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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신상태그] 에뛰드·LF·코웨이·쿠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2.15 15:26:1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에뛰드가 '샤이니'와 함께 '리플레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 리플레이 컬렉션은 에뛰드에서 단종된 제품 중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일부 제품과 컬러를 부활, 새로운 패키지로 재출시한 컬렉션이다. 

'다시 보고, 모으고 싶은 소장 가치 환생템'이 이번 컬렉션의 컨셉인 만큼 2011년부터 3년간 에뛰드 역대 뮤즈로 활약했던 '샤이니'와 함께 다채로운 룩을 공개했다.

에뛰드가 '샤이니'와 함께 '리플레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 에뛰드

 
에뛰드 리플레이 컬렉션은 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던 인기 제품, 인기 컬러로 구성한 '룩 앳 마이 아이즈'와 '시럽 글로시 밤' '플레이 컬러 아이즈'로 구성돼 있다.

리플레이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는 단종된 부활 컬러를 담은 한정판 4구 팔레트이다. 쿨톤을 위한 컬러, 제형 조합이 특징으로 총 3홋수로 전개된다.  

시럽 글로시 밤은 입술에 닿는 순간, 시럽이 녹아든 듯 눈부신 광택의 시럽 제형이 특징이다. 시럽 글로시 밤 역시 단종템 이었지만 고객들의 요청으로 재탄생했다.

룩 앳 마이 아이즈는 단종된 부활 컬러 5종과 NEW 컬러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베이스/음영/포인트/글리터/애교살 등 활용하기 좋은 컬러들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리플레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2월 18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뛰드X샤이니 리플레이 컬렉션 필름을 최초로 공개 될 예정이며, 같은 날 단 하루,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 2+2 이벤트와 함께 4구 공용기 또한 추가로 무료 증정한다.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흉터 케어 의료기기 '프로슈티컬 스카겔'을 출시했다.

신제품 프로슈티컬 스카겔은 오래된 흉터부터 새로 생긴 흉터까지 효과적인 흉터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튀어나온 켈로이드성 흉터 또는 비후성 반흔, 화상 흉터, 외상 흉터, 피부 흉터, 긁히고 다친 생활 흉터 등 각종 흉터에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실리콘겔 등 핵심성분 3종이 배합됐다. 흉터 부위에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수분 유지 및 보습 효과를 제공해 흉터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관리해 준다.

프로슈티컬 스카겔은 투명한 겔 타입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르게 건조되는 사용감이 장점이다. 피부에 바르고 약 5분 후 바로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옷을 입어도 될 만큼 부담이 없다. 또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서 인증받은 2등급 의료기기(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로 임산부나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에서 식기세척기 사용을 스마트하게 도와주는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SWAY'(스웨이)를 론칭했다.

SWAY는 강력한 식기 세척은 물론 세정 후 세제 잔여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식기세척기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주방세제 브랜드이다.

SWAY의 브랜드명은 우리 가족을 위해 '안전한(Safe)', 설거지 용량에 맞는 편리하고 '간단한(Simple)', 세척 성능과 성분을 고려해 '똑똑한(Smart)' 세 가지 '방법(Way)'라는 의미를 담아 주방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SWAY는 스마트 파워 성분을 함유해 찌든 기름기부터 다양한 양념이 묻은 식기 등을 깨끗하게 세척해 준다. 또한 식기의 세정을 도와주는 세제와 건조를 도와주는 린스 성분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SWAY는 소용량으로 제작돼 자를 필요 없이 사용량에 맞는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물에 잘 녹는 수용성 포장재를 적용해 포장 비닐을 뜯을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SWAY는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해 제품명 점자 표기를 도입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했다. 또한 온 가족이 사용하는 식기에 사용하는 만큼 무기염,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 1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SWAY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원하는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 복합효소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고 물에 빠르게 녹아 잔류 세제 걱정을 덜어주는 3세대 액체 캡슐 타입의 '식기세척기 액체 캡슐 세제'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베이킹소다와 지방 분해력을 가진 효소를 함유한 고체 타입의 '식기세척기 타블렛 세제' 2종을 선보였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유스(Youth)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는 캐주얼 남성복 편집숍 '하바티(HAVATI)'와 협업한 '헤비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서울 연남동 하바티 매장에서 협업 상품 등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LF가 21년 론칭한 히스 헤지스는 런던 정통 프레피룩에 유스 컬처 기반의 스트리트룩을 섞은 헤지스의 캐주얼 웨어 라인으로 특히 루즈핏 코트와 구스다운 등 아우터(Outer)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히스 헤지스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새롭고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이고자 유니크한 국내외 브랜드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젊은 패션 마니아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편집숍 하바티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는 이번 겨울 시즌 개성 있는 감각을 살린 우수한 퀄리티의 아우터를 함께 만들어 보자는 뜻을 함께하며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

