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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갤러리아백화점·달바·롯데홈쇼핑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2.07 18:15:3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연말까지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스모스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코스모스 스튜디오는 지난 6월 론칭한 브랜드로 조명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제품 사진을 공유하며 입소문을 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연말까지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스모스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첫 번째 시리즈의 콘셉트는 '아침 식사(Breakfast)'다. 아침 식사 메뉴인 △도넛 △아보카도 △팬케이크를 형상화한 세 가지 제품들로, 각 2개의 컬러로 구성됐다. 

달바(d'Alba)가 7일 이효리와 함께한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이하 '비건 더블 크림')의 NEW 캠페인‘Beyond Double' 본편을 공개했다.

최근 몽환적인 비주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이효리 티징 영상에 이어 본편 영상 역시 분위기를 압도하는 강렬한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델이효리의 건강한 피부와 은은한 광채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에서는 '더블로 완성되는 단 하나의 크림,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을 이효리만의 독보적인 느낌으로드러냈다.

달바는 '비건 뷰티' 하면 연상되는 통상적인 비주얼이 아닌 비건 뷰티 그 이상의 '프리미엄 비건'을 '우주'라는 초감각적인 자연공간에서 컨셉추얼하게 표현해, 감각적이고 세련된비주얼을 연출해냈다. 이효리는 개인 SNS에 확고함과 편안함의 balance 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효리가 모델인 브랜드 달바의 '비건 더블 크림'은 수분과 영양을 한 번에 담아내면서 매일 변화하는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수분 충전과 진정 기능을 하는 아쿠아 세럼과 영양, 탄력을 높이는 인텐스 크림은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고, 매일 변화하는피부 상태에 따라 세럼과 크림 비율을 조절해 믹스해 사용시 시너지가 더욱 높아진다. 출시 이후 뷰티어워드 11관왕, 자사몰 기준 고객 평점 4.9점으로 높은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패션 마켓'과 '옷장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따뜻한 무드의 연말 스타일링 화보와 함께 키디키디가 보유한 16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밀리밤, 로엠걸즈, 유솔, 셀덴, 치크 등 키디키디 MD가 엄선해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이는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밀리밤은 밀리 홀리데이 열매 가디건, 스웨터 스커트, 플라워 코듀로이 배색 원피스 등 레드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출시했는데,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상케하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밀리밤은 2016년에 론칭돼 2세부터 8세 아이들을 위한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으며, 매 컬렉션마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유럽풍 감성이 더해져 영맘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뉴뷰티 스토리 전시(New Beauty Story Exhibition): 1000명의 나다운 아름다움을 듣다'를 아모레성수에서 12월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자기다움'을 오늘날의 새로운 아름다움(뉴뷰티, New Beauty)으로 제시하고,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나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인터뷰했다. 고객 인터뷰를 재구성해 마련한 이번 전시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뉴뷰티 이야기를 전달한다.

본 전시에는 사람들이 답한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한 이야기가 사진과 음성, 영상의 형태로 생생하게 담겨 있다. 관람객들은 다른 이들의 생각을 들여다보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시장에는 뉴뷰티 포토부스와 직접 기재하는 메시지 카드 등 자기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또한 관람객들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지닌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Nonenon)과 제작한 아모레퍼시픽 '유니크링' 증정 이벤트와 인물화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임정아 작가와 함께하는 '초상화 프로젝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전시는 별도 예매 없이 현장 방문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고객 인터뷰와 전시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인스타그램 및 아모레스토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엘이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엘위크'를 진행한다.

