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아이소이·11번가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1.14 14:58:0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가 '쓱데이'를 맞아 가성비를 극대화한 한정 상품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일명 '쓱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역대급을 넘어 쓱대급 혜택을 제공한다는 올해 쓱데이 슬로건에 맞춰 사전 준비를 통해 파격적인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이마트24는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인기 반찬 7종으로 구성된 7찬 도시락을 판매한다.

이마트24가 '쓱데이'를 맞아 가성비를 극대화한 한정 상품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일명 '쓱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 이마트24


가성비를 최대로 끌어 올린 '행복이 쓰윽 오는 7찬 도시락'은 '챗GPT'를 통해 최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반찬 선호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제육볶음, 돼지불고기, 소시지야채볶음 등의 메인 반찬과 곁들여 먹기 좋은 어묵볶음 등 총 7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또, 이마트24는 이달 14일부터 육지와 바다, 하늘에서 나는 식재료를 활용해 이른바 육해공 패티 3개로 구현한 '3단 타워 버거'도 쓱데이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3단 타워 버거는 이마트24가 육해공 식재료를 활용해 햄버거로 구현한 첫 번째 사례로, 탑처럼 쌓은 3종 패티를 통해 그동안 편의점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고품질의 햄버거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쓱데이를 맞아 판매하게 됐다. 

기존 상품의 중량을 늘려 가성비를 높인 상품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용량을 각각 24%씩 늘린 '아임e 진지한 풍미, 빠다팝콘'과 '꼬깔콘 고소한맛/군옥수수맛'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고객들이 즐겨 찾는 스테디셀러 스낵의 중량을 24% 늘려 가성비를 끌어올린 상품이다. 
 
아울러 이마트24는 쓱데이를 맞아 생필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이달 30롤 롤티슈 '아임e 민생 3겹 화장지*30롤'을 5년 전 가격에 판매해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파격적인 기획상품과 함께 이마트24는 이달 24일까지 'e끌리는 쓱데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마트24는 해당기간 동안 아임e 돈사골 새우라면, 코카콜라제로/밀키스/칠성사이다제로/펩시콜라제로/스프라이트/환타오렌지 1.5L페트, 맛밤, 냉동삼겹살 등 인기 상품 30종에 대해 '1+1' 이벤트와 함께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모바일앱 쿠폰을 제공하는 '사실상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 상품 30종에 대해 1+1으로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과 함께 BC/현대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모바일앱 1만원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10개 구입하는 고객은 1+1 덤 증정 혜택이 적용돼 5개 가격인 1만원만 결제하고, 모바일 금액권 1만원도 받을 수 있다. 이로써 공짜로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10개나 구입하는 효과가 있는 셈이다.

아울러 이마트24는 해당 기간 동안 인기 상품 350여 종에 대해 1+1, 2+1, 2+2, 3+3, 6+6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매월 진행하는 1900여 개 월간 행사와는 별개로 쓱데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할인 혜택이다.

특정 시간에 이마트24를 방문하면 선착순 무작위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위치 기반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이마트24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루에 총 2회 쿠폰 수령이 가능한 만큼 쿠폰 증정 이벤트를 매일 참여하는 고객은 총 14개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증정 받은 할인 쿠폰은 당일 사용만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서비스 사용 및 위치 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홀리데이 선물 상점인 '더 기프트 숍'을 선보인다.   

본점 4층과 신관 3층을 잇는 연결 통로에서 이달 9일부터 12월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엄선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피숀'과 영국 왕실 인증을 받은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을 크리스마스 상점거리로 연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Courrèges)의 향수 라인 꾸레쥬 퍼퓸의 국내 독점 유통을 맡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론칭한 꾸레쥬 패션에 이어 향수까지 확보하며 꾸레쥬의 풀 라인업을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앞서 지난 6월 프랑스 니치 향수 힐리(HEELEY), 7월 이탈리아 럭셔리 프래그런스 쿨티(CULTI), 9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를 연이어 론칭하며 올해만 총 4개의 신규 향수 브랜드를 발빠르게 선점했다.

