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이마트24·굽네·뚜레쥬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1.21 10:37:19
[프라임경제] 11월2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이마트24는 이달 21일부터 나태주 시인과 손잡고 '나태주 제주감귤 500g'과 '나태주 제주감귤 12입팩'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에는 나태주 시인이 친필로 작성한 대표 시(詩) 20편 중 한 편이 수록된 '詩 포토카드'가 무작위(랜덤)로 동봉돼 있다.

교보문고가 지난해 말,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시집으로 나태주 시인의 대표 시 모음집인 <꽃을 보듯 너를 본다>를 꼽은 가운데, 이마트24는 해당 시들로 구성된 '詩 포토카드'가 고객들의 감수성은 물론 소장 욕구 또한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21일부터 나태주 시인과 손잡고 '나태주 제주감귤 500g'과 '나태주 제주감귤 12입팩'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 이마트24


특히 상품 패키지에는 나태주 시인의 시집명인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를 차용한 '가장 맛있는 귤을 너에게 주고 싶다'란 글귀가 새겨져 있어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나태주 제주감귤 2종은 엄격한 당도 체크를 통해 모두 당도 11브릭스(Brix) 이상의 단맛을 자랑한다.

통상적으로 귤 상품은 크기에 따라 △중대과(L-2L) △소과(2S) △로얄과(S-M)로 구분되는데 나태주 컬래버 제주감귤 2종은 모두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난 '로얄과'로 구성돼 청정 제주 자연 그대로의 맛은 물론 우수한 품질을 보장한다.

이마트24는 맛좋은 제주감귤에 탄탄한 팬덤을 확보 중인 나태주 시인의 시를 더해 대중적이면서도 희소성 높은 가치로 고객들의 관심과 주목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LF푸드가 '봉추찜닭 찜닭볶이' 레스토랑 간편식(Restaurant Meal Replacement, 이하 RMR)을 출시했다.

안동찜닭 전문 브랜드 봉추찜닭은 경상북도 안동의 시장 골목에서 맛볼 수 있었던 찜닭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퓨전 건강식을 선보이고 있다. 닭고기 살의 담백함, 청양고추의 매콤함, 당면의 쫄깃함, 동치미의 시원함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을 기반으로 20여 년간 동종 업계에서 독보적인 브랜드파워를 유지하는 중이다.

봉추찜닭 찜닭볶이는 LF푸드가 가진 역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봉추찜닭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의 맛을 구현할 수 있어 밥반찬 또는 아이 간식 등 일상식은 물론, 색다른 일품 닭요리로도 손색이 없다.

풍성한 식감을 위해 쫄깃한 닭다리살과 아삭한 알감자, 신선한 야채토핑 등 다양한 토핑을 구성했다. 여기에 별도의 불림 없이 그대로 조리가 가능한 납작당면와 쌀떡 사리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푸짐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깊고 진한 풍미의 간장소스로 마리네이드 한 닭을 활용해 별도의 소스 첨가 없이 편리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기호에 따라 각종 채소를 더하면 더욱 맛있고 든든한 한 끼가 완성된다.

특히 보다 많은 고객들이 봉추찜닭 찜닭볶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29일까지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1+1 행사를 진행하며 혜택을 확대했다.

굽네가 겨울철 인기 간식 '미니붕어빵'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사이드 메뉴 강화에 나섰다.