라엘이 오는 20일(수)까지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라엘 페미닌 케어 제품,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기능식품, 라엘 뷰티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라엘이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엘위크'를 진행한다. © 라엘


먼저, 주요 생리대 제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번들 상품을 준비했다. 라엘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센서티브 생리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매달 사용해야 하는 생리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패턴 디자인 전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라엘 생리대 또는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기능식품 2개월분을 드롭드롭드롭의 '딜리백(보냉백)'과 함께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 라엘 인기 제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0원딜'을 마련했다. '무표백 순면 커버 생리대' '라엘 밸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 '미라클 클리어 마일드 필링 클렌저' 등을 배송비만 내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10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별 리미티드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 라엘몰에 처음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라엘위크 기간에 신규 회원가입 시, 기존 혜택에 적립금 1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라엘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상품 판매를 진행하는 '크크쇼핑(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크레이지쇼핑)'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차별화 상품을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SNS 등으로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자체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혜택 협상 예능 '강남의 덤덤' 등 콘텐츠 커머스를 선보인 결과 누적 조회수(2023년 2월~현재) 17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일에는 900만 유튜버 '쯔양'과 TV홈쇼핑에서 먹방 생방송을 선보였으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와디즈'와 스몰 브랜드 전용 모바일 생방송 '와디즈콜렉터'를 론칭하는 등 미디어 커머스 도약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크크쇼핑'은 롯데홈쇼핑의 인재 육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를 수료한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패션, 뷰티, 생활, 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상품 체험 영상과 톡톡 튀는 진행으로 젊은 고객 유입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매주 최대 5회 진행되며 11일에는 고주파 바디 관리기, 13일에는 키친아트 니트릴 장갑, 15에는 블랙앤데커 청소기를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단독 패션에 이어 레포츠에도 힘을 준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12월 8일부터 '스포츠라이트' 프로그램을 고정 편성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편성은 최근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레포츠 매출은 매년 꾸준히 늘고 있고, 올해 역시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라이트는 레포츠웨어와 레포츠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방송으로 타 프로그램보다 훨씬 역동적인 시연과 함께 셀프캠을 적극 활용한 영상으로 제작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품이 얼마나 편하고 실용적인지를 생생하게 보고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일상복과 스포츠웨어 결합하는 경향이 있어, 운동을 하다가 모임에 바로 입고 나가도 손색없을 정도의 디자인과 심미성을 자랑하는 상품만 선별해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2월9일 0시30분에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피닉스의 덕다운 재킷과 바지 세트가 준비돼 있다.

CJ온스타일은 8일부터 오는 12월17일까지 '온스타일 어워즈'를 개최해 한 해를 빛낸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고 총 10억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한다.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최대 85%의 혜택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최근 1년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63개를 선정했다. 올해 가장 높은 주문수량을 기록한 카테고리는 패션이다.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더엣지'는 2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대를 통틀어 올해도 1위를 기록했다. '더엣지'는 2011년부터  6년 연속 1위를 달성 중이다. 올드머니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트렌드와 스타일을 모두 잡아 대표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혔다. 올해 패션에서 재구매율이 가장 높았던 브랜드는 '지스튜디오'인 것으로 집계됐다.

뷰티에서는 홈케어 열풍이 지속되면서 '메디큐브' 'AHC' '달바' 등의 브랜드가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AHC는 재구매율 1위를 달성하며 고객들의 취향 쇼핑에 힘을 실었다. 또한 10만명 이상의 재구매 고객을 보유한 '달바'는 오는 16일 토요일 TV방송에서 원데이 특집전을 펼친다. 방송에서만 가능한 구성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신제품 '반반크림'도 론칭한다. 

서비스 상품으로는 엔데믹 이후 '보복 여행' 열풍의 주축을 이끈 크루즈 전문 여행사 '현대투어존'이 고객 몰이에 성공했다. CJ온스타일은 '현대투어존'과 함께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판매하며 활발히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10개월만에 약 215억원대 순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리빙 카테고리는 '로보락' '자코모' 등이 상위 매출을 기록했다.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은 올해 1월부터 11일까지 전년대비 540% 신장한 누적 매출 250억원을 돌파하며 '시성비(시간의 가성비)'가 중요해진 트렌드 속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어서 헬스 상품 1위는 '에버콜라겐'이 차지하며 신체 내면에서부터 건강한 피부를 가꾼다는 뜻의 '이너뷰티(Inner-Beauty)'시장의 성장성을 입증했다.