헤지스가 운영하는 유스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는 캐주얼 남성복 편집숍 '하바티'와 협업한 '헤비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 LF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가 선보이는 헤비 구스다운 점퍼는 지퍼를 올렸을 때 얼굴까지 감싸는 하이넥 형태의 높은 후드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중간 길이의 기장으로 활동성이 우수하고 프리미엄 다운(Down) 소재로 알려진 브랜드 '프라우덴(PRAUDEN)'社의 거위 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하고 패딩의 복원력을 측정하는 필파워(Fill Power) 650으로 높은 기능성을 구현했다.

협업을 기념해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연남동 하바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협업 신상품인 헤비 구스다운 점퍼뿐 아니라 '발마칸 코트', '미니멀 더플 코트' 등 히스 헤지스의 베스트 상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과 구매 고객에게 히스 헤지스 머플러도 선착순 증정한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헤지스닷컴, 하바티 온라인스토어에서도 이번 협업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에서 주말부터 이어질 한파에 대비해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더한 착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콘트라 제라드 다운 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숏패딩 대비 보온성이 뛰어나며, 무릎 아래가 자유로워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특히,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매서운 겨울 바람을 더욱 견고하게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우수한 투습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해 일상에서는 물론 겨울 눈꽃 산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여기에 동물 복지를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해 윤리적 가치까지 담았다.

해당 상품은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하이넥과 소매단 밴드의 밸크로를 활용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는 데다, 기존 주머니와 가슴 앞단의 보조 주머니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해 보온성과 실용성 모두 뛰어나다. 군더더기 없는 논퀼팅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화했으며, 왼쪽 팔 상단에 부착된 브랜드 로고로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다. 해당 재킷의 색상은 블랙, 네이비로 구성됐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Discovery Expedition)이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키즈들의 프리미엄 스쿨라이프를 위한 2024 신학기 캠페인을 공개했다.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스쿨라이프뿐만 아니라 방과 후 스포츠라이프를 즐기는 모습도 함께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바람막이부터 트레이닝 셋업, 책가방, 운동화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됐다. 더불어 이번 신학기 백팩 구매 시에는 사은품으로 미니 파우치 또는 목걸이 지갑을 랜덤 증정한다.

24SS 신학기 초등학생 책가방 컬렉션은 고학년 책가방과 저학년 책가방 라인으로 구성됐다. '빅버디 고학년 책가방'은 고학년은 물론, 체격이 큰 저학년도 착용하기 좋은 크기의 책가방으로 22ℓ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효과적인 무게 분산이 가능한 체스트벨트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양한 외부 포켓과 물병 수납에 용이한 보온&보냉 기능성 포켓으로 편리하고 효과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어두운 밤길에도 눈에 띌 수 있도록 어깨끈에 디스커버리 로고가 새겨진 3M 재귀 반사 디테일을 추가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등판 AIR 쿠션 설계가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끼게 하며, 가방 바닥에는 단단한 속고발이 적용돼 세웠을 때 쉽게 넘어지지 않고 바닥 보호까지 가능해 깨끗한 사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페트병(PET)을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를 사용,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한 에코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20ℓ 사이즈의 '빅루키 고학년 책가방'은 빅버디 책가방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부터 수납력 등이 특징이며, 일반 나일론 원단 대비 20% 가벼운 재생 로빅에어 원단을 적용해 무게감이 매우 가볍다. 15ℓ 사이즈의 '에센셜 저학년 책가방'은 가볍지만 실속 있는 책가방으로 사이드 포켓 내부에 방수기능이 있는 보냉, 보온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등판과 숄더패드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MCM이 연말 모임에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체인 지갑'을 선보였다.