굽네는 소비자가 치킨, 피자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새로운 사이드 메뉴 '미니붕어빵'을 기획했다. 굽네는 미니붕어빵을 출시하며 바게트볼, 에그타르트에 이어 오븐기술을 활용한 디저트 사이드메뉴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미니붕어빵은 겉은 바삭하게 굽고 속은 앙금을 가득 채워 겉바속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맛은 두 가지로 달콤한 팥을 곱게 갈아 만든 앙금이 들어간 팥과 국내산 우유에 바닐라빈을 넣어 진하고 풍부한 우유크림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반반 구성도 준비해 매년 겨울 화두로 떠오르는 팥과 슈크림 붕어빵 사이의 취향 논쟁에서 벗어나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일 국내 유일의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은 반려동물 친화 매장으로 기획된 더북한강R점의 콘셉트를 더욱 명확히 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작업으로, 기존 100평 규모의 야외 펫 파크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채로운 반려동물 놀이 콘텐츠가 추가됐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일 국내 유일의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는 이번 리뉴얼 기획 당시 매장 내부에도 반려동물이 출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달라는 그간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한겨울에도 방문객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공간을 추가로 확보하자는 데 의견을 모았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기존 1층에 위치한 일반 메뉴 주문 공간을 과감하게 들어내고, 해당 장소를 고객과 반려동물이 함께할 수 있는 28평 규모의 실내 '펫 전용 공간'으로 재단장하는 한편, 외부 공간 40평을 추가로 확보했다. 이로써 고객과 반려동물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기존 100평에서 총 168평으로 크게 확대됐다.

1층에 새롭게 마련된 '펫 전용 공간'은 야외 펫 파크에서 시작되는 러닝트랙 설치물이 실내까지 이어지는 구조로 디자인됐다. 러닝트랙 시작 부분에는 스타트라인을 알리는 아치형 구조물과 콘을 배치해 포토존을 만들었으며, 피니시라인 인근에도 단상과 포토 프레임, 네온사인 장식으로 구성된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반려동물을 위한 정수기 설치를 비롯해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세심하게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리뉴얼 오픈에 맞춰 동물보호단체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과 손잡고 더북한강R점에서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을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달 21일에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유기견 입양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증정품을 제공하며, 22일에는 유기견 입양 상담 부스를 열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입양 상담, 펫 파크 산책 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21일, 22일 양일간 반려동물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함께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포토부스를 무료로 운영하며, 22일, 23일에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MD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열린다.

특히, 오는 23일에는 설채현 수의사와 '강아지는 펫티켓, 보호자는 에티켓'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열리며, 같은 날 강아지 장난감인 터그 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앱 메인 페이지 'What's New'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연말 시즌을 앞두고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마법 같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Magical Holida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 연말은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모두가 하나가 되는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배우 노윤서가 직접 만든 초대장을 발송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배우 노윤서의 풍부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표정과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의 화려함이 더해져 한층 더 매력적인 짧은 필름(Short Film)으로 완성됐다. 

설레는 마음으로 케이크를 직접 그려 넣은 초대장을 만들고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전하는 노윤서는 기대를 안고 파티장에 왔지만 아무도 오지 않은 것을 알고 혼자 촛불을 켜 소원을 빈다. 그리고 눈을 뜬 순간 놀라운 반전으로 초대장을 받은 사람들이 케이크 앞에 모두 모여 행복하고 소중한 '마법같은 홀리데이(Magical Holiday)'를 함께 보낸다는 스토리다.

광고 촬영 장소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소재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로 'PARIS BAGUETTE HOTEL'이라는 마법같은 특별한 공간으로 표현되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이 호텔의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를 출시한다.

