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라이온코리아·유니클로·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1.10 14:02:2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설화수만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특별함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Amber)'와 '실버(Silver)' 색상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설화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된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퍼스트케어 루틴 세트로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도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특별함을 선사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글루타치온과 화이트 토마토를 활용한 신제품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을 출시했다.

비비드로우는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식물 유래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되는 제품력을 갖추면서도 자연과 상생하는 지속가능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은 이너뷰티계에서 피부를 밝혀주는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 화이트 토마토와 98.5% 고순도 글루타치온의 시너지로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입체 광을 선사하는 투명 광채 앰플이다.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10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물먹은 듯 맑은 피부 광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에 대한 △입체 광채 및 피부 표면 반사 효과 개선 △보습 개선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보습 효과 △민낯 피부톤 개선 △피부 광투명도 개선 등에 대한 다수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며 제품력을 검증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는 유효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글루타치온을 미세한 리포좀 캡슐에 담은 리포좀 공법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기존의 비비드로우 전 제품과 동일하게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서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획득했으며,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존 인기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는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한정 세트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드롭 앰플 한정 세트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등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 주는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DRAWING FORMULA HARD BROW)를 출시했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가 눈썹의 빈 곳을 채워 섬세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특히 브로우의 심은 눈썹의 라인과 꼬리 등 섬세한 연출을 도와주는 '날렵한 세로면'과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는 '넓은 가로면'의 입체적인 육각 형태로 디자인돼 빠르고 손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균일하게 발색되는 단단한 고체 제형을 적용해 원하는 농도에 맞춰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눈썹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스크류 브러쉬와 제품을 날렵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샤프너가 내장돼 있어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 밝은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붉은기 없는 라이트 브라운 색상의 '토스티드 아몬드' △중간 밝기의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뮤트한 브라운 색상의 '뮤티드 브라운' △어두운 모발에 어울리는 또렷한 브라운 색상의 '그레이지' △자연 모발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그레이 브라운 색상의 '오틀리 그레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에뛰드에서 진저슈가 멜팅 밤을 한정 제품에서 정식 출시 제품으로 선보인다.

에뛰드의 '진저슈가 멜팅 밤'은 지난 9월 카톡 이모티콘 캐릭터 '베어꾸'와 콜라보를 해 주목을 받았던 '베어꾸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진저슈가 멜팅 밤' 보편적인 멜팅 립밤 제형의 단점들을 보완해, 입술에 매끄럽고 뭉침없이 발리는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립케어 베스트 제품인 진저슈가 라인의 멜팅 밤은 틴트와 립밤을 따로 바를 필요없이 컬러와 케어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지금처럼 춥고 건조해지는 날씨에 활용도가 큰 제품이다. 
게다가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해 한국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진저슈가 멜팅 밤' 5종은 말갛고 청아한 고발색의 과즙 컬러들로 구성돼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입술에 예쁘게 물드는 색상들로 매일 손이 자주 가는 데일리한 컬러이다.

라타플랑이 미백 라인인 '별꽃'의 신제품으로 '별꽃비타 잡티 세럼'을 선보였다.

라타플랑은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한국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해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라타플랑이 미백 라인인 '별꽃'의 신제품으로 '별꽃비타 잡티 세럼'을 선보였다. © 라타플랑


신제품 '별꽃비타 잡티 세럼'은 청정 지역 제주에서 자란 야생식물인 '별꽃'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미백과 잡티 개선, 보습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미백의 대표성분인 비타민C와 핑크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의 노란기를 집중 개선, 쿨톤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주 귤껍질에서 추출한 저자극 필링 성분 함유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농축 비타민C 캡슐이 함유된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별꽃비타 잡티 세럼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확인됐으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구성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라타플랑은 오는 16일까지 라타플랑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별꽃비타 세럼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꽃비타 세럼 2개를 동시에 구매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데이 기간 동안 라타플랑 전 제품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에게는 환상적인 오션 뷰로 사랑받는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마몽드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신제품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을 선보인다. 재유는 구독자 53만여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로 국내외 구독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달 13일 출시되는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은 세가지 식물 성분 민트초, 어성초, 센텔라 전초에 3중 필링 성분(AHA, BHA, PHA)을 배합해 클렌징 기능에 피지량 조절, 각질 케어, 트러블 진정 효과를 더했다. 손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셔벗(sherbet) 밤 제형의 오일로 색조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안자극대체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마쳐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론칭 23주년을 맞아 친환경 종이 튜브 타입의 'MLE 크림 스노우 에디션'을 수량 한정 출시했다.

