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SSG닷컴·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1.08 16:52:07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는 용의 해를 맞아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1월 말까지 용 문양이 새겨진 골드바 등 순금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대표 순금 상품은 '용 골드바' 1돈(3.75g) / 10돈(37.5g)이다.

또 순금 0.2g을 얇게 펴서 지름 45mm 용 문양 코인으로 제작해 가격을 낮춰 부담 없는 선물용으로 제작한 '소원청룡코인0.2g'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순금행운의열쇠1g, 순금반지7.5g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용의 해를 맞아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1월 말까지 용 문양이 새겨진 골드바 등 순금 상품을 판매한다. © 이마트24


이마트24는 고객들에게 시세가 반영된 최적의 가격으로 순금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매주 수요일(1월10일/17일/24일) 한국금거래소 판매 시세를 반영해 가격을 변경하고 일주일간(11일~17일, 18일~24일, 25일~31일) 해당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순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수 수요일 판매시세보다 몇 천원이라도 싸게 가격을 책정해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결제(현금결제만 가능)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상품 제작 후 고급스러운 전용케이스에 골드바와 보증서를 담아 우체국안심택배를 통해 배송이 진행된다.

LF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 복합 럭셔리 남성 편집숍 '클럽 마에스트로(CLUB MAESTRO)'를 오픈 한다.

LF가 롯데백화점 본점 6층 남성복 존에 선보이는 '클럽 마에스트로'는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의 38년 노하우를 집약시킨 마에스트로 최상급 수트 라인 '알베로(ALBERO)'를 비롯해 프리미엄 해외 수트 브랜드, 수입 캐주얼 브랜드 등 30~50대 남성 고객층을 위한 복합 럭셔리 편집숍으로 선보인다.

특히 클럽 마에스트로에서는 이탈리아 캐주얼 아우터 브랜드 '키레드(KIRED)'와 1830년 펜실베니아에서 탄생한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울리치(WOOLRICH)', 이탈리아 밀라노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알테아(ALTEA)',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Officine Generale)' 등 기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의 핵심 상품들을 시즌별로 LF가 직접 엄선하고 큐레이션(Curation)해 선보여 특징이다.

클럽 마에스트로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금색 구조물과 코랄(Coral, 산호색) 색상을 포인트로 활용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내부 구성은 △알베로존 △수입클래식존 △수입캐주얼존 등으로 구분해 고객 니즈 중심의 편안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동선을 계획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클럽 마에스트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전상품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수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에스트로 넥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캐시미어 소재의 머플러, 비니, 장갑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세트' 3종을 9일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스틱&드립 커피 세트 △커피&블렌딩티 세트 △커피&텀블러 세트 총 3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각각의 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제품들을 언제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틱&드립 커피 세트'는 이디야의 전문 노하우를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맛으로 새로워진 이디야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를 담았다.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오리지널 △마일드 △스페셜 에디션 △디카페인) 과 핸드드립 3종(△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으로 구성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커피&블렌딩티 세트'는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 핸드드립 2종(△페르소나 블렌드 △브라질 세하도), 블렌딩티 2종(△샤인히비스커스 △피치얼그레이)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커피와 더불어 블렌딩티의 향미까지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텀블러 세트'는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2종(△오리지널 △스페셜), 커피믹스 2종(△스페셜 골드블렌드 △스페셜 모카블렌드), 블렌딩티 2종(△스프링캐모마일 △그린루이보스)에 900ml 대용량의 스페클 패턴의 텀블러를 함께 담아 다양한 상품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3종은 오는 9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이 국내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현재 전세계 170여개국 6백만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800개 이상의 여성 럭셔리 패션 및 뷰티 브랜드의 다채로운 신상품을 매주 선보이고 있다. 