이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을 포함 총 12개 향수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향수 사업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이번에 론칭하는 꾸레쥬 퍼퓸은 디자이너 앙드레 꾸레쥬(André Courrèges)가 패션 브랜드 론칭 10년 후인 1971년 앙프랑뜨(Empreinte)라는 첫 향수를 출시하며 단숨에 오트쿠튀르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향수로 자리잡은 브랜드다.

꾸레쥬 퍼퓸은 독특한 용기 디자인으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앙드레 꾸레쥬가 직접 디자인한 향수 용기는 간결하면서도 매끄러운 외관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AC'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데 첫 향수 출시 이후 꾸레쥬의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자리잡으며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더 컬러라마(The Colorama)' 컬렉션은 꾸레쥬 퍼퓸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했다. 입체적으로 섬세하게 조각된 용기는 모두 프랑스 현지에서 자체 제작됐으며 40%의 재활용 유리 소재가 사용됐다.

꾸레쥬를 대표하는 바이닐 재킷의 색상과 질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총 7가지 향을 통해 패션과 향수를 조합하는 '퍼퓸 스타일링' 개념을 도입했다.

핑크 색상의 '라 필르 드 르에어'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네롤리의 꽃향과 오렌지 블라썸의 프루티한 향으로 여성성을 표현했다. 화이트 색상의 '슬로건'은 두근거리는 심장의 향기를 표현했으며, 짙은 레드의 '랑프랑뜨'는 브랜드의 첫 향수인 앙프랑뜨의 시프레 향기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사랑하는 연인의 러브레터 향을 표현한 블루 색상의 '르 메사제', 깨끗한 세탁물에 자스민 향을 더해 순수한 위로의 향을 구성한 블랙의 '씨' 등이 있다. 모든 향은 젠더리스로 남녀 구분없이 사용 가능하며, 뿌리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발향된다.

아이소이가 14일부터 21일 1주일간 공식몰에서 최대 62%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8월 캐릭터를 내세운 이색 컨셉의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아이소이가 다시 한번 '블프 대공'과 함께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프 대공에 대적하는 '쿠폰 제독'까지 등장해 더욱 풍성한 스토리라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소이 공식몰을 찾은 '소이 영애'에게 역대급 특가 플러팅을 시작한 블프 대공과 이에 맞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도발에 나선 쿠폰 제독까지,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돌아온 특가 이벤트가 재미와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소이가 14일부터 21일 1주일간 공식몰에서 최대 62%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이소이


이번 이벤트는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24시간 특가 이벤트부터 아이소이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1+1 특가까지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잡티세럼 70ml 대용량과 35ml 본품 구성을 4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장수진 수분크림 70ml 대용량과 35ml 본품 구성을 50%, 응급스팟 대용량 28ml과 14ml 본품 구성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기간 내 어떤 상품을 구매하든 무조건 10% 적립금을 지급하는 혜택과 원하는 제품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등급별로 제공한다. 아이소이 공식몰 고객이라면 누구나 35% 할인쿠폰을, VVIP·VIP에게는 40% 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오전 9시마다 새로운 추가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 등급별 쿠폰팩은 로그인 시 자동으로 한 아이디당 1회 발급된다. 뿐만 아니라 실 결제 금액에 따라 본품에 상응하는 사은품과 소이머니 페이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접속하면 블프 대공의 이야기를 담은 웹소설 '돌아온 블프 대공'을 감상할 수 있다. 아이소이만의 세계관으로 탄생한 '블프 대공'이 선사할 특별한 이벤트는 11월14일 오후 4시부터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플러스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 고객 만족도까지 고려한 갓성비(가장 가성비가 좋은) PB상품이 꾸준한 인기를 끌며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19년 11월 첫 선을 보인 PB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의 올해 매출은 2019년 대비 약 219% 증가했다

먼저 PB상품의 메가 히트작으로 꼽히는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짬뽕라면(4입)'이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홈플러스 대표 스테디셀러의 면모를 입증했다.