'필드위드러브' 블렌드는 '리브레 스페셜티' 다음으로 선보이는 세컨드 블렌드로, 던킨은 점차 세분화하고 고급화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신규 블렌드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필드위드러브'는 향이 풍부한 브라질, 뛰어난 바디감의 과테말라, 부드러운 깔끔함이 특징인 에티오피아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브라운 슈가의 단맛과 건과일류의 은은한 풍미가 특징으로, 풍부한 향과 함께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묵직한 바디감에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쌀함을 느낄 수 있어 도넛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세컨드 블렌드 '필드위드러브'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와 함께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만월경이 전통 간식 '약과'를 만월경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겨울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추억의 음식을 선호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약과'를 무인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월경의 색채를 더해 음료와 디저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꿀약과 라떼'는 달콤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약과의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음료로, 약과 파우더에 진한 우유를 더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꿀약과 카페라떼'는 '꿀약과 라떼'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음료로, 달콤쌉싸름한 풍미를 은은하게 담아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약과버터바'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디저트인 '버터바' 위에 미니 약과를 올려 달달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치즈로 속을 꽉 채운 르뱅쿠키 위에 커다란 약과를 통째로 얹은 '약과크림치즈쿠키'는 달콤한 맛과 촉촉하면서도 꾸덕꾸덕한 식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가 오는 23일 오후 8시 방송인 홍석천, 셰프 이원일과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40년 전통의 맛을 살린 이연에프엔씨의 국탕류 간편식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간편식 더 블랙 시리즈를 비롯해 매장에서 맛볼 수 있었던 숙성김치, 설렁탕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방송 중 간편식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이 이루어지며, 구매왕 3명을 추첨해 한촌설렁탕 LA갈비 2팩을 증정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MC들이 직접 3명을 추첨해 상온 간편식 6종 세트를, 구매 인증을 한 고객 10명에게는 한촌 손만두가 각각 증정된다. 또한 100세트 한정으로만 판매되는 한촌설렁탕 시그니처 세트를 구매하면 보냉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컬래버레이션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화려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위글위글'과 손잡고 '메리 위글위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달콤한 뚜레쥬르 마을에 찾아온 위글베어 산타가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에피소드를 제품 및 패키지 곳곳에 담아냈다.

대표 제품 '위글베어 볼' 케이크는 하얀 눈이 내린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 위글베어 산타 스노우볼을 올려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한 케이크다. 위글베어 산타는 트리 오너먼트나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레드 위글베어' 케이크는 초코 가나슈 생크림에 상큼한 베리 콤포트와 산딸기 크런치를 샌드하고, 레드 글라사주로 화려함을 더했다. 새하얀 트리 안에 딸기 꿀리와 베리 크림이 샌드된 반전 매력 비주얼 '위글위글 트리' 케이크도 준비했다. 그 밖에도 통나무 모양의 진한 초코 케이크 '위글베어 부쉬드노엘', 위글위글의 귀여운 비주얼로 변신한 '짜잔! 산타' '빼꼼! 루돌프' 등 톡톡 튀는 제품도 눈길을 끈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스마트하게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혜택을 준비했다. 12월19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위글위글 컬래버 케이크, 굿즈, 파티용품 등 25종에 대해 최대 6000원(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앱 첫 구매 고객은 12월3일까지 매일 밤 0시에 선착순 쿠폰을 발급받아,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한 케이크는 12월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이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운영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팔레드 신'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운영하는 중식당으로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소개되고 홍콩의 Mott 32과도 협업 중인 고급 레스토랑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Kavalan Distillery Select No.1)'이 첨가돼 조리된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을 베이스로 한 하이볼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Kavalan Oloroso Sherry Oak)' 등 '카발란' 3종도 판매한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 메뉴와 하이볼 등 '카발란' 위스키가 포함된 디너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갈라디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바 뽐(Bar Pomme)의 김현철 오너 바텐더와 앨리스 청담 박용우 헤드 바텐더가 '카발란'을 활용한 특별 시그니처 칵테일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은 11월6일부터 12월31일까지 약 2달 간이며 '갈라디너 이벤트'는 12월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가 최고급 슈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의 375ml를 새롭게 선보인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슈퍼 프리미엄급 소주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 용량을 출시해 제품군을 확대했다.

하이트진로가 최고급 슈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의 375ml를 새롭게 선보인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진로 1924 헤리티지'를 기존(700ml)보다 작은, 증류식 소주 메인 용량으로 출시해 가격 접근성을 높이고 판매처도 확대해 슈퍼 프리미엄급 소주의 대중화를 이끌 전망이다. 기존 제품과 병 디자인, 도수(30도)는 동일하며, 주요 업소와 프리미엄 주류 전문 매장을 비롯해 마트, 편의점, 일반 음식점 등에 판매된다.