언더웨어 주문량 1위는 비비안이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취향 맞춤형 상품을 찾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네모팬티'등을 판매해 높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TV방송에서는 엔데믹 후 고객 수요가 높아진 보정 속옷군을 집중 선보였다.

CJ온스타일은 연말을 맞아 FW시즌에 딱 맞는 사양과 패턴의 보정 속옷인 비비안의 스킨핏 보정 브라팬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후 10시45분 TV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말 대전을 맞아 쇼핑에 혜택을 더해줄 이벤트도 풍성하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만명에게 쇼핑지원금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적용되는 쿠폰으로 5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매일 1명에게 100만원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워즈 상품 구매 후 응모하는 방식으로 다음날 오전 이벤트 페이지에 당첨자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넘버원 브랜드들의 어워즈 특가 행사 '드랍세일즈'도 펼친다.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하루 자연가득' '끌로에 선글라스' '비비안 파자마' '테일러센츠 디퓨저' 등 인기 상품들이 준비됐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도 2023년 인기 브랜드들을 대거 방송한다. 오는 12일 오전 11시 재구매율이 가장 높았던 브랜드 '지스튜디오'의 23FW 코트, 니트, 다운 등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스마일카드 에디션3'를 출시하고, 31일까지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는 14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의 새로운 버전이다. 연회비 2만원으로 적립 한도, 횟수 제한 없이 최대 2% 스마일캐시 적립이 가능한 쇼핑 맞춤형 카드다. 기존 G마켓과 옥션에서만 적용되던 적립 혜택을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적용되도록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G마켓과 옥션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스마일카드 에디션3'를 출시하고, 31일까지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G마켓


먼저, 첫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G마켓과 옥션에서 1만100원 이상 첫 결제 시 각각 1만원씩 총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이전에 스마일카드로 동일 혜택을 받았거나 카드 해지 후 재발급한 고객은 제외된다.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혜택도 있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G마켓과 옥션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 사이트별 최대 7만원, 총 14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ID당 1회 이용할 수 있다. 인기 카테고리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디지털, 식품, 해외직구, 숙박 및 여행 등 총 8개의 인기 카테고리별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2만원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 직전 6개월간(2023년 6/1~11/30)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고, 행사 기간 스마일카드 에디션3(VISA)로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스마일캐시 2만원을 지급한다.

티몬이 자체 식품 전문 브랜드 '베리밸류(Verry Value)'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캡슐커피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베리밸류'는 고물가에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은 가성비 식품 상품 선호도가 높아지며 준비한 티몬의 자체 식품 브랜드(PB, Private Brand)다. 베리밸류의 첫 번째 상품은 캡슐커피다.

하반기 티몬 검색 데이터에서 '캡슐커피' 검색량은 작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고, 검색한 고객들의 거래액 또한 61% 상승했다. 회사 측은 이 같은 추세를 반영해 품질과 맛, 가격을 모두 갖춘 캡슐커피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론칭을 기념해 티몬은 7일 하루 △베리밸류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10세트(100캡슐)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 캡슐 1개당 200원꼴로 역대급 초저가다. 특히, 물류 관계사인 큐익스프레스와 구축한 'T프라임' 전문관에 참여해,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출고하며 배송 편의도 높였다.

베리밸류 캡슐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드 '베리핑크' △아메리카노 블렌드 '베리옐로우' △에스프레소 블렌드 '베리레드' △룽고 블렌드 '베리브라운' 등 4종으로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케냐,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등 7개 지역의 고품질 원두를 선별, 전문 로스터의 최적의 로스팅 프로파일을 적용해 원두 고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담았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전문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기준 아래 제조돼 보다 신선한 캡슐커피를 선사한다.

인터파크쇼핑이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31일까지 '2023 연말선물대전'을 개최한다. 시즌 상품과 가격대별 특가 등 고객의 선물 목적에 따라 엄선한 아이템들을 한데 모아 특별 기획전으로 마련했다.

'2023 연말선물대전'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연말 분위기를 위한 쇼핑 아이템, 1만원대 추천 선물과 명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내 따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특별관'과 '가격대별 선물관'으로 고객 취향과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전한다.