뮌헨을 상징하는 바이에른 다이아몬드 패턴과 MCM 로고 모티프가 새겨진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은 스페인산 송아지 가죽과 24k 도금 브라스 금속 장식으로 고급스러움과 멋을 동시에 살렸다. 내부에는 지폐 슬리브를 비롯해 카드 슬롯과 지퍼 포켓이, 뒷면에는 외부 슬립 포켓이 적용돼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레더 믹스 스트랩은 단순한 지갑 기능을 넘어 핸즈프리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MCM이 연말 모임에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체인 지갑'을 선보였다. © MCM


색상은 기본적인 컬러인 블랙, 브라운과 화사한 컬러감을 살린 블루, 오렌지, 옐로우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샤이니'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스파오와 '샤이니'의 협업 컬렉션은 지난 7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당일 완판을 기록한 1차 컬렉션의 흥행에 이어서 진행하는 2차 콜라보다.

스파오와 '샤이니'의 2차 협업 소식은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스파오에서 진행한 사전 디자인 선호도 조사에 약 1만 명이 참여했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수면 파자마 세트 4종과 담요 1종이 출시됐다.

출시 당일 담요 및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1차 협업 컬렉션에 이어 고객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수면 파자마 세트 구매 시 파자마를 착용한 '샤이니'의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4년 신학기를 앞두고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상 책가방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NBA키즈의 책가방은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우수한 수납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2월에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신학기 책가방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만큼, NBA키즈 책가방 시리즈에 대한 뜨거운 반응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NBA키즈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는 초등학교 저학년용 2종과 고학년용 1종으로 구성됐다. NBA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아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만큼 경량성과 실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3종 모두 신발 주머니뿐만 아니라 단독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이나 짐색을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캡틴 홀로그램' 책가방은 앞판에 홀로그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인다.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견고한 하드 몰드형 포켓 등 다양한 포켓을 구비해 수납력을 높였다. 

또한 '샤이닝 앤젤' 책가방은 핑크, 연보라 등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와 함께 홀로그램, 스팽글, 글리터 디테일을 적용해 여아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특히 가방 상단에는 하단의 공기 주입 튜브로 펼칠 수 있는 날개 장식으로 재미 요소까지 갖췄다.

많은 책을 수납해야 하는 고학년 책가방인 '스트링 포켓맨'은 경량성과 깔끔한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입체감 있는 고무 소재의 와펜과 스트링이 포인트로, 고학년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베이직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600g대의 무게감과 함께 통기성과 쿠션감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키링 패션' 유행과 함께 초등학생 사이에서도 깜찍한 키링의 인기가 커지는 가운데, NBA키즈도 책가방과 매치하기 좋은 브랜드 캐릭터 '구공이' 키링 2종을 함께 선보였다. '구공이'는 농구공을 모티브로 만든 곰돌이 인형 키링으로,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귀여운 디자인에 NBA키즈만의 농구 DNA를 접목해 아이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NBA키즈는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공이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구공이 키링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NBA키즈 책가방은 12월15일부터 전국 NBA키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이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유리잔, 플레이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와인잔, 하이볼 키트, 플레이트 세트 등의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다양한 고블렛을 세트로 구성한 고블렛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먼저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미드나잇 와인잔' '화이트나잇 와인잔' '하이볼 키트' '스노우볼 고블렛' '윈터볼 고블렛' '셰프토프 스위트 플레이트 세트'를 출시했다. 투명한 블랙 색상의 미드나잇과 심플한 화이트나잇으로 구성된 와인잔은 기본 와인잔보다 낮은 높이와 한 손으로 가볍게 감싸 쥘 수 있는 크기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잔 밑에 사선 형태의 안정적인 굽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 SGC솔루션