지난해 8월 출시한 진로 1924 헤리티지(700ml)는 최고급 슈퍼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로,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으로 화제가 됐을 뿐 아니라 초도 물량이 단기간에 완판되고 품귀현상을 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99년의 역사와 정통성을 담은 양조 기술력과 국내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을 100% 사용, 차별화된 원료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일반적인 증류식 소주의 단일 증류 방식과 차별화하고 두 차례 더 증류해 총 세 번의 증류를 거쳐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아냈다. 매 증류 과정에서 향이 강한 초기와 잡미가 강한 말미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이 깊은 중간층 원액만을 사용해 최고의 풍미를 살렸다. 30도의 알코올 도수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목넘김과 깨끗한 향이 특징이다.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믹솔로지 트렌드에 적합한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Johnnie Walker Blonde)'를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조니워커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믹솔로지 (Mixology)를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위스키로, 칵테일과 하이볼을 더욱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특히 한국의 젊은 소비자들의 위스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동북아시아 국가 중 한국에 첫 번째로 소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각자의 개성에 맞춰 위스키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풍미를 구현해냈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원액을 숙성해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전하며 하이볼에 주로 사용되는 탄산수나 토닉워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 적합하다.

다른 음료와 섞어 원액에 변주를 주지 않아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세계에 막 입문한 소비자들에게 첫 위스키로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다. '내키는 대로 내 기준대로'라는 캠페인 슬로건처럼 믹솔로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누구나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니트로 즐겨도 부드러운 피니쉬를 갖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이들이 함께하는 캐주얼한 자리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색다른 방식으로 위스키를 접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기존의 제품과는 대비되는 디자인을 한 것도 눈에 띈다. 활기찬 기운을 담은 노란색과 상쾌한 느낌의 파란색을 함께 활용해 20대의 에너지와 젊음을 표현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트렌드 리더들의 핫 스폿인 이태원, 홍대 그리고 압구정 지역의 바에서 조니워커 블론드의 밝고 명랑한 노란색으로 물들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말마다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에서는 제품 소개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가 다채로운 다이닝룸을 갖춘 고품격 프라이빗 연말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달 3일 리뉴얼을 통해 10명부터 최대 52명까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두루 마련한 더뷔페는 일행끼리 편안하게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는 상황이다.

프라이빗 다이닝룸 'PIENO A · B'의 경우 각 룸마다 12명까지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룸을 합쳐 24명까지도 수용할 수 있다. 브라운 톤의 인테리어가 적용돼 있어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일행끼리 모임과 식사에 집중할 수 있으며 런치와 디너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더뷔페 테라스'는 더뷔페 입구 한 편에 별채처럼 공간이 조성돼 있어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52명까지 런치를 즐길 수 있다. 이곳은 보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만큼 규모가 큰 모임을 즐기기에도 적당하다.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더뷔페 테라스는 이용 시 모두 룸에 따른 인원 개런티 외에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는다.

특히 더뷔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으로 자리를 옮겨 확장 오픈과 함께 뷔페를 뛰어 넘는 고품격 파인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가 다채로운 다이닝룸을 갖춘 고품격 프라이빗 연말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통 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탁 트인 뷰와 독보적인 한강 전망을 통해 마치 한강 위에 떠있는 크루즈 위에서 최상급 파인 다이닝을 만나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 14m에 이르는 천정고로 개방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밝은 골드 컬러와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모던하면서도 품격을 살렸다.

또한 더뷔페를 경험한 고객들에 의하면 랍스터 테일과 양갈비, 콜드&핫으로 즐기는 대게 스테이션, 망고크림새우, 숙성회 등 다양한 메뉴를 비롯해 워커힐 수펙스(SUPEX) 김치 등에서 전문성이 느껴지고, 테이블에서 즉석메뉴(꼬리곰탕), 커피 등을 큐알(QR)로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가 편한 점 등 분위기, 요리, 서비스까지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것 같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