'크리스마스 특별관'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 상품과 더불어 친구·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들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연말 홈파티 준비에 유용한 △'프레시지' 스테이크 및 감바스, 밀푀유나베를 특가로 선보인다. 음주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크롬바커'와 '코젤 다크'의 무알콜 맥주도 특가로 전한다.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도와줄 △춤추는 트리인형과 △크리스마스 LED 등의 인테리어 소품들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별 선물관'은 1만원대부터 10만원대 이상의 가성비 명품까지 고객의 예산과 취향 맞춤형 상품들을 추천한다. 3·5·10만원대 이하와 10만원 이상 상품들을 분류해 고객의 합리적인 선물 구매를 돕는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특가에 할인 쿠폰까지 더한 알뜰 구매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선착순 10%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할인이 가능하며, 카드사 청구할인과 상품별 쿠폰까지 중복 적용하면 기존 가격대비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상품을 할인하는 '12월 파워풀위크'를 오는 17일까지 연다.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하는 월간 행사다. 

이달 행사에는 삼성전자·LG전자·쿠첸·소니·에이수스·보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1만여개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에 '오늘만 SALE' '이번 주 SALE' 코너를 마련해 매일·매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한다.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상품을 할인하는 '12월 파워풀위크'를 오는 17일까지 연다. © 쿠팡


'오늘만 SALE' 코너에서는 매일 인기 상품 2개를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7일에는 삼성전자 QLED TV를 90만원대에, 트리플블랙 USB 넥히터를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주 SALE' 코너에서는 주차별로 인기 상품 8~9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1주차인 10일까지는 삼성전자 뚜껑형 김치냉장고, LG전자 4K UHD 올레드 TV, 쿠첸 듀얼프레셔 전기압력밥솥, 에이수스 FHD 모니터 등을 판매한다. 2주차인 11일~17일에는 삼성전자, 필립스, 테팔 등 브랜드 상품이 준비됐다. 

'연말선물 추천' '제일 많이 팔린 상품' '50% 이상 할인'과 같이 고객이 12월에 자주 찾는 키워드로 상품을 묶어 쇼핑의 편의도 더했다. '리뷰증명 상품특가' 코너에는 상품 구매한 소비자가 남긴 별점이 4점 이상인 상품을 한데 모았다. 

종근당건강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을 출시하고, 12월8일부터 15일까지 단 8일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2종 중 레티날 포엑스 괄사 아이크림은 3세대 레티날이 자사 제품 대비 4배 함유되고 글루타치온 등이 배합된 아이크림과 괄사가 일체된 형태로 편하게 마사지하며 크림을 바를 수 있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수분탄탄 크림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히알라겐 특허성분으로 만들어진 보습 제품이다.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론칭을 기념해 12월8일부터 1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2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2종 동시 구매 시 49%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개별 제품 구매 시 괄사 아이크림은 39% 할인, 수분탄탄 크림은 31%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가 올 겨울 인기 여행지로 떠오른 베트남 여행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이는 '베트남 여행 페스타' 기획전을 연다.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가운데, 비교적 가깝고 물가가 저렴한 베트남이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달 11번가의 베트남 여행 상품 거래액은 약 4배(+283%) 증가하며, 전체 해외여행 상품 거래액 중 43%를 차지했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오는 18일까지, 베트남 대표 도시와 휴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과 패키지상품, 호텔숙박권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다낭 △호치민 △하노이 △나트랑 △푸꾸옥 △달랏 행 왕복 항공권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인천~다낭 왕복항공권을 35만원대부터, 인천~호치민 왕복항공권을 2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패키지 대표 상품으로는 다낭 시내에 위치한 5성급 힐튼호텔 숙박권과 세계 6대 해변으로 알려진 '미케 비치' 등 다낭 핵심 명소 투어 프로그램 등으로 알차게 구성한 '다낭 3박 5일 패키지'를 최대 혜택가 39만원대부터, 전 일정 5성급 호텔 업그레이드에 하롱베이/탕롱황성 등 유네스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하노이 3박5일 패키지'를 최대 혜택가 3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빈펄 리조트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다낭 썬 페닌술라 등 고급 호텔/리조트 숙박권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두 차례의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LIVE11을 통해 인천/부산~푸꾸옥 왕복항공권과 5성급 리조트 숙박권으로 구성된 '푸꾸옥 자유여행 패키지'를 소개한다. 