극한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이춘삼 짜장라면(4입)'은 지난 해 12월 첫 출시 9일만에 초도물량 완판, 전체 라면 카테고리에서 7개월 동안 1위를 유지한 가성비 PB상품이다. '이춘삼'은 '이것이 리얼 춘장 39.6%(삼십구점육프로)'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 현재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짜장라면 중 춘장 함유량이 가장 높다.

후속작으로 선보인 '이해봉 짬뽕라면(4입)' 또한 '가성비 라면'의 반열에 올랐다. 이는 일반 제조사 상품(NB)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이다. '이것이 리얼 해물 짬봉(뽕)'의 글자를 딴 이름으로 오징어, 새우, 홍합, 미역, 가다랑어, 바지락 등 6가지 해물을 담아 깊고 풍부한 국물에 불맛까지 가미해 짬뽕 맛을 구현했다.

기존 상품의 핵심 스펙은 유지하되 고객의 소비 형태와 가격 경쟁력을 고려한 리뉴얼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출시를 시작한 '심플러스(simplus) 일회용품'은 생활필수품 구매 시 되도록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는 고객들의 소비 형태와 일회용품 시장 트렌드를 분석해 '부담 없는 가격'에 초점을 맞춘 PB상품이다. 

기존 상품을 '심플러스(simplus)'상품으로 리뉴얼 해 더욱 가성비를 높였고, 출시 후 2주 만에 판매수량 2.2배 증가,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증가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롤백, 위생백, 위생장갑, 빨대 등 이번 달까지 총 41종을 론칭해 쓰임에 맞는 다양한 구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이 오는 15일 단 하루 중소·중견 브랜드 즉석식품과 조미료를 특가에 판매한다. 즉석밥, 비빔면 등 인기 식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는 하림(더미식)·종근당(테이스틴)·샘표(폰타나) 등 유명 중견 브랜드부터 한라식품·아침·신영 등 작지만 고객이 자주 찾는 중소기업 제품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로 장보기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폰타나 스프와 게랑드 천일염을, 간편 조리 찰옥수수를 각각 특가 판매한다. 특가 상품은 15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 판매한다. 

최대 50% 할인 코너도 마련된다. 봉지라면 등 대표적인 즉석식품부터 조미료, 건강식품까지 식품 카테고리 내 다양한 상품을 반값 할인한다. 한라식품의 주부천하 쯔유(1L),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한 아침의 바로드숑 닭가슴살 큐브(100g, 10팩), 종근당의 단백질 곤약밥 두 가지 버섯(150g, 5개)과 셀렉스 알티지 오메가3(60캡슐) 등이 대표 상품이다. 1만원대 제품들을 5000원대에 살 수 있는 반값 할인 제품은 15일 오전 7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쿠팡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겨울 패션 아이템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 내 '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 블랙프라이데이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신발, 가방, ACC, 키즈의류/잡화 등의 카테고리에서 1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패션 기획전이다. 패딩, 코트, 니트웨어, 기모 소재 의류, 스니커즈, 부츠, 패션 잡화 등 성인&유아동 패션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갖췄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다양한 할인 코너가 준비돼 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재고상품 한정 특가전, 인기 브랜드 할인전 (휠라, 나이키, 내셔널지오그래픽, 노스페이스, 미쏘 등), 쿠팡의 프리미엄 브랜드관인 'C.에비뉴' 상품 할인 프로모션관 등이 대표적이다. 

11번가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론칭했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을 통해 MS의 윈도우(Windows), 오피스(Office) 등 정품 소프트웨어와 삼성, LG, ASUS 등 다양한 브랜드의 윈도우 PC를 한곳에 모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최신 버전 윈도우, 오피스 활용 팁 및 MS의 보안솔루션 소개 등 유용한 활용 정보들을 함께 전달하게 된다.