하이볼 키트는 400ml의 하이볼 유리잔과 전용 얼음틀, 머들러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하이볼을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깔끔한 곡선 라인의 잔에 겨울을 연상시키는 볼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고블렛은 각각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구성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스위트 플레이트 세트는 부드럽고 모던한 화이트 디자인의 트레이와 볼 세트 구성으로 브런치나 디저트, 메인 디쉬 등 다양한 요리를 담아 테이블링 하기 좋다.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함께 선보이는 글라스락 고블렛 선물세트는 다양한 디자인을 담은 고블렛 잔을 2개 세트로 구성했다. 각각 '가이아 고블렛' '엘로이 고블렛' '페이즐리 고블렛' '테이아 고블렛' '다프네 고블렛'이다. 플리츠, 페이즐리 등 우아하고 감성적인 다양한 디자인의 고블렛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연말 선물, 파티 용품으로도 제격이다. 이 밖에 음료에 어울리는 아이스볼을 만들 수 있는 '셰프토프 프리징볼 트레이'도 함께 선보인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월2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적용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글라스 전 품목은 테이프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환경친화적인 포장재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5%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코웨이가 다양해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 우디 프레임(CFK/Q/SS-TM11)'을 출시했다.

신제품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투매트리스 타입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침대 헤드보드 2종과 파운데이션 컬러 2종의 조합을 통해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의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된 투매트리스 타입의 제품이다. 주로 호텔에서 많이 사용하는 투매트리스는 파운데이션이 상단의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함으로써 신체를 더 탄탄하게 지지해줘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침실 어디에나 어울리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공간 인테리어와 개인 취향에 맞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우드 무늬 결의 내추럴 오크와 심플한 디자인의 스노우 화이트 디자인의 헤드 보드 2종과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파운데이션 컬러를 각각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포름알데히드 발생을 최소화한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으며, 헤드 보드와 파운데이션의 모든 모서리를 라운딩이나 몰딩 처리해 섬세한 부분까지 안전성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신제품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슈퍼싱글(SS)과 퀸(Q), 킹(K)의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3단계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BAS40-A)'를 출시했다.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는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자동 관리하는 3단계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99% 살균 인증 모듈로 만든 전기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하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살균수 분사 각도가 넓어져 도기 위쪽까지 강력하게 세척한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사용 전후로 두 번 더 살균 케어해 위생 걱정을 덜었다.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은 분리 교체할 수 있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스스로케어 비데는 수류, 수압, 공기, 세정 범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세정에 최적화된 맞춤형 수류 코스를 제공한다. 3단계 아이웨이브(i-wave) 수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용자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세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자동 모드 선택 시 집중세정 단계에서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이 적용돼 시원하고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신제품은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본체 방수 IPX5등급을 적용했으며, 세척이 자주 필요한 커버와 변좌, 조작부는 한 단계 강화된 IPX6등급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히터 성능을 향상시킨 하이브리드 탱크를 탑재해 온수 온도 도달 시간과 전력 소모를 줄여 에너지 효율을 강화했다.

스스로케어 비데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전문가 관리 서비스와 자가관리 중 선택 가능하다. 전문 관리 서비스 선택 시 서비스 전문가가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주요 부품 교체, 제품 세척 등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자가관리 시 12개월마다 필터, 노즐팁/커버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배송해준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계 시즌을 맞아 일본 온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숨겨진 온천 명소를 이용하거나 온천 축제장을 찾는 등 차별화한 상품 구성으로 겨울 온천 여행객을 끌어모은다.

여행이지는 엔저 장기화로 일본 여행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행 취향이 다변화한 점에 주목하고 온천 및 축제를 테마로 한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계 시즌을 맞아 일본 온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 교원투어


이번에 출시한 일본 온천 패키지는 소규모 출발로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한 데다,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홋타라카시 온천 여행 3일'이 있다. 이 상품은 오는 12월30일을 시작으로 단 6회(12월30~31일·1월 1일·2월8~10일)만 출발한다. 야마나시현에 위치한 홋타라카시 온천 노천탕에서 해돋이와 후지산이 어우러진 절경을 바라보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후지산에서 눈이 녹아 흘러내린 물로 채워진 8개의 연못을 뜻하는 오시노 핫카이와 호숫가에 비친 후지산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카와구치코 호수도 함께 찾는다.