방송 상품 단독 혜택으로 11% 즉시할인과, 추첨을 통해 SK페이 포인트 2만점(25명), 10만원 상당 풀만 BBQ세트(5명), 푸꾸옥 중부 나이트투어(5명)를 제공한다. 오는 14일 오후 8시에는 '나트랑 3박 5일 자유여행 패키지' 방송이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노랑풍선, 투어비스 연계 베트남 항공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8만원 할인쿠폰(90만원 이상 구매 시)과 2만원 할인쿠폰(20만원 이상 구매 시)을 발급하고, 베트남 항공운임 3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SK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기획전 내 패키지 상품(일부 상품 제외)에 사용 가능한 8만원 할인쿠폰(8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할인쿠폰(20만원 이상 구매 시)을 ID 당 매일 2장씩 발급하고, KB카드 1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도 ID 당 매일 1장씩 준다. 라이브 방송 상품은 11% 즉시할인과 KB카드 10% 할인쿠폰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W컨셉이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중소 뷰티 브랜드 지원을 위해 '팬과 만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는 지난 7월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 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과 체결한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W컨셉이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중소 뷰티 브랜드 지원을 위해 '팬과 만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W컨셉


W컨셉은 자체 라이브 방송 'W라이브(W.LIVE)'를 켜고, 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90명의 팬과 만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건조한 겨울철 피부 탄력 고민이 많은 고객을 위해 '콜라겐'을 테마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먹고, 마시고, 바르는 체험을 통해 뷰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에는 2030 고객들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 '효진초이' '큐영' '서기' 등 3명이 쇼호스트로 출연하며, 인플루언서 유튜브 채널에서도 라이브 방송이 동시에 송출된다.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한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대표 상품으로 소개하고, 이너뷰티 상품 섭취 방법, 스킨케어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먼저, 오렌지 착즙 주스 형태의 액상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는 오니스트 '트리플 콜라겐'을 선보인다. 오렌지 농축액에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담아 비린 맛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샤베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섭취법을 소개한다.

다음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의 대표 상품 '바이오 콜라겐 마스크', '포어 타이트닝 콜라겐 앰플', '포어 타이트닝 콜라겐 크림' 등 3종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현장에서 고객이 직접 토너, 앰플, 마스크 등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오니스트, 바이오던스 브랜드의 대표 뷰티 상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방송 중 퀴즈 당첨자를 추첨해 페사드 핸드크림, 헤어팩 등 뷰티 상품을 증정하고, 라이브 채팅 참여왕에게 조선팰리스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시네마가 압도적 4D를 만나볼 수 있는 특화관 'SUPER|MX4D'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전 세계 약 380여 개 사이트에서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극장 4D 시스템 'MX4D'와 손잡고 'SUPER|MX4D'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오는 12월 20일 롯데시네마의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시작으로 내달 1월 초에는 롯데시네마 수원에 개관한다. 

'SUPER|MX4D'는 특수 환경 장비와 모션 체어가 결합돼 영화 속 장면에 따라 좌석의 진동과 바이브레이션, 물, 바람, 향기 등 14가지의 다양한 오감 효과를 제공하며 영화의 흐름과 감정선을 고려한 섬세한 4D 프로그래밍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SUPER|MX4D'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한다. 먼저 'SUPER | MX4D' OPENING DAYs'으로 오픈 후 3일간 2000원에서 최대 5000원 할인권을 1인 4매까지 제공해 'SUPER | MX4D' 체험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SUPER | MX4D' 관람객 및 SNS 후기 인증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눈 마사지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DRAW 이벤트와 영화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특별 시그니처 무비 티켓 굿즈를 제작해 제공 예정이다. 'SUPER | MX4D'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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