이번 'MLE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전체가 플라스틱인 일반 튜브 대신 친환경 종이튜브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58% 줄인 것이 특징이다. 겨울 시즌에 맞춰 눈꽃을 형상화한 아이콘을 단상자와 튜브 용기에 적용함으로써, 순백의 눈처럼 깨끗하고 맑은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한 어른들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기존(160ml) 대비 25% 커진 200ml 사이즈로 가성비도 강화했다. 공식몰 '네오팜숍'에서 구매할 경우 20ml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토팜 MLE 크림'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네오팜만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장벽 기술 엠엘이(MLE®)를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순한 보습을 전달한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선별된 아미노산도 함께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울러,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4주 후 피부 가려움증 73.5% 개선, 48시간 보습력 지속, 붉어진 피부 진정 효과 등 보습과 피부 장벽에 관련된 총 9가지 객관적인 효능을 확인했다. 이외에 EWG 그린 등급 전성분, 10가지 유해 성분 배제, pH 약산성 포뮬러 등 신생아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꼼꼼한 설계를 통해 완성했다.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빨래 냄새를 탁월하게 관리해주는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냄새도 때다'라는 생각에서 기획된 제품으로, 32년간 쌓아온 '비트'만의 기술력으로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력한 소취 성분 배합 기술을 적용해 실내 건조 시 발생하는 빨래 쉰내를 99% 제거하며, 고농축 캡슐세제에 담긴 7중 파워효소가 섬유 깊숙이 침투해 냄새 원인 물질(단백질, 피지오염)까지 케어해준다. 다양한 외부기관 평가를 통해 △냄새 측정수치 감소 △사춘기 냄새와 시니어 체취 등 깊게 박힌 냄새 제거 △향기 14일 지속 효과 등을 확인했다. 아로마틱 그린 플로랄 향은 세탁 후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품질과 성분에 대한 신뢰도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세제 내용물과 캡슐의 필름까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과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 외에도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파라벤 등 10가지 우려성분 무첨가 △5도의 찬물에서도 99.9% 녹는 프리미엄 필름을 적용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MLB키즈는 키즈 브랜드 중에서 가장 발빠르게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다이아 모노그램 라운드 신학기 책가방'으로 아이들이 장시간 메고 다녀도 부담 없도록 기능성과 프리미엄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가벼운 중량의 나일론 트윌 소재를 사용해 탄탄한 핏과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인다. U자형 에어 메쉬 멜빵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입체적인 형태의 등판 메쉬 쿠션이 땀의 흡수·건조를 도와주고 하중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금속라인 리벳 장식 로고 포인트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귀여운 곰인형 키링이 가방에 포함돼 있어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뿐만 아니라 현재 신학기 책가방 구매 시 메가베어 필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진행하고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모노그램 책가방은 더스트백에 담겨져 출시돼 책가방 선물을 준비 중인 소비자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MLB키즈가 키즈 브랜드 중에서 가장 발빠르게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 F&F


MLB키즈의 '다이아 모노그램 라운드 신학기 책가방'은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백화점 및 직영점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주부터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23년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 '윈터 모더니티(Winter Modernity)'를 출시했다.

로엠의 시그니처 컬렉션은 올해부터 분기별로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이다. 고급스러운 소재 및 봉제 기법으로 브랜드 정체성인 로맨틱한 무드를 강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그니처 컬렉션은 '데일리 쿠튀르' 무드를 더했다. '데일리 쿠튀르'는 고급 맞춤복, 하이 패션을 뜻하는 오트 쿠튀르처럼, 일상 속 특별한 순간뿐만 아니라 매일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을 선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장인 정신을 더해 제작한 로엠만의 컬렉션 감성을 의미한다.