SSG닷컴이 국내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 SSG닷컴


네타포르테는 스위스 리치몬트 계열 이커머스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으로 수준 높은 럭셔리 여성복 큐레이션을 자랑한다.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네타포르테' 외에도 남성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온라인 디자이너 브랜드 아울렛 '더 아웃넷', 패션&아트 전문 플랫폼 '육스'까지 총 4개의 독립적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 내 국내 소비자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쓱닷컴은 네타포르테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독점적으로 전개하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신상품 및 한정판 상품을 포함한 20만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국내 시장에 소개한다. 상품 데이터베이스 연동을 통해 쇼핑 편의성과 상품 신뢰성을 높였으며 더 로우, 로로피아나, 로에베 등 기존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접하기 어려웠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상품을 믿고 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향후 쓱닷컴은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타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롯데온이 8일부터 14일까지 새해 첫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키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새해 다짐 및 피부 고민별 인기 상품과 새해 첫 신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과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온은 새해 다짐 및 피부 고민에 따라 테마를 나누고 다양한 뷰티 상품을 제안한다. '탄력 및 피부결 개선'을 위한 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을, '수분 및 보습 충전' 상품으로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제안하며, '진정 및 장벽 강화'에는 기적의 크림으로 불리는 '라메르 크렘 드 라 메르'를 제안한다. 이 외에도 '브라이트닝' '피지 및 모공 케어' 등을 위한 상품을 제안하고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연초에 졸업 및 입학, 명절 등으로 뷰티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특별한 선물을 위한 브랜드별 새해 첫 신상품도 선보인다. '겔랑 빠뤼르 골드 24K 베이스'와 '딥티크 플레르 드 뽀 컬렉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다양한 신상품을 소개하며, 11일부터는 롯데온 단독으로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신상 색상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특히 8일부터 10일까지는 '입생로랑 오픈런(OPEN RUN)' 행사를 진행해 3일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입생로랑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선물로 인기 있는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구매 시 '쿠션 미니어처'를, 'NEW 엉크르드 뽀 쿠션+리필 세트' 구매 시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를 증정하며, 이 외에도 신상품 '루쥬 쀠르 꾸뛰르'를 비롯한 인기상품을 롯데 단독 세트로 선보인다.

쿠팡이 오는 10일까지 새해 첫 'LOVE PET! LOVE 펫스티벌'을 진행한다. 

하림펫푸드, 대웅펫, 유한양행, 일동후디스, 정글몬스터 등 쿠팡이 엄선한 100개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는이번 펫스티벌에는 총 8900여 개에 반려동물용품을 최대 77% 할인한다. 

펫스티벌은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건강하개 겨울나개 반려생활 잇템 테마는 하우스, 방석 등 실내용품과 카시트, 배변·위생용품 등 외출용품을 △맛있고 건강한 간식·사료 골라담기 테마는 반려동물의 간식·영양제를 △즐거운 놀이생활 장난감·놀이템 테마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고양이 캣타워 구색을 갖췄다. △좋은건 함께 하고 싶어서 반려동물 테마는 수의사 답변 서비스 '로켓펫닥터'와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한양행 Recipe V 반려견 처방식사료, 알러지+피모, 1.2kg △일동후디스 반려동물 후디스펫 장케어 유산균 산양유 60g △동원 뉴트리플랜 고양이 뉴트리스틱 20p △정글몬스터 고양이 쏙쏙 모래 매트 등이 있다. 

쿠팡이 새해를 기념해 인기 생활용품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세제·섬유유연제·칫솔·바디케어 등 필수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고물가 속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덜어주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 800여개의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준비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한국피앤지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라이온코리아 △피죤 △브리드비인터내셔널 같은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990원·1990원 고정가에 파는 선착순 특가도 선보인다.

먼저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반값특가' 기획전을 3일 간격으로 3차례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애경 2080 닥터크리닉 구취제거 치약' '도브 뷰티너리싱 바디워시' '순샘 맨손설거지 포밍 주방세제' 등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3만원 이상, 5만원 이상 등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 중소기업 상품들도 대거 참여한다. 샴푸·바디로션 등의 라인업을 갖춘 '부케가르니' 브랜드의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이 대표적이다.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은 쿠팡에 입점한 이후 품질 좋은 각종 생활용품으로 고객 인기가 늘며 매출이 2020년 대비 지난해 304% 늘었다. 외에도 유아용 물티슈 업체 순수코리아 등이 함께한다.

위메프가 1만원 이하 특가 패션상품을 선보이는 전문관 '99샵'을 신설하고 초저가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저가 패션 상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되고 있다. 위메프에서 최근 1년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 1위가 SPA브랜드였고, 해당 브랜드의 매출 또한 2배이상 늘었다. 또 가격 경쟁력을 이유로 이월상품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며 관련 매출이 73% 상승하기도 했다.

위메프가 1만원 이하 특가 패션상품을 선보이는 전문관 '99샵'을 신설하고 초저가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 © 위메프


이에 위메프는 1만원이 넘지 않는 상품들을 모은 초저가 실속형 패션 전문관인 '99샵'을 신설했다. 매일 990원의 상품을 추천하고 9900원 이하 패션/잡화 상품 600여개를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펭귄 수면양말 △스위스키친 레이어드 집업 자켓 △제이프랑 여성 기모 후드 등이 대표 상품이다.

