹거리와 생활용품까지 약 500개 규모의 '타임딜'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공개한다. '청룡의 해' 행운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11페이 포인트 최대 1만 포인트를 참여(최대 5회) 시 마다 적립해주는 '포인트 복권 이벤트'도 연다.

라엘이 이랜드킴스클럽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

라엘은 올리브영,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 이어 킴스클럽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추가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입점 제품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대형, 슈퍼롱 오버나이트 제품으로, 향후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등 라엘의 인기 페미닌 케어 제품으로 품목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입점 제품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5년 연속 미국 아마존 생리대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국제 유기농 인증인 OCS Blended 인증을 받은 100% 목화솜을 사용했으며,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TCF)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라엘은 이랜드킴스클럽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일(일)까지 입점 제품을 특별 전단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티몬이 패션 알뜰 소비를 돕는 '만원의행복X브랜드패션' 특별전을 11일까지 개최하고, 만원 이내로 인기 브랜드패션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초저가 패션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4분기(10~12월) 1만원 이하 특가상품들을 선보이는 티몬 '만원의행복' 전문관 거래액은 직전 분기대비 20% 증가했다. 특히, 월별 인기딜 1~10위까지 모두 패션 아이템들이 차지하며 고물가 속 저가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끌었다.

티몬은 오는 11일까지 '만원의행복X브랜드패션' 특별전을 개최한다. 캐주얼·남성복·여성복 등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행사로, 만원 이하 상품 비중이 평균 30% 이상인 브랜드 특가딜을 중점적으로 큐레이션했다. 특히, 브랜드별 즉시 할인(최대 40%), 추가 쿠폰(최대 20%)까지 더하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전한다. 양말, 액세서리 등 잡화류는 물론 기본 의류도 1천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쇼핑 기회로 꼽힌다.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오늘(10일) △'탑텐' 남녀공용 라이트플리스 베이직 맨투맨 티셔츠 △'미센스' 뒷집업 티셔츠 △'후아유' 테니스 레터링 양말 △'반에이크' 오픈형 니트 가디건 △'행텐' 여성 베이직 터틀넥 △'앤드지' 플란넬 셔츠 등이 선착순 한정수량 특가다. 겨울은 물론 다가오는 봄 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룩 아이템들을 엄선했다.

11일에는 인기 여성복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라젤로 여성 프린트 티셔츠, △'레코브' 다이아 스카시 가디건, △'르오트' 실루엣 모던 울블렌디드 조거팬츠 등을 3천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 캐주얼 브랜드 △‘체이스컬트'는 공용 오버핏 라벨 포인트 반팔 티셔츠를 비롯해 신학기룩·오피스룩에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은 슬랙스·셔츠 등을 초저가에 내놓는다.

쿠팡이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로켓배송하는 '쿠팡수입관'을 열어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쿠팡은 지난해 6월 쿠팡 수입관을 개설한 이후 전체 브랜드가 300여개로 늘어났다고 밝혔다. '맛있는 단백질 보충제'로 잘 알려진 비에스엔 신타6(BSN Syntha-6)와 충전기 어댑터와 케이블로 유명한 베이스어스(Baseus)가 새로 추가됐다. 

쿠팡이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로켓배송하는 '쿠팡수입관'을 열어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 쿠팡


쿠팡 수입관은 식품, 가전, 뷰티, 패션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쿠팡수입관에는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비롯해 TCL·스탠리·그랜레스트·빅트랙·샤오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TCL '85인치 미니LED TV', '신타6 프로틴 파우더 초코맛', 스탠리 '퀜처 H2.0 텀블러', 다우니 '울트라 섬유유연제', 빅트랙 '게이밍 의자' 등이 있다. 

쿠팡은 새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쿠팡수입관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식품·가전·홈인테리어 등 전체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스키피 수퍼크런치 땅콩버터, 브루노 무선 가습기를 1만원 대에, 그랜레스트 발칸 코퍼 매직 필로우를 3만원 대에 판매한다. 할인 상품은 쿠팡 메인화면 및 로켓배송 페이지 내 '쿠팡수입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팡수입관 상품은 해외 상품을 한국에서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간편하게 교환·환불도 가능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로켓프레시와 로켓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든 상품은 국내 안전성 기준과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정식 수입 상품으로 쿠팡이 직접 수입 및 통관을 진행한다. 쿠팡 정식 수입 상품이기 때문에 국내 A/S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들도 많다. 