겨울 온천 축제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유니시가와 온천 여행 3일'은 가마쿠라 축제가 열리는 축제 현장을 찾는 테마 상품이다. 축제장에서 3000여 개의 미니 이글루가 모여 장관을 이루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글루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새해를 앞두고 해외 골프여행을 계획하는 골프 여행객을 위해 '2024년 신년맞이 특선 골프여행 5'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신년맞이 특선 골프여행 기획전을 통해 올 한 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골프 패키지와 단독으로 출시한 전세기 골프 패키지 등 엄선한 5개 상품에 대해 최대 24만원 할인 혜택(4인 기준)과 함께 고급 골프 항공 커버를 제공한다.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 상품은 △사이판 코랄 오션 골프 패키지 △베트남 다낭 럭셔리 휴양 골프 패키지 △필리핀 클락 품격 골프 패키지 △대만 타이중 반지화 골프리조트 패키지 △캄보디아 씨엠립 골프 패키지 등이 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무제한 라운딩 등 실속형 패키지 수요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매력적으로 설계된 코스와 함께 페어웨이와 그린 컨디션이 뛰어난 컨트리클럽(CC)이 포함된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커지고 있다. 여행이지는 달라진 골프여행 트렌드에 맞춰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골프장을 찾는 상품을 기획전에 포함시켰다.

사이판 코랄 오션 골프 패키지는 올해 누적 기준 최다 송출객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마리아나관광청과 손잡고 기획한 이 상품은 2인 출발·2인 라운드가 가능하며 해변을 따라 조성된 페어웨이와 잘 관리된 그린이 돋보이는 코랄 오션 CC를 이용한다. 최대 72홀 라운드가 가능하며, 그린피와 카트비가 포함돼 있다. 여기에 수하물 한도가 1인 46kg까지 여유 있게 제공된다.

전세기 골프 패키지는 상품 차별화와 함께 골프 여행지 다변화를 목적으로 내놓은 상품이다. 타이중 전세기 골프 패키지는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를 이용하며, 2시간 30분대의 짧은 비행시간이 장점이다. 겨울철 날씨가 우리나라 가을 날씨와 비슷해 라운드를 즐기기에도 좋다. 이 상품은 내년 2월 29일까지 목요일과 일요일 주 2회 출발한다.

쿠첸이 쌀 품종과 잡곡 종류에 따라 맞춤형 밥맛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브레인' 밥솥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

쿠첸 '브레인' 밥솥은 최근 김연아와 함께한 광고로 연일 화제에 오르며 지난 10월 전월 대비 매출이 262% 성장세를 보일 만큼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쿠첸은 화이트,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했던 제품 라인에 퓨어 화이트, 블라썸 화이트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퓨어 화이트는 기존 화이트 색상보다 더 하얀 올 화이트로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을 강조했다. 블라썸 화이트는 흰색 바탕에 은은한 핑크빛이 가미돼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쿠첸은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계열 중 공간과의 조화를 고려한 색상으로 퓨어 화이트, 블라썸 화이트를 선정해 컬러를 다양화했다. 

쿠첸이 쌀 품종과 잡곡 종류에 따라 맞춤형 밥맛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브레인' 밥솥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 © 쿠첸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혀 인테리어 오브제로써 홈 스타일링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브레인' 밥솥은 조약돌을 형상화한 외관으로 소품처럼 다양한 장소에 스며들며 다른 가전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오랜 시간 변치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곡물 고유의 맛과 건강함을 살리는 제품 특장점을 반영한 점도 특징이다. 쿠첸 '브레인'은 국내 대표 10여 개 쌀 품종, 기능성 잡곡 5종의 맛과 식감을 끌어올리는 전용 알고리즘을 탑재해 모든 곡물에 대해 최상의 밥맛을 구현한다.

백미를 11분 만에 취사하는 쾌속 메뉴와 냉동보관밥(백미‧잡곡) 기능, 내솥 불림 등 총 12개의 기본 메뉴를 갖춰 사용 편의성도 높다. 내솥은 깨끗한 풀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됐으며 코팅 내솥과도 호환 가능해 실용적이다.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면서 조립 공정을 최소화했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취사 후 자동 보온 기능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어 절전 기능까지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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