특히, 연말 감성을 표현하는 반짝이는 텍스처, 부드러운 소재 및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적용해 모던함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시퀸을 더해 포인트를 준 '스팽글 셋업'은 부드럽고 입체감 있는 울 혼방 소재를 사용했고, 짧은 기장의 가디건과 맥시한 스커트로 선보인다.

또한, 지난 시즌 완판됐던 '풀 스커트'는 텍스처와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해 겨울 버전으로 출시됐다. 은은한 광택감과 펄을 가미해 우아한 터치감을 더했고, 밑단으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퍼지는 플레어 실루엣과 앞 뒤 기장 편차를 통한 헴라인 디테일로 로엠만의 세련된 무드를 제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가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신진 브랜드 커미션(Commission)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미션은 2018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한국, 베트남 등 미국 이민 1세대 패션 디자이너들이 모여 탄생한 브랜드다. 1980~1990년대 아시아에서 일하던 부모님의 옷장을 모티브 삼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폴 스미스는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와 함께 지난해부터 신진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선정된 브랜드들은 폴 스미스의 멘토링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커미션은 높은 잠재력과 창조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선정되었던 런던 브랜드 '알루왈리아'에 이어 두 번째 멘토링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빈티지 폴 스미스 제품을 커미션의 느낌을 담아 모던하게 재해석해 선보인 것이 특징으로 국내에는 재킷, 셔츠, 니트, 팬츠 등 총 9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대표 제품인 '더블 브레스티드 울 슈트'는 브라운 색상의 셋업으로 빈티지한 오버사이즈 핏이 특징이다. 울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웨어와 복고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화려한 꽃무늬 프린트의 셔츠, 뱀가죽 무늬의 팬츠도 선보인다. 화려한 패턴과 원색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으로 레드, 옐로우 등의 색상을 과감하게 사용했다. 폴 스미스 특유의 위트 있는 클래식함과 커미션의 복고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해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슈트, 캐주얼 복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 멋스럽게 걸치기 좋은 코트와 과감한 옐로우 색상이 돋보이는 가죽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멜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카멜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은 란제리룩을 제안한다. 특히, 에블린만의 정교한 레이스 디테일과 함께 올블랙 럭셔리 컨셉으로 고혹적인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멜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 © 이랜드


이번 컬렉션은 언더웨어, 홈웨어, 아웃웨어 등 취향에 따라 조화롭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이번 컬렉션은 △젤푸쉬 △3/4컵 브래지어 △헴팬티 △레이스팬티 2종 △티팬티 △스커트가터 △홈웨어 슬립 △가운 △롱브라 2종 △레이스 볼레로 △초커 등 총 13가지 아이템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카멜리아'는 9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UNIQLO)가 10일,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함께 '2023 FW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UNIQLO and Engineered Garments)' 컬렉션을 출시한다.

품질과 혁신을 추구하는 유니클로와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온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4년 만에 다시 만나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2023 FW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아우터 3종 모두 히트텍(HEATTECH) 소재의 유니클로와 도레이가 공동 개발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퍼프테크(PUFFTECH)' 기능성 충전재가 사용되었다.

본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PUFFTECH 후드 코트'는 피쉬테일 파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퍼프테크 충전재로 보온성을 더한 유틸리티 아우터 제품으로,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시그니처인 로고 버튼과 포켓 주변의 스티치 디자인이 돋보인다. 본 제품은 다크 그레이와 다크 그린, 블랙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필드 재킷인 'PUFFTECH 유틸리티 재킷'은 여유로운 핏과 함께 전형적인 유틸리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면 소재의 겉감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주면서도, 어니언 퀼팅으로 처리한 안감 및 다양한 디테일을 통해 옷의 완성도를 높였다. 본 제품 또한 퍼프테크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블랙과 브라운, 올리브 세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항공 재킷에서 모티브를 얻은 'PUFFTECH 쇼트 블루종'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과 함께, 울라이크 소재의 부드러운 감촉에 퍼프테크 충전재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PUFFTECH 쇼트 블루종'은 다크 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라엘이 데일리 Y존 케어를 위한 '에센셜 드롭스'를 출시한다.