다양한 브랜드사와 협력해 가성비 높은 패션 상품들도 선보인다. 우선, 오늘 하루 펼쳐지는 '패션뷰티특가데이'에서 △웨스트우드 남성 기능성 라운드티 △스파오 남녀공용 리버서블 푸퍼 등 브랜드 패션 아이템은 물론 △온더바디 수퍼보타닉 바디워시 △피지오겔 DMT 크림 등 주요 뷰티 제품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 11일까지 '패션클리어런스' 행사를 열고 최대 79% 할인을 전하며, 12일부터 14일까지는 유아동 패션 상품을 할인하는 '키즈클리어런스'를 진행하는 등 패션특가 릴레이를 펼친다. 이월상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가성비 상품을 큐레이션해 초저가 상품으로 고객들의 쇼핑 부담 완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티몬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날을 맞아 명절 선물은 물론, 설 연휴 쇼핑을 돕는 특별 기획관 '설날엔 티몬해'를 내달 11일까지 연다. 인기 선물 초특가 판매는 물론, 최대 18% 추가 할인까지 전하며 고객들의 알뜰한 설 준비를 지원한다는 목표다.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설날엔 티몬해' 특별 기획관에서 티몬은 설 상품 구매 목적에 맞춰 '선물관·준비관·혜택관'으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선물세트부터 귀성길, 손님맞이 상품 등 1500종을 초특가 판매하며, 추가로 최대 18% 할인혜택을 전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뱃돈을 찾아 적립금을 받는 행사도 준비하며 풍성한 명절 준비를 돕는다.

먼저, 선물관에서는 티몬에서 지난해 설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선물세트 BEST 5를 특가로 마련했다. 1위는 갈비세트로 △블랙앵거스 LA갈비 2kg 선물세트(미국산 초이스 등급)를 초특가 판매한다. 이어, △설화수 자음2종세트 △나주배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 8호 선물세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도 높은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3/5/10만원 등 가격대별로 선물을 분류하고, E쿠폰 전문페이지를 마련하는 등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준비관에서는 명절 귀성길과, 손님맞이 준비를 돕는 특가 상품이 가득하다. 걱정 없는 귀성길을 위한 △금호타이어(HP71 235/55R19 장착비 별도) △하기스 기저귀(맥스드라이 팬티 공용 4팩) 등 차량·유아동 용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또, 손님맞이, 상차림 준비를 위한 △맥심 오리지널/모카골드, △락앤락 보관용기 모음전 등도 초저가다. 알찬 여행을 위한 항공·호텔·숙박, 피로회복을 도울 건강식품·가전용품 특가도 다채롭다.

혜택관에서는 설날맞이 할인·이벤트 혜택이 가득하다. 1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퀴즈를 맞춰보아용'을 열어 이모지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전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되는 최대 13%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설날'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10% 할인쿠폰도 매일 발급받을 수 있고,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5% 추가 결제할인도 있다. '세뱃돈 받으러 떠나용' 이벤트에선 선물관 페이지에 세뱃돈을 가진 티모니 캐릭터를 찾으면 2,024명에게 티몬 적립금 1000원을 추첨 지급한다.

인터파크쇼핑이 오는 10일까지 인터파크쇼핑 월간 최대 프로모션 '인싸위크'를 개최하고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전한다. 새해 첫 행사인 만큼 다채로운 단독 특가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인싸위크는 매달 두번째 월요일에 오픈해 3일간 진행하는 인터파크쇼핑의 핵심 프로모션이다. 모든 카테고리의 주력 브랜드 상품을 특가 구성 후, '인터파크쇼핑' 앱 사용자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최적화' 프로모션이 특징이다. 고객은 앱 전용 할인상품과 더불어 인터파크쇼핑 앱에서만 사용가능한 중복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인싸위크 기간 동안 카테고리 구분에 따른 데일리 특가 행사인 '인싸데이'를 매일 색다르게 펼친다. 8일은 핵심기획관인 '아이프라임'과 '아이팝' 상품을 모은 '아이프라임데이'와 '스포츠파크데이' '디지털데이'가 함께 열린다. 9일에는 식품·리빙 인기 상품을 모은 '마트 데이', 전 카테고리의 특가상품을 엄선한 '모두의 쇼핑데이'가 이어진다. 마지막 날인 10일은 해외직구와 도서 상품 중심의 '모두의 쇼핑 데이'가 한번 더 열리며, '패션 데이'로 브랜드 의류 구매 고객에게 특가 상품을 전한다.