11번가는 윈도우PC와 소프트웨어 판매로 시작해 향후 서피스(Surface), 엑스박스(Xbox), 게임패스(Game Pass) 등 다양한 MS 제품들로 브랜드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오래전부터 디지털/PC 제품 판매에 있어 전문성을 갖고 온라인 유통을 선도해온 11번가인 만큼 이번 공식 전문관 오픈을 통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MS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11번가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론칭했다. © 11번가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Windows 11, Microsoft 365 오피스 등 최신 소프트웨어 상품을 카드 청구할인을 포함해 소비자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연말까지 AMD, 인텔 등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정품 Windows 11이 탑재된 윈도우PC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티몬이 대덕특구 설립 50주년을 맞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하 특구재단)과 함께 유망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을 24일까지 개최한다.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은 대덕특구 50주년을 기념해 티몬과 특구재단이 유망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지원을 목표로 함께 준비한 특별 기획전이다. 지난해 티몬이 특구재단과 체결한 '혁신 중소기업 발굴 및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열리며, △세종(고려대, 홍익대), △청주(충북대, 청주대), △천안(단국대, 호서대, 국립공주대, 선문대, 한국기술교육대) 등 총 9개 대학이 참여해 창업 활성화에 힘쓴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 식품 부문에서는 △선인화밀 국산 아카시아꿀 스틱 △장산농원 미니사과 루비에스 등이 꼽힌다. 생활 속 '꿀템'도 가득하다. 주방·화장실 배수구 청소 고민을 해결해 줄 △바이오제트 미생물로 만든 음식물 분해제, 화재 예방을 위한 △'파이어헌터' 자동소화패치 등 다채롭다. 

뷰티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환절기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제격인 △'모이스텐' 히알플러스 프로 크림 온가족 핸드워시 △'제일러 에퍼즈' 퍼펙트 핸드 솝 등이 있다. 여기에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전용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해 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티몬은 기술성과 사업성이 유망한 중소기업의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다채로운 지원 활동도 준비했다. △'티몬플레이'를 연계한 라방 진행을 비롯해 △판매 수수료 최소 적용 △상품 샘플 촬영 △상세 페이지 제작 등 중소기업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상생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시네마가 청소년 회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 대상 및 만 13~18세 회원 대상 '너! Teen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30일까지 영화 7000원 관람권과 팝콘M+음료M이 결합된 'Teen 콤보'를 3000원에 이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Teen콤보'는 정가 대비 약 63% 할인 혜택이 적용되었다.

또한 '너! Teen이야?'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 대상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5만원 쿠폰을 6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극장가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마블'의 속편 △더 마블스, 실화 사건을 모티브로 전하는 △소년들 등이 상영중에 있으며 전국민을 플러팅 하는 웰메이드 공감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 12·12군사 반란 당시 상황을 그린 영화 △서울의 봄 등이 관객들을 찾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CGV 씨네샵이 15일부터 전국 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리 포터, 프렌즈, E.T. 등 인기 작품을 캘린더로 선보인다. CGV 씨네샵에서 선보이는 2024년 캘린더는 지난 10월31일부터 온라인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먼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해리 포터'를 포스터 캘린더, 탁상 캘린더, 만년형 다이어리로 만나볼 수 있다. 포스터 캘린더는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보트를 타고 학교를 향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성과 보트 부분은 에폭시 효과와 포인트 부분에 금박 효과를 주어 입체감을 더한다. 

탁상 캘린더는 월별로 영화 속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고, 등장인물의 생일 정보와 보너스 컷이 들어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 투명 스티커도 함께 제공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만년형 다이어리는 호그와트 문양이 표지와 내지에 새겨져 있고, 년·월·주별로 구성돼 있어 메모가 용이하다.