'에센셜 드롭스'는 냄새에 예민해지는 월경 기간 중 생리대나 속옷 위에 사용하는 다용도 에센셜 오일이다. 카테킨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원료로 구성된 천연 소취 특허 성분인 '데오네이처(DEO-NATURE)'를 함유해 월경 중 냄새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매일 자극 없이 Y존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타민E가 풍부한 메도우폼씨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99.7% 사용했다. 수분 유지력을 지닌 사철쑥추출물과 오크라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어 건조해진 Y존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여성의 예민한 부위에 사용되는 만큼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7종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 Y존 건강을 위협하는 황색포도상구균(99.9%), 대장균(99.5%), 녹농균(98.7%), 칸디다균(95.9%) 등 4종 유해균에 대해 평균 98% 이상 항균력을 지녔다.

라엘 '에센셜 드롭스'는 Y존은 물론 손목, 목 뒤 등에 사용하거나 반신욕 등 목욕물에 떨어뜨려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스트와 함께 일랑일랑, 베르가모트, 티트리, 라벤더 등 6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독자적으로 배합한 향으로 우아하면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라엘은 '에센셜 드롭스' 출시를 기념해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9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품은 30%, 2개 세트는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에센셜 드롭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라엘 페미닌 케어 5% 및 라엘 밸런스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성다이소가 '스테이 앳 홈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거실을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의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커튼 및 침구류 등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메인 컬러는 베이지, 그레이, 민트다. 메인 컬러안에서 디자인 무드를 맞춰 고객들의 실내 공간에 알맞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커튼은 속 커튼과 일반 커튼을 준비했다. 커튼은 디자인과 사이즈도 중요하지만 빛의 비침정도도 중요한 구매 기준이 된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빛이 많이 투과되는 속커튼부터 암막효과가 뛰어난 암막커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빛 비침정도를 나타내는 차광율을 패키지에 반영해, 실내 공간 무드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요즘은 계절에 따라 취향에 맞게 속 커튼만을 단독으로 사용해 은은한 느낌의 공간을 만들기도 한다. '자수 속 커튼'은 '봉집 타입'으로 커튼 봉에 바로 끼워서 사용할 수 있고, 아이보리 색 바탕에 꽃무늬가 은은하게 들어가 부드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암막 코팅 중창 커튼'은 자외선 차단율과 차광율이 좋아 암막커튼으로 사용할 수 있고 커튼 길이 160cm 사이즈로, 설치하려는 곳에 크기를 잘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침구류는 방석과 매트, 쿠션 커버를 판매한다. 거실 분위기를 손쉽게 바꾸기 위해서는 거실에 놓는 용품들의 디자인을 맞추는 것이 좋은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디자인 무드를 맞춰 기획해 세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세트로 맞춰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1인 가구에서도 부담없이 공간을 바꿀 수 있다.

이 밖에도 주방 공간을 바꿀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주방 패브릭 상품에 핑크, 그레이 톤의 꽃무늬 무드를 입힌 '플라워 키친 시리즈'를 기획했다. 앞치마, 주방장갑, 냄비받침, 실내화, 티슈커버의 디자인 톤을 맞춰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세트로 구매해도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주방 공간의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드롱기(De'Longhi)가 반자동 커피머신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시킨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를 선보인다.

스페셜티 커피 협회인 SCA 커피 전문가들이 인정하고 추천하는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드롱기만의 완벽한 풍미의 에스프레소 추출 기능은 그대로 갖추고, 단 5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부드럽고 풍미 깊은 콜드브루 메뉴를 추출할 수 있는 기능을 함께 탑재했다. 콜드브루는 분쇄한 원두를 차가운 물 또는 상온의 물로 우려내는 커피 메뉴를 의미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커피 트렌드로 자리 잡아 집에서도 콜드브루를 맛보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드롱기(De'Longhi)가 반자동 커피머신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시킨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를 선보인다. © 드롱기


트렌드에 발 맞춰 이번에 선보이는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드롱기만의 '콜드 익스트랙션(Cold Extraction)' 기술력으로 포터 필터에 담긴 원두를 상온의 물로 압력 없이 투과시키는 추출 방식을 적용해 부드럽고 깔끔하면서도 풍미 깊은 콜드브루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뉴에 따라 최고의 커피 추출을 위한 추출 온도 세팅 기능과 일관된 온도를 제공하는 써모 블락 시스템이 내장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 각 메뉴에 어울리는 최적의 온도로 내린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원두의 굵기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8단계의 내장형 그라인더가 장착된 점도 보인다.