롯데시네마가 <킹덤3: 운명의 불꽃> 단독 개봉을 기념해 프리미어 시사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일본 실사영화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킹덤3: 운명의 불꽃>이 롯데시네마에서 오는 1월17일 국내 단독으로 개봉을 확정했다. 중국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만화가 원작인 일본 실사 영화 <킹덤3: 운명의 불꽃>은 천하대장군을 꿈꾸는 신(야마자키 켄토)와 그의 동료들이 조나라의 침공에 맞서 목숨을 건 전투를 시작해 벌어지는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 영화는 일본에서 지난 7월 개봉 이후 현재까지 흥행수익 56억 엔(한화 약 510억원)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성적으로 2023년 실사영화 흥행 1위로 오른 대작이다.

롯데시네마는 팬들을 위해 전편 <킹덤2: 아득한 대지로>와 개봉 전 관람이 가능한 <킹덤3: 운명의 불꽃까지> 두 편 연속 정주행이 가능한 프리미어 시사회를 준비했다. 시사회는 1월 12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다. 

또한 <킹덤> 시리즈 두 편의 오리지널 메인 포스터와 오리지널 스페셜 포스터를 SET로 소장할 수 있는 특전을 준비해 예비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주 코오롱호텔이 스페인 천연 라텍스 장난감 브랜드 '랑코(Lanco)'와 협업한 객실을 선보이며 '키즈 엔터테인먼트' 강화에 나섰다.

10일 정식 오픈한 '랑코 러버덕' 객실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 휴식은 물론, 특별한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6개의 객실로 모두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내부에는 랑코 러버덕을 상징하는 노란색 침구 세트(베개커버·쿠션)부터 욕실 소품(발매트·양치컵·핸드타월)까지 다채롭게 마련됐다.

아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 또한 설치됐다. 침대 헤드 및 테이블에는 러버덕 피규어가 배치됐으며 문에는 대형 러버덕이 그려져 인증 사진 촬영까지 할 수 있다.

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랑코 러버덕 피규어가 상시 전시된다. 일광욕, 캠프 파이어 등 러버덕이 코오롱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미니어쳐존부터 알 모양 포토존까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별도로 마련된 굿즈존에서는 왕관, 축구공, 마법사 모자 등 각양각색의 액세서리를 장착한 러버덕 피규어 20종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오픈 기념 '덕캉스 체험단'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 내 러버덕 객실 소개 포스팅을 확인한 후, 방문해야 하는 이유 및 기대되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러버덕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4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야외정원 '연하원'에서는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높이 5m에 달하는 랑코 러버덕 대형 포토존이 운영된다. 랑코 러버덕 객실 및 전시, 팝업 등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객실 이용금액의 최대 12% 포인트 적립과 투숙일수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26일부터 오는 2월29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경유한 예약 후 오는 3월 1일까지 퇴실을 완료하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총 34개 호텔 및 리조트 중 롯데뉴욕팰리스 등 일부를 제외한 26곳에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객실 이용금액의 최대 12% 포인트 적립과 투숙일수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체크아웃한 투숙 건에 대해 리워즈 회원이 보유한 현 리워즈 등급보다 한 등급 상위의 포인트 적립률을 적용한다. 각 등급마다 2%의 추가 적립이 더해져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의 경우 12%의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된다.

겨울철 인기 여행지인 부산, 제주와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롯데호텔앤리조트 계열 호텔에 투숙하면 2배의 유효 투숙박수가 적립된다. 리워즈 등급 산정 시 1박 투숙→2박 적립, 2박 투숙→4박 적립의 실적이 쌓이므로 보다 빠른 리워즈 승급이 가능하다.

리워즈 등급은 플래티넘, 골드, 실버, 클래식의 총 4개 등급으로 나뉘며,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의 경우 무료 숙박권은 물론 조식 이용권 등의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투숙을 완료하고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리워즈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 시그니엘 부산 스위트 객실1박 무료 숙박권을 비롯해 시그니엘 부산 일반실 무료 숙박권과 2024 LH포인트(USD $20 상당) 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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