지난 4월 씨네샵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인기 미드 '프렌즈'도 탁상형 캘린더로 선보인다. 드라마 속 장면과 주인공의 모습이 월별로 담겨있고, 보너스 컷이 포함돼 있다. 투명 스티커도 함께 포함돼 있다.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켜 판매 개시 후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개봉 이후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E.T.는 포스터 캘린더로 만나볼 수 있다. 홀로그램으로 표현된 E.T. 포스터가 영화의 감동을 느끼게 해준다. E.T.가 개봉한 6월23일에는 개봉일 표기가 돼 있어 영화 팬들에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한다.

CGV에서 선보이는 2024년 캘린더는 CGV 씨네샵 온라인과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등 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GV는 특별관에서 체험하면 더 재미있는 영화를 특가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 CGV


CGV는 신작 '서울의 봄'을 비롯해 '탑건: 매버릭', '곤지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특별관에서 상영한다. CGV에서만 만날 수 있는 IMAX, 4DX, 스크린X 등의 특별관은 영화를 보다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 경험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관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먼저 '서울의 봄'이 개봉일인 22일부터 IMAX 특가로 상영된다. 영화가 공개된 이후 작품성과 오락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흥행이 기대되고 있는 작품이다. 대형 스크린과 선명한 화질, 최적의 사운드가 관객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궁극의 몰입감을 선사해 강렬하게 영화를 체험하고 싶은 관객들의 많은 예매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신작뿐 아니라 관객의 뇌리에 깊게 남은 재상영 영화 3편도 특별관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먼저, '탑건: 매버릭'과 '곤지암'을 15일부터 21일까지 볼 수 있다. '탑건'은 지난해 개봉해 특별관 상영 기록을 경신하며 관객을 매료시킨 영화로, 특별관 재상영 요청이 단연 높았던 작품이다.

2018년 개봉한 공포영화 '곤지암'은 267만명의 누적관객을 모은 흥행작으로 스크린X로 다시 만날 수 있다. 개봉당시에도 스크린X로 선보여 공포를 200%까지 끌어올리는 체험공포에 최적화된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매드맥스: 분노의 질주'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4DX 전관에서 볼 수 있다. 전 세계 영화 팬들을 매료시킨 작품으로 오프닝 장면부터 몰아치는 4DX 효과가 극도의 스릴감을 선사한다.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웰니스 특화 상품을 앞세워 시니어 여행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제천 웰니스 여행'은 제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건강한 먹거리, 한방 족욕 등 웰니스 활동을 통해 힐링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테마 상품이다.

이 상품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웰니스 의료관광 융복합 클러스터' 사업 참여기관인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과의 연계를 통해 기획됐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은 충북 한방바이오 치유 웰니스 의료 관광상품의 개발과 운영을 맡고 있다.

특히, 오는 18일 첫 출발하는 상품은 빠르게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웰니스에 관심이 높은 액티브 시니어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44가지 성분의 한약재가 들어있는 한방 족욕탕에서 족욕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한방 약초 비누를 만들어 보는 일정도 포함됐다. 한방 족욕은 심신의 안정과 긴장 완화, 스트레스 및 불면증 해소 등에 효과적이다. 모든 고객에게 한방차를 선물로 제공한다.

제천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일정도 진행된다. 청풍호반 케이블카를 타고 비봉산 정상에 올라 청풍호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옥순봉 출렁다리를 건너면서 제천 10경 가운데 하나인 옥순봉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웰니스에 걸맞은 식사 구성도 눈길을 끈다. 점심에는 제천의 음식 브랜드인 '약채락' 지정 음식점을 찾아 떡갈비 정식을 맛볼 수 있다. '약이 되는 음식을 먹으니 즐겁다'는 뜻의 약채락 음식은 황기를 넣은 약간장, 당귀를 사용한 약고추장, 뽕잎으로 만든 약초 소금 등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