또한,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맛있는 커피를 쉽고 빠르게 추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편리한 기능을 두루 갖췄다. 먼저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메뉴를 원터치로 쉽고 빠르게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형 우유 전용 스팀 노즐이 장착돼 카페에서처럼 풍부하고 크리미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티 메뉴를 위한 별도의 따뜻한 물 전용 추출구가 있어 물을 끓이는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

더불어, 커피 입문자들도 손쉽게 바리스타처럼 커피를 추출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된 바리스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에는 △에스프레소 받침대 △탬핑 매트 △도징&탬핑 가이드 △탬퍼 △밀크저그 △필터 2종 △청소 툴 △석회질 제거제 등이 포함돼 있다.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메탈릭 소재에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홈카페에 인테리어 효과도 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드롱기코리아는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롱기 컨셉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 드롱기 매장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 메뉴를 시음하고, 직접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등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드롱기 컨셉 스토어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백화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상쾌한 콜드브루의 풍미를 더 오래 즐길 수 있는 '드롱기 콜드브루 유리잔 300ml'과 콜드브루로 추출 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커피원두인 '드롱기 리치 아로마 커피원두 250g'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첸이 사각지대를 없앤 초고화력 전기레인지에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해 맞춤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는 '디 아르떼(The Arte) 인덕션 레인지'를 선보인다.

빌트인 전용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플렉스존과 듀얼링 대화구를 결합해 대용량 요리도 한 번에 조리 가능하다. 화구에 경계가 없어 다양한 조리 용기를 활용할 수 있는 플렉스존은 촘촘한 4분할 인덕션 코일로 재료 양에 따라 용기 사이즈가 달라져도 빈틈없이 균일하게 화력을 전달한다.

최대 29㎝ 지름으로 더 넓어진 듀얼 대화구는 용기 바닥 면의 테두리 끝까지 열을 골고루 전달해 식재료를 완벽하게 조리한다. 좌측 4분할 플렉스존과 우측 듀얼링 대화구까지 모두 3,400W 최고화력으로 사용 가능해 요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쿠첸온(ON) 앱(APP)과 연동한 쿠첸만의 전기레인지 맞춤 요리 신기술 '더 레시핏(The Recipe-Fit)' 서비스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더 레시핏' 서비스의 자동 요리 기능을 활용하면 솥밥, 무수분 찜요리 등 불 조절이 까다로운 메뉴를 누구나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모바일 쿠첸온 앱으로 솥밥을 비롯한 75개 이상의 레시피를 인덕션에 다운받으면 메뉴에 맞는 요리 단계가 나타난다. 이에 따라 몇 인분을 만들지, 어떤 용기를 사용할지 등을 선택하면 인덕션이 자동으로 가열 시간을 설정하고 화력을 조절해 음식을 조리한다.

조리 시 인덕션의 LCD 알림창을 통해 온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인덕션 동작 및 상태도 간편히 관리할 수 있다. 쿠첸은 오는 12월부터 '더 레시핏' 서비스를 통해 장시간 국물을 우려내야 하는 우림 요리 레시피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디 아르떼 인덕션 레인지'와 함께 출시된 '무선 온도 센서'를 활용하면 더 완성도 높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식재료에 꽂아 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무선 온도 센서는 튀김 요리 등 온도가 중요한 음식을 조리할 때 유용하다. 별도로 구매 가능한 무선 온도 센서는 듀얼링 인덕션 화구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온도는 인덕션의 LCD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인덕션 신제품은 뛰어난 기능은 물론 공간의 깊이를 더하는 디자인과 컬러도 특징이다. 독일 쇼트사의 투명한 글라스 소재와 은은하고 부드러운 시에라 그레이 색상의 조합이 감성적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다. 글라스 앞면의 메탈 데코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하면서 충격에 강해 인덕션 깨짐을 방지한다. 더 넓어진 화구 조작부는 직관적으로 디자인돼 사용이 편리하다.