'인싸브랜드'로 선정된 브랜드의 특별 할인 구매 기회도 인싸위크 기간동안 제공한다. 8일에는 CJ제일제당 상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 또한 행사기간 중 '인싸브랜드'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 상품에만 적용 가능한 특별 할인 쿠폰으로 보다 합리적 구매가 가능하다.

매일 요일별로 4개씩의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인앱특가'로도 눈여겨볼 상품이 많다.  대표 상품으로 8일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 9일 △뉴발란스 공용 케이브 구스다운 자켓 패딩, 10일 △라미 샤프 사파리 컬러조각 등을 파격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최대 혜택가 적용 가능한 '인싸원픽'과 그 중 베스트상품으로만 엄선한 '슈퍼원픽'도 단 하루 공개해 '득템'을 바라는 고객의 쇼핑을 돕는다.

인싸위크만의 할인 혜택도 활용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8일 인터파크 쇼핑앱으로 접속 시에는 5% 앱전용 쿠폰을 발급 받아 모든 행사 상품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구매 시 최대 7천원의 중복 할인도 기대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4 글래드 설 선물세트'를 2024년 1월8일부터 2월2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1월22일부터 2월8일까지 진행된다.

글래드 설 선물세트는 글래드 호텔 전 지점 숙박권 및 레스토랑 식사권, 글래드라이크 멤버십과 글래드 베딩 세트, 꿀잠 세트 등 글래드 전용 상품을 비롯해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선물세트, 글래드 머그컵 세트 등 글래드 굿즈도 함께 마련했다.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4 글래드 설 선물세트'를 2024년 1월8일부터 2월2일까지 판매한다. © 글래드 호텔


또한 최상급 1등급 한우부터 프리미엄 LA 꽃갈비 세트, 그리츠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 양갈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볼 수 있는 '글래드 호주산 시그니처 양고기 세트'와 '글래드 HMR 양념세트', 과일 선물세트, 어류 선물세트, 뷰티 상품, 주류 상품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풍성하게 준비했다. 선물세트 주문은 최소 4일 전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한상 차림으로 뜻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삼다정 설 명절음식 투고 세트'를 2024년 2월5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다양한 명절 음식을 골고루 이용할 수 있는 세트 2종과 5가지의 단품 메뉴로 구성됐다. 먼저 단품 메뉴로는 애호박전, 표고버섯전, 삼색꼬치전, 완자전, 새우전 각 10개씩으로 구성된 '모둠전 5종'과 소고기 산적(500g), 제주 흑돼지 산적(500g)과 전복찜 10개가 포함된 '산적 2종&전복찜', 고사리, 도라지, 표고버섯 외 제철 나물 1종이 300g씩으로 구성된 '나물 4종', 소갈비찜(800g)과 잡채(300g)로 구성된 '소갈비찜&잡채', 그리고 제주 옥돔 250g 2마리의 '제주 옥돔구이'로 구성된다. 

삼다정 설 명절음식 세트는 2월5일까지 삼다정에서 주문 가능하며, 2월9일에 레스토랑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안내는 유선 또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호텔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4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설 선물세트는 오랜 경력의 셰프와 호텔리어들이 엄선한 정육류 및 수산물, 지역 특산품 등 좋은 품질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상급 한우 중에서도 뛰어난 마블링과 식감을 자랑하는 'BMS(Beef Marbling Score) NO.9'은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 등 약 10가지 부위가 포함된 3.4kg 시그니처 1호, 2kg 시그니처 2호 등이다. '횡성한우'는 40만원부터 110만원까지, 실속 있게 구성된 '한우모음'은 33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급호텔 한식당 중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의 조리법과 기순도 명인의 전통장이 더해져 탄생한 해산물장도 선보인다.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로 판매했던 꽃게장, 전복장에 간장으로 숙성한 영광굴비까지 추가해, 올해 처음 3종으로 구성했다.

특산품으로는 청정자연에서 재배한 '지리산 상황버섯 절편', 전통 방식으로 생산한 '울산 돌미역'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위스키와 와인 등 다양한 주류도 준비했다.

설 선물 세트는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 울산의 델리카한스를 방문하거나 유선 또는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2월8일까지 판매하며, 1월8일부터 14일까지 사전판매 기간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월22일부터 2월까지 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인천점, 부산본점 4곳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