이 밖에도 국내 최다 총 27종 안전장치가 적용돼 안전성이 뛰어나다. 어린이 보호와 반려동물 오작동 방지를 위한 기능인 '차일드 락 시스템'을 비롯해 상판열 차단, 화구 자동 꺼짐 등으로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고화력에도 오래 버틸 수 있는 용기인지 확인 가능한 '인덕션 용기 적합성 검사 알림 시스템'도 탑재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5명의 아티스트, 그리고 아트컴퍼니 '악수'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4일 선보인 글로 하이퍼 에어의 캠페인 메시지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아트(ART)를 통해 글로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일상의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일러스트, 그래피티, 3D 그래픽 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 아방, 그라플렉스, 희수, 마우즈, 제바 등이 참여해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아티스트 5인은 글로 하이퍼 에어의 캠페인 메세지를 자신만의 색깔로 해석해 표현했다. △'아방'은 낭만적인 색감과 위트있는 드로잉 △'그라플렉스'는 역동적인 힘을 전했다. △'희수'는 찰나의 반짝임을 표현했고 △'마우즈'는 과감한 선과 색감을 담았으며 △'제바'는 균형감 있고 세련된 그래피티를 담았다.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는 총 5종으로 출시되며, 제품 패키지부터 디자인 스킨까지 각 아티스트의 해석과 감성을 그대로 반영했다. 키트 구성품은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과 디자인 스킨, 그리고 아트웍이 담긴 종이봉투 등이 포함된다. 특히 디자인 스킨은 스티커 형태로 손쉽게 기기에 부착할 수 있으며, 종이봉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BAT로스만스는 한정판 키트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기기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6개월의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카메라와 가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1만원권의 상품권이 주어지며, 구매 고객 전원은 무료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는 글로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와 카카오톡 쇼핑하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12월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원더풀 윈터'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경주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나홀로 또는 연인, 친구, 가족 및 반려동물과 함께 겨울 호캉스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원더풀 윈터'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먼저, '칠 인 윈터' 패키지는 친구 또는 연인과 연말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실 1박과 함께 레드 와인(까베르네 소비뇽·꼬모 상그리아·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2021)이 제공돼 별도의 준비 없이 손쉽게 프라이빗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해돋이를 따뜻한 객실에서 감상하고자 하는 '해캉스족(해돋이+호캉스족)'을 위한 상품도 마련한다. '해피 뉴이어 인 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 치타스 치즈 타르트 1박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겨울 간식 스위스미스 핫 코코아 2잔을 제공한다. 인룸 스낵과 함께 특별한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다.

반려견 동반 객실을 갖춘 마우나오션리조트와 호텔 포코 성수는 겨울 '펫캉스'를 떠날 수 있는 패키지도 운영한다. '릴렉스 위드 펫' 패키지는 반려동물 전용 침대, 욕조 등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펫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원더풀 윈터' 패키지 3종 모두 오는 2024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칠 인 윈터' 및 '해피 뉴이어 인 룸'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판매된다. 상품별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시설 공식 홈페이지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에서 10박 이상을 투숙하면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재방문 프로모션에 나선다.

오는 11월10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롯데시티호텔·L7호텔 브랜드 소속 국내 10개 호텔에서 투숙을 완료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투숙일수의 실적은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의 투숙 실적을 합산해 적립되고, 10박 이상 누적 투숙 달성 시 무료 1박이 가능한 모바일 숙박권을 지급한다. 다만, 14박 이상 장기숙박 할인상품을 이용한 경우는 투숙일수 적립요건에 해당하지 않는다.

모바일 숙박권은 내년 4월15일부터 2025년 4월14일까지 1년간 롯데시티호텔·L7호텔 브랜드의 국내 10개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10박 이상 적립 후 계정당 최초 1회만 제공되므로 숙박일수가 추가 적립되더라도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서울신라호텔이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과 손잡고 위스키 프라이빗 클래스를 연다.

스카치 위스키 명가 맥캘란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테이스팅 클래스는 서울신라호텔 19층 라운지에서 투숙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2, 15, 18년 등 각 연산별 더블 캐스크 위스키뿐만 아니라 인기가 식지 않아 시중에서 여전히 구하기 어려운 셰리오크 상품도 맛볼 수 있다.

참여자는 맥캘란 앰배서더가 설명해주는 브랜드 스토리를 들으며 각각 위스키를 맛보고 숙성의 차이에 따라 자신의 취향을 찾아간다.

맥캘란 테이스팅 클래스는 전용 객실 패키지 '테이스팅 라운지 위드 맥캘란(Tasting Lounge with The Macallan)' 이용 시 참여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시 더블캐스크 12년 1병도 증정해, 객실에서도 맥캘란 바이브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테이스팅 라운지 위드 맥캘란'은 △객실(1박) △맥캘란 테이스팅 클래스(2인) △맥캘란 더블캐스크 12년(1병)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신라베어 키링(1개)로 구성되며, 맥캘란 테이스팅 클래스가 운영되는 11월10일부터 25일 중 금, 토요일 투숙 가능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루프탑 바&레스토랑 닉스(NYX)가 레이트 나이트 해피아워 프로모션 '문라잇 밍글 (Moonlight Mingle)'을 실시한다.

연말 모임이 많아지는 11월20일부터 진행되는 레이트 나이트 '문라잇 밍글' 프로모션은 어둠이 내려앉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늦은 저녁 시간에 닉스를 방문할 경우에는 주류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저녁 식사 후 집에 가기 아쉬운 밤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친구나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어두운 밤 하늘 아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닉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맥주인 '닉스 IPA 1.0'와 기네스 드라우트, 하이네켄 맥주와 모엣 샹동 임페리얼 브뤼 샴페인, 네스폴리노 로쏘, 네스폴리노 비앙코 와인 2종을 비롯해 진토닉, 위스키 하이볼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또한 닉스에서는 다양한 주류와 페어링하기 좋은 무국적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최고급 한우 3종 부위를 구워 제철 식재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닉스 한우 플래터'도 연말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샴페인이나 맥주와 잘 어울리는 스낵 안주도 준비돼 있다.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천 포레스트 리솜이 오는 18일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어린이 영어캠프를 오픈한다.

4세부터 8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캐치! 티니핑 잉글리시 캠프'는 아이들에게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티니핑 캐릭터와 에피소드를 교육 커리큘럼에 접목한 놀이 기반 키즈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창의력을 키우고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포레스트 리솜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아름다운 숲 속에 자리한 리조트 컨셉을 살려 자연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구성됐다. 참가 어린이들은 티니핑과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숲 속 야외활동 △언어학습 △공예수업 △놀이활동 등 4시간에 걸쳐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티니핑 캐릭터 티셔츠, 파티용품 세트 등으로 구성된 6만원 상당의 굿즈가 제공된다.

레스트리 G40 1박과 영어캠프가 구성된 객실 패키지는 티몬, 키즈노트 어플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미 객실을 예약한 18일 투숙객이라면 리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캠프 단독상품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아름다운 제주도의 늦가을 정취를 느끼며 감귤밭 체험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미깡창고 패키지'를 2023년 12월16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제주의 자연에서 키운 감귤 수확이 가능한 '제주 미깡창고' 감귤따기 체험권 1매(2인)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아름다운 제주도의 늦가을 정취를 느끼며 감귤밭 체험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미깡창고 패키지'를 2023년 12월16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제주 미깡창고' 감귤따기 체험은 무게 제한을 두지 않아 미깡창고에서 제공하는 수확용 상자에 가득 담아갈 수 있다. 특히 제주 미깡창고는 감귤밭 체험을 비롯해 감성 소품들로 갖춰진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 제주 명소 인증샷으로도 유명하다. 이와 함께 감귤밭이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 카페는 깊어가는 가을을 느끼며 한적하게 차 한잔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편, 제주시에 위치한 메종 글래드 제주는 함덕 해수욕장, 곽지 해수욕장, 금오름, 사려니 숲길, 어리목 입구 전망대 등 제주 대표 여행지를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가을 정취를 느끼며 다양한 코스로 제주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